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질경이, 광복 80주년 기념 ‘까치호랑이 에디션’ 한정 출시 外
글로벌 펨테크 브랜드 ㈜질경이(대표 최원석)가 제80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한국 전통 민화 ‘호작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까치호랑이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한다.이번 에디션은 호작도 속 ‘까치호랑이’를 모티프로 삼아, 2024년 디자인 특허를 출원한 전주 향토 민속 조각가 김성균 작가의 작품 ‘까치호랑이 화랑이’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화랑이’는 전주 남고산 설화에서 유래한 호작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캐릭터로, 예로부터 사악한 기운을 물리치고 복을 불러온다고 전해지는 ‘벽사진경(辟邪進慶)’의 의미를 해학과 따뜻한 기운으로 유쾌하게 표현했다. 이번 에디션은 흰색 호랑이와 황색 호랑이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
-
웅진식품 이온더핏, ‘2025 JTBC 서울마라톤’ 참가권 이벤트 실시
웅진식품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이 ‘2025 JTBC 서울마라톤’ 참가권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쿠팡에서 ‘이온더핏 제로’를 구매한 뒤, 구매 이력을 응모폼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2025 JTBC 서울마라톤’ 참가권을 받을 수 있다. 1인 1매, 총 10명이며, 10K와 풀코스 중 원하는 종목을 선택할 수 있다"라며 "당첨자는 9월 1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온더핏 제로는 2022년부터 각종 마라톤 대회의 공식 협찬 음료로 선정돼 러너들의 도전을 응원해 왔다"라며 "무설탕 제품으로 물처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운동 전후 수분 보충에 탁월하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더오치 맥시멈’ 출시 外
버거킹이 파이터 추성훈을 내세워 육즙 가득한 직화 패티와 풍부한 치즈가 어우러진 신제품 ‘더블 오리지널 치즈 맥시멈’(이하 ‘더오치 맥시멈’) 시리즈를 14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버거킹은 패티와 치즈 조합에 따라 이번 ‘더오치 맥시멈’ 시리즈를 세 단계로 구성했다. '더오치 맥시멈2'는 직화 비프 패티 2장과 치즈 4장을 넣어 든든함의 시작을 알리며, 단품 10,500원, 세트 12,500원에 제공한다. '더오치 맥시멈3'은 패티 3장과 치즈 6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단품 13,900원, 세트 15,900원에 즐길 수 있다.시리즈의 정점인 '더오치 맥시멈 원파운더'는 무려 패티 4장과 치즈 8장이 들어간 압도적인 구성으로 맥시멈의
-
GS25, LG트윈스·한화이글스 굿즈·간식, 한정 예약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5년 프로야구 리그에서 1위와 2위를 달리고 있는 LG트윈스와 한화이글스와의 협업을 통해 굿즈·간식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역대 최초로 전반기에 700만 관중을 돌파하고, 2년 연속 1천만 돌파가 확실시 되는 시즌에서 두 구단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며 팬들의 응원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 이번 협업 상품에 큰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협업은 야구팬뿐 아니라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한정판 굿즈와 먹거리, 주류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먼저 LG트윈스와 함께 △LG트윈스 오리지널 핫도그 △LG트윈스 보냉백을 선보인다.‘LG트윈스 오
-
드시모네 포뮬러, 25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헥토헬스케어는 드시모네의 원료 ‘드시모네 포뮬러(DeSimone Formulation®, DSF)’가 임상 적용을 통해 세상에 공개된 지 25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드시모네 포뮬러는 세계적인 유산균 분야의 권위자이자 석학인 클라우디오 드시모네(Claudio De Simone) 박사가 개발한 과학 기반 포뮬레이션이다"라며 "드시모네 박사는 소화기내과, 알레르기학, 임상면역학 등 세 분야 전문의 자격 보유한 의사이자 연구자로, 평생을 장내 미생물과 면역 연구에 힘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드시모네 박사는 장 건강과 면역, 세균의 상관관계에 주목하여 오랜 연구와 임상 끝에 락토바실러스, 비피도박테리아
-
[생활경제 이슈] 조윈, 헬스인슈 특허 모델 첫 제품 ‘진생인수’ 출시 外
글로벌 혁신 헬스케어 기업 조윈(Jowin)이 특허 모델 ‘헬스인슈(Health-Insu)’의 첫 번째 제품 ‘진생인수’를 50년 전통의 고려원과 공동 개발해 공식 출시했다.‘진생인수’는 진세노사이드와 MSM(식이유황)을 핵심 성분으로 한 프리미엄 복합 영양제다. 면역력 강화, 항산화, 염증 및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며, 하루 권장 섭취량 기준 MSM 함량은 관절건강 개선제 수준에 준한다.부원료는 보약으로 잘 알려진 십전대보탕의 황기, 당귀, 천궁, 작약, 숙지황등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다.조윈은 ‘진생인수’를 단순한 건강기능식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정기구독 고객이 암·심혈관 질환 진단 시 현대해상 제휴를 통해 최대 3억 원의 보험금을
-
NS홈쇼핑, ‘매일적립만세!’ 프로모션 실시
NS홈쇼핑이 광복절인 8월 15일부터 31일까지 17일간 ‘매일적립만세!’ 이벤트를 진행한다.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광복의 기쁨을 쇼핑 혜택으로 이어서, 매일 즐겁고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1명을 추첨해 8만 1,500원 상당의 적립금을 선물한다"라며 "응모는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루 한 번 가능하며, 앱 알림 수신 동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앱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혜택이 있다.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30분 안에 5분 이상 앱에 머물면 즉시 적립금 1,000원이 지급된다.이와 함께, 구매 혜택 이벤트도 있다. 모바일에서 방송 상품
-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공장 견학 리뉴얼
남양유업이 대표 제품 ‘맛있는우유GT’의 생산 과정을 살펴볼 수 있는 천안신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전면 리뉴얼하고, 오는 9월부터 정례 운영에 들어간다고 14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생산 현장을 소비자에게 직접 공개하면서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높이겠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2002년부터 천안신공장에서 일반 소비자 대상 견학 프로그램을 정기 운영해왔다"라며 "이번 리뉴얼은 생산 현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개방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행보다"라고 말했다. 특히 대표 제품인 ‘맛있는우유GT’ 생산 전 공정을 중심으로 우유의 원유 선별부터 품질 관리, GT공법에
-
아몬드브리즈, ‘오 마이 브리즈’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발표
아몬드브리즈가 지난 6월부터 진행한 ‘오 마이 브리즈’ 디자인 공모전의 수상작을 공개했다.아몬드브리즈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감성과 가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창의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총 1,495건의 작품이 접수되었으며, 내부 심사와 소비자 투표를 거쳐 최종 수상작 3점이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약 1만여 명의 소비자가 온라인 투표에 참여해 아몬드브리즈의 새로운 얼굴을 함께 선택했다"라며 "수상작은 총 3점으로, 각각 브랜드의 가치를 창의적으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아몬드브리즈의 작은 비밀’은 아몬드 음료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동화
-
정관장 ‘알엑스진’ 국가유공자 감사 캠페인 진행
정관장 남성 건강 전문 브랜드 ‘알엑스진’이 광복 80주년을 맞아 ‘8.15 기념 정관장 홍삼오일 보훈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정관장 관계자는 "홍삼 한 뿌리에서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홍삼오일로 만든 ‘알엑스진’의 귀한 제품이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들의 고귀한 정신과 맞닿아 있어 이번 캠페인 브랜드로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정관장은 8월 15일부터 8월 24일까지 10일간 캠페인을 진행하며, ‘알엑스진’ 제품 기부활동과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KGC인삼공사는 먼저 국가유공자 및 그 가족을 대상으로 소비자가 1억원 상당의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 제품을 기부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선착
-
롯데百, 본점에 알로(ALO) 오픈
롯데백화점이 오는 15일(금), 본점 2층에 ‘알로(ALO)’ 매장을 오픈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일상 속 건강과 균형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이 대중화되면서 저속노화·마음챙김(슬로우에이징·마인드풀니스)과 같은 웰니스 트렌드가 패션, 리빙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라며 "이에 맞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알로를 오픈해 웰니스 수요 대응에 나선다"라고 전했다. 이어 "알로는 요가, 피트니스, 그리고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글로벌 브랜드로, ‘웰니스와 스타일의 공존’을 철학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인 ‘스튜디오부터 거리까지(Studio to Street)’를 바탕으로, 단순한 퍼포먼스 웨어를 넘
-
롯데온, 롯데호텔 김치 소포장 단독구성 판매
롯데온, 롯데호텔 김치 소포장 단독구성 판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18일 8월 엘데이(L.DAY)를 진행한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엘데이는 롯데온에서 다양한 롯데 계열사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라며 "매주 월요일 등 달력 속 L(엘)자 모양마다 특별한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김치 소포장 제품을 롯데온 단독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프리미엄 김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1~2인 가구를 겨냥해 600g 용량을 준비했다. 맛김치(650g)를 기본으로 포함해 열무김치·백김치·깍두기(600g) 중 1개를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LA갈비, 뉴욕 치즈
-
세븐일레븐, ‘직관백꾸족’ 겨냥한 롯데자이언츠 스낵 기획세트 선보여
스포츠마케팅 강자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롯데자이언츠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직관용 ‘백꾸(가방 꾸미기)’ 아이템을 준비했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오는 22일부터 롯데자이언츠 유니폼 키링이 들어간 스낵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롯데자이언츠의 홈구장인 사직구장 내 점포 및 연고지인 부산지역 점포들에서 15일부터 먼저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롯데자이언츠는 KBO 리그 전반기를 3위로 마무리하며 거대한 팬덤을 기반으로 올해 야구 응원문화 붐업에 큰 역할을 해냈다"라며 "홈구장인 사직구장은 올해 전반기까지 96만명이 방문했으며 특히 지난 4월부터 6월까지는 22경기 연속 매진
-
SSG닷컴, 미식관서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선보인다
SSG닷컴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벤슨은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가 올 5월 론칭한 브랜드로, 인공 유화제 없이 100% 국산 원유만을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15일부터 쓱닷컴 미식관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이는 벤슨의 제품은 총 8종이다"라며 "네 가지 맛(저지밀크앤말돈솔트·뉴욕치즈케이크·버터프렌치토스트·말차) 아이스크림을 100ml 미니컵과 474ml 파인트 사이즈로 각각 출시한다"라고 말했다. 벤슨의 첫 온라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1주일간 8종 전 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
롯데마트 제타X자이언츠 매치데이 진행
롯데마트의 온라인 플랫폼 ‘롯데마트 제타’가 프로야구단 ‘롯데 자이언츠’와 협업해 야구팬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롯데마트 제타X자이언츠 매치데이’를 오는 8월 15일(금) 부산 사직구장에서 개최한다.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부산, 영남권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마트 제타’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야구팬들의 현장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특히, 영국 리테일 테크 기업 오카도(Ocado)의 스마트 플랫폼이 적용되는 부산 자동화물류센터가 내년 상반기 가동을 앞둔 상황에서, 지역 연고 구단인 롯데 자이언츠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고객 접점 확대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
쿠팡,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 할인 이벤트 실시
쿠팡이 꼽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언니가 간다’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라이브 방송 특가,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추가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메디힐·에스쁘아·아벤느·메디필의 인기 제품을 최대 76% 할인한다"라며 "대표적으로 △에스쁘아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아벤느 이드랑스 온천수 수분 부스팅 에센스 인 로션+딥 모이스트 로션 세트 △메디힐 히알루 모이스트 에센스 마스크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폼 클렌저 등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한 와우회원에게는 브랜드별 추
-
[생활경제 이슈] 롯데시네마, 영화 <식사이론> 콜라보 신메뉴 출시 外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는 영화 <식사이론> 단독 개봉을 맞아 특별한 콜라보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영화 <식사이론>에 등장하는 레시피를 실제 스위트샵(매점) 메뉴로 구현한 이색 협업으로, 관객들이 맛으로도 영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신메뉴는 ▲’숯불치킨 갈비맛 팝콘’, ▲’숯불갈비양념 치킨’, ▲’동파육 군만두’까지 총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먼저, 극장을 대표하는 간식인 ‘팝콘’에 <식사이론> 속 ‘전설의 치킨 레시피’를 접목한 ▲‘숯불치킨 갈비맛 팝콘’은 중독성 있는 풍미를 자랑한다. 바삭바삭한 식감에 숯불향과 갈비 양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