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30주년 맞은 웰리힐리파크 스노우파크, 30번째 겨울 맞이 12월 5일 스키장 개장
웰리힐리파크(대표이사 민영민)는 오는 12월 5일 스노우파크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개장 당일 웰리힐리파크는 일부 슬로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스키장 운영에 돌입한다. 또한 눈썰매장은 12월 6일(토) 오픈할 예정이며, 기상 및 제설 상황에 따라 슬로프 운영 범위는 순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개장에는 기념 할인 행사도 마련됐다. 개장 첫날 리프트 2·3·4시간권은 각 1만원, 6·8시간권은 각 2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장비렌탈은 1만원 특가가 적용된다. 올해 개장일에도 웰리힐리파크의 대표 개장 이벤트인 ‘오픈런’이 진행된다. 개장과 동시에 선착순 100명에게 추첨권이 배부되며, 참가자들은 패트롤과 함께 시즌
-
현대약품, 2026 회계연도 시무식 개최…두 자릿수 매출 성장 목표
현대약품이 2026 회계연도 시무식을 개최하고 지난 회계연도 성과와 26회기 경영방침 및 핵심 운영 계획을 발표했다고 1일 밝혔다.이상준 대표이사는 25회기 주요 성과로 치매복합제 '디엠듀오정'의 성공적 발매, 전문의약품(ETC) 사업의 성장, 당뇨치료제 HDNO-1605의 임상 2b 진행 등을 꼽았다. 식품 부문에서는 솔트레몬, 스파클링제로 등을 출시해 미에로화이바 브랜드 확장을 이뤘으며, 화장품 사업은 온라인 중심으로 유통 구조를 재편해 매출 성과를 거뒀다.26회기 운영 계획에서는 각 사업부문별 매출 확대 전략이 제시됐다. ETC는 운영 효율 개선과 학술 역량을 통한 영업 활동을 강화하고, OTC는 신제품 도입 및 시장 경쟁력 강화에 중
-
화요, 창립 22주년 맞아 '화요그룹' 체제 공식 선언
대한민국 프리미엄 증류주 브랜드 화요가 창립 22주년을 맞아 '화요그룹' 체제를 공식 선언했다고 2일 밝혔다.화요그룹은 증류주 화요를 중심으로 도자 브랜드 광주요와 프리미엄 식문화 플랫폼 가온소사이어티의 역량을 통합한다. 이를 통해 술을 중심으로 그릇과 식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종합 브랜드로 도약하며, 한국 식문화를 새롭게 브랜딩하는 모델을 구축할 계획이다.화요는 2003년 설립 이후 국내 증류주 시장을 복원하며 성장해왔다. 높은 원가와 종가세 체계 등 불리한 구조 속에서도 12년간 누적 적자를 감내한 끝에 2015년 흑자 전환에 성공하며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화요는 영국 IWSC, 벨기에 몽드셀렉션 등 국제
-
하나투어, 'MZ세대 러닝 열풍' 발맞춰 '다낭 런트립 5일' 출시
하나투어가 국내외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확산하는 러닝 열풍에 발맞춰 '2030 전용 다낭 런트립 5일' 상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오는 12월 21일과 24일 출발하는 3박 5일 일정으로, 다낭의 도심과 자연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러닝 코스로 구성됐다. 주요 코스는 다낭 리버사이드 러닝 코스(6.2km), 호이안 시골길 러닝 코스(4.9km), 다낭 국제 마라톤 대회 주요 구간인 미케비치 러닝 코스(5.6km) 등이다.특히 비슷한 취미를 가진 2030세대 또래 참여자들의 친목을 다질 수 있도록 '밍글링 타임'을 마련했다. 첫째 날에는 미케비치 인근 펍에서 맥주를 마시며 자유롭게 교류하는 시간을 제공한다.러닝 외에도 다채로운 다낭 매력을
-
아나운서 한석준, 웰릿 간 건강기능식품 모델 발탁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릿이 아나운서 한석준을 간 건강기능식품 '알클리버(ALCLEVER)'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웰릿은 한석준 아나운서의 진정성 있는 이미지가 대표 제품 알클리버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알클리버는 농촌진흥청이 8년간 연구해 특허를 확보한 원료 '렉스클리버'를 적용한 국내 최초의 간 건강기능식품이다.웰릿은 한석준 아나운서의 '워킹대디' 이미지도 모델 선정의 주요 요소였다고 밝혔다. 육아와 방송 활동을 병행하며 일상에서 가족 건강을 챙겨온 모습이 웰릿이 지향하는 가치와 자연스럽게 부합한다는 것이다. 웰릿은 이번 모델 기용을 계기로 알클리버의 브랜드 메시지를 폭넓게
-
우아한형제들, 외식업 파트너 커뮤니티 '배민프렌즈의 밤' 개최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외식업 파트너 커뮤니티인 '배민프렌즈의 밤' 송년 행사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2025 배민프렌즈의 밤'을 열고 외식업 파트너들과 지난 5년간의 동행을 되돌아보고 향후 성장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배민프렌즈'는 외식업 파트너들이 장사 고민을 나누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로, 2020년 1기 출범 이후 5년간 총 146명의 외식업 파트너가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함께한 5년, 장사의 열정이 식지 않도록'을 주제로 1기부터 10기까지의 파트너와 우아한형제들 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였다.배민프렌즈는 단순한 친목 모임을 넘어 파트너들이
-
세븐일레븐, 공정위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 5년 연속 최우수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이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2025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에서 5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가맹 분야 대표 모범사례로 선정되어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공정위는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 상생협력을 유도하기 위해 매년 이행 상황을 점검 및 평가하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이번 평가에서 점포 운영 수익성 강화, 안정적인 운영 지원 정책, 소통 체계 구축 등을 통해 가맹점과의 공존·공영을 위한 동반성장 문화 정착과 점포 경쟁력 강화 노력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세븐일레븐은 고수익 점포 발굴 및 초기 정착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업계 최고 수준
-
현대그린푸드, '텍사스 로드하우스' 연말 한정 세트 메뉴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미국 스테이크 전문점 '텍사스 로드하우스' 전국 6개 매장에서 연말 시즌 한정 세트 메뉴 5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이번 한정 메뉴는 오는 31일까지 판매되며, 주요 메뉴는 '크리스마스 커플 세트(9만 9,000원)', '립아이 패밀리세트(12만 4,000원)', '본인 립아이 세트(13만 6,000원)' 등이다.세트 메뉴는 기존 인기 메뉴와 사이드 메뉴 3개, 음료를 함께 구성해 10~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특히 크리스마스 커플 세트는 안심 스테이크(8oz)와 파스타 1종, 수제 사이드 메뉴 3종과 함께 스페인 와인 '엘 꼬또' 1병이 포함된다.행사 기간 동안 텍사스 로드하우스 대표 캐릭터 앤디 인
-
코스메카코리아, '가족친화기업' 인증 연장…2027년까지 자격 유지
글로벌 화장품 OGM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성평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인증 연장 승인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 2022년 첫 인증 획득 이후 제도를 개선하고 운영 성과를 강화한 점을 인정받아 2년간 유효기간을 연장했으며, 2027년까지 가족친화기업 자격을 유지하게 됐다. 가족친화기업 인증은 임직원의 일과 생활 균형을 모범적으로 실천한 기업에 부여된다.코스메카코리아는 출산장려금 인상, 심리상담 프로그램 운영, 장기근속자 휴가제도 개선 등 실질적인 지원을 확대해왔다. 그 결과 여성 관리자 비율 확대와 남성 육아휴직 사용률 증가 등 성평등 중심의 조직 문화가 정착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또
-
KFC,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5' 협업 캠페인 전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시즌5'와의 협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기묘한 이야기의 세계관을 담아낸 한정 메뉴, 이벤트, 체험 공간을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접점을 마련하는 것이 특징이다. KFC는 앞서 글로벌 및 국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협업 소식을 알렸으며, 특히 국내 티저 영상은 KFC 신촌점에서 발생한 '이상 현상'을 뉴스 속보 형식으로 담아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KFC는 협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표 메뉴인 '징거'를 세계관 관점에서 재해석한 한정판 버거 '업사이드다운징거'를 출시한다. 이 버거는 기존 버거 번과 치킨
-
CJ푸드빌, 신규 이탈리안 비스트로 '올리페페' 선보여
CJ푸드빌이 이탈리안 레시피 노하우와 외식 역량을 기반으로 새로운 이탈리안 비스트로 브랜드 '올리페페(OLIPEPE)'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올리페페는 활기찬 이탈리안 식문화의 본질에 집중하며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과 자연스러운 대화가 이어지는 기분 좋은 다이닝'을 지향한다. 브랜드명은 이탈리아 요리의 풍미를 대표하는 '올리브(Olive)'와 향신료 '후추(Pepe)'를 결합한 것으로, 'Pepe'가 지닌 생기와 활력의 의미도 담고 있다.올리페페는 식전주인 아페리티보부터 안티파스티, 이탈리안 정통 화덕피자와 파스타, 커피와 디저트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이탈리안 미식 여정을 강화했다. 또한 대중적인 와인부터 수준 높은 와인까지
-
bhc, 앱 첫 주문 고객 대상 '더블 혜택' 프로모션 전개
bhc가 오는 21일까지 자사 앱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앱 첫 주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bhc 앱 주문 이력이 없는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2천 원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이 쿠폰은 신규 및 기존 '뿌린이' 등급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3천 원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여, 2만 원 이상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최대 5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할인 혜택과 더불어 신메뉴 '스윗칠리킹' 제품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첫 주문 쿠폰을 사용해 주문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
-
교촌치킨, '2026 교촌 캘린더' 증정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2026년을 앞두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26 교촌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전국 교촌치킨 가맹점(일부 점포 제외)에서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교촌의 '한마리'(구 오리지날) 메뉴 이상을 주문한 고객에게 주문 건당 캘린더 1부를 증정한다. 단, 싱글윙, 치룽지 등 일부 소용량 또는 사이드 메뉴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2026년 교촌 캘린더는 교촌의 다양한 메뉴를 모티브로 브랜드 감성을 담아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심플한 구성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도 더했다는 설명이다.
-
NS홈쇼핑, '2025 연말결산 고객 감사제' 1차 이벤트 실시
NS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2025 연말결산 고객 감사제 1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총 2차에 걸쳐 운영되는 이번 고객 감사제 중 1차 행사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샤넬백 경품 응모 이벤트, 적립금 지급 이벤트, 할인 쿠폰 혜택 등이 제공된다.NS홈쇼핑 회원은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루 한 번 '샤넬 25 스몰백' 행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샤넬백을 증정한다. 또한, 앱 체류 미션을 수행하면 즉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30분 이내에 5분 이상 앱에 머무르면 500원이 즉시 지급된다.모바일에서 방송 상품을
-
매일유업, 연말 자선바자회 수익금 3,650만 원 취약계층에 전액 기부
매일유업의 '매일다양성위원회'와 봉사동호회 '살림'이 지난달 19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임직원 대상 연말 자선바자회를 개최하고, 판매수익금 전액인 3,650만 원을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자선바자회에는 매일유업과 자회사, 관계사는 물론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우리카드 등 광화문 인근 기업 및 비영리 기관들이 모인 '광화문원팀(One Team)'이 함께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바자회에서는 국내 오트 음료 1위인 어메이징 오트를 비롯해 셀렉스 프로틴 음료, 폴 바셋 텀블러, 상하농원 제품, 궁중비책 로션, 와인 등 총 40개 이상의 다양한 제품이 판매됐다.모금된 판매수익금 3,650만 원은 국내 입양기관인 성가정
-
테팔, 공식 웹진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테팔이 공식 웹진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참여 방법은 테팔 웹진에서 지난 1년간 가장 인상 깊었던 콘텐츠와 그 이유를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테팔은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무선청소기 '엑스클린 4', '엑스포스 9.60', 저소음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휴대용 무선 믹서기 '라이트믹스', 냄비,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테팔 웹진은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요리 정보, 신제품, 사용 팁, 레시피 등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최근 오픈 1주년을 맞아 모바일 환경
-
아성다이소, 다이소몰에서 '페이코 이벤트'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페이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연말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다이소몰에서 페이코(포인트/포인트카드)로 3만 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내용이다.할인 혜택은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반복 이용 가능하여, 연말 쇼핑 수요가 많은 시기에 자주 결제하는 고객들이 혜택을 크게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성다이소는 NHN페이코와 2022년부터 고객 참여도가 높은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몰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 드리기 위해 이번 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