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락앤락, ‘슬로 듀얼 오프닝 텀블러 700㎖’ 선보여
락앤락이 ‘슬로 듀얼 오프닝 텀블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듀얼 오프닝 설계로 실용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좁은 형태의 상단 입구는 음료가 한 번에 쏟아지는 것을 방지해 안정적인 음용이 가능하고, 지름 7.3cm의 넓은 입구는 얼음 투입이 쉽고 내부까지 손이 쉽게 닿아 세척 관리에 용이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뛰어난 보온∙보냉 기능도 장점이다. 이중 단열 진공 구조로 최대 26시간의 보냉(10℃이하)과 8시간의 보온(50℃이상)이 가능해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음료의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손잡이가 연결된 탑핸들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스크류 캡
-
[생활경제 이슈] 크린랩, 애니메이션 IP ‘캐치! 티니핑’ 스페셜 에디션 출시 外
크린랩(대표 승문수)이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IP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 9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최근 유통 업계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캐릭터 마케팅 트렌드에 주목해 기획됐다. 높은 인지도와 화제성을 갖춘 SAMG엔터테인먼트의 ‘캐치! 티니핑’ IP를 활용함으로써, 크린랩 생활용품 라인에 보다 감각적이고 젊은 이미지를 더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출시 제품은 ▲크린지퍼백 4종(미니미니·소·중·대) ▲어린이용 크린장갑 ▲ 하이퍼맥스 건전지 4종(AA 2종·AAA 2종)이며 아이들의 놀이 활동이나 장난감 정리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
[생활경제 이슈] 앳홈 톰(THOME), ‘T필 프로그램’ 출시 外
앳홈(대표 양정호)이 전개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여름철 무너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고 트러블의 근본 원인을 잠재워주는 ‘T필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고온다습한 여름철에는 땀과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돼 모공에 노폐물과 먼지가 쉽게 쌓이며, 이로 인해 모공이 넓어지고 트러블로 이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문제가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기 쉽다. 여름철 피부 관리에 소홀하면 피부 노화가 가속화될 수 있어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톰의 ‘T필 프로그램’은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진행되는 지성 피부용 필링 프로그램을 홈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현한 것으로, 클렌징•필링•수분 공급
-
골프존, ‘롯데렌터카 WGTOUR’ 5차 결선 홍현지 우승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7월 27일(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개최한 '2025 롯데렌터카 WGTOUR' 5차 결선에서 홍현지가 최종 합계 25언더파(1라운드 11언더파, 2라운드 14언더파)로 GTOUR 통산 11번째 우승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2025 롯데렌터카 WGTOUR'는 롯데렌터카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제주항공, 모델로, 월드와인주식회사, 던롭스포츠코리아, 닥터피엘이 서브 후원했다"라며 "경기는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하루 동안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코스와 그린 난도가 높고 도전적인 코스 공략이 필요한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 – EAST 코스에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72명의
-
농심, 레드포스와 함께한 ‘패밀리데이’ 진행
농심이 지난 27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e스포츠 경기 ‘2025 LCK 로드쇼’에 직원 가족 200명을 초청하는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했다.농심 관계자는 "패밀리데이 참석자 전원에게 농심 레드포스 유니폼과 응원봉 세트를 지급해 e스포츠 팬 문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또한 직원 가족들이 농심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경기장 인근에 마련한 이벤트 부스에서 브랜드 미니게임, 포토존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신대방동 본사 곳곳에서 어린이 맞춤형 콘텐츠로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데 이어, e스포츠 패밀리데이를 통해 다양한 세대 직원들의 사기
-
코오롱스포츠 앰배서더 이하늘, 美 콜로라도 트레일 여성 FKT 단독 종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코오롱스포츠의 앰배서더 두두부부 이하늘이 미국 콜로라도주의 로키산맥을 관통하는 약 780km의 콜로라도 트레일을 경량 패스트 하이킹 방식으로 단독 종주하며, 여성 FKT(Fastest Known Time)를 달성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FKT는 트레일을 가장 빠른 시간에 종주하는 기록 경쟁 방식으로 장거리 하이킹 문화 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이어 "알피니스트, 극지 전문가, 장거리 하이커, 트레일 러너 등 12명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라며 "이하늘은 한국 여성 최초로 미국 장거리 하이킹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하이킹 전문가로, 남편 양희종과 함께 두두부부
-
[생활경제 이슈] 하이생, 고대 곡물 발효효소 신제품 ‘하이생 파로’ 선보여 外
하이생이 이탈리아산 ‘파로 엠머밀’을 원료로 한 발효효소 신제품 ‘하이생 파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하이생 파로’는 이탈리아의 파로 전문기업 ‘몬테로소’의 엠머밀 품종을 엄선해 제조한 효소식품으로, 고대 곡물 파로의 풍부한 영양소와 원물 고유의 특성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주원료인 파로는 탄수화물과 당 함량이 낮고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것이 강점으로, 최근 식습관 개선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특히 ‘하이생 파로’는 주원료인 이탈리아산 파로 엠머밀에 하이생 자체 특허 복합발효기술로 발효한 국내산 현미·미강·대두 등 곡물 원료를 배합한 100% 발효효소식품이다. 인
-
스킨유, 배우 차정원과 신제품 캠페인 진행
스킨유(SKINU)가 배우 차정원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고 신제품 ‘이노센트 앰플 미스트’를 출시한다. 스킨유 관계자는 "차정원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통해 스킨유가 지향하는 감성적 결 케어의 정서를 깊이 있게 전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차정원은 감도 높은 스타일과 섬세한 자기관리로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선망 받는 셀럽으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는 차정원이 일상에서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검색과 관심이 활발히 일어나며 높은 영향력을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신제품 이노센트 앰플 미스트는 스킨유가 제안하는 감각적이면서도 기능적인 결 케어 미스트로, 피부 결은 매끄럽고 부드럽게, 피부 속은
-
하나투어, 가을여행 지원금 프로모션 진행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최대 20만 원을 지원하는 가을여행 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9~10월 출발하는 가을여행 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7월 28일(월)부터 8월 24일(일)까지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프로모션 전용 해외패키지 상품에는 최대 20만 원의 지원금을 제공하고, 자유여행객을 위한 에어텔, 항공, 호텔, 현지투어 플러스 상품에는 최대 10만 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라며 "국내여행객을 위한 국내 패키지는 5천 원, 숙박 상품에는 최대 6% 할인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카드사 결제 할인을 통해 삼성카드 결제 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7월에는 최대 20만 원, 8월에는 최대 15만
-
bhc, OK캐쉬백과 제휴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플래닛의 포인트 플랫폼 OK캐쉬백과 손잡고 고객 할인 혜택을 확대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bhc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브랜드 충성도 제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bhc 자사앱 고객은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에서 발급 가능한 3천 원 할인쿠폰과 bhc 자사앱 신규가입 시 제공되는 3천 원 쿠폰을 함께 활용할 경우 최대 6천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OK캐쉬백 앱에 접속해 ‘사용’ 탭 내 ‘할인쿠폰’ 메뉴에서 bhc 할인쿠폰을 클릭하고,
-
[생활경제 이슈] 천호엔케어, 중복 맞아 ‘복복복’ 프로모션 진행 外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중복을 맞아 8월 3일까지 ‘복복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천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무더운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집에서 간편하게 먹는 ‘천호 흑염소탕’과 황기, 맥문동, 오미자 등 국산 원료를 배합한 ‘황기운탕 프리미엄’, 섭취가 편리한 홍삼 건강기능식품 ‘홍삼스틱본’을 포함해 총 16종을 매일 한정수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또한 천호엔케어는 천호몰 회원이라면 100% 당첨되는 제품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천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퓨어 유기농 레몬즙’, ‘데일리코어 프로폴리스 아연’, ‘콜라
-
홈앤쇼핑, ‘제주 진메밀면’ 선보여
홈앤쇼핑은 오는 30일(수), 제주산 100% 메밀로 만든 ‘제주 진메밀면’을 특별 생방송을 통해 단독 선보인다고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제주 진메밀면’은 제주 로컬 맛집으로 입소문 난 ‘메밀밭에 가시리(표선점·동광점)’에서 직접 만든 면으로, 첨가물 없이 오직 메밀가루와 물만을 사용해 글루텐 프리 식단에 적합하다"라며 "밀가루, 소금, 전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메밀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전국 최대 메밀 산지인 제주도에서 재배된 메밀을 도정, 제분, 제면까지 모두 제주에서 직접 진행하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자가 제면하여 위생과 품질을 동시에 잡았다"라고 전했다. 특히 찬물에 헹구면 쫄깃하고
-
쿠팡이츠서비스, ‘배달파트너 안전지원’ 업무협약 체결
쿠팡이츠서비스(CES)가 서울시 도봉구와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25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도봉구와 합심해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환경을 위한 다각도의 지원 활동들을 이어갈 계획이다"라며 "정비 전문가의 체계적인 정밀점검을 받을 수 있는 △이륜차 무상 안전점검 및 소모품 교체 행사를 필두로 △안전주행 문화 정착 캠페인 △안전교육 프로그램 △배달파트너 쉼터 물품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혹서기 배달파트너의 안전을 위해 창원특례시, 경기도, 서울시 강남구·금천구 등 전국 여러 지자체와 협력해
-
대명아임레디, 대한해협-부산 원나잇 크루즈 여행 결합상품 선보여
대명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국내 기술로 건조한 첫 크루즈페리 ‘팬스타 미라클호’를 타고 대한해협 또는 부산을 돌아보는 원나잇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팬스타 미라클 크루즈호는 순수 국내 자본과 기술로 건조된 럭셔리 크루즈 여객선으로 지난 4월 첫 취항했다"라며 "2만 2천톤 규모의 이 선박은 총 102개 객실과 다이닝, 카지노, 사우나, GX룸 등 5성급 호텔 수준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선상 불꽃놀이와 공연을 포함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된 여행 결합상품은 1박 2일 동안 대한해협 또는 부산 앞바다를 선택해서
-
롯데백화점, '복숭아주의보' 팝업 실시
롯데백화점이 8월 3일(일)까지 타임빌라스 수원에서 여름 제철 과일 ‘복숭아’를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 ‘복숭아주의보’를 운영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현장에는 대형 복숭아 조형물, 볼풀존, 실내 사격 콘텐츠 등 체험형 콘텐츠가 설치돼, 주말 몰캉스를 즐기려는 가족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웰니스 스무디 브랜드 ‘티키티키’의 유통사 단독 팝업과, ‘파티세리 후르츠’의 복숭아 디저트 단독 메뉴 출시, 과일 콘셉 의류 브랜드 ‘김씨네 과일’의 DIY 티셔츠 체험 등도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
이마트 8월 ‘고래잇 페스타’ 진행
이마트가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3일까지 총 6일간 고래잇 페스타 '초대형 가격하락'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휴가철 수요 증가로 비싸지는 삼겹살, 60% 할인하는 전복, 반값 한우와 복숭아, 2천원대 냉동피자 등 전방위적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고래잇 페스타에는 전략적 가격투자를 통해 쉽게 따라올 수 없는 ‘압도적 초저가’를 구현한 대표상품 4종이 필두로 나선다"라며 "국산/수입 삼겹살, 화장지, 계란이 순차적으로 각 1~2일씩 최대 60% 할인하는 릴레이 할인에 돌입한다"라고 말했다. 우선 행사 첫 이틀인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수입삼겹살/목심(100g, 냉장)이 나선다. 행사카드로 구매시 60% 할인한 7
-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 진행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7월에도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이어갔다.아웃백 관계자는 "러브백 캠페인은 올해로 13년째를 맞은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라며 "‘나보다 우리’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2013년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외식 브랜드의 특성을 살려 식사 제공, 물품 후원 등의 활동을 전국적으로 확산시키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울 아웃백 강남교보타워점은 지난 7월 25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협력해 암 완치자와 그 가족들을 매장으로 초청했다"라며 "스파이시 세트, 레몬 치킨 리조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