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LF몰, ‘서머슈퍼세일’ 진행
LF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오는 23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세일 프로모션 ‘서머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16일 오전 10시부터 23일 오전 10시까지 7일간 열리며, 본격적인 여름 쇼핑 수요를 겨냥해 약 171만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더운 여름이 예고된 가운데, LF몰은 리넨 블라우스와 반바지부터 라피아•캔버스 백, 샌들까지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여름 필수 아이템을 엄선해 특별가에 제안한다"라고 말했다.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인 만큼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LF몰 관계자는 “상반기 마무리를 앞두고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여름 쇼
-
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시즌 6 캠퍼스 챌린지’ 리더 모집
한국 코카-콜라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퍼스 내 투명 음료 페트병 자원순환을 위한 ‘원더플 캠페인’ 시즌 6에 함께할 ‘캠퍼스 챌린지 리더’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원더플 캠페인’은 사용된 투명 음료 페트병이 재활용을 통해 다시 투명 페트병으로 순환되는 '보틀 투 보틀(Bottle to Bottle)'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올해 여섯 번째 시즌을 맞았다"라며 "한국 코카-콜라와 함께 WWF(세계자연기금), 이마트, 지마켓, SSG닷컴, 비와이엔블랙야크, GS리테일, 테라사이클코리아 등 총 8개 기업 및 기관이 시즌 6에 힘을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전국 30여 개 대학교
-
롯데GRS, 키오스크 실전 교육 ‘디지털 마실’ 확대 운영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ㆍ NIA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지털 배움터’ 교육 사업에 동참해 디지털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키오스크 실전 교육 ‘디지털 마실’에 대해 지역과 인원을 대폭 확대하여 운영한다.롯데GRS 관계자는 "‘디지털 마실’은 일상생활 속 디지털 기기 도입이 지속 확대되는 환경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령층 대상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디지털 배움터에서 키오스크 이용 방법에 대한 이론 교육 후 실제 롯데리아 매장에서 현장 실습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이라고 전했다. 2023년 서울시의 “천천히 해도 괜찮아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디지털 마실은 800명으
-
삼양식품, 불닭소스 글로벌 캠페인 영상 조회수 1억뷰 돌파
삼양식품이 선보인 불닭소스 글로벌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불닭의 글로벌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됐으며, 총 14편의 독창적인 쇼츠 콘텐츠로 구성됐다"라며 "직장, 연애, 학교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답답하고 난감한 상황 속에서 불닭소스를 먹고 탈출하는 설정을 통해 불닭소스 특유의 매운맛을 유쾌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짧지만 임팩트 있는 구성으로 완성된 이번 영상은 글로벌 Z세대의 웃음 포인트를 정확히 저격하여 빠르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라며 "특히, 전체 조회수의 약 80%가 광고 유입이 아닌 자발적
-
GS25, 음료∙주류 행사 ‘드링KING 페스타’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여름철을 맞아 무더위와 고물가를 동시에 이겨낼 수 있는 가성비 음료·주류 행사를 선보인다.GS리테일 관계자는 "GS25는 6월부터 8월까지 ‘드링KING 페스타’ 캠페인을 전개해 여름철 음료 및 주류에 대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이어간다"라며 "탄산음료, 이온음료, 탄산수, 맥주, 와인, 하이볼, 막걸리 등 매달 최소 수백여 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카테고리 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6월 한 달 동안은 △탄산 대캔 4개 구매 시 6천원 △음료 178종 1+1 △목~일 맥주 번들 할인 △막걸리 2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라며 "삼성카드로 결제 시 QR 할인을 통해 이달의
-
오뚜기 진라면, ‘2025 BTS FESTA’ 공식 스폰서로 참여
㈜오뚜기는 지난 6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젠2전시장 9-10홀에서 열린 ‘BTS FESTA 2025’ 오프라인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16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BTS FESTA’는 방탄소년단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한 연례 축제로, 이날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방탄소년단 관련 전시와 참여형 부스,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라며 "축제 기간 약 6만여 명의 전 세계 방문객이 현장을 찾았으며, 오뚜기는 축제장에 ‘Jinjja Love, 진라면!’ 테마의 브랜딩 부스를 설치해 방문객들이 진라면 특유의 감각적인 스토리와 매운맛을 직접 만끽하게 했다"라고 전했다. 이날 방문객들은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모델인 진라면
-
롯데장학재단, 신격호샤롯데문학상 공모 시작
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이 ‘제2회 신격호샤롯데문학상’의 작품 공모를 실시한다고 16일(월) 밝혔다.롯데장학재단 관계자는 "‘제2회 신격호샤롯데문학상’은 16일(월)부터 9월 30일(화)까지 소설(괴테문학), 시(푸시킨문학), 수필(피천득문학) 총 3개 분야에 걸쳐 응모작을 접수받으며, 각 부문별로 대상과 최우수상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응모 방법은 대상과 최우수상 부문별로 상이하다. 대상 부문은 2023년부터 2024년 사이 출간된 단행본을 등기우편으로 제출해야 하며, 최우수상 부문은 아직 등재되거나 출간된 적 없는 창작 작품을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을
-
[호텔단신]롯데호텔 서울•월드, 'GG세대를 위한 패키지 및 조식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느 ‘GG세대(Grand Generation, 55세~ 74세)’를 위한 객실 패키지 ‘헤리티지 오브 모먼트(Heritage of Moments)’와 조식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GG세대는 은퇴 이후에도 경제적 여유를 갖고 여가, 웰니스,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세대를 의미한다. 이번 패키지는 조부모, 부모, 자녀 3대가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롯데호텔 서울의 패키지는 메인타워 주니어 스위트 룸과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한우 미역국,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헤리티지 인룸다이닝 세트’,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 프
-
[유통단신] 일화, ‘2025 몽드 셀렉션’ 11년 연속 수상 “출품 전 제품 수상”
일화(대표 김윤진)는 국제 품평회 '2025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출품작 전 제품이 모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16일 밝혔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창립된 국제 식품 품질 평가 인증기관이다. 과학자, 소믈리에 등 80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식품 및 음료, 주류, 건강식품 등 각 카테고리를 5개월에 걸쳐 엄격하게 평가한다. 일화는 2015년부터 11년 연속 몽드 셀렉션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고히 하고 있다. 올해도 일화 대표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출품작이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특히 초정탄산수는 음료 부문에서 대상인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하며 품질의
-
[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APEC 공식 벤치마킹 프로그램 성황리 마무리
롯데호텔앤리조트는 2025년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고자, 개최지인 경주 지역 숙박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전문 교육 및 벤치마킹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약 50년간 국가 정상급 의전을 선도해온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실전 경험과 서비스 노하우를 집약한 현장형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수준의 접객 역량을 효과적으로 전파하는 데 중점을 뒀다.특히, 대통령실 및 외교부 등 주요 국제행사를 다년간 수행해온 롯데호텔 서울의 컨시어지 전문 강사진과 본사 서비스아카데미가 직접 참여해 교육의 전문성을 높였다. 실제 의전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강의와 동선 실습을 병행
-
이디야커피-NHN페이코, 모바일 식권 결제 서비스 도입
이디야커피가 NHN페이코와 손잡고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모바일 식권’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6일 밝혔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도입은 모바일 식권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편의성 증대와 서비스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제휴로 인해 NHN페이코 모바일 식권 사용 기업은 손쉽게 이디야커피 가맹점을 사용처로 등록할 수 있고, 가맹점 또한 고객 유입 채널이 다양화되어 신규 고객 확보에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7월 한 달간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모바일 식권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이디야멤버스APP’ 픽업 주문 전용 아메
-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 선보여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 MATE)에서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DEEP MOISTURE COTTON BODYWASH)를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샤워메이트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보습은 물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라고 말했다, 이어 "샤워메이트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는 콩, 쌀, 보리, 밀, 코튼씨드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 콤플렉스TM를 함유해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며,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의 약산성 포뮬라를 처방해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샤워메이트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는 파라벤, 실리콘 등 피부에 걱
-
무신사, 편집숍 '성수@대림창고' 5월 거래액 30억 돌파
무신사는 오프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가 지난달에 월 거래액 30억 원 이상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무신사 관계자는 "패션 소비 침체에도 불구하고 무신사가 엄선한 고감도 K-패션 브랜드 셀렉션이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은 데다가 뷰티, 스포츠, K-팝 등 주제별로 관심이 높은 대형 팝업 스토어를 잇따라 진행하여 흥행몰이에 성공한 덕분이다"라고 전했다. 무신사가 서울 성수동의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집계한 2025년 5월 한달간의 거래액 총액은 약 32억 원으로 나타났다. 무신사가 지난해 대구 동성로, 홍대에 이은 3번째 오프라인 편집숍으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를 오픈한
-
[생활경제 이슈] 오늘의집, ‘집요한세일’ 실시 外
오늘의집은 25년 상반기 최대 규모 세일 캠페인 ‘집요한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집요한 만큼, 탁월한 세일’을 테마로 진행되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일상이 달라지도록 돕는 상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집요한세일’은 집요한 특가와 혜택으로 가득한 오늘의집 대표 세일이다. 오늘의집이 집요하게 고른 좋은 상품을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인기 상품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오늘의집 서비스 ‘오하우스(Ohouse)’에서도 동일하게 집요한세일이 진행된다.더욱 집요해진 만큼 제대로 된 특가들로 가득하다. ‘집요한 오늘의
-
비비안, '잇츠 마이 핏' 캠페인 영상 공개
비비안은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소속 프로골퍼 박소혜와 함께한 '잇츠 마이 핏 캠페인 영상'을 지난 12일 비비안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비비안 관계자는 "박프로의 건강하고 당당한 이미지가 비비안이 추구하는 여성의 자존감과 우아한 품격, 내면의 힘을 고스란히 담아내기에 충분하다"라고 전했다. 박프로는 지난 1월 비비안과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비비안 광고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이번 공개된 광고 영상을 통해 비비안은 기존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젊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의 '당당한 여성상'을 새롭게 제시했다.영상 속 박프로는 그린 위에서 보여주는 특
-
제주신라호텔, 개관 35주년 ‘고객 감사 패키지’ 선보여
제주신라호텔은 개관 35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패키지와 한정판 신라베어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개관 35주년 기념일(35th Anniversary Edition)’ 패키지는 ‘커플’ 및 ‘가족형’ 두 가지로, 고객에게 사랑받아온 제주신라호텔의 대표 상품을 패키지로 실속있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패키지 ‘커플형’은 제주신라호텔의 특화 시설인 ‘글램핑 빌리지’와 ‘쁘띠 카바나’에서 즐기는 오붓한 휴식이 특징이다"라며 "야외 숨비정원에 위치한 글램핑 빌리지에서 미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한식 테마의 스페셜 피크닉 세트 ’데이 글램핑’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또
-
CUX토스모바일, 알뜰폰 제휴 요금제 선보여
CU가 토스모바일과 손잡고 알뜰폰 제휴 요금제를 이달 16일 내놓는다.CU 관계자는 "양사는 요금제 오픈을 맞아 1~3만원대(24개월) 합리적인 가격의 요금으로 제공하되 편의점 상품(담배, 면세 상품 제외) 20% 할인 혜택과 자체 O4O앱 포켓CU의 CU포인트 최대 5% 추가 적립까지 더한 알뜰폰 요금제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전국 최대 네트워크를 가진 CU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포켓CU 활성화와 고객 락인(Lock-in) 효과를 동시에 겨냥한 것이다.제휴 요금제는 총 5종이 출시된다. 요금제별 기본 제공 항목은 ▲7GB 무제한: 데이터 7GB, 전화 및 문자 무제한 ▲10GB: 데이터 10GB, 전화 및 문자 무제한 ▲15GB+(100): 데이터 15GB+, 전화 10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