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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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 ‘아이슬란드 오로라’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겨울 시즌 한정으로 '아이슬란드 오로라’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아이슬란드는 화산 지형과 빙하가 공존하는 독특한 자연환경을 지닌 북유럽 국가로, 오로라를 비롯해 폭포·온천·해안 절경 등 다양한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여행지다"라며 "특히 11월부터 3월은 밤이 길고 기온이 낮아 오로라 발생 확률이 높아지는 시기로, 전 세계 여행객들이 오로라 관측을 위해 찾는 최적의 시즌으로 꼽힌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은 항공사별 운항 노선 특성을 살려 경유지 일정이 포함된 구성으로, 고객의 취향과 여행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라며 "스칸디나비아항공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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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앤쇼핑, ‘지강인 인절미 홍삼절편’ 추석 특별 방송
홈앤쇼핑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간식을 선보인다. 홈앤쇼핑은 오는 25일(목) 오후 2시 20분, ‘지강인 인절미 홍삼절편’을 명절 특별 방송으로 소개한다고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추석 전 배송이 가능한 마지막 생방송으로,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강인 인절미 홍삼절편은 충남 금산에서 제조된 제품으로, 100% 국내산 4년근 인삼(9월 제조)을 사용해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한다"라며 "특히 20년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당침액에 담가 완성한 홍삼 절편은 쫄깃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동시에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여기에 지강인 특제 인절미 콩고물을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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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다니엘 크레뮤 25FW 신규 라인 ‘생트로페’ 선보여
CJ온스타일 남성복 라이선스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DANIEL CREMIEUX)가 25FW 시즌을 맞아 신규 라인 ‘생트로페(Saint-Tropez)’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다니엘 크레뮤가 근본적으로 추구하는 프레피 무드 철학을 계승한 프리미엄 '생트로페' 라인과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한 '에센셜' 라인으로 브랜드를 투트랙 전개해 외연을 확장한다는 목표다"라고 전했다. 이어 "‘생트로페 라인’은 다니엘 크레뮤 브랜드 시작점인 남프랑스 생트로페 지역에서 영감을 받았다"라며 "프렌치 프레피룩을 국내 시장과 최신 트렌드에 맞게 현대적인 시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으로 대표 상품으로는 퀼팅 재킷, 옥스포드 셔츠 ,럭비 니트 등이 있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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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수퍼에그, ‘서울메이트 세트’ 출시 外
스킨케어 브랜드 수퍼에그가 ‘서울메이트 세트’ 론칭을 기념해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소울메이트 캠페인을 진행한다.뉴욕에서 시작된 수퍼에그는 홀리스틱 웰니스(Holistic wellness)’ 철학 아래 식물성 성분으로 달걀의 영양소를 구현한 독자적 비건 포뮬러를 선보여온 클린 뷰티 브랜드다.이번에 선보이는 서울메이트 세트는 ▲디스모먼트 핸드케어와 ▲인피니트레이어스 립케어로 구성됐다. ‘서울메이트’라는 이름은 브랜드 설립자의 한국계 미국인 정체성에서 비롯된 것으로, 서울(Seoul)과 소울(Soul)을 연결하는 의미를 담았다.세트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소울메이트 캠페인은 한국에서만 전개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자사몰에서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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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지앤푸드, ‘기부연계 전자결제’ 업무협약 外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대한적십자사, 토스페이먼츠와 함께 ‘기부연계 전자결제시스템’을 도입하고 기부문화 확산에 나선다.굽네치킨은 지난 8월 20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김건표 지앤푸드 마케팅본부 상무이사, 김진형 토스페이먼츠 부사장, 박종술 대한적십자사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과 협력의 의지를 공식화했다고 24일 전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9월 22일부터 소비자가 굽네치킨 온라인 주문하기를 이용하면, 결제 시 소비 금액의 일부가 토스페이먼츠 중개 시스템을 통해 대한적십자사로 지앤푸드의 기부가 진행된다. 즉, 고객은 별도의 절차 없이 제품 결제만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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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이오 유산균음료’ 할인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이 오는 25일 하루 동안 자사몰 남양몰에서 ‘이오데이’를 열고 ‘이오 유산균음료(190mL)’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이어 "이번 행사는 남양몰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9월 25일 단 하루 남양몰 ‘핫딜 섹션’에서 참여할 수 있다"라며 "행사 제품은 ‘이오 유산균음료’ 단일 품목으로, 24팩 31%, 48팩 38% 할인된다"라고 말했다.2021년 출시된 ‘이오 유산균음료’는 남양유업의 대표 유산균 브랜드 ‘이오’의 라인 확장 제품이다.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비타민 5종, 칼슘 105mg을 담았으며, 멸균팩 적용으로 상온 보관이 가능해 야외·이동 시 휴대성이 높다.남양유업은 ‘이오 유산균음료’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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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태극제약, 진해거담제 ‘엘도레인캡슐’ 출시 外
태극제약이 급ㆍ만성 호흡기질환에서의 점액용해 및 거담을 위한 진해거담제 ‘엘도레인캡슐’을 출시했다.정상적인 상태에서 기관지 점액은 기관지 표면을 덮어 항상 촉촉하게 유지하고 병원균으로부터 호흡 점막을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그러나 기관지 염증이 발생하게 되면 대부분 기관지 점액 분비가 비정상적으로 증가하여 객담 배출량이 많아지게 된다. 객담의 과도한 증가로 기관지 폐쇄, 기관지 내 이물감으로 인한 기침 증가 등의 불편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엘도레인캡슐’에 함유된 에르도스테인(erdosteine)은 가래를 묽게 하고 가래가 잘 배출될 수 있도록 하는 작용을 한다. 감기, 천식 등 급·만성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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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에이블리, ‘AI 추천 기술’로 패션 앱 사용자 수 1위 차지 外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8월 ‘와이즈앱’과 ‘모바일인덱스’ 양대 표본 조사에서 패션 앱(애플리케이션) 사용자 수(MAU)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자체 개발한 AI(인공지능) 추천 기술 효과로 잘파세대 소비자층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보였다.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하 ‘와이즈앱’)에 따르면 지난달 에이블리 사용자 수는 917만 명으로 패션 플랫폼 업계 1위를 차지했다. 2위 패션 앱과 약 230만 명, 3위와는 510만 명의 격차로 앞섰다. 2023년 동기 대비 약 35%, 전년 동월과 비교해도 10%가량 증가한 수치로, 패션 업계 비수기를 뚫고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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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라코스테’ 직입점 기념 브랜드 쇼케이스 진행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라코스테’ 직입점을 기념하는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25 F/W 패션도 공개한다.G마켓 관계자는 "라코스테가 국내 이커머스에 직접 입점 및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라며 "G마켓은 라코스테 브랜드관을 통해 데일리룩부터 신발/잡화, 키즈라인 등 라코스테 스테디셀러를 한 자리에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식 입점을 기념한 라코스테 브랜드 쇼케이스는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선보인다"라며 "먼저, 라코스테 공식 판매 상품에 최대 10만원의 ‘10%할인쿠폰’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5% 중복쿠폰도 선보여, 함께 사용하면 체감 혜택은 더 커진다. 기획전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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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CM, 지속가능 상품 거래액 80%↑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지속가능 브랜드와 상품을 집중 소개하는 전용 카테고리 ‘29CM 어스(EARTH)’를 새롭게 선보인다. 29CM 관계자는 "29CM 어스는 △더 나은 소재 △비건 △동물권 존중 △사회적 가치 등 4가지 영역의 상품을 엄선해 제안하는 지속 가능 브랜드 큐레이션이다"라며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거나 폐기될 상품을 재활용해 자원 순환에 기여하고 사회환경적으로 가치 창출 활동에 참여하는지를 기준으로 브랜드와 상품을 선별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대표적으로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 자연 소재 베이스웨어 브랜드 ‘수푸이’, 폐페트병 원사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플리츠마마’ 등 국내 브랜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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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가을 정기 세일 시작
롯데백화점이 26일(금)부터 10월 12일(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올해는 선선한 가을 날씨와 최장 10일에 이르는 추석 연휴가 맞물리며, 백화점 방문객과 쇼핑 수요의 큰 폭 증가가 예상된다"라며 "이에 전 점에서 패션 상품 할인 행사와 함께 팝업스토어, F&B 쿠폰 및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으로 귀성객은 물론 연휴 나들이객의 발길을 사로잡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가을 정기 세일에는 약 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F/W 시즌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라며 "다양한 패션 브랜드는 물론, 늘어나는 아웃도어 수요에 맞춰 경량 재킷과 러닝화 등 인기 스포츠 아이템도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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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스미후루, 추석 맞이 ‘스미후루 프리미엄 선물 세트’ 출시 外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추석을 앞두고 ‘스미후루 프리미엄 선물 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선물 세트는 스미후루코리아와 관계사인 에스피프레시의 다양한 프리미엄 과일과 가공식품을 함께 구성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맛있는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다양한 소비자의 취향과 기호를 반영한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공통 구성 품목으로는 ▲감숙왕 바나나, ▲유레카 블루베리, ▲화이트 용과, ▲오렌지 등 신선 과일과 함께 스미후루의 대표 가공식품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과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각 세트별로 ▲감숙왕 허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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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비비고 생선구이’ 영양성분 확인하는 새 엠블럼 달았다
CJ제일제당은 영양성분 엠블럼 ‘뉴트리체크(Nutricheck)’를 자체 개발했다고 24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생선구이’ 8종을 시작으로 본격 도입되며, 제품 패키지 전면에 엠블럼을 추가해 소비자들이 주요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뉴트리체크’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헬스앤웰니스(Health&Wellness)’ 트렌드와 함께, 식품을 구매할 때 영양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라며 "빨간 핀으로 고정된 메모지를 연상시키는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영양성분(Nutrition)을 한눈에 쉽게 확인(Check)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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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 선보여
풀무원식품은 ‘풀무원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 2종(자색고구마, 노란단호박)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100%(Plant-Based. 동식물성 미분류 원료 포함) 제품이다"라며 "우유, 달걀, 고기를 사용하지 않은 ‘3 FREE’ 콘셉트로, 핫도그 외피는 두유로 반죽해 담백하고 고소하며 핫도그의 핵심인 소시지는 ‘식물성 콘소시지’로 새롭게 개발해 사용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풀무원지구식단은 지난해 식물성 미니케이크 ‘두유퐁당 시퐁케이크’ 2종(초코, 레몬)을 출시하면서 식물성 베이커리 사업을 본격화했다"라며 "시퐁케이크는 우유, 달걀을 넣지 않은 ‘2 FREE’ 콘셉트에, 개당 120㎉ 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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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60계치킨’ 콜라보 상품 선보여
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장스푸드의 치킨 브랜드 ‘60계치킨’과 협력해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식자재 유통 고객사의 판로 확대를 돕고, 온라인 상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상품은 60계치킨의 인기 메뉴 ‘간지치킨’과 ‘하하핫치킨’을 재해석해 개발한 냉장 간편식이다. 특제 간장 소스를 적용해 담백하고 고소한 ‘간지치킨주먹밥’,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매콤한 ‘하하핫치킨주먹밥’ 2종으로, 오리지널 메뉴의 풍미와 시즈닝 특유의 식감을 구현했다"라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우선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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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슈퍼, ‘크라운 쿠크다스X스텔라이브’ 단독 출시
롯데마트와 슈퍼가 국내 최대 규모 버추얼 유튜버 기업 스텔라이브와 손잡고 오는 9월 25일(목) ‘크라운 쿠크다스X스텔라이브’를 국내 유통사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 기획 상품은 스텔라이브 2기 멤버들의 이미지를 적용한 쿠크다스 한정판으로, IP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팬덤과 일반 소비자 모두에게 이색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라고 전했다.이어 "스텔라이브는 2023년 1월 1기 ‘미스틱’의 데뷔를 시작으로 2기 ‘유니버스’, 3기 ‘클리셰’까지 연이어 선보이며 국내 최대 버추얼 유튜버 기업으로 성장했다"라며 "특히, 스텔라이브 2기 멤버들이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한 ‘과자 티어나누기’ 콘텐츠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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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C, 란제리 ‘찰핏(CHAL-FIT)’ 신제품 선보여
BYC(대표 김대환)의 35년 전통 여성 란제리 브랜드 ‘아미에(Amie)’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찰핏(CHAL-FIT)’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BYC 관계자는 "아미에의 ‘찰핏(CHAL-FIT)’ 라인은 ‘내 몸에 찰싹 붙는 편안함’을 추구한다는 의미로 밀착력과 쾌적함을 강조한 란제리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BYC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이번 신제품은 ‘아미에 아이스 찰핏브라’와 ‘아미에 찰핏브라 시그니처 BIG’, ‘아미에 레이시 찰핏브라’ 등 브라 3종과 ‘아미에 에어리 찰핏케미솔세트’까지 총 4종이다"라고 말했다. 먼저 ‘아미에 아이스 찰핏브라’는 경량 원단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얇지만 밀도 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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