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로킷헬스케어, 경도인지장애·텔로미어 기반 역노화 물질 글로벌 출시

2026-02-02 14:52:11

로킷헬스케어, 경도인지장애·텔로미어 기반 역노화 물질 글로벌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로킷헬스케어가 경도인지장애 개선과 생명 연장 메커니즘을 아우르는 역노화 물질 2종을 이번 달 글로벌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경도인지장애와 당뇨를 동시에 겨냥하는 파이프라인 '셀르런'과 텔로미어 미세환경 복원 기반의 역노화 포뮬러로 구성됐다. 회사는 관련 핵심 기전에 대한 특허 출원을 마쳤으며, 구축한 48개국 글로벌 유통망을 통해 순차 공급할 계획이다.

회사는 미국 네바다대학교 의과대학과 '셀르런'의 글로벌 전임상 공동연구를 진행 중이다. 2026년까지 이뤄질 이번 연구를 통해 핵심 생물학적 기전을 검증하고, SCI급 논문 발표 및 글로벌 라이선스 아웃으로 이어지는 로드맵을 추진할 예정이다.

텔로미어 제품은 인위적 유전자 조작을 배제하고 미세혈관 환경 개선, 세포외기질 회복, 염증성 미세환경 리셋을 통한 '슬로우 에이징'을 목표로 한다. AI 초개인화 설계가 적용됐다.

업체 관계자는 "AI를 통해 노화가 발생하지 않는 최적의 조직 환경을 설계하는 것이 플랫폼의 본질"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