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대상 ‘레드애플’, ‘레몬&라임’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전환
대상㈜은 청정원 ‘LOWTAG(로우태그)’ 저당·저칼로리 홍초 신제품 2종(레드애플, 레몬&라임)이 기능성표시식품 표시광고 자율심의를 통해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전환됐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5월 당 함량과 칼로리를 낮춰 출시한 저당·저칼로리 홍초 ‘레드애플’과 ‘레몬&라임’은 최근 한국식품산업협회로부터 기능성표시식품 표시광고 자율심의를 받아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전환됐다. 대상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장 건강,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알로에 겔을 함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
이디야커피 '2025 커피 다이닝: 제로' 진행
이디야커피가 2025년 두 번째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 '2025 커피 다이닝: 제로(Zero)'를 오는 6월 13일부터 서울 강남 논현동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선보인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시즌 커피 다이닝은 환경과 건강을 고려하는 지속가능성 흐름을 반영해 제로 웨이스트(Zero-waste), 제로 슈가(Zero-sugar), 디카페인, 논알콜 등 음료 시장 트렌드를 조화롭게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코스는 웰컴 드링크인 시원한 오미자차를 시작으로, 제로 콘셉트를 구현한 세 가지 음료와 각각에 어울리는 디저트 페어링이 순차적으로 제공된다"라며 "첫 번째 코스는 논알콜 위스키향 시럽과 아로마틱 워터, 디카페인 커피를 조합한 '제로 데미지(Z
-
홈앤쇼핑, 참바다 새조개 초가성비 방송 진행
홈앤쇼핑은 오는 13일 오후 5시 42분, ‘참바다 새조개’ 방송을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방송에서는 본품 5팩을 추가 증정해 총 15팩, 무려 1.5kg, 최대 330마리를 단 3만 원대에 선보인다"라며 "앱 결제 시 35,910원이라는 초가성비 가격까지 적용돼 눈길을 끈다"라고 전했다. 이어 "참바다 새조개는 일명 ‘귀족조개’로 불릴 만큼 귀한 조개다"라며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고단백 식품이며, 칼슘, 철분, 비타민 등의 영양소가 가득하다"라고 말했따. 한편 이번 방송은 지난 5월 14일 첫 런칭 이후 4회 연속 매진, 누적 17,000세트 판매, 26만 팩 판매를 기록한 제품이다.
-
[생활경제 이슈] 29CM, ‘부디무드라×이효리’ 협업 29에디션 선발매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요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부디무드라’와 가수 이효리의 협업 컬렉션을 29에디션(29EDITION)으로 단독 선발매한다. 29에디션은 29CM만의 큐레이션 역량으로 엄선한 브랜드 또는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한정 발매하는 상품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나를 위한 삶의 기준(I’ll live like this)’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요가를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부디무드라의 브랜드 정체성에 가수 이효리의 솔직한 이미지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더해져 캠페인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슬로건은 이효리가 직접 쓴 영문 시의 한 구절에서 발췌해 메시지 주목도를 높였다.협업 제품은 캠페인 콘셉
-
G마켓, 무안군 양파 ‘소비촉진 특별전’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6월 11일 하루 동안 전라남도 무안군 양파 농가 지원을 위한 ‘소비촉진 특별전’을 진행한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최근 양파 생산량의 증가와 소비 부진으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무안군과 함께 긴급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할인 상품은 자연나라영농조합법인에서 생산한 ‘무안 황토밭양파 25년 햇양파’(5kg)로, 기존 판매가 대비 42% 할인한 5,930원에 선보인다"라며 "중대 사이즈의 알이 굵고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통 양파다. 배송은 우체국택배로 무료배송 된다"라고 말했다. G마켓에서 ‘무안농가돕기’ 혹은 ‘농가돕기’를 검색하면 행사 상품을 확인
-
무신사트레이딩-베이프, 공식 유통 파트너십 체결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패션 브랜드 ‘베이프(A BATHING APE®)’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공식 유통에 나선다.무신사 트레이딩 관계자는 "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베이프의 국내 온라인 유통 사업을 맡아 오는 18일부터 브랜드 전개를 시작한다"라며 "동시에 무신사, 29CM, 무신사 엠프티를 통해 브랜드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연내 베이프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도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베이프는 1993년 일본 하라주쿠에서 시작된 하이엔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다. 유인원 모티프와 독창적인 패턴 등 베이프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주목을 받으면서 미국, 영국, 프랑
-
롯데마트, ‘롯데레드페스티벌’ 2주차 행사 진행
롯데마트가 12일(목)부터 18일(수)까지 ‘롯데레드페스티벌’ 2단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 20개 계열사가 참여해,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대대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다"라며 "롯데마트는 지난 1단계 행사에 이어 최대 70% 할인, 1+1 등 파격 혜택으로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고 물가 안정에 힘을 보태겠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2단계 행사에서는 호주산 소고기, 러시아 대게 등 인기 신선식품부터 간편식, 생필품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해 본격적인 여름 장보기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 "고객 인기가 좋았던 하루 초특가
-
W컨셉, '비플랫 베네통' 출시 후 첫 라이브 방송 진행
W컨셉이 ‘비플랫 베네통’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비플랫 베네통은 글로벌 브랜드 베네통(Benetton)에서 올 2월 출시한 신규 브랜드"라며 "11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비플랫 베네통 서머 라이브’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상반기 최대 행사 더블유위크를 기념한 특별 라이브로, 20~30대 여성 고객에게 인지도 높은 인플루언서 ‘정다나’, ‘유정’이 쇼호스트로 출연한다"라고 말했다. ▲반소매 티셔츠 ▲반바지(쇼츠) ▲바람막이(윈드브레이커) 등 여름 상품 16종을 소개하며,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사은 혜택도 준비했다. 1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컬러
-
풀무원녹즙 ‘검은콩즙’, 누적 판매 100만 병 돌파
풀무원녹즙은 국산 서리태로 만든 ‘마시는 검은콩즙’, ‘서리태 콩즙 두유’가 지난 4월 기준 누적 판매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특히 최근 비건 인증을 획득한 ‘마시는 검은콩즙’은 출시 1년 만에 매출이 2.5배 이상 성장하며 국내 대표 검은콩 음료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서리태 콩즙 두유’도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토대로 3040 여성까지 소비자층을 확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풀무원녹즙은 앞으로도 콩 원물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식물성 식단을 선호하는 소비자층까지 저변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
CU, ‘타투 키오스크’ 도입
CU가 체험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타투 키오스크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CU 관계자는 "타투 키오스크는 피부에 프린트 하듯이 1~2초 만에 원하는 디자인을 새겨 넣을 수 있다"라며 "그림과 텍스트 등 100여 가지 도안에서 고를 수 있으며 특히, 외국인 고객을 겨냥해 궁, KOREA, 호랑이, 복주머니 등 한국적인 이미지도 추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중 원하는 언어를 선택한 뒤 도안을 고르고 타투 고정 픽서를 피부에 바르고 난 후, 기기를 가볍게 굴리면 타투가 완성된다"라며 "선택된 도안은 2분간 횟수 제한 없이 프린트할 수 있고 기기 화면에 안내 매뉴얼이 송출돼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
[유통단신] 일화, KLPGA에 공식 음료 파트너로서 후원 나선다
일화(대표 김윤진)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의 공식 음료 파트너로서 2년간 음료 및 생수 제품을 후원한다고 10일 밝혔다. KLPGA 투어는 박세리, 박인비, 김효주, 전인지 등 정상급 골프 선수들을 다수 배출하며 명성을 높여왔다. 올해 KLPGA 정규투어는 총 30개 대회, 총상금 약 328억원, 평균상금 약 10억9,000만원의 규모로 펼쳐진다. 일화는 공식 음료 스폰서로서 2026년까지 2년간 KLPGA에 대한 음료 후원 활동을 전개한다. KLPGA 정규투어 및 드림투어, 아마추어대회 등 총 78개의 대회에 광천수 500ml를 비롯해 자사 대표 음료인 국내 최초 보리탄산음료 맥콜 및 천연사이다, 초정탄산수 등 48만개의 제품을 제공한다. 일화 김
-
[유통단신] 보쉬 전동공구, 신제품 충전 로터리 해머 키트 구매 시 100%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신제품 ‘GBH 18V-18’, ‘GBH 18V-18 X’ 키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구매 인증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전문가용 충전 로터리 해머 2종 키트 중 한 품목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보쉬 18V 2.0Ah 배터리를 증정한다. 또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8명에게는 GBH 18V-18X 베어툴을 추가로 증정한다.이벤트 참여는 행사 기간 내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7월 6일까지 보쉬 멤버쉽 홈페이지에 구매 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1인 1회 한정으로 참여 가능하며, 키트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신제품 ‘
-
[유통단신] 오드리선, 1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TCF 생리대 최대 40% 할인 판매
오드리선(대표 유지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블루밍데이즈’ 2탄 프로모션을 오는 1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라이브에서는 ▲TCF 더블코어 생리대 중형·대형 ▲TCF 코튼코어 팬티라이너 롱 ▲앞선 세 제품이 포함된TCF 비기너 패키지 등 오드리선의 인기 품목 세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오드리선은 지난 5월 네이버 쇼핑라이브 ‘블루밍데이즈’를 통해 진행된 할인 이벤트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오드리선 생리대 파우치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라이브
-
롯데칠성, ‘오트몬드’ 광고 모델로 배우 ‘설인아’ 선정
롯데칠성음료가 식물성 음료 브랜드 ‘오트몬드’ 광고 모델로 배우 ‘설인아’를 발탁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설인아의 건강한 이미지와 운동 등 자기 관리를 열심히 하는 모습이 오트몬드의 건강한 식물성 음료 특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설인아는 지난해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 ‘무쇠소녀단1’에서 수영, 사이클, 달리기에 도전하며 ‘운동 천재’로 주목받았고, 올해 하반기에는 ‘무쇠소녀단2’에서 복싱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광고는 ‘맛있게 건강으로 꽉 채운 가벼움’이라는 콘셉트로 바쁜 아침 칼로리를 고민할 때, 출출한 오후 간식을 망설일 때, 다이어트 식단에 불만족할 때 3가지 맛의 오
-
대상웰라이프,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대상웰라이프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생애주기 및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뉴트리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컴퍼니’로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고 10일 밝혔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개편으로 대상웰라이프는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건강 솔루션을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UX)으로 구현해 고객과의 디지털 접점을 강화했다"라며 "‘We Create Healthy Life for Everyone’이라는 슬로건 아래 ▲헬스케어&솔루션 기업으로서의 BI 시각화 ▲브랜드별 소개 강화 ▲고객 참여형 제품 찾기 솔루션 등 고객 중심의 정보 제공 체계를 전면 재정비했다"라고 전했다. R&D 성과 및 사회공헌 활동을 구조화하여 소개하는 등
-
노랑풍선, 동남아시아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 실시
노랑풍선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동남아시아의 여행지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옐로팡딜’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동남아시아는 비교적 짧은 비행거리와 따뜻한 기후, 풍부한 자연 경관, 다채로운 문화체험, 해양 액티비티 등을 경험할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다"라고 말했다. 이어 "‘옐로팡딜’을 통해 고객이 다양한 동남아시아 여행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오는 16일까지 단 1주간 진행되는 이번 옐로팡딜은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 주요 국가를 방문할 수 있도록 상품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본 옐로팡딜을 통해 노랑풍선은 ▲화려
-
LF 닥스액세서리, 벨트 라인 ‘루체(LUCE)’ 선보여
LF의 닥스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이태리에서 제조한 프리미엄 벨트 라인 ‘루체(LUCE)’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LF 관계자는 "‘원포인트 스타일링(One-point Styling)’과 ‘조용한 럭셔리(Quiet Luxury)’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벨트, 스카프 등 고급 소형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닥스액세서리는 이 같은 트렌드에 발맞춰, 이태리 전통 가죽 공예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벨트 컬렉션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재의 선정부터 제작 공정까지 철저한 고급화 전략을 토대로 기획한 루체 컬렉션을 통해 프리미엄 레더 액세서리 라인업을 확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