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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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농원, 아기멜론 장아찌 선보여
상하농원이 멜론 재배 과정에서 솎아낸 어린 멜론을 활용한 프리미엄 장아찌 ‘상하농원 아기멜론 장아찌’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어 "이번에 선보인 아기멜론 장아찌는 고창의 대표 특산물 ‘멜론’을 재배하는 과정 중 생기는 잉여 농산물인 아기 멜론을 활용한 제품으로, 버려지던 열매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은 농가 상생형 식품이다"라며 "상하농원 발효공방에서 직접 개발한 특제 레시피로 절임 공정을 거쳐, 꼬들꼬들하면서도 아삭한 식감과 멜론 특유의 은은한 단맛을 살렸다"라고 말했다. 특히, 멜론 장아찌라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함께 고기 요리, 샐러드 토핑, 밥반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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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하이생, '녹차로 빼’ 단독 기획전 진행 外
하이생이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브랜드 대표 제품 ‘녹차로 빼’의 단독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하이생 ‘녹차로 빼’ 단독 기획전은 오는 6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하이생 공식 브랜드몰에서 진행되며, 최대 70% 할인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 및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하이생 ‘녹차로 빼’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 카테킨 성분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카테킨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는 물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녹차로 빼’에는 자체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 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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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닉스CC·태기산CC, 골프 콘텐츠 확대한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멤버십 골프장 휘닉스CC는 2인 전용 프라이빗 골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퍼블릭 골프장 태기산CC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카트 투어 프로그램을 개편해 운영하는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골프 콘텐츠를 확대하고 있다.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휘닉스CC는 골프계의 전설 잭 니클라우스가 직접 설계한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1~9홀은 마운틴 코스,10~18홀은 레이크 코스로 구성되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라며 "수도권에서 차량으로 약 1시간 30분, 영동고속도로 면온IC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된 2인 전용 패키지는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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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다낭 2호점·호치민 T 라운지’ 열어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베트남 주요 관광지에서 여행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T 라운지’ 확대의 일환으로 ‘다낭 T 라운지 2호점’과 ‘호치민 T 라운지’를 오픈했다.하나투어 관계자는 "‘다낭 T 라운지 2호점’은 베트남 다낭 쇼핑 필수 코스인 한시장과 도보로 근접한 서프라이즈 몰 쇼핑센터 내에 자리 잡았다"라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2호점은 한시장과 가까운 접근성을 장점으로 쇼핑 예정이거나 쇼핑을 마친 여행객이 휴식과 재정비를 할 수 있는 쉼터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라며 "T 라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바나힐 왕복 셔틀의 하차 지점도 일정에 따라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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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일회계법인, 홈플러스 ‘인가 전 M&A’ 신청 예정
법원이 지정한 조사위원인 삼일회계법인은 12일 오후 1시, 홈플러스 본사에서 채권단을 대상으로 ‘조사보고서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삼일회계법인은 "조사결과 청산가치가 더 높게 나옴에 따라 관리인은 조사위원의 권고로 다음 날인 13일 법원에 ‘인가 전 M&A’를 신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삼일회계법인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법원이 지정한 조사위원(삼일회계법인)이 지난 3월부터 3개월여 동안 작성한 조사보고서를 법원에 제출함에 따라, 채권단에 조사보고서 내용과 향후 진행 계획을 설명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조사보고서는 홈플러스가 회생절차에 이르게 된 주요 원인으로 ▲고정비 성격의 원가가 지속적으로 인상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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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작은사랑실천운동본부, 환경정화 활동 플로깅 실시
청호나이스 작은사랑실천운동본부가 환경의 달을 맞아 지난 6월 11일, 반포한강공원 일대에서 플로깅 활동을 진행했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활동은 청호나이스 작은사랑실천운동본부가 주관한 행사로 사내 친환경 문화 정착 및 지역사회에 환경보호 인식을 제고하고자 마련했다"라며 "이 날 청호나이스 정휘철 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한강공원 주차장을 비롯한 주요 이동 동선 주변에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의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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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BBQ in NEW YORK’ 프로모션 선보여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플래그십 매장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뉴욕을 테마로 한 프로모션 ‘BBQ in NEW YORK(비비큐 인 뉴욕)’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BBQ와 함께 하는 세계여행’ 시리즈의 네 번째 챕터로, BBQ의 글로벌 대표 매장인 뉴욕 맨해튼 32번가 K-타운점의 미식과 문화를 서울 한복판에 옮긴 프로젝트다"라고 말했다. 이어 "뉴욕 현지 BBQ 매장에서 사랑받는 메뉴를 오리지널 레시피 기반으로 한국인의 취향과 시즌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했다"라며 "△5번가 애프터눈 티 세트 △32번가 허니갈릭 플래터 △치즈케이크 △K-타운 치킨버거 등이 대표 메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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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이츠 피자몰, '플레이 더 피자 팩토리' 선보여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12일부터 뷔페의 여름 시즌 신메뉴 '플레이 더 피자 팩토리(PLAY THE PIZZA FACTORY)'를 선보인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피자몰의 이번 여름 시즌 메뉴 ‘플레이 더 피자 팩토리'는 고객이 새로운 피자를 경험하는 것을 아케이드 게임에 빗대어, 전에 없던 다양한 토핑과 메뉴 조합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를 바탕으로 피자몰은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피자에 새로운 토핑을 더한 트렌디한 피자 신메뉴를 선보인다"라며 "이번 시즌에 새로 출시한 피자는 △까르보뇨끼 △불닭디아볼라 △페페로니시카고 △하와이안디트로이트(디너/주말) △트러플고르곤졸라 5종이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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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요플레 그릭’ 2종(딸기/복숭아) 선보여
빙그레가 신제품 ‘요플레 그릭 딸기’, ‘요플레 그릭 복숭아’를 새롭게 선보였다.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요플레의 대표 인기 맛인 딸기와 복숭아를 그릭요거트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100% 국내산 딸기 과육과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을 담아 상큼하고 풍부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요플레 그릭 플레인’과 ‘요플레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대용량 제품인 ‘요플레 그릭 마일드’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 과일맛 2종 출시로 브랜드 라인업을 더욱 확대하며 성장 중인 그릭요거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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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돌(Dole)코리아, ‘미니언즈런 2025 서울(SEOUL)’ 공식 후원 外
돌(Dole)코리아가 오는 15일 서울 상암 평화의공원에서 열리는 ‘미니언즈런 2025 서울(SEOUL)’을 공식 후원한다.‘미니언즈런’은 미니언즈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달리는 글로벌 러닝 이벤트로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세계 각지에서 개최되며 큰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 ‘미니언즈런 서울’은 지난해 부산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이후 국내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행사다. 참가 규모를 전년 대비 약 3배 확대했음에도 불구하고 티켓 오픈 30분 만에 조기 마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돌코리아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에 ‘스위티오 바나나 2입봉’ 총 9천 개를 후원한다. 바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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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CPLB, ‘2025 디지털 유통·물류대전’ 참가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제조 자회사인 씨피엘비(CPLB)는 중소 제조 파트너 30개사와 함께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25 디지털 유통·물류대전’에 동반 참가한다고 밝혔다.CPLB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30개 협력사에 전용 부스와 전시대, PDP 등을 제공하고, 각 업체들이 쿠팡 PB상품과 함께 자사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조사 대표들은 부스에서 자사 슬로건과 대표 제품들을 전시하며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된다"라며 "쿠팡 PB 브랜드 ‘곰곰’의 미숫가루를 생산하는 ‘에버헬스케어’는 자사 브랜드 ‘배대감’을 함께 홍보하겠다는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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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강릉에 비수도권 10번째 타운 매장 오픈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12일 강릉시 대표 전통 상권인 중앙시장 인근에 463㎡(약 140평) 규모의 복층 매장 ‘강릉타운’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강릉타운은 강원도 내 처음이자 비수도권 10번째 타운 매장으로 기존 강릉점과 강릉대학교점을 통합해 재탄생했다"라며 "올리브영은 강릉타운을 최신 K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한편, 지역 특화 제품을 선보이는 등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앵커 테넌트(Anchor Tenant)’로 육성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강릉타운은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중앙시장을 오가며 자연스럽게 상호 유입될 수 있는 입지에 조성됐다. 매장에 들어서면 강릉 특산물을 활용한 ‘로컬굿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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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여름나기 위한 이웃돕기 성금 1억원 기부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이웃돕기 성금 1억원을 네이버 해피빈에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본격적인 혹서기를 앞두고 폭우와 한여름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이웃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기탁한 성금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여러 수혜처에 전달되어 냉방기구, 여름철 의류, 영양식 구입 등 혹서기 대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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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당이제로당’ 선보여
CJ프레시웨이 학교급식 전용 식자재 브랜드 ‘튼튼스쿨’이 알파세대 맞춤형 제로 음료 ‘당이제로당’ 3종을 출시했다.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급식 전용 제로 음료 ‘당이제로당’을 통해 맛과 건강, 트렌드를 고려한 PB 라인업을 확대하고 급식 식자재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목표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상품은 △천도복숭아&자두 △청포도 △유산균음료 등 3종이다"라며 "과채 음료 2종은 천도복숭아&자두, 청포도 농축액과 비타민C를 함유해 과일 본연의 달콤함과 영양을 동시에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유산균 음료는 당과 지방 함량을 최소화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모든 상품은 125ml 멸균 패키지로 기획했다. 급식에서 후식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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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 직관 티켓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 11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증정 프로모션인 <골든티켓 페스타>의 첫 날 당첨자들이 공개됐다고 12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오는 7월 31일에 개최 예정인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를 후원하며, 해당 경기의 티켓 3만 장을 확보해 이를 고객과 BBQ 발전을 함께해 온 분들에게 증정하는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의 첫번째 당첨자는 이벤트가 시작된 두 시간 후인 오후 1시 2분에 나왔으며 프로모션이 진행된 첫 날에만 총 21명의 당첨자(11일 자정 기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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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주요 유럽 시장 판매 110% 증가했다"
에이피알은 최근 유럽발 발주가 증가하며 올해 4-5월 합산 수주 물량이 2025년 1분기 (1~3월) 대비 110% 이상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국내 화장품 유통 무역 기업과 유럽 현지 유통사를 통해 약 30종에 육박하는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 브랜드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영국을 포함한 각 유통사의 거점을 중심으로 유럽 내 판매처를 지속 확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럽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K-뷰티의 인기가 지속 상승함에 따라 에이피알과 직접 계약을 맺는 현지 유통사의 거점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현재 유럽 내 약 20개에 육박하는 기업들이 에이피알의 ‘메디큐브’와 ‘에이프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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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몰 "장마 대비 아이템 검색량 최대 370% 급증했다"
생활문화기업 LF는 여름 장마 시즌을 앞두고 ‘레인 웨어(Rain Wear)’ 관련 제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급증했다고 밝혔다.LF몰에 따르면 6월 1일부터 11일까지 ‘방수 재킷’ 검색량은 전년 대비 155% 증가했으며, ‘레인 점퍼’는 무려 370% 급증했다. ‘레인부츠’는 25%, ‘젤리슈즈’는 33% 증가해 장마 시즌을 겨냥한 소비자의 관심이 실제 수치로도 확인됐다.LF 관계자는 “골프, 아웃도어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브랜드들이 장마철에도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며 “기존에 비 오는 날에만 착용하던 레인부츠 중심의 장마 패션이 이제는 남성용·숏 레인부츠, 젤리슈즈 등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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