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오아시스마켓, ‘삼삼데이 기획전’ 실시
오아시스마켓이 다가오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주일간, 삼겹살을 비롯한 다양한 국내산 한돈 부위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삼삼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국내산 한돈만을 취급하며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신선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온 오아시스마켓은 국내 한돈 농가를 위한 삼겹살 소비 촉진 기념일인 ‘삼겹살데이’를 맞아 이번 ‘삼삼데이 기획전’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삼삼데이 기획전’을 통해 칼집 삼겹살, 오겹살, 대패 삼겹살, 꽃삼겹살을 비롯해 목심, 항정살, 등심꽃살 등 다양한 부위의 국내산 한돈은 물론 신선한
-
비레디, 서포터즈 4기 모집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비레디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비레디 서포터즈'는 뷰티와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 활용에 능숙한 2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라며 "비레디 서포터즈 4기로 선발되면 매월 제공되는 비레디 제품으로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2월 21일부터 3월 5일까지 모집하며, 선발 시 4월 초부터 7월 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한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지원 링크는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과 링커리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3년 째 이어져오고 있는 비레디 서포터즈 활동은 지원자가 지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 선보여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86종의 식물 발효 성분을 담은 ‘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층’과 피부 모공을 집중 관리하는 ‘버블층’, 피부 탄력을 더하는 ‘오일층’ 등 3층상 구조로 구성됐다"라며 "각 층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게 분사되면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라고 전했다. 특히 숨37º만의 발효 기술로 86종의 식물에서 추출해낸 성분과 피부 장벽 케어 핵심 성분으로 완성한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TM)’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처방이 피부 장벽
-
골프존카운티, ‘제11기 새싹 캐디 양성 프로그램’ 수료식 실시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지난 19일 골프존카운티 진천에서 북한이탈주민 대상 ‘제11기 새싹 캐디 양성 프로그램’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새싹 캐디 양성 프로그램’은 2014년부터 통일부 산하 남북하나재단과 함께 북한이탈주민의 경제적 자립과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사회 공헌활동으로, 올해로 11회째 이어오는 북한이탈주민 캐디 양성 프로그램은 현재까지 137명의 교육생과 95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11기 ‘새싹 캐디 양성 프로그램’ 교육생들은 지난해 11월 25일부터 2월 21일까지 약 3개월간의 교육 과정을 거쳐 전문 캐디로서 익혀
-
알리익스프레스, 2월 ‘알급날’ 프로모션 실시
알리익스프레스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2월 '알급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봄맞이 새단장 및 새학기 준비에 필요한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객들이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행사 기간 동안 최대 13%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반값 특가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V12 무선 청소기, RTX 5080 그래픽 카드, 닌텐도 스위치 4종 등 인기 제품을 놀라운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알급날 핫
-
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매지컬 블루밍 고라운드' 진행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3월 1일 봄 맞이 축제 '매지컬 블루밍 고라운드'를 개최한다.이랜드 관계자는 "이번 축제에서는 벚꽃, 튤립, 수국 등 다채로운 꽃을 규모감 있게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83타워 벚꽃길은 화려한 조명 '레인보우 블라썸 라이팅'이 어우러져 야간에도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난다"라며 "이월드의 사진 명소 '빨간 2층 버스'는 벚꽃 개화 기간 동안 더 많은 고객들이 만날 수 있도록 83타워 아래 구역으로 이동한다"라고 밝혔다. 포시즌가든에서는 약 33,057㎡(약 1만 평) 대면적으로 조성된 튤립을 만날 수 있다. △다이나믹힐 △로맨틱힐 △주주팜의 비비프렌즈 가든 등에서
-
더후(THE WHOO), 뮤즈 김지원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 공개
24일,‘더후(THE WHOO)’가 뮤즈 김지원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더후 관계자는 "화보 속 김지원은 더후의 스테디 셀러 비첩 자생 에센스와 함께 했다. 고급스러운 윤광이 감도는 피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헤어스타일, 여유로운 포즈로 흔들림 없는 여신 아우라를 뽐냈다"라며 "특히, 촉촉하게 빛나 광이 도는 피부 표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라고 전했다.이어 "또 다른 화보는 이스턴 럭셔리 컨셉으로 촬영해 한국적이면서 모던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라며 "첫 번째 화보와는 상반되는 컨셉으로 김지원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함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었고 특히, 고혹적인 눈빛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해 현장에
-
락앤락 신학기 특별전 실시
락앤락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락앤락몰에서 ‘신학기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이와 부모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신학기 필수템인 ‘텀블러·보틀’과 ‘도시락 제품’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버리지웨어 라인으로 ‘스쿨핏 스위치캡 텀블러·보틀’과 ‘스쿨핏 산리오 캐릭터즈 원터치 텀블러·보틀’을 준비했으며, ‘스쿨핏 스위치캡 텀블러·보틀’은 특히 캡을 텀블러와 보틀에 모두 호환해 사용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텀블러는 바디에 의료용으로 쓰이는 STS316L 소재를 사용했고, 텀블러 음용구와 보틀은 모두 젖병에 쓰이는 BPA FREE 트라이탄 소재를
-
bhc, 미국 4호점 ‘랜초버나도점’ 열어
bhc가 미국 시장 확장을 가속화하며, 샌디에이고 지역에 미국 내 네 번째 매장이자 가맹 2호점 'bhc 랜초버나도점(Rancho Bernardo)’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bhc 관계자는 "‘bhc 랜초버나도점’은 캘리포니아주 남부 지역 도시 ‘샌디에이고’에 소재한 ‘랜초버나도’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라며 "‘랜초버나도’는 백인, 아시아인 등 4만여 명 이상의 다양한 인종이 거주하고 있으며 특히, HP, 애플, 브로드컴 등 글로벌 IT 기업들이 자리잡고 있어 지역주민을 포함해 직장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매장 크기는 약 120㎡(36평) 규모로, 딜리버리 및 테이크아웃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다. 낮 시간대에는 리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증정 프로모션 진행 外
SPC 배스킨라빈스가 블록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배스킨라빈스는 28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블록팩(4,000원) 1개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블록팩은 슈팅스타,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등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를 종류별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은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의 블록팩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 학기, 새출발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아가방, 와디즈 통
-
하나투어, ‘해외 트레킹 설명회’ 진행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해외 트레킹에 관심 많은 고객들을 위해 ‘2025 하나투어 트레킹 설명회’를 개최한다.하나투어 관계자는 "트레킹 설명회는 코로나19 이후 약 5년 만에 재개하는 행사로 하나투어가 엄선한 해외 트레킹 지역부터 지역별 코스, 기후, 준비물 등 세부 정보와 팁을 소개한다"라며 "트레킹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해 현장감 있는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설명회는 3월 31일을 첫 시작으로 하나투어 본사에서 분기별 1회씩 진행한다"라며 "첫 설명회에서는 여름과 가을 시즌에 떠나기 좋은 트레킹 목적지로 일본 후지산과 다테야마,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과 이탈리아 돌로미티까지 총 4곳을 엄선
-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개장 30주년 기념이벤트 진행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가 개장 30주년 기념 회원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휘닉스 관계자는 "회원 고객 대상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 기간 중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중인 평창 휘닉스 파크와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를 예약하면 객실 30% 및 F&B, 레저 등 주요 시설에 대한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객실 할인 외에도 휘닉스 파크는 사계절 이용가능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최대 60% 할인, 식음업장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회원전용 라운지도 신규 오픈할 예정이라 휘닉스 파크 회원 고객들은 평창 여행 시 보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휘닉스 아일랜드도 객실 할인 외에 유민
-
이랜드 스파오키즈, 2025 봄 시즌 데님 컬렉션 공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키즈 데님 컬렉션을 24일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스파오키즈는 다양한 핏과 컬러의 데님 제품을 한데 모아, 기존 아동복 시장에서의 단순한 상품 구성과는 차별화하여 '컬렉션'의 형태로 선보인다"라며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매일 입기 좋은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로 등교할 때에도 나들이할 때에도 모두 활용 가능하도록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주력 상품인 데님 팬츠는 스트레이트, 세미 와이드, 부츠컷 등 다양한 핏으로 출시됐다. 허리 전체 밴딩 처리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아동의 신체 사이즈를 고려한 세심한 핏 설
-
[생활경제 이슈] 닥터포헤어-크리에이터 원지, 폴리젠 샴푸 캠페인 ‘머리빨이 산다’ 진행 外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풍성한 머리빨을 자랑하는 크리에이터 ‘원지’와 함께한 폴리젠 샴푸 캠페인 ‘머리빨이 산다’를 공개했다. 닥터포헤어는 ‘머리빨이 산다’라는 위트 있고 직관적인 캠페인 키 메시지를 통해, 폴리젠 샴푸가 건강한 모발 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임을 전달하며, 모발 근본부터 탄탄하게 케어해 원지의 볼륨감 넘치는 헤어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했다. 폴리젠 샴푸 캠페인 앰버서더인 원지는 풍성한 헤어스타일의 대표적인 인물로 자신의 건강한 모발 뒤에는 머리빨 전문 닥터,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샴푸’가 있다고 밝혔다. 전국에 히피펌 열풍을 일으키며 자신만의 스타
-
삼양그룹 양영∙수당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
삼양그룹의 장학재단인 양영∙수당재단(이사장 김윤 삼양홀딩스 회장)은 24일 서울 종로구 삼양그룹 본사 대강당에서 ‘2025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삼양그룹 관계자는 "양영∙수당재단은 올해 장학생과 장학금의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라며 "외국인 대학생과 예체능 계열 고등학생 대상 장학금을 신설해 지원대상은 전년 대비 50여명 증가했고, 장학금 규모도 50% 이상 늘려 총 213명의 장학생에게 16억 4천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구체적으로 국내 대학생과 대학원생 87명과 국내 대학교에 재학중인 외국인 대학생 39명을 선발해 졸업 때까지 최대 3년간 등록금 전액과 매월 생활지원금 5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일반
-
오비맥주 카스, 카스, ‘VBI(Visual Brand Identity)’ 리뉴얼 단행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비주얼 브랜드 아이덴티티(VBI) 리뉴얼을 단행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국민맥주 카스가 국내 맥주 시장 1위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신선함’과 '혁신'의 가치를 더욱 강화하여 더 큰 성취를 향해 한 단계 도약하자는 것이 이번 리뉴얼의 취지다"라고 말했다. 카스는 24일 브랜드의 공식 SNS 채널에서 VBI 리뉴얼을 예고하는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브랜드 컬러인 짙은 푸른색을 강조한 시원한 폭포가 등장하며, 청량한 물줄기가 흘러내리는 장면을 통해 브랜드의 역동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이어 폭포를 배경으로 신규 카스 로고가 등장하고,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나타나
-
롯데百, 잠실 월드몰에 '스탠리' 팝업행사 실시
롯데백화점이 오는 3월 4일(화)까지 잠실 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탠리’의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상품 '퀜처 프로투어 플립 스트로 텀블러(5만 4천원, 887ml)'를 총 6가지 색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초로 선보인다"라며 "이 밖에도, 품절대란을 일으키는 인기 상품인 '퀜처 H2.0플로우스테이트 텀블러(4만 9천원, 887ml)'와 악세사리까지 총 48가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해, '스탠리' 텀블러를 360도 돌려서 상품을 추첨 및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텀블러를 뒤집어서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럭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