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GS25, 혼추족 위한 ‘혜자추석명절도시락’ 선보여
편의점이 혼추족(혼자 추석을 보내는 사람)을 위한 명절 도시락을 선보이며 1인 가족, 외국인 등 홀로 명절을 보내는 이들을 위한 식당 역할을 대신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혜자추석명절도시락’을 오는 24일(수)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GS리테일 관계자는 "‘혜자추석명절도시락’은 9칸으로 구성된 전용 용기에 흑미밥, 김치볶음밥, 고구마밥 등 3종류의 밥과 함께 △고추장갈비양념제육 △너비아니구이 △잡채 △3색 나물(도라지·고사리·명태무말랭이무침) △모둠전(산적·동그랑땡·김치전)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여기에 후식으로 콩가루쑥찹쌀떡까지 더해 명절의 정
-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나만의 P’ 모양 코스 완성하는 ‘파워런 챌린지’ 공개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코카-콜라 관계자는 "파워에이드는 지난 23일 공개된 코카-콜라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 3화를 통해, GPS 러닝으로 파워에이드의 이니셜 ‘P’를 그려내는 ‘파워런 챌린지’를 공개했다"라며 "최근 주목받는 드로잉런(아트런) 트렌드를 반영해 러너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스토리를 러닝 코스로 표현하며, 새로운 재미와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파워에이드 앰배서더이자 대한민국 대표 러너 ‘션’이 러닝 코치로 나서 MC 이이경과 함께 5k
-
LF 질스튜어트뉴욕, 25FW 컬렉션 선보여
LF의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이 맨해튼의 상징적인 아트하우스를 테마로 25FW(가을겨울) 남녀 컬렉션을 출시하고, 가을 캠페인 화보를 24일 공개한다. LF 관계자는 "25FW 컬렉션의 테마는 맨해튼을 대표하는 영화관 ‘파리 시어터(Paris Theater)’다. 1948년 개관 이후 예술영화의 성지로 자리잡은 이 공간은 전통과 현대가 교차하는 장소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도시적 우아함과 세련된 독립성을 상징한다"라며 "질스튜어트뉴욕은 드레스업 문화가 다시 부상하는 흐름에 주목해, 아트하우스가 지닌 격식 있는 무드와 절제된 품격을 포멀웨어 스타일로 반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질스튜어트뉴욕은 뉴
-
쿠팡, 경북 우수 청년기업 판로 확대한다
쿠팡(대표 박대준)은 지난 23일 스탠포드호텔 안동 그랜드볼룸에서 ‘쿠팡과 함께하는 경북 우수기업 품평회 & 쿠팡 WOW Stage in 경북’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경기 침체와 내수부진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년기업과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창업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경북 우수기업 품평회’에서는 도내 청년기업과 중소기업 30여 곳이 참가해 가공식품, 생활용품, 화장품 등을 전시했다"라며 "참가 기업들은 쿠팡 브랜드 매니저(BM)와 상담을 통해 로켓배송 입점과 대만 수출 가능성을 모색하고, 마케팅 · 홍보 · 상품검색 등 온라인 판매 노하우도 공유했
-
CU, 추석맞이 한가위 간편식 선보여
CU는 늘어나는 명절 간편식 수요에 따라 올해 추석 간편식 라인업을 예년 1종에서 올해 7종으로 확대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CU 관계자는 "정찬 도시락, 모둠전, 갈비, 잡채 김밥 등 명절 한상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상품인 ‘한가위 11찬 도시락(7,500원)’은 달짝지근한 특제 소스로 구워낸 떡갈비를 비롯해 오미산적, 표고버섯전, 부추전, 김치전 4종과 고사리·시금치 등 나물, 떡까지 더해 명절 밥상의 풍성함을 그대로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동그랑땡, 깻잎전, 오미산적 등 다양한 전을 푸짐하게 구성한 ‘모둠전(8,900원)’과 달콤 짭조름한 특제 양념에 재워
-
한화갤러리아 벤슨, 스타필드 수원에 정식 매장 연다
한화갤러리아의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25일 스타필드 수원에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정식 오픈은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실적이 바탕이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앞서 7월 한 달간 스타필드 수원 ‘바이츠 플레이스’ 팝업스토어에서 싱글컵 약 2만여 개를 판매하는 등 기대 이상의 판매 성과를 기록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장 면적은 45m2(약 13.8평), 총 10석 규모로 스타필드 수원 1층에 입점한다. 총 20가지 아이스크림을 커피와 차 등 음료와 함께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벤슨은 최근 다양한 맛의 조합을 원하는
-
세븐일레븐, 추석 맞이 간편식 2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추석 도시락에 대한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 더욱 풍성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명절 간편식을 선보인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오는 30일 추석 명절 대표 메뉴인 소불고기를 활용한 ‘오색찬란풍성한상도시락’과 ‘소불고기삼각김밥’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이어 "오색찬란풍성한상도시락은 지난 추석 명절 ‘여러 가지 반찬을 한 번에 맛보고 싶거나 추석 음식을 챙기지 못하는 셀프 명절족들에게 강력 추천한다’는 긍정적인 의견부터 ’가격은 낮추고 용량은 늘려달라‘는 등 고객 목소리를 반영해 탄생했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6,900원에 선보였던 추석 도시락보다 가격을 400원
-
CJ온스타일, 채정안 ‘채컬렉티브’ 선보여
CJ온스타일은 배우 채정안이 스타일 디렉터로 참여한 컨템포러리 여성 패션 브랜드 ‘채컬렉티브(CHAE COLLECTIVE)’를 유통∙패션업계 최초로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최초 공개 브랜드를 통해 FW(가을∙겨울) 패션 포트폴리오를 차별화하고 3040 여성 고객 입지 확대에 나선다"라고 전했다. 이어 "채컬렉티브는 304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인 배우 채정안의 패션 철학과 감각을 담아낸 브랜드다"라며 "최근 유명인의 취향을 소비하는 ‘디토(ditto)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셀럽이 직접 주도하는 브랜드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채컬렉티브 또한 채정안의 패션 영향력을 바탕으로 론칭 전부
-
동원F&B, 반려동물 뷰티·케어 라인 ‘아르르 뷰티’ 선보여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아르르’가 반려동물 전용 뷰티·케어 라인 ‘아르르 뷰티’를 론칭하고 신제품 15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동원F&B 관계자는 "‘아르르 뷰티’는 샴푸, 입욕제, 미스트 등 반려동물의 미용 및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일상에서 수시로 사용하는 보호자의 편의성도 챙겼다"라며 "대표 제품인 ‘꿀잠 펫 클린/이지 올인원 샴푸’는 15ml의 소용량 제품으로, 1회 사용 분량만 뜯어 쓸 수 있어 보호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르르 뷰티는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 입점하며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전국에 있는 다이소 오
-
홈플러스, 추석 물가안정 프로젝트 진행
홈플러스가 추석을 앞두고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추석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홈플러스 관계자는 "25~28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한돈,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을 선보인다. ‘한돈 일품포크 삼겹살/목심(100g/서귀포점 제외)’은 20% 할인에 농할쿠폰 20%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각 1980원에, ‘한돈 일품포크 앞다리살(100g/서귀포점 제외)’은 30% 할인에 20% 농할쿠폰 혜택을 더해 1350원에 판다"라고 전했다. 이어 "‘농협안심한우 1등급/1+등급 등심(100g/점포별 취급등급 상이/조기품절 가능/1인 2kg 한정/온라인 제외)’을 각각 반값인 7200원, 8300원의 특별한 가격에 내놓는다"라고 말했다. 동기간 가을 제철을 맞
-
원씽(ONE THING),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원씽’(ONE THING)이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PEPTIDE RETINAL MIST)를 출시했다.원씽 관계자는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는 크림의 영양감과 앰플의 보습감을 미스트로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사용으로 피부에 부족한 수분과 탄력을 채워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는 5중 복합 펩타이드와 피부 자극이 적은 레티날 성분을 더해 탄탄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라며 "특히 모공과 피부 탄력, 주름 등 복합적인 피부 노화 고민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라고 말했다.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는 탄력 크림과 수분 앰플의 2중 제형으로 구성
-
샘표 연두, 독일 아누가 ‘혁신 제품’으로 선정
샘표의 글로벌 장(醬) ‘연두’가 세계적 식품 박람회 ‘아누가(Anuga) 2025’에서 ‘혁신 제품’으로 선정됐다.샘표 관계자는 "10월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아누가(Anuga)’는 프랑스 시알 파리(SIAL Paris), 일본 푸덱스(FOODEX)와 함께 세계 3대 식품 박람회로 꼽힌다"라며 "올해는 전 세계 100여 개국 8,000여 개 기업이 참가하는 가운데 한국이 처음으로 주빈국에 선정돼 그 의미가 더욱 크다"라고 말했다. 이어 "K-푸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는 무대가 될 이번 행사에서 샘표는 식품 선도기업으로 참여해 △연두 △유기농 고추장 △완두간장 △김치앳홈 등 콩 발효에서 확장한 ‘K-소스’의 무한한 가능성을 선보인다
-
11번가, 갤럭시 스토어X원신 '라이오슬리 액세서리 시리즈' 판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글로벌 인기 게임 ‘원신’과 ‘갤럭시 스토어’가 협업해 선보이는 한정판 굿즈 ‘갤럭시 스토어 원신 라이오슬리 액세서리 시리즈’를 온라인 채널 중 단독 판매한다. SK스퀘어 관계자는 "‘원신’의 캐릭터 ‘라이오슬리’를 테마로 디자인한 모바일 액세서리로, 갤럭시 Z 폴드7 액세서리 에디션부터 최신 갤럭시 버즈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갤럭시 스토어 원신 라이오슬리 액세서리 시리즈’는 온라인에서는 11번가에서 판매되며, 오프라인에서는 삼성스토어 홍대에서 진행되는 '폰타인 라이브하우스 in 삼성스토어 홍대'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며 "총 8종의 굿즈로
-
[생활경제 이슈] 쌍용C&B, ‘오닉 유기농 네이처’ 증정 행사 진행 外
쌍용C&B의 생리대 브랜드 '오닉(Ornic)'이 덕성여자대학교 총학생회에서 주최하는 <2025 덕성여자대학교 인권주간> 행사에서 유기농 생리대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잘파 세대(Z세대+알파세대) 공략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쌍용C&B는 행사 중 ‘여성주간(9월 22~25일)’에 참여하며, 해당 기간에 진행되는 여성 강연에 참석한 여대생들에게 ‘오닉 유기농 네이처 중형(2개입)’을 1팩씩 증정한다. 증정 행사가 진행되는 여성 강연은 22일과 25일에 각각 진행되며, 총 400팩의 제품이 제공된다.이번 행사에 제공되는 ‘오닉 유기농 네이처’는 커버부터 날개, 흡수체까지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 프리미엄 생리대다. 국제 유기농 인증(OCS)을
-
이마트24, 추석 명절도시락과 즉석식 선보여
이마트24는 명절 대표 음식으로 구성한 ‘추석명절큰.Zip’도시락(6,900원)과 ‘추석보름달한판(5,900원)’을 이달 30일(화) 선보인다.이마트24 관계자는 "‘추석명절큰.Zip’도시락은 명절날 큰집에서 먹던 명절상을 도시락 하나에 압축했다는 의미를 담아 위트 있게 상품명을 지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잡채, 불고기 등 명절 대표음식을 메인으로 하고, 동그랑땡, 닭가슴살두부전, 해물파전, 고추장새우볶음, 도라지, 시금치, 고사리, 햄감자채, 볶음김치 등 총 12가지 반찬으로 푸짐하게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불고기 위에는 고추로 토핑하고, 밥위에도 검은 깨를 올리는 등 명절에 정성스럽게 차려낸 한상으로 구현
-
[생활경제 이슈] 설빙, 신메뉴 ‘흑절미설빙’ 선보여 外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오는 25일 ‘흑절미설빙’ 제품 3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시그니처 메뉴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신제품은 설빙의 대표 메뉴인 ‘인절미설빙’의 블랙 에디션으로 검은깨∙검은콩∙검은쌀 세 가지 블랙 곡물을 설빙만의 노하우로 정교하게 블렌딩한 흑절미가루를 사용해 한층 깊고 진한 풍미를 구현했다. 또한 전통 곡물의 깊은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추석 시즌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인 디저트로 기획됐다.이번 신메뉴는 시그니처 ‘흑절미설빙’을 비롯해 팥을 더한 ‘팥흑절미설빙’, 사이드 메뉴인 ‘흑절미토스트’까지 총 3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
[생활경제 이슈] 라엘, 편의점 전용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출시 外
라엘이 편의점 전용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새롭게 선보이며, 전국 주요 편의점(GS25·세븐일레븐·CU)에서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라엘은 소비자들이 가까운 편의점에서 더 다양한 용량과 편리한 기능을 갖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전용 제품을 기획했다.편의점 전용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존 제품에서 매수를 늘린 대용량(중형 16매, 대형 14매) 제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중형 4개입의 소용량 제품과 함께 다양한 용량의 생리대를 마련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기능과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 생리대와 포장지가 한 번에 분리되는 원터치 개봉 방식,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