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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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기아타이거즈 ‘핫 서머 페스티벌’ 진행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프로야구단 기아타이거즈와 함께 ‘하나투어 핫 서머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7월 22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LG 트윈스전에서 하나투어 핫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했으며,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이사가 시구자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라며 "경기 당일 여행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프로야구 관중들에게 여행의 설렘도 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초록우산 광주지역본부와 협력해, 관내 그룹홈에서 생활하는 아동 50여 명을 경기장에 초청했다"라며 "이를 통해 지역 아동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하며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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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쿠팡플렉스'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쿠팡이 국민 부업으로 유명한 '쿠팡플렉스' 참여자들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 삼성전자 에어컨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쿨-팡 플렉스' 이벤트를 오는 8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쿠팡플렉스는 원하는 날짜와 지역을 선택해 자신의 차량으로 자유롭게 일하고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배송 아르바이트다"라며 "만 19세 이상, 본인 명의 계좌 보유, 운전면허 소지 등 조건만 충족하면 성별과 경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쿠팡플렉스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서를 제출하고 플렉스 앱에서 업무를 신청하면 된다"라며 "이후 배송을 완료할 때마다 응모권이 지급되며, 날짜에 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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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7월 ‘31데이’ 진행 外
배스킨라빈스가 7월 ‘31데이’를 진행한다.‘31데이’는 매달 31일마다 진행되는 행사로,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행사는 31일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되며,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2,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해피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31데이’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31 VIP 스탬프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연간 총 7회 진행되는 ‘31데이’ 행사에 참여하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멤버십 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1회 싱글레귤러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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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전국 가맹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하다"
치킨 브랜드 bhc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 시행에 따라, 전국 가맹점에서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bhc 관계자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소상공인의 매출 확대와 민생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 국민에게 지급되는 정부 지원금으로 bhc 전국 2,200여 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장 방문 시 현장 결제는 물론, 배달앱 주문의 경우에는 결제방법 선택 중 ‘만나서 결제’ 기능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라며 "또한 bhc 자사앱을 통한 주문 시에도 해당 옵션을 선택하면 소비쿠폰으로 결제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특히 bhc 자사앱에서는 소비쿠폰 사용과 함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여름철을 맞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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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수해 복구 성금 ‘공동 기부’ 동참
남양유업이 최대주주 한앤컴퍼니와 함께 수해 복구 성금 공동 기부에 동참하며,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수재민 돕기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성금은 한앤컴퍼니와 13개 포트폴리오 기업이 함께 조성한 총 20억 원 규모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기탁됐다"라며 "해당 기금은 침수와 붕괴 등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 작업과 이재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기부에는 남양유업을 비롯해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라한호텔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솔믹스 ▲쌍용C&E ▲에이치라인해운 ▲엔펄스▲케이카 ▲코아비스 ▲SK마이크로웍스 ▲SK스페셜티 ▲SK해운(가나가 순) 13개 포트폴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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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정통 프랑스 치즈 캠페인 팝업행사 실시
롯데백화점이 오는 25일(금)부터 8월 3일(일)까지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에서 ‘정통 프랑스 치즈 캠페인’ 팝업행사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프랑스 국립 낙농협의회(CNIEL)와 함께하는 주최하는 행사로, 정통 프랑스 소젖 치즈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프랑스 치즈 전 품목을 30% 할인하며, 1만 9천 원 이상 구매 시 치즈 그레이터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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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롯데시네마, 여름 극장 나들이 혜택 강화 外
롯데시네마는 영화진흥위원회(이하 영진위)가 주관하는 “극장아,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에 동참하여 관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7월 25일(금)부터 9월 2일(화)까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영화 관람 6천원 할인권’과 ‘매점 콤보 3천원 할인권’을 다운 받아 즉시 적용할 수 있다. 또한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는 기존 할인 혜택과 함께 쿠폰을 적용하여 단 1천원으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좀비딸>, <고고다이노 극장판: 게코도마뱀의 꿈>, <배드가이즈2>, <악마가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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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신제품 ‘브라운비프카레’ 선보여
㈜오뚜기가 ‘오즈키친 세계카레’ 신제품 ‘브라운비프카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2022년 8월 첫 선보인 ‘오즈키친 세계카레’ 시리즈는 56년간 국내 카레 시장을 이끌어온 오뚜기의 제품 개발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해 해외 현지의 카레 맛을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제품이다"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크랩푸팟퐁 ▲치킨마크니 ▲치킨마살라 ▲포크키마 ▲포크빈달루 ▲비프코르마 등 총 7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즈키친 브라운비프카레’는 뉴질랜드산 쇠고기를 큼직하게 썰고, 쫄깃한 양송이버섯을 듬뿍 넣어 씹는 맛을 살렸으며, 오랜 시간 볶아낸 달콤한 양파와 고소한 버터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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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AC 딥 흔적 진정 에센스’, 일본 ‘로프트(Loft)’ 추가 입점 外
듀이트리의 진정 라인 ‘AC 딥 진정 라인’이 일본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월 일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로프트(Loft)’에 ‘AC 딥 진정 마스크’가 성공적으로 입점한 데 이어, 최근 ‘AC 딥 흔적 진정 에센스’가 로프트 전국 166개 매장에 추가 입점되며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장했다. 로프트(Loft)는 일본 최대 버라이어티 스토어로,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큐레이션 하는 인기 유통망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AC 딥 흔적 진정 에센스’는 잡티 흔적과 피부 진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이중 설계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와 트러블* 흔적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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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빕스, 서울 핵심 매장 ‘합정역점’ 리뉴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빕스 합정역점’을 25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합정역점은 서울 2, 6호선 합정역과 연결된 대형 상업시설 ‘딜라이트 스퀘어’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과 풍부한 유동 인구를 갖춘 복합상권의 중심지로, 학생, 직장인, 가족 고객 등 다양한 수요층을 아우르는 거점 매장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리뉴얼을 통해 좌석 규모는 약 280석으로 대폭 확대됐으며, 최대 40인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룸이 신설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라며 "또한 도심 속 자연과 같은 라운지석 조경 등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적용해 프리미엄 다이닝 브랜드의 정체성을 명확히 했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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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중소상공인 위한 판매 설명회 진행
쿠팡은 24일 쿠팡 판매자들과 함께 서울 코엑스에서 ‘쿠팡 애즈콘’ 세미나를 열었다고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중소상공인이 소비자 수요 변화에 대응하고 명절 시즌을 앞두고 실질적인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실무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라며 "행사에서는 △신규 고객 확보 전략 △멀티채널 확장 방안 등을 다룬 키노트 세션과 함께, △상세페이지 개선을 통한 고객편의 증대 방안 △추석 시즌 판매 전략 등 실무 적용이 가능한 트랙 세션이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현장에는 쿠팡 DA(디지털 애널리스트)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쿠팡 라운지’도 마련돼, 중소상공인들이 1:1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사업 운영 방향을 점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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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2025 호프 푸드 팩’ 진행
CJ제일제당은 ‘2025 호프 푸드 팩(HOPE Food Pa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호프 푸드 팩’ 캠페인은 방학과 주말 등 급식이 진행되지 않는 기간 결식우려아동에게 식품 꾸러미를 제공하는 CJ제일제당의 사회공헌활동이다"라며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년째를 맞았으며, 지금까지 총 1만명의 결식우려아동을 지원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CJ제일제당은 3억원 상당의 햇반 컵반, 비비고 국물요리, 스팸 등을 전국 81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2천명의 결식우려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특히, 올해 캠페인은 CJ제일제당의 협력업체들이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지난해 처음 협업한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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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여름 한정 ‘반반 후.크.샌’ 출시 外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고소한 시즌 한정 ‘반반 후.크.샌’을 출시한다.이번 제품은 스테디셀러인 ‘후레쉬 크림샌드빵’에 고소한 옥수수 크림을 더했다. 젊은 고객층에서 제품명을 ‘후.크.샌’ 이라는 애칭으로 줄여서 부르는 것에 착안해 ‘반반 후.크.샌’으로 제품명을 정했다. 쫄깃한 빵 사이사이 절반은 고소한 옥수수 크림이, 나머지 절반은 달콤한 연유 크림이 샌드되어 2가지 맛을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후레쉬 크림 샌드빵’은 빵과 연유크림의 조화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식빵처럼 칼집이 나 있어, 손으로 살짝 뜯으면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즐길 수 있으며, 우유나 커피와도 잘 어울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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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켈리X블루리본 서베이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 실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대한민국 대표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가 함께하는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어간다고 25일 전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은 켈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전국의 맛집을 발굴하고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이트진로 임직원이 추천한 업소를 바탕으로, 블루리본 서베이가 객관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전국 2,000개의 ‘더블 임팩트 맛집’을 선정했다"라며 "선정 기준은 ▲첫 맛은 부드럽고 끝 맛은 강렬한 켈리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제공하는 곳 ▲음식 맛이 뛰어나고 서비스 후기가 긍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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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특별 영상 공개
한국맥도날드가 올해로 5년차를 맞은 ‘한국의 맛(Taste of Korea)’ 프로젝트 특별 기념 영상을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25일 오후 공개한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편안하고 친근한 방식으로 ‘한국의 맛’ 프로젝트가 지닌 가치와 의미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나누고자 기획됐다"라며 "특히 올해 출시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를 포함, 2021년 ‘창녕 갈릭 버거’, 2022년 ‘보성녹돈 버거’, 2023년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2024년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등 지난 메뉴들에 담긴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영상의 중심 인물로는 2003년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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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야간 관광 콘텐츠 강화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강원도 고성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31일(일)까지 '마켓 033' 나이트마켓 축제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선호하는 푸드트럭, 플리마켓, 체험,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새로운 형태의 야간 문화 축제로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장소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해송정원'에서 열린다"라며 "클래식한 영국 분위기를 테마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 거리를 한곳에 모은 새로운 형태의 여름 축제다"라고 말했다. 마켓 033은 인기 푸드트럭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직접 운영하는 식음 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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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인삼공사, ‘Growth Asia Summit 2025’ 초청받아
KGC인삼공사가 지난 7월 15일(화)부터 17일(목)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 대표 글로벌 건강식품 포럼인 ‘Growth Asia Summit 2025’에 한국 건강식품 대표 기업으로 초청받아 정관장과 홍삼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렸다고 밝혔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중국·일본·호주·싱가포르 등 15개국 이상, 건강·영양 관련 전문가 300여 명이 한 자리에 모였다"라며 "KGC를 비롯하여 네슬레(Nestlé), 다논(Danone), 블랙모어스(Blackmores), 스위스(Swisse/H&H그룹), 콤비타(Comvita) 등 글로벌 건강식품 업계를 선도하는 다국적 기업들이 발표자로 참여해, 아시아 시장 내 건강기능식품의 성장 가능성과 최신 과학 데이터를 기반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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