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LF 헤지스,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영입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전개하는 서브 라인 ‘히스 헤지스(HIS HAZZYS)’가 이번 FW 시즌부터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벤자민 브라운(Benjamin Brown)’을 영입, 한층 세련된 무드의 컬렉션과 컨텐츠를 선보인다.LF 관계자는 "벤자민 브라운은 90년생 한국계 미국인으로, 에메 레온 도르(Aimé Leon Dore), 키스(KITH), 챔피온(Champion) 등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 경험을 쌓은 뉴욕 기반 차세대 디렉터다"라며 "감도 높은 디자인 역량을 기반으로, 패션 트렌드에 민감하고 안목 있는 2030 고객층을 본격적으로 겨냥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1년 론칭한 히스 헤지스는 그간 ‘발마칸 코트’, ‘워크 재킷’ 등
-
홈플러스, ‘홈플델리 5종’ 선보여
홈플러스가 델리 카테고리 내 요리류 상품의 가파른 성장세를 바탕으로 ‘홈플델리 5종’을 오는 25일 새롭게 출시한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3개월간(6월 12일~9월 11일) 홈플러스 ‘델리 요리류’ 카테고리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6% 성장하며 두드러진 실적을 기록했다"라며 "특히 전 연령대에서 고른 두 자릿수 성장세가 확인돼 카테고리 확장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홈플델리 한판 양장피’가 177% 성장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고, 지난 8월 출시된 ‘홈플델리 파스타 2종’ 역시 출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카테고리 성장을 견인했다"라며 "여기에 ‘홈플델리 간장직화·매콤
-
[생활경제 이슈] 연세유업, '2025년 연고전' 현장서 특별 이벤트 진행 外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지난 20일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5년 정기 연고전’에 후원과 함께 응원 부스를 통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올해 응원 부스는 연세대학교의 우승을 기원하는 ‘연세 우승역(Victory Station)’을 타이틀로 꾸며졌다. 방문객들은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부스 인증샷 업로드를 통해 지하철 티켓을 형상화한 ‘연세 우승행 티켓’을 받을 수 있었으며, ‘연세유업 A2 기차 컬링 게임’ 등 다양한 미니 게임도 체험할 수 있었다.참가자들에게는 연세유업 인기 디저트 ‘연세우유 생크림빵’과 ‘연세우유 마카다미아 초코우유’가 제공됐다.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기본 우유맛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말차 맛
-
롯데百, 추석 프리미엄 수산 선물세트 품목 강화
롯데백화점은 직접 발굴한 우수 생산자와의 협업 선물세트와 희소성 높은 국내산 어포 선물세트를 기획해 명절 수산 선물세트의 품질을 한층 강화한다도 22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지난해 추석 대비 올해 설 우수 생산자와 협업한 '지정생산자' GIFT 세트는 약 85% 신장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100년 넘게 3대째 죽방렴 멸치를 생산해온 '김민식' 장인과 협업한 죽방렴 멸치를 롯데백화점 지정생산자 GIFT로 한정 기획해 판매한다"라며 "죽방렴 멸치는 남해 지족해협에서만 어획할 수 있는 멸치로 대나무 발 그물인 죽방렴을 설치해 전통 어업 방식으로 잡는 고급 멸치다"라고 전했다. 또 "어획하자마자 10분내로
-
풀무원재단, ‘제3회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 진행
풀무원재단은 서울 강남구 가빈아트홀에서 미래세대의 과학적 사고력과 협동심 강화를 위한 프로젝트 ‘제3회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풀무원재단 관계자는 "2023년부터 교육 전문기관 프로젝트플래닛과 함께 초등학생 대상 과학적 사고 교육 프로그램 ‘어린이 과학적 사고 실험실’을 운영하며 아이들의 과학적 탐구 능력을 키워 왔다"라며 "또 이 교육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한 팀을 이뤄 창작 연극을 발표하고, 과학 특강까지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을 매년 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3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어린이와 학부모, 일반인 300여 명이 참석했다"라며 "행사는 ‘어
-
SSG닷컴, 할인전 '22 Week' 개최
SSG닷컴이 오는 28일까지 일주일 간 장보기 할인행사 ‘쓱닷컴 22 Week’를 연다고 22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높은 신선식품을 최대 반값에 선보이며, 최대 22%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매일 랜덤 발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할인행사 대표 품목은 사과, 배, 달걀, 찜갈비, 삼겹살, 양념 소불고기, 굴비 등이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행사에서는 추억의 만화 캐릭터 '영심이·경태'가 쓱닷컴 이마트몰 광고 모델로 등장해 재미와 공감을 선사한다"라며 "30여년 전 이마트가 처음 문을 연 시기에 큰 인기를 모았던 만화 캐릭터를 소환해 ‘신뢰도 높은 이마트 신선식품을 쓱배송으로 편
-
롯데마트, 제수용 PB 할인 행사 선보여
롯데마트가 내달 1일(수)까지 PB 제수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고물가가 이어지는 가운데 명절 상차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라며 "실제 롯데마트의 지난해 추석 명절 기간(2024.09.05~09.18) 제수용 PB 간편식 매출은 2023년 명절 기간 간(2023.09.21~10.04) 대비 30% 이상 늘어나며 수요가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송편, 전, 갈비 등 명절 대표 간편식을 비롯해 생활용품까지 폭넓게 구성했다"라며 "제수용 PB 냉동식품은 일반 상품 대비 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더했다"라고 전했다.대표 상품인 ‘
-
CU, get 커피 배달 서비스 선보여
CU가 이달 22일부터 ‘get 커피 배달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편의점 퀵커머스 영역을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CU 관계짜는 "get 커피 배달 서비스는 우선 배민스토어를 통해 전국 2,000여 개 점포에서 개시하고 향후 가맹점주들의 추가 운영 신청을 받아 올해 말까지 4,000개 점포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편의점 배달 상품을 즉석 원두 커피까지 확장하고 있는 이유는 비대면 소비와 즉시 배송 수요의 증가로 국내 퀵커머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실제, 퀵커머스의 시장 규모는 지난 2020년 3,500억원에서 올해 4조 원 이상으로 커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특히, 편의점이 그 중심
-
세븐일레븐-오뚜기, 콜라보 푸드간편식 4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종합식품기업 (주)오뚜기’와 콜라보 협업을 통한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고물가, 런치플레이션 영향으로 지속 성장하고 있는 편의점 간편식 시장 선도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콜라보 마케팅을 상품(MD)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점 추진전략으로 삼고 이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형 식품 업체의 베스트&스테디셀러 상품과 콜라보한 이색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인지도와 상품 경쟁력을 확보하는 동시에 익숙한 새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를 공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오뚜기와 함께 선보이는 상품은 시중 베스트 상품인 '콕!콕!콕!
-
롯데온, 황금연휴 클리어런스 특가 이벤트 실시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22일 2주차 패션 세일 라인업(패세라)을 공개했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주 행사는 황금연휴 클리어런스로 긴 추석 연휴 동안 따뜻한 나라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티셔츠, 수영복, 슬리퍼 등 여름 시즌 아이템을 할인해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제품으로는 ‘커버낫’ 쿨 코튼 C 로고 티셔츠, ‘꼼파뇨’ 카롤라인 체인 자수 크롭 반팔티, ‘젝시믹스’ 썸머글로우 사이드 셔링 래쉬가드, ‘베럴’ 우먼 에션셜 허리밴드 9부 레깅스 쇼츠 블랙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매일 특별한 혜택을 더한 TOP브랜드 행사도 이어진다. 에고이스트, 닥스, 배럴, 감탄브라, 어
-
W컨셉, 추석맞이 ‘키즈페스타’ 진행
W컨셉이 추석을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키즈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리틀타익스, 로토토베베, 타티네쇼콜라 등 W컨셉 MD가 엄선한 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라며 "추석용 아동 한복을 비롯해 조카 선물을 위한 옷, 장난감 등 다양한 유아동 상품 4천여 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추석맞이 한복∙장난감 추천 ▲연령대별 선물 ▲패밀리룩 추천 ▲24시간 가을 신상품 특가 등 추천 행사와 키즈페스타 전용 최대 30% 할인쿠폰, 무료배송,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추석을 위한 ‘꼬까옷’과 ‘장난감’ 추천 코너에서는 인기 상품 1백여
-
매드포갈릭, 창립 기념 ‘Mad Birthday Thanks Pack’ 할인 이벤트 진행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역대급 혜택을 담은 ‘Mad Birthday Thanks Pack(매드 버스데이 땡스 팩)’을 출시한다.매드포갈릭 관계자는 "‘Mad Birthday Thanks Pack’은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인 고르곤졸라 피자 이용권과 2만 4000원 즉시 할인권으로 구성된 상품"이라며 "한정 수량 판매된다. 총 5만 1,200원 상당의 혜택을 1만 1,900원에 제공해 최대 76.8% 할인율을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메뉴 이용권과 할인권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실질적인 체감 혜택이 크다"라며 "매드포갈릭의 프리미엄 다이닝을 높은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갓성비’ 패키지
-
SSG닷컴, ‘미지엄’ 티켓 22일부터 본판매 시작
SSG닷컴이 22일 오전 9시부터 오프라인 페스타 ‘美지엄(미지엄)’ 티켓 본판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티켓 정가는 3만원이다"라며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은 10% 할인된 2만7000원에, 현대카드 쓱닷컴카드 Edition2 이용 고객은 30% 할인된 2만1000원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매일 3회차에 걸쳐 성수동에서 개최되는 페스타에는 먹거리·즐길 거리·희소가치 높은 사은품이 풍성하다"라며 "100여 개의 인기 식품·뷰티 브랜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볼 수 있고, 브랜드별 대표 상품들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와 SSG닷컴이 일러스트 작가 차윤아트와 협업해 준비한 리유저
-
[생활경제 이슈] 벨레다, 자연 유래 성분의 ‘잇몸 치약’ 출시 外
스위스 천연 및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벨레다’가 충치 및 잇몸 질환에 효과적인 자연 유래 성분의 ‘잇몸 치약’ 신제품을 선보인다.벨레다는 1921년 설립된 이래 인지학에 바탕을 두고 천연 화장품 및 의약품을 개발해 온 제약회사로, 그동안 아이들의 성장 단계에 맞춘 ‘어린이 치약’과 성인용 치약인 ‘플랜트 치약’, ‘카렌듈라 치약’, ‘라타니아 치약’, ‘소금 치약’ 등을 출시해 왔다. 특히 천연 바다 소금으로 만든 ‘소금 치약’은 구강 케어에 효과적으로 알려져 벨레다 제품 중 글로벌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베스트셀러다.¹ 이번에 선보이는 ‘잇몸 치약’은 ‘소금 치약’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소비자들
-
[생활경제 이슈] 디아지오코리아, 추석 맞아 한정 세트 출시 外
디아지오코리아가 2025년 추석 맞이 선물 세트를 한정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아지오는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여 블렌디드 위스키와 싱글몰트 위스키 등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인 조니워커는 10 가지 레이블로 구성된 선물 세트와, 제품별로 다채로운 증정품을 포함한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또한 최소 8%에서 최대 2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어, 소비자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먼저, 진귀한 원액으로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조니워커 블루’는 ‘750mL 세트(글렌캐런 잔 2개 포함)’와 ‘500mL 세트(글렌캐런 잔 1개와 글
-
[생활경제 이슈] 고려은단, 올리브영 ‘올영픽’ 선정 外
고려은단이 9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올영픽(올영Pic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선보이는 월간 행사다. 이번 9월 올영픽에는 고려은단의 대표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이지+비타민D 180정(120+60정) △메가도스C 비타민C 3000mg (30포) 등 2종이 선정됐다.‘고려은단 비타민C1000 이지+비타민D 180정(120+60정)’는 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으로, 항산화 작용에 필요한 비타민C 1000mg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1000IU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정제 크기를 줄여 어린이나 여성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
-
에이피알, 日 ‘메가와리’서 매출 250억 달성
에이피알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2일까지 진행된 2025년 3분기 ‘메가와리(メガ割)’ 행사에서 한화 약 25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메가와리’는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큐텐(Qoo10) 재팬이 연 4회 개최하는 대규모 정기 할인 행사로, K-뷰티를 비롯한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여해 현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는 기회로 활용되고 있다"라소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 메디큐브는 스킨케어와 뷰티 디바이스 부문에서 모두 고른 판매 성과를 기록하며 K-뷰티 열풍을 주도했다"라며 "인기 스킨케어 라인업인 ‘제로’, ‘PDRN’, ‘콜라겐’ 등이 포함된 ‘달빛 스킨케어 세트’는 메가와리 뷰티 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