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홈앤쇼핑 남미 크루즈 여행 방송, 450억 실적 기록
홈앤쇼핑이 지난 15일 방송한 ‘롯데관광 남미 6개국 크루즈 여행’ 상품에서 450억 원 상당의 상담예약 실적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남미 대륙을 순회하는 장기 크루즈 여행으로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와의 협업을 통해 남미 주요 명소는 물론, 일반 관광으로는 접근하기 어려운 파타고니아 기항지 투어까지 포함되며 진정한 ‘일생일대의 여행’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라며 "특히 40~60대 고객층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과도한 일정보다 편안한 동행과 품질 좋은 여행’의 흐름을 잘 반영해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는 평가다"라고 말했다. 홈앤쇼핑은 여행 상품 구성에 숙소, 식사, 이동 방식까지 전반
-
[생활경제 이슈] 면사랑, 정통 ‘냉메밀소바’ 출시 外
㈜면사랑(대표 정세장)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무더운 날씨에도 집에서 정통 일식의 깊은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메밀소바’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면, 장국, 고명을 모두 담은 올인원 냉동 간편식으로,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한 팩으로 완성도 높은 메밀소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메밀면 특유의 씹을수록 구수한 식감에, 직접 우린 가쓰오장국과 간 무, 김, 쪽파, 와사비 등 고명이 더해져 전문점 수준의 메밀소바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이번 냉메밀소바의 가장 큰 강점은 ‘조리의 간편함’이다. 냄비에서 단 40초면 조리 가능한 메밀면과 희석 과정 없이 그대로 부어먹는 스트레이트 타입
-
G마켓, ‘워라밸 우수기업’ 전용 상설관 열어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워라밸(Work-Life Balance) 확산에 동참하는 중소기업의 상품을 모은 ‘서울시와 함께 응원하는 워라밸’ 상설관을 선보인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중소셀러를 응원하는 ‘상생마켓’ 코너에 새롭게 마련한 기획전으로, 식품부터 패션, 가전까지 다양한 가치소비 상품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울시와 함께 응원하는 워라밸 상설관은 지난 5월 30일 G마켓이 서울시, 서울시여성가족재단과 체결한 '저출생 극복, 기업 일·생활 균형 확산’ 협약의 일환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G마켓과 옥션은 양육 친화 기업 문화 확산과 일·생활 균형에 앞장서는 600여 개의 서울 소재 중소기업을 위한 상설
-
무신사 뷰티, "바캉스 뷰티템 수요 본격적으로 증가한다"
무신사 뷰티가 최근 2주간(6월 1일~6월 15일) 랭킹, 거래액, 검색어 추이를 분석한 결과, 바캉스 뷰티템의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대표적으로 뜨거운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스킨케어 제품, 피부 노출을 대비해 트러블을 완화해 주는 바디 미스트,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업이 동시에 가능한 선크림 등이 주목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기간 △바디 미스트(193%) △스킨·패드(179%) △선크림(94%) 등 여름 피부 케어를 위한 뷰티 아이템의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특히 열감을 낮춰주는 기능성 스킨케어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게 나타났다. 최근 2주간 무
-
이마트24, 스포츠음료 대상 경품행사 실시
이마트24는 이달 말일까지 스포츠음료 전 상품(32종)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스캔 후 ‘응모하기’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매일 3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산스파비스 2인 이용권’을 선물로 제공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대상 상품은 포카리스웨트, 게토레이, 파워에이드, 토레타 등 캔, 페트(PET) 형태의 스포츠음료 전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함께, 올해 말까지 아산스파비스 입장 시 이마트24 모바일앱 로그인 화면을 제시하면 1인 입장권 정상가(5만원) 대비 3만원 할인된 2만원으로 입장 가능하다"라며 "입장권 할인은 최대 4인까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단, 성수기 기간(7/1~8/31) 이마트24 모바일앱 고객들은
-
세븐일레븐,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시리즈’ 3종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오는 18일 롯데웰푸드의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 시리즈’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롯데웰푸드표 ‘식사이론’은 헬스&웰니스를 지향하는 간편식 브랜드로, 맛있게 즐기면서도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식사이론 제육열무비빔밥’은 여름철 대표 식재료인 아삭아삭한 열무와 직장인의 소울푸드로 불리는 제육볶음을 메인으로 구성했다"라며 "여기에 로메인, 콩나물 등 신선한 채소 고명과 참기름, 비법 고추장을 더해 새콤한 맛과 감칠맛을 살렸다"라고 말했다. 여름 입맛을 돋울 특제 타르타르소스를 활용한 삼각김밥과 샌드
-
[생활경제 이슈]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쿠키앤크림 선보여 外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신규 라인업으로 ‘하이뮨 액티브 쿠키앤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달콤한 쿠키와 부드러운 크림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단백질 음료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하이뮨 액티브 쿠키앤크림은’ 한 팩에 20g의 단백질을 함유했으며, 카제인 단백과 유청 단백의 장점을 모두 갖춘 ‘MPC(농축우유단백)’와 소화 흡수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특히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500mg, L-카르니틴 등 액티브 성분은 물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을 포함한
-
오리온,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 딸기’ 선보여
오리온은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 딸기(이하 닥터유PRO 40g 딸기)’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고함량 단백질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 초코’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닥터유PRO 40g 딸기는 350ml 1병 기준, 100g짜리 닭 가슴살 2팩 분량의 단백질 40g이 들어있다"라며 "국내산 생딸기로 은은한 딸기 우유맛을 구현하면서도 당함량은 4g으로 최소화했다"라고 말했다. 또 "BCAA 7500mg과 아르기닌 1400mg, L-카르니틴 300mg 등 아미노산도 다량 함유했다"라며 "오리온 ‘닥터유몰’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
풀무원-홍천군 ‘고품질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 MOU’ 체결
풀무원식품은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농협중앙회 홍천군지부와 ‘홍천군 고품질 농·특산물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풀무원과 홍천군, 농협중앙회 홍천군지부는 신뢰를 바탕으로 우호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홍천군 고품질 농·특산물의 판매를 확대하여 상호 상생 발전하자는 뜻을 함께 모아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라고 전했다.협약 당사자는 지속 가능한 농업 및 농촌의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홍천군 고품질 농·특산물 소비 활성화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홍천군은 차별화된 고품질 농·특산물 생산, 공급체계를 구축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
W컨셉, "'더블유위크' 매출액 45% 급증했다"
W컨셉은 올해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더블유위크 매출이 지난해 6월 같은 행사보다 45%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지난해보다 물량을 늘리는 등 행사 규모를 확대하면서 앱 평균 방문자 수와 주문 건수도 각각 16%, 33%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더블유위크 기간에는 20~30만원대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매출이 50% 신장하면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여름 재킷, 원피스 등 의류와 토트백, 숄더백 등 가방 품목 매출이 각각 50%, 57% 증가했다"라며 "또한,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뷰티 고단가 상품의 매출도 94% 늘었다"라고 말했다. 대표적으로 플로움, 비에이유 바이 브라이드앤유, 아뜰리
-
CU, 강원도 ‘두백 감자’ 간편식 선보여
CU가 우리 농가 돕기의 일환으로 강원도에서 자란 ‘두백 감자’ 등 국내산 감자로 만든 간편식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CU 관계자는 "순수 국산 개발 품종인 ‘두백’ 감자는 강원도에서 주로 재배되고 있으며 껍질이 얇고 포슬포슬한 식감과 단맛이 특징이다"라며 " 전분 함량이 높아 조림이나 으깬 감자 요리에 사용 시 그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원도 두백 감자 등 국내산 감자 44톤을 사용하여 도시락, 햄버거, 조리면, 김밥, 샌드위치 등 국내산 감자 간편식 시리즈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감자 치킨 카레 도시락(5,700원)은 고기와 함께 녹진하게 끓여낸 카레에 달콤한 감자 큐브를 듬뿍 얹
-
롯데온, 매달 알파벳 ‘L’ 모양으로 엘데이 실시
롯데쇼핑의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6월 23일 ‘메가 엘데이(Mega L.DAY)’를 맞아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계열사 제휴 이벤트 ‘100원 들고 기습공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6월 18일부터 23일까지 롯데온 내 ‘엘타운(L.TOWN)’에서 ‘세븐일레븐 쇼핑 응모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라며 "응모권은 100원에 판매하며, 응모 고객은 20일 롯데온 공식 홈페이지, 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행사 참여 매장의 ‘좌표’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이어 "행사는 23일 단 하루 사전 공지된 세븐일레븐 매장 1곳에서 진행된다"라며 "해당 매장을 방문한 응모 고객은 선착
-
이마트, 피코크 X 히밥 콜라보 신상품 선보여
이마트 PB 피코크는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협업해 통곱창, 왕만두, 대용량 볶음밥 등 식품 7종을 출시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대식가’ 컨셉의 히밥과, ‘프리미엄 미식’을 내세운 피코크의 콜라보답게 넉넉한 양과 크기로 개발됐다"라며 "히밥은 유튜브 구독자 168만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엄청난 양의 음식을 먹는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모든 상품은 전국 이마트 매장 및 SSG닷컴에서 구매 가능하며, 7월 3일(목)까지 구매 시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라며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속이 꽉찬 고기 왕만두’와 ‘소시지 듬뿍 김치볶음밥’은 2,000원 할인, 나머지 품목들은 20% 할인
-
노랑풍선-필리핀관광부, 공동 마케팅 협약 체결
노랑풍선은 필리핀관광부와 함께 필리핀 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협약에는 필리핀관광진흥청(TPB), 필리핀항공, 세부퍼시픽항공 등 항공사와 관광청이 함께 참여했으며, 민관이 협력하는 형태로 필리핀 여행 수요 회복을 위한 공동 대응에 나섰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필리핀 관광 콘텐츠 및 이미지 제고 ▲공동 프로모션과 세일즈 캠페인 전개 ▲항공 연계 상품 개발 ▲온·오프라인 미디어 홍보 확대 등 다방면에서의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노랑풍선은 이번 공동 마케팅을 단기적인 판촉 활동에 그치지 않고, 장기적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렛츠 고 스위밍’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전국 13곳에서 ‘렛츠 고 스위밍(Let’s Go Swimming)’ 패키지를 8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켄싱턴호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전국 유명 휴양지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여름휴가 인기 콘텐츠인 수영장, 바다, 워터파크 등과 연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키지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여름 인기 콘텐츠 (수영장, 해수욕장 선베드, 워터파크 입장권 등), ▲지점별 혜택(조식 뷔페, 식음 바우처, 시즌 음료 등) 등이다. 또한 6월 23일(월)부터 8월 31일(일) 까지 2박 이상 투숙 고객에 한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또 "해당 선물은 올 여름
-
[생활경제 이슈] 요기요, ‘이삭토스트’와 프로모션 진행 外
요기요가 토스트 업계 1위 브랜드 ‘이삭토스트’와 함께 ‘최대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이삭토스트의 신메뉴 ‘계란후라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특별 할인 행사로, 6월 22일까지 이삭토스트 전 메뉴 주문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요기요 앱 내 이삭토스트에서 15,000원 이상 주문 시, 기본 3,000원 자동 할인과 더불어 7%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주문하면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이삭토스트의 ‘계란후라이 시리즈’는 기본에 충실한 맛과 든든한 한 끼를 지향하는 메뉴로, 부드럽고 촉촉한 계란후라이를 메인으로 한 담백한 조합이 특징이다. 아침은 물론
-
모두투어, 신규 여행지 '하이커우' 팸투어 진행
모두투어는 중국 하이난 하이커우 지역의 상품 경쟁력 강화와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진행한 '하이커우 팸투어'를 마쳤다고 17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는 본격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되었으며, 해남항공 직항편을 활용한 하이커우 상품 판매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되었다"라며 "모두투어 본사 관계자와 전국 주요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관광팀과 골프팀으로 나뉘어 현지 주요 인프라를 둘러보며 상품성을 점검했다"라고 전했다. 하이커우는 세계 최대 골프 시설인 '미션힐스CC'가 있어 골프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으나, 최근에는 관광지로서의 잠재력도 주목받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