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스포츠 이슈] 뒤 플레시, 14승 무패 치마예프 상대로 UFC 미들급 3차 타이틀 방어…승자는 누구?
UFC 미들급(83.9kg) 챔피언 드리퀴스 뒤 플레시(31∙남아프리카 공화국)가 무패 신성 함자트 치마예프(31∙러시아/UAE)의 진격을 막아낼 것인가. ‘스틸녹스’ 뒤 플레시(23승 2패)는 오는 17일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유나이티드 센터에서 열리는 ‘UFC 319: 뒤 플레시 vs 치마예프’ 메인 이벤트에서 랭킹 3위 ‘보르즈’ 치마예프(14승)를 상대로 UFC 미들급 타이틀 3차 방어전에 나선다. 승부는 초반에 날 가능성이 높다. 치마예프는 14승 중 12번을 2라운드 안에 끝낸 타고난 피니셔다. 판정까지 간 건 단 두 번뿐이다. 특히 지난해 10월 전 UFC 미들급 챔피언 로버트 휘태커를 3분 34초 만에 페이스 크랭크 서브미션으로 제압하며 전 세계
-
SK스퀘어,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
SK스퀘어는 연결재무제표 기준으로 2025년 2분기 매출 4,066억원, 영업이익 1조4,011억원, 순이익 1조4,471억원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SK스퀘어 관계자는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 상반기 기준으로는 매출 8,094억원, 영업이익 3조534억원, 순이익 3조594억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지난해보다 약 3배 늘었다"라고 말했다. 이는 SK하이닉스 실적 호조, O/I(운영개선, Operation Improvement) 중심 경영으로 인한 ICT 포트폴리오 손익개선 성과 등이 반영된 결과다.실제로 SK스퀘어 주요 ICT 포트폴리오*의 상반기 합산 영업손익은 -411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약 50% 개
-
11번가, ”2분기 영업손실 44% 축소됐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 주식회사가 올해 2분기 영업손실을 절반 가까이 개선하며 견조한 실적 흐름을 이어갔다고 13일 밝혔다. 11번가 관계자는 "주력사업인 오픈마켓 부문에서는 지난해 3월부터 지난 7월까지 17개월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14일 공시된 SK스퀘어의 반기보고서와 IR 자료에 따르면, 11번가는 2025년 2분기 영업손실 102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183억원) 대비 44.2% 개선했다. 경기 불확실성과 소비심리 위축 등 대외 환경 악화에도 9개 분기 연속 전년 동기 대비 손실을 개선하며 한층 강화된 펀더멘탈을 입증했다.11번가 관계자는 "당기순손실은 전년 동기 대비 40.3% 개선한 113억원을, 매출은 18.1% 감
-
BBQ, 블랙프라이드데이로 BBQ앱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매주 금요일에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를 4,000원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BBQ와 30년간 함께 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황금요일에 맛있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8월 매주 금요일 BBQ앱을 통해 주문하면 자동으로 4,0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되는 방식이며, 발급된 쿠폰은 해당 요일에만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BBQ는 1995년 전곡 1호점에서 시작해 미국, 파나마, 바하마, 필리핀, 중국, 피지 등 30년간 ‘K-치킨’의 위상을
-
롯데웰푸드-롯데자이언츠, 가나·빼빼로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롯데웰푸드는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와 협업해 가나와 빼빼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연일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KBO 리그의 열기 속에서 롯데자이언츠를 응원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가나초코바 어쏘트(가나초코바 땅콩, 가나초코바 아몬드 총 4개입) ▲빼빼로 어쏘트(오리지널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총 2개입) 등 두 가지다"라며 "패키지에는 구단 마스코트 ‘윈지’와 2025년 캐치프레이즈 ‘투혼, 투지’를 활용해 팀의 정체성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특히, 두 패키지는 각각 원정 유니폼, 홈(Home) 유니폼을
-
도미노피자,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스마일게이트 RPG의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와 ‘2025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2025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은 오늘(14일)부터 9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자사앱으로 프리미엄 피자(L) 주문 시 로스트아크 굿즈 세트(피규어 콜드컵 굿즈, 로스트아크 카드팩, 게임 쿠폰)와 콜라 1.25L로 구성된 스페셜 딜을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이번 스페셜 딜은 피자 한판 당 1회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장 별 재고 수량은 상이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로스
-
G마켓, 광복절 맞이 역사여행 기획전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광복절을 앞두고 오는 17일까지 ‘광복 80주년 역사기행’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모두투어와 함께하는 기획전으로, 상해, 대련, 하얼빈 등 독립운동 관련 도시를 방문해 역사적인 현장을 둘러볼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라며 "임시정부청사, 윤봉길 의거지, 여순감옥, 여순관동법원, 안중근 의사 기념관 탐방이 포함되어 있는 상품들로, ‘오진수향마을 상해+우전 4일’, ‘대련+여순 안중근 발자취 3일’, ‘역사와 함께하는 하얼빈 3일’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획전을 통해 소개하는 여행 상품에 적용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라며 "최대 50만원 할인되는 ‘광
-
SPC그룹, ‘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50명 선발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SPC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50명을 선발해 청년들의 학업 지원에 나선다.SPC그룹 관계자는 "SPC행복한장학금은 학업과 일을 병행하고 있는 아르바이트 대학생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을 돕기 위한 장학 사업이다"라며 "청년 세대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들을 지원한다는 취지로 2012년부터 현재까지 2800여 명의 장학생에게 총 49억 원을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복한장학금 장학생은 두 부문으로 나누어 모집한다"라며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 등 SPC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을 120명 선발한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질병으로 일상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포포몽, 탈취 특화 펫케어 3종 출시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여름철 냄새 고민을 해결할 탈취 특화 펫케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신제품은 ‘포포몽 99.6% 카사벤토 고양이 모래’, ‘포포몽 냄새잡는 대나무 배변패드’, ‘포포몽 미네랄 에어 탈취제’ 등 3종으로 탈취 성능과 가격 경쟁력을 고려해 기획됐다. 이는 지난해 9월 반려동물 양육자 200명을 대상으로 한 자체 조사에서 약 40%의 응답이 ‘탈취력’을 반려동물 위생용품 구매 시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은 점을 반영한 결과다.지난 7월 선보인 ‘포포몽 99.6% 카사벤토 고양이 모래’는 벤토나이트 광물에 수분 흡수를 돕는 카사바, 악취 및 유해
-
[생활경제 이슈] 던킨, 도넛 아이스크림 2종 출시 外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도넛 아이스크림’ 2종을 출시했다.던킨은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던킨 아이스바’에 이은 새로운 아이스크림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던킨의 시그니처 도넛에서 착안해 맛과 모양을 도넛처럼 만들어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도넛아이스크림 허니초코크런치’는 달콤한 초코 아이스크림 속에 꿀 시럽을 넣고 겉면에 쿠키 크런치를 토핑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도넛아이스크림 소금우유’는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히말라야 핑크 소금을 더해 달콤짭짤한 맛을 살렸다.◆덴티스, 상반기 매출 649억원, 전년 동기 대비 10% 성장임플란트
-
[생활경제 이슈] 보강X서경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보강’ 모델 발탁 外
제노헬스케어가 14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보강(補强) 관절청’ 브랜드 모델로 방송인 서경석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서경석과 함께 보강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보강은 '약해진 곳을 채우고, 몸의 힘을 되찾아 강하게 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중장년층의 건강한 삶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브랜드이다. 또한,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에게 더 건강하고 올바른 제품을 제공하여, 나이가 들어서도 활기찬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특히, 이번에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방송인 서경석은 다양한 연령층에게 높은 인지도를 가
-
하이트진로, ‘테라X본투윈’ 협업 상품 7종 선보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본투윈(BORNTOWIN)’과 협업해, 맥주 ‘테라’의 강력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은 협업 제품과 굿즈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스포츠·러닝을 즐기는 소비층을 대상으로, 테라와 본투윈 브랜드가 공유하는 도전·에너지·승리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라며 "▲티셔츠 ▲모자 ▲ 파우치 등 패션 아이템 4종과 ▲변온잔 ▲케틀벨 모양 오프너 등 라이프스타일 굿즈 3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출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굿즈는 8월 19일(화)부터 31일(일)까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테라 굿즈 세트’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이
-
스타벅스, 특화 사이즈 패밀리 음료 4종 선보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패밀리 프렌들리(가족 친화) 콘셉트를 적용한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음료 4종을 8월 14일부터 선보인다.스타벅스 관계자는 "패밀리 음료는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망고 패션 프루트 블렌디드, 초콜릿 크림 칩 프라푸치노, 카라멜 크림 프라푸치노 등 4종의 논커피 음료로 구성됐다"라며 "보다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톨 사이즈(355ml) 보다 작은 265ml 용량의 사이즈로 제공되며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만 주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해당 음료 구매 시 나만의 맞춤 음료로 꾸밀 수 있는 커스텀 키트를 제공한다. 커스텀 키트는 딸기 드리즐,
-
노랑풍선, 아시아나항공 신규 기종 도입 기념 '동유럽·발칸' 상품 공개
노랑풍선은 아시아나항공의 인천~프랑크푸르트 A380 기종 도입을 기념해 동유럽 주요 도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동유럽과 발칸 지역은 서유럽 대비 낮은 물가와 숙박·식사비, 그리고 비교적 한적한 관광 환경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랜 역사와 문화유산, 천혜의 자연경관이 공존해 많은 여행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동유럽과 발칸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동유럽 4국 9일'과 '동유럽+발칸 6국 12일' 총 2가지로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편
-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여름철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제품 15만 인분 기부 外
농심켈로그가 무더운 여름철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의 균형 잡힌 식사를 돕기 위해 약 15만 인분의 제품을 기부했다.이번 기부 제품은 전국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협력시설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제품은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고 영양이 풍부한 시리얼과 에너지바로 구성됐다. 농심켈로그는 지난 2022년부터 월드비전과 함께 ‘아침머꼬’ 캠페인을 운영하는 등 아동들이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왔다. 이를 통해 아침식사, 영양간식 지원, 정서적 돌봄 등 다방면에서 꾸준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농심켈로그 대외협력팀 김희연 부장은 “올해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면서 취약계층 아동
-
제주삼다수-공항철도, 직통열차 생수 서비스 협약 체결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백경훈, 이하 제주개발공사)가 공항철도(주)(사장 박대수, 이하 공항철도)와 공항철도 직통열차 객실 내 제주삼다수 제공을 골자로 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제주삼다수 관계자는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인천공항과 서울역을 무정차 운행하는 공항철도 직통열차 이용객에게 제주삼다수를 무상 제공한다"라며 "제주개발공사는 향후 2년간 제주삼다수 0.5L 제품 100만 병을 지원하며, 공항철도는 역사 내 광고 매체와 유휴공간을 활용해 제주삼다수 브랜드 홍보를 적극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항철도 직통열차에서는 객실승무원이 생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
-
골프존커머스, 25년 7월 골프클럽 판매 순위 공개
골프존커머스는 지난 7월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골프클럽 브랜드와 모델을 14일 발표했다. 골프존커머스 관계자는 "작년부터 매월 판매 순위를 발표하고 있는데, 2024년부터 현재까지 발표한 판매 순위 데이터를 통해 골프 클럽의 핵심 키워드인 관용성이 계속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남성용 클럽 판매 순위에서 드라이버 판매 순위는 1위 테일러메이드 Qi35, 2위 핑 G440, 3위 캘러웨이 ELYTE, 4위 타이틀리스트 GT, 5위 핑 G430 순으로 집계됐다"라며 "우드는 1위 테일러메이드 Qi35, 2위 핑 G440, 3위 캘러웨이 ELYTE, 4위 핑 G430, 5위 타이틀리스트 GT가 차지했다"라고 말했다. 유틸리티는 1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