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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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서울드래곤시티, 다이닝 메뉴·굿즈 이벤트 등 진행 外
서울드래곤시티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숙박 고객은 물론, 당일 방문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먼저, 도심 속에서 이국적인 해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CABANA CITY)’에서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즐기기 좋은 런치 세트부터 무제한 생맥주와 함께 즐기는 푸짐한 바비큐 요리까지 여유로운 시간을 위한 다채로운 메뉴를 마련했다. 이에 여름방학을 맞은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친구나 연인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려는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물놀이 후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디너 세트 등과 함께 구성한 패키지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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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 선보여
애경산업의 식기세척기 전용 주방세제 브랜드 ‘스웨이’(SWAY)에서 식기세척기 내부에 남아있는 오염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식기세척기 클리너’를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는 한 달에 한 번 간편한 사용으로 식기세척기를 위생적으로 관리해 주는 전용 클리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는 기름기와 찌든 때 제거에 탁월한 구연산과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세척기 내부 오염을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라며 "또한 액상 타입으로 사용 후 잔여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는 걱정되는 성분 15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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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명스테이션, ‘경품 증정 이벤트’ 선보여
대명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홈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최신화 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개인정보 업데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가입한 고객들이 중요한 안내사항이나 신규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 기간 내에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내 정보’ 메뉴에서 회원정보를 최신으로 업데이트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9월 초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네이버페이 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대명아임레디는 최근 고객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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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크림빵’ 2종 선보여
이디야커피가 ‘크림빵’ 2종을 선보이며 디저트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간편 디저트로, 부드러운 빵 속에 풍부한 크림을 담아 맛과 식감을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커스터드 크림빵’은 부드러운 빵 속에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넣어 기본에 충실한 맛을 구현했으며, ‘소보루 크림빵’은 고소한 소보루 토핑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디저트 카테고리를 한층 확장하며, 외형·맛·식감 등에서 보다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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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서울우유 디저트 판매량 300만 개 돌파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서울우유와 손잡고 선보인 ‘서울우유 디저트’ 시리즈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대표 제품인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은 1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서울우유 크림도넛 △서울우유 크림카스테라 △서울우유 크림빵 △서울우유 커피크림모찌롤 등 나머지 제품들도 각각 50만 개 규모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5종의 시리즈는 현재 GS25 냉장디저트빵 카테고리 내 200여 종의 상품 중 매출 Top 1~5위를 모두 석권했으며,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무려 40%를 넘어섰다"라고 말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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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폭염 속 간편식 한우곰탕·삼계탕 주문 2배 상승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7월 간편식 주문건수가 최근 5년(2021~2025년) 중 최고치를 기록하고, 곰탕, 삼계탕 등 보양식 주문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었다고 13일(수) 밝혔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지속된 폭염과 외식 물가 부담으로 대용량·고품질로 즐길 수 있는 홈쇼핑 간편식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롯데홈쇼핑의 7월 간편식 주문건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30% 이상 신장했으며, 1위는 삼계탕을 제치고 한우곰탕이 차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집밥 이용 빈도가 늘며 간편식 소비에도 나를 위한 프리미엄 상품을 선호하는 ‘미코노미’ 소비 트렌드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또한 전통 보양식인 삼계탕 외에, 사계절 즐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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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풀무원 ‘푸드픽’ 행사 실시
SSG닷컴이 풀무원과 함께 오는 17일까지 ‘푸드픽’ 행사를 열어 특정 행사 상품 동시 구매 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대표적으로 ‘신선 가득 계란(15구)’ 또는 ‘동물복지 유정란(15구)’ 구매 시 ‘지구식단 주먹밥(500g)’ 2종을 각 2천 6백원 대에, ‘특등급 국산콩 투컵두부(600g)’ 구매 시 ‘검은콩 생나또(8입, 396g)’을 3천 5백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주간배송과 새벽배송 등 ‘쓱배송’을 통해 배송되는 풀무원 행사 상품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매일 한 가지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원데이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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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광복절 연휴 맞이 ‘통큰데이’ 행사 돌입
롯데마트는 오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연휴 특가 행사 ‘통큰데이’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통큰데이’는 가족 모임이 많은 연휴를 맞아, 수요 높은 가족 먹거리를 엄선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다"라며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실질적인 고객 체감 혜택을 확대하고, 대형마트로서 장바구니 부담 완화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통큰데이’ 이름에 걸맞은 빅사이즈 과일을 선보인다. 2.2kg 이상의 사이즈로 일반 메론보다 약 38% 더 큰 ‘자이언트 메론(통/국산)’을 9900원에 판매하고, 제철을 맞은 ‘거봉(1.4kg/박스/국산)’은 1만 5990원에 내놓는다"라며 "야구공 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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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숏폼 콘텐츠 ‘숏딜’ 서비스 오픈
NS홈쇼핑 앱에서 숏폼 콘텐츠 ‘숏딜’ 서비스를 13일 오픈했다.NS홈쇼핑 앱에서 13일부터 만날 수 있는 ‘숏딜’은 오픈 커머스형 숏폼 영상을 통해 앱 내 체류 시간을 확대하고, ‘목적형 쇼핑’과 함께 ‘발견형 쇼핑’ 경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NS홈쇼핑 관계자는 "‘숏딜’은 기존 숏폼처럼 방송을 단순 편집한 것이 아니라, 상품 특성에 맞춰 기획·촬영·제작한 맞춤형 영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소비자들은 TV뿐 아니라 모바일과 SNS를 통해 짧고 직관적인 영상으로 상품 정보를 접하는 데 익숙해졌다. NS홈쇼핑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약 30초 분량의 영상을 시청한 뒤,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면 링크를 눌러 구매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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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굽네치킨, ‘다다닭 2025’ 개최 外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전국 예술·도예 전공 대학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ESG 실천형 창작 전시 ‘다다닭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굽네치킨은 자사 브랜드 홍보관 ‘굽네 플레이타운’을 운영하며 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과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하고 있다. ‘굽네 장각구이’ 등 신제품 시식 기회를 확대하고, 오븐 치킨 조리를 체험할 수 있는 ‘굽네 오븐 클래스’를 운영하며 ‘오븐에 구워 맛있고 건강하다’는 굽네의 브랜드 차별성을 오감으로 경험하는 장을 마련하였다. 또한 인디가수와 대학생 창작자들에게 공연과 전시를 위한 장소 제공을 하며 신진 창작자 지원을 이어가는 한편, 방문객 증가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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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불닭맛 간식 선보여
CU가 최근 글로벌 유행 중인 ‘Swicy’ 트렌드에 맞춰 불닭맛을 입힌 이색 간식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CU 관계자는 "‘Swicy’는 매운맛(Spicy)과 단맛(Sweet)의 합성어로, 최근 해외 Z세대들 사이에서 각종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글로벌 미식 트렌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와이시 푸드는 매운맛에 익숙하지 않았던 기성 세대 대비 복합적이고 색다른 맛을 즐기고자 하는 Z세대의 취향과 맞물려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로 인기몰이 중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최근 여러 글로벌 컨텐츠를 통해 떡볶이, 양념치킨과 같은 매콤달콤한 K푸드가 인기를 끌면서, 국내외 식음료 기업에서도 고추장 양념, 불닭 소스 등을 활용해 자극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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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비타민 D3+K2’ 선보여
한국암웨이가 고함량의 비타민 D3에 비타민 K2를 결합한 듀얼 포뮬러 제품, ‘뉴트리라이트 비타민 D3+K2’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한국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 ‘뉴트리라이트 비타민 D3+K2’는 칼슘 흡수를 돕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3에 칼슘이 혈액에서 뼈로 이동하도록 돕는 비타민 K2를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라며 "암웨이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두 영양소를 이상적으로 조합해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뼈 건강에 중요한 비타민 D는 크게 D3와 D2로 나뉜다. 이 중 햇빛 노출 시 피부에서 자연스럽게 생성되는 비타민 D3는 활성형으로 체내 흡수율이 더 높다"라며 "본 제품은 하루 1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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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좀비딸 콜라보 푸드 간편식 1위 등극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30일 개봉한 웹툰 기반 제작 영화 ‘좀비딸’이 올해 최단 기록으로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화제를 얻음에 따라 영화 개봉일에 맞춰 출시했던 좀비딸 IP 콜라보 푸드 간편식 2종(좀비딸 로스팜마요계란볶음밥삼각김밥, 좀비딸 애용이애플&치즈냥샌드위치) 역시 각 카테고리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좀비딸은 네이버웹툰에서 지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연재되었다"라며 "좀비라는 소재를 유머와 가족애라는 색다른 시각으로 풀어내며 큰 인기를 끌었고 탄탄한 팬층까지 보유한 작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세븐일레븐 좀비딸 푸드 간편식 역시 이러한 인기 캐릭터들과 스토리텔링을 상품에 잘 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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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LG 정수기 구독 x 할리스’ 콜라보 라방 실시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13일 오전 10시, ‘LG 정수기 x 할리스’ 콜라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여름철 수요가 많은 얼음 정수기 등 기능성 정수기 구독 상품과 정수기를 활용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 카페 음료 상품을 함께 제안하는 이색 라이브방송이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한시간 동안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라이브방송을 통해 LG전자의 다양한 정수기 구독 상품을 소개한다. ‘맞춤출수정수기’, ‘얼음정수기’, ‘라이트온정수기’, ‘음성인식정수기’ 등이 있다"라며 "라이브 방송 당일 LG 정수기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5만원의 상품권과 스마일캐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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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CM, 성수동에 키즈 편집숍 ‘이구키즈 성수’ 열어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오프라인 키즈 편집숍 ‘이구키즈 성수(29CM KIDS SEONGSU)’를 오는 29일 서울 성수동에 연다. 29CM 관계자는 "‘이구키즈 성수’는 부모와 아이의 취향이 만나는 공간을 콘셉트로 기획됐다"라며 "가치 소비와 취향 중심의 브랜드를 선호하는 2539 세대 부모 고객을 위해 개성 있는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를 엄선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29CM가 여성 패션·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쌓은 큐레이션 역량을 키즈 카테고리까지 확장해 자녀와 부모가 함께 취향을 발견하는 쇼핑 경험을 제안한다"라고 말했다. 29CM는 지난해부터 베이비(0~2세)부터 키즈(2~7세)까지를 대상으로 한 고감도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 셀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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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상반기 글로벌 사업 매출 20% 증가
W컨셉은 올해 상반기(1~6월) 글로벌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같은 기간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와 누적 회원수도 각각 27%, 12% 늘었다"라며 "글로벌 앱 입점 브랜드 수를 전년보다 3배 확대하고, 프로모션과 서비스 품질 향상 등 지속적인 투자가 글로벌 고객 유입 및 브랜드 매출 확대로 이어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6년부터 미국, 호주, 영국 등 45개국에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등 패션, 뷰티 상품을 수출해왔다"라며 "지난해부터 글로벌 사용자 특성에 맞춰 모바일 앱을 새롭게 선보이고, 올해 AI 번역, 숏폼 등 서비스를 강화하면서 매출이 확대됐다"라고 말했다. 싱가포르 31%, 일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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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스파오키즈, 25FW 푸퍼 컬렉션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SPAO KIDS)가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와 함께 25FW 푸퍼 컬렉션을 8월 11일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스파오키즈 푸퍼 컬렉션은 누적 20억 원 매출을 돌파했으며, 매년 소재, 컬러 등을 버전업해 선보이는 브랜드 대표 컬렉션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파스텔 푸퍼 △베이직 푸퍼 △파스텔 퍼 탈착 후드 푸퍼 △베이직 후드 푸퍼 등 4종으로 구성됐다.지난 11일 키디키디(kidikidi) 앱에서 라이브 방송과 함께 론칭된 이번 컬렉션은 첫 날 준비한 파스텔 푸퍼 선판매 물량이 완판되며 화제를 모았다.스파오키즈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지난 컬렉션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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