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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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취준생’ 응원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이 ‘취준생(취업 준비생)’을 응원하기 위해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를 증정하는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전국민 간식어택'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제품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월 정기 이벤트다"라며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남양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취준생을 위한 응원의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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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킹스 베케이션’ 리뉴얼 오픈 外
서울 용산구에서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의 ‘킹스베케이션’이 오는 3월 1일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오픈한다.이에 따라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설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미식·공연·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 공간으로서의 매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리뉴얼은 스카이킹덤의 메인 공간인 ‘킹스베케이션’의 콘셉트를 확장해, 기존의 라운지 바(Bar)에서 한 단계 진화한 ‘멀티플렉스 펍(Multi-Plex Pub)’으로 업그레이드했다.리뉴얼 된 킹스베케이션에서는 서울의 파노라믹 뷰가 펼쳐지는 스카이 워크와 디제잉 부스를 갖춘 공간에서 셰프와 바텐더가 선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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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시세이도 얼티뮨 세럼 리뉴얼 런칭 外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얼티뮨 세럼을 26일 리뉴얼 런칭하고 배우 이세영을 ‘프렌즈 오브 시세이도(Friends of Shiseido)’로 선정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시세이도는 ‘NEW 얼티뮨 세럼’을 통해 저속노화 스킨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세계 최초2로 화장품 분야에서 발효 카멜리아 성분3이 피부 노화 신호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효능을 발견, 이를 제품에 담아 피부 노화의 원인에 접근하는 것.‘NEW 얼티뮨 세럼’은 발효 카멜리아 추출물3을 함유하여 피부 노화를 50%[1] 늦추는 저속노화를 실현한다. 뿐만 아니라, 4배4 더 빠른 피부 리페어 효과로 피부 결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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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운산도-CGV, ‘크라운산도 딸기팝콘’ 선보인다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는 CGV와 손잡고 대표제품인 크라운산도의 맛과 시그니처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한 ‘크라운산도 딸기팝콘’을 선보인다. 전국 138개 CGV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산도는 195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매출 약 1조 2천억원, 누적 판매량은 약 182억개로 전국민이 1인당 364개씩 먹을 수 있는 양이다. 현재도 매년 약 200억원의 매출을 자랑하는 국가대표 샌드 비스킷이다.이어 "딸기팝콘은 산도 출시 69년만에 처음 선보이는 컬래버다"라며 "익숙하지만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이색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해 변신했다"라고 밝혔다. 첫 컬래버인 만큼 산도의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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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테마상품 강화
노랑풍선이 새로운 테마 상품인 ‘대만 카발란 위스키 투어’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여행 인플루언서 ‘꽃언니’는 여행 관련 콘텐츠를 주제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로 여행지 소개, 여행 팁, 여행 스타일링 등 다양한 주제로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그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여행을 기록하는 방식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첫 번째로 출시된 ‘꽃언니와 함께하는 방콕·후아힌 여행’은 태국 왕실 휴양지 후아힌을 중심으로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매끌렁 시장, 코탈루섬, 라마4세 별장(카오왕별궁) 등 다양한 명소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차오프라야강에서의 럭셔리한 선상 디너를 즐길 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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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웰라이프, 제71회 대한체육회 체육상 표창
대상웰라이프가 ‘제71회 대한체육회 체육상 시상식’에서 대한럭비협회 지원 공로를 인정받아 스포츠메세나 부문 대한체육회장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올해로 71회를 맞은 대한체육회 체육상 시상식은 25일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개최됐다"라며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 체육계에 현저한 공을 세워 체육 발전 및 진흥에 크게 기여한 체육인과 체육단체 후원사에 감사와 격려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대상웰라이프는 2022년 대한럭비협회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이후 3년간 총 6억 원 규모의 후원을 하며 한국 럭비의 발전과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적극 지원해 왔다. 단순한 재정 지원을 넘어 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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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와인25플러스, 비수도권 매출 123% 급증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 따르면 올해(1월 1일 ~ 2월 25일) 서울∙인천∙경기를 제외한 비(非)수도권 매장의 ‘와인25플러스’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3.3% 증가한 것으로 분석됐다. 이는 동기간 전체 와인25플러스 매출 신장률인 98.3%를 크게 상회하는 수치다.GS리테일 관계자는 "와인25플러스 비수도권 매출 비중은 최대치인 55%를 돌파했다. 지역별로 ▲서울24.6% ▲인천/경기20.3% ▲영남권20.0% ▲호남권17.2% ▲충청권11.3% ▲강원/제주 6.6% 순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울산광역시에 위치한 ‘GS25 울산전하패밀리점’이 비수도권 매장으로선 최초로 전국 와인25플러스 매출 1위에 올랐다. 울진과 울릉도에 위치한 2개 점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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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옥션, 월간 기획전 ‘홈푸드데이’ 실시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월간 기획전 ‘홈푸드데이’를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월 마지막 주 하루를 지정해 진행하는 특별 기획전으로, 특가 상품을 제안하고,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라고 밝혔다. ‘홈푸드데이’는 고물가로 집밥을 선호하고, 간편하지만 제대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식품을 대량으로 쟁여두는 소비가 증가하는 것에 착안해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기획전이 열리는 단 하루만 사용 가능한 ‘간편식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할인폭이 큰 추천 상품 ‘오늘 단 하루! 특가상품’도 소개한다. G마켓 식품 MD가 가격, 구매후기 등을 고려해 엄선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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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 초저가 라인업 확대한다
이마트24는 이달 가성비 먹거리부터 디저트까지 확대해 ‘상상의끝’ 라인업을 확대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상상의끝’ 3탄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2900덮밥 ▲2200치즈버거 ▲3000연탄브라우니 (3월 1일 출시) ▲1000블랙커피(3월 17일 출시) 등 5종이다"라고 말했따. ‘2900덮밥’은 런천미트, 옥수수, 에그스크램블, 데리야끼 및 마요소스 등 다양한 원재료로 구성해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현재 동업계 최저가 덮밥(3,900원)에 비해 무려 1,000원이상 저렴한데다 특제 양념으로 제조한 볶음김치까지 반찬으로 더해 풍성하게 구성했다.‘2200치즈버거’ 역시 동업계에서 판매하고 있는 햄버거 상품군(주력 가격이 2,800원)보다 낮은 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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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아모레퍼시픽, 패션·뷰티 '청소년 직무 체험' 지원
무신사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지난 25일 서울 성수동에서 사회공헌 캠페인 ‘밋 유어 드림(MEET YOUR DREAM)’을 마쳤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희망 진로와 관련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으며 26일(오늘)까지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라며 "10대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분야의 직무 체험을 통해 가능성을 발견함으로써 꿈을 키워나갈 계기를 만들어준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양사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서울시 소재 중·고교에 재학중인 40명을 선발했고, 이들에게 ‘MYD’라는 가상의 브랜드의 정체성과 콘셉트를 구성하는 팀 미션을 부여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상품과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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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디오디너리, 멀티-액티브 딜리버리 에센스 출시 外
디오디너리가 멀티-액티브 딜리버리 에센스를 출시하면서 더욱 강력해진 성분 전달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보습하고 부드럽게 하며,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돕는 피부 컨디셔닝 에센스이다.피부가 충분한 수분을 유지할 때, 스킨케어 성분의 흡수력이 높아진다는 점은 스킨케어의 첫 번째 단계에서 중요한 요소이다. 이를 바탕으로 디오디너리는 2월 26일, 새로운 제품인 멀티-액티브 딜리버리 에센스를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하며,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력을 증대시키는 데 중점을 둔 포뮬러로 구성되었다.디오디너리의 첫 에센스 제품인 이 제품은 임상적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10% + 징크 1% 세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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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스미후루코리아, ‘B2B’ 사업 확대한다 外
스미후루코리아가 사업자를 위한 ‘스미후루 공식 사업자몰’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스미후루 공식 사업자몰(이하 사업자몰)’은 대량 구매가 필요한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기업간 거래(B2B) 전용몰로, 사업자 고객의 편의 증대 및 맞춤형 혜택 제공을 위해 기획됐다.사업자몰에서는 스미후루코리아가 지난해 출시한 가공식품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과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3종을 사업자를 위한 특별한 구매가로 만나볼 수 있다.더불어, 관계사 에스피프레시(SP fresh)의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폴앤박(PAUL&PARK)’ 제품과 자몽향 토마토, 망고향 토마토 등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 과일 브랜드 ‘왓더프룻’의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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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간절기 아이템 주문 50% 증가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강추위가 물러나고 포근한 날씨가 예고됨에 따라 니트, 가디건 등간절기 패션 아이템의 주문량이 50% 이상 증가했다고 26일(수) 밝혔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지난 20일(목)부터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3.1 필립림 스튜디오’, ‘LBL’, ‘바이브리짓’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공개하고 있다"라며 "현재까지(25.2/20~25) 주문건수는 15만 건을 넘어섰으며, 2월 마지막 주부터 평년 기온을 회복할 것이라는 날씨가 예보된 지난 주말 동안(25.2/22~23) 봄 신상품 주문액은 평소 대비 70% 급증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간절기 패션 아이템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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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찍으면 쌍커피 터진다' 행사 진행
롯데쇼핑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30일까지 '찍으면 쌍커피 터진다'를 진행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롯데 계열사 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준비한 올해 첫 번째 프로젝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롯데온과 롯데GRS, 롯데시네마의 협업으로 소비자의 오프라인 경험을 온라인으로 연계한다"라며 "엔제리너스, 롯데시네마 매장에 공개된 QR코드를 찍어 롯데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방식이다"라고 밝혔다. 엔제리너스 매장 포스터와 롯데시네마 팝콘통에 기재된 ‘찍으면 쌍커피 터진다’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하면 롯데온에서 진행하는 커피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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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신동엽 위스키 블랙서클 초도 물량 12만병 완판
세븐일레븐은 자타공인 애주가 신동엽과 손잡고 이달 초 출시한 ‘블랙서클 위스키’가 일주일만에 초도 물량 12만병의 물류센터 재고가 모두 소진됐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블랙서클 위스키는 대한민국 국민 위스키의 근본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아 개발된 상품으로 방송인 신동업이 위스키 원액 시음, 패키지 디자인 등 제품 기획과 개발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해 주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라고 말했다. 위스키 문화의 대중화에 걸맞게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품질 위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며, 위스키 애호가는 물론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풍미를 구현해 소비자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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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삼겹살 데이 맞아 정육 특가 판매 돌입
CU가 오는 3월 3일, 삼겹살 데이를 맞아 가성비 높은 냉장 정육 상품 5종을 내놓고 이달 26일부터 내달 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CU 관계자는 "편의점이 최근 몇 년 사이 근거리 소비 채널로 급부상한 가운데, 기존 대형마트 등에서 주력하던 삼겹살 데이 행사에 뛰어들어 상품 영역을 식재료까지 확장하고 있는 것이다"라며 "이는 날로 높아지는 편의점 장보기 수요를 더욱 높이려는 전략이다"라고 설명했다. CU가 내놓는 삼겹살은 국내산 돼지고기 하이포크 삼겹살(14,000원)과 목살(12,500원), 캐나다산 보리 삼겹살(11,800원)과 목살(10,400원)이며 중량은 모두 500g이다. 1인 가구 타겟의 300g 한돈 삼겹살(6,000원)까지 총 5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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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신선 경쟁력 강화 캠페인 ‘신선지능’ 진행
롯데마트는 오는 27일(목)부터 신선 경쟁력 강화 캠페인 '신선지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신선지능'이란 고객이 신선 식품을 구매할 때 고민하는 품질 요소들을 안내물에 고지해, 고객이 가지고 있는 걱정거리를 해결해주는 롯데마트의 마케팅 캠페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2024년 한 해 동안 시즌별 특화 상품인 수박, 사과, 전복 등에 한정해 "신선을 새롭게" 프로젝트를 고객 대상으로 진행함으로써 ‘고르지 않아도 실패 없는 신선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다만 소비자 측면에서는 신선을 새롭게 프로젝트의 결과와 최종 가치를 매장에서 쉽게 확인할 수 없다는 점이 존재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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