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패스트푸드 부문 15년 연속 1위 수상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2025 국가고객만족도조사(이하 NCSI)'에서 15년 연속 패스트푸드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롯데GRS 관계자는 "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미국 미시간대학교 국가품질연구소와 공동으로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지표다"라며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로 실제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들이 직접 만족도를 평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기대 수준, 품질, 브랜드 가치 등을 측정해 부문별 1위를 발표한다"라고 말했다. 롯데리아는 올 해 K-버거로 국내외 시장에서 거침없이 약진하며 광폭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
노랑통닭, 부산국제영화제 3년 연속 공식 후원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랑통닭이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을 맞아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노랑푸드 관계자는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부산국제영화제는 아시아 최대의 영화 축제로, 매년 국내외 영화인들과 약 20만 명의 관람객이 찾는 대규모 문화 행사다"라며 "노랑통닭은 3년 연속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관객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노랑통닭 부스는 9월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 운영되며, 영화제 전용 사이즈로 준비된 후라이드 치킨을 1만 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치킨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노랑통닭의 대표 소스인 ‘알싸
-
[생활경제 이슈] AHC, ‘프로샷 리프팅 세럼’ 출시 外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겨냥해, 풍성한 구성에 할인 혜택까지 더한 ‘프로샷 콜라쥬비네이션 리프팅 세럼’(이하 프로샷 리프팅 세럼)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7일만에 얼굴 전체 피부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로샷 리프팅 세럼은 거울을 볼 때마다 탄력이 떨어지고 볼 피부가 처진 것 같은 느낌을 받거나, 눈가, 팔자 주름이 자꾸 도드라져 보이는 등의 피부 고민을 갖고 있는 고객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리프팅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특히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론칭 방송에서 최대 혜택의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샷 리프팅 세럼(40ml) 6개에 동일 라
-
CJ푸드빌, ‘치매 극복의 날’ 기념 어르신 대상 봉사활동 진행
CJ푸드빌은 오는 21일 제18회 치매 극복의 날을 앞두고 서울중부경찰서, 동국대학교 참사랑 봉사단과 합동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17일에 진행된 이번 활동은 지역 사회와 함께 치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고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특히 민·관·경이 합동해 봉사활동을 직접 기획 및 실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며 치매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으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먼저 CJ푸드빌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치매안심센터에 뚜레쥬르 제품 350개를 기부하여 어르신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했으며 서울중부경찰
-
[생활경제 이슈] 네이처메이드, 신제품 ‘비타민 D3 구미’ 출시 外
‘네이처메이드(NatureMade)’가 ‘비타민D3 구미’를 새롭게 출시하며 구미 카테고리 라인업을 확장한다.네이처메이드는 5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니즈를 반영한 비타민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신제품 ‘비타민 D3 구미’는 비타민 C, 비타민 B12에 이어 세 번째로 출시되는 비타민 구미 제품이다. 구미 한 알당 체내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 D3 2,000IU를 함유해, 하루 두 알만 섭취해도 일일 권장량 500%를 충족할 수 있다.특히 이번 제품은 합성 향료, 착색료, 감미료와 고과당 옥수수 시럽 등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글루텐 프리(Gluten Free)로 건강을
-
11번가-신한은행, 특화 금융상품 등 고객 혜택 강화 관련 전략적 제휴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신한은행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11번가는 지난 17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사에서 ‘금융과 쇼핑 서비스 연계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11번가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11번가는 ▲특화 금융상품 개발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추진 ▲간편결제 서비스 ’11페이’ 사업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한은행과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11페이’ 내 신한은행 계좌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의 사용성을 강화하고, 전용 제휴통장과 연동한 특화 금융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또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적극 추진해 고객
-
[생활경제 이슈] 도드람, ‘추석맞이 맞춤형 선물세트’ 선보여 外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맞이 맞춤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돼지고기는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즐겨 먹는 육류 중 하나로, 명절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번 선물세트는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 ▲도드람 캔돈 선물세트 2호 ▲도드람 THE짙은 선물세트 1호 ▲도드람한돈 양념왕구이 세트 등으로 다채롭게 마련됐다. 명절에 선호도가 높은 부위를 중심으로 가격대별 맞춤형 라인업을 구성해, 합리적인 실속형부터 품격있는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먼저,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구이용 부위를 엄선한 세트로, 삼겹
-
AK플라자 수원점, ‘AK 홍대 프로젝트’ 선보여
AK플라자 수원점이 오는 19일 ‘AK 홍대 프로젝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차별화된 IP 콘텐츠를 바탕으로 국내 서브컬처 열풍의 성지로 자리매김한 홍대점의 DNA를 경기 남부권의 중심인 수원점으로 이식해, AK플라자 수원점을 ‘제2의 IP 콘텐츠 성지’로 만들겠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AK플라자 홍대점은 그간 애니메이트, 위드뮤, 리밋션 등 국내외 유명 IP와 협업을 지속 확대해 왔다"라며 "단순 쇼핑 공간을 넘어 팬덤이 머물고 소통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며, 캐릭터, 애니메이션, 게임 기반 굿즈 문화 확산의 중심축 역할을 해왔다"라고 말했다. 이번 수원점 프로젝트는 이러한 성공 경험을 토대로 국내
-
생활공작소, 인테리어 필수품 '디퓨저 3종' 선보여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감각적인 디자인의 인테리어 필수품 ‘디퓨저 3종’을 신규 출시했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라임바질(Lime Basil). 플로리스트(Florist), 블랙체리(Black Cherry)의 세 가지 향으로 출시된 이번 디퓨저는 향료 전문 연구원이 직접 블렌딩한 프리미엄 향료를 사용해 한층 깊고 섬세한 향을 구현했다"라며 "수십 번의 테스트를 거친 최적의 균형 잡힌 부향률을 적용하여 은은하면서도 오랜 시간 향이 지속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디퓨저 3종은 각각의 시그니처 향으로 공간과 무드에 따라 소비자의 선택을 다양화했다"라며 "라임바질은 상큼한 라임과 오렌지에 허브를 더한 시트러스 허브 향으로 산뜻함을
-
카카오골프예약, 한가위 라운드 감사제 진행
카카오 VX(대표 문태식)의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이 추석을 앞두고 전국 주요 권역의 대표 골프장 34곳이 참여하는 ‘한가위 라운드 감사제’를 마련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이번 ‘한가위 라운드 감사제’는 우선 1인 그린피가 최대 5만5,000원 할인된다"라며 "이와 함께 식사 제공, 카트비 면제 등의 혜택이 골프장에 따라 달리 서비스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가위 라운드 감사제에 참여하는 수도권 골프장은 ▲인서울27 ▲참밸리 ▲360도 ▲빅토리아(P9) ▲루트52 등 5곳이다"라며 "경상권 골프장은 ▲이지스카이 ▲오르비스 ▲리더스 ▲펜타뷰(P9) ▲의령 리온 ▲보라 ▲파라지오 등 7곳이, 전라권 골프장은 ▲담양레이나 ▲고창 ▲
-
아워홈, 오뚜기와 ‘오메이징 레시피’ 이벤트 진행
아워홈은 사내식당 협업 프로젝트 ‘오메이징(OHmazing) 레시피’ 이벤트를 개최하고 고객 경험 차별화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오메이징 레시피'는 동종·이종 업계와 협업하여 개발한 이색 메뉴와 이벤트를 제공하여 차별화된 사내식당 경험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협업 대상은 글로벌 종합식품기업 오뚜기다"라며 "앞서 지난 6월엔 삼양식품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아워홈은 카레와 만두 등 오뚜기 인기 제품과 오뚜기가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중화 소스 브랜드 '이금기' 소스를 접목해 개발한 독창적인 메뉴를 주요 오피스 사내식당에서 선보였다.17일 서울 여의도 소재 사내식당에서 개
-
브룩스브라더스 X kt wiz 콜라보레이션 재킷·모자 컬렉션 선보여
미국 기성복 브랜드 브룩스브라더스(Brooks Brothers)가 KBO 리그 인기 구단 kt wiz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바시티 재킷과 모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브룩스브라더스는 CJ ENM 커머스 부문이 운영하는 자회사 브랜드웍스코리아의 브랜드다.브룩스브라더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브룩스브라더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감성과 kt wiz 특유의 젊고 강렬한 에너지가 만나, 전통과 트렌드를 동시에 담아낸 한정판 컬렉션으로 출시된다"라며 "컬렉션 제품은 브랜드의 정체성이 돋보이는 바시티 재킷과 모자로 구성됐으며, 구단의 상징성을 디자인에 반영해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프리미엄 굿즈로 완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
상하농원, ‘소시지 유령의 귀환’ 코스튬 페스티벌 진행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2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코스튬 페스티벌은, 2016년 첫 개최 이후 매년 2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상하농원의 대표 행사로, 농촌의 가치와 건강한 먹거리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10월 1일부터 11월 2일까지 약 한달간 주말과 공휴일에 한해 운영되는 ‘코스튬 페스티벌-소시지 유령의 귀환’은 방문객들이 개성있는 코스튬을 착용하고, 상하농원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체험과 공연을 즐길
-
[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外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위스키 브랜드를 한정판 선물 세트로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블렌디드 위스키부터 아이리쉬 위스키까지 폭넓게 구성돼,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발렌타인은 국내외 미술계에서 주목받는 최혜지 작가와 협업해 ‘발렌타인 아티스트 에디션 5’를 선보였다. 최 작가는 브랜드 철학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Time Well Spent)’을 주제로, 에든버러 여행에서 촬영한 사진과 프린지 페스티벌의 현장을 콜라주로 재구성해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거리의 무대와 예술가의 열정, 관객의 호응
-
[생활경제 이슈] 테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피자’ 출시 外
테팔은 와이드 바스켓으로 대용량 조리가 가능한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피자’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신제품 ‘이지프라이&피자 와이드 에어프라이어’는 엑스 라지(XL) 사이즈의 와이드 사각 바스켓으로 피자 한 판(27cm, 11인치)은 물론 치킨윙 30개, 감자튀김 1kg 등을 각각 한 번에 조리 가능하다. 특히 다가오는 추석에는 조기 10마리, LA갈비, 모듬전 등 다양한 명절 음식을 넉넉하게 준비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풍성한 식탁을 한층 손쉽게 완성하도록 돕는다.위·아래 이중 열선을 적용한 듀얼 히팅 시스템으로 식재료를 뒤집지 않아도 고르게 익힐 수 있으며, 예열 없이도 최대 230도까지 빠르게 조리해 기름기 없이 바
-
홈앤쇼핑, 농축산물 할인 지원 행사 참여
홈앤쇼핑이 농림축산식품부가 진행하는‘농축산물 할인지원’ 행사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 물가 부담을 완화하고, 국산 농축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행사는 정부 할인지원과 홈앤쇼핑 자체할인을 결합해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홈앤쇼핑 회원으로 가입한 전 고객이 대상이며, 모바일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라며 "단, 비회원과 사업자·법인 고객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라고 말했다. 할인 품목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정한 국내산 신선 농축산물이다. 행사 기간 중 기획전 상품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이 적용되며, 인당 최대 1만 원까지(추석행사는 최대 2만
-
아웃백, 삼성카드 LINK 제휴 할인 프로모션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삼성카드 LINK 서비스와 손잡고, 9월 한 달간 청구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아웃백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LINK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앱을 통해 카드에 미리 연결해두면,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는 간편한 서비스다"라며 "복잡한 절차 없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아웃백은 이번 제휴를 통해 직장인 점심 회식, 가족 외식, 특별한 날의 만남 등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 부담을 줄이고 외식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이번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한 달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