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대상㈜ 정원e샵, 봄 맞이 할인전 실시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3월 한달간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관계자는 "이번 할인전에는 대상㈜을 대표하는 ‘종가’와 ‘청정원’을 비롯해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 ‘라이틀리’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00여 개의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1~2인 가구를 위한 소포장 김치와 별미김치 등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든 ‘종가’의 다양한 김치 제품을 선보인다"라며 "▲열무김치 ▲총각김치 ▲석박지 ▲맛김치 ▲파김치 ▲갓김치 등 총 6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2+1 혜택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또,
-
로레알코리아,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 캠페인 영상 공개
로레알코리아가 발달장애 예술인 김채성 작가와 함께한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CREATE YOUR BEAUTY)’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는 로레알코리아가 2022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는 장애예술인 공모전으로, 아름다움을 장애예술인의 감각과 시선으로 선보이고 우수 장애예술인을 발굴해 그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진행된 두 번째 공모전에서는 총 314명의 발달장애 예술인들이 지원했으며, 사내 전시 및 임직원 투표를 통해 대상작을 선정했다"라며 "대상 수상작은 로레알코리아 이커머스 패키지에 적용되었으며, 서울시와 함께하는 ‘가로 쓰레기통’
-
애경산업 랩신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 2종 선보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위생이 걱정되는 발을 깨끗하고 편리하게 관리해 주는 것은 물론 시원함과 보습감까지 더한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랩신 항균 풋샴푸가 지난해 9월 다이소에 입점된 후 올해 1월까지 5개월간 월평균 판매액이 69% 성장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라며 "이에 랩신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열이 많은 발을 위한 쿨링 기능과 건조한 발을 위한 보습 기능의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은 땀과 세균 등으로 인한 냄새와 위생이 걱정되는 발을 시원하고 촉촉하게
-
롯데免, 관광통역안내사 초청 행사 진행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방한 관광객 증가 및 여행 활성화에 발맞춰 주요 인바운드(In-Bound, 외국인의 한국여행) 여행사 관계자를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5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며, 중국, 일본, 동남아 지역의 주요 여행사 관광통역안내사 200여 명을 초청했다"라며 "롯데면세점은 이들에게 주요 영업점과 입점 브랜드, 운영 정책 및 혜택 등을 소개하고, 어니스트서울, 스와로브스키 등 주얼리 브랜드와 후, 코스알엑스 등 대표 K-뷰티 브랜드와 함께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사은품과 다양한 이벤트 경품도 마련해 적극적인 교류를 지원한다.이번 초청 행
-
LF 닥스, ‘아폴로’ 백팩 라인 선보여
LF의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극강의 가벼움과 혁신적인 착용감을 강점으로 내세운 ‘아폴로’ 백팩 라인을 신규 출시하며 3040대 남성 고객들을 공략한다고 26일 밝혔다.LF 관계자는 "닥스가 인류 최초로 달에 착륙한 아폴로호의 도전에서 영감을 받아 ‘무중력 백팩’이라는 콘셉트의 ‘아폴로’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아폴로 라인은 기능성 소재와 인체공학적 설계 기술력을 집약한 비즈니스 백팩 컬렉션으로, 우주비행사들이 경험한 무중력 상태처럼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자유로운 착용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닥스는 무겁고 불편한 백팩에 지쳐있는 비즈니스맨들의 고충을 해결하는 혁신적인 제
-
이랜드리테일, NC베이직, 유통형 SPA 시장 모델로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대표 황성윤)이 지난 23년 9월 론칭한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을 유통형 SPA(제조·유통 일괄) 모델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기존 NC베이직의 강점인 가격 경쟁력은 더욱 강화하고, 카테고리와 매장 규모는 확대하여 유통형 SPA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NC베이직은 오는 3월 1일(토) NC 송파점 1층에 198㎡ 규모로 첫 모델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라며 "‘어반 베이직 웨어(Urban Basic Wear)’를 표방하며 의류 상품의 품목을 확대하고 이너웨어, 라운지웨어, 잡화 카테고리를 신설해 총 130여 가지 상품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NC베이직 브랜드 콘셉트는 “WEAR THE BEST, EVERY
-
BGF리테일, 권익위 ‘청렴윤리경영 실천 확산 유공 표창’ 수상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국민권익위원회의 ‘청렴윤리경영 실천 확산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고 이달 26일 밝혔다.BGF리테일 관계자는 "국민권익위원회가 수여하는 청렴윤리경영 실천 확산 유공 표창은 공공기관 및 다양한 업종의 일반 민간 기업들을 대상으로 윤리경영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을 적극적으로 도입 및 운영하여 윤리경영 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포상이다"라고 전했다. 올해 수상 기업은 총 6곳으로 BGF리테일은 청렴윤리경영 실천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BGF리테일은 윤리강령 7원칙과 윤리규범을 기준으로 윤리경영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협력사 등 다양한
-
한국맥도날드, 서울 지역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 영상 공개
한국맥도날드는 서울 지역에서 진행된 올해 첫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마무리하고, 이를 담은 영상을 자사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은 수도권 외 지역에서 근무하는 크루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획됐으며, 한국맥도날드의 출발점이 된 서울 지역에서 진행된 만큼 그 의미가 더욱 컸다"라고 전했다. 이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전국에서 선발된 12명의 크루는 지난 4주간 강남과 코엑스 등 서울 주요 매장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라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매장 근무와 함께 팀 미션을 수행하며 같은 맥도날드 구성원으로서의 동료애를 다졌다. 여가 시간에는
-
BBQ, 美 31번째 유타 주 매장 오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미국 유타 주(The State of Utah)의 주도 솔트레이크 시티(Salt Lake City)에 ‘BBQ 사우스 솔트레이크 시티점’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2007년 미국 진출을 시작해 뉴욕, 뉴저지, 텍사스, 캘리포니아 등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가며 ‘K-푸드’ 대표 브랜드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BBQ는 지난해 테네시, 네브래스카, 아칸소, 인디애나 4개 주에 추가 진출해 미국 50개주 중 30번째 주까지 확대했으며, 올해 31번째인 유타 주에도 매장을 오픈했다"라고 전했다. 매장이 위치한 솔트레이크 시티는 미국 유타 주의 최대 도시로 약 20만명이 살고 있으
-
CJ ONE-트래블월렛, 외국인 관광객까지 멤버십 서비스 확대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트래블월렛(대표이사 김형우)과 회원 혜택 강화 및 서비스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관계자는 "트래블월렛은 트래블카드 시장에서 이용자 수와 결제액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외화 결제 핀테크 기업으로, 46개 통화 환전 및 충전, 해외 온·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협약식은 25일 CJ올리브네트웍스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 김형우 트래블월렛 대표이사,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담당, 이재원 트래블월렛 최고전략책임자(CSO)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오늘의집-레어로우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여
오늘의집은 철제 가구 브랜드 레어로우와 함께 내달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오늘의집 관계자는 "이번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부스 참여는 레어로우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마련했다"라며 "레어로우는 철제를 사용해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훌륭한 품질을 인정받으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구 브랜드로, 현재 오늘의집의 고감도 리빙 셀렉트샵 ‘바이너리샵’에 입점해 있다"라고 전했다.오늘의집과 레어로우는 ‘APT(아파트)’를 테마로 레어로우와 오늘의집의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
"제로 말고 제대로"...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인공 감미료 없는 발효 원액 99% '재조명'
최근 인공 감미료의 부작용을 지적하는 연구 결과가 잇따라 발표되면서 건강한 자연 재료와 정직한 제조과정을 강조한 건강한 식음료에 소비자들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한 음료 브랜드에서 내건 '제로 말고 제대로' 슬로건이 재조명되고 있다.국제 저명 과학저널 '셀 메타볼리즘(Cell Metabolism)'에 최근 게재된 스웨덴 카롤린스카의대 이하이 차오 교수팀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아스파탐이 첨가된 먹이를 먹은 생쥐는 섭취하지 않은 생쥐에 비해 동맥에 더 크고 더 많은 지방 플라크가 생겼다. 또 인슐린 수치가 급상승하고 염증 수치도 높게 나타나는 등의 부작용도 발생했다. 연구진은 생쥐에게 12주간 매일 아스파탐 0.
-
스타벅스 이대점의 각인 텀블러 일평균 판매량 2배 증가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 1호점인 이대점에서 제공하는 텀블러 각인 서비스가 하루 평균 이용자 수가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늘어났다고 26일 밝혔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실제로 올해 1월 들어 이대점 방문 고객 4명 중 1명이 각인 텀블러를 구매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텀블러 구매 고객 중에는 90%가 각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개점 25주년을 맞은 1호점인 이대점을 9월에 스페셜 매장으로 리뉴얼하면서 1호점이라는 독보적인 상징성을 내세우면서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국내 스타벅스 매장 최초로 텀블러 각인 서비스를 이대점에 도입했다"라고 밝혔다. 스타벅스 이대점의
-
도미노피자, ‘힘내세요! DAY’ 실시
도미노피자가 신학기 및 새출발 시즌인 3월을 앞두고 모든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응원하는 “힘내세요! DAY”를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도미노피자의 ‘힘내세요! DAY’ 이벤트는 3월부터 시작되는 새학기 준비로 바쁜 전국의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한 것으로 오는 28일(금)부터 2일(일)까지 모든 피자(M, L)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힘내세요 DAY’ 쿠폰은 도미노피자 온라인 모든 회원에게 일괄적으로 발급되며, 온라인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의 ‘힘내세요 DAY’ 쿠폰은 주문 1회에 2판까지 적용이 가능하며 신규 회원도 발급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해 군인, 선생님, 경찰 등
-
[생활경제 이슈] 안다르, 에어데님 신제품 4종 출시 外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에어데님’의 인기를 바탕으로 ‘에어데님 스트레이트핏’ 2종과 ‘와이드핏’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로써 안다르는 총 21종의 에어데님 컬렉션을 완성하며, 워크레저룩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안다르 ‘에어데님’은 기존 청바지의 무게감과 뻣뻣함을 개선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러한 점이 높게 평가돼 출시 1년 8개월 만에 8만 장 이상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데님의 특성상 재구매율이 높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5명 중 1명이 다시 찾을 만큼 만족도가 높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기존 청바지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기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봄 맞이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진행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봄을 맞아 역대 최대 사은 혜택을 담은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를 오는 27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에 보다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더해 역대 최대 규모로 마련됐다. 봄 맞이 냉장고 정리를 위한 유리밀폐용기 제품부터 젊은 세대 타깃의 콜라보 제품, 베이비 제품까지 다양한 소비자 연령층의 니즈에 맞는 폭넓은 제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특히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에서는 3월 출시를 앞둔 글라스락 신제품 ‘버디’를 최초로 공개한다. ‘글라스락 버디’는 투명도를 극대화한 뚜껑과 쌓기 편리한 구조의 유리밀폐용기로, 용기는 독보적인
-
CJ올리브영, "지난해 외국인 고객 942만 건 결제했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지난 한 해 동안 189개 국적의 외국인 고객이 올리브영 매장을 찾아 총 942만 건을 결제했다고 26일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유엔(UN) 정회원국 수가 193개인 점을 감안하면 사실상 해외 관광이 여의치 않은 일부 국가를 제외한 모든 국가의 고객이 올리브영 매장을 찾은 셈이다"라며 "이는 K뷰티가 특정 국가나 대륙에 편중되지 않고 전 세계인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는 의미로도 풀이된다"라고 전했다.이 기간 외국인 관광객이 찾은 올리브영 매장 수는 1,264개로 집계됐다. 전체 매장(1371개, 24년 4분기 기준)의 약 92%에 달하는 수치다. ‘대한민국 쇼핑 1번지’ 명동부터 국토 최남단 매장이 위치하는 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