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개학 맞아 글라스락 텀블러 신제품 3종 출시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글라스락 텀블러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텀블러 신제품 3종은 여름철 늘어나는 텀블러 수요에 맞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기획됐으며 소용량, 기능성, 콜라보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됐다. 글라스락 킨더버디 텀블러와 글라스락X위글위글 원터치 텀블러, 글라스락X위글위글 빨대 텀블러로 선보인다. 3종 모두 편의성을 고려해 원터치 방식의 뚜껑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어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다.먼저 글라스락 킨더버디 텀블러는 200mL, 350mL의 소용량 텀블러로 무게가 가벼워 아이들이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어른들의 니즈가 높은 샷 잔 활용으로도 편리하
-
국순당, ‘차례주 빚기 교실’ 진행
국순당이 민족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나만의 차례주를 빚어보는 ‘추석맞이 차례주 빚기 교실’을 오는 9월 20일(토)에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국순당 ‘우리술 아름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추석맞이 차례주 빚기 교실’은 전통 차례주 이야기와 일본식 청주와 우리 고유 청주의 비교 시음, 전통 차례주 빚기 체험 등으로 강의 1시간, 실습 1시간 등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비교 시음은 전통 제법으로 빚은 국순당 차례주 ‘예담’을 시음하며 일본식 청주와 우리 고유 청주의 차이점을 직접 비교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차례주 빚기 실습은 조상들이 차례상에 올리던 술인 ‘신도주’ 빚기로 진행된다. 신도주
-
한국맥도날드, 공식 앱 배달 주문 할인 프로모션 실시
한국맥도날드가 18일부터 약 4주간 공식 앱 배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맥도날드 공식 앱을 통한 배달 주문 고객이 대상으로, 금액 할인에 이어 매주 제공되는 메뉴 할인 쿠폰의 할인 폭을 넓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1주차에는 1만원 이상 배달 주문 시 2천원 할인과 함께 ‘맥너겟’ 4조각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라며 "이후 2주차에는 ‘상하이 치킨 스낵랩’ 할인 쿠폰, 3주차에는 ‘불고기 버거’ 할인 쿠폰, 4주차에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한국맥도날드는 지난 6월 배달 서비스 전용 앱 ‘맥딜리
-
홈앤쇼핑, ‘퀸브리즈 셔링점퍼 2종 세트’ 생방송
홈앤쇼핑에서 오는 19일(화) 오전 9시 25분 25SS 시즌 신상품 ‘퀸브리즈 셔링점퍼 2종 세트’가 생방송으로 공개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엘렌느 브랜드의 핵심 가치는 실용성을 바탕으로 한 우아한 데일리룩이며, 이번 시즌 디자인 키워드는 편안한 실루엣, 심플한 감각, 유틸리티 스타일을 추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셔링점퍼 & 후드 베스트 세트는 단독 또는 레이어드 착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뛰어나며, 트렌디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한다"라며 "또한, 5대 기능성 퍼포먼스 원단을 적용해 ▲생활 발수(WR 가공) ▲UV 차단 ▲속건성 ▲경량 ▲이지케어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야외 활동부터
-
[생활경제 이슈] 한화푸드테크 ‘더 플라자·63레스토랑 요리대회’ 개최 外
한화푸드테크는 11일 더 플라자 다이아몬드 홀에서 ‘더 플라자·63레스토랑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경연대회는 더 플라자와 63레스토랑의 첫 통합 행사다. 소속 셰프들의 창의성과 조리 역량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도원 ▲세븐스퀘어 ▲블랑제리 더 플라자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백리향 ▲파빌리온 용산 등 11개 레스토랑 셰프들이 총 출동했다. 각 레스토랑 특성에 맞는 메뉴 개발을 주제로 45팀이 참가했고 이 가운데 20팀이 본선 무대에 올랐다.본선 진출 팀은 ▲양식 6종 ▲중식 3종 ▲뷔페 5종 ▲디저트 4종을 선보였다. 맛과 디자인,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우수상 ▲우수상 ▲
-
롯데GRS, 롯데리아 풀러튼점 오픈식 진행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카운티 내 풀러튼 시티에 1호점인 롯데리아 풀러튼점 오픈식을 14일(현지 시각) 진행했다.롯데GRS 관계자는 "공식 오픈에 앞서 8월 11일부터 13일 약 3일간 4시간씩 진행한 사전 오픈을 운영을 통해 고객 반응 점검을 실시하였으며, 기간 중 개점 전부터 긴 대기 행렬로 일 평균 500명이 방문해 미 현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식 오픈일인 14일에는 롯데GRS 차우철 대표이사 및 신동권 사외이사 의장, 풀러튼 시티 프레드 정(Fred Jung) 시장, LA총영사관 조성호 부총영사 등의 인사가 참석하였으며, 미국 롯데리아
-
락앤락, 광복 80주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 후원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과 보훈단체를 위한 뜻 깊은 후원에 나섰다.락앤락 관계자는 "서울 중구청이 주관하는 ‘광복 80주년 기념행사’에 자사 제품을 후원하며, 독립유공자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억하고,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행사에 동참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광복 80주년 기념행사’는 지난 8월 14일 서울 중구 보훈회관에서 진행되었으며, 독립유공자 후손, 보훈단체 회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독립 유공자들의 헌신과 숭고한 활동을 치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락앤락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비스프리 등 식품보관 용기를 기부했으며, 독립유공자 후손과 보훈
-
오아시스마켓, ‘전통식품 품질인증’ 기획전 실시
오아시스마켓이 이날부터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과 함께 '전통식품 품질인증' 기획전을 진행한다.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전통식품 품질인증' 기획전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전통식품 품질인증 제도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식탁 위의 신뢰, 인증마크 하나면 충분해요!'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주원료 국내산', '식품첨가물 無 원칙', '장인의 정성' 등 전통식품 품질인증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며 가치소비를 실천하고자 하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획전은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이날부터 24일까지, 2차는 내달 22일부터 28일까지 각각 7일간 진행되며, 전통식품 인증제품
-
빙그레, 아카페라 모델로 밴드 그룹 DAY6 발탁
빙그레가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모델로 밴드 그룹 DAY6(데이식스)를 발탁했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모델 발탁은 지난 7월 비트박스 그룹 ‘비트펠라하우스’와 협업해 발매한 곡 ‘Freaky Monday’의 가사 중 ‘Monday부터 Sunday까지 하루 종일 아카페라 함께 해’라는 구절에서 착안해 진행됐다"라며 "특히 DAY6의 그룹명은 ‘일주일 중 6일을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어, 아카페라가 노래 가사처럼 고객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방향성과도 잘 어우러져 모델로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빙그레는 이번 모델 발탁과 함께 아카페라 CM송 캠페인도 공개했다. CM송은 지난달 발매된 컬
-
골프존, ‘GTOUR 프로와 64강 토너먼트’ 및 ‘지역별 시즌 대회’ 개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12일 투비전NX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오픈한 토너먼트 및 시즌 대회 방식을 활용해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스크린 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8월 18일 오늘부터 개최하는 대회는 토너먼트 대회와 시즌 대회 두 가지로 골프존파크 투비전NX 전용 대회다"라며 "투비전NX 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토너먼트, 시즌 대회를 활용해 오픈되는 첫 번째 대회로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에게 더욱 즐거운 라운드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첫 번째 대회는 총상금 5천만원 상당의 ‘GTOUR 프로와 함께하는 64강 토너먼트’ 대회다. 예선을 통
-
생활공작소, ‘네이버쇼핑 강세일’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생활공작소가 오는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쇼핑 ‘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18일부터 14일간 생활공작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열리는 이번 특가전에서는 생활공작소 차콜 에디션 제습제 520ml 24입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라며 "그 외 주방세제, 핸드워시, 뽑아쓰는 키친타올 무표백, 고무장갑 등을 포함한 생활공작소 베스트셀러 생필품들을 높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강세일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구매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라며 "먼저 강세일 15% 할인 쿠폰을 매일 9시, 18시 마다 인당 1장씩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쿠폰은 1만원 이
-
[생활경제 이슈] 글렌피딕, ‘글렌피딕 16년 한정판’ 출시 外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명사 글렌피딕이 애스턴마틴 포뮬러 1 팀과의 파트너십을 기념해 선보인 ‘글렌피딕 16년 한정판’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에서 탄생한 글렌피딕과 영국 애스턴 힐에서 시작된 애스턴마틴은 각기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브리티시 럭셔리 브랜드다. 전통을 기반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장인정신과 정교함, 현대적 미감을 담아낸 상징적인 위스키를 완성했다.글렌피딕 16년 한정판은 아메리칸 오크 와인 캐스크, 뉴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 세컨필 아메리칸 버번 캐스크에서 숙성해 풍부하고 복합적인 달콤함을 한층 끌어올렸다. 입안을 감싸는 메이플 시럽과
-
[생활경제 이슈] ‘도드람한돈’, 돼지고기 브랜드 최초 상기도 5년 연속 1위 차지 外
한돈 전문 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외부 리서치 전문기관에 의뢰해 돼지고기 취식 경험이 있는 전국 25세~59세 남녀 2,200명을 대상으로 국내 브랜드 인식 조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전체 응답자 중 브랜드 관여도가 높은 30~50대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도드람한돈’은 돼지고기 최선호 브랜드(44.5%), 보조인지도(87.3%), 주구입 브랜드(44.7%)에서 10년 연속 1위를, 돼지고기 브랜드 최초 상기도(9.5%)는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최초 상기도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 보조인지도는 해당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가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다. 이 지표들에 대한 1위 기록은 돼지고기 브랜드
-
농심 와사비새우깡, 180만 봉 판매 돌파
농심은 지난 4일 출시한 스낵 ‘와사비새우깡’이 출시 2주 만에 18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이는 먹태깡 출시 2주간 판매량(130만 봉)보다 약 40% 높은 수치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우깡 특유의 고소한 맛에 알싸한 와사비 향이 어우러진 와사비새우깡이 안줏거리를 찾는 수요는 물론, 일상 속 기분전환이 필요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성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농심은 와사비새우깡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먼저 배우 강유석을 모델로 발탁하고, 이번 주부터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 ‘알던 맛이 찡해졌다’를 카피로, 누구나 사랑하는 국민
-
알리익스프레스, '취향大전' 진행
알리익스프레스가 8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취향大전'을 열고, 100여 개 국내외 브랜드와 함께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취향大전'은 고객 개개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이라며 "행사 기간에는 ▲트래블 데이(Travel Day), ▲하비 데이(Hobby Day), ▲트렌디 데이(Trendy Day), ▲홈 데이(Home Day) 등 테마별 프로모션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여행, 취미, 뷰티, 리빙 등 각 분야별 특화 상품과 혜택이 제공된다.총 100여 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전자제품, 스포츠·레저, 반려동물용품, 홈·오토 등 6개 주요 카테고리에 걸쳐 폭넓은 상
-
[생활경제 이슈] KFC, 멤버십 고객 대상 ‘더블 커넬 위크’ 진행 外
KFC가 KG모빌리언스 카드와 함께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마련한 멤버십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더블 커넬 위크’를 8월 18일(월)부터 8월 31일(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KFC ‘더블 커넬 위크’는 KFC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커넬 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다. 행사 기간 동안 멤버십 인증 후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 5,000원당 기존보다 2배 많은 커넬 포인트가 적립된다. 포인트는 결제 완료 즉시 반영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에 KG모빌리언스 충전식 선불카드로 매장에서 결제하면, 더블 적립에 커넬 포인트 1개가 추가 지급되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보다 빠르게 멤버십 등급을 올리고
-
[생활경제 이슈] 라로슈포제, 신제품 ‘시카플라스트 리페어 에센스’ 출시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La Roche-Posay)가 브랜드 창립 50주년을 맞아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라이트한 제형에 강력한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신제품을 선보였다.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리페어 에센스’는 ‘시카플라스트’ 라인의 신제품으로 민감 피부가 일상에서 겪기 쉬운 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 진정부터 손상 장벽 강화, 속건조 개선까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해준다.인체적용시험 결과 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를 단 10초 만에 7.3배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것으로 나타나 ‘10초 진정 에센스’라는 별칭도 갖고 있다. 전문 피부 관리 후에도 사용 가능하며, 1시간 만에 열 자극 받은 피부를 185%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