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LG생활건강, ‘더후 UV 얼티밋 톤업 선’ 선보여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UV 얼티밋 톤업 선’(SPF 50+ / PA++++)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UV 얼티밋 톤업 선’은 자연스러운 미백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선크림이다"라며 "더후 선 케어 특화 성분인 ‘더후 안티옥시던트 로얄 배리어TM’의 풍부한 항산화 효과를 담았고, 피부를 광노화로부터 보호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더후만의 탄력 특화 성분인 ‘공진솔루션TM’을 함유했다.UV 얼티밋 톤업 선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담아 피부 미백에 특화된 제품이다. 마치 피부 톤 보정 필터를 씌운 듯한 효과가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밀
-
이랜드 폴더,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Cream White)'를 22일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아디다스 스페지알은 1979년 실내 스포츠 슈즈로 시작해 스트리트부터 캐주얼 장르까지 폭넓게 사랑받아온 클래식 모델이다"라며 "국내에서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폴더는 입점 브랜드들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비주얼 콘텐츠 제작과 별주 모델 기획을 통해 젊은 감성을 전하는 패션 플랫폼이다.폴더는 이번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 단독 출시를 기념해
-
[생활경제 이슈] 톰(THOME),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 모델로 배우 유인나 발탁 外
앳홈(대표 양정호)이 전개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첫 뷰티 디바이스 모델로 배우 유인나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유인나는 톰의 대표 제품인 물방울 초음파 디바이스 ‘더 글로우(The Glow)’의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톰은 모델 선정 배경으로 유인나의 주체적인 뷰티 관리 철학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톰이 추구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는 점을 꼽았다. 철저한 자기관리로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유인나를 통해 고객과의 친밀한 소통을 강화하고, 공감대를 높여 나가겠다는 전략이다.톰은 이번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광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유인나와 함께한 ‘더 글로우’ 비주
-
하림, 2025 신제품 설명회 진행
㈜하림이 지난 21일, 익산시 함열 ‘고스락 이화동산’에서 ‘신제품 설명회’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하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정호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하림 임직원과 익산시 출입기자단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언론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하반기 시장을 공략할 주요 신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하림은 급변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춰 진화하는 닭가슴살 제품과 '홈술' 트렌드를 겨냥한 닭발 편육 신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하림은 '맛있는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닭가슴살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과거 닭가슴
-
일동후디스, KLPGA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일동후디스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2026년 12월 31일까지 약 1년 5개월간 ‘정규투어’를 비롯해 ‘드림투어’, ‘점프투어’, ‘챔피언스투어’ 등 KLPGA가 주관하는 대회에 하이뮨 제품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아미노포텐’ 등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와 경기 중 신속하게 에너지 보충이 가능한 에너지젤 등 프로 골프 선수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갖춘 제품들로 선정됐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위해 일동후디스 이준수 대표와 KLPGA 김순희
-
창고43, 리브랜딩 작업 완료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적용하며 리브랜딩 작업을 완료했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창고43은 지난 4월,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정체성을 강화한 새로운 BI를 선보이고 이를 서여의도점에 처음으로 도입했다"라며 "매장 콘셉트부터 메뉴 구성까지 전반에 걸쳐 창고43의 브랜드 철학인 '사계절 3미(맛, 풍류, 아름다움)'를 반영해 고객들로부터의 좋은 반응을 얻음과 동시에 서여의도점은 오픈 직후 단숨에 브랜드 내 매출 상위권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라고 전했다. 이에 힘입어 창고43은 간판, 메뉴판, 유니폼 등 매장 전 영역에 걸쳐 새로운 BI를 전면 교체했다. 이
-
[호텔단신] 롯데호텔 월드, 더 라운지 앤 바에서 ‘DAY6 생일 디저트 뷔페’ 운영
롯데호텔 월드는 케이팝(K-POP) 대표 밴드 DAY6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7일 단 하루, 더 라운지 앤 바에서 ‘DAY6 생일 디저트 뷔페(DAY6 B-Day Buffet)’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그동안 더 라운지 앤 바는 ‘폼폼푸린’, ‘마이멜로디’ 등 인기 캐릭터와의 협업 뷔페로 전석 매진을 이어왔으며, 이번 DAY6 생일 디저트 뷔페는 단 하루만을 위해 더욱 특별하게 마련됐다.디저트 뷔페는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진행되며, 뷔페에는 DAY6의 시그니처 컬러인 ‘아쿠아 그린’과 캐릭터 ‘데니멀즈 (DENIMALZ)’를 모티브로 한 디저트, 10주년 기념 케이크 등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20여 가지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흑후추
-
[스포츠 이슈] 장밍양, 中 안방서 UFC 13위 조니 워커와 대결...유수영은 61.5kg으로 샤오롱戰 계체 통과
아시아 최초 UFC 라이트헤비급(93kg) 랭커 ‘산호랑이’ 장밍양(27·중국)이 중국 안방에서 12연속 1라운드 KO를 노린다. 랭킹 14위 장밍양(19승 6패)은 오는 23일(이하 한국시간) 중국 상하이 상하이체육관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워커 vs 장밍양’ 메인 이벤트에서 조니 워커(브라질·16승 1패)와 맞붙는다. 오늘 상하이의 한 호텔에서 열린 계체량에서 장밍양은 93kg으로, 워커는 93.4kg으로 라이트헤비급 일반 경기 계체에 통과했다. 조국에서 첫 메인 이벤트에 나서는 장밍양은 “포스터에 내 얼굴이 나와서 정말 기쁘다”며 “내 머리가 너무 커서 포스터 공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장밍양은 “내가 싸울
-
롯데百, ‘무등산 수박’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10월 5일(일)까지 수도권 17개점, 지방 10개점 도합 총 27개 점포에서 광주 무등산 수박을 판매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무등산 수박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광주광역시 무등산에서만 생산되는 특산품으로, 연중 단 2개월만 맛볼 수 있는 한정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7개 농가에서 약 2,000통만 출하돼 희소성이 더욱 크며, 롯데백화점은 올해 첫 수확 물량을 전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광주 무등산수박은 8kg 7만 5,000원, 10kg 10만원부터 최대 24kg 40만원까지 다양하게 판매한다.
-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2025’ 공식 협찬사로 ㈜블랙큐브 선정
NS홈쇼핑은 ‘NS푸드페스타 2025’ 공식 협찬사로 국내 주방용품 전문기업 ㈜블랙큐브(대표 김진숙)가 함께 한다고 22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과 익산시가 공동 주최하는 축제 ‘NS푸드페스타 2025’는 오는 9월 26~27일 익산시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리며, 전국 요리인과 소비자가 함께 즐기는 국내 대표 식문화 축제다"라고 전했다.㈜블랙큐브는 주력 브랜드 ‘쿡셀(COOKCELL)’로 이번 행사를 후원한다. 쿡셀은 국내 홈쇼핑 후라이팬 판매 1위 브랜드로, 뛰어난 조리 성능과 내구성을 인정받아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맛있게 요리하는 순간”을 지향하는 쿡셀의 브랜드 정체성이 NS푸드페스타의 요리경연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사빠딸’ 등 플레이버 4종 재출시 外
배스킨라빈스가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인기 플레이버 4종을 재출시한다.재출시 제품은 ‘사랑에 빠진 딸기’, ‘블루 서퍼 비치’,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북극곰 폴라베어’ 등 4종이다.‘사랑에 빠진 딸기’는 부드러운 딸기 치즈 케이크 속에 상큼한 딸기 과육과 꾸덕한 치즈 케이크 큐브, 달콤한 크리스피 크랙클 퍼지 리본이 어우러진 맛으로 고객 재출시 요청이 가장 많았던 플레이버다.이밖에도, 블루 솔티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쿠키 리본과 바다 거북 모양의 카라멜 초콜릿이 어우러진 ‘블루 서퍼 비치’, 맥심 모카골드 커피와 협업해 달콤한 믹스 커피의 맛을 구현한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시원한 민트 아
-
샘표, 장은실 편집장과 쇼핑라이브 실시
샘표가 ‘저속노화 요리 전도사’로 꼽히는 장은실 ‘맛있는 책방’ 편집장과 오는 2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샘표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저당·저속노화 식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리 솔루션을 전하고, 이를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샘표 대표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장은실 편집장은 ‘저속노화’ 개념을 국내에 알린 정희원 전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의 유튜브 출연으로 주목받았으며, ‘아낌없이 먹는 레시피’ 시리즈를 비롯해 쉽고 빠르면서도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요리를 꾸준히 소개해온 ‘패스트 건강식’ 전문가다.장 편집장은 순식물성 요
-
롯데마트, 서해안 햇꽃게 판매 돌입
롯데마트는 오는 27일(수)까지 올해 첫 어획한 '서해안 햇꽃게(100g)'를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한 992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첫 판매일인 지난 8월 21일(목)에는 전 점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햇꽃게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조업 직후 꽃게를 5℃ 이하 냉수에 담가 기절시키고 모래톱과 유사한 환경을 조성해, 전국 매장에 직송함으로써 신선도 유지에 만전을 기했다"라며 "롯데마트는 꽃게 주산지인 부안 격포항과 태안 신진도항 소재의 선단 40여 척과 사전 계약을 체결해, 전년 대비 약 30% 확대된 공급망을 구축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더해 선별 및 포장을 담당하는 전문 패킹장
-
쿠팡 로켓프레시, ‘가을 꽃게 기획전’ 열어
쿠팡 로켓프레시가 22일부터 내달 1일까지 ‘가을 꽃게 기획전’을 연다. 쿠팡 관계자는 " 지난해 금어기 직후 꽃게 기획전에서 최저가 수준의 산지직송 서비스로 완판을 기록하며 고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라며 "이에 올해는 산지직송 지역을 신진도, 격포, 법성포, 신안, 진도 등 5곳으로 확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입 물량을 지난해 꽃게철 대비 2배 가까이 늘릴 예정이다"라며 "소비자는 로켓프레시에서 햇꽃게 상품을 산지직송으로 신선하고 저렴하게 구매하고, 지역 어민은 판로를 넓혀 매출을 확대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주요 상품은 ▲피시원 신진도 산지직송 이력추적 햇꽃게 3kg ▲서해안 일품 햇꽃게 3kg ▲어부심
-
쿠팡, ‘로봇청소기 셀렉트샵’ 선보여
쿠팡이 글로벌 로봇청소기 시장을 이끄는 대표 브랜드들을 한데 모은 ‘로봇청소기 셀렉트샵’을 공식 론칭하고 주요 제품을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셀렉트샵은 국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브랜드들을 엄선해 구성되었으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뢰도 높은 제품과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라며 "국내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브랜드 로보락(Roborock)을 비롯해 ‘4대장’으로 불리는 에코백스(ECOVACS), 나르왈(Narwal), 드리미(Dreame)가 모두 입점을 완료했으며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인기 모델까지 더해져 명실상부한 ‘로봇청소기 허브’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쿠팡 베스트 어
-
신라모노그램 강릉, 반려견 동반 객실 전용 패키지 선봬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강아지 동반 입실이 가능한 ‘펫 객실’을 운영하고, 펫 객실 전용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신라모노그램 관계자는 "펫 객실은 신라모노그램 강릉 레지던스에 디럭스룸, 코너 스위트 룸, 주니어 스위트 룸등 다양한 객실 타입에 42개 객실 규모로 운영하며, 객실 내 강아지 편의와 안전을 위한 시설을 갖췄다"라고 말했다. 이어 "객실은 공통 어메니티로 △출입문 현관 안전펜스, △펫 전용 침대, △논슬립 슬라이드, △배변 패드 등이 비치된다"라며 "또한 펫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께는 △신라모노그램 에코백, △물티슈, △강아지 간식, △물 그릇 등으로 이루어진 선물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
롯데재단, 신격호 명예회장 평전 독후활동 공모전 기념 임직원 행사 실시
롯데재단은 지난 21일(목) 서울 강남구 학동역 인근 문화복합공간 라스칼라에서 <신격호의 꿈, 함께한 발자취: 신격호 평전 독후활동 공모전> 수상자 및 롯데그룹 임직원과 함께하는 <LOTTE ON PAGE>를 개최했다.롯데재단 관계자는 "앞서 재단은 지난 4월 16일부터 6월 8일까지 8주 동안 롯데그룹 창업주 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도전 스토리가 담긴 평전 <신격호의 꿈, 함께한 발자취 : 롯데그룹 CEO들의 기록>을 읽고, △글 △그림 △동영상 △카드뉴스 등 자유 형식의 독후 활동 창작물을 제출하는 ‘신격호 평전 독후활동 공모전’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공모전은 평전 읽기를 통해 신격호 명예회장의 도전정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