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6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 실시 外
한국피자헛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을 6월에도 이어간다.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지난 3월 처음 시작, 4월에 전국으로 확대되었으며 평일 최대 50% 할인, 주말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1+1 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오고 있다.6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클래식한 매력으로 오랜기간 사랑받고 있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콤비네이션 피자’를 6월 평일 반값 혜택 대상으로 채택했다. ‘콤비네이션 피자’는 다양한 고기 토핑과 신선한 야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이번 프로모션은 평일 포장 주문 시 정상가 대비
-
모두투어, 남해안 연안 크루즈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 수요를 겨냥해 '남해안 연안 크루즈'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크루즈 여행 수요에 발맞춰 기획된 이번 기획전은 내륙과 섬을 아우르는 새로운 형태의 상품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획전 내 상품은 5성급 호텔 객실 수준의 초호화 크루즈 페리 '펜스타 미라클호'를 이용해, 6월 19일 부산을 출발해 여수·순천·제주를 경유한 뒤 6월 22일 부산으로 복귀하는 3박 4일 순환 여정이다"라고 말했다. 팬스타 미라클호는 순수 국내 기술로 건조된 국내 첫 대형 크루즈페리로, △발코니 객실 △조깅트랙 △사우나 △카페 △테라피룸 △GX룸 △카지노 게임바 △VIP 전용 라운
-
롯데웰푸드, ‘글로벌 셰프 초청 베이킹 시연회’ 진행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글로벌 유제품 기업 락탈리스(LACTALIS)社와 함께 베이킹 시연회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프레지덩 셰프 앰배서더 시즌 메뉴 시연회’는 좋은 재료와 최고의 레시피를 관계자들과 공유해 베이커리 업계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고자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1960년 국내 최초로 마가린을 생산한 이래 다양한 베이킹 원료를 공급해 왔으며, 2021년부터는 락탈리스와 협력해 ‘플로리’, ‘프레지덩’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원료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시연회는 ‘프레지덩 셰프 앰배서더’인 ‘제레미 볼레스터’와 ‘니콜라 피에로’가 시연자로 나섰다. 프
-
[생활경제 이슈]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스누피 에디션’ 선보여 外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스누피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대표 제품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에 사랑스러운 스누피 일러스트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패키지 전면에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함께 증정되는 미니 거울은 키링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성과 휴대성 모든 측면에서 뛰어나다.‘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스누피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제품이자 세계 판매 1위 클렌징 밤인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클렌징 밤’을 비롯해, ‘클린 잇 제로
-
롯데칠성음료、 태국 ‘타이펙스 2025’ 참가
롯데칠성음료가 동남아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글로벌 식품 박람회 ‘THAIFEX - Anuga Asia 2025(타이펙스-아누가 아시아 2025, 이하 타이펙스)’ 참가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태국 방콕에서 열린 동남아시아 최대 식품박람회 ‘타이펙스 2025’에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와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등 다양한 음료 및 주류 제품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타이펙스 박람회는 태국 국제무역진흥부, 태국 상공회의소 및 세계 최대 식품전 ‘아누가’의 주관사인 쾰른메세가 공동 주최하며 식품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식품 전시회다"라며 "올해는 전 세계 50여 개 국에서 3천여
-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브랜드 북 출간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1999년 1호점 오픈 이후 지난 25년간의 성장 과정과 함께 스타벅스 파트너(임직원)와 고객의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한 브랜드 북을 국내 진출 출간했다.스타벅스 관계자는 "브랜드 북은 ‘작은 원두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제호로 총 173 페이지 분량에 커피 헤리티지, 제품, 매장, 파트너, 고객, 지역사회 활동 등을 소개하는 8개의 목록으로 구성되었다"라며 "비매품으로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 일정 수량씩 비치되어 매장을 방문하면 열람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책 도입부에서는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국내에 선보였던 다양한 사례들과 업계를 선도해 온 배경, 여러가지 의미 있는 데이터 기록 등을 통해
-
농심,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데이’ 진행
농심이 지난 31일,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 120여 명을 초청, ‘2025 농심 패밀리데이’ 행사를 실시했다. 농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농심에 대한 직원 가족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즐거운 추억을 쌓도록 마련된 행사다"라고 전했다. 이날 농심은 이벤트홀 등 내부 시설과 외부 잔디광장을 활용해 어린이 뮤지컬 · 꼬마 DJ 등 공연을 진행하고, 페이스 페인팅 · 너구리 가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 및 게임을 실시했다. 참가자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체험하는 방식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농심 패밀리데이 행사에 참여한 농심 오성혁 선임 자녀 오현아(10) 양은 “평소 아빠가 다니는 회사가 궁금했는데, 오늘
-
로레알코리아, ‘하반기 채용 전환형 인턴’ 모집
로레알코리아가 오는 11일까지 ‘2025 하반기 채용 전환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밝혔다.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인턴십은 종료 후 정직원 전환의 기회가 주어지는 채용 전환형으로, 선발되면 오는 7월 중순부터 1월 중순까지 6개월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로레알코리아에서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모집 부문은 ▲마케팅 ▲이커머스 ▲PR/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오퍼레이션 ▲재무 ▲CRM ▲프로덕트 이노베이션 ▲연구혁신(R&I) 등 총 13개 직군이다.지원 자격은 근무 기간 동안 풀 타임으로 인턴십 참여가 가능해야 하며, 해외 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한 2026년 2월 이후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지원 방
-
LG생활건강,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 돌입
LG생활건강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을 시작한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반짝반짝 페리오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고, 한국메세나협회가 주최, 음악극창작단 톰방 주관으로 진행한다"라며 "미취학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연은 오는 4일 서울 노원구의 한 유치원에서 첫 막을 올린 뒤, 전국 초등학교와 문화예술회관 등지로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연을 관람한 어린이에게는 학습 내용을 잘 실천하고 있는지 여부를 스스로 체크할 수 있는 ‘셀프 체크리스트’가 담긴 워크북도 지급한다"라고 말했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양치질을 싫어하는 주인공 ‘봄이’가 튼튼요정 ‘
-
골프존, ‘2025 롯데렌터카 WGTOUR’ 4차 결선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6월 1일(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개최한 '2025 롯데렌터카 WGTOUR' 4차 대회 결선에서 최종 합계 16언더파(1라운드 8언더파, 2라운드 8언더파)를 기록한 양효리가 연장 접전 끝에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2025 롯데렌터카 WGTOUR'는 롯데렌터카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제주항공, 모델로, 월드와인주식회사, 던롭스포츠코리아, 닥터피엘이 서브 후원했다"라며 "경기는 골프존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태국 5대 명문 코스 중 하나인 알파인 GC 방콕 코스에서 치러졌다"라고 전했다. 72명의 선수가 참여한 1라운드 컷
-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치킨, T멤버십과 함께하는 ‘T Day 프로모션’ 진행 外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T멤버십과 함께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6일(금)까지 5일간 T멤버십 앱에서 푸라닭 전용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푸라닭 전용 앱을 통해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6,5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푸라닭 치킨은 최근 흑백요리사 우승 셰프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선보인 치킨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가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출시 첫날부터 목표 판
-
[생활경제 이슈] 앳홈 톰, G필 프로그램 '나의 광채 선언' 캠페인 진행 外
앳홈(대표 양정호)은 피부에 극한의 계절인 여름을 앞두고,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의 제품력을 알리는 ‘나의 광채 선언(Glow Manifesto, THOME)’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톰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피부 관리를 ‘사용자 스스로 피부의 변화를 만들어가는 시간’으로 정의하고, 톰 G필 프로그램의 광채 효과를 시각적으로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 G필 제형의 고유한 질감, 모델의 절제된 움직임이 조화를 이루며 마치 패션 필름을 연상시키는 고감도 비주얼을 완성했다. 해당 영상은 톰의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톰 G필 프로그램 관리의 핵심은 제형, 성분,
-
아모레퍼시픽, ‘판타스틱 데이’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5월 31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플라스틱 없는 페스티벌 '판타스틱 데이(FANTASTIC DAY)'를 마쳤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플라스틱 절감 캠페인 ‘레스 플라스틱, 위아 판타스틱(LESS PLASTIC. WE ARE FANTASTIC!)’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플라스틱 절감 실천에 앞장선 ‘판타스틱 크루’가 함께 모여 그간의 활동을 공유하고, 일상 속 플라스틱 절감을 위한 실천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1부에서는 다양한 판타스틱 크루가 실천해 온 다양한 플라스틱 절감 활동을 소개하고, 가수 스텔라장과 홍대광, 이정모 전 국립과천과학관 관장, 아모레퍼시픽의 지속가능경영 담당자가 함께
-
[생활경제 이슈] 면사랑, ‘주꾸미 콜드 메밀 파스타’ 레시피 영상 공개 外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대표 정세장)이 윤남노 셰프와 협업한 여름 시즌 레시피 콘텐츠를 공식 공개했다.냉정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요리 스타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윤남노 셰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흑백요리사’에서 ‘요리하는 돌아이’로 얼굴을 알린 인물이다. 면사랑은 빠르고 실용적인 조리법에 감각적인 연출을 더할 수 있는 윤남노 셰프를 선정해, 메밀면을 활용한 여름 면요리를 쉽고 즐겁게 전달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공개된 메뉴는 면사랑의 ‘프리미엄 20% 메밀면’을 활용한 ‘주꾸미 콜드 메밀 파스타’다. 윤남노 셰프는 “냉동 메밀면이지만 자가제면 수준의 퀄리티”라고 평가하며 제품의 완성도
-
하나투어, 해외 트레킹 상품 선보여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하반기 시즌에 자연 속에서 즐기는 해외 트레킹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하나투어 관계자는 "‘[김경태 박사와 함께하는] 일본 북알프스 노르딕워킹 4일’은 대한노르딕워킹연맹 대표이사 김경태 박사가 동반하며, 일본 100명산의 다양한 풍광을 즐길 수 있는 북알프스 트레킹 상품이다"라며 "노리쿠라다케 고원과 우츠쿠시가하라를 따라 걷고, 일본 대표 산악 명승지인 가미코치에서도 하이킹을 즐긴다. 6월 28일 출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섬주 동행]일본 오제습지 트레킹 4일’은 하이킹 케어 매니저이자 1호 하이킹 에반젤리스트인 김섬주가 동행한다"라며 "일본 최대 고산습지인 오제습지를 트레킹하
-
매일유업‘UF는 과학이다’ 캠페인 진행
‘UF공법’으로 생산하는 락토프리 우유 브랜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광고 캠페인 ‘UF는 과학이다’를 진행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UF(Ultra filtration)공법은 국내 최초로 막 여과기술을 사용하여 미세한 필터로 유당만을 제거한 매일유업만의 특허공법 기술이다"라며 "일반적으로 우유의 유당 성분을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 생산을 위해 사용되는 방식은 ‘유당분해효소(lactase: 락타아제)’를 첨가하는 것으로, 유당을 단당류 성분인 포도당과 갈락토스로 분리시켜 인위적으로 단 맛이 강해진다"라고 전했다. 반면, 매일유업은 우유 본연의 달지 않고 자연적인 고
-
교촌치킨, 촌스러버 프로젝트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대한적십자사 대학RCY 봉사회와 함께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제5회 촌스러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촌스러버 프로젝트’는 2021년부터 시작된 교촌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치킨을 매개로 지역사회에 기부·나눔·봉사 문화를 전해왔다"라며 "그 동안 응원하고 싶거나 고마운 고객 사연을 공모해 교촌과 함께 사랑을 전달할 ‘촌스러버’를 선발하고, 임직원과 가맹점주가 함께 나눔 현장을 찾아 치킨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해 왔던 ‘촌스러버 프로젝트’를 올해는 미래 세대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제5회 촌스러버 프로젝트’는 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