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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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냉동실 전용 정리용기 신제품 출시
락앤락이 냉동실 전용 정리용기 ‘프리저핏’의 틈새용기와 도어포켓용기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프리저핏’은 냉동실 수납에 최적화된 모듈형 정리용기로, 냉동실을 보다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틈새용기’와 ‘도어포켓용기’ 출시로 냉동실 자투리 공간까지 활용할 수 있어 정리 효율성과 공간 활용성을 한층 강화해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슬림한 일자형의 ‘틈새용기’는 선반 사이의 애매한 틈에 쏙 들어가고, 타워형 구조의 ‘도어포켓용기’는 냉동실 문 안쪽 공간까지 수납할 수 있다"라며 "확장형 트레이를 활용하면 세로로 세워 정리할 수 있어 수납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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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카스, ‘치카치카(치킨X카스)’ 캠페인 진행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가 ‘치카치카(치킨X카스) 캠페인’을 6월부터 진행한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치카치카’는 브랜드 슬로건 ‘치맥엔 카스’를 위트 있게 표현한 캠페인명으로, 맥주와 치킨을 함께 즐기는 순간마다 자연스럽게 카스를 떠올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은 대표 안주 ‘치킨’과의 시너지에 주목해, 디지털 콘텐츠 협업, 이색 굿즈, 대형 페스티벌 참가 등을 연계한 통합 마케팅 활동으로 구성됐다"라며 "여기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라고 말했다. 먼저, 7월 2일(수)부터 6일(일)까지는 대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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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그린(Green)빛 한달’ 캠페인 진행
청호나이스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과 실천을 이끌어내기 위한 ‘그린(Green)빛 한달’ 캠페인을 진행한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을 유도하는 자발적 활동부터 지역사회와 연계한 현장 참여형 봉사활동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6월 한 달 동안은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플로깅 프로그램이 운영된다"라며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자유롭게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을 진행한 후, 활동 인증사진을 지정된 온라인 플랫폼에 업로드 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반포한강 플로깅 행사를 통해 환경보호의 의미를 되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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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홈-삼양식품 ‘오메이징 레시피’ 이벤트 진행
아워홈은 사내식당 협업 프로젝트 ‘오메이징(Ohmazing)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객 경험 차별화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오메이징 레시피’는 아워홈이 올해부터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동종∙이종 업계와 협업해 트렌디한 메뉴와 차별화된 식문화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메이징 레시피의 첫 번째 파트너는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식품 기업 삼양식품이다"라며 "지난달 아워홈과 삼양식품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차별화된 메뉴 개발과 이벤트 기획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아워홈의 메뉴 개발 역량에 삼양식품의 인기 제품을 접목해 이색 메뉴를 선보인다.9일에는 경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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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이츠서비스-금천구 ‘배달파트너 안전지원’ 업무협약 체결
쿠팡이츠서비스(CES)가 서울시 금천구와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10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CES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금천구와 협력해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환경을 위한 △이륜차 무상 안전점검 △안전주행 문화 정착 캠페인 △안전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CES는 여러 지자체와 협력해 배달파트너 안전지원을 전국적으로 확대 전개 중이다. 창원특례시, 경기도, 서울시 강남구 등과 업무협약을 맺으며 해당 지역에서 무상 안전점검 행사 등 배달파트너를 위한 실질적인 안전지원에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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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후원한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스페인 최고 축구 구단인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를 후원하며 창사 30주년 고객들과 만난다.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FC바르셀로나의 방한은 2010년 이후 15년 만으로, FC서울과의 경기는 오는 7월 31일 개최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FC바르셀로나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에서 BBQ는 3만 장의 티켓을 확보, 자체 앱인 ‘BBQ앱’에서 진행하는 <골든 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통해 일반 국민 및 고객을 초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BBQ 측은 “30년 간 변함없는 사랑으로 BBQ를 글로벌 넘버1 치킨 브랜드로 성장시켜 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 동반자인 패밀리(가맹점)의 무한한 신뢰에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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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뷰티 브랜드 '벨레다', 여름맞이 친환경 바디워시 4종 출시 外
스위스 천연 및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벨레다가 6월 여름을 맞아 친환경 바디워시 4종을 출시했다.성인용으로 출시된 ‘에너지 샤워 젤 진저’, ‘해피니스 샤워 젤 그레이프프룻그레이프프룻’, ‘만다리노 디 카프리 샤워 젤’ 3종과 영유아용으로 출시된 ‘카렌듈라 베이비 샴푸 앤 바디워시’ 1종이다. 자연과의 조화를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모두 자연에서 안전하게 생분해되는 포뮬러로 제작됐다.성인용으로 출시된 바디워시 3종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천연 계면활성제의 부드러운 세정력과 천연 에센셜 오일의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샤워하는 동안 수증기 속에 자연의 향이 퍼져 온몸의 감각을 깨워주는 아로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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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르크루제, 100주년 기념 ‘애슐린북(Assouline book)’ 글로벌 출간 外
르크루제의 100주년을 조명하기 위해, 세계적인 럭셔리 아트북 출판사 ‘애슐린(Assouline)’에서 'Le Creuset: A Century of Colorful Cookware'를 출간했다.애슐린은 샤넬, 루이비통, 디올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유산과 감성을 예술적 시선으로 담아내는 세계적인 아트북 출판사다. 애슐린북은 단순한 책을 넘어 고유의 철학과 스타일을 담은 문화적인 오브제로서 애슐린의 브랜드북 출간은 프리미엄 브랜드들에게 하나의 상징처럼 여겨지고 있다. 이번 애슐린북에는 현재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100년의 역사적인 비주얼과 브랜드 스토리를 비롯해 르크루제의 헤리티지와 예술성을 기념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담겨있다. 프랑스 공장에서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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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환경의 달 맞아 ‘착한 피자 만들기’ 클래스 진행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그린잇 식물성 피자’를 직접 만들어보는 특별한 피자교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환경의 달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중심으로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실천하기 위해 지정된 것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자발적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에 파파존스는 고객과 함께 건강한 먹거리와 지속 가능한 소비 가치를 나누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착한 피자 만들기’를 주제로 ‘그린잇 식물성 피자’ 클래스를 기획했다. ‘착한 피자 만들기’ 클래스는 오는 6월 27일(금) 열리며, 신선한 채소 토핑과 비건 치즈를 사용해 파파존스의 식물성 피자인 ‘그린잇 식물성 마가리타’와 ‘그린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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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운해태-영동군, 세계국악엑스포 성공 응원 행사 진행
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 회장은 임직원 및 가족들 80명과 함께 10일(화) 영동포도 재배 현장(영동군 황간면 마산리)을 찾아 포도 체험 행사를 갖고, ‘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했다.크라운해태 관계자는 "영동포도 체험단 발대식에 이어 임직원과 가족들은 포도의 생육 및 재배 과정을 배우고 알솎기 체험을 진행했다"라며 "이후 8월말에는 현장에서 포도를 수확하는 체험도 진행할 계획이다. 영동포도 재배현장에서 일상에서 접하기 어려운 농촌을 직접 느끼며 한층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서로의 발전과 성공을 응원하였다"라고 전했다. 포도 알솎기 체험 이후 영동의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월류봉과 반야사를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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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미노피자, 인천 혈액원 헌혈자들에게 피자 전달
도미노피자가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파티카를 통해 인천 혈액원 헌혈자들에게 피자를 전달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해 인천 혈액원 헌혈자들에게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했다"라며 "이번 도미노피자의 피자 전달활동은 매년 줄고 있는 헌혈자수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것으로 대한적십자사에 따르면 지난해 헌혈 자수는 126만 4천명으로 2년 연속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함께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프로모션인 ‘HERO’S DAY’를 오는 13일(금)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1년(2024년 6월~2025년 6월) 동안 헌혈에 동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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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이츠 더카페, 여름 과일 주스 신메뉴 선보여
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트로피칼 브리즈(TROPICAL BREEZE)' 콘셉트의 여름 과일 주스 신메뉴 3종을 10일 출시한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신메뉴는 △수박 주스 △파인애플 주스 △복숭아 주스로 구성됐다. 더카페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 3종을 활용해, 시원하고 달콤한 과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신메뉴를 준비했다"라며 "특히 더카페는 지난해에는 수박 주스와 파인애플 주스 2종을 선보였는데, 올해는 복숭아 주스를 추가해 선택 폭을 넓혔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카페의 '트로피칼 브리즈(TROPICAL BREEZE)' 음료 3종은 10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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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6월 ‘블랙생필품위크’ 진행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6월 ‘블랙생필품위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블랙생필품위크는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인기 생활필수품을 한데 모아 파격 할인하는 행사"라며 "연 6회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쿠팡은 이번에도 와우회원의 구매 빈도가 높고 사용성이 높은 생필품을 선정해 파격 할인한다.이번 행사는 좋은느낌∙다우니∙피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헤어∙바디∙구강용품, 세탁∙주방세제, 화장지, 여성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약 2000개를 할인 판매한다. 가장 눈여겨봐야 할 할인코너는 ‘단 하루 선착순’ 코너다. 오늘(10일) 단 하루 동안만 인기 상품을 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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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광주요, 박미란 옻칠 원호 신제품 출시 外
광주요가 한국적인 옻칠 기법을 탐구하며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구축해온 박미란 작가와 협업한 '옻칠 원호'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전통 도자기의 품격과 현대 옻칠의 깊이가 만나,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아름다워지는 특별한 생활 예술 작품을 선보인다.‘광주요X박미란 옻칠 원호 시리즈’는 조선 백자 대호의 넉넉하고 유려한 형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에 박미란 작가만의 감각적인 옻칠 기법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수공예 장인의 정성으로 빚어진 도자기에 천연 옻칠을 여러 번 덧칠하여 깊이 있고 은은한 색감과 견고함을 더했으며,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세련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옻칠 원호 시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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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재단, 장원(粧源) 인문학자 5기 수여식 진행
아모레퍼시픽재단(이사장 서경배)은 2025년 '장원(粧源) 인문학자 5기' 연구자를 선정하고, 9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연구비 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아모레퍼시픽재단 관계자는 "선정된 연구자는 김진(중국인민대학 역사학 박사), 김형진(동경대학 일본사학 전문분야 박사), 신성진(미네소타 트윈 시티즈 대학 영문학 박사), 정진혁(연세대학교 조선후기사 박사) 연구자이며, 각자 자신의 연구 분야에서 독창적이고 새로운 시각을 제시해 학계 기여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받았다"라며 "재단은 앞으로 4년간 매월 400만 원의 연구비를 해당 연구자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장원(粧源) 인문학자 지원사업'은 2020년부터 시행된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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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터치, ‘버거 격전지’ 광화문에 전략 직영 매장 열어
맘스터치는 글로벌 버거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격전지인 서울 광화문 한복판에 전략 직영 매장인 ‘맘스터치 광화문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맘스터치 관계자는 "광화문 광장 인근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맘스터치 광화문점은 지상 3개 층 120석 규모로, 3대 인기 패스트푸드인 버거·치킨·피자를 모두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점 이상의 맛과 품질로 빠르게 제공하는 ‘QSR플랫폼’ 매장으로 운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유의 DNA인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에 기반해, 빠르고 간편한 한끼를 찾는 직장인 수요에 맞게 주방과 카운터를 연결하는 컨베이어 시스템을 도입, 주문 후 5분 이내 메뉴 제공으로 가성비와 더불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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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빠투, ‘라피아 컬렉션’ 공개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영(young) 꾸뛰르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PATOU)’가 여름 시즌을 맞아 일상과 휴양지 어디에서나 활용 가능한 ‘라피아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였다.LF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마다가스카르 안타나나리보에 위치한 직업 훈련기관 ‘에콜 데 사부아 페르(Ecole des Savoir-Faire, EDSF)’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지역 장인들의 손끝에서 정성스럽게 완성된 ‘라피아 백’은 시원한 짜임의 라피아 원사와 빠투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져 한층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닌다"라며 "스타일은 총 4종이며 제품에는 25SS의 시즈널 로고인 JP 필기체 로고 포인트가 적용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빠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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