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CJ온스타일, 팝업IP ‘밉지 않은 사장 언니’ 18일 첫 방
CJ온스타일이 방송인 이지혜와 함께 예능형 팝업스토어 IP ‘밉지 않은 사장 언니’를 18일에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IP는 CJ온스타일이 6월 18일부터 7월 8일까지 모바일과 TV에서 진행하는 ‘푸드&쿡’ 캠페인과 연계해 기획됐다"라며 "타이틀은 방송인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 언니’에서 착안한 것으로, 이지혜는 캠페인 기간 ‘사장 언니’로 변신해 직접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에 나선다"라고 전했다.이지혜는 ‘푸드&쿡’ 캠페인 테마에 맞춰 푸드와 키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7개 브랜드를 엄선해 브랜드 담당자와의 가격 협상(네고) 과정을 브이로그 형식의 콘텐츠로 제작했다
-
매드포갈릭, 멤버십 1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M CLUB(엠클럽) 누적 가입자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전 회원에게 2만 원권 쿠폰을 제공하는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매드포갈릭 관계자는 "M CLUB은 매드포갈릭의 자사 멤버십 서비스로 지난 2월 개편을 통해 보다 실속과 고객 경험을 강화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신규 고객 유입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M CLUB 신규 가입 고객에게 ‘만다린 치킨 샐러드’ 메뉴 이용권을 웰컴바우처로 증정하고 생일에는 고르곤졸라 피자(로마 도우) 이용권과 와인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라며 "또한 방문 횟
-
오늘의집, 이색 이벤트 ‘집요한 사람을 찾습니다’ 진행
오늘의집은 전국민 대상 쇼핑 프로모션 집요한세일을 맞아 특별한 채용 이벤트 ‘집요한 사람을 찾습니다’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오늘의집 관계자는 "‘집요한 사람을 찾습니다’ 는 오늘의집을 통해 집요하게 상품을 찾아보고,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어내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라며 "자취방 한 켠을 취향으로 채우는 유저, 인테리어 레퍼런스 이미지만 100장 넘게 저장해본 경험이 있는 유저, 수납부터 플레이팅까지 살림의 소소한 부분에도 진심인 유저 등 집요함으로 공간을 채운 이들을 찾아 관련 콘텐츠를 함께 만들고자 추진됐다"라고 전했다. 모집 분야는 총 5개로 ▲집요한 대학생 ▲집요한 자취생 ▲집요한 주부 ▲집요한 신혼부
-
[생활경제 이슈] CJ올리브영, "이너뷰티, 건기식, 방한 외국인 매출 30~60% 증가한다" 外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올해 1~5월 국내 오프라인 외국인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웰니스(Wellness) 브랜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그동안 ‘K뷰티 쇼핑 성지’로 인식되던 올리브영에서 꼭 사야할 상품으로 건강기능식품부터 이너뷰티(Inner Beauty), W케어, 덴탈케어 등 카테고리의 다양한 K웰니스 브랜드가 이름을 올렸다.대표적으로, 방한 외국인 고객의 이너뷰티 카테고리 매출이 올 들어 55% 늘었다. ’푸드올로지’의 콜레올로지 컷팅젤리와 ’비비랩’ 석류콜라겐, ‘락토핏’ 슬림 유산균 등 일부 상품은 방한 외국인 고객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0% 안팎 급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
모두투어, ‘중앙아시아'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가 ‘중앙아시아 기획전’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중앙아시아는 수천 년 동안 동서양을 연결해 온 실크로드의 중심지로, 광활한 자연과 고대 유적지, 이슬람 건축, 독특한 문화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신흥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은 중앙아시아를 대표하는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스탄 등 주요 3개국을 중심으로 구성됐다"라며 "한 나라만 집중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상품부터 3국을 아우르는 완벽 일주 코스까지 총 4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말했다. 대표 상품은 '[골든링루트] 카자흐스탄 알마티 핵심투어 6일'이다. 골든링루트는
-
공영홈쇼핑, 등급 체계 전면 개편
공영홈쇼핑이 오는 7월 1일부터 고객 등급 체계를 전면 개편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2015년 7월 14일 개국 이후 10주년을 맞아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영홈쇼핑의 고객 등급은 △웰컴(신규) △패밀리(1회 이상 구매) △골드(2회&20만 원이상) △브이아이피(3회&30만 원이상) △에스브이아이피(10회&100만 원이상) 총 다섯 등급으로 운영된다"라며 "이중 중간 등급의 달성기준을 대폭 완화했다. 충성 고객을 늘리기 위한 조치다"라고 말했다. 기존 3개월간 30만 원, 50만 원 이상이던 골드, 브이아이피 등급의 달성 기준을 각각 20만 원, 30만 원 이상으로 낮췄다.등급별로 발급되던 쿠폰의 사용률을 분석
-
삼양식품,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5’ 선정
삼양식품은 인터브랜드가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5 (Best Korea Brands 2025)’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에 선정되었다고 18일 밝혔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이름을 올린 것은 창사 이래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터브랜드는 세계 최대의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년 전 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통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라며 "지난 2013년부터는 한국에서 가장 브랜드 가치가 높은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인터브랜드가 평가한 삼양식품의 브랜드 가치는 4,169억 원에 달하며, 이는 국내 전
-
뚜레쥬르, ‘신데렐라’ 테마 케이크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인기 캐릭터 ‘신데렐라’를 활용한 ‘신데렐라 마법의 성’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신데렐라는 전 세대를 아울러 큰 사랑을 받는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로, 키즈부터 키덜트까지 취향 저격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우아한 ‘신데렐라’의 모습을 뚜레쥬르만의 섬세한 디자인과 감성적인 연출로 재해석해 케이크 및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라며 "사랑스러운 ‘신데렐라’ 캐릭터를 귀엽고 발랄한 비주얼로 표현했으며 2단 구성으로 케이크의 볼륨감을 높여 특별한 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라고 말했다. 케이크 상단에는 드레스
-
[생활경제 이슈] SPC 던킨, 비타민C 함유된 ‘레몬민트 쿨라타’ 선보여 外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레몬민트 쿨라타’를 출시했다.던킨은 최근 시원하고 상쾌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주목해 더위를 식히고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레몬민트 쿨라타’는 얼음을 갈아 넣은 던킨의 시그니처 음료 ‘쿨라타’에 레몬민트 베이스를 더해 레몬의 상큼함과 민트의 청량함이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1잔(중량 기준)당 비타민C 91mg이 들어 있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91%를 충족하며 여름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투썸플레이스, ‘투썸 퀸즈 캐롯’ 론칭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홈메이
-
NS홈쇼핑, 협력사 대상 ‘NS화장품 품질관리 교육’ 진행
NS홈쇼핑이 뷰티상품(화장품, 미용기기) 협력사를 대상으로 18일 판교 본사에서 ‘NS화장품 품질관리 교육’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화장품 품질관리 교육’은 NS홈쇼핑이 뷰티상품 협력사를 대상으로 뷰티 상품의 품질 안전관리 의식 제고 및 실무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실시하는 무료 교육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육은 △화장품 품질검사 △화장품 임상 진행방안 △화장품 및 미용기기 법령 및 QA준비사항과 기준 순서로 순서로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NS홈쇼핑은 QA2팀 실무자들이 나서 QA프로세스, 화장품 및 미용 기기 품질관리 가이드 및 부적합 사례를 공유하고, 홈쇼핑 방송 편성 후 자주 받
-
LF 닥스골프, ‘서머 마린’ 컬렉션 선보여
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DAKS GOLF)’가 본격적인 여름 골프 시즌을 맞아 시원한 냉감 기능성을 대폭 강화한 ‘서머 마린(Summer Marine)’ 컬렉션 및 냉감 스팟 제품군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LF 관계자는 "서머 마린 컬렉션은 냉감, 경량, 통기성 등 기능성 소재를 적극 활용한 여름 시즌 전용 제품군으로,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청량감을 제공하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최근에는 계절과 관계없이 연중 골프를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에서도 가벼운 착용감과 쾌적한 필드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제품군을 전략적으로 확대해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냉감 기능성 위에 ‘아일랜드 호
-
골프존카운티, 하계 그린피 면제·할인 이벤트 ‘골프로드’ 실시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는 여름을 맞이해 보다 많은 골퍼들이 합리적인 그린피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이벤트 진행 골프장은 총 4권역으로 충청권(천안, 진천, 화랑), 경인권(안성H, 안성W, 이글몬트, 송도), 경상권(경남, 감포, 더골프), 호남권(사천, 드래곤, 무주)에서 진행되며, 각 권역에 따라 지정 목표 달성 시 1인 그린피 면제 혹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충청권 골프로드 이벤트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권역 내 골프장 3곳을 모두 내장하면 충청권 이벤트 골프장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1인 그린피 면제
-
빙그레, ‘트리플 슈레드 치즈’ 신제품 선보여
빙그레가 3가지 대표 치즈를 황금비율로 조합한 ‘트리플 슈레드 치즈’를 출시했다.빙그레 관계자는 "신제품 ‘트리플 슈레드 치즈’는 모짜렐라(70%), 체다(20%), 고다(9%) 각기 다른 개성과 풍미를 지닌 세 가지 치즈를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해, 더욱 고소하고 깊은 치즈 맛과 함께 풍부한 향미, 쫄깃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선한 우유로 만든 치즈를 99% 함유해 치즈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피자, 파스타, 떡볶이, 볶음면 등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 가능한 슈레드 형태로 가정은 물론 소규모 외식업소에서도 활용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또한, 총 220g 용량을 55g씩 4팩으로 소분한 포장 구성은 1회 분량 사용에 최적
-
[생활경제 이슈] 센텔리안24 한정판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 선보여 外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한정판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은 한낮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선 마데카 크림’과 밤 사이 탄력 및 리프팅 케어를 돕는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으로 구성된 여름 스페셜 세트다.‘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피부 저속노화 3단 매커니즘을 통해 기존 ‘더 마데카 크림’ 대비 2.5배 강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췄다. 동국제약의 병풀 유래 핵심성분 TECA를 기반으로 한 복합-TECA’를 함유했으며, 탄력과 브라이트닝, 보습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
-
카카오골프예약, 해외 골프여행 특가전 진행
카카오 VX(대표 문태식)의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 대표 여행사들과 함께 해외 골프여행 특가전을 선보인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이번 해외 골프여행 특가전은 하나투어, 모두투어, NOL인터파크투어 등 국내 굴지 여행사는 물론 자이언트골프, 투어비스, 대원투어, 와이투어 등 골프 전문 여행사들 또한 ‘카카오골프예약’과 손잡았다"라며 "‘카카오골프예약’ 이용자라면 한국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국, 일본, 필리핀, 태국을 포함한 동남아 주요 국가의 상품을 20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카카오골프예약’이 하나투어와 준비한 기획전은 최저가 보장 혜택과 함께 6월
-
[생활경제 이슈] 테팔, ‘라이트믹스X해피어 파우치 에디션’ 한정 출시 外
테팔은 라이프 디자인 브랜드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협업한 ‘라이트믹스 해피어 파우치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라이트믹스 해피어 파우치 에디션’은 최근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는 테팔의 휴대용 무선 믹서기 ‘라이트믹스’와 오롤리데이의 전용 파우치로 구성돼 있다. 파우치는 라이트믹스 색감에 맞춰 민트,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준비했으며, 오롤리데이의 시그니처인 ‘해피어’ 라벨을 활용해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더했다.‘라이트믹스 해피어 파우치 에디션’은 테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특히,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최대
-
대상㈜ 종가, 2025 프랑스·영국 ‘종가 김치 요리대회’ 진행
대상㈜ 종가(JONGGA)가 후원하고, 세계 명문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Le Cordon Bleu)’와 프랑스 AMA협회(Association Mes Amis), ㈜SF글로벌라이즈가 공동 주최하는 ‘2025 종가 김치 쿡 오프(JONGGA Kimchi Cook Off)’가 영국과 프랑스에서 마무리됐다.대상 관계자는 "‘종가 김치 쿡 오프’는 전 세계에 종가 김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김치 종주국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영국과 프랑스, 미국 등에서 개최하는 행사다"라며 "특히, 지난 2019년, 세계 최고의 요리학교인 프랑스 ‘르 꼬르동 블루’ 본교와 함께 시작해 매회 다양한 지역의 참가자들이 독창적인 김치 레시피를 선보이며, 명실상부 유럽 전역을 아우르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