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 론칭
무신사가 전개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MUSINSA STANDARD BEAUTY)’가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가성비’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킨케어 라인은 클렌징폼, 크림, 토너, 세럼 등 총 8종의 기초 제품으로 구성됐다"라며 "피부 타입에 맞춰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시카 라인으로 세분화했다"라고 전했다. 대표 제품인 세럼은 글로벌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와 협업해 개발했다.스킨케어 라인 제품 판매가는 3900원부터 최대 5900원로 구성됐다. △퍼펙트 클리어 클렌징 폼(3900원) △히알루론산 밸런싱 토너(4900원) △트리플 시카 카밍 세럼(590
-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 신규 미디어 체험존∙포토존 오픈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자사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신규 미디어 체험존과 포토존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부산시 해운대 엘시티 100층에 위치한 부산엑스더스카이는 해운대 해변과 광안대교, 이기대, 동백섬 등 부산의 대표 명소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국내 최고층 전망대다"라며 "이번 추석 연휴에는 관람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공간을 새롭게 단장하고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위시클라우드’는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소망 메시지를 남길
-
롯데마트,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진행
롯데마트는 10월 6일(수)까지 2025년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행사 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 또는 동일 금액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품목별 최대 30% 할인, 엘포인트(L.POINT) 회원 특가, 덤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롯데마트 관계자는 "명절을 일주일가량 앞둔 시점에서는 휴대성과 가성비를 동시에 갖춘 핸드캐리형 선물세트 수요가 두드러진다"라며 "실제 지난해 추석 직전 일주일(9/11~17) 동안 선물세트 판매 실적을 보면, 3kg 이하 과일세트와 2만원대 견과세트 등 핸드캐리형 상품이 판매 상위권을 차지했다. 대부분 3만원 미만 가격대로 판매되는 실속형
-
연세유업, 교보문고와 함께한 팝업스토어 진행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지난 주말 광화문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 ‘Welcome to 빵먹단’을 마쳤다고 30일 밝혔다.연세유업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연세유업의 인기 디저트 시리즈인 생크림빵과 교보문고의 이종 브랜드 간 협업으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일상 속에서 책과 디저트가 어우러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책과 문화에 관심있는 소비자부터 주말 나들이객, 가족 단위 방문객까지 폭넓은 소비자층이 현장을 찾았으며, 협업 제품인 ‘연세우유 교보문고맛 생크림빵’을 현장에서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라고 전했다. 신제품은 북 커버를 연상시키는 질감의 비스킷빵 속에 고소한 헤이즐넛 프랄린
-
CU, 한국도로공사 휴게소 FESTA 수상 메뉴 간편식 선보여
CU가 한국도로공사, 한국고속도로휴게시설협회, 주요 7개 휴게소와 손잡고 휴게소의 대표 메뉴들을 간편식으로 재탄생시킨 고속도로 휴게소 가정간편식(HMR) 시리즈를 출시한다.CU 관계자는 "고향에 내려가지 않고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추족’ 고객들도 귀성·귀향길에서 즐기던 휴게소의 인기 메뉴를 집 앞 편의점에서 만나며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시리즈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상품들은 한국도로공사 및 한국고속도로휴게시설협회와, 7개 휴게소와의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지난 7월 열린 ‘2025 휴게소 음식 FESTA’ 수상작을 포함한 총 7종을 편의점 간편식으로 구현했다"라며 "공신력을 확보한 수상작 메뉴들
-
하나투어, 상해 밤도깨비 여행 선보여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2030 직장인과 주말여행객들이 부담 없이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상해 밤도깨비’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중국이 무비자 입국 정책을 시행한 이후 여행 수요가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2030세대를 중심으로 상해, 청도 등 대도시가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상해 밤도깨비’ 상품은 인천 또는 부산에서 출발하는 ‘[밤출발]상해 2박 4일 패키지’와 ‘상해 자유여행 2박 4일’ 에어텔’로 구성했다. 금요일 저녁 출발하여 월요일 새벽 귀국하는 상품 예약 시, 연차 사용 없이 상해의 대표 랜드마크를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역사 및 문화
-
[생활경제 이슈] 프라이빗 에스테틱 톰, 추석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外
앳홈(대표 양정호)이 전개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추석을 맞아 자사몰에서 대표 뷰티 아이템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을철 건조한 피부 관리에 초점을 맞춰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2일까지 만날 수 있다.이번 기획전은 톰을 대표하는 물방울 초음파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피부 광채와 보습•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는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The Glow)’, 집에서도 간편하게 광채 케어가 가능한 ‘G필 프로그램’,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는 ‘히알루론산 스피큘 스킨부스터’, 피부 재생 성분을 담은 ‘PDRN 트리플 콜라겐 앰플’,
-
[생활경제 이슈] 글렌피딕, ‘플레이 위스키’ 새 에피소드 공개 外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명사 글렌피딕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플레이 위스키’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26일 공개된 이번 회차에는 모터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걸어 다니는 F1 백과사전’으로 불리는 윤재수 해설위원이 출연해, F1의 기본개념부터 발전사까지 폭넓게 다뤘다. 특히, 윤재수 위원과 배대원 글렌피딕 앰버서더는 위스키와 F1의 접점에 관해서도 흥미롭게 풀어냈다.배대원 앰버서더는 F1이 메카닉, 엔지니어, 드라이버 등 수백 명의 전문가들이 하나의 목표를 위해 협력하는 스포츠인 것처럼, 글렌피딕 역시 발효·숙성·쿠퍼리지·병입 등 각 분야의 공정을 담당하는 약 150여 명의 장인들이 협업해 만들어내는 결과물이
-
CJ제일제당, ‘2025 UN피스코 SDGs 대상’서 해양생태계 보전 부문 수상
CJ제일제당이 UN피스코가 주최한 ‘2025 SDGs 대상’에서 ‘해양생태계 보전(Life Below Water)’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해양생태계 보전’은 유엔이 발표한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17개 항목 중 14번째 항목으로, CJ제일제당은 생분해성 소재 개발•생산을 통해 해양환경 보호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2년 인도네시아 파수루안 공장에 글로벌 최고 수준의 기술경쟁력을 토대로 생분해성 바이오 소재인 ‘PHA(polyhydroxyalkanoate)’ 전용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양산을 시작했으며, 이를 생분해 소재 전문 브랜드 ‘PHACT’로 론칭했다"라고 말했다. PHA는
-
LG생활건강 신임 CEO에 로레알 출신 이선주 사장 선임
LG생활건강은 29일 이사회를 열고 10월 1일자로 글로벌 화장품 기업인 로레알 출신의 이선주 사장을 신임 CEO에 선임했다고 밝혔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선주 사장은 글로벌 및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30년간 몸담으면서 ‘키엘’, ‘입생로랑’, ‘메디힐’, ‘AHC’ 등 다양한 브랜드를 키워낸 마케팅 전문가이자 경영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로레알 코리아 홍보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출발해 ‘입생로랑’, ‘키엘’ 브랜드 GM을 맡았고, 한국에서 키엘 브랜드를 미국에 이어 Global 매출 2위 국가로 성장시키며 주목을 받았다"라며 "이를 발판으로 키엘 국제사업개발 수석부사장을 역임하면서 키엘을 랑콤에 이어 로레알 럭셔리
-
탐앤탐스, 가을 입맛 사로잡는 슈크림 신메뉴 선보여
탐앤탐스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달콤한 슈크림을 활용한 음료 2종과 브레드 1종을 새롭게 선보인다.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Golden Mellow Choux’를 콘셉트로, 황금빛 가을의 색을 닮은 슈크림의 부드러운 달콤함을 담아내고자 했다"라며 "크리미한 질감의 슈크림은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드는 맛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슈크림을 듬뿍 얹은 아인슈페너인 ▲슈크림 슈페너는 달콤한 슈크림과 쌉싸름한 커피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라며 "일반 크림 대신 슈크림을 사용해 달콤함을 한층 끌어올렸으며, 크림과 커피가 대비되며 맛을 극대화시킨다"라고 말했다. 위쪽의 크림과 아래쪽의
-
롯데아울렛, 추석 시즌 패밀리 고객 위한 가을 축제 ‘쿠키캠프’ 진행
롯데아울렛이 유통사 최초로 글로벌 인기 IP '쿠키런'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함께 체험형 아웃도어 테마 행사 ‘쿠키캠프(Cookie Camp)’를 선보인다.롯데아울렛 관계자는 "행사는 9월 26일(금)부터 10월 9일(목)까지 프리미엄 아울렛 의왕점, 10월 17일(금)부터 26일(일)까지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덴마크 감성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 함께 ‘이색 캠핑’ 콘셉트로 꾸며, 가족 단위 고객에게 새로운 가을 나들이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현장에서는 노르디스크X쿠키런 한정판 콜라보 상품이 최초 공개되며, 대표 상품으로는 유니 맨
-
[생활경제 이슈] 코리아나화장품, 올인원 뷰티 디바이스 ‘에버뷰 프로’ 출시 外
코리아나화장품이 7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프리미엄 홈케어 디바이스 ‘에버뷰 프로’를 출시했다. 다양한 솔루션 기능이 결합된 간편한 휴대용 기기로 빠르게 성장하는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프리미엄 홈케어 수요를 겨냥했다.에버뷰 프로는 #초음파 #일렉트로포레이션(EP) #갈바닉 #저주파(EMS) #고주파(RF) #근적외선이 접목된 3종 LED(레드, 블루, 보라) #3D 바이브레이션 등 7가지 핵심 기술을 하나의 뷰티 디바이스에 집약했다. 사용자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복잡한 조작 없이도 집에서 홈케어를 즐길 수 있다. 관리 모드는 부스트(BOOST), 리프트(LIFT), 볼륨(VOLUME),코스(COURSE) 등 네가지로 구성됐다.편의성과 안전
-
CJ메조미디어-메타, ‘뷰티 마케팅 가이드’ 공동 발행
CJ메조미디어(대표이사 백승록)가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와 함께 뷰티 브랜드 성장을 위한 ‘뷰티 마케팅 가이드’ 리포트를 공동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CJ메조미디어 관계자는 "이는 CJ메조미디어의 디지털광고 전문성과 메타의 혁신적인 광고 솔루션이 결합된 첫 협업 리포트로, 뷰티 마케터가 메타 플랫폼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시장 및 소비자 분석 ▲메타 플랫폼 소개 ▲성공사례 등 세 가지 파트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 사는 올해 초부터 브랜드 선정, 캠페인 테스트 등 긴밀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성장에 필요한 핵심 인사이트를 리포트에 담았으며, 이를 기반으로 오는 10월 21일(화) 15시에
-
이마트, 10월 ‘고래잇 페스타’ 진행
이마트가 9/30(화)부터 10/5(일)까지 6일간 ‘10월 고래잇 페스타’를 선보인다.이마트 관계자는 "삼겹살/사과/감귤/꽃게/킹크랩/꽃갈비 등 추석 인기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라며 "9/30(화)-10/1(수) 2일간 가을 햇 보조개 사과(4-8입)를 6,980원에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또, 해당기간 국내산 삼겹살/목심을 행사카드 전액 결제시 50% 할인한 100g 1,740원에, 가을 햇꽃게와 국산 데친문어를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50% 할인한 100g 890원/2,890원에 판매한다.이어서 10/2(목)-3(금)에는 가을 하우스 감귤, 원양산 오징어, 양념 LA식 갈비를 최대 50% 할인하며, 10/4(토)-5(일)엔 한우 국거리/불고기 1등급/1+등급과 제스프리 골드키위(팩) 역
-
아웃백, 9월 러브백 캠페인으로 나눔 실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9월에도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이어가며 전국 매장에서 지역사회 이웃들과 따뜻한 한 끼를 나누는 나눔을 실천했다.아웃백 관계자는 "러브백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2013년부터 시작된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라며 "특히 9월 캠페인에는 전국 5개 매장이 참여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장애인, 암 완치자 등 이웃에게 정성스러운 식사를 제공했다"라고 전했다. 충청남도 아웃백 천안펜타포트점은 9월 15일, 지역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 가정을 위해 카카두 김치 그릴러, 치킨 텐더 샐러드, 골드코스트 코코넛
-
코카-콜라, ‘뷔’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광고 메이킹필름 공개
코카-콜라가 브랜드 앰배서더인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광고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의 매력을 조명한 ‘Best Coke Ever?’ 캠페인 광고 촬영장에서 보여준 뷔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고 있다"라고 전햇다. 이어 "영상 속 뷔는 ‘Best Coke Ever? 캠페인이 전하는 더 맛있어진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과 즐거움을 디테일한 연기와 표정으로 생생하게 그려낸다"라며 "컷이 멈추면 젠틀하고 위트 있는 모습으로 스태프들과 소통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끄는 모습도 인상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평소에도 코카-콜라 제로를 즐기는 것으로 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