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한화푸드테크 ‘더 플라자·63레스토랑 요리대회’ 개최 外
한화푸드테크는 11일 더 플라자 다이아몬드 홀에서 ‘더 플라자·63레스토랑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경연대회는 더 플라자와 63레스토랑의 첫 통합 행사다. 소속 셰프들의 창의성과 조리 역량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도원 ▲세븐스퀘어 ▲블랑제리 더 플라자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백리향 ▲파빌리온 용산 등 11개 레스토랑 셰프들이 총 출동했다. 각 레스토랑 특성에 맞는 메뉴 개발을 주제로 45팀이 참가했고 이 가운데 20팀이 본선 무대에 올랐다.본선 진출 팀은 ▲양식 6종 ▲중식 3종 ▲뷔페 5종 ▲디저트 4종을 선보였다. 맛과 디자인,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우수상 ▲우수상 ▲
-
롯데GRS, 롯데리아 풀러튼점 오픈식 진행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카운티 내 풀러튼 시티에 1호점인 롯데리아 풀러튼점 오픈식을 14일(현지 시각) 진행했다.롯데GRS 관계자는 "공식 오픈에 앞서 8월 11일부터 13일 약 3일간 4시간씩 진행한 사전 오픈을 운영을 통해 고객 반응 점검을 실시하였으며, 기간 중 개점 전부터 긴 대기 행렬로 일 평균 500명이 방문해 미 현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식 오픈일인 14일에는 롯데GRS 차우철 대표이사 및 신동권 사외이사 의장, 풀러튼 시티 프레드 정(Fred Jung) 시장, LA총영사관 조성호 부총영사 등의 인사가 참석하였으며, 미국 롯데리아
-
락앤락, 광복 80주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 후원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과 보훈단체를 위한 뜻 깊은 후원에 나섰다.락앤락 관계자는 "서울 중구청이 주관하는 ‘광복 80주년 기념행사’에 자사 제품을 후원하며, 독립유공자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억하고,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행사에 동참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광복 80주년 기념행사’는 지난 8월 14일 서울 중구 보훈회관에서 진행되었으며, 독립유공자 후손, 보훈단체 회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독립 유공자들의 헌신과 숭고한 활동을 치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락앤락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비스프리 등 식품보관 용기를 기부했으며, 독립유공자 후손과 보훈
-
오아시스마켓, ‘전통식품 품질인증’ 기획전 실시
오아시스마켓이 이날부터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과 함께 '전통식품 품질인증' 기획전을 진행한다.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전통식품 품질인증' 기획전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전통식품 품질인증 제도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식탁 위의 신뢰, 인증마크 하나면 충분해요!'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주원료 국내산', '식품첨가물 無 원칙', '장인의 정성' 등 전통식품 품질인증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며 가치소비를 실천하고자 하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획전은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이날부터 24일까지, 2차는 내달 22일부터 28일까지 각각 7일간 진행되며, 전통식품 인증제품
-
빙그레, 아카페라 모델로 밴드 그룹 DAY6 발탁
빙그레가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모델로 밴드 그룹 DAY6(데이식스)를 발탁했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모델 발탁은 지난 7월 비트박스 그룹 ‘비트펠라하우스’와 협업해 발매한 곡 ‘Freaky Monday’의 가사 중 ‘Monday부터 Sunday까지 하루 종일 아카페라 함께 해’라는 구절에서 착안해 진행됐다"라며 "특히 DAY6의 그룹명은 ‘일주일 중 6일을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어, 아카페라가 노래 가사처럼 고객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방향성과도 잘 어우러져 모델로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빙그레는 이번 모델 발탁과 함께 아카페라 CM송 캠페인도 공개했다. CM송은 지난달 발매된 컬
-
골프존, ‘GTOUR 프로와 64강 토너먼트’ 및 ‘지역별 시즌 대회’ 개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12일 투비전NX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오픈한 토너먼트 및 시즌 대회 방식을 활용해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스크린 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8월 18일 오늘부터 개최하는 대회는 토너먼트 대회와 시즌 대회 두 가지로 골프존파크 투비전NX 전용 대회다"라며 "투비전NX 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토너먼트, 시즌 대회를 활용해 오픈되는 첫 번째 대회로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에게 더욱 즐거운 라운드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첫 번째 대회는 총상금 5천만원 상당의 ‘GTOUR 프로와 함께하는 64강 토너먼트’ 대회다. 예선을 통
-
생활공작소, ‘네이버쇼핑 강세일’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생활공작소가 오는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쇼핑 ‘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18일부터 14일간 생활공작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열리는 이번 특가전에서는 생활공작소 차콜 에디션 제습제 520ml 24입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라며 "그 외 주방세제, 핸드워시, 뽑아쓰는 키친타올 무표백, 고무장갑 등을 포함한 생활공작소 베스트셀러 생필품들을 높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강세일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구매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라며 "먼저 강세일 15% 할인 쿠폰을 매일 9시, 18시 마다 인당 1장씩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쿠폰은 1만원 이
-
[생활경제 이슈] 글렌피딕, ‘글렌피딕 16년 한정판’ 출시 外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명사 글렌피딕이 애스턴마틴 포뮬러 1 팀과의 파트너십을 기념해 선보인 ‘글렌피딕 16년 한정판’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에서 탄생한 글렌피딕과 영국 애스턴 힐에서 시작된 애스턴마틴은 각기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브리티시 럭셔리 브랜드다. 전통을 기반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장인정신과 정교함, 현대적 미감을 담아낸 상징적인 위스키를 완성했다.글렌피딕 16년 한정판은 아메리칸 오크 와인 캐스크, 뉴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 세컨필 아메리칸 버번 캐스크에서 숙성해 풍부하고 복합적인 달콤함을 한층 끌어올렸다. 입안을 감싸는 메이플 시럽과
-
[생활경제 이슈] ‘도드람한돈’, 돼지고기 브랜드 최초 상기도 5년 연속 1위 차지 外
한돈 전문 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외부 리서치 전문기관에 의뢰해 돼지고기 취식 경험이 있는 전국 25세~59세 남녀 2,200명을 대상으로 국내 브랜드 인식 조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전체 응답자 중 브랜드 관여도가 높은 30~50대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도드람한돈’은 돼지고기 최선호 브랜드(44.5%), 보조인지도(87.3%), 주구입 브랜드(44.7%)에서 10년 연속 1위를, 돼지고기 브랜드 최초 상기도(9.5%)는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최초 상기도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 보조인지도는 해당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가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다. 이 지표들에 대한 1위 기록은 돼지고기 브랜드
-
농심 와사비새우깡, 180만 봉 판매 돌파
농심은 지난 4일 출시한 스낵 ‘와사비새우깡’이 출시 2주 만에 18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이는 먹태깡 출시 2주간 판매량(130만 봉)보다 약 40% 높은 수치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우깡 특유의 고소한 맛에 알싸한 와사비 향이 어우러진 와사비새우깡이 안줏거리를 찾는 수요는 물론, 일상 속 기분전환이 필요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성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농심은 와사비새우깡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먼저 배우 강유석을 모델로 발탁하고, 이번 주부터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 ‘알던 맛이 찡해졌다’를 카피로, 누구나 사랑하는 국민
-
알리익스프레스, '취향大전' 진행
알리익스프레스가 8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취향大전'을 열고, 100여 개 국내외 브랜드와 함께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취향大전'은 고객 개개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이라며 "행사 기간에는 ▲트래블 데이(Travel Day), ▲하비 데이(Hobby Day), ▲트렌디 데이(Trendy Day), ▲홈 데이(Home Day) 등 테마별 프로모션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여행, 취미, 뷰티, 리빙 등 각 분야별 특화 상품과 혜택이 제공된다.총 100여 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전자제품, 스포츠·레저, 반려동물용품, 홈·오토 등 6개 주요 카테고리에 걸쳐 폭넓은 상
-
[생활경제 이슈] KFC, 멤버십 고객 대상 ‘더블 커넬 위크’ 진행 外
KFC가 KG모빌리언스 카드와 함께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마련한 멤버십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더블 커넬 위크’를 8월 18일(월)부터 8월 31일(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KFC ‘더블 커넬 위크’는 KFC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커넬 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다. 행사 기간 동안 멤버십 인증 후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 5,000원당 기존보다 2배 많은 커넬 포인트가 적립된다. 포인트는 결제 완료 즉시 반영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에 KG모빌리언스 충전식 선불카드로 매장에서 결제하면, 더블 적립에 커넬 포인트 1개가 추가 지급되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보다 빠르게 멤버십 등급을 올리고
-
[생활경제 이슈] 라로슈포제, 신제품 ‘시카플라스트 리페어 에센스’ 출시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La Roche-Posay)가 브랜드 창립 50주년을 맞아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라이트한 제형에 강력한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신제품을 선보였다.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리페어 에센스’는 ‘시카플라스트’ 라인의 신제품으로 민감 피부가 일상에서 겪기 쉬운 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 진정부터 손상 장벽 강화, 속건조 개선까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해준다.인체적용시험 결과 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를 단 10초 만에 7.3배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것으로 나타나 ‘10초 진정 에센스’라는 별칭도 갖고 있다. 전문 피부 관리 후에도 사용 가능하며, 1시간 만에 열 자극 받은 피부를 185%
-
교촌치킨, 8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을 위한 8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교촌 관계자는 "교촌에 대한 꾸준한 애정을 보여주는 최고 등급인 ‘KING’ 회원을 위해 매달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및 인기 메뉴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8월에는 8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해 ‘KING’ 등급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신메뉴 ‘허니갈릭한마리’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라며 "9월 1일(월) 전월 주문 건수 기준으로 새로운 등급이 적용되며, KING등급 대상자에게는 9월 2일(화)부터 9
-
하나투어, 여행 취향 블렌디드’ 기획전 진행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자사 5060 프리미엄 시니어 타깃을 ‘A Class’로 새롭게 정의하고, 맞춤형 마케팅을 실행하기 위해 ‘여행 취향 블렌디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오랜 시간 확고한 취향을 만들고, 주체적이고 다채로운 삶을 즐기는 5060세대를 보다 정교하게 구분하고 새롭게 정의하고자,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기반으로 한 키워드 ‘A Class’를 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A Class’의 ‘A’는 활동적(Active)이고 감각적인 삶을 즐기며, 세련된(Advanced) 문화와 기술을 수용하고, 자기만의 취향(Authentic)에 확신을 지닌 세대를 의미한다"라며 "‘Class’는 등급이 아닌 태도나 품격, 라이프스
-
[생활경제 이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네이버 강세일’에 참여 外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18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쇼핑의 대규모 할인 행사 ‘네이버 강세일’에 참여해 브랜드 대표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이번 행사에서는 건강과 성장 케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사은품과 특별 구성 혜택이 마련되었으며, 3박스 또는 3병 이상 제품 구매 시, 주문 1건당 브랜드 쇼핑백이 증정된다. 행사 대상 품목에는 ▲누적 4000만 개 판매된 면역 케어 제품 ‘면역플러스’ ▲성장 영양제 ‘히든키 칼슘 액상 스틱’ ▲유기농 수세미즙 ‘코프레시’ ▲ 체내 흡수에 용이한 프리미엄 비헴철 액상타입 철분 제품인 ‘마이파인 액상철분’, ▲ 식후 혈당상승 억제를 위한 ‘혈당관리 바나바잎’ 등
-
정관장, 신규모델로 박보검 선정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신규모델로 배우 박보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모델 기용은 정관장이 지난 수년간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아온 스타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전해온 흐름을 잇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관장은 박보검의 믿음직하고 건강한 청년 이미지가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건강함(正)’과 ‘진정성(情)’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박보검은 오는 9월 5일부터 방영하는 TV CF를 시작으로 본격 모델 활동에 나선다. 정관장은 신규 광고에서 “정관장은 증명합니다. 과학적으로.” 슬로건 아래, 오랜 연구와 까다로운 품질 관리로 완성한 정관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