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비건 아이패치 ‘마이지 아이백 다크써클 솔루션 패치’ 선보여 外
비건 뷰티 스타트업 인덱스비에서 운영하는 슬로우 에이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마이지(MYGE)에서 프리미엄 비건 아이패치 ‘마이지 아이백 다크써클 솔루션 패치’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마이지 아이백 다크써클 솔루션 올클패치는 아이백(눈 밑 부위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지방이 아래로 처지면서 볼록하게 튀어나오는 현상을 의미)과 다크서클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아이패치보다 약 1.5배 큰 사이즈로 제작되어 눈 밑 부위 이외에도 눈가와 광대 부위의 기미와 주름까지 개선시켜 준다.마이지 아이백 다크써클 솔루션 패치는 ‘아쿠아슬림(Aquaslim EX’과 ‘미조안(MIZOAN) KVQC’ 2가지
-
배민B마트, 삼겹살 100g 990원 타임특가딜 진행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금일(11일)부터 4일간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B마트에서 무항생제 1등급 국내산 냉장 삼겹살을 100g당 990원, 300g 기준 2,97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이번 타임특가딜은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1시간 내 즉시배달 또는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받아보는 예약배달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소비자가 필요한 상품을 즉시배달하는 퀵커머스의 대표주자다. 가공식품을 비롯해 정육, 과일, 채소 등 다양한 신선식품과 휴지, 세제 등 필수 생활용품들로 상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생필품 250여 종의 상품을 저
-
메이크샵, 온라인 쇼핑몰 성장지원금 지원 이벤트 실시
커넥트웨이브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제공 정책에 발맞춰 온라인 쇼핑몰 성장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8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예비 창업자 및 초기 쇼핑몰 운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네이버페이 10만 포인트와 문자메시지(SMS) 5만원 등 총 15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지급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5월에 메이크샵은 ‘프리(make#Free) 버전'을 출시했다"라며 "PG 가입비 22만원 전액 면제에 더해, 결제 수수료 최대 35만 원까지 지원한다. 또한 △메이크샵 월이용료 △간편 결제 가입비, △400여 종의 디자인 스킨, △휴대폰 소액 결
-
라이온코리아, 여름철 필수품 ‘냉감테라피’ 다이소 입점
라이온코리아는 여름철 필수품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가 초저가 생활용품 전문매장인 다이소에 입점했다고 밝혔다.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냉감테라피는 라이온코리아의 퍼스널 쿨링 케어 브랜드로, 아이스 데오 시트는 더운 날씨 속 간편하게 상쾌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여름철 스테디셀러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8월 11일부터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700여 곳과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 접근성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특히 운동이나 야외활동 전후, 또는 휴가용품을 미리 준비하지 못했을 경우 등 급하게 필요한 상황에도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
-
홈플러스, 제23회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 진행
홈플러스가 11일부터 31일까지 21일간 다음 세대를 위한 대표 환경 공모전인 ‘제23회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홈플러스와 자사 사회공헌재단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 교육부 등 30여 개 지자체 및 NGO가 후원하는 본 행사는 어린이들이 환경에 대한 문제의식을 스스로 표현하고, 자연과 공존하는 삶의 가치를 그림을 통해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된 국내 최대 규모의 어린이 환경그림대회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작년 22회 대회에는 1만 6,000명의 어린이가 참가해 전국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올해는 1만 명의 참가를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대회의 주제는 ‘우리가
-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오는 14일(목)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에서도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이너뷰티 루틴을 직접 체험하고, 브랜드 철학을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온리추얼은 지속 가능한 건강 루틴을 통해 스스로의 몸을 돌보는 새로운 뷰티 습관을 제안하는 브랜드다"라며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간편하고 즐거운 이너뷰티 루틴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팝업스토에서는 온리추얼의 대표 제품인 체중 관리를 위한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와 피부 루틴
-
도미노피자, ‘불타는 랍슈투’ 한정 판매
도미노피자가 ‘불타는 랍슈투’를 오늘부터 새롭게 출시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새롭게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는 ‘불타는 랍슈투’는 지난 7월 출시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에 ‘불타는 핫소스’를 올려, 최근 트렌드인 스와이시(단맛과 매운맛의 조합)의 특별함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불타는 랍슈투는 오는 9월 10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도미노피자 자사앱 통해 구매시 기본 혜택 배달가인 L사이즈 27,920원, M 사이즈 23,200원부터 구매 가능 하다"라며 "또한 도미노피자는 ‘불타는 랍슈투’와 함께 매운맛을 입힌 사이드디시 2종, ‘불타는 핫 윙’과 ‘불타는 볼로네즈 스파게티’도 함께 출시한다"라
-
모두투어, '캐나다·미동부 메이플로드'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캐나다·미동부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캐나다의 대표 단풍 루트인 메이플 로드(퀘벡, 몬트리올, 오타와, 토론토 등)와 미국 동부의 핵심 도시인 뉴욕, 워싱턴 D.C.를 아우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자연의 아름다움과 도시의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캐나다 메이플로드는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시작해 토론토, 오타와, 몬트리올, 퀘벡시티까지 이어지는 800km 길이의 단풍 루트로, 자연이 만든 한 폭의 그림 같은 절경으로 잘 알려져 있다"라며 "특히 9월 말부터 10월 중순은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시기로, 이때 메이플 로드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버
-
삼양식품 불닭소스, 美 레스토랑 브랜드 ‘판다 익스프레스’와 전략적 공식 파트너십 체결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의 ‘불닭소스’가 미국 최대 아시안 외식 브랜드 ‘판다 익스프레스’(Panda Express®)와 손잡고, 미국 내 확고한 인지도를 바탕 삼아 글로벌 외식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신메뉴 ‘다이너마이트 스위트 앤 사워 치킨’(Dynamite Sweet & Sour Chicken)은 바삭하게 튀긴 양념 치킨에 붉은 피망과 양파를 더해 웍에서 볶고 여기에 ‘불닭 특제 소스’로 마무리한 메뉴다"라며 "그동안 판다 익스프레스에서 선보인 요리 중 가장 매운 요리로 평가받고 있다"라고 전했다.해당 메뉴를 위해 사용된 ‘불닭 특제 소스’는 불닭 브랜드와 판다 익스프레스가 공동 개발에 나설
-
SGC솔루션, ‘글라스락 베이비 피기퍼피 에디션’ 선보여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글라스락 베이비의 이유식 용기 신제품으로 ‘피기퍼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SGC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안전과 기능을 중시하는 부모들의 니즈에 맞춰, 귀여운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한 실리콘캡과 세분화된 계량 눈금으로 편의성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며 "돼지 디자인을 적용한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용기 피기캡’과 강아지 디자인을 담은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용기 퍼피캡’으로, 기존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용기 사면결착캡과 함께 각각 4조 구성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피기퍼피 에디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 전자레인지 사용
-
[생활경제 이슈] 오클리, 한정판 ‘일립스 50주년 에디션’ 공개 外
글로벌 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 오클리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일립스 50주년 에디션(Oakley Ellipse 50th Anniversary)’ 한정판 아이웨어를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오클리를 상징하는 ‘일립스 로고’를 모티브로, 브랜드의 디자인 유산과 진화를 한 프레임에 담아냈다. 특히 90년대 감성을 반영한 곡선형 전면부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모델인 ‘레이다 이브이(Radar EV)’에서 착안한 측면 구조, 그리고 얼굴의 곡선을 자연스럽게 반영해 설계된 ‘피지오모픽 지오메트리(PhysioMorphic Geometry)’까지 오클리 디자인의 과거, 현재, 미래를 대표하는 요소들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대담하고도 상징적인 실루엣을 완성했다.프레임은 오클리
-
CLS 주5일제 확산으로 매일 6000명 휴무한다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매일 전체 위탁배송업체 택배기사 중 휴무를 취하는 기사 비율이 30% 이상에 달하고, 그 수가 6000명 이상에 달한다고 11일 밝혔다. CLS 관계자는 "평일이든 주말이든 가리지 않고 날마다 전체 위탁배송기사 3명 중 1명은 휴무를 취하고 있다는 의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같이, 위탁배송기사들의 충분한 휴무를 취하며 실질적인 휴식권을 보장되고 있는 것은 CLS가 업계 최초로 백업기사 시스템을 도입해 위탁 배송기사들이 주 5일 이하 배송을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CLS는 위탁배송업체가 계약 단계부터 백업기사를 확보해야 위탁이 가능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고, CLS 자체 배
-
롯데칠성음료 '트레비 토닉워터'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대표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의 청량함을 담고, 정통 토닉워터의 핵심인 퀴닌향을 강화한 '트레비 토닉워터'를 새롭게 리뉴얼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저도수 음주 문화와 취향에 맞게 주종과 도수를 조절해 음용하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로 토닉워터에 대한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트레비 토닉워터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기 위해 맛과 디자인에 새로운 변화를 주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트레비 토닉워터에 대한 다양한 조사를 통해 제품의 향과 감미를 보완해 소주, 위스키 등 모든 술과 어울리는 최적의 맛 밸런스를 찾아냈다"라며 "또한 정통 토닉워터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대비
-
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4년간 617억 사회·경제적 가치 창출
한국맥도날드가 ‘한국의 맛(Taste of Korea)’ 프로젝트로 지난 4년간 약 617억 원에 달하는 사회·경제적 가치를 창출한 것으로 조사됐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조사는 임팩트 측정 전문 기관 ‘트리플라잇(Triplelight)’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한국의 맛 프로젝트의 사업 성과를 다양한 지표로 환산해 최종 화폐가치를 산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분석 기간은 2021년부터 2024년까지로, 메뉴별 판매량과 식재료 매입 규모, 각종 통계자료, 언론 및 소셜미디어 노출 빈도, 관계자 인터뷰 등 다방면의 정량·정성 데이터가 종합적으로 활용됐다"라고 말했다. 화폐 가치의 구성은 지역 사회와 농가의 편익 증진 및
-
국순당, 프랑스 부르고뉴 뫼르소 와인 ‘샤또 드 뫼르소’ 선보여
국순당이 프랑스 부르고뉴 뫼르소 마을의 ‘포도밭 부자’로 알려진 ‘샤또 드 뫼르소(Chateau de Meursault)’와이너리의 화이트 와인을 국내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샤또 드 뫼르소’ 와이너리는 프랑스 부르고뉴 뫼르소 지역에서 11세기부터 와인을 생산해 1000년이 넘는 오랜 역사와 뫼르소 지역의 유일한 샤또(성)를 소유한 귀족적 전통까지 갖췄다"라며 "현재는 부르고뉴의 뫼르소 지역에만 10개 이상의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는 등 뫼르소와 본지역에 총 67만 ㎡에 이르는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샤또 드 뫼르소’ 와이너리는 소유한 포도밭을 정밀하게 측정된 각각의 테루아에 맞춰 100개 이상의 구역
-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 누적 판매 1천만 포 돌파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레티놀’ 누적 판매 1천만 포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은 국내 먹는 레티놀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 건강식품 섭취를 통해 스스로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 니즈를 겨냥해, 올해 3월 비타민 6종(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판토텐산, 나이아신)을 함유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그 결과 레티놀을 처음 경험하거나 간편하게 이너뷰티 제품을 섭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꾸준한 재구매가 일어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레티놀은 순수 비타민A의 한 종류로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 데
-
[생활경제 이슈] 던킨,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일드’ 출시 外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여름 시즌에 맞춰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일드’를 출시했다.던킨은 여름철에 소비자들이 가벼운 맛과 대용량의 아이스 커피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일드’는 일반 아메리카노 제품과 다른 추출 방식을 사용해 풍미가 가볍고 부드럽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스몰사이즈)’와 동일한 가격에 606ml 대용량 사이즈로 판매한다.던킨은 2022년 606ml 사이즈의 대용량 커피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출시해 소비자들 사이에 ‘킹아아’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킹사이즈보다 약 1.5배 큰 초대용량 커피 ‘엑스트라 킹 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