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노랑풍선, CJ온스타일서 '일본 큐슈'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을 통해 ‘일본 큐슈’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여름 성수기와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가성비 높은 단거리 해외여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큐슈 지역을 대상으로 선보이며 오는 14일 오후 6시 40분부터 CJ온스타일을 통해 50분간 방송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 상품은 숙박과 식사, 관광지 등이 포함돼 있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전통적인 패키지의 장점과 자유여행의 재미를 결합한 '세미패키지'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최저가 39만원 대부터 이용할 수 있어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 경쟁력이 강점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티
-
공영홈쇼핑, 대한민국 수산대전 ‘여름맞이 특별전’ 실시
공영홈쇼핑이 16일부터 29일까지 대한민국 수산대전 ‘여름맞이 특별전’을 진행한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우리 수산물 물가 안정과 소비 촉진을 위해 해양수산부와 공동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행사 기간 중 공영홈쇼핑 몰과 앱을 통해 수산물 2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라고 전했다. 쿠폰은 고객 당 1장이 발급되며,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적용된다.총 8품목이 할인 대상으로 선정됐다. 명태, 고등어, 오징어, 조기(굴비), 마른 멸치, 갈치, 김, 전복 모두 널리 사랑받는 대표 수산물이다.수산대전 쿠폰 적용 상품은 4개가 TV로 방송될 예정이다. △ 법성포 굴비 중장대 40미(17일 11시 35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3만 9920원(이하
-
오뚜기, 글로벌 대학생 서포터즈 ‘진앤지니’ 모집
(주)오뚜기가 차세대 글로벌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라면 공식 서포터즈 ‘진앤지니(Jin&JINY)’ 17기를 모집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선발된 10개 팀은 오는 7월 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20일까지 진라면을 전 세계에 알리는 미션을 수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션 첫 달인 7월에는 ‘Jinjja Love 요리사’ 미션으로 각국 문화를 반영한 맞춤형 진라면 레시피를 개발해 선보인다"라며 "이어 8월에는 ‘온 세상을 Jinjja Love로 물들이다’라는 미션 아래 최신 밈을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주요 SNS 채널에 확산하고, 명동·홍대 등에서 현장 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라고 말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마케팅 역량 강화 실
-
쿠쿠, 스킨케어 디바이스 ‘리네이처 메디킨 HI’ 선보여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스킨케어 디바이스 ‘리네이처 메디킨 HI’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쿠쿠 관계자는 "신제품은 집중 초음파(HI-FU, 하이푸), 고주파, 쿨링 세가지 기능을 탑재해 근막층부터 피부 표피까지 하나의 기기로 관리할 수 있어 ‘홈 뷰티’ 트렌드에 최적화된 제품이다"라며 "무제한 샷(200만 샷까지 성능 보증)으로 카트리지 교체가 필요 없어 병원 1회 시술 비용의 절반 수준으로 집에서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은 집중 초음파와 고주파를 동시 동작해 더블 리프팅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별하다"라며 "집중 초음파 기능은 페이스 라인 정리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눈가, 얼굴,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배민우의&배민조끼 라이트핏’ 출시 外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오직 라이더만을 위한 배달용품 브랜드 배민라이더웨어의 혹서기 제품군 ‘배민우의 세트&배민조끼 라이트핏’을 오늘(13일) 네이버 배민커넥트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민백팩’과 ‘배민티셔츠’에 이어 출시된 배민우의와 배민조끼는 고온다습한 여름철 배달환경을 고려한 고급기능성 의류다.우아한청년들이 자체제작한 ‘배민라이더웨어’는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의 현장 인터뷰와 시장조사를 꼼꼼히 반영·개발한 제품군이다. 배민라이더웨어는 전체 배달과정에서 필요한 부분을 섬세하게 반영한 실용성, 모든 사용자들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2025’ 참여 外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13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철원군 고석정 일대에서 열리는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2025’에 참여, 브랜드의 향과 메시지를 담아 페스티벌 현장 화장실을 향기롭게 조성하는 ‘프레쉬 워시룸(Fresh Washroom)’ 프로젝트를 진행한다.‘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은 음악을 매개로 자유, 평화, 인권의 가치를 전하고자 2018년 시작된 비상업적 축제로, DMZ 지역의 상징성과 독창적인 아티스트 라인업을 통해 연대와 포용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러쉬코리아가 선보이는 ‘프레쉬 워시룸’은 전사 비전 ‘마음샤워’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이 캠페인은 샤워를 통해 실수나 감정의 잔재를 씻어내고
-
로레알 그룹, ‘비바 테크놀로지 2025’ 참여
로레알 그룹이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파리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기술 컨퍼런스 ‘비바 테크놀로지(Viva Technology, ‘비바테크’)에 9년 연속 참가해 반도체 기업 엔비디아(NVIDIA)와의 협업을 발표했다.로레알 그룹 관계자는 "엔비디아는 전례 없는 획기적인 뷰티 경험을 구현하고 다양한 방면에서 AI를 활용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로레알 그룹은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기반으로, AI를 빠르게 개발 및 도입하고, 물리적 AI와 생성형 AI의 융합을 가속화해 창의성의 경계를 확장시켜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로레알 그룹의 생성형 AI 콘텐츠 플랫폼인 크리에이테크(CreAltech)는 엔비디아 AI 엔터
-
LF 헤지스, ‘키링 의류’ 선보여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업사이클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정상 판매가 어려운 재고 피케 티셔츠를 감각적인 키링 의류로 재해석한 2025 업사이클링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LF 관계자는 "이번 업사이클링 컬렉션은,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편집숍 ‘코지모지(Cosymosy)’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라며 "특히 ‘강아지 키링’, ‘뱁새 키링’ 등으로 유명한 코지모지와의 시너지를 통해 패션의 감도와 트렌드, 친환경 가치까지 모두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헤지스는 이번 협업을 위해 아이코닉 피케 티셔츠 중 오염, 훼손, 마감 불량, 변색 등으로 정상 판매가 어려운 품질 기준 미
-
동아오츠카, 육군훈련소 ‘호국보훈의 달’ 행사 동참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오는 6월 25일 충청남도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열리는 ‘호국보훈의 달' 기념행사를 앞두고, 훈련소 측에 자사 제품 포카리스웨트 등 음료를 사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훈련병 및 간부, 육군훈련소 가족, 연무읍 지역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등 약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6·25 참전용사 초청 감사 오찬, 개인 전투물자 전시 및 체험, 아동용 군복 착용 체험, 호국 백일장 및 사생대회, 소방 안전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참전용사의 헌신을 기리고, 어린이들에게는 안보와 보훈의 가치를 전달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라고 말
-
이디야커피 찬물에 잘 녹는 스틱커피 '베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선보여
이디야커피가 스틱커피 제품 '베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찬물에도 잘 녹는 파우더 형태의 커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최적화된 블렌딩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랑(Verᾶo)은 포르투갈어로 ‘여름’을 의미한다"라며 "최대 커피 원두 생산국 중 하나인 브라질산 원두를 활용하여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타입의 블렌딩 컨셉을 전면에 내세웠다"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커피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기획됐다. 최근 커피 시장은 간편성과 휴대성을 강조한 스틱형 제품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아이스 음료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이디야커피는 아메리카노 특
-
NOL, ‘2025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 오픈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운영하는 NOL이 ‘2025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를 단독 판매한다.놀유니버스 관계자는 "‘반얀트리 오아시스 풀파티’는 다음 달 12일(토)부터 8월 23일(토)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The Oasis)’에서 열리는 대표 여름 이벤트다"라며 "서울 남산을 배경으로 물놀이와 함께 국내외 최정상급 뮤지션과 DJ의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매년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아이들의 소연, 키드밀리, 원슈타인 등 인기 아티스트와 DJ들이 대거 참여해 한층 더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NOL은 지난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 ‘다이슨’ 매장 오픈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다이슨(Dyson)’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매장은 아시아 공항 면세점에 위치한 유일한 다이슨 매장으로, 고객들은 신라면세점에서 다이슨의 인기 뷰티 제품을 전문가 상담과 함께 직접 체험해보고 공항에서 출국 전 바로 구입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라면세점 ‘다이슨’ 매장에서는 다이슨의 대표 제품인 ‘에어랩’을 포함해 총 8종을 판매한다"라며 "또한,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할 수 있는 다이슨 슈퍼소닉과 에어랩 등 인기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신라면세점 단독 제품으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신라면세점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인천공
-
방글라데시·엘살바도르·케냐 소비자행정 공무원, NS홈쇼핑 방문
NS홈쇼핑은 12일,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한국소비자원이 공동 주관한 ‘개발도상국 소비자 보호 선진화 역량강화 연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3개국 연수단 13명이 판교 사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이날 연수단은 미디어월 등 최신 시설로 이뤄진 생방송 스튜디오와 방송 송출이 이뤄지는 주조정실을 직접 둘러보며, 방송 전·중·후 단계별로 구축된 소비자 보호 및 품질관리 체계를 생생하게 견학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어진 세미나에서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인증) ▲품질 경영 ▲방송 심의 준수 체계 ▲협력사 상생 프로그램 ▲사회공헌 활동 등 NS홈쇼핑의 소비자 중심 경영 철학과 실천 사례를 소개하며, 열띤
-
무신사,'무진장 여름 블프' 25일까지 11일 간 진행
무신사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무진장 2025 여름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무진장 여름 블프’)를 개최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올해는 일정을 지난해보다 일주일가량 앞당긴 6월 15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션 업계의 대표적 비수기인 여름 시즌에 판매를 촉진하고 입점 브랜드의 매출 확대를 위해 매년 무진장 여름 블프를 진행해 왔다"라며 "올해는 경기 침체와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해 중소규모 패션 브랜드들이 예년보다 일찍 매출 감소세를 겪는 상황을 고려해 행사 시기를 앞당기며 브랜드 지원에 나섰다"라고 말했다. 이번 무진장 여름 블프에는 3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 혜택을 선보인
-
G마켓-일동후디스 ‘슈퍼브랜드데이’ 실시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15일까지 ‘슈퍼브랜드데이 일동후디스 편’을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일동후디스의 주력상품을 특가 판매하고, 캐시적립과 라이브방송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슈퍼브랜드데이’는 브랜드사와 협업을 통해 대표 상품을 강력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G마켓과 옥션의 대표 프로모션이다"라며 "특히, 일동후디스 편은 지난 4월 G마켓과 일동후디스가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하고 마케팅 협력을 강화함에 따라, G마켓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도 더 커졌다"라고 말했다. 또 "G마켓과 옥션에서만 선보이는 단독기획 상품을 슈퍼브랜드데이 특가에 판매한다. 일동
-
이마트24, 여름 시즌 겨냥 수박 라인업 확대
이마트24는 다양한 콘셉트의 수박 5종을 선보이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이달 13일(금)부터 ▲고당도 통수박 6kg미만(24,000원) ▲고당도 통수박 8kg 미만(32,000원) ▲미니애플수박 800g(9,900원) ▲조각수박 1/4(9,900원) ▲순살수박(8,500원) 등 수박 라인업을 확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당도 통수박 2종은 국내 수박 유명산지인 함안, 안동, 부여 지역의 상품으로, 당도 10브릭스(Brix) 이상을 엄선해 진한 단맛을 자랑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1~2인 가구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약 0.8~1kg의 작은 통수박인 ‘미니애플수박’과 수박 한통의 1/4조각을 판매하는 ‘조각수박’도 선보인다. 이들 상품은 모두 11브
-
GS25, 제철 특수에 수박 매출 16배 급증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6월1일~11일까지의 수박 매출이 직전월 동기 대비 16배(1591%) 급증했다고 13일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수박이 연간 최고 매출을 올리는 사과를 밀어내고 국산과일 매출 1위에 새롭게 등극했다"라며 "수박의 폭발적인 흥행에 힘입어 국산 과일 전체 매출 규모는 동기간 3배(194.3%) 규모로 성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조각 수박이 아닌 통수박이 이례적으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수박 전체 매출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20여종의 수박 상품 중 ‘통수박7kg’이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것"라고 말했다. 편의점이 근거리 장보기 채널로 자리 잡으며, 대형마트 등을 통한 제철과일 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