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세븐일레븐, 아이스커피 프로모션 진행
세븐일레븐은 6월 한 달간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 아이스’와 얼음컵에 즐기는 ‘파우치 음료’에 대해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올여름 역대급 찜통더위가 예상되고 있다. 기상청은 올해 여름철 기후 전망(6~8월)을 발표하면서 평년보다 더울 확률이 높을 것으로 예고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무더운 여름과 함께 최근 커피플레이션으로 부담을 겪는 소비자 심리를 고려하여 아이스커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세븐카페 아이스 3종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를 포함해 ‘아이스 라떼’, ‘아이스 바닐라라떼’ 3종에 대해 카카오페이머니 구매 시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킹플로트’ 출시 外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닥터페퍼’만의 톡 쏘는 유니크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닥터페퍼 제로’와 탄산의 짜릿함과 부드러운 크리미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킹플로트’를 출시하고, ‘닥터페퍼 클럽’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닥터페퍼 제로’는 23가지 시크릿 플레이버가 빚어낸 독특한 풍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닥터페퍼와 유사한 깊은 맛을 구현해 직화 패티의 불맛이 살아있는 버거킹 제품들과의 궁합도 탁월하다. 레귤러 2,100원, 라지 2,300원으로 두 가지 사이즈로 즐길 수 있다.함께 선보인 버거킹 코리아 최초의 플로트 디저트 메뉴 ‘킹플로트’도 소비자들
-
BGF로지스, ‘2025 한국로지스틱스’ 유통물류 부문 대상 수상
편의점 CU의 물류를 맡고 있는 BGF로지스가 한국로지스틱스학회가 주관한 ‘2025 한국로지스틱스대상’에서 유통물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CU 관계자는 "한국로지스틱스학회는 국내 로지스틱스 산업의 발전과 학문적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라며 "지난 28년동안 정기적인 학술대회와 정책토론회 등을 거쳐 각 부문별 우수 기업을 매년 선정·시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로지스틱스(Logistics)는 원자재 조달부터 고객 배송까지 제품의 흐름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것을 의미하는 학술 용어다.이번 수상은 BGF로지스가 충북 진천 중앙물류센터(CDC: Central Distribution Center)를 중심으로 ‘허브 앤 스포크(Hub&Spoke)’
-
[생활경제 이슈] 닥터블릿, 롯데마트에서 브랜드데이 행사 진행 外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 등을 보유하고 있는 닥터블릿이 롯데마트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 롯데마트에 입점된 푸응의 주요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푸응의 주요 제품 입점을 알리고 여름 시즌 건강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준비했다.할인 품목은 롯데마트에 입점 완료된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와 ‘푸응 팻버닝’으로, 오는 6월 25일까지 최대 약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와 ‘푸응 팻버닝’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관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잔티젠’과 ‘공액리놀레산(CLA)’을 각각 주
-
GS더프레시, 스페인 돈육 행사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소비자 장바구니 부담 완화를 위해 ‘8마케팅’을 내건 스페인 돈육 행사를 연다.GS리테일 관계자는 "GS더프레시는 6월 30일(월)까지 한 달간 스페인백돼지협회(INTERPORC) 및 스페인무역투자진흥청(ICEX)과 협업해 ‘스페인 돈육 피에스타’를 열고 ‘스페인산 돌돌말이 대패삼겹살 800g’을 GS Pay 행사 카드 결제 시 8,800원, ‘스페인산 삼겹 슬라이스 450g’은 6,980원에 판매한다"라며 "총 80톤 한정으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물량은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GS더프레시가 ‘고기는 GS더프레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전개 중인 연간 캠페인 일환으로
-
남양유업 백미당, 거점 매장 확대한다
남양유업 백미당이 수도권과 지역의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거점 매장 확대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날 경기 북부 ‘LF스퀘어 양주점’ 오픈을 시작으로, 충북 청주와 서울 용산 등지에 신규 매장을 연이어 선보이며 지역별 고객 접점 확대 전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백미당 LF스퀘어 양주점은 양주시 옥정신도시 내 위치한 복합 쇼핑몰 LF스퀘어 4층에 자리잡았다. 의정부 등 인접 도시에서 유입되는 유동인구와 MZ세대, 가족 단위 고객 중심의 상권 특성이 출점 배경으로 작용했다. 백미당 관계자는 "지난 2월 전남 ‘LF스퀘어 광양점’의 성공적 런칭 이후 유사한 입지의 수도권 북부 거점 확보 차원에서 이번
-
정관장, ‘MyK FESTA’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정관장이 오는 10일(화)까지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MyK FESTA 페스티벌’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MyK FESTA 페스티벌’은 6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4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대규모 K-컬처 축제다. 정관장 관계자는 "이벤트는 정관장 멤버스 회원 가입 후,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라며 "6월 12일(목)에 추첨을 통해 당첨자로 선정된 200명에게 관람 티켓을 증정하며, 정관장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라고 설명했다. 정관장은 행사기간 동안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 정관장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에브리타임 잡기게임’과 ‘건강 소원 포
-
무신사,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 냉감 소재 활용한 컬렉션 발매
무신사의 지속가능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무신사 어스(MUSINSA earth)’가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입점 브랜드 및 효성티앤씨와 협업한 ‘환경의 날 컬렉션’을 5일 발매한다.무신사 관게자는 "이번 컬렉션은 서로 다른 무드의 7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지닌 고객들을 위한 그래픽 티셔츠 11종으로 발매된다"라며 "△디스커스 애슬레틱 △엘엠씨(LMC) △유에스오(USO) △엠엠엘지(MMLG) 등 스트릿 캐주얼 무드의 브랜드가 참여해 지속가능성을 표현한 그래픽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썸웨어버터 △튜드먼트 등 2030 여성 고객들의 주목을 받는 브랜드도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
롯데마트, ‘롯데레드페스티벌’ 1주차 행사 실시
롯데마트는 오는 11일(수)까지 ‘롯데레드페스티벌’ 1주차 행사를 진행한다.롯데마트 관계자는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마트를 포함한 롯데그룹 20개 참여사가 동참한 연중 최대 규모의 통합 쇼핑 축제다"라고 전했다.이어 "롯데그룹의 그로서리(Grocery) 사업을 대표하는 핵심 참여사로서,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장바구니를 가득 채울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과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특히 이번 행사는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마트 맥스, 온라인몰 롯데마트 제타까지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로 마련돼 행사 규모를 확대함과 동시에 고객 혜택과 쇼핑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라고 말
-
풀무원, ‘디자인밀 무수분 찜샐러드’ 선보여
풀무원은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Design Meal)’의 신규 식단으로 웜 샐러드 ‘무수분 찜샐러드’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디자인밀 무수분 찜샐러드’는 양배추, 브로콜리, 애호박, 연근, 느타리버섯 등 8가지 채소와 버섯을 담은 샐러드 식단이다"라며 "한 팩당 식이섬유 11g을 함유한 고식이섬유 제품으로, 균형 있는 식단을 꾸리기에 좋다"라고 전했다. 이어 "평소 채소 섭취가 부족한 젊은층은 물론, 생채소 섭취에 부담을 느끼는 시니어들도 일상에서 간편하게 채소를 섭취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채소 원물을 큼직하게 썬 뒤 끓는 물에 데치지 않고 오븐으로 조리해 비타민, 미네랄 등이
-
SSG닷컴, 한우자조금과 ‘한우 상생 위크’ 실시
SSG닷컴이 오는 12일까지 일주일간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협력해 ‘한우 상생 위크’를 열고, 부위별·등급별 한우 13종을 반값 할인한다고 5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6일 단 하루 일부 품목을 60%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라며 "100g 기준 1등급 한우 가격은 ▲등심 5248원 ▲국거리·불고기 2256원 ▲양지 3272원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1++등급 한우도 ▲등심 7352원 ▲국거리·불고기 2440원 ▲양지 3816원에 구입 가능하며, 1+등급 한우 국거리·불고기는2344원에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행사기간 한우 행사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 후 신청 시 5천원 쿠폰을 증정하는 재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김상현 롯데 부회장, ‘NRF Big Show APAC 2025’ 연사 참석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6월 3일(화)부터 5일(목)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했다. 롯데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전략과 혁신 성과를 국제 무대에 소개하며, 해외 투자자들과 글로벌 유통업계 최고 경영진들에게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알렸다"라며 "또한, 김 부회장은 고객 경험 중심의 혁신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을 강조하며 유통 산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미소매연맹(National Retail Federation, 이하 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Consumer Electronic Show)’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UGG), 상반기 남성 매출 299% 증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올해(1~5월) 남성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99% 증가하며 약 4배의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남성용 샌들 매출은 같은 기간 128% 늘어났다. 어그는 올해 여름을 겨냥한 남성 샌들 라인업과 물량을 대폭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어그에 따르면 ‘피크모드’ 샌들과 ‘솔라노 슬라이드’ 슬리퍼의 매출이 특히 증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관계자는 “지난해 겨울 부츠에 이어 올여름 샌들까지 남성 소비자들의 반응이 눈에 띄게 커지고 있다”면서 “6월부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만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여
-
[생활경제 이슈] 프롬랩스,고함량 단백질 ‘흡착 헤어 모델링팩’ 출시 外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가 극손상 모발을 위한 초고함량 단백질 헤어 케어 제품 ‘헤어 트리트먼트 부스터 파우더 포 인텐시브 케라틴 케어(이하 부스터 파우더)’를 출시했다.파우더를 개어 사용하는 방식이 모델링팩과 유사해 ‘흡착 헤어 모델링팩’으로도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100,010ppm의 초고함량 단백질을 파우더 형태로 구현해 물에 잘 녹지 않는 단백질의 제형적 한계를 극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프롬랩스의 ‘프로틴 캡슐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와 함께 섞어 사용하면 손상된 모발의 집중 케어가 가능해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클리닉 효과를 경험할 수 있
-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라두 에디션’ 선보여
오리온은 ‘닥터유 제주용암수 라두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라두 캐릭터를 활용해 제주의 청정 수자원인 용암해수로 만든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아이와 부모가 보다 친숙하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녀복을 입은 라두, 유채꽃밭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라두, 감귤농장에서 수확을 돕는 라두 등 제주 지역만의 특징을 담아 재미를 더했다"라며 "아이들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330ml 소용량 제품으로 학교에 갈 때나 나들이 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따. 닥터유 제주용암수 라두 에디션은 닥터유 공식몰과 전국 이마트, GS슈퍼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
W컨셉, ‘더블유위크’ 프로모션 강화한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더블유위크’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매일 브랜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닐바이피에 이어 플로움, 온앤온, 프론트로우, 시야쥬, 망고매니플리즈, 아뜰리에 드 루멘 등 W컨셉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첫 진행해 높은 호응을 얻은 72시간 카테고리 페스타도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라며 "키즈, 홈∙언더∙스윔웨어, 뷰티, 라이프 등 카테고리 페스타를 순차 진행하고, 품절된 상품은 빠르게 재주문해 물량을 확보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롯데온, ‘레드페스티벌’ 동참한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6월 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유통사 통합 쇼핑 축제 ‘레드페스티벌’에 동참한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하이마트 등 롯데 유통 7개 계열사가 함께 참여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은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라며 "멤버십 고객인 ‘온앤더클럽’ 회원에게는 7%와 5% 중복 쿠폰을, 롯데백화점 상품에는 10% 중복 쿠폰을 추가로 운영해 실질적인 쇼핑 혜택을 강화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6월 9일부터 11일까지는 ‘이커머스데이’로 지정돼 결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