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정관장, 한국당뇨협회 혈당 케어 캠페인 후원
정관장이 (사)한국당뇨협회가 진행하는 혈당 케어 캠페인 ‘당을 읽어드립니다’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정관장 관계자는 "책방 컨셉의 ‘당을 읽어드립니다’는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오는 3월 16일까지 한 달간 운영되는 캠페인으로 혈당에 대한 정보와 혈당 관리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인지할 수 있도록 꾸며진 특별한 책방이다"라고 전했다. 책방에는 △GLP-1 △공복혈당 △식후혈당 △당화혈색소 △인슐린 저항성 등과 같은 혈당 관리 지표와 떡볶이, 라면의 당 함량을 측정해보는 등 일상 속 혈당 건강 정보를 배울 수 있으며, 교보문고가 특별히 큐레이션한 혈당 건강 관련 도서 코너도 운영된다.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
[생활경제 이슈] 티젠, '젠 하이볼향 0.0' 판매망 확대 外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지난해 연말 이마트에서 선보인 논알코올 하이볼 '젠 하이볼향 0.0'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망 확대에 나선다. 이 제품은 연말연시 가벼운 음주문화를 즐기려는 트렌드와 맞물려 출시되자마자 이마트 논알코올 부문 판매 2위를 달성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티젠은 GS25 편의점과 올리브영 전국 주요 지점으로 판매망을 늘려 이러한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편의점에서는 입점과 동시에 1+1 행사를 진행하고, 올리브영에서는 3월 내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또한 3월부터는 이스타항공 국제선에서도 '젠 하이볼향 0.0'을 만날 수 있다. 티젠은 이스타항공의 기내 유료 판매 서비스
-
화요, 글로벌 콘텐츠 ‘나 혼자만 레벨업 에디션’ 선보여
화요가 인기 글로벌 콘텐츠 ‘나 혼자만 레벨업(나혼렙)’ 시즌2 공개를 기념하여 ‘화요X나 혼자만 레벨업 에디션’을 출시한다.화요 관계자는 "‘나 혼자만 레벨업’은 한국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누적 조회수를 143억회 달성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끈 작품이다"라며 "그 인기에 힘입어 지난 1월 5일 TV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 시즌2:어라이즈 프롬 더 섀도’ 방영을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즌2에서는 주인공 성진우의 성장기를 빠른 호흡으로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화요17, 화요25, 화요41 750ml 제품에 시작점인 E급, 한 단계 레벨업한 S급, 최강의 SS급헌터로 성장한
-
[생활경제 이슈] 이브자리, 퓨어 시프 호텔식 베딩 신제품 2종 출시 外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자사 프리미엄 브랜드 퓨어 시프(Pure-SIF)의 호텔식 침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퓨어 시프는 변화하는 신혼부부의 선호를 반영해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고급 침구 브랜드로 이브자리가 2010년부터 선보이기 시작했다. 지난해 9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다채로운 디자인과 소재로 선택의 폭을 넓힌 호텔식 침구를 앞세우고 있다.퓨어 시프의 이번 신제품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토피아’와 ‘라뮤즈’이다. 다양한 색과 소재, 디자인 디테일을 활용해 호텔식 침구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구성했다.토피아는 이음선 없이 깔끔한 흰색의 광폭 원단에 프레임 형태로 수
-
헥토헬스케어, 24시간 한정 드시모네 브랜드데이 실시
헥토헬스케어가 24일 오전 10시부터 25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한정 드시모네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올해 처음 실시하는 드시모네 브랜드데이는 신제품이나 베스트셀링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24시간 한정 특가 프로모션이다"라며 "드시모네몰에서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 주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더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첫 드시모네 브랜드데이에서는 역대급 할인율인 최대 41%의 가격 혜택과 선착순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새롭게 출시된 ▲닥터브레스 구강유산균과 브랜드 대표 제품 ▲드시모네 4500은 물론, 겨울철 관절 건강을 위한 ▲김석진랩 퓨어
-
공영홈쇼핑,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과 함께 국내 제조 중소기업 제품 발굴
공영홈쇼핑이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부설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과 손잡고 ‘전국 스마트제조혁신기업 제품 판로지원 사업’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스마트제조혁신 우수 기업을 발굴하고 국내 제조 중소기업 판로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새롭게 진행하는 이번 사업에서는 총 10개 기업 제품을 선발한다"라며 "선정된 기업에게는 상품기획자(MD)와의 일대일 상품화 코칭부터 홈쇼핑 영상제작비 지원, TV홈쇼핑 판매방송 진행까지 원스톱 판로 지원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지원자격은 중소기업기본법 제 2조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에 한하며,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스마트
-
[생활경제 이슈] 하림, 2025 ‘아침머꼬 조식지원’에 후원금 7년간 연속 지원 外
(주)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지난 20일 익산교육지원청 중회의실에서 월드 비전과 함께 아침 결식이 우려되는 지역 초등생들을 위한 2025년 '아침머꼬, 조식 지원사업' 추진 후원금 2,760만 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후원금 전달식 자리에는 정호석 ㈜하림 대표이사와 정성환 익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서인영 월드비전 팀장을 비롯한 각 기관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2019년 첫 시작으로 7년째 이어지고 있는 ‘아침먹꼬’ 조식 지원 사업은 ㈜하림-익산교육지 원청-월드비전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함께 추진해 온 사업이다.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결식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아침식사를 후원하는 하림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
-
BBQ 그룹, 핸드볼 H리그에 ‘BBQ존’ 선보여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 21일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신한 SOL페이 24-25 핸드볼 H리그(이하 H리그)’경기에서 특화 브랜드존인 ‘BBQ존’을 운영했다고 24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한국핸드볼연맹과 후원 협약을 통해 서울에서 치러지는 H리그 경기 동안 경기장 1층에 ‘BBQ존’을 설치했다"라며 "21일부터 오픈한 BBQ존은 해당 자리를 구매한 관람객에게 BBQ 상품권을 제공했다"라고 전했다. 이전부터 BBQ는 대학배구, 유소년 골프, 빙상 종목 등 소외된 스포츠 종목에 대한 후원을 이어왔으며, H리그 후원을 통해 핸드볼 저변 확대를 지원하고 있다.BBQ존은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3일, 4월
-
모두투어, 창사 36주년 맞아 '모두감사제' 진행
모두투어는 창사 36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두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2월 24일부터 3월 31일까지 총 36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역대급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남아관, △유럽관, △일본관, △중국관, △미주/남태평양관, △부산/지방 출발관, △국내/테마관 등 총 7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되며, 가성비 좋은 상품부터 프리미엄 럭셔리 상품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 원 할인
-
롯데웰푸드 ‘닥터자일리톨버스’ 봉동지역아동센터 방문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132회차 협‘닥터자일리톨버스’가 신학기를 맞아 전북 완주군에 위치한 봉동지역아동센터를 방문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봉동지역아동센터는 롯데웰푸드의 또 다른 사회공헌활동인 ‘해피홈’ 1호점의 인연이 있는 곳이다"라고 전했다. ‘해피홈’은 빼빼로 판매수익금의 일부로 놀이공간과 학습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의 아이들이 방과 후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는 지역아동센터를 건립해주는 롯데웰푸드의 사회공헌활동이다. 2013년 1호 해피홈으로 건립된 봉동지역아동센터는 지역 아동 돌봄 거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아동센터 건립 후 13년간 영양지
-
요기요, ‘BBQ치킨’과 함께 새학기 프로모션 실시
요기요가 인기 치킨 브랜드 ‘BBQ치킨’과 함께 새학기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요기요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3월 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BBQ치킨 최대 4,500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Apple의 최신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요기요 앱 내에서 BBQ치킨 할인 경품 응모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주문하면 자동으로 경품 응모가 완료된다. 고객들은 BBQ치킨 주문 시 자동으로 적용되는 3,000원의 할인과 함께, 추가로 제공되는 최대 1,5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해 총 4,5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사용할
-
쿠팡, ‘프리미엄 프레시’ 선보여
쿠팡이 ‘프리미엄 프레시’를 새롭게 론칭하며 프리미엄 신선식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쿠팡 관계자는 "과일·수산·채소·정육 등 다양한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어 "프리미엄 프레시는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선도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품군이다"라고 말했다. 쿠팡 로켓프레시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신선식품인 ‘프리미엄 프레시’는 과일·수산·채소·정육·계란·유제품 등 12개 카테고리 500여개 상품을 제공하며,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과일·수산·채소의 경우 품질·크기 등 쿠팡이 정한 프리미엄 품질 기준을 충족한 상품에 ‘프리미엄 프레시’ 라벨을 부
-
[생활경제 이슈] 한화푸드테크 63레스토랑, 화이트데이 맞아 연인 패키지 5종 선보여 外
63레스토랑이 화이트데이(3월 14일)를 맞아 연인 패키지 5종을 출시했다.63스퀘어의 통합 파인 다이닝 브랜드 ‘63레스토랑’은 프라이빗 데이트와 프러포즈 명소다. 워킹온더클라우드 연인 패키지는 지난해 약 6천 명이 이용했다. 월 250쌍의 커플이 방문한 셈이다. 63레스토랑은 이번 기념일 시즌에 맞춰 연인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 워킹온더클라우드는 기존 연인 패키지 외에 화이트데이 패키지 ‘스위트 데이’를 출시했다. ▲코스 요리 ▲시즌 칵테일 ▲시즌 꽃 한 송이 ▲테이블 장식으로 이루어진 스위트 데이는 런치와 디너를 운영한다. 디너 코스는 ‘참숯에 구운 국내산 한우 안심 스테이크’, ‘표고와 파인애플을 곁들인 메로구이’
-
남양유업, 신입사원 스킬업 교육 진행
남양유업이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화성시 청호인재개발원에서 ‘신입사원 스킬업(Skill-up)’ 교육을 실시하고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입사 1년 차 신입사원들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조직 내 성장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교육에는 지난해 상반기 입사한 신입사원 38명이 참석했다"라며 "신입사원들은 ▲조직 이해도를 높이는 ‘조직원 자긍심 함양’ ▲남양유업의 핵심 가치를 내재화하는 ‘기업문화 체질화 교육’ ▲업무 수행에 필수적인 실무 역량을 익히는 ‘실무 필수 교육’ ▲강점 탐구 및 역량 개발을 위한 ‘셀프리더십 교육’ 등 총 4개의 과정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제로 입는 오버나이트’ 출시 外
깨끗한나라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 제로가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24일 밝혔다.깨끗한나라가 지난 2018년 첫선을 보인 ‘순수한면 제로’는 100% 자연순면커버와 천연소재 흡수체를 적용한 순면커버 생리대로, 지난해 11월 기준 누적 판매량 11억 개를 돌파하며 순면커버 생리대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할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깨끗한나라는 ‘순수한면 제로’ 인기와 강점에 힘입어 월경 기간 생리혈 걱정 없이 편하게 생리대 착용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입는 오버나이트’를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했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마일드’ 선보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증류식 소주 신제품 ‘일품진로 마일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증류식 소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하이트진로는 다양해지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저도수 신제품을 출시하고 시장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품진로 마일드’ 출시를 통해 ▲’일품진로25’(알코올 도수 25도),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30도), ▲’일품진로 오크25’(25도), ▲’일품진로 오크43’(43도), ▲’일품진로 고연산’(31도)의 증류식 소주 라인업을 확대한다"라며 "하이트진로는 다양한 증류식 소주 신제품을 개발, 꾸준히 선보인 결과 지난해 일품진로 브랜드 판매량이
-
CJ올리브영, 방한 관광객 위한 매장 쇼핑 편의 서비스 확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방한 관광객의 급증하는 K뷰티 수요에 맞춰 외국인 고객을 겨냥한 오프라인 매장 전략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관광객 맞춤형 서비스와 프로모션 강화를 통해 즐겁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글로벌 고객에게 중소·인디 뷰티 브랜드를 선보이는 ‘K뷰티 글로벌 게이트웨이’ 역할을 강화한다는 구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외국인 방문객수가 많고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은 매장을 ‘글로벌관광상권’으로 관리하면서 쇼핑 편의성을 지속 개선하고 있다"라며 "2010년대 중반 10~20개였던 올리브영 글로벌관광상권 매장은 현재 서울 명동·강남·홍대, 부산, 제주 등지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