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오늘의집 ‘집요한 천재’ 이벤트 진행 外
오늘의집은 ‘집요한 천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오늘의집 ‘집요한 천재’ 이벤트는 요리, 브랜딩, 안무, 풍수 등 각 분야에서 독창적인 시각과 전문성을 가진 집요한 천재들이 직접 신청자의 집을 방문해 특별한 변화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 노희영 고문, 박성준 풍수지리학자, 카니 안무가가 분야별 집요한 천재로 참여해 맞춤형 솔루션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집요한 천재별로 4가지 분야에서 사연을 받는다. 카니 안무가와 함께 오늘의집 집요한세일에서 구매한 상품을 언박싱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알럽오집 카니와 언박싱하기’, 냉장고 속 재료로 권성준 셰프의 비법이 담긴 특별한
-
정관장, ‘배드민턴 선수단이 간다!’ 이벤트 참가자 모집
KGC인삼공사가 전국 배드민턴 동호회를 대상으로 ‘배드민턴 선수단 방문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정관장 배드민턴단 선수들이 직접 동호회를 방문하여 시범경기 및 원포인트레슨 등을 실시하는 행사로, 9월 3일(수)와 9월 4일(목) 양일간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여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김가람 선수를 비롯해 고희주, 노효정, 박혜은, 윤예림, 이다희, 정혜진 선수가 일일 코치에 나설 예정이며, 참가 동호회에게는 운동 중 간편하게 에너지를 끌어올릴 수 있는 ‘정관장 아미노 활기력샷’이 제공된다.이벤트 응모는 8월 24일(일)까지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 가입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
CJ제일제당 ‘크레잇’, 커피 전문 브랜드 ‘감성커피’와 콜라보 메뉴 선보여
CJ제일제당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Creeat)’이 커피 전문 브랜드 ‘감성커피’와 함께 콜라보 메뉴를 선보였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감성커피’와 협업한 ‘크레잇’ 제품은 순살치킨과 김말이로, ‘감성커피’ 전 매장에서 개별 디저트로 즐기거나 각종 음료와 결합한 ‘콤보’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라며 "이번 콜라보는 ‘크레잇’만의 조리 간편 솔루션을 토대로, ‘감성커피’를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는 CJ프레시웨이와의 협력으로 이뤄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1일에는 경기도 수원의 한 중학교에서 ‘크레잇X감성커피 콜라보 커피차’ 이벤트도 진행한다"라며 "감성커피가 지난달 자체적으로 진행한
-
이마트24, 게임 ‘에픽세븐’ 협업상품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이달 21일(목)부터 모바일 RPG 게임 ‘에픽세븐’IP를 활용한 협업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올해로 7주년을 맞이한 ‘에픽세븐’과 함께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픽세븐은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게임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타마린느의 샤이닝 달콤몽블랑데니쉬(2,200원) ▲ 조장아룬카의 선빨필승! 클라우디단팥빵(3,000원) ▲안젤리카의 순백의 우유크림쫀득모찌빵(1,900원) ▲유피네
-
오리온,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 선보여
오리온은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은 두툼하게 썰어 갓 튀겨낸 감자칩에 스페인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뿌리고, 올리브와 로즈마리, 바질, 타임, 오레가노, 파슬리 등 5가지 허브를 함께 갈아 넣어 향긋한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감자에 올리브와 허브를 더한 레시피가 대중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것에 착안해 이를 무뚝뚝감자칩에 접목했다"라며 "향긋한 올리브와 허브를 조합한 레시피를 수백 번 변경해보며 감자 원물의 풍성한 식감과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조합을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영화, 드라마를 시청하
-
롯데마트, 첫 어획한 서해안 햇꽃게 판매
롯데마트는 오는 21일(목), 올해 첫 어획한 ‘서해안 햇꽃게(100g/냉장/국산)’를 선보인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꽃게는 산란기 보호를 위해 매년 6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금어기를 시행하고 있어,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금어기 해제 당일 새벽 서해안에서 잡아올린 물량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7일(수)까지는 ‘서해안 햇꽃게(100g/냉장/국산)’를 992원에 판매한다"라며 "이는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할인이 적용된 가격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제철 꽃게 시즌 개막을 맞아, 소비자들이 제철 별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신선도 유지에도 만전을 기했다. 롯데마트는 새벽에 어획한 햇꽃게를 산지 직송해, 당
-
풀무원녹즙, ‘데일리클렌즈’ 2종 누적 판매 100만 병 돌파
풀무원녹즙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지속 확산에 힘입어, ‘데일리클렌즈’ 2종('레몬&케일', '청귤&미나리')이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지난 2월 선보인 ‘데일리클렌즈’는 풀무원녹즙의 기존 원물 착즙 방식에서 갈아 넣는 방식을 사용해, 채소의 영양과 맛을 한 병에 그대로 담아낸 과채음료다"라며 "풀무원녹즙의 30년 제조 노하우로 섬유질까지 곱게 갈아 넣어 음용 시 목 넘김이 부드럽다"라고 전했다. 이어 "‘데일리클렌즈’ 2종은 모두 한 병(130ml) 당 식이섬유 5g과 폴리페놀 30mg, 불용성 식이섬유를 함유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채소 영양을
-
세븐일레븐, 주택·학원 상권에 ‘뉴웨이브’ 열어
세븐일레븐은 서울 지역 대표적인 주택·학원가 밀집 상권 중 하나인 중계동 은행사거리 인근에 ‘뉴웨이브 중계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뉴웨이브 점포는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신개념 가맹 모델로 현재까지 전국에 4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중계점 오픈을 계기로 5호점까지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점포가 자리한 중계동 일대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학교, 학원 등이 밀집되어 있어 청소년 및 학부모, 주거민 수요가 동시에 집중되는 상권이다"라며 "이번 출점은 기존에 오피스, 문화·유흥, 관광 상권 중심이었던 뉴웨이브 점포를 완전한 생활형 상권에 도입한 첫 사례다"라고 말했다
-
휘닉스파크, 개장 30주년 맞아 ‘펫스티벌’ 진행
휘닉스파크가 개장 30주년을 맞아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펫스티벌’을 연다. 휘닉스파크 관계자는 "포레스트파크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도그스포츠 경기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첫째 날인 6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는 ‘휘닉스 댕댕이 챔피언십’이 진행된다"라며 "‘기다려 대회’, ‘이리 와 대회’, ‘찾아줘 대회’, ‘빨리 앉기 대회’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반려견의 장기를 뽐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대회는 다음 날 어질리티 경기를 앞둔 ‘맛보기’ 성격으로 마련됐다"라며 "참가 신청은 휘닉스파크 공식
-
[생활경제 이슈] 설빙 ‘부산서면일번가점’ 오픈 外
설빙이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부산의 두 번째 직영점인 ‘부산서면일번가점’을 새롭게 오픈했다.올여름 이어진 무더위로 빙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전국적으로 설빙 매장 이용객이 늘어났다. 그중에서도 올해 3월에 오픈한 설빙 부산 직영점 '부산광복점'은 K-팝과 K-컬쳐 등 한류 열풍으로 외국인 수요까지 더해져 내외국인 관광객이 크게 증대했다.설빙 ‘부산광복점’과 ‘부산서면일번가점’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적용한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SI(공간 아이덴티티)가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판매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적인 맛과 멋을 재해석한 설빙의 메뉴들과 매장 인테리어는 국
-
[생활경제 이슈] 현대약품 마이녹셀,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 진행 外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이 오는 8월 31일까지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네이버 플러스스토어에서 진행되는 강세일 프로모션은 네이버 쇼핑에서 인기있는 상품군을 대상으로 할인 특가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행사 기간 중 마이녹셀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문어 두피괄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휴대용 프레스티지 샴푸’(6ml × 5매입)를 증정한다. 알림 신청 시 3,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오는 20일에는 '댄드러프 스칼프 쿨링 샴푸'와 '포어 클렌징 스칼프 샴푸'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두피 모공 딥 클렌징에 특화된 '포
-
롯데百, ‘2025 스타일런 with 송파구’ 진행
롯데타운 잠실이 ‘스타일런’을 통해 국내 최대 러닝 타운으로의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롯데타운 잠실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월드몰 등이 한데 어우러져 연 5천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복합 테마 단지’다"라며 "‘스타일런’은 2017년 이래 지난 해까지 3만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한 유통업계 최대 러닝 대회로, 지난 2022년부터는 송파구와 함께 협업해 행사 규모를 더 확대하는 등 잠실 지역의 대표 러닝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부터 ‘스타일런’은 단기성 러닝 이벤트를 넘어, ‘프리미엄 러닝 컬쳐 플랫폼(Premium Running Culture Platform)’으로 영역을 확장한다"라며 "러닝이
-
GS샵, BLDC 이오닉 플라즈마 헤어드라이기 공개
GS샵은 국내 생활가전 제조사 휴스톰과 ‘BLDC 이오닉 플라즈마 헤어드라이기(이하 휴스톰 헤어드라이기)’를 공동 개발, 8월 20일(수) 23시 55시 TV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한다.GS샵 관계자는 "패션에 이어 남녀노소 모두가 필수로 사용하는 리빙 상품을 홈쇼핑의 핵심 카테고리로 보고 올해 단독 상품 육성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 첫 번째 결과물이 휴스톰 헤어드라이기다"라며 "최근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집에서 사용하는 미용 기기가 성장하는 흐름 속에서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헤어드라이기를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또 "휴스톰 헤어드라이기는 최근 인기인 짧은 망치 타입 디자인에 BLDC 모
-
[생활경제 이슈] 조윈, ‘헬스인슈’ 첫 라이센스 계약 체결 外
헬스케어 전문기업 조윈(Jowin)은 ㈜모아라이프플러스와 자사의 특허 기반 비즈니스 모델인 ‘헬스인슈(HealthInsu)’의 첫 번째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여성암 특화 보험을 결합한 ‘닥터스 PGA면역 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헬스인슈’는 건강기능식품을 정기 구독하며 섭취하다가, 구독 기간에 특정 질병이 발생하면 보험으로 보장하는 특허 기반 정기구독 상품 브랜드이다. 조윈은 지난 7월 25일 암과 심혈관질환을 보장하는 자사 PB 제품 ‘진생인수’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바 있다.이번 계약은 헬스인슈 모델을 협력 기업에 제공하는 첫 라이센스 사례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조윈은 헬스인슈 브랜드와 특허 기반
-
[생활경제 이슈] 쌍용C&B 베피스, 팬티기저귀 ‘베피스 모션핏 스타일’ 리뉴얼 外
쌍용C&B의 유아 전문 브랜드 베피스가 기존 제품의 품질을 대폭 강화한 팬티기저귀 ‘베피스 모션핏 스타일’을 리뉴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움직임이 많아지는 시기의 아기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으로, 기능과 디자인 전반에 걸쳐 리뉴얼이 이뤄졌다.특히 특허 받은 쾌적 흡수 공법을 적용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흡수 속도는 29%, 역류 방지는 최대 2배 증가시켰다.또한 기존보다 세련된 청바지 디자인을 입혀 2가지 컬러의 스타일리쉬 팬츠로 선보여 부모·아이 취향에 맞춰 더욱 특별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여기에 아기 체형에 맞춘 인체공학적 설계로 활동 중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안심 이중 샘 방지 시스템을 통해 옆샘을
-
널디, ‘NDY(엔디와이)’ 브랜드명 교체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브랜드명을 ‘NDY(엔디와이)’로 교체하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25FW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널디 관계자는 "19일 공식몰을 통해 브랜드명 변경 소식과 함께 25FW 신규 컬렉션 라인업을 공개했다"라며 "지난 2017년 론칭된 널디는 그간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트릿 감성을 담은 패션 브랜드로 특유의 강렬한 색감과 개성 있는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왔다"라고 전했다. 널디 측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새로운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발맞춰 브랜드 세계관을 확장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층을 더욱 넓히려는 노력이다.새롭게 붙여진 이름 ‘NDY’
-
W컨셉, 삼성전자∙아디다스 협업 패션 화보 공개
패션 플랫폼 W컨셉이 글로벌 브랜드 삼성전자, 아디다스와 손잡고 패션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지난 7월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7 ∙ Z 플립7 출시에 맞춰 W컨셉과 삼성전자, 아디다스가 공동 기획한 프로젝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20일 삼성전자, 아디다스와 협업한 ‘워크 플로우, 라이프 글로우(Work Flow, Life Glow)’ 패션 화보를 선보인다"라며 "자신만의 기준으로 일과 삶의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의 주체적인 모습을 감각적인 시선으로 풀어냈다"라고 말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럭비 폴로, 윈드브레이커 등 아디다스의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웨어와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