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 알로에 수딩젤’ 선보여
코리아나화장품이 여름철 피부 케어를 위한 ‘코리아나 알로에 수딩젤’을 출시했다.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알로에 성분이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되는 젤 제형의 제품이다"라며 "제주의 맑은 자연에서 자란 알로에를 저온에서 천천히 추출해 유효 성분 손실을 줄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히알루론산, 병풀추출물, 판테놀 등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 또한 함께 배합했다"라고 말했다. 가볍고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여름철 사용감에 중점을 둔 시원하고 산뜻한 텍스처로 데일리 수분 케어에 적합하다.
-
오비맥주 카스, ‘카스 레몬 스퀴즈 7.0’ 선보여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브랜드 카스가 ‘카스 레몬 스퀴즈’의 고도수 버전 ‘카스 레몬 스퀴즈 7.0’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 레몬 스퀴즈 7.0’은 소비자들의 다변화된 주류 취향을 공략해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인기 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 특유의 상쾌하고 청량한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알코올 도수를 기존 4.5도에서 7도로 높여 더 짜릿하고 강렬한 맛을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순 향 첨가가 아닌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사용해 인위적이지 않은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선사하는 것도 특징이다"라며 "제품은 500ml 캔으로 출시되며, 6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
-
남양유업, ‘빵빵데이’서 맛있는우유GT 증정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이 지난 14~15일 양일간 천안시에서 열린 ‘2025 천안 빵지순례 빵빵데이(이하 빵빵데이)’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대표 제품 ‘맛있는우유GT’ 1만 5,600봉을 증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빵빵데이는 (사)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가 주최∙주관하고 천안시가 후원하는 지역 대표 축제다"라며 올해는 관내 제과업체 76개소가 참여해 지역 농축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빵을 선보였다"라며 "남양유업은 행사 방문객이 빵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빵빵데이 포스터 이미지를 적용한 ‘맛있는우유GT’를 특별 제작해 제공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천안시 내 2개 생산공장을 운영 중이며, 2022년부터 매년 빵빵데이에 제품 후원과
-
이랜드 슈펜, '썸머 에센셜 슈즈' 기획전 실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썸머 에센셜 슈즈' 기획전을 6월 16일 오픈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비 오는 날과 화창한 날 모두 착용 가능한 데일리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 숏, 미들, 롱 등 다양한 기장감의 기본형 레인부츠뿐만 아니라 2030 여성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레인부츠 상품군을 확대했다"라고 말했다. 기획전 대표 상품 '베이직 첼시 레인부츠'는 신고 벗기 편한 사이드 밴딩 디자인이 적용됐다. 비가 오지 않는 날에도 데일리룩 코디가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바이커 미들 레인부츠'는 바이커 부츠를 모티
-
BBQ앱, 주중 최다 주문 고객 Top 20 공개
창사 30주년을 맞는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골든티켓 페스타>가 시작된 첫 주, BBQ앱을 통해 가장 많은 치킨을 주문한 고객 Top 20을 공개하고 오는 7월 서울에서 개최 예정인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티켓을 각 2장씩 선물했다고 16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확보해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이 시작된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BBQ앱에서 치킨을 가장 많이 주문한 고객 20인을 공개하고, 해당 경기의 1등석 티켓을 각 2장씩 증정했다"라며 "선정된 전원에게 1등석을 제공
-
배달의민족, 배민상회 ‘슈퍼위크’ 기획전 진행
배달의민족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16일부터 2주간 배민의 식자재 플랫폼 배민상회에서 배민상회 ‘슈퍼위크’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지난 2017년 문을 연 배민상회는 식당 운영 업주가 자주 찾는 식재료와 각종 비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34만 명 이상의 외식업주가 찾은 식자재 전문몰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배민상회의 할인 기획전 ‘슈퍼위크’는 지난해 12월 처음 개최됐으며, 높은 할인혜택으로 한정 수량 특가 판매 상품이 단 몇 시간 만에 완판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라며 "외식업주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올해부터는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상·하반
-
LF몰, ‘서머슈퍼세일’ 진행
LF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오는 23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세일 프로모션 ‘서머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16일 오전 10시부터 23일 오전 10시까지 7일간 열리며, 본격적인 여름 쇼핑 수요를 겨냥해 약 171만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더운 여름이 예고된 가운데, LF몰은 리넨 블라우스와 반바지부터 라피아•캔버스 백, 샌들까지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여름 필수 아이템을 엄선해 특별가에 제안한다"라고 말했다.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인 만큼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LF몰 관계자는 “상반기 마무리를 앞두고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여름 쇼
-
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시즌 6 캠퍼스 챌린지’ 리더 모집
한국 코카-콜라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퍼스 내 투명 음료 페트병 자원순환을 위한 ‘원더플 캠페인’ 시즌 6에 함께할 ‘캠퍼스 챌린지 리더’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원더플 캠페인’은 사용된 투명 음료 페트병이 재활용을 통해 다시 투명 페트병으로 순환되는 '보틀 투 보틀(Bottle to Bottle)'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올해 여섯 번째 시즌을 맞았다"라며 "한국 코카-콜라와 함께 WWF(세계자연기금), 이마트, 지마켓, SSG닷컴, 비와이엔블랙야크, GS리테일, 테라사이클코리아 등 총 8개 기업 및 기관이 시즌 6에 힘을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전국 30여 개 대학교
-
롯데GRS, 키오스크 실전 교육 ‘디지털 마실’ 확대 운영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ㆍ NIA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지털 배움터’ 교육 사업에 동참해 디지털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키오스크 실전 교육 ‘디지털 마실’에 대해 지역과 인원을 대폭 확대하여 운영한다.롯데GRS 관계자는 "‘디지털 마실’은 일상생활 속 디지털 기기 도입이 지속 확대되는 환경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령층 대상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디지털 배움터에서 키오스크 이용 방법에 대한 이론 교육 후 실제 롯데리아 매장에서 현장 실습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이라고 전했다. 2023년 서울시의 “천천히 해도 괜찮아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디지털 마실은 800명으
-
삼양식품, 불닭소스 글로벌 캠페인 영상 조회수 1억뷰 돌파
삼양식품이 선보인 불닭소스 글로벌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불닭의 글로벌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됐으며, 총 14편의 독창적인 쇼츠 콘텐츠로 구성됐다"라며 "직장, 연애, 학교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답답하고 난감한 상황 속에서 불닭소스를 먹고 탈출하는 설정을 통해 불닭소스 특유의 매운맛을 유쾌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짧지만 임팩트 있는 구성으로 완성된 이번 영상은 글로벌 Z세대의 웃음 포인트를 정확히 저격하여 빠르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라며 "특히, 전체 조회수의 약 80%가 광고 유입이 아닌 자발적
-
GS25, 음료∙주류 행사 ‘드링KING 페스타’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여름철을 맞아 무더위와 고물가를 동시에 이겨낼 수 있는 가성비 음료·주류 행사를 선보인다.GS리테일 관계자는 "GS25는 6월부터 8월까지 ‘드링KING 페스타’ 캠페인을 전개해 여름철 음료 및 주류에 대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이어간다"라며 "탄산음료, 이온음료, 탄산수, 맥주, 와인, 하이볼, 막걸리 등 매달 최소 수백여 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카테고리 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6월 한 달 동안은 △탄산 대캔 4개 구매 시 6천원 △음료 178종 1+1 △목~일 맥주 번들 할인 △막걸리 2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라며 "삼성카드로 결제 시 QR 할인을 통해 이달의
-
오뚜기 진라면, ‘2025 BTS FESTA’ 공식 스폰서로 참여
㈜오뚜기는 지난 6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젠2전시장 9-10홀에서 열린 ‘BTS FESTA 2025’ 오프라인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16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BTS FESTA’는 방탄소년단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한 연례 축제로, 이날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방탄소년단 관련 전시와 참여형 부스,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라며 "축제 기간 약 6만여 명의 전 세계 방문객이 현장을 찾았으며, 오뚜기는 축제장에 ‘Jinjja Love, 진라면!’ 테마의 브랜딩 부스를 설치해 방문객들이 진라면 특유의 감각적인 스토리와 매운맛을 직접 만끽하게 했다"라고 전했다. 이날 방문객들은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모델인 진라면
-
롯데장학재단, 신격호샤롯데문학상 공모 시작
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이 ‘제2회 신격호샤롯데문학상’의 작품 공모를 실시한다고 16일(월) 밝혔다.롯데장학재단 관계자는 "‘제2회 신격호샤롯데문학상’은 16일(월)부터 9월 30일(화)까지 소설(괴테문학), 시(푸시킨문학), 수필(피천득문학) 총 3개 분야에 걸쳐 응모작을 접수받으며, 각 부문별로 대상과 최우수상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응모 방법은 대상과 최우수상 부문별로 상이하다. 대상 부문은 2023년부터 2024년 사이 출간된 단행본을 등기우편으로 제출해야 하며, 최우수상 부문은 아직 등재되거나 출간된 적 없는 창작 작품을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을
-
[호텔단신]롯데호텔 서울•월드, 'GG세대를 위한 패키지 및 조식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느 ‘GG세대(Grand Generation, 55세~ 74세)’를 위한 객실 패키지 ‘헤리티지 오브 모먼트(Heritage of Moments)’와 조식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GG세대는 은퇴 이후에도 경제적 여유를 갖고 여가, 웰니스,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세대를 의미한다. 이번 패키지는 조부모, 부모, 자녀 3대가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롯데호텔 서울의 패키지는 메인타워 주니어 스위트 룸과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한우 미역국,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헤리티지 인룸다이닝 세트’,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 프
-
[유통단신] 일화, ‘2025 몽드 셀렉션’ 11년 연속 수상 “출품 전 제품 수상”
일화(대표 김윤진)는 국제 품평회 '2025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출품작 전 제품이 모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16일 밝혔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창립된 국제 식품 품질 평가 인증기관이다. 과학자, 소믈리에 등 80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식품 및 음료, 주류, 건강식품 등 각 카테고리를 5개월에 걸쳐 엄격하게 평가한다. 일화는 2015년부터 11년 연속 몽드 셀렉션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고히 하고 있다. 올해도 일화 대표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출품작이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특히 초정탄산수는 음료 부문에서 대상인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하며 품질의
-
[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APEC 공식 벤치마킹 프로그램 성황리 마무리
롯데호텔앤리조트는 2025년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고자, 개최지인 경주 지역 숙박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전문 교육 및 벤치마킹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약 50년간 국가 정상급 의전을 선도해온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실전 경험과 서비스 노하우를 집약한 현장형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수준의 접객 역량을 효과적으로 전파하는 데 중점을 뒀다.특히, 대통령실 및 외교부 등 주요 국제행사를 다년간 수행해온 롯데호텔 서울의 컨시어지 전문 강사진과 본사 서비스아카데미가 직접 참여해 교육의 전문성을 높였다. 실제 의전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강의와 동선 실습을 병행
-
이디야커피-NHN페이코, 모바일 식권 결제 서비스 도입
이디야커피가 NHN페이코와 손잡고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모바일 식권’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6일 밝혔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도입은 모바일 식권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편의성 증대와 서비스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제휴로 인해 NHN페이코 모바일 식권 사용 기업은 손쉽게 이디야커피 가맹점을 사용처로 등록할 수 있고, 가맹점 또한 고객 유입 채널이 다양화되어 신규 고객 확보에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7월 한 달간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모바일 식권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이디야멤버스APP’ 픽업 주문 전용 아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