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제일제면소, 참외와 깻잎으로 만든 ‘K-칵테일’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여름철 청량감을 더해줄 ‘전통주 칵테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제일제면소는 완성도 높은 면 요리는 물론, 전통주와 즐기기 좋은 일품요리를 함께 선보이는 한식 전문 브랜드로, 우리나라의 우수한 지역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전통주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신메뉴를 기획했다"라며 "한국 대표 전통주에 여름 제철 참외와 깻잎 등을 더한 칵테일 2종으로, 제일제면소 명동점과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메뉴에는 문배주양조원의 ‘문배술 25’가 베이스로 활용됐다"라며 "문배술은 한국 전통 방식으로 빚은 증류주로, 첨가물 없이 곡물만
-
[생활경제 이슈] KFC, '켚스낵 2,900원' 프로모션 진행 外
KFC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구성의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켚스낵 2,900원' 프로모션을 약 한 달간 진행한다.KFC '켚스낵 2,900원' 프로모션은 KFC의 인기 메뉴로 구성된 켚스낵를 정가 대비 약 47.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1,000원을 추가하면 음료가 함께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간식 타임을 완성할 수 있다.켚스낵은 순 닭고기살로 만든 부드럽고 쫄깃한 '너겟' 5조각과 바삭하고 짭쪼름한 '프렌치프라이(M)'로 구성된 콤보 메뉴로, 간편한 식사나 든든한 간식으로 적합하다. 가볍게 한 끼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켚스낵이 새로운 선택지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프로모션은 7월 17일(
-
정식품, 밀알복지재단에 ‘베지밀 킨더랜드 프리미엄’ 기부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 베지밀 킨더랜드 프리미엄 2만여 개를 기부했다.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건강 관리에 취약한 유아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정식품은 지난 5일 굿윌스토어를 통해 밀알복지재단 산하 어린이집 6곳에 ‘베지밀 킨더랜드 프리미엄’을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지밀 킨더랜드 프리미엄’은 성장기 유아를 위한 영양간식으로 10종의 비타민과 5종의 무기질을 함유했다"라며 "하루 2팩으로 성장기 유아의 평균 영양 섭취량 중 칼륨과 철분의 부족분(2021년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국민영양통계 1-2세 기준)을 보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더블 쉬림프 크런치’ 피자 선보여 外
한국피자헛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해산물의 감칠맛과 크런치한 토핑의 조화가 이색적인 신제품 ‘더블 쉬림프 크런치’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피자 라인업을 강화한다. 한국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내부 개발팀에서 심혈을 기울여 개발을 진행, 지난해 12월 이후 6개월만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피자 신메뉴이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더블 쉬림프 크런치’ 피자는 갈릭 버터 쉬림프와 케이준 쉬림프 두 가지 새우에, 고구마무스와 포테이토 크런치를 더해 새우의 진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기존 쉬림프 피자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식감과 맛으로 해산물 마니아는 물론 새로운 토핑 조합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만족
-
빙그레, 요맘때 모델로 하츠투하츠 선정
빙그레가 요맘때 모델로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를 발탁했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하츠투하츠는 지난 2월 데뷔한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8인조 걸그룹으로 첫 싱글 ‘The Chase’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잠재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츠투하츠 특유의 신선한 매력이 요맘때의 가볍고 산뜻한 브랜드 콘셉트와 어울린다고 판단해 하츠투하츠를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은 작년의 기억을 되새기는 하츠투하츠 멤버들을 통해 여름을 앞두고 매 순간 산뜻한 요맘때가 함께했다는 의미를 전달한다.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SNS 등 다양한 채널
-
배민, 배민클럽-티빙 광고 공개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야구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광고 제작, 배민상품권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매해 흥행을 거듭하고 있는 프로야구와 배달음식 주문을 연결하고, 배민과 티빙 콘텐츠의 제휴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광고는 티빙에서 만날 수 있는 프로야구와 배민의 무료배달을 테마로 15초짜리 영상과 6초 분량의 이미지로 제작됐다"라며 "첫 달 100원을 추가 결제하면 배민클럽으로 무료배달을 이용하면서 프로야구 중계도 시청할 수 있다는 게 요지다"라고 말했다. 배민은 더 많은 고객이 프로야구와 함께
-
다이소몰, ‘Daiso-DAY 썸머득템전’ 행사 실시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썸머득템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여름 신상 인기 상품들을 모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했다"라며 "6월 11일 수요일 9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쿨썸머 시리즈, UV차단템, 썸머뷰티, 선풍기 등을 비롯한 2025 썸머시즌템과 바캉스 아이템 등 여름 필수 상품 30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상품 외에도 이벤트와 쿠폰도 준비해 풍성함을 더했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2025년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2025 썸머시즌템’을 선보인다"라며 "여름철 야외 활동 및 실내 휴식을 즐길 때 유용
-
컬리, 10주년 맞이 추천템 선물 이벤트 진행
컬리는 광고 모델인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AKMU 이찬혁의 추천 컬리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관계자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컬리는 이효리·이상순, 이찬혁 세 모델의 추천 컬리템을 공개했다"라며 "고객들은 효리&상순 부부의 건강한 집밥 키트와 트렌디한 간식 키트, 이찬혁의 무궁무진한 치즈&빵 키트 중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투표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총 10명을 추첨해 선택한 모델의 추천 컬리템을 선물한다.컬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모델들의 추천 컬리템을 담은 영상 콘텐츠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직접 구매해 즐겨 먹는 음식들을 소개했다. 가수 이
-
[생활경제 이슈] 스킨1004,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트윈팩' 예스스타일 1위 차지 外
스킨1004(스킨천사)의 대표 선케어 제품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트윈팩'이 글로벌 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YesStyle)’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했다.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은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의 선세럼으로, 2023년 출시 이후 단기간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한 텐 밀리언셀러다. 히알루론산과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선세럼 2개로 구성된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트윈팩’은 글로벌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중하며 5월 셋째 주부터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
골프존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는 국내 스크린골프투어 발전에 힘써온 골프존이 주최, 신한투자증권이 스폰서로 나선 GTOUR 이벤트 대회로, 총 3번의 예선을 거쳐 준결승, 결승을 통해 최강자를 가려낸다"라며 "4인 1조로 펼쳐지는 예선 1경기는 6월 10일 18시에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되며, 오는 17일과 24일 18시에 예선 2경기, 3경기가 업로드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선전을 통과한 6명의 선수들 간 준결승은 3인 1조로 오는 30일 두 차례에 걸쳐 치러지며 내달 1일 최종 결승전에 나선 4명의 선수들의 양보 없는
-
이랜드 후아유, 캘리포니아 콘셉트 팝업스토어 오픈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Feel Summer in California”를 콘셉트로 캘리포니아의 여름을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후아유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여름철 여행지에서 입기 좋은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라며 "△CALI GIRL(캘리걸) △USA △NEW STEVE(뉴스티브) 등 후아유가 올해 봄·여름(SS) 시즌에 선보인 인기 컬렉션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는 오는 6월 15일(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서 약 60평의 대형 규모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캘리걸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농장에서 영감을 받은 상품
-
몰테일, 혹서기 일본 직구 와인 무료 보관 서비스 재오픈
커넥트웨이브의 해외법인 몰테일은 혹서기에 일본에서 와인을 구매하는 직구족을 위해 11월 15일까지 무료로 와인을 보관해주는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10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와인 보관 서비스는 기온이 높은 여름철 변질의 우려로 구매를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직구족을 위해 24년에 첫 오픈을 했다"라며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여 올해도 와인 무료 보관 서비스 오픈으로 희소성 및 합리적 가격대로 와인을 구입하는 직구족들의 만족도는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라고 전했다.무료 와인 보관 서비스는 몰테일 일본 물류센터의 다해줌 또는 와인&위스키 서비스를 통한 와인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청기간은 10월 9
-
bhc-땡겨요, 6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6월 한 달간 공공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bh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스포츠 시즌을 맞아, 응원과 함께 치킨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라며 "‘땡겨요’ 앱을 통해 4,000원 할인 쿠폰을 기본 제공하며, 신규 가입자 또는 첫 주문 고객에게는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이 한 번 더 지급돼 총 2회에 걸쳐 최대 9,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발급된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하루 1회 사용 가능하며, 18,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과 포장 주문 모두 적용된다"라며 "지난 2월 말 출시 이후 빠르게 스테
-
홈앤쇼핑 ‘졸리줄리 향수’생방송 실시
홈앤쇼핑에서는 오는 10일 월요일 오후 8시 45분, 졸리줄리 향수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졸리줄리는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서 이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향수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라며 "지금까지 누적 판매액만 150억 원을 넘겼으며, 한때는 1초에 5병씩 팔릴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시즌 론칭과 동시에 완판 행진을 기록했던 졸리줄리는, 이번 시즌에는 더욱 강화된 5종 세트 구성으로 다시 돌아왔다"라며 "전 제품이 퍼퓸(Parfum) 등급으로 제작되어, 향의 진함과 지속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세트는 ▲빠르펭드레브(100ml) ▲어도러블애플(50ml)
-
LG생활건강 VDL, 도쿄 하라주쿠 ‘팝업스토어’ 행사 진행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지난달 21일부터 1주일간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COSME) 도쿄’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일본 MZ세대와 관광객이 많이 찾는 쇼핑 거리인 ‘하라주쿠’에 위치한 앳코스메 도쿄는 최근 매장을 리뉴얼해 트렌디한 감각의 대형 뷰티숍으로 탈바꿈했다"라며 "VDL은 앳코스메 도쿄 2층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VDL의 베스트셀러인 톤 스테인 프라이머와 커버 스테인 퍼펙팅 쿠션, 치크 스테인 블러셔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존’이 인기를 끌었다. 톤 스테인 프
-
농심, 완도 햇다시마 490톤 구매
농심은 최근 전남 완도군 금일도에서 진행된 다시마 위판(경매)에 참여해 너구리 생산에 사용할 햇다시마 490톤을 구매했다고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는 현지 다시마 작황이 양호해 전년보다 구매량을 약 10% 늘려 완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실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농심과 완도의 인연은 1982년 너구리를 출시하며 시작됐다"라며 "당시 농심은 차별화된 해물우동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완도 다시마를 원물 그대로 큼지막하게 넣기로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이후 농심은 매년 400톤 안팎의 다시마를 구매하고 있다. 이는 국내 식품업계 최고 수준이며 올해까지 누적 구매량은 약 1만 8천 톤에 달한다. 너구리 다시마의 고향인 완도군 금
-
하이트진로음료, ‘티도씨(T℃)’ 2종 선보여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자사의 첫 블렌딩 아이스티 브랜드 ‘티도씨(T℃)’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아이스 블렌딩티 시장은 최근 프랜차이즈 카페 및 식음료 제조사를 중심으로 차음료 카테고리 가운데 가장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주목받는 카테고리로 부상했다"라며 "블렌딩티는 차음료를 베이스로 과일 농축액을 함께 배합해 맛을 낸 액상차 음료다"라고 전했다. 이어 "티도씨는 ‘가장 맛있는 나만의 티 온도(℃)’라는 의미를 담은 블렌딩 아이스티다"라며 "세계 3대 홍차로 손꼽히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추출액을 베이스로, 홍차의 깊은 풍미와 과일의 상큼함을 정교하게 블렌딩해 가장 맛있고 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