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유통단신]토니모리, ‘언커먼 크루’ 1기 서포터즈 공식 발대
토니모리가 공식 서포터즈 ‘언커먼 크루’ 1기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고 11일 밝혔다.지난 10일, 토니모리 본사에서 진행된 발대식에는 뷰티 인플루언서, 2030 여성 소비자 등 언커먼 크루 60명과 토니모리 임직원 등이 참가했으며, 토니모리 브랜드 소개와 함께 언커먼 크루 활동 안내, 메이크업 1:1 멘토링, 메이크업 아티스트 클래스, 포토존 등 크루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소개됐다.이번 서포터즈는 지난해 토니모리의 리브랜딩 전개 이후 열린 첫 이벤트다. 가장 자신다운 것이 가장 특별한 것이라는 의미의 ‘Be Uncommon’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의 목소리로 효과적으로 알리고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기
-
GS샵, ‘KEYTH’ 하이드로겔 PDRN 콜라겐 마스크팩’ 단독 론칭
GS샵이 6월 14일(토) 오전 11시 50분, ‘키스(KEYTH) 하이드로겔 PDRN 콜라겐 마스크팩’을 단독 론칭한다.GS샵 관계자는 "지난해 9월 키스 쿠션 상품을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데 이어 마스크팩까지 협업을 확대한 것은 증가하는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서다"라며 "?GS샵이 최근 3년간(1~5월 기준) 마스크팩 주문액을 분석한 결과, 2023년 20억 원에서 2024년 50억 원으로 2.5배 증가한 데 이어 2025년에는 100억 원으로 2배 늘어나는 등 매년 배(倍)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슬로 에이징(Slow-Aging) 트렌드의 확산과 함께 고기능 홈케어 수요가 증가한 것이 마스크팩 매출 증가의 주요 배경이라고 분석하고 있
-
'모두의 와인 플러스', 주한포르투갈대사관 국경일 행사 공식 만찬주로 선정
이랜드킴스클럽은 ‘모두의 와인 플러스' 대표 와인이 주한포르투갈대사관의 포르투갈 국경일(Portugal National Day) 기념행사에 공식 만찬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지난 10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기념행사에서 제공된 와인은 ‘컨피덴셜 리제르바(Confidencial Reserva)’와 ‘퀴드 프로 쿠오(Quid Pro Quo)’ 등 포르투갈 대표 와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한포르투갈대사관이 주최한 이번 국경일 기념행사는 포르투갈의 국가 기념일인 ‘포르투갈의 날, 카몽이스의 날 그리고 포르투갈 공동체의 날(Day of Portugal, Camões, and the Portuguese Communities)’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행
-
이랜드 로엠, 여름 ‘린넨 컬렉션’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새로운 린넨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린넨 특유의 시원함과 통기성은 유지하면서도, 텐셀과 리오셀 혼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쾌적한 착용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내추럴한 텍스처와 여유로운 핏의 린넨 재킷과 버튼업 슬리브리스 원피스 등 로엠의 스테디셀러와 신상품을 아우르며 실용성과 감도를 동시에 갖춘 구성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로엠의 린넨 재킷은 누적 18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매년 여름 시즌마다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는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린넨 소재 비중을 더 높인 동시에
-
배민 B마트 '최애의 맛 EP.02 키스오브프로틴칩 - KIOF' 선보여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의 즉시배달 서비스 배민B마트가 입맛덕질 PB 시리즈 ‘최애의 맛’ 두 번째 상품을 출시했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최애의 맛’은 B마트의 상품 차별화를 위해 셀럽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기획된 것으로 푸드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해, 셀럽이 좋아하고 즐겨찾는 음식을 팬들에게 선보이는 PB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3월 첫 번째 상품으로 출시한 [최애의 맛 EP.01] 옆집제육 – 보이넥스트도어는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목표 판매 수량을 초과 달성한 바 있다"라며 "특히 B마트 내 타 제육 밀키트 대비 약 5배에 가까운 주문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두 번째
-
[생활경제 이슈] SPC 던킨, 파인애플 맛 6월 이달의 도넛•음료 선보여 外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여름 시즌을 맞아 대표 열대 과일 파인애플을 활용한 6월 이달의 도넛과 음료 2종을 출시했다.6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인 ‘아임 파인(I’m Pine)’은 이름 그대로 파인애플을 모티브로 탄생한 필드 도넛이다. 파인애플 과육을 그대로 담은 필링을 채우고 노란색 코팅과 화이트 드리즐을 더해 파인애플 본연의 색감과 상큼 달콤한 맛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파인애플잎 모양 종이픽을 꽂아 외형까지 닮은 비주얼을 완성했다.함께 선보인 6월 이달의 음료 ‘피나콜라다 쿨라타’는 여름철 대표 칵테일 ‘피나콜라다’를 던킨 시그니처 음료 쿨라타로 재해석한 메뉴다. 피나콜라다 베이스를 사용해 파인애플의 달
-
CJ제일제당 ‘비비고 떡볶이’, 美 대형마트 크로거(Kroger) 입점
CJ제일제당은 미국의 대형 유통채널 ‘크로거(Kroger)’에서 ‘비비고 냉동 떡볶이’를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난해 말 미국 코스트코에 ‘상온 떡볶이’를 처음 선보인데 이어 현지 그로서리 채널로 판로를 확대하며 본격적으로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북미 메인스트림 시장에 냉동 형태의 떡볶이를 수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냉동 떡볶이는 상온 떡볶이와 비교해 떡의 식감이 더욱 쫄깃한 장점이 있다"라고 말했다. 또 "특히, 기존에 미국에서 판매되던 떡볶이 제품들과 달리 비비고 냉동 떡볶이는 별도로 떡을 씻거나 물 양을 조절할 필요 없이 바로 내용물을 프라이팬으
-
[생활경제 이슈]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젤리' 출시 外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언제 어디서나 뜯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스틱형 '애플사이다비니거 젤리'를 선보였다. 지난해 12월 선보인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에 이어 이번엔 식감까지 살린 쫄깃한 젤리로 애사비 열풍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애사비로 불리며 최근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떠오른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원료로 자연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를 거치며 생성되는 아세트산 등의 유기산이 탄수화물의 소화와 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할 뿐 아니라 근육내 포도당 흡수로 식후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 개선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젤리’는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 때문에 애사비 섭취
-
정용진 회장, "허위사실 유포 사이버 렉카에 민형사상 조치 취할 것”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유튜브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강력하게 법적 대응한다.11일 신세계그룹은 최근 ‘사이버 렉카’들이 퍼뜨리고 있는 정 회장 관련 허위 사실들이 심각한 명예훼손을 야기한다고 보고 정 회장이 민형사상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해당 콘텐츠들은 정 회장은 물론 가족 구성원들을 거론하는 등 용인할 수 있는 수준을 한참 넘었다"라며 "이는 정 회장 개인뿐만 아니라 신세계그룹 브랜드 가치에도 중대한 손상을 가져올 수 있는 사안이기에 강력한 조치에 나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 회장은 악성 유튜버들의 신상을 파악하고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미국 등 해외 법원
-
쿠팡이츠서비스, 무상 안전점검 누적 3000명 지원
쿠팡이츠서비스(CES)가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2025년 상반기 무상 안전점검 프로그램’을 전국 13개 지역에서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CES는 지원 규모를 점차 확대해 2023년부터 현재까지 총 3000여명의 배달파트너에게 무상 점검 혜택을 제공해 왔다.CES 관계자는 "배달파트너의 실질적인 안전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2023년부터 무상 안전점검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해왔으며, 현재까지 총 3000여명의 배달파트너가 무상 안전전검 및 소모품 교체 혜택을 받았다"라며 "CES는 지원 규모를 확대해 올해 남은 기간 동안 2000명 규모의 추가 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CES는 이 외에도 전국 지역 지자체와 협력한 안전
-
이랜드 슈펜, '실버 앤 리본’ 기획전 열어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실버 앤 리본’ 기획전을 9일 오픈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슈펜 공식 홈페이지에서 6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트렌디한 실버 컬러 아이템과 리본코어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실버 컬러 상품 라인으로는 △아웃도어 스트링 메리제인 스니커즈 △버클 플립플랍 △스퀘어 버클 스트랩 샌들 △모찌 샌들 △멀티스트랩 플랫폼 샌들 △스트래피 플랫 샌들 △클래식 하프문 미니 토트백 △나일론 미니 플랩 백팩 등 신발과 잡화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대표 상품 '아웃도어 스트링 메리제인 스니커즈'는 메리제인과 아웃도어 스
-
교촌치킨, 가맹점주 대상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최근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싱글윙 시리즈 판매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전’의 대상 수상 매장을 직접 찾아가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올 초 새롭게 선보인 ‘싱글윙 시리즈’의 판매 활성화와 함께, 가맹점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라며 "지난 2월 공모를 통해 총 313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본사 심사와 전국 가맹점주 투표를 거쳐 최종 수상 아이디어가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상은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주제로 아이디어를 제안한 유욱영 교촌치킨 양학대이점 점주가 선정돼 상금 300만원을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쿼터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배스킨라빈스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쿼터 사이즈 구매 시 최대 7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배스킨라빈스는 13일까지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18,500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토스페이로 전액 간편 결제 시 3천원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대 7천원까지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신세계까사 마테라소, ’말총’ 매트리스 매출 월 20%↑㈜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자연 유래 소재를 앞세운 차별화 전략으로 고가 매트리스 시장에서 성과
-
하나투어, 홋카이도 기획전 열어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일본 홋카이도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전을 열고, ‘하나투어 단독 홋카이도’ 상품을 선보인다.하나투어 관계자는 "홋카이도는 다른 일본 지역보다 상대적으로 시원한 기온과 더불어 무더위를 씻겨 내려주는 삿포로 맥주, 보랏빛으로 물든 라벤더 밭, 짙은 청색으로 빛나는 폭포와 호수 등 여름 한정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은 삿포로와 오타루를 포함해 ▲후라노/비에이 ▲도야/노보리베츠 ▲하코다테 등에서 자연경관과 온천, 무제한 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홋카이도 여행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라며 "얼리버드 할인, 2인 동반자 및 소그룹 할인 등
-
[생활경제 이슈] 선진, 쿠팡에서 동물복지 돼지고기 시장 경쟁력 강화 추진 外
축산식품 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과 협력을 확대하며 동물복지 돼지고기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에도 나섰다. 선진포크한돈 동물복지 제품은 쿠팡 ‘로켓프레시 프리미엄존’에 입점하여 삼겹살, 목살 등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부위의 판매를 시작으로 ▲항정살 ▲갈비찜 ▲등갈비 ▲앞다리 ▲등심 등 다양한 부위로 제품군을 확장해 동물복지 라인업을 강화했다. 쿠팡 내 선진포크한돈 동물복지 전 제품은 신선식품 배송 시스템을 통해 제공되며, 소비자는 프리미엄 축산물을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지난 2015년, 선진 제일종축 농장은 국내 1만마리 이상 대규모 양돈농장 최초로 동물복지
-
[생활경제 이슈] 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메뉴 개편 外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의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가 소비자들의 오감만족을 위한 특화 코너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신메뉴를 대거 선보이는 등 새로운 호텔 미식 경험을 위한 메뉴 개편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푸드 익스체인지는 세계 각국의 대표 요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뷔페로, 넓고 세련된 공간에서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메뉴 개편을 통해 변화하는 미식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메뉴를 강화하고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와 인기 레스토랑과 협업한 특별 메뉴 등 총 23종의 신메뉴를 추가해 고객들
-
골프존,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 2차 예선 개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롯데렌탈(대표이사 최진환)의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와 협업을 통해 6월 2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스크린골프대회 ‘2025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 2차 예선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2025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은 국내 대표 스크린골프투어 WGTOUR의 주최사와 메인 스폰서사로 연을 맺어온 골프존과 롯데렌탈이 스크린골프를 사랑하는 골퍼를 위해 마련한 대회로 총 1억원 상당의 풍성한 시상 혜택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대회는 1, 2차 예선을 거쳐 오프라인 결선으로 진행한다"라며 "앞서 4월 약 한 달간 진행된 1차 예선은 많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