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롯데칠성음료, ‘푸드 헌터 사이다’ 게임 이벤트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푸드 헌터 사이다’ 게임을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음식과 어울리는 칠성사이다를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칠성몰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푸드 헌터 게임은 칠성사이다 캐릭터가 장애물을 피해 777점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는 달리기 게임이다"라며 "치킨, 피자, 햄버거 등 칠성사이다와 어울리는 음식을 획득해 점수를 누적하고 바위, 웅덩이 등 장애물에 3번 이상 부딪히면 게임이 종료된다"라고 말했다. 칠성몰 회원은 누구나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계정마다
-
한국맥도날드, ‘클래식 핫도그’ 선보여
한국맥도날드가 신제품 ‘클래식 핫도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클래식 핫도그는 가득한 육즙으로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세블락 소시지’에 참깨가 뿌려진 담백한 롱 번(빵), 그릴에 볶은 양파, 새콤한 오이 피클이 더해져 풍부한 식감과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 손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드라이브 스루(Drive Through, DT) 고객들이 차 안에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라며 "한국맥도날드는 최근 ‘맥드라이브 VIP 클럽’을 런칭하며 맥드라이브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국맥도날드는 이번 출시를 통해 기존 인기 메뉴인 ‘상하이 치킨 스낵랩’
-
동아오츠카, 중학생 대상 풋살 대회 진행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중학교 풋살 대항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FUTSAL HEROES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오는 6월 14일 부산 경성대학교, 6월 15일 대구 경북대학교에서 각각 열리며, 참가 학생들에게는 학교체육을 통해 협동심과 도전정신을 기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우승팀에게는 교육부가 주최하는 ‘전국 학교스포츠클럽 축전’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특히 부산·대구 지역은 포카리스웨트가 주관하여 기존 교육청 주최 예선을 대체해 대회를 운영, 학교체육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의 의미를 더했다.현장에는 학생들의 정신적 안정과 안전한 체육
-
롯데웰푸드, ‘대롱대롱’, ‘엄마의 실수’ 2종 재출시
롯데웰푸드는 추억의 아이스크림 '대롱대롱'과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엄마의 실수)'를 재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각각 '돌아온 대롱대롱', '돌아온 엄마의 실수'라는 이름으로 선보이며, 레트로 마케팅으로 다가오는 여름 빙과 성수기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롱대롱은 1987년 롯데삼강(현 롯데웰푸드)이 출시한 떠먹는 형태의 과일맛 아이스크림이다"라며 "시원 달콤한 맛과 더불어 과일처럼 생긴 용기가 특징으로 재미있는 모양으로 인기를 끌었다"라고 말했다. 2010년경 단종 이후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있었으며, 특히, 80~90년대 배경의 시대극에서 소품으로 등장할 때마다 온라
-
하이트진로, 프랑스 파리에서 ‘진로 팝업스토어’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랑스 파리에서 지난 5월 24일부터 6월 7일까지 15일간 운영한 ‘진로 팝업스토어(JINRO Pop-Up Store)’를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프랑스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진로(JINRO)의 브랜드 정체성과 매력을 전달하고, 제품 체험을 통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진로 정원(JINRO’S GARDEN)’을 콘셉트로 운영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진로(JINRO)의 상징인 녹색병과, 프랑스 베르사유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공간 연출에 조화를 더했다.외관은 조화 장식과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간판으로 꾸며졌으며, 내부는 브랜드 컬러를 기반으로 제품 전시와 피규어 장식
-
생활공작소, 롯데문화센터에 제품 협찬
생활공작소가 전국 롯데문화센터와 연간 제품 협찬을 포함한 공동마케팅 계약을 연장하며 5년 간 동행을 이어간다고 밝혔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지난 2021년 6월부터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롯데문화센터 전 지점에 자사 베스트셀러인 핸드워시와 주방세제를 연간 협찬하고 기획 강좌 등 공동마케팅을 진행해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계약 연장으로 전국 32곳 롯데문화센터 내 강의실과 화장실, 유아휴게실 등에 생활공작소 핸드워시와 주방세제가 비치되며, 문화센터 수강 고객과 이용객들은 자유롭게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라며 "특히 핸드워시의 경우, 지난해부터 신규 출시된 퍼퓸 핸드워시를 함께 협찬하여 신제품 사용의 경험도 더했다
-
락앤락, ‘프레쉬 프로텍트’ 선보여
락앤락이 오는 16일 밀폐용기 ‘프레쉬 프로텍트’를 새롭게 선보인다.락앤락 관계자는 "‘프레쉬 프로텍트’는 밀폐용기의 착색, 냄새 배임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오래도록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자사 밀폐용기 대비 착색과 냄새 배임을 40% 이상 줄였으며, 사면결착 밀폐구조와 중공형 실리콘으로 음식물이 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며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등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제품에 ‘메디가드(Mediguard)’ 마크를 부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메디가드(Mediguard)’는 의료용 FDA DMF에 등록되고,
-
콜마비앤에이치, ‘콜키퍼 프로그램’ 운영
콜마비앤에이치(대표 윤여원)가 MZ세대 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고도화하기 위해 ‘콜키퍼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콜마그룹 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사내 소통을 위한 주니어보드 운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콜키퍼’는 ‘콜마비앤에이치(Kolmar BNH)’와 ‘키퍼(Keeper, 지키는 사람)’의 의미를 결합한 명칭으로, 부서별 추천을 통해 선발된 총 10명의 MZ세대 직원으로 구성된다"라며 "내년 1월까지 활동하며 다양한 조직 구성원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해 경영진에 전달하고 대표이사 메시지를 구성원들과 공유하는 핵심 소통 창구 역할을 맡는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체 임
-
유원골프재단, ‘2025 골프 꿈나무 장학금’ 전달
유원골프재단(이사장 김영찬)이 청소년 골프 유망주 52명에게 ‘골프 꿈나무 장학금’ 총 9천5백만 원을 전달했다고 12일 전했다.유원골프재단 관계자는 "골프 꿈나무 장학사업은 우수한 기량을 갖춘 골프 유망주들이 훈련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잠재력을 온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학제도다"라며 "올해는 전북과 제주의 초등부 14명, 중등부 18명, 고등부 20명 등 총 52명의 골프 꿈나무가 장학생으로 선발됐다"라고 전했다. 유원골프재단은 지역별 학생골프선수권대회 성적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장학생을 선발했다. 특히 제주 지역 내 유소년 골프 인구 증가를 고려해 전년 대비 선발 인원을 증원하며 지
-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여름준비 릴레이 세일’ 이벤트 실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29일(일)까지 ‘여름준비 릴레이 세일’ 이벤트를 공식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에브리데이 관계자는 "이번 릴레이 세일은 매일 오전 11시마다 새로운 특가 상품이 오픈되며, 최대 73% 할인 혜택, 무료배송, 하루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1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여름 건강관리를 준비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여름철 식단 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 맛있는 발효 곤약밥’ 세트, 체내 흡수에 용이한 프리미엄 비헴철 액상타입 철분 제품인 ‘마이파인 액상철분’, 식후 혈당상승 억제를 위한 ‘혈당관리 바나바잎’, 순도 75% 미국
-
[생활경제 이슈]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 출시 外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키친웨어 전문 브랜드 코렐 코디네이츠(Corelle Coordinates)가 신제품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를 출시하며 배우 남보라를 모델로 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코렐 코디네이츠는 코렐 디너웨어의 감각적인 패턴과 조화를 이루는 라이프스타일 키친웨어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는 식재료 보관부터 조리, 플레이팅까지 한 번에 가능한 스마트한 밀폐용기로, 실용성과 심미성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는 강력한 4면 결착 구조로 뛰어난 밀폐력을 자랑하며, 냉장·냉동 보관은 물론 전자레인지와
-
버드와이저,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후원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오는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하 월디페)’에 맥주 브랜드 단독으로 후원한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올해로 19주년을 맞이한 월디페는 전 세계 정상급 디제이 및 프로듀서들의 화려한 라인업과 압도적인 무대 연출로 매년 수만 명의 관객을 끌어들이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전자음악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를 비롯한 세계적인 EDM 페스티벌과 함께 다양한 뮤직 캠페인을 전개해온 버드와이저는 이번 후원을 통해 2030 세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를 음악 팬들과 공유할
-
코오롱FnC 헨리코튼, '헨리 소스페소 데이’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TD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이 리사르커피(LEESAR COFFEE)와 함께 ‘헨리 소스페소 데이(Henry Sospeso Day)’를 운영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헨리코튼과 리사르커피는 2023년 9월, 리사르커피 청담점에서 진행된 헨리코튼의 팝업스토어 ‘콜렉터의 룸’을 통해 첫 협업을 진행했다"라며 "당시 헨리코튼의 플라이 피싱 클럽(Fly Fishing Club, 이하 FFC) 라인 제품을 비롯해 협업 커피 메뉴, 한정 굿즈 등을 함께 선보였으며 두 브랜드의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이후 꾸준한 협업을 이어왔다"라고 전했다. 이번 ‘헨리 소스페소 데이’ 역시 그 연장선에서 기획된 행사다.
-
CJ ONE-우리은행 'CJ PAY 우리통장' 출시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이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과 함께 'CJ PAY 우리통장'을 출시한다.CJ올리브네트웍스 관계자는 "CJ PAY 우리통장은 지난해 9월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금융규제 샌드박스)로 지정된 바 있으며, 이번에 정식 출시되어 10만 5천 좌를 한정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CJ PAY 우리통장을 통해 CJ ONE 회원들은 선불충전금에 대한 예금자 보호는 물론 이자 혜택과 포인트 적립까지 누릴 수 있다.CJ ONE 앱에서만 ‘CJ PAY 우리통장’ 개설이 가능하며, 가입 시 선불충전금이 자동으로 통장에 보관되고 일반 입출금통장처럼 예치 금액에 대해서는 이자도 지급한다. 또한
-
[생활경제 이슈] 신신제약, ‘신신파스’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 外
신신제약은 국내 최다 파스 라인업을 보유한 ‘신신파스’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소비자 소통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UI)과 개인 맞춤 기능을 도입해 정보 접근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신신파스’는 대표 제품 ‘신신파스 아렉스’를 포함해 붙이는 첩부제만 20여 종에 달하는 국민 파스 브랜드로, 다양한 제형과 탁월한 제품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신신제약은 이러한 신신파스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2018년부터 전용 사이트를 운영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왔다.이번 리뉴얼의 핵심 기능은 ‘내게 맞는 파스 찾기’다. 제형, 성별, 통증 부위, 피부 타입
-
bhc, 자사앱 사전예약 서비스 ‘뿌리오더’ 전국 매장에 도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VIP 고객을 위한 자사앱 사전예약 서비스 ‘뿌리오더’를 7월부터 전국 매장에 도입한다.bhc 관계자는 "‘뿌리오더’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메뉴를 미리 주문하고, 매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bhc 자사앱 회원 중 뿌리미엄(Lv.3) 등급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혜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충성 고객에게는 보다 여유롭고 편리한 주문 경험을 제공하며, 점주 입장에서도 주문이 몰리는 시간대의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오는 7월부터 복날, 스포츠 경기, 명절 등 수요가 집중되는 시즌을 중심으로 전국 매장에 도입될 예정이다.예약은 수령일 기준 이
-
CJ온스타일, 프리미엄 웰니스 식품을 확대한다
CJ온스타일은 아일랜드 농식품해양부와 손잡고 프리미엄 웰니스 식품을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아일랜드 식품청 '보드비아(Bord Bia)'와의 공동 프로젝트로, 아일랜드산 고품질 웰니스 식품을 엄선해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핵심이다"라며 "아일랜드는 유럽 내에서도 지속가능한 친환경 농업과 엄격한 식품 안전 관리로 유명하다"라고 말했다. CJ온스타일은 14일 오전 10시 20분 인기 프로그램 ‘동가게’ 에서 플라하반 오트밀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저속노화 식단으로 각광받는 '오버나이트 오트밀(일명 오나오)’ 트렌드에 맞춰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이어 28일에는 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