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롯데홈쇼핑, 셰프 최현석과 돈까스 먹방 생방송 선봬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25일(화) 스타 셰프 최현석과 1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함께하는 식품 판매 방송을 선보인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TV홈쇼핑 생방송과 롯데홈쇼핑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 동시에 생중계되는 방송으로, 이를 위해 ‘셰프존’과 ‘유튜버존’으로 나눈 이색 스튜디오를 구성했다"라며 "최현석 셰프가 직접 개발한 등심 돈까스를 다양한 레시피로 조리하고, 유튜버 상해기가 맛을 평가하며 먹방을 선보이는 등 재미난 장면도 연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방송은 25일(화) 오후 5시 30분 식품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맛'을 통해 진행된다. 이날 판매하는 ‘최현석의 7겹 등심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수분 세럼 선’ 출시 外
‘듀이트리’가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의 신제품 ‘수분 세럼 선’을 출시한다. 퍼스널 케어 트렌드가 확산되며 개인의 피부 고민 및 선호도에 따라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저격한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듀이트리 대표 선케어 라인으로, 톤업, 커버, 진정, 수분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수분 세럼 선’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해 선케어 브랜드 강자로서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신제품 ‘어반 쉐이드 수분 세럼 선’은 수분 에센스 83%를 함유하여 수분 세럼 바른 듯 촉촉하게 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백탁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으로, 인체적용
-
W컨셉, ‘블루밍 데이즈’ 행사 선봬
W컨셉은 내달 6일까지 ‘블루밍 데이즈(BLOOMING DAYS)’ 행사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야외활동으로 고객 수요가 높아지는 데이트룩 등 패션 테마에 맞춰서 봄 의류와 뷰티, 피크닉 아이템을 선별해 소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로맨틱한 분위기의 데이트룩을 소개한다. 리엘, 라미네즈, 이이에 등 브랜드에서 프릴과 레이스, 리본 등 디자인을 적용한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이 출시됨에 따라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레이어드 스타일링 유행에 따라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캐주얼룩을 제안한다. 씨타, 반원아틀리에, 던스트 등 인기 브랜드에서 출시한 오픈 카라 디자인의 풀오버와 니트, 레이어드 스커트
-
노브랜드 버거, 봄 시즌 한정 신메뉴로 ‘바질 에그마요’ 선보여
노브랜드 버거가 봄 시즌 한정 신메뉴로 봄의 생동감과 잘 어울리는 바질을 활용한 ‘바질 에그마요’를 선보인다.노브랜드 버거 관계자는 "‘바질 에그마요’는 직화 미트패티에 향긋한 바질소스와 고소한 에그마요가 더해져 봄과 같은 산뜻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바질 에그마요 버거’는 24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단품 5,500원, 세트 7,400원에 만날 수 있다.노브랜드 버거는 ‘바질 에그마요 버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 신메뉴인 ‘에그마요 샐러드’도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에그마요 샐러드’ 단품은 6,000원에, 음료와 함께 제공되는 콤보는 7,400원에 만날
-
풀무원녹즙, 사업 30주년 맞아 풀무원녹즙 브랜드 리뉴얼
풀무원녹즙은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제품 포트폴리오 재정비 및 녹즙 음료 21종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사업 30주년을 맞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국내산 계약재배 원료를 수확하는 ‘갓 수확’, 국내 최대 규모 생착즙 공장에서 생산하는 ‘갓 착즙’, 매일 아침 신선하게 고객에게 배송하는 ‘갓 배송’을 내세우며 풀무원녹즙의 구독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제품 소비자들의 주된 녹즙 섭취 이유인 ‘특정 건강개선’, ‘부족한 채소섭취’, ‘클렌즈 습관 형성’을 컨셉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해, 고객이 필요로
-
㈜오뚜기, '제32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 최우수상 수상
㈜오뚜기가 오뚜기카레 ‘옐로우 웨이브 (Yellow Wave)’ 캠페인으로 ‘2024 올해의 광고상’에서 대상과 최우수상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24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은 한 해 동안 가장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광고를 선정해 수여하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라며 "오뚜기 카레는 이번 시상식에서 통합미디어 부문 대상과 OOH(옥외광고) 부문 최우수상을 받아 2관왕을 차지했으며, 지난 10월에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상’까지 포함하면 총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라고 전했다. 종합광고대행사 (주)애드리치(대표 은명희)가 기획·제작한 해당 TV 광고는 지난 55년간 가족과 함께 해 온 카레를 조
-
[생활경제 이슈] 모다모다, 쿠팡 리뉴얼 입점 기념 사전예약 프로모션 실시 外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인 쿠팡에서 ‘제로그레이 블랙체인지 샴푸 R’을 새롭게 선보이며, 이를 기념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24일부터 4월 1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쿠팡에서 '제로그레이 블랙체인지 샴푸 R'을 3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종료 이후에도 ‘타임딜(4시간 특가)’, ‘골드박스(단 하루 특가)’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모다모다는 앞서 지난 2022년 쿠팡을 통해 자사 블랙샴푸 시리즈를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보다
-
관광공사, 2026 IEEE 국제 가상현실(VR) 컨퍼런스 유치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 이하 공사)는 산학연구원*과 ‘IEEE VR 컨퍼런스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를 구성해 한국 최초로 ‘2026 IEEE 국제 가상현실 컨퍼런스(33rd IEEE Conference on Virtual Reality and 3D User Interface, 이하 2026 IEEE VR)’를 유치했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공사와 산학연구원은 2020년부터 ‘2026 IEEE VR’ 유치를 위한 활동을 펼쳤으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동 국제회의 개최 도시 선정이 여러 차례 보류되었다"라며 "2022년 8월 유치 제안 접수가 재개된 이후, 공사는 산학연구원과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유치를 위한 현장 세일즈, 온오프라인 홍보 등 다각적 노력 끝에 지난 11일 프랑스 생말로에
-
롯데관광, 오키나와·도야마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 상품 선보여
롯데관광개발은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에 떠날 수 있는 오키나와 및 도야마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오키나와 상품은 4박 5일 일정으로 황금연휴에 맞춰 5월 2일에 단 1회 출발한다"라며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를 이용하며 가격은 1인 209만 9천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라고 전했다. 동양의 하와이로 알려진 오키나와는 5월 평균 기온이 21~24도로 여행하기에 알맞다. 롯데관광이 선보이는 오키나와 상품은 연간 약 5,300명의 고객들이 찾을 만큼 인기 있는 상품이다.이번 상품에는 ‘더 문비치 뮤지엄 리조트’, ‘레쿠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 등 다양한 비치 리조트 숙박(리조트 2연박, 시내 호텔 2박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6천만 개 판매 돌파 外
,SPC 배스킨라빈스가 블록팩 누적 판매량 6천만 개 돌파를 기념해 ‘블록버스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블록버스터’는 23일까지 매장에서 블록팩(4,000원) 3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블록팩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블록팩은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등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총 10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고 환경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2015년 출시 이후 소비자층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6천만 개를 돌파했다.◆강원심층수, 6년 연속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가 인정한 ‘최고의 물맛’ 선정대교그룹과 고성군, 강
-
홈플러스, 매입채무유동화 상거래채권으로 취급하기로 결정
홈플러스는 지난 3월 20일 회생법원에서 매입채무유동화 관련 당사자들과 만나 선의의 투자자 피해 방지를 위해 매입채무유동화를 상거래채권으로 취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홈플러스 관계자에 따르면 매입채무유동화 관련 최종 변제 책임이 홈플러스에 있다는 점을 감안하여, 증권사가 발행한 유동화증권(ABSTB) 투자자들의 피해 방지를 위해 향후 회생절차에서 매입채무유동화를 상거래채권으로 취급하여 채권신고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이에 따라 회생계획 상 매입채무유동화 관련 신용카드회사의 채권을 상거래채권으로 취급하고, ‘채무자 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률’ 제236조 제3항에 따라 회생채권자의 조
-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상주 테니스 대회 진행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상주시민운동장과 문경영강체육공원에서 ‘2025 포카리스웨트 상주오픈 테니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포카리스웨트와 상주시가 주최하고 상주문경스포츠협회, 상주시테니스협회, 한국테니스발전협의회가 주관하며, 국민체육진흥공단, 상주시체육회, 상주시의회, 문경테니스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테니스 종목의 활성화를 목표로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개나리부(여자 신인) 144팀, 챌린저(남자 신인) 144팀, 국화부 96팀 등 총 8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하며, 국내 최고수준의 상금이 측정됐다. 또한 디아도라의 유니폼
-
[생활경제 이슈] 네이처리퍼블릭, ‘2025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外
네이처리퍼블릭이 오는 22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리는 뷰티 박람회 ‘2025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25)에 참가했다.‘2025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1967년부터 시작된 화장품 및 미용산업 박람회로, 50년 이상의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글로벌 뷰티 행사다. 3월 20일부터 오는 22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세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및 미용박람회로 전 세계 주요 바이어와 유통 파트너들이 참석한다.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박람회에서 ‘하이퍼 내추럴(Hyper Natural)’의 컨셉으로 전시공간을 설계했으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전
-
이랜드 스파오, ‘캐치! 티니핑’ 및 ‘위시캣’과 협업 컬렉션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와 스파오키즈가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위시캣' 두 IP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SAM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하츄핑' 및 로열핑들을 모티브로 한 '슈팅스타 티니핑 에디션'과, 신규 애니메이션 '위시캣' 에디션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스파오키즈는 지난 월요일, 신작 IP인 ‘위시캣’의 키즈 단독 협업 상품을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출시했다. 초등학생 여아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특성을 반영해 기존 파자마 외에도 '크롭
-
일동후디스 후디스펫,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SNS 이벤트 실시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펫 영양제 브랜드 ‘후디스펫’이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하여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오는 3월 28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든 강아지들을 사랑하고 보호하기 위해 제정된 국제 강아지의 날의 취지에 공감하여 후디스펫 영양제 등 강아지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참여 방법은 후디스펫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를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여 이벤트와 알맞은 내용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후디스펫 산양유초유케어’, ‘반려동물 이동 가방’, ‘하네스 가슴줄’ 등
-
오비맥주, 제품 가격 2.9% 인상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4월 1일부터 카스, 한맥 등 주요 맥주제품의 공장 출고가격을 평균 2.9%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가격인상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부담을 덜기 위해 마트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카스 500ml 캔 제품은 현행 가격을 그대로 유지하기로 했다"라며 "대용량 묶음 할인 판매 행사도 전국 단위로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환율 고유가 상황이 장기화하면서 대부분 수입에 의존하는 각종 원부자재의 비용 상승 압박이 커지고 있다”며 “전반적인 내수 상황과 소비자 부담을 고려하여 인상률은 최소화했다”고 말했다.
-
아웃백, ‘트러플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부라타 로제 투움바 파스타’ 출시
아웃백은 최근 원조 투움바에 더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메뉴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투움바 파스타’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웃백 관계자는 "‘투움바 파스타’는 2001년 국내에 처음 출시된 이후 24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아웃백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다"라며 "아웃백은 투움바 파스타의 원조라는 자부심을 지키기 위해 출시 당시부터 지금까지 동일한 페투치니 면을 사용하고 있으며, 투움바 파스타 전용으로 산지에서 특별 생산된 최상급 양송이 버섯과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소스를 조리하는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트러플 머쉬룸 투움바 파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