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유통단신]토니모리 ‘본셉’, 다이소에 색조 라인업 대폭 확대
토니모리는 립 글로스와 틴트 등 립 메이크업 제품 10종, 눈썹과 눈매 연출을 위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 9종 등 색조 제품 총 19종을 다이소 매장 및 다이소몰을 통해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본셉 신제품은 최대 3천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와 소비자 니즈를 모두 충족한 것이 특징이다. 립 제품은 ▲립 타투 스티커, ▲모이스트 립 글로스, ▲글레이즈 딥핑 틴트, ▲쉬폰 본딩 틴트로 구성됐으며, 아이 제품은 ▲젤 아이라이너, ▲젤 아이라이너 브러쉬, ▲슬림 픽싱 브로우 카라, ▲잉크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구성됐다.립 메이크업 메인 제품인 ‘립 타투 스티커’는 입술에 바른 후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입술 속까지 물든 듯 선명하게
-
[생활경제 이슈] 바이오가이아, ‘My First Cinema, 패밀리 무비데이’ 진행 外
(주)그레이스가 국내 공식 수입하는 스웨덴 유산균 전문 브랜드 ‘바이오가이아’가 ㈜디자인하우스의 육아 전문 미디어 맘앤앙팡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영화 관람 행사 ‘My First Cinema, 패밀리 무비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맘앤앙팡이 전개하는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첫 영화관 경험을 가족과 함께 편안하고 즐겁게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지난 6월 12일,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키즈 전용 영화관 ‘포포시네마’에서 진행된 본 행사에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총 25팀의 가족이 초청되어 특별한 하루를 함께했다. 일반 상영관과 달리 아이들이 자유롭게 움
-
[스포츠 이슈] ’前 UFC 챔피언’ 우스만, 6연승 버클리에게 압승
전 UFC 웰터급(77.1kg) 챔피언 ‘나이지리안 나이트메어’ 카마루 우스만(38∙미국)이 20개월 공백을 딛고 3년 7개월 만에 승리를 거뒀다. UFC 웰터급 랭킹 5위 우스만(21승 4패)은 지난 1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스테이트팜 아레나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우스만 vs 버클리’ 메인 이벤트에서 강력한 레슬링을 바탕으로 7위 와킨 버클리(31∙미국)에게 만장일치 판정승(49-46, 49-46, 48-47)을 거뒀다. 승리 후 눈물을 주체하지 못할 만큼 감정이 북받쳐 오르는 승리였다. 우스만은 2015년 디 얼티밋 파이터(TUF) 시즌 21에서 우승을 차지해 UFC에 입성해 15연승을 기록하며 UFC 웰터급의 ‘악몽’으로 군림했다. 그
-
[생활경제 이슈] 티퍼런스, ‘히알루론 콤부차’ 2종 출시 外
티퍼런스(TEAFFERENCE)가 브랜드의 대표 시그니처인 블렌딩티 시리즈에 이어, 마시는 ‘히알루론 콤부차’ 2종을 선보였다.티퍼런스의 신제품 ‘히알루론 콤부차’는 이름 그대로 ‘히알루론산’을 콤부차에 담아낸 티퍼런스의 첫번째 이너뷰티 라인이다. 티퍼런스의 시그니처 성분이자 항산화 증진 특허를 받은 ‘퍼플티’에 수분 충전에 좋은 히알루론산을 더했다.특히 히알루론산은 자신의 무게보다 최소 300배, 최대 1,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특성이 있어 충분한 수분 보충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히알루론산의 효과를 돕는 비타민C는 물론, 장 건강에 좋은 19종 혼합 유산균까지 더해 일상 속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토탈 이너뷰티 음료로
-
[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헬로카봇 시즌16-용사’, 22일 SBS서 첫방 外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의 최신작 ‘헬로카봇 시즌16-용사’가 안방극장에 전설의 용사 카봇들을 소환한다.오는 22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15분 SBS TV에서 방영(총 26화)하는 ‘헬로카봇 용사’는 시공터널의 찢어든 틈에서 시공 에너지를 훔쳐가는 악당 블랙위저드를 상대로 전설의 용사 카봇들이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다.초이락 관계자는 "강한 의지와 정의의 마음으로 똘똘 뭉친 전설의 용사 카봇들은 전설 속 아더왕과 원탁의 기사들을 떠오르게 한다"라며 "주인공 차탄과 기존의 카봇들은 과거 어둠의 왕국 ‘둠’을 물리치고 빛의 왕국 ‘브레이브 킹덤’을 세운 전설의 기사이자 왕인 ‘카봇X’의 등
-
쿠팡, ‘침대&매트리스 전문관’ 선보여
쿠팡은 ‘침대&매트리스 전문관’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최대 45%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는 수면 전문 브랜드인 씰리, 썰타, 슬로우베드, 럼멜, 지누스부터 종합가구 브랜드 한샘, 리바트, 일룸, 까사미아 등 약 1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라며 "10만원대 실속형 제품부터 3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라인까지 폭넓은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글로벌 수면 전문 브랜드 씰리의 ‘브라이드 펌 매트리스 하드타입’과 ‘메리미2 매트리스 미디엄하드타입’ 등 신규 상품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쿠팡의 ‘로켓설치’ 대상 침
-
이랜드 미쏘, 5월 티셔츠 상품군 누적 매출 216% 성장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베이직 티셔츠 판매 호조에 힘입어 5월부터 티셔츠 상품군의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6% 성장했다고 17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특히 미쏘의 ‘베이직 R넥 티셔츠’는 출시 3개월 만에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가 전량 품절되며, 지난달 리오더를 진행했다"라며 "베이직 R넥 티셔츠는 9천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깔끔한 핏을 갖춘 데일리 티셔츠로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유명 패션 유튜버의 ‘기본티’ 블라인드 테스트 영상에서 베스트 가성비 아이템으로 꼽히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현재 입고가 완료된 이번 리오더 제품은 여름
-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바른 마스터즈' 시상식 개최 外
바른치킨이 지난 16일 서울 송파구 이루에프씨 본사에서 ‘바른 마스터즈’ 시상식을 개최하고 서강대R점을 우수 가맹점 3호점으로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바른치킨의 ‘바른 마스터즈’는 월 매출액 1억원을 처음 돌파한 가맹점에 수여하는 시상 제도로, 올해 처음 공식 시상식을 도입했다. 해당 제도는 우수 매장을 공식적으로 인정해 가맹점주의 노력을 격려하고, 전국 가맹점에 동기를 부여, 판매 노하우를 사례화해 전 매장의 매출 상승을 유도하고자 마련됐다.앞서 바른치킨은 동일 기준에 따라 두 차례 포상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시상까지 포함하면 총 세 번째 포상이다.이번 ‘바른 마스터즈’를 수상한 서강대R점은 바른치킨의 치
-
로레알 그룹, ‘로레알-유네스코 세계여성과학자상’ 수상자 공개
로레알 그룹과 유네스코가 ‘제27회 로레알-유네스코 세계여성과학자상’ 수상자를 발표하고, 지난 12일(프랑스 현지시간) 파리 유네스코 본부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로레알 그룹 관계자는 "올해로 27주년을 맞은 ‘로레알-유네스코 세계여성과학자상’은 여성과학계의 대표적인 권위 있는 상"이라며 "매년 5개 대륙을 대표하는 우수한 여성 과학자 5명을 선정해 수여하고 있다. 올해 수상자들은 물리학, 수학 및 컴퓨터 과학 분야에서 선도적인 공헌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에서는 안전한 데이터 통신과 저장에 필수적인 암호화 및 암호 수학에 크게 기여를 한 샤오윈 왕(Xiaoyun Wang)
-
스타벅스, 굿 이브닝 이벤트 대상 음료 확대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저녁 시간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굿 이브닝 이벤트 대상 음료를 6월 18일부터 7월 20일까지 모든 제조 음료로 확대해 운영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6시 이후 매장에서 제조하는 모든 음료를 대상으로 샌드위치 또는 케이크 등의 푸드와 함께 주문하면 음료를 3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 혜택 음료는 기존 디카페인 커피와 카페인 프리 음료 20종에서 전체 제조 음료로 늘어나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라며 "케이크를 비롯해 간편한 저녁식사 대용으로 많이 찾는 샌드위치 등 일반 매장과 스페셜 매장에서 판매하는 80여 종에 달하는 푸드에 대해
-
[생활경제 이슈] 홈술닷컴, 장마철 막걸리 전품목 할인 이벤트 실시 外
홈술닷컴에서 장마철을 앞두고 막걸리 프로모션 행사 ‘장마에는 빗소리와 막걸리’행사를 실시한다. 7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홈술닷컴에 입점되어 있는 막걸리 전품목을 10% 할인 판매한다. ‘장마에는 빗소리와 막걸리’ 프로모션에는 느린마을막걸리 사계절을 비롯 느린마을막걸리 한번더, 느린마을막걸리 방울톡, 해창막걸리, 그래 그날, 우곡생주, 백련막걸리 등 홈술닷컴에서 판매하는 모든 막걸리를 10% 할인 판매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시 느린마을 로고가 새겨진 우산을 증정한다. 해당 기간에는 느린마을막걸리 장마패키지도 판매한다. 느린마을막걸리 사계절 5병과 소고기육전 1개, 양은잔 2개를 정가 대비 31% 할인해
-
하림, ‘피오봉사단’ 가족과 함께 쿠킹클래스 실시
하림이 14일, 서울 서대문구 소재 요리 아카데미에서 소비자와 임직원 가족으로 구성된 ‘피오봉사단’과 함께 하림 닭고기 제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하림 관계자는 "어린이를 동반한 ‘피오봉사단’ 12기 가족 60여 명이 참여한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다리살’과 ‘IFF 닭목살’ 제품을 사용해 ‘토마토 치킨 커리’와 ‘닭목살 또띠아랩’을 만들었다"라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인 데다, 특별히 아이들이 주도적으로 요리할 수 있도록 레시피를 구성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요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요리에 활용된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다리
-
BYC, "빨라진 장마에 ‘보디드라이’ 판매량 전주 대비 64.2% 증가했다"
BYC(대표 김대환)는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의 6월 둘째 주(6월 9일~15일) 판매 매출이 전주(6월 2일~8일) 대비 64.2% 증가했다고 밝혔다.BYC 관계자는 "‘보디드라이’는 부드럽고 가벼운 냉감 원사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습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기능성 쿨웨어다"라며 "나일론과 스판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나 무더운 날씨에도 장시간 편하게 입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올해 선보인 2025년형 ‘보디드라이’는 밝고 시원한 색상과 함께 이너웨어는 물론 홈웨어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라운드 티셔츠, 크롭탑, 숏팬츠 등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
오뚜기, ‘옛날잡채소스’ 선보여
㈜오뚜기가 비법소스 ‘옛날잡채소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외식 물가 상승과 집밥 수요 증가로 손쉽게 다양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간편소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오뚜기는 정통 잡채를 맛있고 간편하게 만들고 싶은 주부는 물론 각종 요리에 활용 가능한 만능소스를 찾는 소비자들을 고려하여 ‘옛날잡채소스’를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옛날잡채소스’는 양조간장과 다양한 야채로 깊은 감칠맛을 살린 비법소스로 별도의 양념 없이도 진하고 풍부한 맛을 구현할 수 있어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특히, 오뚜기의 인기 제품인 ‘옛날자른당면’과
-
페르노리카 코리아, ‘지속가능한 바텐딩’ 특강 진행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7일 제주신화월드에서 국가 대표였던 김동욱 앰버서더와 함께 ‘지속가능한 바텐딩(Bar World of Tomorrow)’ 교육 프로그램의 특강을 진행한다.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바텐딩’ 프로그램은 2022년부터 운영된 무료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법적 음주 허용 연령의 바텐더 및 바 오너를 대상으로 한다. 교육의 핵심은 페르노리카 그룹이 축적해온 주류 산업 내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인사이트, 친환경과 지속 가능한 바텐딩의 실천 방안, 그리고 다양한 국가들의 지속가능성 사례를 공유하는 데 있다"라고 전했다. 이
-
헤라, 선 케어 'UV 프로텍터' 1천만 개 판매 돌파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의 선 케어 라인인 'UV 프로텍터'가 누적 판매 1천만 개를 돌파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UV 프로텍터 라인은 헤라만의 페이스 메이크업 전문성을 바탕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안티에이징 효능을 얇고 가벼운 제형에 담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화사한 생기를 더해주는 '톤업', 도시 환경에 최적화된 안티에이징 데일리 선크림 '멀티 디펜스',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춘 '익스트림 포스 레포츠', 수분감 있는 가벼운 제형의 '프레쉬', 클린 포뮬라의 데일리 선밤 '액티브 선밤'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본과 태국 등 해외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
아워홈, ‘맵뿌심 통 등갈비’ 선보여
아워홈은 ‘맵뿌심 통 등갈비’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신제품 ‘맵뿌심 통 등갈비’는 등갈비를 통째로 구워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으며 16시간 이상 냉장 숙성해 깊은 풍미와 두툼한 살코기를 자랑한다"라며 "여기에 불향을 입힌 ‘맵단짠(맵고 달고 짠)’ 특제 소스를 더해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초 ‘춘천식 숯불맛 통 닭갈비’ 2종(확 땡기는 매운맛, 소금구이맛)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 ‘맵뿌심 통 등갈비’를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이를 통해 원물의 맛을 그대로 살린 한식형 바비큐 통 시리즈 라인업 3종을 구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통 닭갈비 2종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