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도미노피자, 자사앱 회원 위한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자사앱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를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인천/김포/김해 국제 공항 중 원하는 라운지에서 편안히 쉴 수 있는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자사앱으로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불타는 랍슈투 등 프리미엄 피자 중 1종을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이브릿지와의 제휴를 통해 더라운지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2025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진행, 자사앱으로 프리미엄 피자(L) 주문 시 로스트아크 굿
-
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괌·사이판 PIC 자유여행 상품 공개
노랑풍선은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실시간 방송 ‘옐로LIVE’에서 괌·사이판 PIC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괌과 사이판은 한국에서 약 4~5시간 거리로 이동이 용이한 대표적인 근거리 해외 휴양지로, 따뜻한 기후와 청정한 자연환경 덕분에 계절에 상관없이 연중 내내 여행하기 좋은 지역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자유여행 상품은 가족 단위 여행객을 고려해 합리적인 40만 원대 가격에 △왕복 픽업 △아일랜드 관광 △동반 유아 1명 무료 혜택을 포함했으며,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객실 최대 4단계 업그레이드 기회도 제공한다"라
-
하이트진로, ‘2025 송도맥주축제’ 후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5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올해 15회를 맞은 이번 축제는 “드롭 더 비어(DROP THE BEER!)”를 주제로 무더위를 잊게 할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 프로그램, 볼거리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축제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총 10종의 주류를 선보인다. 국내 대표 맥주 ‘청정 라거-테라’와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를 비롯해 ‘기린 이치방’, ‘파울러너’, ‘1664 블랑’ 등의 인기 수입 맥주를 준비해 축제를 보다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라며 "또한 맥주 외에도
-
[생활경제 이슈] 알페신, 신규 브랜드 캠페인 전개 外
닥터볼프의 남성 전문 두피 & 헤어케어 브랜드 알페신(Alpecin)이 오는 21일부터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하며, 핵심 제품인 카페인 샴푸의 두피 및 모발 강화 효과를 강조해 국내 시장에서 남성 전문 두피와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고 밝혔다.110년 이상의 두피 및 모발 연구를 바탕으로 전 세계 남성 소비자에게 사랑받아온 알페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사 핵심 제품인 ‘카페인 샴푸 C1’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풀어내 국내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TV 광고를 비롯한 디지털 콘텐츠 등을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이며 남성 전문 두피 &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신규 캠페
-
유한킴벌리, 위생취약 아동 위한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 진행
유한킴벌리는 위생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을 올해로 3년째 전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오는 9월 14일까지 진행된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유한킴벌리 크리넥스는 우리 사회의 위생과 돌봄에 대한 책임을 실천한다는 마음으로 2023년에 해피클린 캠페인을 런칭했다"라며 "크리넥스는 캠페인 런칭 후 2년간, 1만 3천 여명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약 26만 개의 크리넥스 위생용품을 기부하고, 아동보호시설의 위생 환경을 개선해 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과의 협업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소비자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확산해 오고 있다"라며 "소비자는 기부와 응원 댓글, 캠페
-
모두투어, ‘몰디브 오블루 샹겔리’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구독자 35만 명을 보유한 인기 여행 유튜버 ‘파파트래블’이 직접 체험하고 추천하는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 ‘오블루 샹겔리’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몰디브는 1,200여 개의 열대 섬으로 이뤄진 인도양의 대표 휴양지로,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백사장이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환경 덕분에 ‘지상낙원’이라 불린다"라며 "특히 몰디브 리조트는 허니문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설과 액티비티가 잘 갖춰져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은 파파트래블이 지난달 직접 오블루 샹겔리를 방문해 촬영한 영상과 실감 나는 후기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리조트의
-
엔제리너스, '밀바엔' 이준혁 팬사인회 진행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지난 13일 이준혁 배우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잠실 석촌호수 인근의 엔제리너스 석촌호수D/I점에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엔제리너스는 지난 7월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CRUSH SUMMER’ e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고급 호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이준혁 팬사인회 응모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라며 "이번 행사는 스탬프 프로모션 응모자 중 50명을 랜덤 추첨해 초청하였으며, 팬사인회와 더불어 경품 추첨과 QnA 등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준혁 배
-
[생활경제 이슈] 한국허벌라이프, ‘대사 건강 관리 루틴’ 소개 外
한국허벌라이프가 여름휴가 이후 활력 있는 일상으로의 복귀를 돕는 ‘대사 건강 관리 루틴’을 제안한다.대사는 우리 몸이 어떻게 기능하고, 우리가 어떤 기분을 느끼며, 얼마나 건강하게 나이 들어가는지를 결정하는 토대이다. 이 균형이 깨지면 기분, 체중, 소화 기능 등 전반적인 건강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휴가 기간 동안의 불규칙한 식사와 활동, 수면 패턴 변화는 몸의 대사 균형을 무너뜨리기 쉽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대사의 균형을 지키기 위한 세 가지 관리 루틴을 소개한다.신체 활동은 대사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규칙적인 움직임은 혈당과 에너지 사용을 효율적으로 조절하고, 대사 기능에 필수적인 근육량 유
-
[생활경제 이슈] 테팔, 수해 피해 아동 가정에 주방용품·생활가전 지원 外
글로벌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광주·전남·경남 지역 수해 피해 아동 가정을 돕기 위해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을 통해 약 4000만 원 상당의 주방용품과 생활가전 600대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테팔은 수해 피해 지역 중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무안군, 경상남도 창원시 이재민들이 생활 필수 가전이 구비되지 않은 임시 거처에서 불편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각 지역에 프라이팬과 전기포트, 드라이기 등 총 600대를 긴급 지원했다.테팔은 지난 4월에도 경상북도 산불 피해 아동 가정을 위해 경북 안동시, 영덕군, 영양군, 의성군, 청송군의 아동양육시설과 마을회관 등에 1억 6000만 원 상당의 무선청소기 500대를
-
[생활경제 이슈] 앳홈, 2025 K-디자인 어워드 5관왕 차지 外
앳홈(대표 양정호)이 ‘2025 K-디자인 어워드(K-Design Award)’에서 5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앳홈은 이번 시상에서 ▲미닉스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톰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미닉스 건조기 제품 디자인 ▲톰 더글로우 제품 디자인 ▲앳홈 웰컴 스피릿 박스 등 총 5개의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K-디자인 어워드는 2021년 처음 출범한 아시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다. 올해는 전 세계 23개국에서 출품된 3,070개 작품이 경쟁을 펼쳤고, 37명의 글로벌 심사위원단이 창의적이고 우수한 디자인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했다.먼저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을 통해 그랜드 프라이즈(Grand Prize)를 수상한 ‘미닉스(Minix)’
-
bhc, ‘콰삭톡’ 20만 개 판매 돌파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지난 7월 선보인 ‘콰삭톡’이 출시 2주 만에 10만 개를 판매한 데 이어 한 달 만에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bhc 관계자는 "한 달 동안 나타난 소비자 반응은 다양하다"라며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끌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같은 호응 속에 ‘콰삭톡’은 bhc의 대표 메뉴인 ‘콰삭킹’과 함께 브랜드의 핵심 라인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라며 "2월 출시된 ‘콰삭킹’은 7월 말 기준 누적 280만 개 판매를 기록했으며, ‘콰삭톡’이 합류하며 올해 신메뉴 누적 판매량은 300만 개를 넘어섰다"라고 말했다. ‘콰삭톡’은 크럼블이 입혀진 바삭한 치킨에
-
골프존, 신한투자증권 GTOUR 6차 메이저 대회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8월 23일(토)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총상금 1억 5천만원 규모의 시즌 두 번째 메이저 대회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6차 대회 결선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출범 14년을 맞은 GTOUR는 국내 스크린골프투어의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해 올해 대회 및 상금 규모를 확대했으며 그 일환으로 남녀 정규 3, 6차 대회를 메이저 대회로 진행하게 됐다"라며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6차 대회는 시즌 두 번째 메이저 대회로 다양한 특전과 상금 및 포인트 혜택을 높여 쟁쟁한 GTOUR 프로들의 명승부를 예고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회 총상금은 1억 5천만원으로 우승자에게는
-
하나투어ITC, '네이버 인바운드 여행 공식 예약 파트너사'로 선정
하나투어ITC(대표이사 이제우)가 네이버와 인바운드 여행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방한 외국인의 여행 편의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공급 등을 함께 추진한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ITC는 하나투어의 인바운드 전문 계열사로, 방한 외국인 대상 투어, 체험, 액티비티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공급하고 있다"라며 "특히 K-컬처, K-푸드 등 한국 문화 체험 상품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네이버 인바운드 여행 공식 예약 파트너사'로 선정됐으며, 향후 네이버 플랫폼 기반 방한 외국인 대상 인바운드 여행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협력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
한국P&G, 수해·산불 피해 지역 구호 물품 및 복구 지원
한국P&G가 장기적인 재난 구호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 구호 및 산불 피해 복구 활동에 나섰다.한국P&G 관계자는 "산불에 이어 최근 폭우 피해까지 겹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남 산청군에 자사 항균·탈취 제품인 페브리즈 7천 개를 기부했다"라며 "이번 기부는 침수로 악화된 위생·생활 환경 개선이 시급하다는 지역사회의 요청에 따라 추진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부 물품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이사장 이훈규)을 통해 지역 가족센터와 아동·청소년센터를 거쳐 수해 피해 가정과 공공 복지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국 P&G는 지난 3월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 지역 복구
-
[생활경제 이슈] 위드온 뉴트리하루, 건강식품 3종 출시 外
위드온(대표 하승봉)이 뉴트리하루 브랜드로 프리미엄 건강식품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들은 모발 건강, 활력 증진, 체중 관리 등 현대인들의 주요 건강 관심사에 특화된 맞춤형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위드온이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프리미엄 맥주효모 비오틴 15000', '프리미엄 메가 블랙마카 45000', '더 가볍게 멜트잇 알파CD 레몬맛' 등 3종이다. 각 제품은 위드온이 한국기술신용평가로부터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원료 선별부터 제조 공정까지 차별화된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먼저 '프리미엄 맥주효모 비오틴 15000'은 1일 영양성분 대비 비오틴을 15,000% 함유한 제품이다.
-
젝시믹스 론칭 10주년 맞아 브랜드 성과 공개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K-애슬레저 대표 브랜드의 위상을 증명하는 성과를 20일 공개했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 2015년 아시아 여성들의 체형에 맞춘 레깅스를 선보이며 문을 연 젝시믹스는 10년간 꾸준히 패션 영역을 확장하며 애슬레저 업계 강자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카테고리인 레깅스에서는 그동안 ‘셀라’를 비롯해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하이엔드 라인 ‘어나더라벨’ 등 스테디셀러 상품들을 연달아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2020년 출시된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은 가벼운 운동 및 요가, 필라테스에 적합한 레깅스다.롱과 숏 외에도 부츠컷, 포켓 레깅스, 하이레
-
[생활경제 이슈] 쌍용 C&B, ‘네이버 N배송’ 서비스 확대 外
쌍용C&B(쌍용씨앤비)가 ‘네이버 N배송’ 서비스를 코디 화장지를 비롯하여 전 품목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이로써 소비자들은 ‘코디’ 네이버 직영몰 브랜드스토어에서 주문 시, 모든 제품을 당일 또는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서비스 도입은 ▲코디 두루마리 화장지, 미용티슈, 키친타월, 물티슈, 빨아쓰는 키친타월, 일회용 수세미, 마스크 ▲베피스 유아기저귀, 물티슈 ▲키퍼스 성인용기저귀 ▲코디앳홈 주방세제, 변기세정제 등 쌍용C&B의 모든 브랜드 및 전 품목에 적용된다.네이버 N배송 서비스는 주문 시간과 배송지에 따라 ▲당일 도착하는 ‘오늘배송’ ▲익일 도착하는 ‘내일배송’ ▲주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