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노랑풍선-튀르키예 관광청 ‘튀르키예 일주’ 선보여
노랑풍선은 튀르키예 관광청과 협력해 유럽·아시아·중동의 문화가 교차하는 ‘튀르키예 일주’ 상품을 27일 공개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가을과 봄의 청명한 기후 속에서 세계문화유산과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깊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상품은 일반 패키지와 프리미엄 ‘TOP PICK’ 라인업으로 구성됐다"라며 "먼저 일반 상품은 대한항공(주 2회/수, 금요일)·아시아나항공(주 4회/화, 목, 금, 토요일 오전)·에어프레미아(주 2회 화, 금 오전)·에티하드항공(주 2회/월, 수요일 오후) 등 다양한 항공편으로 2026년 4월까지 출발 가능하며, 전 일정 5성급 특급호텔 및 월드체인 호텔, 온천호텔이 기
-
SK플래닛, 초특가 ‘핫딜몰’ 선보여
SK플래닛(대표이사 유재욱)이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을 생활 속 결제로 확산시키기 위해 네이버 쇼핑 최저가를 기반으로 한 ‘핫딜몰’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SK플래닛 관계자는 "핫딜몰은 OK캐쉬백에서 볼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단 하루 1개의 초특가 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라며 "생활용품, 가전, 화장품, 가공식품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네이버 쇼핑 최저가와 비교 가능한 기능을 제공해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라며 "고객들은 네이버 쇼핑 핫딜가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OK캐쉬백 포인트 전액 또는 일부를 사용해 구
-
프리메라, 서포터즈 ‘크리에이티브 크루’ 2기 모집
프리메라가 브랜드 서포터즈인 ‘프리메라 크리에이티브 크루’ 2기를 모집한다.프리메라 관계자는 "크리에이티브 크루는 고객과 함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며 브랜드 활동을 진행하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작년 1기 활동을 마무리했다"라며 "이번 2기에서는 기존에 진행했던 ‘숏폼 크리에이터’와 함께 AI 툴을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AI 크리에이터’도 함께 모집한다"라고 전했다.이어 "뷰티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에서 개성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발된 크루는 오는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라며 "프리메라 미공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하는 기회를 비
-
GS25 ‘마녀스프’ 죽∙스프 카테고리 매출 1위 차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6월 선보인 차별화 상품 ‘마녀스프’가 죽·스프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마녀스프’는 원래 병원 식단에서 체중 조절을 돕기 위해 고안된 레시피로 과일, 채소 등 여러 재료를 한꺼번에 끓이는 조리법이 마치 동화 속 마녀의 요리와 비슷해 붙여진 이름이다"라며 "작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저칼로리∙저탄수화물 식단으로 소개된 이후 온라인 검색량이 급증했고, 올해 GS25의 키워드 분석 시스템에서도 전년 대비 3배 이상 높은 관심이 확인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녀스프’에 대한 뜨거운 고객 관심과 SNS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디톡스·저
-
[생활경제 이슈] 롯데시네마, ‘9월 롯시픽’ 라인업 공개 外
롯데시네마는 매주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잇달아 선보이며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9월 롯시픽은 <E.T.>, <전력질주>, <괴물의 아이>, <대부>, <결혼 피로연>, <바다 탐험대 옥토넛 어보브 앤 비욘드 : 콰지의 깜짝 어드벤처>까지 총 6개 작품으로 초가을의 시작을 다채롭게 장식할 예정이다.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대표작이자 지금까지도 가장 사랑받는 SF 영화 <E.T.>가 오는 9월 3일(수) 재개봉한다. <E.T.>는 지구에 온 외계인과 순수한 소년 사이에 싹트는 우정을 감동적으로 그린 영화로, 4K 리마스터링을 통해 보다 선명한 화질과 생생한 음향으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전세계 어린이
-
이마트24, ‘T 우주패스’ 론칭 프로모션 실시
이마트24가 이달 27일(수)부터 31일(일)까지 5일간 ‘T 우주패스’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 구독상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행사 기간 동안 구독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구독료(9,900원)에 준하는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구독상품을 가입하는 고객들은 이마트24 2천원 할인쿠폰, 4,700원 상당의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Tall 사이즈) 무료쿠폰 1장, 올리브영 2천원 기프트카드 등 총 8,700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라며 "각 브랜드 쿠폰은 9월 9일(화) MMS로 일괄 발송된다"라고 말했다. 이마트24와 T 우주는 누
-
롯데홈쇼핑, 쇼호스트·PD 동시 채용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창사 이래 최초로 쇼호스트, PD를 동시에 공개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방송 핵심 직무 간 시너지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다"라며 "미디어 경계가 무너진 ‘빅블러(Big Blur)’ 시대를 맞아 TV홈쇼핑을 넘어 모바일 채널 전반에서 방송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에 따라, 쇼호스트는 단순한 상품 소개를 넘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스토리텔링 역량과 방송 기획력을 함께 발휘할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라며 "PD는 유튜브, OTT 등 뉴미디어 트렌드를 분석하고, 새로운 방송 포맷을 기획, 실행할 수 있는 인재를 우대한다"라고 전했다. 최종
-
롯데온, 뷰티 큐레이션 앱 ‘트위즈(twiz)’ 홍보 영상 공모전 선보여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신규 뷰티 큐레이션 앱 ‘트위즈(twiz)’ 홍보 영상 공모전을 개최해 MZ세대 청년들의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과 실무형 인턴십 경험을 동시에 지원한다.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롯데온의 신규 뷰티 큐레이션 앱 ‘트위즈’를 주제로 진행된다"라며 "참가자들은 트위즈의 주요 기능과 장점을 알리는 영상 또는 자유로운 창의적 시각을 담은 영상을 60~90초 분량으로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필수 해시태그 #트위즈 #twiz를 포함해 업로드하고 구글폼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라고 밝혔다. 지원 자격은 뷰티와 디지털 콘텐츠 제작에 관심
-
롯데마트, 물가잡기 캠페인 ‘더 핫’ 진행
롯데마트가 오는 28일(목)부터 내달 3일(수)까지 일주일간 2025 물가잡기 캠페인 ‘더 핫’을 진행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더 핫’은 민생회복에 동참하고 물가 안정이라는 대형마트의 사회적 역할을 실현하기 위해 기획된 연간 캠페인이다"라며 "‘이번주 핫프라이스’, ‘직진가격’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주차별 필수 상품을 초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햇 농수산물 출하 시기에 맞춰 주요 제철 품목을 중심으로 기획했다"라며 "금주를 대표하는 ‘이번주 핫프라이스’ 상품으로는 올해 수확한 햇 ‘홍로 사과(4~8입/봉/국산)’를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30일(토)과 31일(일) 이틀간 행사
-
롯데百 ‘타임빌라스’ 홈페이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본상 수상
롯데백화점의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의 공식 홈페이지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레드닷 어워드는 IDEA,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라며 "매년 전 세계 다양한 분야의 산업 디자인이 출품되며 혁신성, 창의성, 심미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작이 결정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상을 수상한 타임빌라스 홈페이지는 타임빌라스 수원의 리뉴얼을 기념해 지난 해 5월 새롭게 운영을 시작한 홈페이지로, 차별화 디자인, 사용자 친화적 UX,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현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
-
CU,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선보여
CU가 개강 시즌을 맞아 누적 5천만개가 넘게 팔린 압도적 간편식을 업그레이드 한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시리즈’를 전격 출시한다. CU 관계자는 "지난해 3월부터 편의점의 대표 상품군인 간편식의 초격차를 추진하며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를 전개하고 있다"라며 "크기, 중량, 품질 모든 측면에서 상품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리며 출시 후 1년 6개월 동안 누적 5,500만개의 판매고를 올렸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음달 개학·개강 시즌을 맞아 압도적 시리즈 3탄으로, 총 16종의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상품들을 내달 초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라고 설명했다.
-
락앤락 제니퍼룸, 커피머신 ‘바리스타 아르떼’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 선정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이 신제품 전자동 커피머신 ‘바리스타 아르떼(Barista Arte)’로 ‘2025 굿디자인(GD) 어워드’ 우수 디자인에 선정됐다.락앤락 관계자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의 디자인 시상식으로,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기능성·외관·경제성 등을 종합 심사해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에 정부 인증 마크인 ‘GD(Good Design)’를 부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수상한 ‘바리스타 아르떼’는 기존 제니퍼룸 커피머신의 장점을 기반으로 기능과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추출된 커피에 물을 별도로 더해 풍
-
세븐일레븐, 말차맛 다양한 먹거리 출시
세븐일레븐은 말차가 여름과 잘 어울리는 초록빛 색감과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흐름 등에 따라 새롭게 유행하는 식문화 트렌드로 부상한 만큼 주류, 디저트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말차맛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말차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식재료로 주목받았다"라며 "여기에 국내외 셀럽들이 말차라떼를 이용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맛과 멋,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이미지가 생겨났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순히 단맛이 아니라 단맛과 쓴맛이 조화롭게 어울린다는 점에서 ‘쌉콤달콤’한 맛으로 사랑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달(8/1~8/26) 들
-
SSG닷컴, 웹 예능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선봬
SSG닷컴은 자체 유튜브 채널 ‘머쓱’을 통해 커머스 연계 신규 웹 예능 콘텐츠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총 7회차로 구성된 이 콘텐츠는 오는 10월 16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공개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콘텐츠는 제목처럼 ‘간접광고(PPL)’를 주요 소재로 내세운 점이 특징이다"라며 "매주 한 팀의 코미디 크루가 참여 브랜드와 짝을 이뤄 콘텐츠를 제작하고, 시청자 투표와 조회 수, 판매 수량, 플레이어 투표 등을 종합해 승부를 겨룬다"라고 말했다. 최종 우승 크루는 3개월간 쓱닷컴 앰배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다.간접광고 경쟁은 내일(28일) 회차부터 본격적으로 시
-
[생활경제 이슈] 르크루제, ‘모던 다이닝 컬렉션’ 출시 外
르크루제가 오는 9월 1일, 스톤웨어 라인 ‘모던 다이닝 컬렉션’을 출시한다.‘모던 다이닝 컬렉션’은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르크루제만의 독보적인 컬러 기술로 만들어진 감각적인 색상으로 구성됐다. 클린한 라인과 로고리스(logoless) 트렌드를 반영한 미니멀 디자인으로 에브리데이 다이닝부터 스타일리시한 정찬까지 다양한 다이닝을 고급스럽게 완성한다.이번 컬렉션은 밥그릇, 국그릇, 원형디쉬, 파스타볼, 디너접시, 샐러드접시, 원형접시, 머그까지 총 9종으로 구성됐다.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양식과 한식, 브런치와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아우르는 연출이 가능해 다채로운 다이닝 테이블을 완성할 수 있다
-
[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KIAF SEOUL 2025’서 한정판 컬렉터블과 로얄살루트 주류 작품들 공개 外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프레스티지 및 VIP 전용 플랫폼 '르서클(LeCercle)’이 오는 9월 3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키아프 서울 2025(KIAF SEOUL 2025)’ 참가해 예술과 주류의 감각적인 페어링을 통해 특별한 예술적 경험을 선사한다고 27일 밝혔다.‘키아프 서울’은 국내 최대 아트페어로 올해는 ‘공진(Resonance)’을 주제로 국내외 문화예술 기관과 협업해 미술시장 저변을 확대하고, 도시 전역에서 예술과 대중이 만나는 축제의 장을 선보인다.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아티스트 컬렉션 (Artist’s Collection)’이라는 주제로 예술에 조
-
[생활경제 이슈] 티젠, 콤부차 요거트 베이스의 고단백 쉐이크 ‘요밀’ 출시 外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요거트 베이스 고단백 쉐이크로 한끼를 건강하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프로틴 요거트 ‘요밀(YO! MEAL)’을 선보였다.'티젠 요밀'은 콤부차 요거트 분말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가득 채운 간편 파우치형 단백질 쉐이크다. 물만 채워 흔들면 한끼 요기로 거뜬한 맛있는 요거트 베이스 단백질이 뚝딱 완성된다.파우치 1개로 한끼에 필요한 단백질 20g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다. 티젠은 더 균형있고 건강하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도록 소화와 흡수가 빠른 동물성 단백질(유청단백질)과 유당이 없는 식물성 단백질(대두단백질)을 함께 배합했다. 여기에 식이섬유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추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