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센텔리안24 한정판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 선보여 外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한정판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은 한낮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선 마데카 크림’과 밤 사이 탄력 및 리프팅 케어를 돕는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으로 구성된 여름 스페셜 세트다.‘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피부 저속노화 3단 매커니즘을 통해 기존 ‘더 마데카 크림’ 대비 2.5배 강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췄다. 동국제약의 병풀 유래 핵심성분 TECA를 기반으로 한 복합-TECA’를 함유했으며, 탄력과 브라이트닝, 보습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
-
카카오골프예약, 해외 골프여행 특가전 진행
카카오 VX(대표 문태식)의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 대표 여행사들과 함께 해외 골프여행 특가전을 선보인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이번 해외 골프여행 특가전은 하나투어, 모두투어, NOL인터파크투어 등 국내 굴지 여행사는 물론 자이언트골프, 투어비스, 대원투어, 와이투어 등 골프 전문 여행사들 또한 ‘카카오골프예약’과 손잡았다"라며 "‘카카오골프예약’ 이용자라면 한국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국, 일본, 필리핀, 태국을 포함한 동남아 주요 국가의 상품을 20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카카오골프예약’이 하나투어와 준비한 기획전은 최저가 보장 혜택과 함께 6월
-
[생활경제 이슈] 테팔, ‘라이트믹스X해피어 파우치 에디션’ 한정 출시 外
테팔은 라이프 디자인 브랜드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협업한 ‘라이트믹스 해피어 파우치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라이트믹스 해피어 파우치 에디션’은 최근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는 테팔의 휴대용 무선 믹서기 ‘라이트믹스’와 오롤리데이의 전용 파우치로 구성돼 있다. 파우치는 라이트믹스 색감에 맞춰 민트,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준비했으며, 오롤리데이의 시그니처인 ‘해피어’ 라벨을 활용해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더했다.‘라이트믹스 해피어 파우치 에디션’은 테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특히,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최대
-
대상㈜ 종가, 2025 프랑스·영국 ‘종가 김치 요리대회’ 진행
대상㈜ 종가(JONGGA)가 후원하고, 세계 명문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Le Cordon Bleu)’와 프랑스 AMA협회(Association Mes Amis), ㈜SF글로벌라이즈가 공동 주최하는 ‘2025 종가 김치 쿡 오프(JONGGA Kimchi Cook Off)’가 영국과 프랑스에서 마무리됐다.대상 관계자는 "‘종가 김치 쿡 오프’는 전 세계에 종가 김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김치 종주국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영국과 프랑스, 미국 등에서 개최하는 행사다"라며 "특히, 지난 2019년, 세계 최고의 요리학교인 프랑스 ‘르 꼬르동 블루’ 본교와 함께 시작해 매회 다양한 지역의 참가자들이 독창적인 김치 레시피를 선보이며, 명실상부 유럽 전역을 아우르는
-
하나투어, ‘런케이션’ 기획전 열어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학습과 휴식을 함께하는 '런케이션(Learn+Vacation)' 기획전을 연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방학 기간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 및 학부모의 돌봄 부담 경감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마련했다"라며 "▲해외 대학 탐방 ▲박람회 견학 ▲영어 캠프 ▲봉사 활동 등 다양한 교육 테마 상품을 준비했다. 상품에 따라 보호자 동반 없이 학생 단독 참여도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미동부 아이비리그 탐방 10일'은 미국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학생을 위한 캠퍼스 투어 연계 상품이다"라며 "하버드, 예일, MIT 등 아이비리그 8개 대학을 방문하는 일정이며, 이 가운데 4개
-
[생활경제 이슈] 하이트진로음료, ‘석수 스파클링’ 2종 출시 外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의 정체성을 계승한 프리미엄 탄산수 ‘석수 스파클링’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석수 스파클링은 기존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의 신뢰도와 정체성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확장한 신제품 탄산수다. 석수는 1982년 출시 이후 국내 먹는샘물 시장의 역사와 함께한 대표 브랜드로, 철저한 수질 관리와 안정된 품질로 소비자 신뢰를 꾸준히 쌓아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러한 석수의 핵심 가치인 청정 수원지, 안전한 품질 관리, 풍부한 미네랄과 깔끔한 맛을 기반으로 탄산수 제품을 출시해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진화시킨다는 계획이다.이번 신제품은 정제수 기반의 일반적인 탄산수
-
교촌에프앤비, 제4회 아동건강 지원사업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전라·광주 지역 아동복지시설 2만 여명 아동을 대상으로 한 ‘제4회 아동건강 지원사업’을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아동건강 지원사업은 지난 2022년부터 시작된 교촌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라며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사업은 ‘아이들의 바르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한다’는 슬로건 아래, 전국 아동복지시설 아동 지원을 목표로 푸드(치킨 파티)와 행복(다양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교촌은 지난 6월 17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제4회 아동건강 지원사업’ 성료식을 열고, 한국아동복지협회, 행복채움연구소와 함께 사업 성과
-
락앤락,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주방용밀폐용기 부문 1위 차지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2025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주방용밀폐용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웰빙 만족도 평가 지표로, 올해는 총 380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라며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적 책임의 5가지 평가 척도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주방용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라고 말했다. 락앤락은 지난 1998년 세계 최초로 4면 결착 방식의 신개념 밀폐용기를 선보이며 주방 생활의 혁신을 주도했으며, 영유아도 쓸 수 있는 안전한 소재와 기능성을 갖춘 라
-
[생활경제 이슈] 몬스터 에너지,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스폰서십 계약 체결 外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격투기 선수이자 글로벌 스포츠 아이콘인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다고 18일 밝혔다.몬스터 에너지는 한계에 도전하는 국내외 익스트림 스포츠에 적극적으로 후원하며, 폭발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다양한 직·간접적 활동을 통해 문화와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이번 스폰서십 계약은 정찬성이 브랜드 핵심 가치를 대변할 수 있는 적임자로 판단해 진행되었다. 정찬성은 지난 10여 년간 UFC 무대를 누비며 전 세계 종합격투기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인물이다. 경기 중 위기에 몰려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 강인하면서
-
글래드 호텔 삼다정&그리츠, ‘서머 푸드 다이닝 프로모션’ 실시
글래드 호텔이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과 그리츠(Greets)에서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서머 푸드 다이닝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의 풍미를 담은 메뉴와 여름 시즌 입맛과 활력을 돋우는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이어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제주산 청귤과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새콤달콤한 △청귤 크림새우,신선한 한치와 전복이 가득한 시원한 △전복 한치물회, 구수한 육수에 제주 흑돼지를 올린 △제주 흑돼지 고기국수 등 제주의 로컬 식재료로 만든 향토 메뉴와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요리를 한자리에서 경험
-
쇼골프, 여름 맞이 ‘연습+레슨’ 프로모션 진행
‘쇼골프(SHOWGOLF)’가 운영하는 쇼골프 김포공항점에서 여름을 맞아 골프 실력을 높이고 싶은 골퍼들을 위한 ‘연습+레슨’ 여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쇼골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주니어 골퍼와 성인 골퍼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연습과 레슨을 동시에 체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니어 골퍼를 위한 여름방학 특강은 오전반·오후반으로 나뉘어 1개월간 주 2회 수업으로 운영된다"라며 "마지막 주에는 인천 클럽 72에서 실제 라운딩 체험이 포함되어 있어, 어린 골퍼들에게 실전 경험과 동기부여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실내 연습과 실외 필드를 아우르는 커리큘럼으로, 단순
-
롯데百, 롯데 와인 위크 진행
롯데백화점이 6월 20일(금)부터 29일(일)까지 전 점포에서 ‘롯데 와인 위크’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롯데 와인 위크’는 연중 최대 규모의 와인 행사로, 약 6천여 종의 와인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5월 고객 참여 블라인드 테이스팅 ‘메가 테이스팅’에서 선정된 우승 와인을 최초로 공개해 특가로 판매한다"라며 "‘메가 테이스팅’은 전국 8개 점포에서 8종의 와인을 블라인드 시음하고, 고객 투표로 최종 우승 와인을 선정한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했다. 우승을 차지한 와인은 ‘아리스토스 바론 2015 (750ml, 9만 5,000원)’, ‘에이투지 오레곤 샤도네이 (750ml, 3만 2
-
창고43, 여름 맞이 신메뉴 선보여
창고43이 더워지는 계절에 맞춰 신메뉴 ‘산채들기름골동면’과 ‘설화살치’를 선보인다.창고43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창고43은 브랜드 철학인 ‘사계절 3미(맛·풍류·아름다움)’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한우는 물론 한국의 건강한 제철 식재료를 조화롭게 담아, 보다 다채롭고 깊이 있는 한식 다이닝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산채들기름골동면’은 궁중 비빔국수를 창고43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비빔국수로 점심 시간 직장인 고객을 위한 맞춤형 메뉴다"라며 "곤드레, 피마자, 표고버섯, 오이무침, 무나물 등 여름 제철 산채의 향과 색이 조화를 이루고 쫄깃한 메밀면과 아롱사
-
오뚜기X다산북스, ‘서울국제도서전’서 ‘마음의 양식당’ 협업 전시 진행
㈜오뚜기가 오는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국제도서전’에서 다산북스와 함께 ‘마음의 양식당’ 협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출판·도서 박람회인 ‘2025 서울국제도서전’은 7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지난 해 약 15만 명이 방문하기도 했다"라며 "이번 도서전은 ‘믿을 구석(The Last Resort)’을 주제로, 고난과 불안 속에서도 위로와 안식을 주는 각자의 ‘믿을 구석’을 찾아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라고 전했다.오뚜기는 식품 브랜드답게 도서전의 주제인 ‘믿을 구석’을 ‘맛있는 음식이 주는 위로’로 재해석하여 ‘마음의 양식당’이라는 재치있는 타이틀 아래
-
스타벅스, 상큼한 여름 신메뉴 선보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6월 18일부터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음료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음료는 스타벅스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과일인 망고를 활용한 라떼 음료를 포함해 요거트, 말차, 초콜릿 등을 활용한 프라푸치노, 블렌디드까지 총 4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타벅스 망고 라떼’는 여름 대표 과일인 노란 망고 과육과 흰 우유가 층을 이뤄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음료로,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 기간 선보인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논카페인 음료로 달콤한 망고 다이스가 들어 있어 더운 날씨 활력을 불어넣기
-
SPC그룹, 전 생산센터 대상 노사합동 안전점검 진행
SPC그룹은 안전경영 강화를 위해 전 계열사 생산센터에 노사안전협의체를 구성하고 노∙사∙외부전문가 합동 안전점검을 실시했다.SPC그룹 관계자는 "이는 지난 5월 19일 SPC삼립 시화생산센터에서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한 후속 조치의 일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점검은 SPC삼립·파리크라상·비알코리아 등 주요 계열사의 전국 24개 생산센터에서 진행됐으며, 노동조합과 회사, 외부 안전전문기관이 함께 참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라고 말했다. 각 생산센터의 노동조합 위원장 및 대의원, 센터장과 안전관리 담당 임직원, 외부 안전 전문가 등이 참여해 현장의 잠재적 위험 요소를 면밀히 점검했으며 즉각적인 개선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
[생활경제 이슈] ‘퀵클린’, 인천국제공항 시티면세점 ‘코코시티’ 공식 입점 外
HR메디컬(대표 조혜란)이 판매하는 올인원 구강케어 제품 ‘퀵클린(Quicklean)’이 유통 전문기업 넥서스코퍼레이션과의 파트너십 협약을 통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시티면세점 ‘코코시티’에 공식 입점했다.이번 입점은 퀵클린의 첫 공항 면세 유통 진출 사례로, 해외여행객과 출장객을 겨냥한 전략적 유통 확대의 일환이다.‘퀵클린’은 칫솔, 캡슐형 구강세정제, 혀 클리너, 치실, 이쑤시개 등 5가지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일회용 구강케어 제품으로, 물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위생적 구조를 갖춰 여행, 출장, 외출 등 다양한 상황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분리형 설계의 칫솔과 치실은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상쾌한 민트향의 캡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