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크린토피아, 어그 전문 케어 서비스 접수 60% 급증 外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11월 기준 ‘어그 세탁 서비스’ 접수량이 전년 대비 60%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고 퍼(Fur) 소재 패션 아이템, 특히 어그(UGG) 부츠의 인기가 확산되면서 관리 수요가 함께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어그 부츠는 스웨이드와 양털로 구성되어 보온성은 높으나, 소재 특성상 물과 오염에 취약하며 물에 닿으면 가죽이 경화되거나 결이 손상되기 쉬워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하다.크린토피아는 명품 및 가죽·모피 등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블랙센터’에서 어그 부츠 세탁 서비스를 별도로 진행한다. 물 사용을 최소화하는 수작업 세탁 방식을 기본으로 하며, 전용 세제를 활용해 소재 손
-
SPC 파스쿠찌, T 멤버십 고객 대상 전 제품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SK텔레콤과 함께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파스쿠찌는 오는 10일까지 SKT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아 매장 결제 시 제시하면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다만, 세트 메뉴, 브런치, 기존 할인 제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이번 할인 혜택은 구매 금액 2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1만 원까지 적용되며, 쿠폰은 행사 기간 내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를 매장에서 사전 예약할 경우에도 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적용이 가능한 케이크는 원더랜드 트리, 화이트 스노우맨 등 총 6종이다.업체 관계자는 "SK텔레콤과 함께 마련한
-
컬리, 겨울 제철 수산물 기획전 진행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겨울 제철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수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달 8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굴, 대방어 등 겨울을 대표하는 390여 개 수산물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주요 상품으로는 통영 청정 해역에서 자란 삼삼물산 통영 생굴이 포함됐다. 이 제품은 한입 크기의 중굴 사이즈를 선별해 7도 물 온도를 유지하며 3회 이상 세척 과정을 거쳤다.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기름기가 특징인 포트’럭 숙성 대방어회도 선보인다. 7~8kg 가량의 대방어만 선별해 20시간 저온 숙성을 거쳤다. 이 외에도 포트’럭 남해안 홍가리비와 양포어장 과메기 야채 세트 등도 할인 가격에 판매된다.업체
-
디어스킨, '2025 올리브영 어워즈' 라이징스타 선정…신제품 공개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의 페미닌 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2025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부문 ‘라이징스타’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디어스킨은 연말 올영세일에 참여하며 올리브영 단독 신제품 ‘디어스킨 리얼스무드’를 함께 공개했다.이번 라이징스타 선정은 여름철 쿨링 제품인 ‘디어스킨 에어쿨링’이 올 한 해 올리브영 내에서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인 점이 주요하게 작용했다. 해당 제품은 여름 시즌을 중심으로 기능성과 차별화된 콘셉트를 내세워 고객 반응을 이끌어냈다.디어스킨은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12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디어스킨 에어쿨링’과 베스트셀러 ‘디어스킨 리얼모달’ 본품을 추가 증정
-
제주 드림타워 카지노, 11월 순매출 513억…3개월 연속 500억대 달성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카지노 부문(드림타워 카지노)이 지난 11월 순매출 513억 5,800만 원을 기록하며 3개월 연속 500억 원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1일 공시했다.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순매출 260억 원 대비 96.9% 급증한 수치이며, 전통적인 비수기로 꼽히는 11월 실적으로는 역대 2번째 규모다. 카지노 부문은 지난 9월 529억 원, 10월 504억 원에 이어 3개월 연속 500억 원대 매출을 유지했다.카지노의 테이블 드롭액(고객이 칩으로 바꾼 금액)은 2,357억 원으로 전년 동기 1,351억 원 대비 74.4% 증가했으며, 이용객 수는 5만 620명으로 전년 동월 3만 5,812명 대비 41.3% 늘면서 7개월 연속 5만 명대를 유지했다. 특히
-
SPC그룹,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4호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점 개점
SPC그룹이 말레이시아에 쉐이크쉑 4호점인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Pavilion KL)점’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해당 매장은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의 주요 번화가인 부킷빈탕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 1층에 160석 규모로 조성됐다.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는 700여 개의 매장이 입점한 랜드마크로, 유동 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으로 꼽힌다.매장 인테리어는 쿠알라룸푸르의 스트리트 컬처를 반영해 도시의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했다. 외벽에는 말레이시아 스트리트 아티스트 켄지 차이(Kenji Chai)가 도시의 일상과 자연 생태를 모티브로 한 대형 벽화를 장식했다.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점에서는 한정 메뉴가 판매된다.
-
오뚜기 타바스코, 성수동 식당과 협업 'Add a Kick at SEONGSU' 캠페인 진행
주식회사 오뚜기가 타바스코 브랜드가 서울 성수동 로컬 레스토랑과 협력하여 'Add a Kick at SEONGS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2023년 10월에 진행했던 '성수 피자 페스타'에 이은 두 번째 성수 지역 협업 프로젝트다. 오뚜기는 타바스코의 6가지 제품과 궁합이 좋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레스토랑을 선정해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선보인다.협업 카테고리는 피자, 멕시칸, 굴, 아시안, 양식 등 기존 메뉴뿐만 아니라 칵테일과 젤라또 등 새로운 분야의 매장까지 포함됐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폭넓고 이색적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또한 성수 로컬 매거진 '성수교과서' 채널을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제레박'
-
탐앤탐스, 겨울 시즌 따뜻한 티 신메뉴 3종 출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추운 겨울 시즌에 맞춰 따뜻한 티 신메뉴 3종과 베이커리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이번에 공개된 신메뉴는 다양한 과일과 차를 활용하여 겨울철에 즐기기 좋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핑크 레몬 히비스커스티'는 붉은 색감이 특징이며, 항산화 효과로 알려진 히비스커스에 레몬을 첨가하고 리치 젤리를 넣어 상큼함과 식감을 더했다. '유자 민트티'는 국내산 고흥 유자의 달콤함에 페퍼민트의 시원함을 더해 개운하게 마무리되는 맛이 특징이다. '허니 자몽 얼그레이티'는 홍차 베이스에 자몽의 상큼함과 꿀의 단맛이 조화를 이룬다.티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베이커리 메뉴도 출시됐다. '우유 생크림 도넛'과
-
킴스클럽, 칠레산 ‘오드펠 딩귀’ 레드 와인 2종 출시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킴스클럽이 자체 와인 컬렉션 '모두의 와인 플러스'를 통해 칠레 산지 레드 와인 '오드펠 딩귀(Odfjeli Dingui)'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오드펠 딩귀 까베르네 소비뇽'과 '오드펠 딩귀 레드 블렌드(까베르네 소비뇽 & 메를로)' 총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9990원에 판매되며, 높은 품질을 갖췄다.특히 이 와인들은 기존에 고급 레스토랑과 호텔 등 유통 채널(HORECA)에서 주로 제공되던 제품으로, 일반 소비자가 접하기 어려웠던 상품이다.오드펠(Odfjell)은 노르웨이 선박회사 오너인 댄 오드펠이 칠레 센트럴 밸리에 설립한 프리미엄 와이너리다. 친환경 농법과 유기농 인증을 기반
-
설화수,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 및 '퍼펙팅 틴티드 크림' 출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와 '퍼펙팅 틴티드 크림'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메이크업 라인을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 성분을 보강하고 통기성 메이크업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부각하는 데 중점을 뒀다.'설화수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는 스킨케어 성분 비중이 85.36%에 이르며, 모공과 피부 결을 매끄럽게 다듬고 맑은 피부 톤을 연출한다. 통기성 기술을 통해 얇게 밀착되며 지속력을 높인다.'설화수 퍼펙팅 틴티드 크림'은 피부 톤과 결을 정리하고 결점을 보정하는 데일리 커버 크림이다. 아이보리, 베이지, 샌드, 앰버, 진저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다
-
이디야커피, 아이즈모바일과 협력해 ‘커피요금제’ 출시
이디야커피가 알뜰폰 사업자 아이즈모바일과 협력하여 통신 서비스와 커피 혜택을 결합한 ‘커피요금제’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커피요금제’는 아이즈모바일이 SKT망 기반으로 출시한 신규 요금제로, 가입 고객에게 매월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월 1만 원대의 가격에 데이터 혜택과 커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요금제는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디야 딥블루'는 월 100GB 데이터를 제공하고 소진 후에도 5Mbps 속도로 이용 가능하다. '이디야 블루'는 기본 데이터 11GB에 하루 2GB 추가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디야 화이트'는 20GB 데이터와 통화 200분, 문자 100건을 포함한 실속형 요금제다.아
-
미닉스 더 플렌더 MAX, 이마트 전국 매장 첫 입점
미닉스가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MAX를 이마트 매장에 공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회사는 이번 입점을 통해 제품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 유통망을 넓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더 플렌더 MAX는 이마트 전국 112개 점포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24개 지점에서 동시에 판매된다.이마트 입점과 함께 단독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이 행사는 이마트 창립 32주년 기념 행사 일정에 맞춰 12월 2일부터 10일까지 운영되며, 제품은 정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카드사 결제 시 일부 지점에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더 플렌더 MAX는 기존 시리즈의 크기를 유지하면서 용량을 3리터로 확대한 모델이다. 회사는 최대 8인분에 해당하는 음
-
SPC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초콜릿 쿠키 스모어’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12월 이달의 맛으로 겨울 디저트인 스모어를 활용한 ‘초콜릿 쿠키 스모어’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초콜릿 쿠키 스모어'는 미국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GHIRARDELLI)의 초콜릿과 카라멜이 함유된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사용했다. 여기에 마시멜로 리본, 쿠키 크럼블 리본, 크런치볼을 조합하여 스모어 특유의 달콤한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이와 함께 '초코 스모어 라떼(핫·아이스)'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 음료는 기라델리의 코코아 파우더 라인인 마제스틱을 활용해 진한 초콜릿 풍미를 냈으며, 마시멜로 토핑을 더했다.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하여 '초코 쿠키 스모어'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
-
하나투어, ‘하나팩 2.0 프리미엄’ 전용 서비스 강화
하나투어가 패키지 여행 상품인 ‘하나팩 2.0 프리미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하나투어는 프리미엄 상품 고객을 위해 전담 인력을 배치하고, 전용 상담, 콜센터, 공항미팅 우선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 제공한다.출발 전에는 전용 상담사가 고객의 선호와 요구 사항을 파악해 사전 상담을 진행한다. 필요 시 고령자 좌석 지정, 전자입국 신고서 작성 서비스 등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된다. 귀국 후에는 해피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관리하며, 전용 콜센터를 통해 여행 준비 과정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인천공항에서는 '하나팩 2.0 프리미엄 고객 전용 공항미팅 우선 서비스'를 별도로 운영
-
노랑통닭,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2025 벤처천억기업’에 선정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랑통닭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노랑푸드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2025 벤처천억기업'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벤처천억기업은 벤처 확인을 받은 기업 중 전년도 결산 기준 매출액 1,000억 원을 돌파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된다. 노랑통닭은 2024년 연결 매출액 1,067억 원과 영업이익 127억 원을 기록했다.2009년 1호점을 오픈한 노랑통닭은 현재 전국 860여 개 매장을 운영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2년간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상생형 프랜차이즈 구조를 강화하여 지난해 처음으로 연 매출 1,000억 원을 달성했다.노랑통닭은 가마솥 조리 방식을 적용한 바삭한 치킨과 3가지 맛을 한 번
-
농심켈로그 ‘아침먹기 알바’ 캠페인, 경쟁률 4만 대 1 기록
농심켈로그가 단백질 섭취 수요를 반영해 기획한 '켈로그 아침먹기 알바' 캠페인이 시작 직후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아침 단백질 루틴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온라인 이벤트다.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까지 총 1만 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프로틴 그래놀라 제로슈거'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 중 선발된 10명에게는 3일간의 아침 루틴 인증 미션이 주어지며, 성공 시 1인당 300만 원의 알바비가 지급된다.캠페인은 시작 직후부터 높은 반응을 얻어 1, 2주 차 모집이 모두 조기 마감됐다. 특히 2주 차는 5분 만에 마감됐다. 1, 2주 차에만 15만 명 이상이 몰리면서
-
골프존문화재단, 소외 이웃 400세대에 생필품 키트 후원
골프존문화재단이 지역 취약계층 400세대에 2,0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는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재단은 11월 25일 경상남도 함안군 칠원읍 취약계층 150세대에 1,0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를 후원했다. 이어 11월 28일에는 경상북도 영천시 250세대에 1,000만 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본격적인 겨울 한파에 대비해 소외 이웃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골프존문화재단이 2021년부터 5년간 이어온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 및 주관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등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