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스텔라 아르투아, ‘2025 미쉐린 가이드’ 공식 맥주 파트너로 활동한다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세계적인 미식 가이드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 2025’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식 맥주 브랜드로서 맥주와 미식의 조화를 알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이번 공식 파트너십을 기념해 스텔라 아르투아는 오는 27일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 2025’ 공개 행사에서 시음 부스를 운영하여 참석 셰프들을 포함한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스텔라 아르투아만의 차별화된 서빙 기법인 ‘퍼펙트 서브(Perfect Serve)’를 부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향후 2년간 미쉐린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 및 셰프들과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미식과 조화
-
농심 백산수,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와 MOU 체결
농심이 지난 24일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와 좋은 물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허가한 사단법인으로 생수와 와인 등 관련 전문가를 양성하는 곳이다"라며 "워터소믈리에는 사람과 요리 등 특성에 맞는 최적의 물을 추천하는 물 전문가로, 최근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협약에 따라 농심과 협회는 건강을 위한 좋은 물 마시기의 중요성과 함께, 차와 커피, 음식과의 조화 등 물이 가진 다양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알린다는 계획이다. 또한 농심은 협회가 주관하는 워터소믈리에 교육 및 시험에 백산수를 공급해 국내 물 전문가 양성에 기여하고, 임직원
-
푸라닭 치킨, 신메뉴 ‘치즈인이유’ 출시 기이벤트 진행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신메뉴 출시 기념 ‘치즈인이유 특별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이번 특별 판매 이벤트는 선착순 5,000명에게 ‘순살 치즈인이유 + 악마소스’ 구성을 1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로 2월 25일부터 3월 3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별도 판매 링크를 통해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벤트 메뉴 구매자 중 개인 SNS 계정에 우수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다이슨 에어랩’을 추가 리워드로 제공된다. ‘치즈인이유’ 특별 판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성다이소 ‘2025년 봄맞이 이벤트’ 실시
아성다이소가 신한 SOL페이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각각 마이신한포인트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적립해주는 ‘2025년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몰에서 2월 24일부터 3월 23일까지 신한 SOL페이로 3만 원 이상 결제 시 마이신한포인트 1,500P를 적립해 준다"라며 "적립은 4월 10일 예정으로, 이번 이벤트는 1일 1회로 기간 내 2회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다이소 매장에서는 2월 21일부터 3월 2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최대 2,000P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처음 결제하는 경우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P를
-
쿠팡, 개강 맞이 자취식품 할인 이벤트 실시
쿠팡이 개강 시즌을 맞아 자취생들을 위해 최대 42% 할인 혜택을 담은 ‘개강기념 자취식품’ 기획전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 즉석밥, 즉석국/찌개, 라면, 파스타, 건강식품 등 다양한 자취 식품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자취 식품 SALE’과 ‘한번에 챙기는 자취 푸드’ 두 가지 테마관 형태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자취 식품 SALE’에서는 즉석밥, 시리얼, 라면, 간편국, 생수, 음료, 식사대용 간식, 건강식품 등 자취 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식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한번에 챙기는 자취 푸드’는 1인 가구를 위해 엄선된 인기 자취 식품을 한데 모아
-
이마트24, ‘창원 진해군항제 도시락/김밥’ 선보여
이마트24가 문체부와 함께 하는 ‘로컬100’ 프로젝트의 첫번째 상품으로 창원특례시(이하 창원시) 진해군항제와 콜라보해 봄을 주제로 한 상품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마트24 관계자는 "‘로컬100’이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역문화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명소, 지역축제, 명인 등 100선을 선정하고 지원하는 사업으로 2023년부터 시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로컬100’ 프로젝트의 첫번째 상품으로 벚꽃축제로 유명한 창원시의 진해군항제와 콜라보해 ‘핑크닉도시락(5,900원)’과 ‘핑크닉김밥(4,300원)’ 2종을 25일(화) 출시한다"라고 밝혔다.먼저 ‘핑크닉도시락’은 봄맞이 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도시락으로, 떡갈비, 치
-
W컨셉, 'KATRI시험연구원'과 MOU 체결
W컨셉은 국제 공인시험인증기관 ‘KATRI시험연구원’(이하 카트리)과 ‘패션 상품 시험∙검사 프로세스 구축을 위한 MOU(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카트리는 1965년 설립된 산업통상자원부 산하의 재단 법인으로, 섬유패션, 화학소비재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에 대한 안전성 검사, 시험, 인증 등을 수행하는 국제 공인 시험인증기관이다"라고 설명했다.협약 체결에 따라 양측은 입점 브랜드의 제품 안전성 검사, 인증, 시험 분석을 다각도로 지원한다. 향후 브랜드 대상 컨설팅 및 설명회 등으로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이번 협약은 외부 공인 기관과 품질 점검 프로세스를 구축함으로써 입점 브랜드사
-
11번가, 2024년 영업손실 40% 축소했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 주식회사가 영업손실을 큰 폭으로 축소하며 수익성을 성공적으로 개선한 2024년 실적을 공개했다.25일 공개된 SK스퀘어의 공시자료에 따르면, 11번가의 2024년 연간 영업손실은 전년(1,258억 원) 대비 504억 원 감소한 754억 원으로 40% 개선하며, 2년 연속, 7개 분기 연속 전년 대비 영업손실을 줄이는데 성공했다. 11번가 관계자는 "2024년 4분기 영업손실은 23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4% 축소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테일(직매입) 부문의 사업구조 효율화로 2024년 연 매출액은 전년(8,655억 원) 대비 3,037억 원 감소(-35%)한 5,618억 원이었으며, 4분기 매출액은 1,339억 원을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11번가는
-
모두투어, '2025 호주 스페셜리스트 세미나' 진행
모두투어는 호주 여행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호주관광청과 공동 주최한 '2025 호주 스페셜리스트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부산, 대전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에는 △모두투어, △호주관광청, △뉴사우스웨일즈주관광청, △빅토리아주관광청 관계자를 비롯해 모두투어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관계자 등 총 150여 명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세미나에서 호주관광청과 각 주 관광청은 최신 호주 여행 정보를 비롯해 △인천-호주 직항 노선, △지역별 주요 관광지 등을 소개하며 더욱 새로워진 호주의 매력을 소개했다"라고 밝혔다.아울러 모두투어는 올해 새롭게
-
설화수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 진행
설화수가 안티에이징 에센스의 대명사와도 같은 ‘윤조에센스’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설화수 관계자는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1997년 첫 출시 후 28년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6세대까지 진화를 거듭해 온 설화수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라며 "10초에 한 병씩 판매되며 10병 이상 사용 고객도 52만 명에 육박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설화수는 3월부터 4월까지 두 달 동안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정체된 피부 흐름을 되살려 윤기 있게 빛나는 ‘윤빛’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의 모든 것을 전할 예정이다.우선 윤조에센스의 효능을 실제 고객
-
비트-잔망루피, ‘봄 한정 체리블로썸 캡슐세제’ 선보여
라이온코리아의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MZ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와 함께 봄 시즌 한정판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실내건조 체리블로썸’을 25일 카카오 톡딜에서 선출시한다고 밝혔다.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비트X잔망루피의 첫 콜라보 상품 호응에 힘입어 출시하는 두 번째 콜라보 에디션이다"라며 "비트캡슐에 처음 선보이는 체리블로썸 향은 화사하게 만개한 벚꽃을 연상시키며, 세탁 후 향긋한 향이 14일 동안 지속된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40개입의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했다.특히 패키지부터 내용물까지 설레는 봄의 감성을 채워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흩날리는 벚꽃잎과 봄을 만끽
-
서울우유, "A2우유 특허무효심판 주장 인정받았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뉴질랜드의 The a2 Milk Company社(이하 The a2 Company)가 A2 단백질에 대한 자체 연구 결과를 토대로 등록한 대한민국 특허에 대해 등록무효 심판 청구를 제기한 결과, 특허등록무효가 인용됐다고 25일 밝혔다.서울우유 관계자는 "일반 우유는 A1 단백질과 A2 단백질이 모두 들어있으나, ‘A2우유’는 A2 단백질만 포함된 우유를 말한다"라며 "일부 연구에서 A2 단백질이 A1 단백질보다 소화가 용이할 수 있다는 점이 밝혀진 바 있는데, The a2 Company는 ‘A2우유’의 이러한 효능적 측면과 관련한 특허를 여러 국가에서 보유하며 ‘A2우유’ 시장을 주도해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에 A2 단백질이 가진
-
[생활경제 이슈] ABC마트 누오보, 봄 시즌 ‘메리제인 슈즈 컬렉션’ 출시 外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봄 시즌을 맞아 스포티 스타일의 ‘메리제인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최근 애슬레저 열풍이 다시금 불면서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누오보는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 메리제인 슈즈 신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각자의 ‘추구미(개인별 추구하는 이미지)’가 있는 MZ세대를 겨냥해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스포티룩부터 애슬레저룩, 발레코어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준다.‘시아 웨빙 벨크로 메리제인’은 얇은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스포티 메리제인 슈즈다. 슬림한 실루엣으로 세련되면서도 가벼운 느낌을 주어 봄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활용도 높은 블랙 컬러와
-
홈앤쇼핑, ‘이지듀’의 ‘멜라앰플’ 선보여
홈앤쇼핑은 80년의 역사 대웅제약의 뷰티 브랜드‘이지듀’에서 출시한‘이지듀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을 26일 수요일 08:15에 첫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이지듀’는 기미쿠션으로 고객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홈앤쇼핑에서 최근 방송 2회 모두 전체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지듀는 EGF성분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피부에 자극적일 수 있는 강력한 효능성분을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라며 "또한‘효과가 없는 제품은 출시하지 않는다’는 기업 마인드로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고기능성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작한 브랜드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약국화장품코너, 피부 관리
-
신라호텔, ‘끌레드뽀 보떼 스파’ 선보여
신라호텔은 끌레드뽀 보떼와 손잡고 끌레드뽀 보떼 브랜드의 첫 번째 정식 스파 매장을 내달 24일 서울신라호텔과 내달 13일 제주신라호텔에 오픈한다고 밝혔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글로벌 최고급 패션 브랜드인 ‘루이비통’(1991년), ‘에르메스’(2004년), ‘키톤’(2007년) 등의 국내 1호점을 유치한 데 이어, 2013년 영국 다이아몬드 브랜드 ‘그라프’, 2016년 ‘모이나’ 등 글로벌 초 럭셔리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해외 명품 브랜드의 국내 진출 1번지’로 자리매김해왔다"라고 전했다. 서울신라호텔은 끌레드뽀 보떼 스파를 유치함으로써 뛰어난 제품력과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최상위의 럭셔리 스파를 호텔 고객에게 선보인다는
-
차오차이·샘표, ‘33데이 스페셜 패키지’ 판매 돌입
샘표가 내달 3일 이른바 ‘삼겹살데이(3.3데이)’를 맞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협업해 고기와 요리소스로 구성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샘표 관계자는 "17일부터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한정 판매하는 '33데이 스페셜 패키지' 2종은 한돈 삼겹살 500g과 앞다리살 500g, 집에서도 전문점 맛 그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소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삼겹살을 매번 구이로만 즐겼다면 잡내없이 부드러운 수육, 요즘 장안의 화제인 동파육, 고급 중화요리 고추잡채 등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기회다"라고 전했다. 먼저, 한돈 삼겹살 500g과 앞다리살 500g에 ‘새미네부엌 수육보쌈 소스’, ‘새미네부엌 양파절임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음료 선보여
이디야커피가 봄 시즌을 맞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 음료 3종(▲슈크림 카라멜 라떼 ▲감귤 히비스커스 티 ▲딸기 말차 라떼)은 봄을 연상시키는 색감과 원재료를 활용해 봄이 주는 따뜻함과 생동감을 표현했으며, 감각적인 비주얼과 달콤한 맛으로 다가오는 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슈크림 카라멜 라떼’는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를 담은 ‘플로팅 슈크림’의 달달함과 부드러움이 특징이다"라며 "또한 카라멜과 바닐라 향 시럽의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우유와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을 완성했다"라고 밝혔다. ‘감귤 히비스커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