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이랜드 오찌, 로파서울 콜라보 홀리데이 에디션 선보여
이랜드월드 운영 오찌가 로파서울과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포스트 러브 컨셉으로 연말 분위기를 강조한다.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기반으로 겨울 아이템을 구성했다. 오찌 관계자는 “연말과 새해 기대감을 담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말했다.대표 상품 토피 스웨이드 클로그는 슬링백이나 슬라이드 형태로 변형 가능하다. 버클로 발볼 조절이 되고 고밀도 스폰지 인솔로 쿠션감을 준다.투웨이 글로브는 장갑과 워머로 활용되며 스마트폰 터치 구멍이 있다. 니트 숄 스카프는 어깨나 머리에 걸칠 수 있는 디자인이다.오찌 관계자는 “캘리포니아 브랜드 특유의 잡화 라인업에 따뜻한 소재를
-
현대그린푸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주문 실시
현대그린푸드가 자사 베이커리 브랜드 베즐리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업체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대비해 12월 1일부터 16일까지 주문을 받는다"고 설명했다. 케이크는 더현대닷컴에서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판매 제품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녹차 케이크와 화이트 트리 케이크 등 4종이다.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도 포함된다.업체 관계자는 "전국 12개 매장에서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수령 가능하다"고 말했다. 현대그린푸드는 계절별 한정 상품을 통한 사전 예약 판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
코렐, 소형 주방가전 브랜드 코렐 일렉 출시
코렐 브랜드가 소형 주방가전 시장 진출을 위해 코렐 일렉을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에어글라스 바사칸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오픈형 에어프라이어로 강화 내열유리 바스켓을 적용해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안전한 소재와 편리한 사용성을 강조해 기존 제품의 불편을 개선했다”고 말했다.히팅 팟 시스템으로 공기 순환과 온도를 제어하며 겉바속촉 조리를 구현한다. 4.5L 대용량과 1.5L 소용량 바스켓을 본체에 교체 사용한다.조리 후 바스켓을 테이블에 올려 플레이팅하고 뚜껑으로 보관이 가능하다. 원터치 컬러 액정으로 메뉴와 설정을 직관적으로 조작한다.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코렐의 기술
-
NS홈쇼핑, 김장대전 온라인 행사 연장
NS홈쇼핑이 온라인몰에서 김장대전을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배추, 무, 고춧가루 등 김장 재료와 절임배추, 양념 세트를 특가로 판매한다. 즉시할인 6%와 농식품부 20%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추위가 시작되는 시기에 김장 준비를 돕기 위해 혜택을 강화했다”고 말했다.금요일부터 일요일에는 일부 상품 배송비를 지원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아웃백 기프트카드 추첨 이벤트도 병행한다.NS홈쇼핑 모바일상품팀 관계자는 “이번 주가 김장 적기인 만큼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코오롱FnC 남성 아우터 판매 증가
코오롱FnC가 12월 초 영하권 추위에 남성 아우터 수요가 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시리즈 브랜드 에어트루퍼 다운 점퍼가 전년 대비 300% 판매 신장을 기록하며 리오더에 들어갔다. 구스다운 9010 충전재와 초경량 다운백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나일론 겉감에 코팅 처리로 바람과 습기를 막는다”고 말했다.헨리코튼 피셔맨 쇼츠 다운 파카는 루즈핏 실루엣에 방풍 발수 기능을 넣었다. 네이비 컬러 누적 판매율 38%를 보인다. 울 부클 패디드 피코트는 85.7% 판매율을 달성했다.이로 브랜드 두세르 벨벳 다운 베스트는 전년 대비 70% 신장했다. 플라뇌르 캐시미어 블렌드 울 후드 점퍼는 점퍼 카테고리 191% 성장을 이
-
골프존, 연말 시즌 토너먼트 대회 이벤트 실시
골프존이 12월 한 달간 투비전NX 시스템에서 시즌 및 토너먼트 대회 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회원들은 골프존닷컴이나 앱에서 대회를 개설하고 1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300명을 추첨해 치킨 쿠폰을 지급한다. 골프존 관계자는 “전국 골프존파크에서 투비전NX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대회 개설 후 누적 100라운드 이상 달성 시 개설자에게 10만 원 환급 마일리지를 준다. 시즌 대회는 2~4개 대회를 묶어 12개 코스 랭킹으로 운영된다. 토너먼트 대회는 예선부터 64강 1:1 방식으로 진행한다.골프존 가맹사업부 관계자는 “연말 스크린골프 즐거움을 확대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
그로운 알케미스트, 국내 클린 뷰티 시장 진출
클린 뷰티 브랜드 그로운 알케미스트가 12월 스킨케어와 바디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공식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브랜드는 자연 유래 성분에 과학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 회복력을 강조한다. 스킨 디펜스 프라이머와 리스토러티브 핸드크림 등 제품을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그로운 알케미스트 관계자는 “폴리싱 엑스폴리에이터로 피부 결을 정돈하고 인스턴트 스무딩 세럼으로 보습을 강화한다”고 말했다.12월 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 파르나스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퍼퓸갤러리 스타필드 안성점과 고양점에서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관계자는 “하이드라 리스토어 립밤으로 입술 건조를 관리하고 리제너레
-
모두투어, 2026 설 연휴 얼리버드 기획전 개시
모두투어가 2026년 설 연휴 9일 황금연휴 맞이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얼리버드 기획전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설 연휴 예약률이 전년 대비 35% 증가했다. 동남아 41.5%, 일본 23.1%, 중국 18.4% 순으로 단거리 여행 비중이 높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인기 노선 좌석을 조기 확보해 선착순 할인과 카드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괌 등 지역 상품을 확대했다. 골프, 크루즈 테마와 하이클래스 카테고리도 강화했다. 자유여행부터 세미 패키지, 모두시그니처까지 라인업을 구성했다.전진택 모두투어 운영지원부 부서장은 “장거리 여행 수요가 늘고 단거리 지역은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전했다.
-
롯데웰푸드, 예지유치원 치아건강 실천 인증식 개최
롯데웰푸드가 인천시 서구 예지유치원에서 자일리톨 스마트해빗 치아건강 실천 유치원 인증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올해 120개 초등학교와 유치원에서 1만5천명 어린이를 대상으로 치아관리 교육을 실시했다. 롯데웰푸드는 충치예방연구회와 협력해 치과위생사가 방문 교육과 자일리톨 껌 급식을 운영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아동기 습관 형성으로 유아 충치 예방과 장기 치아건강 기반을 마련한다”고 말했다.인천광역시교육청과 구강건강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웰푸드 자일리톨마케팅팀 관계자는 “인천 지역 교육기관 확대를 통해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한다”고 전했다.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 두번째 뮤지컬로 12월 무대 선다
더핑크퐁컴퍼니가 인기 캐릭터 '베베핀'을 주인공으로 한 새 뮤지컬 '두근두근 새 친구'를 12월 19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오는 12월 19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다. 새롭게 등장하는 '민지' 캐릭터와의 우정을 그린 스토리로 구성됐다.업체 관계자는 "베베핀의 세계관을 무대 위에 구현해 가족 단위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첫 뮤지컬 '우당탕탕 패밀리'가 전국 29개 도시에서 13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높였다"고 덧붙였다.공연은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무대 장치와 미디어 아트를 활용해 상상 속 공간을 표현했
-
헥토헬스케어, 한국 여성 유래 유산균, 장-질 축 효능 국제 학술지 통해 입증
헥토헬스케어가 자체 개발한 여성 유래 유산균 'BELR47'의 연구 결과가 국제 학술지에 게재됐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연구는 고려대학교 연구팀과 공동으로 진행되었으며 SCI급 저널인 Probiotics and Antimicrobial Proteins에 실렸다. 연구에서는 BELR47이 세균성 질염 동물모델에서 질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개선하는 효과를 확인했다.업체 관계자는 "이번 연구 결과는 장과 질 건강이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장-질 축 이론을 지지하는 과학적 근거를 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국 여성에게서 유래한 균주를 활용해 여성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개발 가능성을 확인한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연구에 따르면 BELR47은 질염 주요 원인균인
-
도미노피자 월말 단체주문 55% 집중
도미노피자가 월말 단체 주문량이 전체의 55%를 차지한다고 27일 밝혔다.업체 관계자는 "월말에 사내 행사 등 소규모 모임이集中되는傾向이 확인된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하반기 기준 월말 단체 주문 비중은 56%로 유사한 양상을 보였다.12월에는 연말 행사 증가로 단체 주문이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지난해 12월 단체 주문은 평월 대비 2배 증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단체 주문에서 가장 많이 선택되는 메뉴는 블랙 타이거 슈림프와 포테이토 피자로 분석됐다. 도미노피자는 단체 주문 고객을 위한 별도 혜택을 운영 중이다.업체 관계자는 "체계적인 조리 시스템을 통해 단체 주문에도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
한솥도시락, 장애인 차별 상담소에 후원금 전달
한솥도시락이 장애인 차별 상담전화 '평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업체 관계자는 "장애인 당사자들이 중심이 된 상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후원금은 전국 상담가들의 전문성 강화 워크숍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평지는 2009년 장애인차별금지추진연대 부속 시설로 설립되었다. 장애인 차별 사례에 대한 법률 상담과 정서적 지원을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전국 42개소에서 40여 명의 상담가가 활동 중이며 이 중 절반 이상이 장애인 당사자로 구성되어 있다.한솥도시락은 2021년부터 장애인차별금지추진연대와 평지를 지속적으로 후원해왔다. 지난해와 올해 총 1천만 원의 후원금을 전
-
티젠,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개시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이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월 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열린다.업체 관계자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로 다양한 제품을 특별 가격에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인기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티젠 콤부차 라즈베리 50스틱 박스는 9900원에 판매된다. 젠하이볼향 24캔들은 23900원, 풋사과쏙 7스틱들은 6900원에 구입 가능하다.애플사이다비니거 제품군도 할인 행사에 포함됐다. 이 제품은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스틱을 기록한 바 있다. 최근에는 사과와 배를 혼합한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업체 관계자는 "창
-
궁중비책 선로션, 화해 어워드서 2년 연속 1위
아이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가 화해 뷰티 어워드 선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차지한 자리다.화해 어워드는 66만여 개의 실제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한다. 해당 선로션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0월까지의 평가 데이터를 통해 1위로 선정됐다.업체 관계자는 "영유아를 비롯한 민감성 피부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신뢰를 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글로벌 누적 판매량 1100만 개를 기록한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워터풀 선로션 마일드는 무기자차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피부 흡수를 최소화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자외선과
-
국순당 '생백세주' 품절에 추가 생산 돌입
국순당이 신제품 '생백세주'의 판매량 증가로 추가 생산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업체 관계자는 "출시 한 달 만에 보유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고 설명했다. 일부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품절 상태가 지속되며 12월 출고분으로 주문을 받고 있다.생백세주는 기존 백세주와 달리 살균 처리하지 않은 생주 방식으로 제조된다. 이로 인해 더 산뜻하고 신선한 풍미를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전통주 전문 판매 사이트에서 소비자 평가가 5점 만점에 4.9점대를 유지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일반 백세주보다 가벼운 맛과 향을 장점으로 꼽았다.업체 관계자는 "기존 제품과 다른 재료 비율로 개발했다"며 "생주 특유의 풍미를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
CJ ONE, HDC아이파크몰과 포인트 제휴 체결
CJ올리브네트웍스의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HDC아이파크몰과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아이파크몰에서 CJ ONE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졌다.업체 관계자는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제휴를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CJ ONE 회원은 아이파크몰 앱에서 계정 연동 후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아이파크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종 결제 금액의 1%가 CJ ONE 포인트로 적립된다. 기존 아이파크몰 멤버십 포인트와 함께 사용도 가능하다.업체 관계자는 "연간 방문객 5000만 명 규모의 쇼핑몰과의 제휴로 서비스 범위가 크게 확대됐다"고 말했다. CJ ONE은 3100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