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스포츠 이슈] ‘유짓수’ 유수영, 23일 중국 상하이에서 샤오롱과 대결…”ROAD TO UFC 우승자와 준우승자는 달라”
ROAD TO UFC 시즌3 밴텀급(61.2kg) 우승자 ‘유짓수’ 유수영이 UFC 2연승 도전에 나선다. 유수영은 오는 8월 23일 (이하 한국시간) 중국 상하이 상하이체육관에서 ‘UFC 파이트 나이트: 워커 vs 장밍양’에서 ROAD TO UFC 시즌2 밴텀급 준우승자 샤오롱(27·중국)과 맞붙는다. 유수영은 “중국 선수한테 한 번도 진 적이 없기에 이번에도 이긴다”고 자신했다. UFC 본 무대에서도 유짓수는 통했다. 유수영(15승 3패 2무효)은 주짓수 블랙벨트로 그간 아시아 무대에서 강력한 그래플링 실력을 뽐냈다. 지난 3월 UFC 데뷔전에서 AJ 커닝햄을 다섯 차례 테이크다운하고 약 8분가량 컨트롤하며 세계 무대에서도 통한다는 걸 입증했다. 이번엔 ROAD T
-
[생활경제 이슈] 던킨,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 선보여 外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당 함량 0%인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를 출시한다.던킨은 당 걱정 없이 음식을 맛있게 즐기는 제로 열풍이 지속됨에 따라 인기 디저트인 티리미수를 제로 슈거 제품으로 구현했다.신제품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는 향긋한 커피를 촉촉하게 적신 무설탕 시트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층층이 쌓아 깊고 진한 풍미를 완성했다. 혼자 또는 둘이 먹기에 적당한 155g 용량이며, 떠먹기 편리한 사각 용기에 담았다. 신제품은 바로 즐길 수 있는 냉장 상태의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와 냉동 상태의 ‘앳홈,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 등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씰리침대, 롯데백화점 강남점 리뉴얼 오픈글로벌 프리
-
맥도날드,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치킨 머핀’ 2종 선보여
맥도날드는 맥모닝 신메뉴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 머핀’, ‘과카몰레 치킨 머핀’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맥도날드 관계자는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치킨 머핀 2종은 지난 5월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베토디 과카몰레 싱글·더블’ 버거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새로운 맥모닝 메뉴다"라며 "베토디 과카몰레 버거 2종은 신선하고 트렌디한 식재료를 선호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 머핀은 갓 구운 계란과 베이컨, 토마토를 더해 담백하고 신선하게 아침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라며 "함께 출시되는 과카몰레 치킨 머핀은 과카몰레, 양상추, 치킨 패
-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치킨, 셰프 콜라보 메뉴 누적 판매 70만 개 달성 外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셰프 콜라보 메뉴 ‘셰프의 치킨’ 시리즈가 20일 기준 누적 판매량 70만 개를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셰프의 치킨’은 푸라닭 치킨이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확장된 미식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다. 지난 5월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를 시작으로, 7월 ‘중식 여왕’ 정지선 셰프까지 합류해 매 출시 때마다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화제의 메뉴로 등극했다.권성준 셰프의 손길이 더해진 ‘나폴리 투움바’는 매콤하고 고소한 특제 소스에 쫄깃한 뇨끼, 풍미를 더하는 슈레드 파마산 치즈 토핑으로, 치킨에서 느낄 수 없었던 요리 같은
-
엘지유니참 라이프리, 성인용 기저귀 ‘안심흡수 언더웨어’ 출시
엘지유니참㈜ (대표 김성원)의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 ‘라이프리’가 강력한 흡수력으로 일상생활에 안심을 더하는 ‘안심흡수 언더웨어’를 새롭게 선보였다.엘지유니참 관계자는 "라이프리 안심흡수 언더웨어는 고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변 흡수력과 샘 방지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이다"라며 "일반용은 900ml, 장시간용은 최대 1,300ml까지 대용량 흡수가 가능하며, 샘 방지 구조를 적용해 장시간 요실금 걱정 없이 편안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장시간용은 일반용보다 1.4배 더 강력한 흡수력으로 오랜 외출이나, 가족 및 간병인의 부재, 소변량이 많은 날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
-
락앤락, 인도네시아 ‘PR of the year 2025’ 수상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인도네시아 ‘PR of the year 2025’에서 마케팅·PR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지난 2009년에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락앤락은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캐릭터 콜라보 텀블러와 식품보관용기, 물병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나눔 활동, 환경 보호 등 ESG 활동을 적극 전개하며 현지 시장을 공략해 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BawaTumblerSendiri(‘텀블러를 가져오자’) 캠페인으로 1위에 해당하는 Excellent 등급을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지난해 ‘락앤락 오븐글라스를 활용한 Food Preparation 프로그램’으로 Good 등급을 받은 데 이어 두 번째 수상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
CJ프레시웨이, '인천공항 맛있는 메뉴' 대상 선정
CJ프레시웨이가 인천공항 푸드코트에서 선보인 '불고기 비빔밥'이 '2025 인천공항 맛있는 메뉴' 대상에 선정됐다.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올해 1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동편(지상 4층)에 프리미엄 푸드코트 ‘고메브릿지’ 1호점을 개점한 데 이어, 지난달 제1터미널 탑승동에 2호점을 오픈했다"라며 "향후 2개 점포를 추가 오픈할 계획으로, 총 4개 점포는 약 4,909㎡(1,485평), 1,500석 규모에 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5 인천공항 맛있는 메뉴’는 인천공항공사가 공항 내 우수 식음 서비스를 발굴하고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올해부터 시행한 시상 제도다"라며 "공사는 총 522개 메뉴 중 인천공항 상주직원과 여객 대
-
골프존, 롯데렌터카 WGTOUR 6차 메이저 대회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오는 8월 24일(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72명의 프로의 명승부가 예고되는 시즌 두 번째 메이저 대회 '2025 롯데렌터카 WGTOUR' 6차 결선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2025 롯데렌터카 WGTOUR’ 6차 대회는 국내 대표 스크린골프투어 GTOUR가 국내 스크린 투어의 발전을 위한 규모 확대를 위해 올 시즌 처음 선보인 메이저 대회로 앞서 3차 대회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한다"라며 "총상금은 1억원으로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금 2천만원과 대상&신인상 포인트 3천 포인트를 지급하고, 특전으로 올해를 포함해 3년간의 WGTOUR 시드권 확보 특전을 제공한다"ㄹ가ㅗ 전했다. 대회는 골프
-
소노펠리체 컨벤션, 웨딩 잔여 타임 프로모션 진행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웨딩홀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2025년 10월부터 2026년 2월까지 결혼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웨딩 잔여 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2월까지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예식을 올리는 신규 계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주요 혜택으로는 △대관료 및 식대 특별 할인 △30만원 상당의 메이크업 제공 △잔치 국수 무료 제공 △30만원 상당의 아이폰 스냅 웨딩 촬영 또는 웨딩 포토부스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새로운 웨딩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나이트 웨딩을
-
[생활경제 이슈] 신신제약, 반려동물 전용 해충 기피제 ‘멍스키토’ 출시 外
신신제약은 반려동물 전용 해충 기피제 ‘멍스키토(Mungsquito)’를 출시하고, 약국 유통망을 통해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최근 반려동물 양육 가구 증가와 함께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진드기 매개 질환 예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8~9월은 1mm 미만의 진드기 유충이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시기로, 세심한 관리가 필수적이다. 진드기 매개 질환에는 SFTS(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 바베시아증, 아나플라즈마증, 라임병 등이 있으며, 대부분 인수공통전염병으로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가 함께 주의해야 한다.신제품 ‘멍스키토’는 모기·진드기·벼룩 등 다양한 해충으로부터 반려견과 반려묘를 보호하는 스프레이형 해충 기피
-
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 ‘1+1 여행 프로모션’ 연장 진행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의 여행 서비스 ‘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AliExpress Travel)’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1+1 여행 프로모션’을 전격 연장한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당초 8월 24일 종료 예정이었던 이번 행사는 8월 25일부터 9월 말까지 매주 목요일 0시에 ‘슈퍼 목요일(Super Thursday)’ 형식으로 이어지며, 항공권·호텔·관광지 입장권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하는 1+1 쿠폰 혜택을 지속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1+1 쿠폰은 항공권과 호텔 예약 모두에 적용 가능하며, 한국 출발 항공권에 한해 목적지 제한 없이 ▲2인 이상 항공권 예약 시 50% 할인 ▲호텔 2박 이상 또는
-
bhc, ‘튀봇’ 전국 30개 매장으로 확대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첨단 튀김로봇 ‘튀봇(TuiiBot)’ 운영 매장을 전국 30개로 확대했다고 21일 밝혔다. bhc 관계자는 "이를 통해 더 많은 지역의 소비자들이 가까운 매장에서 동일한 수준의 bhc 치킨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튀봇은 초벌된 재료를 투입하면 트레이 이동, 기름 온도·조리 시간 제어, 흔들기 동작, 잔여 기름 제거까지 전 과정을 자동으로 수행한다"라며 "이를 통해 조리 과정 중 변수를 최소화하여 매장 간 맛과 품질의 편차를 줄이고, 바삭한 식감과 균일한 완성도를 유지한다"라고 말했다. 작업자들의 작업 환경과 안전성 개선 효과도 크다. 일체형 후드와 안전 도어를 적용해 유증기와
-
아모레퍼시픽,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3개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3개의 본상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한율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라보에이치 모발강화 클리닉’, ‘오딧세이 챕터 파이브’가 각각 수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율은 올해 5월, 미국 시장 공식 진출 시점에 맞춰 국내외에서 브랜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했다"라며 "국외 버전은 유자·쑥 등 원료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일러스트를, 국내 버전은 여백의 미를 살린 비율과 형태를 적용했다"라고 말했다. 양쪽 모두 필수 정보를 명확히 담아, 소비자가 선택 편의성을 고려해 디자인했다. 또한, 한국적 문화 자산에
-
이마트, '가을 햇 꽃게' 판매
이마트는 8월 22일(금)부터 24일(일)까지 3일간 ‘가을 햇 꽃게’ 100g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76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100g 당 760원이란 가격은 2015년 이후 가장 낮은 ‘10년간 최저가격’이다. 대형마트 업계가 꽃게를 적극적으로 판매했던 2010년에도 ‘햇 꽃게’ 시즌 첫 판매가는 100g 당 800원 후반대였다"라며 "이마트는 올해 시즌 시작부터 최저가 판매를 진행, 풍성한 ‘꽃게 잔치’를 고객들께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트레이더스와 에브리데이도 꽃게 파격행사를 지원한다"라며 "트레이더스와 에브리데이 역시 8/21일(목)-28일(목) 8일간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이마트가 대량의 꽃게
-
홈플러스, 가을 꽃게 50% 할인 이벤트 실시
홈플러스가 가을 꽃게 제철을 맞아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햇꽃게 100g당 780원까지 가격을 낮춘 대규모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는 10년 전인 2015년 햇꽃게 가격(100g당 980원)보다 최대 200원 저렴한 수준으로, 당초 책정한 790원에서 한 번 더 내린 가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선,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라며 "21∼27일에는 전 채널에서 '냉수마찰 기절꽃게(100g)'를 행사가 1090원에 판매하고, 오는 22~24일에는 오프라인 매장 한정으로 ‘빙장 햇꽃게(100g, 1인 1kg 구매 가능)’를 780원에 판다"라고 말했다. 온라인 단독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25~27일 사흘간 홈플러스
-
[생활경제 이슈] 코렐 브랜드,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 출시 外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산리오 캐릭터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Hello Kitty)와 협업한 신제품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코렐 브랜드는 지난해부터 MZ세대가 좋아하는 시나모롤·쿠로미·마이멜로디 등 산리오 캐릭터즈와의 성공적인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은 코렐 브랜드가 헬로키티 캐릭터와 협업해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다.'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은 1970년대 헬로키티 디자인에 핑크와 레드 컬러를 더해 귀엽고 깜찍하면서도 쿨한 무드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코렐의 화이트 3중 압착 비트렐(Vitrelle™) 유리에 레드 컬러 테두리와 리본 패턴
-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 ‘티파니에서 아침을’ 콘셉트 글로벌 티파티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 20일,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 + Influencer)’를 초청해 ‘티파니에서 아침을(Breakfast at Tiffany’s)’ 콘셉트의 감성 티(Tea) 파티 네트워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BBQ의 글로벌 문화 캠페인 ‘BBQ in NEW YORK’의 일환으로, 뉴욕 맨해튼 32번가 BBQ 매장의 분위기와 메뉴를 서울 한복판에 구현한 도심형 브랜드 체험 프로젝트다"라며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은 단순한 외식 공간을 넘어, 도시 속 K-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복합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글로벌 친플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