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정식품, ‘베지밀’∙’그린비아’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베지밀 선물세트’와 ‘그린비아 케어 시리즈’를 선보였다.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 선물세트는 고소한 맛과 균형 잡힌 영양을 갖춘 두유 3종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은 설탕 무첨가로 달지 않으면서도 베지밀만의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로 담백한 콩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식물성 단백질 12g과 필수 아미노산 BCAA, 비타민B군 등을 함유해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은 국산 검은콩의 고소한 맛에 칼슘과 인을 적정 비율로 설계해 칼슘의 흡수율을 높였다. ‘베지밀 5060 시
-
오뚜기, ‘국가고객만족도(NCSI)’ 라면 부문 3년 연속 1위 선정
㈜오뚜기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5년 3분기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라면 제조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조선일보가 공동으로 개발·발표하는 국가 차원의 고객만족도 지수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기업 경쟁력을 측정한다"라며 "이번 조사는 최근 1개월 이내 라면을 직접 구매해 주 1회 이상 섭취한 만 16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서울·부산·대구·대전·광주 등 5대 광역시에서 성별·연령별 표본을 배정해 총 1,112명이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올해 3분기 라면 부문에서 1
-
도미노피자,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피자 신메뉴 2종 선보여
도미노피자가 시그니처 메뉴인 포테이토 피자의 고객 커스텀 신메뉴 2종 ‘포테이토 마베콘’과 ‘포테이토 마요마요’를 오는 19일(금)부터 새롭게 선보인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에 도미노피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포테이토 마베콘’은 도미노피자 자사앱 회원이 포테이토 피자 주문 시 추가 토핑으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마요네즈와 베이컨 그리고 옥수수를 조합해 만든 것으로 포테이토 피자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이어 "이와 함께 선보이는 ‘포테이토 마요마요’는 SNS에서도 열광한 포테이토 피자에 마요네즈를 더블로 추가해 포테이토 피자의 고소한 맛을 배로 즐길 수 있다"라며 "이번 신메뉴 2종은 오는 10월까지 한정
-
쿠팡-안동시 MOU 체결
쿠팡이 안동시와 손잡고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매출 증대를 위한 상생 협력에 나섰다.쿠팡 관계자는 "안동시에 소재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입점 컨설팅을 제공하고, 자사 상생기획관인 ‘착한상점’을 통해 ‘안동시 소상공인 제품 상생기획전’을 운영한다"라며 "착한상점은 전국 중소상공인과 농수축산인의 디지털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상설기획관으로, 2022년 8월 론칭 이후 누적 매출 3조 원을 돌파하며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안동시 소상공인들은 경기 침체와 지난 3월 경북 산불 피해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라며 "이에 쿠팡과 안동시는 온라인 입점에 관심 있는 소상공인에게 컨설팅을
-
오랄비, 리스테린과 이마트서 ‘구강케어 완벽조합’ 기획전 실시
한국P&G의 구강케어 브랜드 오랄비가 오는 29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과 ‘구강케어 완벽조합’ 기획전을 실시한다.한국P&G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떡, 한과 등 달고 기름진 음식 섭취가 늘어나 구강 관리에 주의가 필요한 추석 연휴를 앞두고 마련됐다"라며 "두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조합해 양치와 가글로 치주질환의 원인이 되는 플라그 제거부터 입 속 유해균 억제까지 구강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는 전국 100여개 이마트 매장에서 오랄비 칫솔 2종과 리스테린 구강청결제 2종을 대상으로 교차 원플러스원(1+1)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증정 제품은 고객
-
뉴케어 마이키즈, 자체 캐릭터 ‘마로·슈’ 선보여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 마이키즈’가 자체 캐릭터 ‘마로(MARO)’와 ‘슈(SHOO)’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마이키즈는 아이들의 균형 잡힌 성장과 밝은 에너지를 지원하는 브랜드로, 이번에 공개한 마로와 슈는 ‘사랑·웃음·희망’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탄생했다"라며 "꿈과 희망이 가득한 ‘달콤행성’에서 지구로 온 두 캐릭터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으며 따듯하고 포근한 마시멜로 캐릭터 ‘마로’는 희망과 편안함을, 톡톡 튀는 별사탕 캐릭터 ‘슈’는 밝고 즐거운 에너지를 상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구에 도착한 ‘마로’와 ‘슈’는 아이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든든한 비
-
국순당 미생물, 전통주 최초로 국가에서 보존한다
국순당이 농촌진흥청 국립농업과학원과 국가 미생물 장기 안전중복보존 서비스 실시를 위한 산업미생물 안전중복보존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국순당이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선별해온 우수 양조미생물의 자체 보존과 동시에 국가의 미생물은행에서 안전하게 중복으로 보존되게 됐다"라며 "농업미생물은행은 국순당의 전통주 양조 미생물들을 생물 보존에 가장 이상적인 보존법인 액체질소보존법과 초저온보존법으로 안전중복보존한다"라고 전했다. 전통주 등 주류업계가 보존 중인 미생물에 대해 국가가 중복 보존한 사례는 업계 최초이다.업무협약 체결식은 국순당 신우창 연구소장과
-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논현 영동시장’ 팝업 스토어 운영
롯데칠성음료가 9월 18일부터 10월 2일까지 2주간 서울 논현 영동시장에서 ‘처음처럼 논현 영동시장’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처음처럼으로 환승하세요’란 지하철역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논현 영동시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호기심을 갖고 자연스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지하철 출입구 형태의 입구와 ‘처음처럼’의 주 원료인 암반수 체험 공간, 기념 촬영을 위한 처음처럼 대형 구조물 등으로 이뤄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에게 간단한 질문을 통해 ‘부드러움 라인’, ‘100% 암반수 라인’, ‘정통 소주 라인’, ‘처음처럼 라인’과 같이 4가지 콘셉트로 묶여진 논현 영
-
[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객실은 물론 직영 식음업장과 온라인몰 이숍(e-Shop)에서도 포인트 사용과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 같은 편의성과 혜택에 힘입어 올해 1~8월 기준 리워즈 회원 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80% 이상 증가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롯데호텔앤리조트가 리워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두 배 적립해 주는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벤트 기간 내 리워즈 회원 가입 시, 기존 웰컴 포인트로 적립되
-
매드포갈릭, ‘창립기념 감사 혜택’ 앵콜 실시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창립기념의 의미로 마련한 ‘창립기념 9월 감사 혜택’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매드포갈릭 관계자는 "9월 첫째, 둘째주에 진행된 ‘창립기념 9월 감사 혜택, 금토일! 주말동안 할인쿠폰 대잔치!’는 큰 할인 혜택과 함께 기존에 보유한 메뉴 쿠폰과 1회 중복 적용이 가능한 갓성비 프로모션으로 주말 외식을 준비한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며 큰 반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앵콜 프로모션은 9월 18일(목)까지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 M CLUB
-
SPC그룹, 장애 어린이 가족에게 제주도 여행 선물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장애 어린이 가족들을 제주도로 초청해 특별한 힐링 여행을 선물했다.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SPC그룹 임직원들의 기부로 조성되는 ‘SPC행복한펀드’를 통해 마련됐다"라며 "행복한펀드는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에서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매칭해 장애 어린이 재활치료∙ 특기·적성 교육 등 다양한 지원 사업에 쓰인다"라고 전했다. SPC그룹은 푸르메재단을 통해 선정된 장애 어린이 가족 30여명을 초청해 16일부터 3박 4일간 행사를 진행했다. 참여 가족들은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며 캐릭터 박물관·수족관·전시회 관람 등 다양한 체험과 레크리에이션을 즐겼다. SPC 임직원들도 자원봉사
-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가을 버스 투어 상품’ 선보여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이 지난해 순창발효관광재단과 함께 기획해 '완판'을 기록했던 가을 버스 투어 '풍경버스타고 순창가을여행' 상품을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올가을 확대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가을 버스 투어 상품 성공을 발판삼아 지난해 2회에 그쳤던 운영 횟수를 총 5회로 늘리는 동시에 운영 기간 역시 9월 말부터 11월 말까지로 넓혔다"라며 "‘단풍 시즌을 더 길게 즐기고 싶다’는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했다"라고 전했다. ‘풍경버스타고 순창가을여행’은 오는 9월 20일(토)을 시작으로 10월 4일과 18일, 11월 1일과 22일 등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
롯데삼동복지재단, 울산 군부대에 소고기∙돼지고기 전달
롯데삼동복지재단(이사장 장혜선)은 지난 17일(수) 롯데그룹 설립주 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고향인 울산광역시 울주군 대암부대에서 <2025 신격호 롯데 나라사랑 향토부대 지원사업 전달식>을 열고, 추석을 맞아 장병과 간부 120명에게 소고기·돼지고기 등 500만 원 상당의 식자재를 전달했다.롯데삼동복지재단 관계자는 "<신격호 롯데 나라사랑 향토부대 지원사업>은 롯데삼동복지재단에서 지난 2010년부터 16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업으로, 매년 추석과 설날을 맞아 나라를 위해 힘쓰는 울산 울주군의 향토 방위 군부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라고 전했다. 재단은 해당 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약 1억 3천만 원 상당의 식자재 및 생활필
-
젝시믹스, ‘가민런 인도네시아’ 어패럴 부문 스폰서로 단독 참여
젝시믹스(대표 이수연)의 러닝 컬렉션 RX가 다양한 국내외 마라톤 대회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먼저 지난 14일에는 인도네시아 ICE(Indonesia Convention Exhibition)에서 진행된 글로벌 마라톤 대회 ‘2025 가민런 인도네시아(2025 GARMIN Run Indonesia, 이하 가민런 인도네시아)’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가민런 인도네시아는 약 7,000명이 참여하는 최대 규모 마라톤 대회다.젝시믹스는 어패럴 부문 최초 공식 스폰서로 단독 참여해 현지 소비자를 만났으며, ‘RX 프레시 트리코트 숏슬리브’, ‘RX 쿨드라이 오버핏 숏슬리브’ 등 RX 인기 제품을 제공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실제로 전
-
동원홈푸드, 건강한 어린이 급식 위한 MOU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정문목)가 건강한 어린이 급식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지난 17일 부천대학교에서 부천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와 협약식을 진행했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동원홈푸드와 센터는 △영유아 대상 영양 교육 활성화 △영양식 공동 연구개발 △쿠킹클래스 운영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영유아 식자재 브랜드 ‘이팜키즈’를 운영하며, 어린이집·유치원 등 전국 3,000여 개 경로에 식재료를 공급하고 있다"라며 "이팜키즈는 친환경 농산물, 축산물, 무항생제 유제품 등 영유아 전용 식재료들로 구성돼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원홈푸
-
홈플러스 온라인, ‘산지명 표기 상품’ 구매 고객 급등
홈플러스 온라인은 산지명을 내건 지역 농산물 상품이 온라인몰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18일 밝혔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올해 9/1~14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몰 내 산지 강조 상품 실적을 분석한 결과, ‘산지명 표기 상품’이 지난해 ‘산지명 미표기 상품’ 대비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으며, 그중 ‘채소’ 카테고리 성과가 가장 두드러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원 햇 당근’은 올해 산지명 표기 이후 구매 고객 수가 미표기 했던 전년 동기 대비 무려 64%가량 올랐고, 매출(2%)과 구매 수량(62%)도 함께 성장했다"라며 "‘영암 무화과’는 구매 고객 수(53%), 매출(60%), 구매 수량(52%) 모두 50% 이상 고성장을 기록했다"라고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전통주 다이닝 ‘윤주당’과 스페셜 팝업 열어
CJ제일제당은 오는 10월 3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퀴진케이 레스토랑에서 전통주 다이닝 ‘윤주당’의 윤나라 셰프와 함께 스페셜 팝업 레스토랑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한식의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스타 셰프가 차세대 한식 셰프들에게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지난 3월 ‘유용욱바베큐연구소’의 유용욱 소장과 ‘불과 훈연’을 주제로 진행했던 팝업에 이어 두번째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스페셜 팝업에는 이경원 셰프, 박예진 셰프, 김하은 소믈리에 등 퀴진케이 알럼나이 소속 영셰프 3인이 참여한다"라며 "이들은 전통주에 걸맞게 ‘주막’ 분위기를 살려 ▲전복잡채 ▲4가지 모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