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앰배서더로 권유리 선정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대표 슬리밍 라인 ‘메타그린’의 앰배서더로 권유리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권유리는 일상 속에서 꾸준한 자기 관리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바이탈뷰티는 메타그린이 추구하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의 방향이 권유리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선정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개된 화보 속 권유리는 특유의 밝고 자연스러운 미소와 함께 탄탄한 바디 라인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라고 말했다. 지난 4월 리뉴얼한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기존의 체지방 2중 커팅 기능은 유지한
-
골프존,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5차 결선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7월 26일(토)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시즌 하반기 첫 번째 대회인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5차 대회 결선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5차 대회는 골프존이 주최, 신한투자증권이 메인 후원에 나섰으며 챌린저 골프웨어, 제주항공, 던롭스포츠코리아, 비엔나커피하우스가 서브 후원사로 참여했다"라며 "경기는 골프존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하루 동안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1라운드에는 13명의 시드권자와 예선통과자, 신인 및 초청 선수 등 총 88명의 선수가 출전하며 컷오프를 통해 60명의 선수가
-
락앤락, 메트로 퍼펙트씰 텀블러 선보여
락앤락이 ‘메트로 퍼펙트씰 텀블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메트로 퍼펙트씰 머그 텀블러, ▲메트로 퍼펙트씰 토트 텀블러, ▲메트로 퍼펙트씰 킹 텀블러로 구성되어 사이즈, 용도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3종 모두 스크류 캡 디자인을 적용해 완전 밀폐가 가능하고, 이동할 때 샐 걱정이 없어 휴대가 간편하다"라며 "316L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내식성이 매우 뛰어나고 이중 단열 진공 구조로 보온보냉 기능 또한 우수하다"라고 전했다. 1100ml 기준 보온은 최대 11시간, 보냉은 최대 47시간까지 지속되며,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
-
애경산업, ‘2025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 2개 제품 선정
애경산업이 자사의 화장품과 세탁세제 등 2개 제품이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선정 제품은 ‘닷솔루션 피솔루션 민트 바쿠치올 모공 올리지 세럼’과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로 환경성과 상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올해의 녹색상품’에 이름을 올렸다"라며 "이와 함께 애경산업은 ‘올해의 녹색상품 10회 수상 기업’으로도 선정돼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도 함께 인정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닷솔루션 피솔루션 민트 바쿠치올 모공 올리지 세럼은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인증 화장품으
-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2025 컬러풀 페스타' 진행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여름성수기를 맞아 ‘2025 컬러풀 페스타’를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 위치한 오션월드는 축구장 넓이의 약 14배, 총 12만 6,645㎡ 규모로 아쿠아존,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실내존과 야외존의 어트랙션을 상시 운영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션월드는 매년 여름 성수기 시즌 컬러풀 페스타를 열고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K팝 아티스트 공연에서부터 라이프가드가 선보이는 다이빙 쇼, 각
-
리복, ‘나노 X5’ 신규 컬러 선보여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크로스핏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5’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LF 관계자는 "남성용 ‘블랙 레드’와 여성용 ‘블랙 퍼플’ 컬러는 리복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담아냈으며, 이를 통해 트레이닝 시장 공략에 한층 더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복 ‘나노’ 시리즈는 2011년 첫 출시 이후 해마다 신제품을 내며 북미 시장에서 전문 트레이닝화로 자리매김한 리복의 시그니처 라인이다"라며 "올해 출시된 15번째 모델 ‘나노 X5’는 피트니스 운동 전반에 최적화된 기능을 대거 탑재하며 퍼포먼스 트레이닝 시장의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
bhc-두산베어스, 첫 콜라보 ‘한정판 콜팝컵’ 증정 이벤트 진행
bhc가 KBO 구단 첫 콜라보 굿즈를 선보인다. bhc 관계자는 "서울 연고의 명문구단 두산베어스와 협업하여 ‘bhc X 두산베어스 한정판 콜팝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7월 22일부터 두산베어스 홈구장인 잠실종합운동장 내 bhc 매장에서 시작된다"라며 "bhc는 야구 관람의 즐거움에 브랜드 굿즈의 소장 가치를 더하고, 현장 관람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차원에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또 "콜라보 굿즈인 ‘bhc X 두산베어스 콜팝컵’은 두산베어스의 상징 색상(네이비)과 구단 마스코트를 활용한 일러스트를 적용해 구단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라며 "‘콜팝컵’은 치킨과 음료
-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레더백 ‘마롱 소프트백’ 선보여
LF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마롱 소프트백(Maron Soft Bag)’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LF 관계자는 "매 시즌 독창적인 디자인과 소재의 활용으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한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이번 시즌,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강점으로 하는 마롱 소프트백을 선보였다"라며 "토트백 기준 239g, 숄더백 기준 398g으로,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음에도 패브릭 가방보다도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평균적으로 동일한 크기의 일반 가죽 가방과 비교했을 때, 최소 1.5배에서 최대 3배까지 가볍고, 기존에 출시된 패브릭 가방보다도 약 2배 이상 경량화된 것이 특징이
-
홈앤쇼핑, 2025년 명사초청 포럼 진행
홈앤쇼핑은 23일(수)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2025년 제 1차 '홈앤쇼핑 명사초청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명사초청포럼은 문화·유통환경의 주요 이슈와 트렌드 공유를 통해 방송전반에 걸친 AI 성공사례 및 다양한 인사이트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날 강연에는 홈앤쇼핑 임직원 약 150명이 참석하였고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1,500여명의 협력사가 동시에 시청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포럼에는 현재 미국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 수석고문, 서강대학교 초빙교수, 하버드대학교 케네디스쿨 선임연구원으로 활동하고,‘제2대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을 역임한 박영선 전 장관이‘우주의
-
㈜오뚜기, ‘입자가 살아있는 생와사비’ 선보여
㈜오뚜기가 냉장 ‘생와사비’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입자가 살아있는 생와사비’와 ‘입자가 살아있는 생와사비 36.5%’로, 와사비 분말이나 추출물을 사용하지 않고, 생와사비 원물인 서양고추냉이와 고추냉이를 직접 갈아 와사비 특유의 알싸한 풍미와 입자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공 착색료인 타르색소와 감미료인 소비톨액을 사용하지 않아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냉장 제품으로 생와사비의 신선함을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다"라며 "또한, 스탠딩 파우치 형태로 출시해 보관과 사용이 편리하다"라고 말했다. ‘입자가 살아있는 생와사비’는
-
[호텔단신] 롯데호텔 괌, 늦캉스를 위한 렌터카 및 패밀리 스위트 룸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 괌이 8월 중순 이후 늦캉스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먼저, 괌 여행의 필수 준비사항인 렌터카 1일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내에 위치한 렌터카 업체를 통해 차량 픽업과 반납이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렌터카 패키지는 여행 마지막 날 비행 일정에 따라 ‘주간편’과 ‘야간편’ 중 선택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8월 31일까지, 투숙 기간은 8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다.‘주간편’은 3박 이상 투숙 시, 렌터카 준중형급 1일 이용권과 공항 픽업 및 샌딩(괌 공항세 별도) 서비스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야간편’은 3박 요금으로 3.5박을 즐길 수 있는 레이트 체
-
[생활경제 이슈] 생그린식품, 6년근 홍삼으로 만든 '생그린 발효홍삼정 스틱' 선보여 外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생그린식품에서 현대인의 일상 고민에 주목한 ‘생그린 발효홍삼정 스틱’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6년근 국내산 홍삼을 발효해 유효성분의 체내 흡수를 극대화한 발효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 5mg/g에 달하는 기능성 홍삼 제품이다.‘생그린 발효홍삼정 스틱’은 과학적인 배합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 흐름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의 5대 건강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부원료로는 황금혼합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 사양벌꿀, 눈꽃동충하초추출물 분말, 발효녹용추출분말 등의 원료를 사용했다.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직장인, 수험생, 부모님 선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와우 더 포레스트’ 캠페인 진행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지난해 국립횡성숲체원에 이어 올해 국립대전숲체원에서 임직원 참여 산림보존 캠페인 ‘와우 더 포레스트(Wow the Forest)’ 활동을 지난 21일 펼쳤다고 23일 밝혔다.CFS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학생들은 여름 방학기간을 이용해 CFS의 자동화 기술 부서인 오토메이션 팀에서 AI 기반 물류 자동화 시스템에 대한 실무를 배우고 있다"라며 "한국폴리텍대 학생들은 8주 동안의 인턴십을 마치고 별도의 면접을 통해 CFS 오토메이션 팀 정규직으로 입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CFS는 인턴십 학생들의 OJT(On the Job Training) 일환으로 CFS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미래와 사회적 책임을 경험하고, 소속감을 고
-
롯데百,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팝업스토어 열어
롯데백화점이 7월 23일(수)부터 8월 3일(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 서울 VS FC 바르셀로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FC 바르셀로나의 15년 만의 내한과 아시아투어를 기념해 기획된 행사"라며 "유니폼과 굿즈는 물론 선수단 아카이브 전시,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축구팬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장에서는 FC 바르셀로나와 FC 서울의 공식 굿즈 약 600여 종이 선공개되며, 라민 야말 마킹 유니폼, ‘FC서울 X 짱구는 못말려’ 굿즈 등 한정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라며 "또 경기 스코어 예측 이벤트, 팬사인회,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
-
이마트, 수입맥주와 초저가 조각 과일 프로모션 진행
이마트가 오는 28일 월요일까지 하이네켄∙버드와이저∙코젤∙스텔라∙기네스∙산토리∙아사히 등 인기 수입맥주 100여종과 짐빔 하이볼 등 일부 RTD 주류를 포함해, 5캔을 9,800원에 골라 담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마트 관계자는 "25일(금)부터 28일(월)까진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조각 수박∙멜론' 3종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상품으로 '한 입에 쏙 조각수박(600g/국내산)', '한 입에 쏙 조각 멜론(550g/국내산)', '한 입에 쏙 조각 허니듀(550g/미국산)' 총 3종으로, 각 정상가 6,980원/ 8,980원/ 7,980원 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2천원 할인된 각 행사가 4,980원/ 6,980원/ 5,980원
-
쿠팡 사회공헌위원회 공식 출범
쿠팡은 ‘쿠팡 사회공헌위원회’(이하 위원회)를 공식 출범했다고 23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그간 전국적인 물류 인프라 구축을 통해 8만 개 이상의 국내 일자리를 창출하며 청년과 중장년을 비롯한 다양한 계층의 지역 고용에 기여했다"라며 "또한 지역 중소상공인·전통시장 온라인 판로 개척, 중소기업 해외시장 진출 및 성장 지원, 취약계층에 대한 기부활동, 재난지역 구호물품 전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위원회 출범은 사회공헌 전략을 보다 체계적으로 수립하고, 전문성을 높여 전사적으로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는 쿠팡의 의지를 반영한 것으로, 위원장은
-
GS샵, 히트플레이션 겨냥 과채주스 3종 선보여
GS샵이 히트플레이션(heat-flation)를 겨냥 과채주스 3종을 선보인다.GS샵 관계자는 "최근 폭우, 폭염 등 날씨 영향으로 과일과 채소 가격이 올라 소비자 부담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GS샵은 이 같은 ‘히트플레이션’이 매년 반복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과일과 야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과채주스 라인업 강화에 나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GS샵 자체조사 결과 홈쇼핑 핵심 고객층인 45~54세 고객을 중심으로 혈당 관리, 제철 먹거리, 간편식 등 건강한 먹거리를 간편하게 이용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도 주요 배경이 됐다"라고 말했다. 고객 반응도 뜨겁다. 지난 6월 23일(월) 가장 먼저 론칭한 ‘돈시몬 토마토 100%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