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서머 탭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푸드의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가 여름철을 맞아 ‘서머 탭 페스타’를 진행한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데블스도어는 감각적인 공간에서 다양한 수제맥주를 맛보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센트럴시티점에서 1인당 2만원으로 데블스도어의 수제맥주 7종을 3시간동안 무제한으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기간동안 ‘트리오 파히타 플래터’, ‘에스퀴테 아보카도 콘 샐러드’로 구성된 2인 스페셜 세트와 ‘쿠바 스타일 로스트 포크’와 ‘잠발라야 파스타’, ‘타코 플래터’로 구성된 3인 스페셜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세트 메뉴 주문 고객에게 ‘엘로테 크림드 콘&나초
-
CU, 더현대 서울에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 열어
BGF리테일(이하 CU)이 이달 25일 한국프로축구연맹 및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BGF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K리그 및 <주토피아> 팬덤을 겨냥해 ‘주토피아 친구들의 K리그 원정 여행기’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이벤트 존에서 7월 25일부터 8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장은 약 100평 규모로 <주토피아> 캐릭터 피규어들이 전시된 DP존, 유니폼 전시존, 타투 및 캡슐토이 체험존 등 다양한 볼거리들로 가득 채워지며 <주토피아>의 주인공인 ‘닉’, ‘주디’ 캐릭터 테마의 포토존도
-
풀무원, ‘비대면 두부공장 견학’ 특별 프로그램 진행
풀무원은 오는 8월 14일, 메타버스와 온라인 실시간 체험을 결합한 ‘비대면 두부공장 견학’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참가 신청을 7월 25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풀무원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구현한 가상 공간 ‘풀무원 두부 팩토리’를 중심으로 진행된다"라며 "아이들과 학부모는 제페토 안에 조성된 테마파크형 두부공장을 둘러보며 실제 음성 두부공장의 생산 과정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두부 만들기 프로그램에서는 ‘두부 만들기 키트’를 활용해 집에서 ZOOM을 통해 강사와 함께 실시간으로 두부를 만들 수 있다"라며 "참가자에게는 두부
-
니혼슈코리아, ‘사와킹위크’ 진행
니혼슈코리아(대표 양병석)는 오는 7월 25일(금)부터 8월 10일(일)까지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여름 한정 사와 이벤트 ‘2025 사와킹위크(The 1st SOURKING Week)’를 개최한다고 24일 알렸다.니혼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니혼슈코리아의 RTD 원액 브랜드 ‘사와노모토(SAWANOMOTO)’ 시리즈 3종을 중심으로 입안 가득 퍼지는 청량한 사와를 도심 속 핫 플레이스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색 여름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참여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시소(Red Perilla), 진저(Ginger), 콜라(Cola) 중 원하는 사와 한 잔이 웰컴드링크로 제공되며 한 잔을 주문하면 트라이탄 보틀(500ml) 굿즈를 함께 증정한다.
-
모두투어, '가족 합산 마일리지 이벤트' 진행
모두투어는 본격 여름 성수기를 맞아 진행 중인 '가족 합산 마일리지 이벤트'에 대한 고객 호응이 크게 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벤트가 시작된 7월 1일부터 7월 22일까지 약 3주간 가족 합산 마일리지 등록 신청 건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여행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마일리지를 효율적으로 모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호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전했다. 모두투어의 가족 합산 마일리지 제도는 등록 가능한 가족 범위를 대폭 확대해, 본인을 포함해 최대 10명까지 하나의 그룹으로 묶을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대상 범위는
-
코카-콜라사, ‘썰스티’ 2화 공개 기념 소비자 이벤트 진행
코카-콜라사가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 2화를 공개하며 27일까지 코-크앤밀 식사권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지난 18일 공개한 이번 화에서는 ‘코카-콜라 X 신흥시장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는 서울 해방촌의 신흥시장을 조명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2화에서는 코카-콜라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가수 박준형이 게스트로 출연해 MC 이이경과 함께 ‘코카-콜라 X 신흥시장 프로젝트’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했다"라며 "이이경과 박준형은 신흥시장을 누비며, 각기 다른 언어로 쓰여진 코카-콜라 간판과 창문, 식당 어닝, 테이블 래핑 등 끊임없이 나오는 코카-콜라의 브랜딩 요소를 발견하고, 11개의
-
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뉴질랜드&호주' 단독 신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은 23일(화)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뉴질랜드&호주’ 패키지상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2025년 첫 출시된 신상품으로, 선택관광 없이도 완성도 높은 일정과 8대 특식을 포함한 전 일정 준4성급 이상의 호텔이 포함된 점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국적기인 대한항공 왕복 직항편을 이용하며, 여유로운 저녁 시간대 출발과 함께 마일리지 적립까지 가능한 점에서 실속과 프리미엄을 모두 잡은 상품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뉴질랜드 9일 상품은 퀸스타운과 더니든, 오클랜드 등 북섬과 남섬의 주요 6개 도시를 모두 둘러
-
스타벅스,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 실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대표 최미금)’과 이달 25일부터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 및 ‘구리갈매DT점’에서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을 전개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지난 2022년부터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와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매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해당 캠페인에 1,611명이 참여해 23마리의 유기견이 새로운 가족을 찾았다"라고 말했다.이어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은 오는 11월까지 매월 넷째 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라며 "7~9월 행사는 더북한강R점에서 열리며, 10~11월은 구리갈매DT점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해마다 열리는 행사
-
롯데칠성, ‘서울 바 앤 스피릿 쇼’ 참가
롯데칠성음료가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 바 앤 스피릿 쇼’ 박람회에 참가해 신제품 ‘탐두 21년’과 ‘글렌고인 미즈나라 오크’를 선보인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 다섯 번째를 맞은 서울 바 앤 스피릿 쇼는 주류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다양한 주종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주류 박람회로 문화와 경험 그리고 브랜드를 연결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다채로운 주류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에 탐두 및 글레고인, 스카치블루, 하이웨스트, 팔리니 등의 주류 브랜드를 알리는 ‘네 개의 페르소나, 하나의 여정(Four Personas, One Journey)’ 콘셉트의 프로
-
국순당 백세주, 여름철 해변가서 마케팅활동 전개
국순당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백세주’를 중심으로 여름철 해변가에서 브랜드 체험 등 마케팅활동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백세주 음용법과 백세주하이볼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릉 경포해변에서 이번 주부터 8월 중순까지 주변 상권의 주요 업소들과 협업해 백세주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음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소비자 체험 및 백세주 관련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백세주를 알린다"라고 말했다. 경포해변에서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열리는 ‘경포썸머페스티벌’에서는 ‘백세주 부스’를 운영한다. ‘경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청주시와 ‘맑고 깨끗한 청주 만들기’ 협약 체결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지난 22일 충북 청주시 상당구에 위치한 청주시청에서 청주시와 ‘맑고 깨끗한 청주 만들기’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깨끗한나라 최현수 대표, 이동열 대표와 이범석 청주시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가 참석했다.이번 협약은 청주시가 추진하는 ‘2050 탄소중립 및 지속가능한 친환경 도시 조성’을 위한 상호 협력 일환으로 마련됐다. 청주시는 2023년부터 ‘맑고 깨끗한 청주 만들기’ 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최근 203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량 40% 감축, 2050년까지 탄소중립 실현을 목표로 하는 탄소중립 및 녹색성장 기본계획을 수립했다.청주시는 기업과의 협력 모델을 구축해 중장기 비전을 달성하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공식 협찬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 라이트(TERRA Light)’가 오는 8월 2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에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가한다고 23일 전했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출발해 광안대교를 달려 벡스코까지 이어지는 약 8km 코스로, 약 2만 명이 참가하는 부산 대표 이색 마라톤 대회다"라고 전했다. 이어 "테라 라이트는 대회 당일, 마라톤 시작부터 도착 지점까지 브랜드 접점을 다각도로 마련해 참가자들과 소통에 나선다"라며 "출발 지점인 광안리 해변에는 ‘테라 라이트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하고, ▲스텝퍼 경품 이벤트 ▲인형탈 응원단 퍼포먼스
-
롯데웰푸드 ‘아이콘매치’ 직관 월드콘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롯데웰푸드는 대표 메가 브랜드 아이스크림 ‘월드콘’을 통해 넥슨이 주최하는 전세계 레전드 선수들의 특별 축구경기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이하 ‘2025 아이콘매치’)’를 체험하고 관람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월드콘 먹고 2025 아이콘매치 직관하자!’ 구매 인증 이벤트는 ‘월드콘으로 월드클래스를 만나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대한민국 대표 아이스크림 월드콘을 통해 전설적인 월드클래스 선수들의 경기를 눈앞에서 직접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
오뚜기, 수해 피해지역에 긴급 구호물품 지원
㈜오뚜기가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긴급 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폭우로 침수 피해가 발생한 경남 산청군, 경기 가평군, 광주광역시, 충남 당진시 등 4개 지역에 컵라면과 컵밥 등 취식이 간편한 제품 총 4만여 개를 긴급 지원했다"라며 "전달된 제품은 갑작스러운 재해로 일상생활이 어려운 이재민과 구조작업과 현장 복구에 투입된 구조대원, 자원봉사자들의 식사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코오롱FnC, 하반기 2개 수입 브랜드 선보인다
코오롱FnC가 하반기, 글로벌 패션 감도를 담은 두 개의 신규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프렌치 하이엔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드롤 드 무슈(Drôle de Monsieur)’와 이탈리아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디아티코(THE ATTICO)’를 공식 론칭한다"라며 "코오롱FnC는 유니섹스 스트리트웨어와 런웨이 감성의 여성 컬렉션을 신규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며, 고객 스펙트럼과 스타일 다양성의 외연을 한층 넓힐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드롤 드 무슈’는 2014년 프랑스 디종 출신의 디자이너 듀오 대니 도스 산토스(Dany Dos Santos)와 막심 슈와브(Maxime Schwab)가 설립한 브랜드다"라며 "‘드롤 드 무슈’는 프랑스어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레슬리 에디션 저당 스틱바’ 선보여 外
배스킨라빈스가 제철 과일을 활용한 ‘레슬리 에디션 저당 스틱바’ 2종을 출시했다.‘레슬리 에디션’은 ‘적음(Less)’과 ‘에디션(Edition)’을 결합한 이름으로, 맛있으면서도 가볍게 디저트를 즐기려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제품들이다.‘레슬리 에디션 저당 스틱바’는 당 부담은 줄이고 제철 과일의 상큼한 맛은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스틱바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 가볍고 시원한 간식으로 제격이다.출시 제품 ▲저당 망고코코넛 스틱바는 달콤한 소르베 속 미니 젤리로 재미있는 식감을 완성했다. ▲저당 피치요거트 스틱바는 피치요거트 샤베트에 복숭아 다이스를 넣어 과일 본연의 풍미를 살렸다.배스
-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앰배서더로 권유리 선정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대표 슬리밍 라인 ‘메타그린’의 앰배서더로 권유리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권유리는 일상 속에서 꾸준한 자기 관리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바이탈뷰티는 메타그린이 추구하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의 방향이 권유리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선정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개된 화보 속 권유리는 특유의 밝고 자연스러운 미소와 함께 탄탄한 바디 라인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라고 말했다. 지난 4월 리뉴얼한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기존의 체지방 2중 커팅 기능은 유지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