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풀무원샘물, ‘하루귀리’ 1.5L 선보여
풀무원샘물은 국내산 통귀리를 우려낸 프리미엄 곡물차 ‘하루귀리’의 1.5L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8월 한 달간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하루귀리’ 500mL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하루귀리’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선한 국내산 통귀리를 비롯해 100%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한 RTD(Ready-To-Drink) 액상 차 음료"라며 "지난 5월 500mL 용량을 처음 선보인 이후 건강한 수분 섭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귀리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과 필수 아미노산, 현미 대비 4배 높은 칼슘을 함유[1] 한 곡물로, 간편하게 균
-
SSG닷컴, ‘이웃집 통통이’ 쫀득빵 3종 선보여
SSG닷컴이 오는 8일 압구정 인기 카페 ‘이웃집 통통이’ 쫀득빵 3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이웃집 통통이’는 2017년 서울 압구정동에서 카페로 시작해 약과쿠키, 두바이식 초코쿠키 등을 잇달아 히트시키며 디저트 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쓱닷컴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바나나우유 쫀득빵 ▲우유 쫀득빵 ▲초코크림 쫀득빵 등 3종(각 180g)으로,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출시를 기념해 SSG닷컴은 오는 14일까지 이웃집 통통이 쫀득빵 3종을 10% 할인 판매한다.
-
풀무원, #풀무원 론칭 4주년 맞아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풀무원은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이 론칭 4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 #풀무원을 꾸준히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1차, 2차로 나눠 진행되며, 매일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부터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 경품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매일 100% 당첨되는 쿠폰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룰렛을 통해 40%, 15%, 10% 할인 쿠폰 또는 1
-
롯데온, 온누리스토어에서 말복 행사 실시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8월 10일까지 전통시장 말복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경산 특상품 대추, 서산 대서마늘, 풍기 6년근 인삼 등 전통시장 인기 보양식 원재료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8월 9일 말복을 맞아 마련됐다"라며 "여름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보양식인 삼계탕, 해신탕, 장어탕, 홍삼을 비롯해 지역 특산 원재료도 함께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 가능하며, 최대 20% 할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다.롯데온은 올해 종합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온누리상품권 가맹 등록을 완료하고 온누리스토어를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 출시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달콤함과 바삭함을 담은 신메뉴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을 선보이고,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은 파파존스가 야심차게 출시한 ‘멜로우 콘크림’과 신개념의 ‘크루아상 크러스트’ 조합으로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과 바삭한 도우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맛의 밸런스를 경험할 수 있다.‘멜로우 콘크림’은 메뉴명 그대로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과 체다 치즈가 어우러져 크리미하면서도 달콤하고 짭조름한 ‘단짠단짠’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상큼함을 더하는 파인애플과 포슬포슬한 포테이토 큐브, 톡톡 씹히는 콘 등 다채로운 토핑이 더해져 풍성한 맛
-
SGC솔루션, 원형 진공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버큠 원형’ 선보여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진공 유리밀폐용기 신규 라인업으로 ‘글라스락 버큠 원형’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SGC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글라스락 버큠 직사각 유리밀폐용기를 비롯해 진공용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수요와 여름철 주방 위생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라며 "실용적인 원형 디자인으로 500mL부터 2,100mL까지 4개의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글라스락 버큠 원형은 전용 디바이스로 간편하게 진공 모드를 구현하여 산소 접촉을 최소화하고, 내용물의 신선함을 더욱 오래 유지시키며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라며 "상하기 쉬운 육류와 해산물, 보관이 어려웠던 과일과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보디 스프레이 5종 카카오톡 선물하기 사전 예약 진행 外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러쉬(LUSH) 30주년을 맞아 익스클루시브 보디 스프레이 5종을 선보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익스클루시브 보디 스프레이는 출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러쉬 향을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보디 스프레이 형태로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창립과 함께 탄생한 시그니처 향부터 오늘날 글로벌 베스트셀러 향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브랜드 프래그런스의 30년 여정을 풀어냈다.러쉬의 창립 해인 1995년, 퍼퓸으로 처음 선보인 ‘카마(KARMA)’는 스파이시하면서도 시트러스한 무드로 전 세계 팬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 시그니처 향이다. 퍼퓸, 샤
-
아영FBC, 디아블로 비라이트 시리즈 누적 판매량 2만 5천병 판매 돌파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자사 대표 와인 브랜드 디아블로(Diablo)의 웰니스 콘셉트 레인지인 디아블로 비라이트(Belight) 시리즈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만 5천병을 돌파했다고 알렸다.아영FBC 관계자는 "디아블로 비라이트 시리즈는 2023년 첫 출시된 이후 125ml당 70kcal 미만의 낮은 칼로리와 8.5%의 저도수로 가볍고 산뜻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더운 여름철이나 운동 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러너를 위한 와인으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3년 처음 선보인 디아블로 비라이트 소비뇽블랑(Diablo Belight Sauvignon Blanc, 750ml)은 단일 품목으로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시장성을 입증했다"라며
-
쌍방울, ‘인코드’ SK스토아 선보여
쌍방울은 인코드 25S/S 썸머 셋업 라인을 신규 출시해 오는 8일 오전 7시 31분부터 60분간 SK스토아에 단독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쌍방울 관계자는 "인코드는 ‘Your Story, Your Code’ 라는 슬로건 아래, 누구나 지닌 내면의 고유한 ‘코드’를 의류라는 언어로 세련되게 표현한 브랜드다"라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에 감성을 더한 새로운 패션 기준을 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출시한 썸머 셋업 라인은 미니멀한 실루엣에 캐주얼한 감각을 더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기능성 에슬레저룩이다"라며 "경량성 냉감 소재로 달라붙지 않고 쾌적하며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쌍방울은 인코드를 통해 단순한
-
CJ제일제당 습김치,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CJ제일제당은 ‘습김치’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습김치’는 매운맛의 차원이 다른 화끈한 실비김치로,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과 MZ세대 속성에 철저히 맞춰 기획한 제품이다"라며 "일반적인 식품 디자인에서 볼 수 없는 한글 중심의 과감하고 혁신적인 브랜드 디자인, 제품 속성을 위트 있고 강렬하게 표현한 창의적인 네이밍, 심플하고 직관적인 패키지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작으로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습김치’는 올해 4월 출시 직후부터 매울 때 내는 소리인 ‘
-
남양유업, 단백질 43g ‘테이크핏 몬스터’ 이벤트 실시
남양유업이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구매 인증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이나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하고 응모하면 된다"라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GS모바일 상품권, 테이크핏 몬스터(6입)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이크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테이크핏 몬스터’는 지난 5월 출시된 제품으로 병당 단백질 43g을 담아 국내 시판 단백질 음료 중 최대 함량을 자랑한다. 기존 ‘테이크핏 맥스’ 대비 약 1.4배 늘어난 350mL 대용량으로, 고강도
-
이마트, 수산물 보양식 행사 진행
이마트가 말복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 관계자는 "7월 초복 때 선보인 초특가 영계 행사에서 4일간 총 22만 마리의 닭이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면, 이번 말복은 든든한 수산물 보양식을 내세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민물장어와 전복을 각각 50% 할인한다"라며 "행사가 기준 '손질 민물장어(100g)'는 작년 말복 때보다 35% 저렴한 3,990원, '활전복(특대/특/대/중, 각 100g)'은 3,640/3,290/2,990/2,740원이다"라고 전했다. 수산물 보양식은 올 여름 찾는 고객들이 늘며 매출이 크게 늘었다. 이마트의 최근 한 달(7월1일~8월5일) 매출에 따르면, 작년 동기간 대비 장어는 71.2%, 전복
-
‘배민 신한카드 밥친구’ 선보여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신한카드(사장 박창훈)와 손잡고 배민 이용에 최적화 된 제휴카드 ‘배민 신한카드 밥친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배민 신한카드 밥친구는 한집, 알뜰, 가게배달 등 음식배달은 물론 배민B마트를 비롯한 장보기·쇼핑까지 배민 서비스 이용 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아울러 누구나 손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1만원대 연회비와 낮은 전월 실적 조건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라고 전했다. 먼저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일 경우 ▲음식배달, 장보기·쇼핑 이용 시 결제 금액의 5% 할인(월 3만원 한도) ▲국내외 모든 가맹점
-
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오키나와 특가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이 실시간 여행 방송 ‘옐로LIVE’를 통해 일본 오키나와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오는 6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가이드·기사 팁 면제, 에코백 증정,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이어 "최근 가까운 거리와 따뜻한 기후, 이국적인 분위기를 모두 갖춘 오키나와가 가을·겨울 휴양지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라며 "비행시간 약 2시간 30분으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지이자, 일본의 전통과 현대, 남국 정취가 공존하는 독특한 매력으로 가족, 커플, 혼행 등 다양한 여행객층에 적합하다"라고
-
[생활경제 이슈] ㈜모나리자, ‘퓨어 센스’ 출시 外
모나리자가 3겹 천연펄프 두루마리 화장지 신제품 ‘퓨어 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모나리자의 ‘퓨어 센스’ 화장지는 향, 형광 성분, 잉크를 넣지 않은 무향·무형광·무잉크의 3무(無)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천연펄프를 100%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극대화했다.또한, ‘퓨어 센스’ 화장지는 도톰한 3겹 데코 엠보싱 기술을 적용해 기존 화장지보다 흡수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적은 양으로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사용 중 쉽게 찢어지지 않아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품질 면에서도 글로벌 인증을 받았다. ‘퓨어 센스’ 두루마리 화장지는
-
공영홈쇼핑, ‘더위도 물가도 시원쿠폰’ 이벤트 진행
공영홈쇼핑이 8월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8%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더위도 물가도 시원쿠폰’이 7일부터 31일까지 발행된다"라며 "해당 쿠폰은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계정(ID) 당 매주 1회 발급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4만 원 이상 상품에 적용 가능하며,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된다.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5일이다.15일부터 17일까지는 ‘시원한 광복절 혜택’ 행사도 함께 열린다. TV 방송 상품 구매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5%가 적립금으로 지급된다. 모바일 앱에서 구매 시 자동 적용된다.생활 속 환경 보호 실천과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캠페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
롯데웰푸드, 설레임 매출 60% 증가
롯데웰푸드는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 ‘설레임’의 지난 7월 한 달간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신장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동기간 동일 제품군인 펜슬형 아이스크림의 매출 신장률이 37%를 기록하며 호조세를 보인 것과 비교해봐도 상당한 성장세다"라고 전했다. 이어 "설레임이 속한 제품군인 펜슬형 아이스크림은 일명 ‘쮸쮸바’라고 불리는 형태로, 손으로 잡고 먹는 특성 상 시원함을 피부로도 느낄 수 있어 여름철 수요가 늘어난다"라며 "설레임은 이같은 계절적 요소와 더불어 소비자 니즈에 따른 플레이버(flavour) 확대와 신선한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을 구사하며 시장의 성장을 견인했다"라고 말했다. 롯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