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하나투어,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 참여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가을·겨울 시즌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에 동참한다.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국민 국내 여행 캠페인으로,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전국 숙박시설에 대해 할인권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가을편(8월 20일~10월 30일)과 겨울편(11월 3일~12월 7일)에 걸쳐 비수도권 숙소 대상 쿠폰을 배포한다"라며 "숙박금액 7만 원 이상 예약 건에 대해서는 3만 원, 2만 원 이상 7만 원 미만 예약 건에는 2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특별재난지역편(8월 20일~10월 30일
-
삼양그룹, ‘2025년 SAMYANG CONNECT' 진행
삼양그룹(회장 김윤)은 19일 판교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2025년 SAMYANG CONNECT' 행사를 개최했다.삼양그룹 관계자는 ""SAMYANG CONNECT는 삼양그룹이 그룹조회를 대신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행사다"라며 "직원들에게 상반기 경영성과와 하반기 전략을 공유하고, 임직원간 화합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윤 회장은 “올해 상반기는 국내외 경영환경의 악화로 연초 수립한 경영목표에 미치지 못했지만, 해외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사업 실적이 개선되고, 반도체/퍼스널케어 등 스페셜티(Specialty, 고부가가치) 소재 사업 분야에서 노력한 성과가 나타났다”고 상반기를 평가했다. 이어 “하반기에도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KT 멤버십 대상 할인 이벤트 실시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KT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KT 멤버십 페스타’를 통해 방문포장 60%라는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KT 멤버십 페스타(이하 케멤페)’는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문화 체험은 물론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실속형 혜택을 제공하는 KT의 혜택 프로그램이다.파파존스는 케멤페에 협업 브랜드로 참여해 8월 19일(화)부터 8월 25일(월)까지 일주일간 KT 멤버십 전 고객에게 방문포장 시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앱)을 통한 방문포장 주문 시에 적용되며 주문금액 최대 4만 5천 원 한도 내에서 회원당 1회 제공된다.메뉴와 피자 사이즈 제한 없이 할인이 적용되는
-
롯데百, ‘고야마 스스무' 팝업행사 실시
롯데백화점이 8월 28일(목)까지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고야마 스스무’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고야마 스스무는 프랑스의 권위 있는 초콜릿 협회인 ‘C.C.C(Cacao and Chocolate Culture Association)’ 주최 대회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유명 파티시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케이크 3종, 디저트 7종, 베이커리 5종 등 총 15종의 메뉴를 선보이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고야마 스페셜 롤 케이크’는 부드럽고 촉촉한 스펀지에 카라멜 가나슈를 더한게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
이랜드 키디키디, 뉴발란스키즈 가을 단독 상품 공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뉴발란스키즈 25년 가을 단독 상품을 19일 발매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키디키디와 뉴발란스키즈가 협업해 선보이는 가을 프레젠테이션(PT) 기획전에서는 △베이직 로고 긴팔티 △로고 포인트 스웻셋업 등 ‘온리키디’ 단독 상품뿐만 아니라 뉴발란스키즈의 다채로운 가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이직 로고 긴팔티’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세련된 뉴발란스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단독 및 레이어드로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이다"라며 "토들러 사이즈부터 키즈 사이즈까지 준비했으며, 고객 의견을 반영해 4세 유아를 위한 100 사
-
쿠팡 CPLB, ‘상생협의체‘ 출범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가 중소 협력사들과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쿠팡 CPLB 상생협의체’를 공식 출범했다고 19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CPLB와 함께하는 중소 제조사는 경기침체와 내수둔화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쿠팡을 통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라며 "지난 24년 기준 CPLB 협력사는 630여곳에 달해 19년(160여곳)에 비해 4배 가량 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용인원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올초 2만 7000여 명을 기록, 지난해 초 대비 약 4000명이 증가했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범한 협의체는 CPLB와 함께 PB 상품을 공동 기획·생산해 온 30개 우수 중소 제조사다. 이들 기업은 수도권을 비롯한 경상
-
하림, 신제품 ‘트러플 닭목살 구이’ GS더프레시에서 선보여
하림이 ‘트러플 닭목살 구이’를 GS더프레시에서 판매한다.하림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와 특정 부위를 선호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닭고기 부분육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자, 집에서도 색다른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트러플 닭목살 구이’를 새롭게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트러플 닭목살 구이’는 닭 한 마리에서 한 점만 얻을 수 있는 귀한 특수부위 목살에 캐비어, 푸아그라와 함께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송로버섯의 깊고 풍부한 향을 더한 제품이다"라며 "집에서 손질이 까다로운 닭목살 부위를 깔끔하게 손질해 잡내 없이 꼬들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 "그냥 익혀서 먹어도 맛있지만 기호에 따라
-
㈜오뚜기,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 선보여
㈜오뚜기가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냉동피자 라인업의 새로운 제품인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투움바 소스에 베이컨 크럼블을 더해 정통 투움바의 맛을 구현하였다"라며 "여기에 모짜렐라와 체다, 고다 세 가지 치즈를 풍성하게 올려 진한 치즈 풍미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는 현재 각종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호텔단신] 호텔롯데, ‘2024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
호텔롯데는 2024년 한 해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성과와 향후 지속가능경영 전략을 담은 ‘2024 지속가능성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올해로 세 번째 발간을 맞은 이번 보고서는 단계적인 체계 정비와 실질적 이행 성과를 축적해 온 과정을 담았으며, 변화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의 중장기 전략도 함께 제시했다.환경 분야에서는 국내 전 사업장의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 인증을 완료하고, 태양광·지열 등 재생에너지 활용 확대, 전기차 충전 인프라 확충, 노후 유틸리티 설비 교체 등을 통해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온실가스 감축을 동시에 추진하고 있다.사회 분야에서는 임직원 역량 개발과 조직문화 개선을 주요 과
-
[유통단신] 보쉬 전동공구, 정원 관리 작업에 특화된 전문가용(블루라인) 충전 정원공구 5종 출시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다양한 정원 관리 환경에 최적화된 전문가용(블루라인) 정원공구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충전 헤지커터(2종), 충전 체인톱, 충전 전지톱, 충전 고지톱(장대톱) 등 신제품 모두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의 탑재로 강력한 작업 성능은 물론, 긴 제품 수명과 작동 시간을 제공한다.무선 충전식의 헤지커터 ‘GHE 18V-50 (II)’는 분당 2,800회의 스트로크와 23mm의 칼날 간격을 갖추었다. 헤지커터 ‘GHE 18V-50 TP’는 최대 2.5m까지 연장 가능한 길이 조절 폴대를 갖춰, 사다리 없이 높은 나무를 전정할 수 있다. 보쉬의 안티 블로킹 시스템이 적용돼, 멈춤 현상 없이 절단 작업이 가능하
-
[유통단신] 토니모리, 홍콩에 '18호 매장' 오픈
토니모리는 홍콩 정관오의 로하스 파크 주거단지 중심에 위치한 ‘로하스 몰’(The LOHAS)에 홍콩 18호점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로하스 몰은 약 44,600㎡ 크기의 대형 쇼핑몰로 홍콩 최대 규모의 실내 아이스링크가 들어서 있으며, 6관 영화관과 대형 슈퍼마켓, 외식·헬스케어 서비스 등 총 150여 개 상점이 입점한 복합 문화공간이다.신규 매장에는 ‘타임리스 링클 리프팅 이펙터’ 제품을 비롯, 바이오 EX와 레드 레티놀 등 홍콩에서 널리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군까지 총 850여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국내외에서 대용량, 가성비 토너로 입소문을 타면서 올해 상반기에 누적 판매량 총 300만 개를 돌파한 ‘원더 세
-
경기섬유산업연합회, '양,포, 동 프리미엄 소재관'으로 PIS 참가
경기섬유산업연합회(회장 조창섭)는 양주, 포천, 동두천 글로벌 섬유·가죽·패션 산업특구 내 12개 섬유기업과 함께 ‘양포동 프리미엄 소재관’을 구성해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소재관은 오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섬유 교역전 ‘프리뷰 인 서울(PIS) 2025’에서 공동관 형태로 운영된다. 이를 통해 양주·포천·동두천이 섬유·패션산업의 중심지임을 알리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 창출을 목표로 한다. 2025년 소재관의 컨셉은 ‘리커버리 리마켓(Re:Covery Re:Market)’이다. ‘회복(Recovery)’을 통해 산업의 활력을 되찾고, 동시에 ‘리마켓(Re:Market)’을 통해 재고 소재의 현물 거래를
-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작
이마트가 2025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이마트 관계자는 " 9월 26일(금)까지 추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이 기간동안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상품별로 최대 50% 할인되며,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는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세트 구성에 있어서는 고물가 흐름을 반영하여 ‘실속’에 초점을 맞췄다. 과일의 경우 합리적 가격대의 3~4만원대 사전예약 물량을 전년보다 20% 확대했다.한우 세트는 특색 있는 가성비 세트를 새롭게 출시하면서도, 기존 주력 상품은 가격 방어에 힘썼다. 대표적으로 ‘피코크 한우 갈비살 모둠
-
남양유업, GR 인증 재활용 포장재 도입
남양유업이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국가기술표준원(KATS)로부터 GR(Good Recycled) 인증을 받은 ‘멸균팩 재활용 백판지’를 제품 포장재에 본격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는 지난 5월 천안시, 제지 전문 업체 등 8개 기관∙단체와 체결한 ‘종이팩 회수∙재활용 순환체계 구축 업무협약(MOU)’ 이후 첫 실행 사례다"라며 "남양유업은 해당 백판지를 커피 등 음료류 제품의 박스 포장에 적용하며 ESG 실천 범위를 제품 포장까지 확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MOU에 따라 천안시는 관내 20만 세대 공동주택과 30여 개 행정복지센터에 종이팩 수거함을 설치하고, 이를 통해 수거된 팩은 지정된 제지 전문 업체를 통해 고품질 재생
-
홈플러스, 서산 6쪽 깐마늘·평창 고랭지 대파 선보여
홈플러스가 지역 농가와 상생하기 위해 특산물 상품화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서산 6쪽 깐마늘’과 ‘평창 고랭지 대파’가 대표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항균·항산화 성분인 알리신 함량이 높은 6쪽 마늘은 건강 식재료로 각광받고 있다"라며 "특히 충남 서산의 6쪽 마늘은 서늘한 기후와 황토 토양에서 자라 알이 굵고 향이 풍부하며 저장성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홈플러스는 서산시 관내 200여 개 농가와 계약 재배를 통해 20톤 이상의 물량을 확보하고, 별도의 손질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깐마늘 형태로 상품화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고객 편의를 한층 높인 ‘서산 6쪽 깐
-
무신사, 고객 혜택 강화한 맞춤형 금융 서비스 출시
무신사가 인터넷 전문은행인 케이뱅크와 손을 잡고 무신사 회원만을 위한 결제 및 적립 혜택을 강화한 새로운 금융 서비스를 선보인다.무신사 관계자는 "최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금융 전문 자회사 무신사페이먼츠, 케이뱅크 등 3사가 참석한 가운데 전략적 제휴 양해각서(MOU) 체결식을 진행했다"라며 "행사에는 무신사 CFO(최고재무책임자)를 겸하고 있는 최영준 무신사페이먼츠 대표와 강병주 케이뱅크 사업본부장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MOU는 무신사와 케이뱅크가 패션, 라이프스타일, 금융 등 각자의 플랫폼과 서비스 영역에서의 강점을 바탕으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상호간에 혁신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기 위하
-
신라스테이, ‘공홈족’ 위한 혜택 강화
신라스테이가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객실을 예약하는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족)을 위한 혜택을 강화한다.신라스테이 관계자는 "호텔 업계는 충성도가 높은 단골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 △상세한 상품 정보 제공, △공홈 전용 상품의 높은 가성비 등 공식 홈페이지와 전용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경우 △10박 투숙 시 1박 숙박권 증정, △추가 신라리워즈 포인트 제공, △캐세이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신라스테이 10+1박’은 신라호텔·신라모노그램·신라스테이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