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네고왕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에이앤이 글로벌 미디어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과 손잡고 고객 맞춤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네고왕 행사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깨끗한나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대국민 체험 기회로, 실속 있는 쇼핑의 문턱을 크게 낮췄다.이번 행사는 오는 18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깨끗한나라 공식 온라인몰 ‘깨끗한나라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이번 네고왕 행사에서는 깨끗한나라의 대표 영유아케어 브랜드 ‘보솜이’와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 인기 제품들을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행사 품목은 ▲보솜이 메가드라이 팬티 아기 기저귀 ▲보솜
-
국순당 백세주, ‘한식과 우리술의 어울림 소개’ 진행
국순당이 외식전문기업 ㈜다인힐에서 운영하는 삼원가든과 협력해 우리술 백세주와 한식과 어울림을 소개하는 행사를 15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삼원가든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국순당과 삼원가든은 우리나라 고유의 음주문화인 반주 문화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이날 행사에는 지난 해 새롭게 바뀐 백세주와 삼원가든 총괄 셰프가 제안하는 스페셜 녹두전, 한식 파티 카나페를 함께 맛보며 우리술과 우리 음식과의 어울림을 경험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국순당은 우리술 백세주와 한식의 어울림을 알리기 위한 행사를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이원일 셰프 및 한식 레스토랑 ‘덕분’과 협
-
모두투어, 해외골프투어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해외 골프 여행객을 위한 "해외골프투어"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여름철 시원한 기후로 인기가 높은 일본 홋카이도를 비롯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중국, 무제한 라운드가 가능한 필리핀,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등 다양한 지역의 상품을 마련했다"라며 "또한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모두시그니처 △세계 100대 골프 △파크골프 △지방 출발 등 총 1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혔다"라고 전했다. 이어 "쾌적한 여름 골프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다색골프] 도마코마이 54홀 홋카이도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글라스락 리얼 그릭요거트 메이커’ 출시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신제품 ‘글라스락 리얼 그릭요거트 메이커’를 출시하며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 고유의 내열강화유리로 만든 유리볼과 스프링&스프링 케이스, 누름판, 미세 메쉬 필터망 등 그릭요거트를 만들 수 있는 구성품들이 결합된 형태로 선보이는 신규 카테고리 제품이다.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로 인한 그릭요거트 소비 추세에 맞춰 출시됐다.‘글라스락 리얼 그릭요거트 메이커’는 국내 제조 판매 제품 중 유일하게 내열강화유리 소재의 유리볼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유리볼은 깨끗한 자연소재로 만들어져 유해물질 발생 우려가 없고 오래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스티커 더블 적립 실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6월 13일부터 6월 15일까지 3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더블로 적립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기간 중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계정으로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커를 음료 1잔당 2장씩 적립할 수 있다"라며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e-스티커가,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e-스티커가 구매 잔 수에 따라 두 배로 적립된다"라고 전했다. 미션 음료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
-
이랜드 스파오-유니버설 뮤직, ‘올리비아 로드리고’ 티셔츠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세계 최대 음반사 유니버설 뮤직과 손잡고 Z세대를 대표하는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Olivia Rodrigo)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반팔 티셔츠 2종으로, 앨범 <GUTS>의 아트 소스를 활용해 디자인됐다"라고 전했다. 올리비아 로드리고는 데뷔 앨범 <SOUR>로 제64회 그래미 어워드 3관왕에 올랐으며, 2023년에 발표한 <GUTS> 앨범으로 그해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한 세계적인 팝스타다. 작년에는 첫 내한 공연을 통해 잠실
-
롯데웰푸드-롯데뮤지엄, 군인 가족 문화생활 지원
롯데웰푸드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롯데뮤지엄과 함께 국토 방위를 위해 힘쓰는 군인 가족을 대상으로 문화생활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군인가족 전시 초대 이벤트’를 열고, 잠실 롯데뮤지엄에서 진행 중인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 기념 특별 전시 ‘아뜰리에 가나: since 1975 - 행복은 초콜릿으로부터’를 방문하는 군인 가족에게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벤트 대상은 군인·예비역·군인가족 모바일 신분증 애플리케이션인 밀리패스에 가입한 현역 군인 및 예비역, 군무원, 국군 장병과 군무원의 가족, 사관생도 및 간부후보생 등이다"라며 "롯데뮤지엄 티켓부스에서 밀리패스를 제시하면
-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롯데칠성음료의 에너지드링크 브랜드 ‘핫식스’가 14일부터 15일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하 월디페)은 국내 EDM 대중화에 기여한 선두주자로, 작년에는 2일 간 9만 명 이상의 관객이 참여했다"라며 "올해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DJ 애니마가 내한해 음악과 비주얼 아트를 결합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부터 3년 연속 월디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핫식스를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한다. 2개 층으로 구성된 부스는 시음존, 이벤트존, 라운지로 구성됐으며 월디페 관람객 누구나 이용 가능하
-
쿠팡,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 참여
쿠팡이 내달 17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쿠팡 관계자는 "할인 대상은 서울·경기를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지역의 호텔, 리조트, 펜션 등 약 1만여 개 숙박시설이다"라며 "쿠팡은 해당 숙박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7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7만원 미만 결제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쿠폰은 쿠팡 내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다운로드한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대표 숙소로는 부산 해운대 ‘썬클라우드(7만원대)’와 ‘팔레드시즈(10만원대)’, 경북 경주의 ‘코오롱호
-
노랑풍선, CJ온스타일서 '일본 큐슈'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을 통해 ‘일본 큐슈’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여름 성수기와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가성비 높은 단거리 해외여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큐슈 지역을 대상으로 선보이며 오는 14일 오후 6시 40분부터 CJ온스타일을 통해 50분간 방송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 상품은 숙박과 식사, 관광지 등이 포함돼 있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전통적인 패키지의 장점과 자유여행의 재미를 결합한 '세미패키지'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최저가 39만원 대부터 이용할 수 있어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 경쟁력이 강점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티
-
공영홈쇼핑, 대한민국 수산대전 ‘여름맞이 특별전’ 실시
공영홈쇼핑이 16일부터 29일까지 대한민국 수산대전 ‘여름맞이 특별전’을 진행한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우리 수산물 물가 안정과 소비 촉진을 위해 해양수산부와 공동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행사 기간 중 공영홈쇼핑 몰과 앱을 통해 수산물 2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라고 전했다. 쿠폰은 고객 당 1장이 발급되며,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적용된다.총 8품목이 할인 대상으로 선정됐다. 명태, 고등어, 오징어, 조기(굴비), 마른 멸치, 갈치, 김, 전복 모두 널리 사랑받는 대표 수산물이다.수산대전 쿠폰 적용 상품은 4개가 TV로 방송될 예정이다. △ 법성포 굴비 중장대 40미(17일 11시 35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3만 9920원(이하
-
오뚜기, 글로벌 대학생 서포터즈 ‘진앤지니’ 모집
(주)오뚜기가 차세대 글로벌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라면 공식 서포터즈 ‘진앤지니(Jin&JINY)’ 17기를 모집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선발된 10개 팀은 오는 7월 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20일까지 진라면을 전 세계에 알리는 미션을 수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션 첫 달인 7월에는 ‘Jinjja Love 요리사’ 미션으로 각국 문화를 반영한 맞춤형 진라면 레시피를 개발해 선보인다"라며 "이어 8월에는 ‘온 세상을 Jinjja Love로 물들이다’라는 미션 아래 최신 밈을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주요 SNS 채널에 확산하고, 명동·홍대 등에서 현장 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라고 말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마케팅 역량 강화 실
-
쿠쿠, 스킨케어 디바이스 ‘리네이처 메디킨 HI’ 선보여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스킨케어 디바이스 ‘리네이처 메디킨 HI’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쿠쿠 관계자는 "신제품은 집중 초음파(HI-FU, 하이푸), 고주파, 쿨링 세가지 기능을 탑재해 근막층부터 피부 표피까지 하나의 기기로 관리할 수 있어 ‘홈 뷰티’ 트렌드에 최적화된 제품이다"라며 "무제한 샷(200만 샷까지 성능 보증)으로 카트리지 교체가 필요 없어 병원 1회 시술 비용의 절반 수준으로 집에서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은 집중 초음파와 고주파를 동시 동작해 더블 리프팅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별하다"라며 "집중 초음파 기능은 페이스 라인 정리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눈가, 얼굴,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배민우의&배민조끼 라이트핏’ 출시 外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오직 라이더만을 위한 배달용품 브랜드 배민라이더웨어의 혹서기 제품군 ‘배민우의 세트&배민조끼 라이트핏’을 오늘(13일) 네이버 배민커넥트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민백팩’과 ‘배민티셔츠’에 이어 출시된 배민우의와 배민조끼는 고온다습한 여름철 배달환경을 고려한 고급기능성 의류다.우아한청년들이 자체제작한 ‘배민라이더웨어’는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의 현장 인터뷰와 시장조사를 꼼꼼히 반영·개발한 제품군이다. 배민라이더웨어는 전체 배달과정에서 필요한 부분을 섬세하게 반영한 실용성, 모든 사용자들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2025’ 참여 外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13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철원군 고석정 일대에서 열리는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2025’에 참여, 브랜드의 향과 메시지를 담아 페스티벌 현장 화장실을 향기롭게 조성하는 ‘프레쉬 워시룸(Fresh Washroom)’ 프로젝트를 진행한다.‘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은 음악을 매개로 자유, 평화, 인권의 가치를 전하고자 2018년 시작된 비상업적 축제로, DMZ 지역의 상징성과 독창적인 아티스트 라인업을 통해 연대와 포용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러쉬코리아가 선보이는 ‘프레쉬 워시룸’은 전사 비전 ‘마음샤워’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이 캠페인은 샤워를 통해 실수나 감정의 잔재를 씻어내고
-
로레알 그룹, ‘비바 테크놀로지 2025’ 참여
로레알 그룹이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파리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기술 컨퍼런스 ‘비바 테크놀로지(Viva Technology, ‘비바테크’)에 9년 연속 참가해 반도체 기업 엔비디아(NVIDIA)와의 협업을 발표했다.로레알 그룹 관계자는 "엔비디아는 전례 없는 획기적인 뷰티 경험을 구현하고 다양한 방면에서 AI를 활용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로레알 그룹은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기반으로, AI를 빠르게 개발 및 도입하고, 물리적 AI와 생성형 AI의 융합을 가속화해 창의성의 경계를 확장시켜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로레알 그룹의 생성형 AI 콘텐츠 플랫폼인 크리에이테크(CreAltech)는 엔비디아 AI 엔터
-
LF 헤지스, ‘키링 의류’ 선보여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업사이클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정상 판매가 어려운 재고 피케 티셔츠를 감각적인 키링 의류로 재해석한 2025 업사이클링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LF 관계자는 "이번 업사이클링 컬렉션은,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편집숍 ‘코지모지(Cosymosy)’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라며 "특히 ‘강아지 키링’, ‘뱁새 키링’ 등으로 유명한 코지모지와의 시너지를 통해 패션의 감도와 트렌드, 친환경 가치까지 모두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헤지스는 이번 협업을 위해 아이코닉 피케 티셔츠 중 오염, 훼손, 마감 불량, 변색 등으로 정상 판매가 어려운 품질 기준 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