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11번가, '빕스' 할인권 특가 판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인기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의 할인권을 다음달 6일까지 최대 90% 할인한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11번가 관계자는 "오는 30일까지 빕스 1만5,000원 할인권을 90% 저렴한 1,500원에, 이어 31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80% 할인가인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라며 "할인권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1만 장씩 판매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할인권은 빕스가 봄 신메뉴를 선보이는 다음 달 22일까지 전국 빕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라며 "주문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사용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매까지 사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통신사(SKT, KT) 상시 혜택 또는 제휴
-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경품뽑고 생기팡팡’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오늘(24일)부터 오는 7월 13일까지 생기발랄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 ‘구매인증 이벤트 경품뽑고 생기팡팡’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오로나민C 구매인증 캠페인은 2017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9년째 이어지고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로나민C 구매 고객 대상 풍성한 선물이 증정된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로나민C 10입 단위 박스 내부 QR코드를 촬영 후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24K 순금 골드바 50g’이 최종 경품으로 주어진다.월간 경품으로는 △삼성 BESPOKE AI 스팀 청소기(6월 1명), △iPhone 16 Pro (4, 5월 총 2명)과 주간 경품으로
-
[생활경제 이슈] 디아지오코리아, ‘기네스 나이트로서지’ 출시 外
디아지오의 세계 판매 1위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기네스 나이트로서지(Guinness Nitrosurge)’ 디바이스와 전용 캔 제품을 출시한다.기네스 나이트로서지 디바이스는 언제 어디서든 기네스를 최상의 생맥주 퀄리티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기기다. 초음파 기술을 통해 기네스의 시그니처인 ‘서징(Surging)’ 효과를 극대화하여 더욱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크리미 헤드(Creamy Head)’를 선사한다. 디바이스를 이용하면 펍이나 바에서 마시던 퀄리티의 기네스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기네스는 소비자들이 최상의 맥주를 맛볼 수 있도록 나이트로서지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전용 캔 제품을 함께
-
[생활경제 이슈] 허닭, 실온 닭가슴살 라인업 확대 外
캐주얼 간편식 기업 허닭(대표이사 김주형)이 허닭ON 실온 닭가슴살 트러플크림맛을 네이버 허닭 브랜드 스토어 ‘신상위크’를 통해 통 큰 할인 혜택과 함께 출시한다고 밝혔다.‘허닭ON’은 지난해 12월 론칭한 실온 간편식 브랜드로, 식품의 변질 원인을 차단하는 살균 공정을 거쳐 보존료 없이 12개월간 실온 보관이 가능해 소비자 편의를 높였다. 특히, 론칭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한 허닭ON 실온 닭가슴살은 데울 필요 없이 즉시 섭취가 가능하고, 시공간의 제약 없이 고단백 식단을 구성할 수 있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1인 가구와 직장인에게 호평받고 있다.신제품 ‘허닭ON 실온 닭가슴
-
[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코리아, ‘로얄살루트 55년 타임 시리즈’ 국내 단 2병 출시 外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의 최상위 라인업인 ‘타임 시리즈(Time Series)’의 새로운 에디션 ‘로얄살루트 55년(Royal Salute 55YO)’을 출시한다고 밝혔다.타임 시리즈(Time Series)는 로얄살루트만의 독보적인 숙성 기술과 블렌딩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정수(精髓)를 담아낸 하이엔드 컬렉션이다. 국내에는 2020년 ‘로얄살루트 52년 싱글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을 통해 처음 소개됐다. 당시 반세기 이상의 시간을 담아낸 고연산 위스키의 진귀함과 예술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에디션으로 위스키 콜렉터들의 이목을 끈 바 있
-
뉴케어, 당플랜 살롱 진행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당뇨 및 혈당 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일상 속 당 관리를 돕기 위해 마련한 고객 초청 행사 ‘뉴케어 당플랜 살롱’을 지난 21일 성황리에 마쳤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뉴케어 당플랜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혈당 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라며 "참가자들은 당뇨 및 혈당 관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얻고,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식습관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했다"라고 전했다. 뉴케어 당플랜 프로 공동 개발자인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선민 원장이 직접 진행한 ‘당 식이관리 강연’에서는 혈당 관리 노하우
-
노브랜드 버거, ‘바질 에그마요’ 선보여
노브랜드 버거가 봄 시즌 한정 신메뉴로 봄의 생동감과 잘 어울리는 바질을 활용한 ‘바질 에그마요’를 선보인다.노브랜드 버거 관계자는 "‘바질 에그마요’는 직화 미트패티에 향긋한 바질소스와 고소한 에그마요가 더해져 봄과 같은 산뜻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바질 에그마요 버거’는 24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단품 5,500원, 세트 7,400원에 만날 수 있다.노브랜드 버거는 ‘바질 에그마요 버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 신메뉴인 ‘에그마요 샐러드’도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에그마요 샐러드’ 단품은 6,000원에, 음료와 함께 제공되는 콤보는 7,400원에 만날
-
동원홈푸드, ‘서산시 농산물 활성화 위한 MOU’ 체결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정문목)가 ‘농가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충청남도 서산시(시장 이완섭)와 농산물 활성화를 위한 MOU를 맺었다고 24일 밝혔다.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이번 MOU는 동원홈푸드와 서산시가 농산물 판로 개척을 통해 지역 농가의 수익을 확대하기 위해 추진한 것이다"라며 "동원홈푸드는 서산시에서 감자, 양파 등을 일부 구매해 왔으며, 올해 최대 2,000톤 이상의 농산물을 구매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서산시는 풍부한 일조량과 해양성 기후에 따른 온화한 날씨로 농작물의 품질이 우수하며, 수도권과의 접근 용이성으로 물류 거점으로도 각광받고 있다.동원홈푸드는 이번 MOU를 계기로 서산시 지역 농가와 점진적으로 교
-
프리드라이프, ‘봄맞이 선물키트’ 제작 봉사 진행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발달장애인 작가의 미술 작품을 담은 ‘봄맞이 프리드 기프트’를 제작, 인천과 대전 지역의 1인 가구 어르신들께 화사한 봄을 선사했다.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함께 기획한 밀알복지재단의 ‘브릿지온(Bridge On)’은 음악과 미술 분야에 재능을 보이는 성인 발달 장애인들의 예술 활동 지원을 통해 사회 참여와 자립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라며 "프리드라이프와 쉴낙원 임직원들은 폐박스를 업사이클링하여 제작한 캔버스에 발달장애인 미술 작가의 작품을 담은 ‘캔버스 아르떼’를 제작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치매 예방을 위한 컬러링 북과 봄철 영양 섭취를 도울 간편식품을 함께
-
웅진식품, ‘하늘보리 KBO 에디션’ 출시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웅진식품은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손 잡고 22일 프로야구 개막일에 맞춰 각 구단의 로고와 마스코트가 담긴 ‘하늘보리 KBO 에디션’을 출시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KBO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에 의해 제작 및 판매되는 제품으로 참여 희망 구단(9개 구단: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 ▲kt 위즈, ▲SSG 랜더스, ▲한화 이글스, ▲NC 다이노스, ▲키움 히어로즈)에 한해 제작됐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3월 24일부터 4월 20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에디션 출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하늘보리 KBO 에디션 판매 페이지에서 선호하는 구단의 응원메시지
-
GS25, ‘선양오크소주’, 80만 병 돌파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2월 27일 선보인 ‘선양오크소주’가 출시 약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 병을 돌파하며 주류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24일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선양오크소주’는 오크통 숙성 쌀 증류식 소주 원액(11%)이 함유된 국내 유일의 오크 원액 블렌딩 희석식 소주다"라며 "기존 소주에 오크 원액을 더해 깊은 풍미를 강조한 점과 저도주 트렌드에 맞춰 알코올 도수를 16도에서 14.9도로 낮춘 차별화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출시 직후부터 오프라인과 SNS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단 3일 만에 ‘우리동네GS’ 앱에서 인기 검색어 1위를 기록했고
-
[생활경제 이슈] AHC,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지원 外
AHC가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후원사로 참여해 TOP7 가수들의 지원 사격에 나선다.AHC는 오는 29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에서 ‘중력 당당’ 부스를 운영한다. ‘중력 당당’ 부스는 중력 앞에 당당한 실로, 놀라운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AHC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의 컨셉을 담아냈다.중력 당당 부스 방문객들은 체험존에서 아이크림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게임존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통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함께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념 촬영도 즐길 수 있다.게임을
-
[생활경제 이슈] 더 플라자, 한화생명e스포츠(HLE)와 세 번째 객실 패키지 선보여 外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팬을 위한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 패키지를 출시한다.더 플라자는 그간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HLE)와 함께 롤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두 차례 선보였다. 호텔업계 최초로 e스포츠와 협업한 사례로 호캉스와 경기 관람을 즐길 수 있어 반응이 뜨거웠다. 이용객의 83%는 외국인이며 중국과 대만, 베트남 등 주로 아시아 국가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HLE의 서머 시즌 우승으로 더 플라자의 롤 패키지 매출은 스프링 시즌보다 161% 늘었다.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LCK 경기 티켓 2매로 구성했다. LCK가 개최되는 롤 파크(종로구 그랑서울
-
무신사, 아레나와 디즈니 무신사 에디션 한정 발매
무신사가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ARENA)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협업한 스윔웨어 컬렉션을 24일 무신사 에디션으로 한정 발매한다.무신사 에디션 관계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간의 협업 혹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등과 공동 기획을 통해 무신사 고객만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글로벌 최고 스포츠 의류 브랜드로 자리 잡은 아레나와 선도적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디즈니의 협업 사례라는 점에서 많은 스포츠 매니아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컬래버 상품은 디즈니의 ‘미키와 프렌즈’ 캐릭터 감성을 디자인에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인 9종의 스윔웨어와 수모, 수경, 손가방 등 1
-
오리온, ‘나만의 특별한 톡핑 만들기’ 이벤트 실시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반영해, ‘나만의 특별한 톡핑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어 "톡핑은 초콜릿에 아몬드, 헤이즐넛, 그래놀라 등 다양한 원물을 듬뿍 넣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토핑 초콜릿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유행하는 ‘꾸미기’ 놀이처럼, 톡핑을 취향대로 꾸미는 ‘톡꾸’(톡핑 꾸미기)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베이스가 되는 초콜릿부터 견과류와 과일, 그리고 오!그래놀라, 꼬북칩 등 다양한 토핑을 단계별로 골라 나만의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다.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매일 20명을 추첨해 톡핑
-
비비안, 작년 매출 2352억원 기록
비비안은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 2352억원을 거둬 전년 대비 8%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반면 적극적인 사업 확장과 신사업 투자로 인해 영업이익은 감소했다.비비안 관계자는 "원가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홈쇼핑과 미디어 사업부 매출이 대폭 증가했다"면서도 "전체 원가율 및 판관비 증가로 인해 연간 영업이익은 1년 전보다 줄어든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규 브랜드 론칭과 기존 브랜드 볼륨화, 지속적인 기획전 운영 등이 최대 매출 달성에 기여했다"라며 "특히 온라인 및 홈쇼핑 부문의 견고한 성장이 호실적을 이끌어냈다"라고 밝혔다. 실제 사업 부문별 온라인(마케팅커머스팀) 매출은 전년 대비 53% 늘어난 78억원을 기록하며 온
-
CU, 벚꽃 관련 상품 판매량 2배 늘어
CU가 기온이 높아지기 시작한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벚꽃’, ‘블라썸’, ‘베리’ 등 벚꽃 관련 키워드가 포함된 상품들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관련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113.4%)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CU 관계자는 "지난 12일 출시한 신상 아이스크림 ‘벚꽃캔 샤베트(3,000원)’는 출시 일주일 만에 2만 개가 팔려 나가며 지난 겨울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레몬캔 샤베트의 인기를 이어갔다"라며 "벚꽃캔 샤베트는 벚꽃 모양의 달콤한 초콜릿과 상큼한 체리맛 샤베트를 함께 섞어 먹는 이색 디저트다"라고 전했다. 벚꽃 관련 상품과 함께 딸기 케이크, 딸기 샌드위치, 베리 마카롱, 블루베리 요거트 등 상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