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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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맥스클리닉, '할인광'과 손잡고 대규모 할인 이벤트 外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유튜브 웹 예능 '할인광'과 협력하여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19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최대 89%의 할인율을 적용한다.'할인광'은 방송인 황광희가 진행하는 인기 콘텐츠로, 브랜드 담당자가 직접 할인 혜택을 제시하고 진행자가 최종 선택하는 커머스형 예능이다. 이 프로그램은 브랜드 스토리와 소비자 혜택을 동시에 담아내며 매회 높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번 맥스클리닉 편에는 오일폼, 립타투, 세라메딕스 등 세 가지 제품 팀이 출연하여 프레젠테이션 경합을 펼쳤다. 제품의 특징을 유머러스하게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파격적인 할인가를 제공한다.맥스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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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시작
SPC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케이크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예약은 12월 16일까지 배스킨라빈스 앱과 주요 온라인 주문 채널에서 가능하다. 제품은 12월 20일부터 순차 수령할 수 있다.올해 출시되는 케이크는 연말 분위기를 주제로 제작됐다. 트리 형태 포장과 다양한 크기의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포함된다. 회사 관계자는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할 연말 모임에 맞춰 제품을 구성했다”고 말했다.이달 24일에는 서울 매장에서 시즌 제품을 소개하는 쇼케이스도 열린다. 행사에서는 신제품 케이크 18종과 다음 달 출시 예정 메뉴가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배스킨라빈스 측은 “연말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미리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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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약품 랩클, 11번가서 한정 타임딜 진행
현대약품의 스킨케어 브랜드 랩클이 11번가에서 한정 기간 타임딜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19일 밤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진행된다.회사 관계자는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짧은 시간 동안 주요 품목을 중심으로 할인 폭을 적용했다”고 말했다.행사 기간 동안 보습 크림과 클렌징 제품 등 주력 제품이 포함됐다. 구매 고객에게는 샴푸 샘플과 두피 관리 용품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관계자는 “시즌 변화에 맞는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소비자가 실제로 자주 사용하는 품목을 중심으로 행사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랩클의 대표 제품인 ‘스텝 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보습 지속력과 피부 자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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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이츠서비스, 청주시와 안전·환경 협력 체계 구축
쿠팡이츠서비스가 충북 청주시와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 및 친환경 운행 확산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배달 종사자의 안전을 강화하고 이륜차 운행으로 인한 환경 영향을 줄이기 위한 지역 단위 협력 사업의 일환이다.회사는 협약에 따라 혹한기 대비 무상 안전점검과 소모품 교체를 실시하고, 배달파트너 대상 안전 주행 교육도 진행할 계획이다. 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지역 배달 인프라의 안정성과 지속 가능성을 동시에 높이기 위한 협력의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협약 당일에는 청주 지역 배달파트너를 대상으로 한 현장 점검이 진행됐다. 정비업체가 참여해 이륜차의 상태를 점검하고 필요 부품을 교체했으며, 배기가스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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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표, 2025년 ‘세계일류상품’ 인증…글로벌 K-소스 시장 주도
샘표 고추장이 산업통상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2025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이 인증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상품과 기업에 부여하는 것으로, 샘표 고추장은 해외 시장에서 ‘맛있는 매운맛’으로 인기를 얻으며 판매가 확대되고 있다. 샘표는 2010년부터 우리 고유의 발효식품 ‘장’을 세계에 알리는 장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이를 토대로 개발한 ‘유기농 고추장’은 비건과 글루텐 프리 등 글로벌 식품 트렌드를 반영해 현지인 입맛에 맞는 제품이다. 독일, 네덜란드, 프랑스 등 주요 해외 국가의 대형 유통망에서 판매가 늘면서 K-푸드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는 ‘조선고추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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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노인터내셔널, 겨울철 골프장 ‘골프 시즌패스’ 출시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홍천과 고성에 위치한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크 이스트와 델피노 골프장을 겨울철에 운영하며, 두 골프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골프 시즌패스’를 출시했다. 시즌패스는 11월 30일까지 선착순 100매 한정으로 판매되며, 동계 시즌 운영 기간(12월 15일부터 2월 27일까지) 중 예약 후 하루 1회 라운딩이 가능하다. 동반인에 대해서도 최대 3인까지 그린피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워터파크와 스키장 등 인근 레저 시설도 최대 4인까지 40% 할인받을 수 있다. 겨울 시즌 분위기를 살려 라운딩 시 핫팩과 군고구마, 군밤 등 간식도 제공된다. 그린피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인데, 18홀 기준 평일 10만 원, 주말 12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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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닉스 파크, 30주년 기념 25/26 시즌 국내 최초 개장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2025년 11월 21일 25/26 시즌을 공식 개장하며 30주년을 맞았다. 올해도 국내 스키장 중 가장 빠른 개장 기록을 세우며 본격적인 겨울 시즌 시작을 알렸다. 최근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며 제설 작업이 가속화되어 지난해보다 개장일이 8일 앞당겨졌다.개장 당일 호크 슬로프에서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며, 스키하우스 내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기념 행사가 열린다. 휘닉스 관계자는 “방문 고객에게 감사 의미를 담아 즉석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현장 구매 리프트권을 일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시즌 패스 구매 기회도 한정 기간 제공된다. 지난 시즌 조기 매진된 컴포트 플러스 및 시그니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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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주요 식품 4일간 할인 행사
이마트가 20일부터 나흘 동안 주요 식품과 간편식 품목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연말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한 조치로, 즉석조리식품과 제철 농산물, 수산물 등을 포함한다.행사 상품으로는 즉석조리 치킨이 대표적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해 조리해온 해당 치킨은 꾸준히 수요가 높다”며 “대량 매입과 내부 비용 절감을 통해 판매 단가를 최소화했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누적 200만 마리 이상 판매된 것으로 전해졌다.농산물 코너에서는 햇귤과 사과, 고구마 등 시즌 과일과 간식류가 포함됐다. 관계자는 “올해 생산량이 줄었지만 원가 부담을 낮춰 지난해보다 낮은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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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브리타, 한국 론칭 8년 만에 생수병 69억 개 절감 효과 달성 外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한국 시장 진출 8년 만에 약 69억 개의 생수병 절감 효과를 달성했다.2017년 10월 한국 시장에 공식 론칭된 이후, 브리타는 필터 2,300만 개와 정수기 180만 대의 누적 판매를 기록하며 국내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9월까지의 국내 순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7% 성장했다. 이러한 성장은 브리타의 우수한 정수 성능, 간편한 사용성과 경제적 효율성, 그리고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친환경 가치가 결합된 제품 경쟁력에 기반한다.브리타의 막스트라 프로 필터 1개는 약 150L의 물을 정수할 수 있으며, 이는 500mL 생수병 약 300개를 대체하는 효과를 갖는다. 생수병 1개 무게를 약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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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풀리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최대 70% 할인 행사 진행 外
홈케어 브랜드 풀리오(Pulio)가 오는 12월 1일까지 공식몰 단독으로 '2025 블랙풀리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이번 '2025 블랙풀리오데이'의 주요 내용은 시간대별 타임 특가 이벤트다. 대표 상품인 '풀리지 허벅지 마사지기', '목 어깨 마사지기 V3', 신제품 '더필로 마사지베개', 프리미엄 라인의 '마사지 매트' 등 인기 제품들이 시간대별 한정 수량으로 공개된다. 공식몰에서 처음 선보이는 할인 구성으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또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풀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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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클리오,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앰버서더 발탁 外
K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대세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올데이 프로젝트가 뷰티 브랜드의 단독 모델로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클리오는 'Express Yours!'라는 핵심 메시지 아래, 화장품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즐기는 이들에게 자신감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브랜드 관계자는 "각 멤버의 개성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장르 경계를 넘어 새로운 음악 세계를 구축하는 올데이 프로젝트의 지향점이 클리오의 브랜드 철학과 일치했다"고 전했다. 이어 "무대 위 강렬한 퍼포먼스, 자유분방한 에너지, 자신만의 스타일로 트렌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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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일본 앰버서더로 JO1 사토 케이고 발탁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글로벌 보이그룹 JO1의 멤버 사토 케이고를 새로운 일본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일본 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한다고 밝혔다.사토 케이고는 감각적인 스타일과 뛰어난 표현력을 바탕으로 댄스, 퍼포먼스는 물론 패션 분야에서도 두드러진 존재감을 보여주는 글로벌 아티스트다. 다양한 매거진 화보와 브랜드 제휴에 참여해 모델로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음악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 꾸밈없는 모습으로 일본 Z세대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닥터지 관계자는 “사토 케이고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정체성과 부합하며, 강력한 팬덤을 보유한 그를 통해 닥터지의 진정성을 일본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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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관광개발, 한일협력위원회 합동회의 제주 개최
한일협력위원회 합동회의가 처음으로 제주에서 열린다. 롯데관광개발은 21일부터 이틀간 제주 드림타워에서 제58회 한일·일한협력위원회 합동회의가 진행된다고 밝혔다.이번 회의는 한일 국교 정상화 60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회의에는 아소 다로 일본 자민당 부총재, 오영훈 제주도지사, 박진 전 외교부 장관을 비롯해 양국의 정부 관계자와 민간위원 등 7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한일협력위원회는 1969년 설립된 민간기구로, 인적 교류와 현안 논의를 위한 협력 채널 역할을 해왔다. 지금까지는 서울과 도쿄를 오가며 개최됐지만 제주 개최는 이번이 처음이다.롯데관광개발 김기병 회장은 “한일 관계가 새로운 협력 구도를 모색해야 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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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대한상상, 창립 14주년 맞아 내부 기념행사 개최
배달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위대한상상이 창립 14주년을 맞아 임직원 기념행사를 열었다. 서울 강남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권태섭 대표와 조형권 대표를 비롯한 전 임직원이 참석했다.행사에서는 지난 14년간의 주요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성장 방향을 공유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의 일상을 더 편리하게 만드는 기술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왔다”며 “이번 기념식은 그 여정을 함께한 구성원들이 성취를 되새기는 자리였다”고 전했다.위대한상상은 2012년 국내 최초로 배달 서비스 플랫폼을 선보였다. 이후 비대면 장보기와 구독형 서비스, 다회용기 도입 등 생활 전반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자동화 물류 체계와 로봇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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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영FBC, MNH와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 와인 선보여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NH와 손잡고 스페셜 에디션 와인을 내놨다. 이번 협업은 뉴질랜드 와이너리 인비보와 프랑스 샴페인 하우스 파이퍼하이직이 참여한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이다.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와인 본연의 품격에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를 더한 시도로, 주류의 전통적 이미지를 생활문화 영역으로 확장하려는 취지”라고 밝혔다. 회사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변화하는 음용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MNH의 시각적 콘셉트를 패키지와 라벨 디자인에 반영했다고 설명했다.협업 제품은 각 브랜드 특유의 개성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접근 방식을 시도한 것이 특징이다. 인비보 소비뇽 블랑은 청량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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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SKT와 제휴해 회원 대상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BBQ가 SK텔레콤과 공동으로 멤버십 구독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치킨 신제품 출시와 맞물린 고객 참여형 혜택을 운영한다.행사 참여는 SK텔레콤의 멤버십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양사의 협업은 단순한 할인 제공이 아니라 서비스 구독 기반 고객에게 새로운 이용 경험을 주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회사는 제휴를 통해 디지털 기반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형태의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이번 제휴는 지난 9월 출시된 BBQ 신제품의 높은 판매 성과 이후 진행됐다. 관계자는 “출시 한 달 만에 빠른 판매 속도를 기록하며 다양한 연령층에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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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불가리스 플레인요거트 50만개 판매 달성
남양유업이 불가리스 플레인요거트의 누적 판매량이 50만 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상반기 출시된 이 제품은 생유산균을 함유한 대용량 요거트로, 담백한 맛의 플레인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제품의 꾸준한 판매는 유산균 품질과 맛에 대한 신뢰가 반영된 결과”라며 “이번 판매 성과를 계기로 브랜드의 균형 잡힌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불가리스 플레인요거트는 ‘신맛을 줄이고 고소한 풍미를 강조한’ 콘셉트로 개발됐다. 회사는 주요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제품의 노출과 접근성을 확대하고 있으며, 소비자 체험 중심의 마케팅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남양유업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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