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매일헬스뉴트리션, ‘밀세라 콜라겐 3종’ 선보여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표 박석준)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셀렉스 밀세라'가 콜라겐 드링크, 파우더 스틱, 구미 젤리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셀렉스 밀세라' 콜라겐 제품들은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과 겉을 지켜주는 밀크세라마이드를 핵심 성분으로 하여, 겉과 속을 동시에 케어하는 ‘뷰티 시너지' 효과에 집중했다"라며 "또한 비오틴• 비타민C•히알루론산·엘라스틴•글루타치온 등 이너뷰티 성분을 담아 빈틈없이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밀세라 콜라겐 제품은 총 3종으로 구성된다"라며 "▲'밀세라 콜라겐 드링크'는 125mL 음료 제품으로 저
-
오아시스마켓, '추석 선물 기획전' 실시
오아시스마켓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내달 5일까지 '2025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정성과 맛을 담은 추석 선물세트 · 명절 한상차림'이라는 주제로, 고객들이 보다 실속 있고 간편하게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상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라며 "행사 기간 동안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 10% 할인 쿠폰도 지급해 고객들의 부담을 대폭 낮췄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육·수산·과일·건강식품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 중심으로 한우 선물세트, GAP 인증 과일세트, 프리미엄 수산물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고급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명절 상차림 준비를 위한 '한
-
골프존, '미리보는 2025 동부건설 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 with 골프존' 방송 공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오는 30일(화) 오후 6시 골프존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미리보는 2025 동부건설 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 with 골프존’ 스크린대회 방송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오는 10월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개최하는 ‘2025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을 앞두고 골프존이 마련한 이벤트 대회다"라며 "KLPGA 여제들의 스크린 팀 대항전으로 앞선 7월에 골프존 서울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한국토지신탁 골프단의 박지영, 조아연 프로와 동부건설 골프단의 지한솔, 박주영 프로가 한 팀을 이뤄 승부를 겨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경기는 KLPGA 유일의 변형 스테이
-
[생활경제 이슈] 한돈자조금, 샘표식품과 업무협약 맺어 外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 이하 한돈자조금)가 국내 대표 식품기업 샘표식품주식회사(이하 샘표)와 손잡고 한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공동 행보에 나선다.한돈자조금과 샘표는 지난 9월 24일(수) 오전에 서울 충무로 샘표 본사에서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 샘표 박진선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한돈을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올해 7월부터 공동 마케팅 협력 논의가 시작됐으며, 양 기관이 보유한 역량을 결합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고, 지속 가능한 식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이번 협약에
-
카카오골프예약, 가을 골프시즌과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카카오 VX(대표 문태식)의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이 가을 골프 시즌과 추석 연휴에 맞춰 매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룰렛 이벤트’는 9월 25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무료 라운드권 ▲’카카오골프예약’ 선결제 5만원권 쿠폰 ▲프렌즈스크린/프렌즈아카데미 3만원 쿠폰 ▲R3U 골프공 ▲커피 쿠폰 등 총 1만 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라며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 방문 시 매일 한 번씩 주어지는 이벤트 기회에 응모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3개월 만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세 번의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
아성다이소, ‘공간활용템 기획전’ 실시
아성다이소가 ‘공간활용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집안 곳곳의 숨은 공간을 활용해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 주는상품을 구성했고, 욕실용품, 거실용품, 주방용품 등 30여 종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욕실 벽면에 타공 없이 추가 수납공간을 구성할 수 있는 ‘욕실용 다용도 선반’을 판매한다"라며 "물기가 닿지 않는 쪽에 설치하여 상부에는 여분의 화장지나 치약 등을 올려두고, 하부에는 샤워 타월을 걸어 건조시키는 용도로 활용해도 괜찮다"라고 말했다. 또 " 윗 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싶다면 ‘공간 활용 욕실 수납 선반’을 구매해 볼 만하다"라며 "벽면과 변기의 틈새에
-
콜마비앤에이치 ‘국가 공헌 대상’ ESG경영 부문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콜마비앤에이치(대표이사 윤여원)가 지난 23일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5 국가공헌대상’ 시상식에서 ESG경영 부문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조선비즈가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모범적인 경영 실천으로 지속가능경영을 선도하고 국가지속가능역량 확보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창립 이래 ‘4성 5행(四性五行)’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인권 존중과 인간 중심 경영을 핵심 가치로 삼고, 다양성과 포용성을 존중하는 조직 문화와 안전한 근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라며 "4성은 창조성, 합리성, 자주성, 적극성이며 5행은
-
코오롱세이브프라자, 연중 최대 규모 행사 ‘콕세일’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직영 아울렛 코오롱세이브프라자가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9월 26일부터 10월 5일까지 10일간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콕세일’을 진행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콕세일은 연 2회 열리는 코오롱세이브프라자의 최대 규모 정기 행사다"라며 "올 3월 열린 봄 시즌 콕세일에서는 행사 전체 기간인 10일간 누적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30% 성장률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년 대비 구매 고객 수 및, 코오롱세이브프라자 카카오톡 채널 친구 수는 역시 크게 늘었으며 네이버 검색창 기준 ‘코오롱세이브프라자’ 검색량도 210% 상승하는 등 고객 접점 확대 성과로
-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출시 7일 만에 120만 잔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출시 직후 무서운 속도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2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카페라떼를 제치고, 아메리카노에 이어 판매 순위 2위(9월 17일~24일 집계)에 오르며 ‘라떼의 세대교체’를 알렸다"라며 "원조 ‘품절 대란’ 음료인 슈크림라떼가 지난 2023년 출시 8일 만에 100만 잔을 판매한 기록보다도 더 빠른 추세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9년 첫 선을 보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해마다 높은 인기로 ‘블글라’라는 애칭을 얻은 스타벅스 가을 시그니처 음료다. 올해는 늦가을로 출시일이 다소 늦어지면서 기다린 고객들의 수요가 더 몰린 것으로 분석
-
몽고식품, ‘송표 1905’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몽고식품㈜(대표이사 김현승, 황을경)이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갖춘 프리미엄 간장 ‘송표 1905 오리지널·블랙라즈베리’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몽고식품 관계자는 "‘송표 1905’는 1905년 국내 최초 간장공장에서 시작된 몽고식품의 정통 발효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한 프리미엄 제품이다"라며 "‘송표 1905 오리지널’은 국내 유일의 시더우드통(삼나무통)에서 숙성한 덧간장 제품으로 진하면서도 높은 감칠맛을 자랑하며, ‘송표 1905 블랙라즈베리’는 특허 받은 복분자 발효숙성공법을 활용해 과일 특유의 향기와 와인과 같은 풍부한 바디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스
-
삼양식품, 짱구 이어 ‘맹구짱구’로 캐릭터 팬덤 공략
삼양식품이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한 과자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 ‘맹구짱구’를 출시하며, 캐릭터 IP 마케팅을 선도하는 대표 식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삼양식품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는 단순한 ‘맛’ 경쟁을 넘어, 수집형 소비와 굿즈 감성을 접목한 캐릭터 컬래버 마케팅에 주목하고 있다"라며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모으는 즐거움’과 ‘보는 재미’를 제공하는 제품이 히트 상품으로 떠오르면서, 식품업계는 IP 기반의 브랜디드 콘텐츠로 전략적 전환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삼양식품의 짱구 과자 시리즈는 이러한 트렌드를 가장 먼저 현실화시킨 브랜드 중 하나다"라며
-
[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파인다이닝 식사권 및 단팥빵 상품권 출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소중한 분들께 호텔에서의 미식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파인다이닝 30만원 1인 식사권과 단팥빵 상품권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파인다이닝 식사권은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STAY), 롯데호텔 서울의 무궁화, 모모야마, 도림,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롯데호텔 월드 ‘도림 더 칸톤 테이블’에서 사용 가능하다.식사권은 레스토랑마다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코스메뉴 식사에 사용할 수 있다. 무궁화는 진구절, 궁중 신선로, 한우 안심구이 등으로 구성된 ‘무궁화’, 도림은 도림 불도장과 간장소스 활 바닷가재찜이 포함된 ‘세작, 모모야마는 계절 생선회, 한우 채끝구이 등을 맛볼 수 있는 ‘모모야마’
-
이랜드리테일 신디, 소로나 상의 라인업 ‘윈디업’ 선보여
이랜드리테일(대표 황성윤)이 전개하는 애슬레저 라이프웨어 브랜드 ‘신디(CINDY)’가 신규 상의 라인업 ‘윈디업(Windyup)’을 론칭했다.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윈디업’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전분을 발효해 만든 ‘소로나(Sorona)’ 원단을 활용한 제품군이다"라며 "러닝·요가·필라테스 같은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핵심 소재인 소로나는 몸에 달라붙지 않는 쾌적한 착용감과 우수한 신축성을 제공한다. 또한 땀을 빠르게 흡수·건조하고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으며, 세탁 후에도 보풀과 구김이 잘 생기지 않아 내구성이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윈디업’
-
‘한 장면으로 시작하는 조선왕조실록 세트’ 출간
씽크스마트 출판사(대표 김태영)는 조민기 작가의 ‘한 장면으로 시작하는 조선왕조실록 세트’를 출간했다고 25일 발표했다.씽크스마트 출판사 관계자는 "이번 신간은 조선 건국의 주역 이성계부터 왕자의 난을 일으킨 이방원, 왕위를 찬탈한 수양대군까지 조선 초기 권력의 중심에 섰던 인물 3명의 이야기를 다룬 3권 세트다"라며 "각 권마다 한 명의 인물에 집중해 그들이 역사를 바꾼 결정적 순간을 '그날의 한 장면'으로 극적으로 재현하고,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사실을 바탕으로 인물의 전체적인 삶과 역사적 의미를 깊이 있게 조명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책은 기존의 역사서와 달리 소설적 기법을 활용해 역사적 인물들의 내면 심리
-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9.60’ 선보여
테팔은 무선 청소기 ‘엑스포스 9.60’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테팔 관계자는 "신제품 ‘엑스포스 9.60’은 기본 모델과 본체 스틱이 구부러지는 플렉스 모델 총 두 가지로, 한층 강화된 흡입력과 2kg의 가벼운 무게, 업그레이드된 청소 솔루션을 제공해 집안 구석구석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라며 "특히 250W 출력의 초강력 BLDC 모터와 분당 1500번 회전하는 소프트롤러가 크고 작은 먼지부터 머리카락까지 깔끔하게 흡입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기에 공기와 먼지를 분리해 흡입력을 유지하는 싸이클로닉 기술이 더해져 보다 꼼꼼하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라며 "총 무게는 기본 모델 2kg, 플렉스 모델 2.2kg의 초경량
-
아모레퍼시픽 그룹, 추석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767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9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600여 개 협력사다"라며 "오는 10월 9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767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9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한다"라고 전했다. 이상목 아모레퍼시픽홀딩스 대표이사는 “돌아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협력 업체들에게 예정 지급일보다 많게는 14일 빨리 납품 대금을 지급한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
아영FBC ‘테이스티 심플’ 1차 완판 기록
아영FBC가 롯데마트를 통해 선보인 칠레 초가성비 와인 ‘테이스티 심플(Tasty Simple)’ 2종이 출시 직후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영FBC 관계자는 "가성비 와인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현재 매장에 추가 물량을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이어 "이번 추가공급은 불황 속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 트렌드가 뚜렷하게 반영된 결과다"라며 "아영FBC와 롯데마트가 협력해 추진하는 ‘초 가성비 와인 프로젝트’가 시장에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다"라고 전했다. 테이스티 심플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과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은 롯데마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