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갤러리아百, 추석 연휴 할인행사·팝업스토어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다채로운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독일 디자인 소품 브랜드 ‘필리피(Philippi)’ 팝업을 12일까지 운영한다"라며 필리피는 1992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실내 장식, 생활 소품, 테이블웨어, 사무 용품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선보인다"라며 "주로 금속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품을 제작하며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등 다수의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라고 밀헸다. 프랑스 가구&조명 브랜드 ‘쁘띠 프리튀르’ 팝업과 분청사기를 재해석한 도자 식기 브랜드 ‘가미크래프트’ 팝업도 3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
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방콕&파타야' 패키지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은 1일 오후 2시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방콕&파타야’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방콕과 파타야는 이국적인 해변 휴양과 다채로운 액티비티, 풍부한 미식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태국 대표 여행지로, 이번에 옐로LIVE를 통해 선보이는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최저가 199,000원부터 준비돼 있으며 ▲태국 전통 마사지(2시간/성인한정) ▲야시장 투어(땡모반 1잔 포함) ▲코끼리 트래킹 ▲파타야 최고 인기 공연 '알카자쇼' 등 인기 옵션 4종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천에서뿐만 아니라 대구 출발이 가능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
[생활경제 이슈] 면사랑, ‘나의 인생 면요리 에세이 공모전’ 개최 外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대표 정세장)이 면 전문 웹진 ‘누들플래닛’을 통해 제2회 ‘나의 인생 면요리 에세이 공모전: 겨울면 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차가운 바람이 부는 계절,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면 한 그릇은 단순한 식사가 아니라 마음을 녹이는 온기가 된다. 면사랑은 이러한 일상의 순간을 기록하고 공유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이번 공모전은 지난 5월 성료한 제1회 ‘나의 인생 면요리: 여름면 편’ 에세이 공모전의 성원에 힘입어 기획됐다. 1회 나의 인생 면요리 에세이 공모전은 여름면을 주제로 한 개인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형식으로, 참여자들의 특별한 사연을 담은 진솔한 에세이가 접수됐다. 이번
-
BBQ 신메뉴 ‘뿜치킹’, 카카오쇼핑라이브 이벤트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일 카쇼라를 통해 세트 교환권 3종을 특별가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할인 세트는 지난 주 출시된 프리미엄 시즈닝 치킨 ‘뿜치킹’을 비롯한 BBQ의 인기 메뉴들로 구성됐다"라며 "할인 구매가 가능한 세트 교환권은 ▲뿜치킹+콜라 1.25L ▲황금올리브 핫크리스피+콜라 1.25L ▲반반(콤보)+콜라 1.25L 세트로 총 3종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카쇼라 방송은 오는 2일 오후 7시부터 8시 20분까지 총 80분간 진행된다. 방송시간 내 해당 세트를 구매하고 이를 인증한 고객 50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BBQ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이번에
-
SPC 파스쿠찌, 가을 시즌 음료 4종 선보여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가을 시즌 음료 4종을 선보인다.SPC그룹 관계자는 "신제품은 ‘어텀 딜라이트 라떼(Autumn Delight Latte, 가을 풍미를 담은 라떼)’ 콘셉트로 견과류•고구마•과일티 등 가을과 어울리는 원료의 깊고 진한 풍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월넛 라떼’는 고소한 호두 베이스 라떼 위에 휘핑크림과 피칸정과를 올려 견과류의 풍미와 식감을 풍부하게 살린 음료다"라며 "파스쿠찌의 대표 커피 블렌드 ‘골든삭(Golden Sack)’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보다 깊은 맛의 ‘월넛 라떼 샷’으로도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꿀고구마와 우유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허니
-
오뚜기, 추석 앞두고 협력사 하도급대금 145억원 조기 지급
㈜오뚜기가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추석을 앞두고 145억원의 협력사 하도급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고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지급 대상은 OEM사, 원료업체, 포장업체 등 78곳이며, 전월 하도급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지급한다"라며 "정상 지급일보다 어음 기준 평균 60여일 앞당겨 지급된다"라고 전했다. 오뚜기는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여러 노력을 하고 있다. ESG 추진팀을 중심으로 관련 부서 임직원으로 구성된 내부 심의위원회를 통해 동반성장과 관련된 주요한 사안을 논의하여 개선하고 있다. 또한, 2015년부터 동반성장펀드를 마련하여 협력사와 대리점들이 시중 금리보다 낮은 이자로 대출을 받아 경영활동을
-
CJ푸드빌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 열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9월 30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은 아울렛 내 핵심 공간인 이스트존에 자리했다"라며 "명품, 패션 브랜드 매장은 물론, 분수광장과 회전목마 등 키즈 체험시설이 밀집한 공간으로, 가족 단위 외식뿐 아니라 쇼핑과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들어섰다"라고 전했다. 서울 및 경기 서부 전역에서 차량 30분 내 접근 가능한 뛰어난 교통 편의성도 강점이다. 김포공항과 인접해 있어 외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성지로 자리 잡은 아울렛 특성상,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 유입까지 기대할 수 있다.신규 매장에는 빕스의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남도 바다 주제로 한 다섯 번째 마스터 클래스 진행
CJ제일제당의 K-푸드 영셰프 발굴 및 육성 플랫폼 ‘퀴진케이(Cuisine. K)’가 다섯 번째 ‘마스터 클래스’를 마쳤다고 1일 밝혔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마스터 클래스’는 명인과 함께 한국의 전통 식재료와 한식의 본질을 연구하는 퀴진케이 대표 프로그램이다"라며 "이번 마스터 클래스에는 29명의 영셰프들이 참여했으며, 지난 9월 28일부터 1박 2일동안 전남 일대에서 △식초 명인 강연 △궁중한식 강의 △남도 식재료 투어 △쿡 오프(요리 챌린지) 등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첫째 날에는 전남 해남의 신활력플러스 혁신파크에서 남도 해산물을 활용한 궁중한식 강의가 진행됐다. 영셰프들은 지역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전통 조리법을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신규 용량 3종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대표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 후레쉬’의 신규 용량을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350mL 캔 △490mL 캔 △1.9L 페트 등 3종으로 소비자들이 상황에 따라 알맞은 용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구성을 세분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용량의 제품은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고물가 상황 속에서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다변화되는 소비 패턴에 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더 나아가 강화된 가격 경쟁력으로 합리적인 음주 문화를 추구하는 소비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신규 에디션은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한 가정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구입할 수 있
-
[생활경제 이슈] 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추석 맞아 ‘SNS 소원 이벤트’ 진행 外
모나리자의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가 추석을 맞아 ‘SNS 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소원과 함께 추석 명절에 받고 싶은 데이데이비쥬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3일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당첨자들에게는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제품들이 증정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라이트모션 팬츠 1박스(1명) ▲리얼코튼 물티슈 1박스(1명) ▲티니핑 물티슈 1박스(1명) ▲아쿠아퍼플 물티슈 1박스(1명) ▲아쿠아코랄 휴대용 물티슈 1박스(1명) ▲포켓 비데 물티슈 4팩(1명
-
CJ올리브영, 피부 고민별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프로모션 진행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고객의 피부 타입과 세밀한 고민에 맞춘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제안하는 ‘한층 더 아름답게 올영에서 케어헤바’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얼굴 피부를 관리하듯 두피와 몸의 피부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발굴해 관련 상품군을 육성해 왔다"라며 "단순 세정을 위한 샴푸∙바디워시나 보습을 위한 바디로션뿐만 아니라 탈모, 각질 등 기능성 성분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올리브영의 퍼스널케어 카테고리(헤어∙바디케어 등)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반값다’ 프로모션 확대 적용 外
한국피자헛이 지난 3월부터 진행한 대표 할인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의 적용 범위를 확대한다. 기존 L 사이즈 중심이었던 혜택을 M 사이즈까지 전국 매장에 상시 적용하여, 1~2인 가구도 언제나 부담 없이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혜택을 강화한다.이번 개편의 핵심은 ‘피자는 여럿이서’라는 부담을 없애고 1~2인 가구의 피자 접근성을 높인 것이다. 기존 L 사이즈만 가능했던 평일 반값 혜택이 M 사이즈까지 확대돼 선택의 폭이 커졌으며, 주말 혜택도 강화됐다. 포장 시 L과 M 사이즈를 자유롭게 교차 선택할 수 있고, 배달 시에는 프리미엄 L 사이즈를 주문하면 M 사이즈 피자를 무료로 제공하는 L+M 혜택이 새롭게 추가됐다.피자
-
[생활경제 이슈] 티젠, 추석 연휴에 다양한 콜라보 진행 外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기나긴 추석 연휴를 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글래드 호텔과 함께 가족, 연인 단위로 명절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10월 말까지 서울(여의도·마포·강남 코엑스센터)과 제주(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동시에 운영되는 '한가위 겜(Game)성 패키지'는 전통놀이와 꿀차 한 잔으로 재미와 휴식을 모두 제공하는 상품이다.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티젠의 프리미엄 꿀차 3종(꿀홍차, 꿀캐모마일, 꿀애플티) 중 1종과 전통놀이 아이템 1종이 제공된다. 티젠의 프리미엄 꿀차는 티 마스터가 엄선한 원료와 국내산 꿀을 사용했으며,
-
[생활경제 이슈] 아이소이, ‘로즈PDRN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 출시 外
아이소이가 10월 ‘올영픽(올영Pick)’ 선정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로즈PDRN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아이소이는 이번 10월 올영픽으로 ‘로즈PDRN 잡티세럼’ 대용량 세트와 ‘브라이트닝 크림’에 ‘로즈PDRN 잡티세럼’이 포함된 세트, 총 2종을 선보인다.‘로즈PDRN 잡티세럼’은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12년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한 아이소이의 스테디셀러다. 지난 4월 리뉴얼을 통해, 다마스크 로즈에서 추출한 비건 인증 성분 ‘로즈PDRN’을 새롭게 더했다. 로즈PDRN은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속에서 발생하는 활성 산소를 억
-
모두투어, 영화 '퍼스트 라이드' 예매권 증정 이벤트 실시
모두투어는 자사 회원 '모두멤버스' 혜택 강화를 위해 올가을 기대작 영화 '퍼스트 라이드'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까지 뭉치면 더 웃긴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코미디로, 친구들의 우정과 유쾌한 케미를 담은 작품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목)까지 진행되며, 총 두 가지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첫째, 모두투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화 예고편을 감상한 뒤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 응
-
맥도날드, ‘한국의 맛’ 확대 시행한다
한국맥도날드의 ‘한국의 맛’ 프로젝트가 내년부터 확대 시행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매해 여름에 집중하던 시행 기간을 1분기로도 넓히는 한편, 버거 외 스낵 및 음료 메뉴 개발에도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같은 계획은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된 아시아 지역 전략회의에서 공개됐다"라며 "지난 9월 30일부터 진행된 이번 회의에는 아시아 10개국의 대표이사 및 주요 임원이 참석했으며, 지난해 한국맥도날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카타르의 카말 알 마나(Kamal Al Mana)도 함께 자리했다"라고 말했다. 맥도날드 아시아 지역 전략 회의를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하게 된 배경에는 최근 부상하고 있는 한국의 위상이
-
오비맥주-도로교통공단 ‘건전음주 응원 캠페인’ 진행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한국도로교통공단과 함께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진행한 ‘건전음주 응원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일 밝혔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9월 27일(토), 28일(일), 30일(화) 사흘간 야구장 중앙홀 이벤트존에서 열렸으며, 건전음주 실천 방안을 독려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됐다"라며 "캠페인에는 약 1천5백여 명의 야구 관람객이 참여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라고 전했다. 캠페인 부스는 주제에 따라 두 가지 영역으로 운영됐다. 음주운전 금지 메시지를 전하는 ▲음주운전 안 하기 서약존 ▲음주운전 상식 퀴즈존과 건전음주 문화를 전하는 ▲건전음주 스트라이크존이 운영됐다. 각 존에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