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지속가능한 바텐딩’ 특강 진행 外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SIP 슈퍼노바 칵테일 그랑프리’ 한국 결전 우승자 3인과 함께 지속가능한 바(bar)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가능한 바텐딩(Bar World of Tomorrow)’ 특별 강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특강은 오는 6월 11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4에서 진행되며, 업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바텐더들을 대상으로 한다. 오늘(4일)부터 페르노리카 코리아 | SIP 슈퍼노바 그랑프리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지속가능한 바텐딩’ 교육 프로그램은 2022년 1월부터 시작된 페르노리카 그룹의 대표적인 ‘책임 있는 호
-
대상㈜ 정원e샵, 제품 결산 프로모션 진행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오는 10일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3%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관계자는 "‘청정원’, ‘종가’, ‘대상웰라이프’ 등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주요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며, 추가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올해 상반기 정원e샵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과 재구매율을 기록한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적립금도 최대 5천원까지 제공한다"라며 "대표 제품으로 멸치액젓과 새우액젓을 넣어 깊은 맛이 나는 ‘종가 시원하고 깔끔한 포기김치(5㎏)’, 황금비율 양념으로 만든 ‘종가 총각김치(5㎏)’, 통들깨 들
-
강아지숲, ‘6월 특별 프로모션’ 온라인 실시
더존비앤씨티의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이 온라인 사전 예매를 개시하고 이를 기념한 ‘6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온라인 예매를 통해 고객은 보다 쉽고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현장 발권이 아닌 네이버 예약 진행 시 적용 받을 수 있다"라며 "1인 입장권과 2인, 4인 패키지권으로 구성됐으며 권종별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라고 말했다. 패키지권의 경우 사람 입장권과 음료 교환권, 네이처 푸드테라스 식사 할인권이 함께 제공된다.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며 해당 입장권의 사용 기한도 동일하
-
아워홈 레스토랑 키사라∙싱카이, 여름 신메뉴 선보여
아워홈은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키사라와 싱카이는 올해 연간 메뉴 콘셉트를 ‘제철에 경험하는 일본∙중국 유명 지역의 미식 이야기’로 선정하고 계절별 특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지난 봄에 이어 여름을 맞아 활력 증진을 위한 신메뉴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키사라는 일본의 대표 관광지 야마구치현을 테마로 잡고, 대표 식재료 전갱이, 보리새우 등을 활용한 코스 요리부터 제주 한치, 전복, 민어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물회 정식, 민어 나베 등 정식 메뉴까지 다양하다. 코스 요리는 할라피뇨 소스를 더한 전갱이 세비체, 수삼과 민어 튀김 샐
-
홈플러스, ‘미트 MEGA 페스타’ 진행
홈플러스가 깜짝 황금 연휴와 6월 6일 ‘육육(肉肉)데이’를 맞아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육류를 총망라해 파격가에 제공하는 ‘미트 MEGA 페스타’를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고기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신선식품을 비롯해 다채로운 먹거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5~8일 축산 전 품목을 4대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상품권(1인 1일 1회에 한함/당일 영수증에 한함/점포별 취급품목 상이/홈플러스 온라인 제외)을 증정하고, 6일 오후 4시부터 축산 코너에서는 ‘한돈 브랜드 돈육 해체쇼’를 진행한다"라며 "‘해체쇼 상품(100g/서귀포점 제외/온라인 제외)’은
-
동원F&B, ‘저당 롤유부초밥’ 선보여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저당 롤유부초밥(고소)’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동원F&B 관계자는 "‘저당 롤유부초밥’은 100g당 당류 함량이 4g에 불과한 저당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70% 이상 줄였다"라며 "유부초밥의 풍미를 더해주는 장조림 소스와 새콤한 레몬사워 디핑소스도 저당 제품으로 구성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한민국 조미김 1등 브랜드 ‘양반김’의 들기름김이 함께 들어 있어 유부, 밥과 함께 말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동원F&B가 2021년 첫 선을 보인 ‘롤유부초밥’은 유부와 각종 재료를 돌돌 말기만 하면 손쉽게 완성되는 제품이다. 이러한 간편성을 바탕으로 출
-
애경산업 정창원 상무,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애경산업의 정창원 상무가 4일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인구 감소와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하고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되고 있다"라며 "지난해 10월 보건복지부를 시작으로 각계 공공 및 민간 기관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해 오고 있으며, 정창원 상무는 삼양화성㈜ 이영훈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다"라고 전했다. 애경산업은 임직원이 일과 가정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제도를 도입하고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
-
11번가, '펫포유(Pet For You)' 시작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을 위한 라이브 방송 코너 ‘펫포유(Pet For You)’를 새롭게 시작한다.11번가 관계자는 "국내 1,500만 명을 돌파한 것으로 추산되는 '펫팸족'을 타깃으로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로, 11번가 반려동물 카테고리 내 대표 브랜드들과 협업해 고물가 속 구매 부담이 커진 반려동물 용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반려묘를 현재 양육 중인 11번가 반려동물 MD(상품기획자) 등 ‘펫팸족’이 방송 기획부터 제작, 진행 등에 직접 참여해 고객과의 공감대를 높여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첫 방송으로 오늘(4일) 오전 11시부
-
이디야커피, 여름맞이 혜택 제공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 동안 자사 멤버십 앱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다양한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 및 픽업 주문 할인 △룰렛 이벤트를 통한 생과일 음료 쿠폰 △아메리카노 구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배달 할인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진행된다"라며 "오전 10시부터 이디야멤버스 앱으로 12,0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5천 원이 즉시 할인되며, 하루 선착순 250명에게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픽업 할인은 매일 낮 12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아메리카노(L)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
-
휘닉스 아일랜드, 이탈리아 와이너리 ‘뚜아리따 in Jeju’ 진행
휘닉스 아일랜드는 지난 5월 28일, 플로이스트 베이커리 카페에서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 명문 와이너리 ‘뚜아리따(Tua Rita)’의 오너를 초청해 프라이빗 와인 행사 ‘뚜아리따 in Jeju’를 개최했다고 밝혔다.휘닉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뚜아리따의 신규 빈티지 출시를 기념해 공식 독점 수입사인 ㈜아영FBC가 주최했으며, 제주 지역 주요 F&B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이탈리아 와인 문화의 깊이를 체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장소로 선정된 휘닉스 아일랜드 내 플로이스트 베이커리 카페는 제주 바다와 화산토 지형이 어우러진 독특한 환경을 자랑한다"라며 "이는 뚜아리따 와이너리가 위치한 토스카나 수베
-
[생활경제 이슈] 하림, ‘구워먹는 닭’ GS더프레시에서 판매 外
하림이 ‘구워먹는 닭’을 GS더프레시에서 선보인다.하림 RHKSRpWKSMS "구워먹는 닭’은 지난 4월 배달의민족의 즉시배달 서비스 ‘B마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100% 국내산 냉장 닭 한 마리를 먹기 좋게 손질한 제품으로,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22~25분간 조리하면 기름기 쏙 빠진 ‘겉바속촉’ 치킨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튀기지 않아 깔끔하고 담백하며 다이어트나 건강 관리 중인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배달 치킨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국내산 냉장 닭을 맛볼 수 있어 가성비 뛰어나다.하림 ‘구워먹는 닭’은 전국 GS더프레시 냉장
-
한샘 ‘호텔침대’, 1분기 매출 전년 대비 13% 증가..."호캉스 문화 일상화가 수요 견인"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자사의 ‘호텔침대’가 한샘 B2C 부문을 견인하는 핵심 제품군으로 자리잡았다고 4일 밝혔다. 한샘에 따르면 자사 전체 침대 프레임 매출 중 호텔침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9년 1분기 10% 대에서 2025년 1분기 50% 이상으로 확대됐고, 매출액 역시 세 배 가량 증가했다. 올해 1분기 호텔침대 매출액도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침실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한샘 측은 집에서도 호텔처럼 편안한 수면 환경을 갖추고자 하는 수요가 확대되고 ‘호캉스(호텔+바캉스)’ 문화가 일상화되며 호텔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휴식 경험을 일상 속에서도 누리려는 소비자가 늘어
-
홈앤쇼핑, 얼리 썸머 페스티벌 진행
홈앤쇼핑이 ‘홈&쇼핑 무형상품 얼리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여행상품, 렌탈/소개 상품 등을 방송을 통해 소개하고 있다"라며 "여름휴가 여행지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동남아, 유럽, 미주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여름철 건강 생활을 위한 정수기, 안마의자, 가정용 의료기기, 라이프 케어 상품 등을 방송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은 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무형상품의 방송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알림신청을 할 수 있다"라며 "알림신청 시, 방송시작 1시간 전에 알림메시지를 받는다"라고 말했다. 6월 페스티벌 기간에는 총 4가
-
남양유업,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 활동 진행
남양유업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전국 단위의 친환경 활동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올해는 특히 지역사회, 정부∙민간 기관, 학교 등 다양한 주체와 협업해 생물다양성 보존, 자원 순환, 환경 교육 등 일상 속 변화를 이끄는 ESG 활동을 전방위로 펼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부터 전국 생산 거점을 중심으로 지역 생태계 보호 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라며 "지난 5월 천안공장은 천안시와 함께 ‘하천가꾸기 사업’에 참여해 공장 인근의 원성천과 승천천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라고 전했다. 앞서 4월에는 경주공장이 ‘2025 경주 생태계 교란 유해 외래어종 잡기 대회’에 동참해 토종 어류에 위협
-
이마트24, ‘한국전쟁 75주년 기념 특별전 진행
이마트24는 이달 19일(목)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통해 한국전쟁 75주년 특별전인 <FREEDOM IS NOT FREE : 한국전쟁 참전용사를 찾아서> 티켓을 판매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전시회 티켓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모바일 앱 ‘예약픽업’ 페이지에서 결제하면 된다"라며 "결제 후 발송되는 문자 메시지와 앱 구매 내역 확인을 통해 전시회장 내 티켓교환소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전시는 사단법인 ‘프로젝트 솔져’에서 국내외 참전용사들의 신념과 헌신을 기리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현충일인 6월 6일부터 6.25 전쟁이 발생한 6월 25일까지 20일 동안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쿤스트할레
-
무신사, ‘무배당발’ 서비스 새롭게 론칭
무신사는 최근 무신사 스토어 내에서 ‘무배당발’ 서비스를 정식으로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무배당발은 ‘무신사는 무료배송 당일발송’을 줄인 표현이다. 앞서 지난 2023년에 선보였던 ‘플러스 배송’ 서비스의 명칭을 보다 직관적으로 리브랜딩한 것이다.무신사 관계자는 "주요 브랜드 상품에 대하여 도착 보장일을 명확히 안내하고 토요일 주문에 대해서도 일요일에 배송하는 ‘주 7일 배송’도 본격적으로 시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무배당발 서비스는 무신사 스탠다드, 오드타입, 위찌 등 자체 브랜드(PB)를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아식스 △살로몬 △팀버랜드 △폴로 랄프 로렌 등의 인기 브랜드 중에
-
GS25-맥시칸 치킨 1인용 메뉴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맥시칸 치킨’과 1인 가구를 위한 신메뉴 4종을 5일 출시한다.GS리테일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맥시칸 치킨’ 시리즈는 GS25 자체 즉석 치킨 브랜드 ‘치킨25’와 전문 프랜차이즈 간 첫 협업 사례다"라며 "신메뉴는 ▲치킨25 맥시칸 양념순살 ▲치킨25 맥시칸 허니버터순살 ▲치킨25 맥시칸 크리스피 순살 ▲치킨25 맥시칸 닭다리 등 총 4종이다. 이어 "‘치킨25 맥시칸 양념순살’은 달콤하면서도 알싸한 마늘향이 특징인 상품이다"라며 "‘치킨25 맥시칸 허니버터순살’은 버터와 벌꿀을 넣어 달콤 짭짤하게 중독성 있는 맛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치킨25 맥시칸 크리스피 순살’은 그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