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11번가, 유기견들의 새 보금자리 개관한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유기견 보호 캠페인’을 추진, 유기견들의 새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결실을 맺었다. 11번가 관계자는 "11번가와 동물자유연대는 지난 27일 경기도 남양주에서 유기견 보금자리 ‘노견정’의 새 단장을 기념하는 개관식을 갖고 현판식을 진행했다"라며 "지난해 사회공헌 프로그램 ‘희망쇼핑’을 통해 모금된 희망후원금 중 2억원을 동물자유연대에 기부, 노견과 집중 돌봄이 필요한 동물들을 보호하는 ‘노견정’을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공간으로 만드는데 힘을 보탰다"라고 전했다. 이어 "재건축 과정을 통해 화재와 배수에 취약했던 기존 건물의 안정성을 강화하고, 가정집과 같은 모습으로 실
-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보여
애경산업의 제주 허브 에센스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HERBMARY1848)에서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JEJU SPRING WATER BODY WASH·LOTION)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애경산업 관계자는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라며 "‘바디워시’는 풍성한 거품은 물론 피부 유분 및 각질까지 세정해 주며, ‘바디로션’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100시간 보습 지속력에 피부 장벽 개선은 물론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
CJ온스타일, 추석 연휴에도 ‘바로도착’ 운영
CJ온스타일은 추석 당일인 6일을 제외하고 다음달 3일부터 12일까지 오늘도착∙새벽도착∙내일도착 등 ‘바로도착’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특히 구매 당일 도착하는 오늘도착은 최대 오후 1시(서울 권역 한정) 주문 건까지 유효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추석 연휴에는 패션∙뷰티∙일반식품∙건강식품 등 명절 인기 상품들을 집중 편성한다"라며 "예컨대 TV라이브 채널에서 3일 오전 6시에 소개하는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5일 오전 6시에 판매하는 ‘뉴트리 보스웰리아’를 구매하면 당일 도착한다"라고 말했다. 한가위를 맞아 가족과 친구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좋은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추
-
[생활경제 이슈] 넛지헬스케어㈜ 키토선생, ‘리얼마이즈 저당 딸기잼’ 출시 外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이 신제품 ‘리얼마이즈 저당 딸기잼’을 출시했다.‘리얼마이즈’는 ‘당을 최소화(Minimize)하고 건강을 실현(Realize)한다’는 의미를 담은 키토선생의 저당 식품 브랜드로, 설탕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이번 신제품은 설탕 대신 0kcal 천연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류를 최소화하고, 국산 딸기를 52% 함유해 상큼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색소·향료·보존료를 넣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단맛은 알룰로스·에리스리톨·나한과 추출물로 구현하고, 펙틴과 비타민C를 더해 잼 특유의 질감과 신선한 풍미를 완성했다. 실제
-
대상, 식품 박람회 ‘아누가 2025’ 참가
대상이 오는 10월 4일부터 8일(현지 시간 기준)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식품 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대상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발판으로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하고 유통 접점을 강화해 유럽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구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로 38회를 맞는 ‘아누가(ANUGA)’는 2년마다 열리는 글로벌 식품업계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이번 전시에는 118개국의 8,000여 개사가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할 전망이다"라며 "특히 올해는 한국이 박람회 주최 이래 처음으로 공식 주빈국(Partner Country)으로 선정되면서 K-푸드의 위상이 한층 부각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
-
메이크샵, 셀피아 회원 계정 통합 서비스 선보여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메이크샵이 온오프라인 연계(O2O) 통합재고관리 솔루션 ‘셀피아’와 회원 계정을 통합하는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셀피아는 온오프라인 통합 재고 및 회원 연동 솔루션으로 온라인 쇼핑몰의 다채널 관리부터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 필요한 상품, 주문, 재고, 배송 등의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라며 "지난 8월에는 중소 셀러의 성장 지원을 목표로 기능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한 무료 요금제를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회원 통합으로 메이크샵 사용자는 셀피아 외에도 기존 계정 연동을 지원하고 있는 쇼핑몰 통합 관리솔루션 플레이오토까지 하나의 계정을
-
[생활경제 이슈] LF, "25SS 수입여성 트렌드 키워드 ‘글로우" 外
생활문화기업 LF가 2025 FW시즌 수입 여성 브랜드의 패션 트렌드를 아우르는 키워드로 ‘글로우(GLOW)’을 선정했다.‘GLOW’는 각각 ‘G(Graceful Details, 우아한 디테일), L(Luxury in Silence, 절제된 럭셔리), O(Organic Colors, 자연에서 온 컬러), W(Wild Mood, 자유롭고 강렬한 무드)를 의미한다. 이는 계절 특유의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반영해, 브랜드 별 FW 컬렉션이 보여주는 디테일, 소재, 컬러, 무드를 관통하는 키워드다.LF는 현재 전개 중인 수입 브랜드 ▲이자벨마랑(ISABEL MARANT) ▲바네사브루노(VANESSA BRUNO) ▲빈스(VINCE) ▲레오나드(LEONARD) ▲포르테포르테(forte_forte) 등의 2025 FW(가을겨울) 컬렉션 및 제품 출시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Save Race 2025’ 추가 참가권 오픈 外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카카오뱅크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주최하는 친환경 기부 마라톤 ‘Save Race 2025(이하 세이브레이스)’ 추가 참가권을 자사 앱에서 오픈한다고 밝혔다. ‘세이브레이스’는 기후위기 피해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친환경 기부 마라톤으로, 참가비 전액이 참가자 명의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된다. 올해 행사는 11월 9일 서울 상암 월드컵공원에서 열리며 10km 단일 코스로 진행된다.러쉬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세상을 더 러쉬스럽게(Lusher Than We Found It)’라는 메시지 아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추가 참가권은 9월 26일 오전 10시부터 10월 10일까지 자사 앱 이벤트 페이지 ‘가치 있는 땀방
-
[생활경제 이슈] 고려은단, 추석 연휴 맞이 특별 건강 프로모션 外
고려은단이 추석 연휴를 맞아 29일(월) 네이버 ‘오늘의 팝업’ 프로모션과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추석 명절을 맞아 연령대별 맞춤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혈압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을 겨냥한 신제품 ‘코엔자임Q10’ 포함하여 고려은단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혜택가로 선보인다.29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메가도스 이뮨샷 ▲메가도스C3000 비타민C 3000mg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기억력+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퓨어 밀크씨슬 등 고려은단의 대표 제품들이 소개된다.특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
-
[생활경제 이슈] 디아지오코리아, 시각장애인 스포츠 활동 확대 위해 국립서울맹학교 2년 연속 후원 外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 26일 국립서울맹학교에 2천만원의 ‘킵워킹(Keep Walking) 기부금’을 전달하고 임직원이 함께 학교 가을 운동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이는 지난해에 이은 두번째 후원으로, 전달된 기부금은 체육 관련 학과로 대학을 진학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지원된다. 실업팀에 입단하거나 학교 재학 중 전국규모 체육대회에 출전하여 입상하는 학생들에게도 축하 격려금으로도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노후화된 학교 체육 시설과 장비를 보완하고 확충하거나 체육 수업을 지원하는데 활용된다.작년 10월 디아지오코리아와 국립서울맹학교는 재정적 후원을 넘어 장애인의 스포츠 활동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시각장애학생들과 임
-
아워홈, 인천공항T1에 한식 다이닝 브랜드 ‘청운미가’ 열어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한식 다이닝 브랜드 ‘청운미가(靑雲味家)’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청운미가는 ‘푸른 구름 아래, 따뜻한 한 상’이라는 의미로, 청아한 여유와 한국의 정갈한 맛을 전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라며 "아워홈은 이번 인천공항점 개점을 통해 한식에 대한 글로벌 고객의 높아진 관심에 부응하고, 여행자들에게 한국의 온기와 품격을 전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청운미가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점은 일반구역 4층 동편에 위치해 있으며, 총 148석 규모를 갖췄다.메뉴는 △뚝배기 온반 △돌솥비빔밥 △찌개·조림 등 한국을 대표하는 ‘따뜻한 한 상’으로 구성됐다.뚝
-
[생활경제 이슈] 윈저글로벌, VIP 대상 ‘클랜스만’ 하이볼 시음회 개최 外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DSOR)를 전개하는 윈저글로벌㈜이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Lounge 47’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위스키 ‘클랜스만(Clansman)’ 하이볼 시음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국내 주요 기업 임원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클랜스만 하이볼을 직접 맛보고 의견을 나누는 품평회 형식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제공된 클랜스만 하이볼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체험했으며, 현장에서 공유된 반응은 제품의 가능성을 가늠하는 지표가 됐다.품평 결과, 참석자의 90% 이상이 ‘주변에 추천하겠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풍미·향미 부문에서는 ‘부드러운 바디감’과 ‘균형감’이 특히 좋은
-
소노시즌, 지방 거점 오프라인 매장 확대
소노스퀘어(대표 정현철)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최근 지방 거점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며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섰다.소노스퀘어 관계자는 "소노시즌은 이달 들어 경상권과 전라권에 총 2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새롭게 선보였다"라며 "5성급 프리미엄 리조트로 탈바꿈한 소노캄 경주에 브랜드 스토어를, 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상무점 내 샵인샵 형태 직영점을 지난 26일 각각 열고 고객 맞이를 시작했다"라고 말했다.이어 "소노시즌의 신규 매장들은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라며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
-
중국 크루즈 단체,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한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중국 텐진에서 출발한 드림호 크루즈 단체 1,700여 명의 방문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시행되는 중국인 단체 관광객 대상 무비자 정책에 발맞춰 본격적인 중국 단체 관광객 맞이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오늘 인천항에 입항 예정인 드림호 크루즈는 총 2,000여 명의 승객을 태우고 인천과 서울 주요 관광지를 순회할 예정이다"라며 "이 중 1,700여 명의 승객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쇼핑 코스를 비롯해 남산, 명동 등 서울 대표 관광 명소를 방문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광객들은 면세점을 찾아 쇼핑을 즐기며 서울 도심 관광을 만끽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0월에도 1만여 명 규모의
-
CJ프레시웨이, 추석 맞아 ‘실속형 프리미엄’ 선물 세트 선봬
CJ프레시웨이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선물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경쟁력 있는 상품 소싱 역량과 국내외 협력사 네트워크에 기반해 트렌드와 실용성을 고루 갖춘 기획 상품 4종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운영된다"라며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중심으로, 소비자가 간편하게 실속 있는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또 "기획전의 주력 상품은 ‘프라텔리 롱고바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세트’다"라며 "CJ프레시웨이가 국내에 단독으로 유통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프라텔리 롱고바디와 협업해 공동 기획한 직수입 상품으로, 최
-
오뚜기, ‘LIGHT&JOY 저칼로리 현미·흑미 누룽지죽’ 2종 선보여
㈜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LIGHT&JOY’가 소용량 신제품 ‘저칼로리 현미누룽지죽·흑미누룽지죽’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최근 높아진 건강 관리와 체중 조절 수요를 반영해, 기존 285g보다 가벼운 215g 소용량으로 개발됐다. 식사량을 줄이며 칼로리를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칼로리 누룽지죽 2종은 경기 화성산 고품질 쌀 ‘수향미(골든퀸3호 품종)’와 현미·흑미를 사용해 특유의 구수한 풍미를 살렸다"라며 "1인분 기준 열량은 80kcal로, 식약처 식품영양성분 데이터 기준, 같은 양의 일반 쌀밥(약 357kcal) 대비 4분의 1 수준
-
[생활경제 이슈] 칭따오, 제주신화월드서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JEJU’ 진행 外
칭따오가 제주도에서 특별한 맥주 페스티벌을 열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제주도 제주신화월드 비어가든에서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JEJU’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축제 기간이 추석 황금연휴와 맞물려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번 페스티벌에 많은 방문객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이번 맥주 페스티벌 현장에서는 그동안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칭따오 생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칭따오 생맥주는 전문 업체의 철저한 위생과 신선도 관리 아래 전국 200여 개의 엄선된 매장에서만 선보이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