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갤러리아몰, 여름 맞이 ‘갤올라잇’ 행사 실시
갤러리아백화점은 온라인 쇼핑몰 갤러리아몰에서 22일까지 ‘갤올라잇’ 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행사 기간 중 한정 특가 상품과 함께 장바구니 할인 쿠폰, 즉시 할인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갤올라잇 대표 프로모션인 ‘갤프라이스’는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라며 "인기 상품 총 8종을 행사기간 중 2회에 걸쳐 오전 11시에 선착순 및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장바구니 쇼핑 할인권 2종도 증정한다. 패션, 뷰티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12%(최대 3만원) 할인 쿠폰과 전 상품 8%(최대 3만원) 할인 쿠폰으로 가격 혜택을 더한다.간편결
-
W컨셉, "장마 소식에 레인웨어 매출 30% 급증했다"
W컨셉은 최근 한 달간(5/16~6/12) 레인코트, 레인부츠(장화), 우산 등 '레인웨어' 관련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다고 16일 전했다. W컨셉 관계자는 "레인코트, 레인부츠, 우산, 우비 등 키워드 검색량도 20% 늘었다"라며 "낫띵리튼, 파스드패턴, 틸아이다이 등 디자이너 브랜드에서도 레인코트가 출시되며 올여름 레인웨어 시장이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습한 장마철에는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거나 방수 기능이 있는 ▲나일론 ▲메쉬 ▲러버 ▲타포린 등이 인기다"라며 "가벼운 나일론 소재가 적용된 레인코트와 바람막이(윈드브레이커)는 빠른 건조가 가능해 장마철 수요가 높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
11번가, ‘핫썸머 프로모션’ 진행
11번가가 최근 수요가 높아진 서큘레이터, 선풍기, 제습기 등을 특가에 선보이는 ‘핫썸머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11번가 관계자는 "지속된 고물가에 구매 가격과 전기요금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은 소형 냉방가전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고, 가성비∙고효율을 앞세운 쿨링 제품들을 다채롭게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2만원대의 가성비가 돋보이는 ‘한경희 스탠드 선풍기 14인치’(2만9,980원)와 ‘이노크아든 2WAY 스탠드 선풍기’(2만3,920원), 냉각모드를 적용한 제품으로 ‘1+1’으로 구성해 가격 부담을 낮춘 ‘비타그램 BLDC 쿨 휴대용 손 선풍기 2개 세트’(3만3,900원)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
-
웹투어, 진에어와 손잡고 국내선 특가전...7월 성수기 앞두고 7일간
온라인 여행 플랫폼 웹투어(대표 홍성원)가 진에어와 손잡고 6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국내선 항공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발표했다.이번 할인 행사는 7~8월 여름 성수기 국내 관광 열기가 본격화되기 전 항공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항공 노선은 김포·제주·부산·광주·청주·대구·울산·여수·포항 등 국내 핵심 여행지를 망라하며, 진에어의 할인석에 한해 특별 요금이 책정된다.웹투어는 항공료 결제 고객에게 현금 동일 효력의 투어캐시를 지급하고, 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로 간편 결제 시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운영한다. 제주행 항공편 예약객의 경우 중문면세점 2만원 할인
-
크라운해태 임직원 일본 오사카엑스포에서 전통음악 공연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는 6월 22일(일)부터 23일(월)까지 이틀 간 ‘2025 오사카 엑스포’ 현장에서 야외 공연 2회, 실내 공연 2회 등 총 4차례 전통음악 공연을 펼친다. 크라운해태제과 관계자는 "15년간 사내 동아리에서 배우고 즐기며 다양한 국내 공연 무대에서 실력을 쌓은 임직원들의 첫 번째 해외 공연이다"라며 "서울예대와 산학협력을 통해 전통음악 전공 대학생들도 참여해 한층 다채로운 공연으로 열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충북 영동세계국악엑스포의 해외 홍보는 물론 글로벌 엑스포 현장 탐방을 통해 견문도 넓히는 해외 연수 기회도 갖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민간기업 최초로
-
웅진식품, ‘자연은 디저트 음료’ 선보여
웅진식품이 ‘자연은 디저트 음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웅진식품 관계자는 "신제품은 웅진식품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디저트맛의 음료로 ‘자연은 크림치즈케이크맛’과 ‘자연은 크렘브륄레맛’ 2종으로 구성됐다. 기존의 ‘자연은’ 과채 음료와는 다르게 달콤하고 부드러운 디저트의 맛과 향을 담아 일상에서 좀 더 특별함을 채울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연은 크림치즈케이크맛’은 뉴욕 디저트 카페 감성 그대로, 진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치즈케이크 느낌을 가득 담았다"라며 "크림치즈의 풍미와 깔끔한 요거트향을 더해 산뜻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자연은 크렘브륄레맛’은 크리미한 달콤함이
-
NS홈쇼핑, ‘환경분야 ESG 공헌 기업’으로 선정
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은 14일, 성남시청 광장에서 열린 ‘제30회 성남시 환경의 날 기념행사’에서 ‘환경분야 ESG 공헌 기업’으로 선정돼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NS홈쇼핑이 ESG 경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인 ‘손바닥 농장, 팜팜’ 행사를 후원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라고 전했다. NS홈쇼핑은 판교환경생태학습원과 ‘환경경영 후원 프로그램 협약’을 체결하고, 기업의 ESG 철학을 시민과 나누는 데 앞장서 왔다.특히,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해 온 '손바닥 농장 팜팜'은 도시농업과 예술 체험을 결합해 시민들이 환경의 중요성을 체감하고 실천할 수
-
G마켓, ‘신인의 한 수’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19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월간 프로모션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모카썸 ▲올리비에스클로젯 ▲스타일아유 ▲바디블루 ▲소보제화 ▲탑모델 등 총 6개 신규 및 재입점 패션·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영캐주얼부터 모던 클래식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아우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행사는 △균일가 코너 ‘99특가’ △최대 70% 할인가 ‘릴레이 타임딜’ △G마켓 단독 ‘SS시즌 신상’ 등 총 세 가지 콘텐츠로 구성한다"라며 "먼저, ‘99특가’는 각 브랜드 대표상품을 9,900원, 1만9,900원, 2만9,900원의 균일가
-
[생활경제 이슈] 29CM, 여름 블프 '이구위크' 누적 거래액 900억 돌파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의 연중 최대 행사인 ‘2025 여름 이구위크’가 열흘간 900억 원을 돌파하며 상반기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4일 오후 7시 본 행사 시작 직후 24시간 만에 거래액 150억 원을 달성하며 초반부터 흥행을 예고했다. 이후 높은 주목을 받으며 열흘간 총 누적 거래액은 944억, 총 판매 수량은 160만 개를 기록했다. 분당 111개씩 판매된 셈이다. 같은 기간 일간 활성 사용자 수(DAU)도 약 50% 상승하면서 행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입증했다.이번 이구위크는 브랜드 탐색 경험에 초점을 맞춘 온·오프라인 연계 기획이 성과로 이어졌다. 29CM는 모바일 앱과 성수동 오프라인 팝업을 넘나드는 참여형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이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배민라이더스쿨 키득키득 페스티벌' 진행 外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14일 배민라이더스쿨에 라이더와 그 가족들을 초대해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가족초청 오프라인 행사 '배민라이더스쿨 키득키득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키득키득 페스티벌은 ‘키득키득 재미있게 웃고, 선물도 받는 날’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라이더 친화형 프로그램이다. 주말과 공휴일, 야간에도 자주 배달을 수행하는 배달업 특성상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하다는 현장 라이더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마련됐다.이번 행사는 자녀와 함께하고 싶은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참가신청을 받았고 접수 시작 4시간 만에 조기마감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 라
-
이마트24, 아이스크림·아메리카노 선보여
이마트24는 오는 19일(목) ‘상상의끝’ 첫번째 아이스크림으로 ‘인절미콘’을 출시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인절미콘’은 고소한 인절미 아이스크림에 떡이 들어가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며, 뉴트로 열풍에 맞춰 2030은 물론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가격은 2,400원. 이달 말까지 1+1 행사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보다 앞서 5일(목)부터는 여름철 대표 음료인 ‘980아메리카노’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라며 "블랙과 스위트 2가지 맛의 ‘980아메리카노’는 350ml 용량으로 원두 본연의 맛을 살린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커피다"라고 말했다. 이마트24는 최근 원두가격 인상으로
-
일동후디스 후디스펫, 기능성 사료 ‘퍼펙트밀’ 선보여
일동후디스의 펫푸드 브랜드 후디스펫이 프리미엄 사료 ‘퍼펙트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펫 ‘퍼펙트밀’은 일동후디스만의 50년 영양 과학 노하우와 산양유 전문 설계를 바탕으로, 반려견의 건강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설계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사료다"라고 전했다. 이어 "장, 관절, 피부, 눈, 면역&항산화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맞춤 기능 설계했으며, 후디스의 고품질 산양유, 유산균, 테아닌을 포함한 과학적 배합으로 반려견의 소화와 흡수 등 전반적인 건강 밸런스를 돕는다"라고 말했다. 특히 후디스펫 퍼펙트밀은 저온 스팀 공법으로 맛과 영양 손실은 최소화했으며, 부드러운 식감으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외국인 관람객 8만 명 돌파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누적 외국인 관람객 8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뮤지엄김치간은 1986년 중구 필동에 문을 연 서울 유일의 김치 박물관으로, 2015년 4월 21일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으로 이전·재개관해 한국의 김치와 김장 문화를 국내외에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라고 전했다. 뮤지엄김치간은 미국 CNN과 글로벌 매거진 엘르데코(ELLE DECOR) 등 해외 유명 매체에서 한국 대표 식품 박물관으로 유일하게 선정되며, 국내에서 대표적인 식품 박물관으로 이름을 알려 왔다. 또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 국내외 유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 차례 고객들에게 알려지면서, 한국의 김치와 김장 문화를 전
-
하림,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 선보여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The미식(더미식) 오징어 초빔면’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하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비빔면’, ‘메밀비빔면’, ‘비빔면 맵싹한맛’에 이어 선보이는 네 번째 비빔면 라인업이다"라며 "지난해 12월 선보인 ‘오징어라면’의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바탕으로 해물류 라면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분석해 오징어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비빔면을 개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은 쫄깃한 면발과 새콤상큼한 양념장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특히 오징어 초무침을 모티브로 삼아 개발돼 입맛을 끌어당기는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라며 "양념장은 육수와 볶은 고추, 동치미 국물로 만든 베이스에
-
아워홈 ‘장신영의 들깨시래기찜닭’ 선보여
아워홈은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찜 요리’ 편 우승 메뉴 ‘장신영의 들깨시래기찜닭’을 간편식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편스토랑과 협업한 네 번째 간편식이다"라며 "지난 13일 방송된 편스토랑 ‘찜 요리’ 편에서는 배우 장신영이 선보인 들깨시래기찜닭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워홈 셰프 평가단과 연예인 평가단은 무더운 여름철 원기 회복에 제격인 닭고기를 활용한 메뉴 선정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을 높이 평가했다"라고 덧붙였다.아워홈은 해당 메뉴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간편식으로 선보였다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보디 스크럽 3종 미니 버전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보여 外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여름 선물 시즌을 겨냥해, 보디 스크럽 3종의 미니 버전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출시한다.이번에 선보이는 미니 버전은 러쉬의 대표 보디 스크럽인 ▲럽 럽 럽(Rub Rub Rub) ▲매직 크리스탈스(Magic Crystals) ▲오렌지(Orange) 총 3종이다. 바닷소금 기반의 풍부한 스크럽 입자와 원재료 고유의 신선한 향은 유지하면서, 130g의 가볍고 실용적인 용량으로 새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샤워 제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는 흐름에 맞춰,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소용량으로 기획됐다.이와 함께, 여름의 생동감을 담은 컬러와 유니크한 그래픽을 적용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
-
질러, ‘우리아이 순수육포’ 선보여
육포 브랜드 질러(Ziller)가 부드럽고 맛이 순한 ‘우리아이 순수육포’를 출시했다.질러 관계자는 "‘질러 우리아이 순수육포’는 순하게 만들어 우리 아이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육포 제품이다"라며 "소비기한을 늘리기 위한 보존료, 인위적으로 산성과 알칼리성을 조절하는 산도조절제와 인공적인 맛을 내기 위해 넣는 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3 無첨가물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나트륨 함량도 국내 육포시장 매출 상위 3사 평균 대비 26% 낮췄다.질러 관계자는 "아이가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완성했다. 질러만의 육즙을 가득 담는 4℃ 이하 저온에이징 숙성으로 고기를 천천히 숙성해 딱딱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