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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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숏폼 영상 공개
롯데칠성음료가 오렌지 과즙이 함유된 칠성사이다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유튜버 및 모바일 게임과 협업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오는 27일 유명 유튜버와의 협업을 통해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다룬 숏폼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또한, 넷마블의 신작 게임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콜라보를 진행해 게임 내 다채로운 아이템이 주어지는 기획 패키지를 이달 말부터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숏폼 영상은 구독자 수 약 100만명의 유명 유튜버 4명과 협업을 통해 각각 1분 내외의 콘텐츠로 구성된다.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더욱 맛있고 재미있게 맛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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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여름면’ 4종 리뉴얼
CJ제일제당은 ‘함흥비빔냉면’·‘평양물냉면’·‘가쓰오메밀소바’·‘생쫄면’ 제품 4종을 리뉴얼해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구현했다고 19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평양물냉면’은 소고기 원료 함량을 늘려 육수의 육향을 더욱 풍부하게 살렸고, ‘생쫄면’ 소스는 과일과 채소를 베이스로 단맛, 신맛, 매운맛의 균형을 섬세하게 조정해 상쾌한 맛을 더했다"라며 "특히,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제면 기술로 완성한 면은 이전보다 더욱 쫄깃한 식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함흥비빔냉면’은 매운맛을 특히 즐기는 1020세대를 겨냥해 소스를 변경했다. 매콤달콤한 양념장의 배합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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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오징어게임' 시즌3 뉴욕 팬 이벤트 단독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도미노파크(Domino Park)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 시즌3 뉴욕팬 이벤트’에 단독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해 진로(JINRO) 부스를운영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글로벌 소비자와의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대중문화 콘텐츠와의 전략적 협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넷플릭스의 글로벌 히트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3는 오는 27일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대규모 글로벌팬 이벤트가 열렸다"라며 "이번 행사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선별된 팬 약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징어 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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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태아이스, 프리미엄 과일 맛 신제품 ‘로열 프루티’ 선보여
해태아이스가 신제품 ‘로열 프루티(Royal Fruity)’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해태아이스 관계자는 "로열 프루티는 고귀함을 뜻하는 ‘Royal’과 입안 가득 퍼지는 싱그러운 과일의 의미를 담은 ‘Fruity’를 조합한 해태아이스의 신규 론칭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로열 프루티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살구’와 ‘자두’ 2종으로 과일 본연의 맛과 여름 제철 과일 특유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라며 "두 제품은 각각 살구와 자두의 과육이 18% 함유되어 통통 튀는 식감을 구현했다"라고 말했다. 해태아이스는 이번 로열 프루티 출시를 계기로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콘셉트와 관능으로 프리미엄 펜슬바 카테고리 시장을 개척해 나갈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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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구의 이스트폴점’, 2만 명 방문 돌파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의 ‘구의 이스트폴점’이 지난달 30일 문을 연 이후, 3주 만에 누적 방문객 2만 명을 돌파했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의 복합시설 이스트폴의 지하 1층에 위치한 구의 이스트폴점은 340여 석을 갖춘 전국 최대 규모의 애슐리퀸즈 매장이다"라며 "최대 규모 매장인 만큼 가족 모임이나 회식에 적합한 단체석과 쾌적한 좌석 간격 및 동선을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애슐리퀸즈의 특징인 아메리칸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200여 가지의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 역시 구의 이스트폴점의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다"라고 말했다. 이를 바탕으로 애슐리퀸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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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제주항공 ‘골프 멤버십 연계 혜택으로 마케팅 시너지 강화’ 파트너십 진행
㈜골프존은 대한민국 No.1 LCC 항공사 제주항공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양사의 골프 인프라를 활용한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을 위한 파트너십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업무 제휴 계약은 올해 7월 15일부터 1년간으로, 양사는 골프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멤버십 서비스 연계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충성도 제고와 신규 고객 및 골퍼 유입에 집중할 계획이다"라며 "업무 협약식은 지난 24일 제주항공 본사에서 골프존 손장순 플랫폼사업부장, 제주항공 정재필 커머셜본부장 등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양사 회원들은 골프존의 구독 서비스인 ‘G멤버십’과 제주항공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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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 실시
글래드 호텔이 오는 7월 6일(일) 글래드 여의도에서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이번 쇼케이스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 하우스로 진행되며 글래드 여의도 LL층 Bloom홀, 로비 공간 및 신부 대기실에 2025~2026년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 꽃장식과 단독홀부터 스몰 웨딩까지 다양한 웨딩 셋팅 연출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2층 소연회장에는 프라이빗한 스몰 웨딩을 위한 패키지를 마련했으며, LL층 Bloom 홀에서는 신랑, 신부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지는 다채로운 공간 연출을 선보인다"라며 "또한 호텔 웨딩 담당 지배인과의 1:1 상담과 함께 당일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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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프레쉬 스텐 진공 쌀냉장고’ 선보여
㈜락앤락이 오는 30일 ‘락앤락 프레쉬 스텐 진공 쌀냉장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 프레쉬 스텐 진공 쌀냉장고’는 강력한 진공 기술을 적용해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하여 쌀의 변질과 냄새 발생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또한 12시간마다 내부 압력을 자동 감지하는 스마트 진공 시스템으로 항상 균일한 진공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쌀을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냉각부터 내부 설계까지 꼼꼼히 신경 쓴 부분도 돋보인다"라며 "두 개의 펠티어 소자를 적용해 넓어진 냉각 면적을 따라 냉기가 고르게 전달되며, 12~18℃의 저온 냉장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쌀이 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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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선진포크한돈 생대패 쿠팡 라인업 강화 外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선진포크한돈 생대패 시리즈’의 쿠팡 제품군을 확대했다. 선진포크한돈은 쿠팡에 ‘생대패 삼겹살’을 먼저 선보이며, 맛과 조리의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그 인기를 바탕으로, 생대패 신제품 2종이 추가로 출시되었다. 신제품은 ▲목심 로스 샤브샤브 구이(3mm) ▲돈마호크 로스 샤브샤브 구이(2mm)이며 얇은 두께로 단 1분만에 완성할 수 있는 초간편 조리 제품이다. 더운 여름철에는 불 앞에서 오래 요리를 하기 어렵기에, 선진포크한돈 생대패 시리즈는 가정에서의 편의성 또한 높다. 해당 시리즈는 얼리지 않은 제품들인 만큼 신선도가 높고, 육즙도 풍부하여 맛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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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Sunfiber 썬화이버’ 리뉴얼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평생건강관리를 위한 브랜드 '셀렉스'가 혈당•장 건강•배변활동•콜레스테롤까지 4가지 기능성을 동시에 지닌 건강기능식품 ‘Sunfiber(썬화이버 구아검 프리바이오틱스)’를 새롭게 리뉴얼 하여 출시했다.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 된 셀렉스 Sunfiber(썬화이버) 제품은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라며 "기존 하루 3스푼을 섭취해야 했던 권장량을 하루 1스푼(6.25g)으로 줄이면서도 기능성은 100% 유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원료인 썬화이버(구아검가수분해물)는 세계적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후 지난 10년 이상 해외에서 효능에 관한 다양한 연구가 활발히 수행되었고, 현재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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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인스파이어 리조트’ 할인 패키지 출시
GS샵은 6월 24일(화)부터 7월 1일(화)까지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숙박 패키지’ 단독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 GS샵 관계자는 "디럭스룸 또는 스위트룸 숙박과 함께 조식(2인),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전일 이용권(투숙객 전원), 여름 시즌 한정 디저트인 망고빙수 1개를 포함해 가족 단위 여행에 최적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격은 투숙일에 따라 상이하나 방송 중 카드 할인까지 적용하면 디럭스룸 1박 패키지는 구성 상품 개별가격을 합산한 1,518,000원에서 최대 75% 할인된 376,200원, 2박 패키지는 2,838,000원에서 최대 80% 할인된 566,200원에 이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행사 기간 내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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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대한소방공제회 후원금 전달
NS홈쇼핑이 24일 판교 본사에서 대한소방공제회에 후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대한소방공제회를 통해 공상을 입은 소방공무원의 치료와 재활지원, 순직 및 공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방공무원 자녀를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이어 "2016년부터 대한소방공제회를 통해 꾸준히 후원해온 결과 현재까지 누적 5억 6천만원을 전달했으며, 해당 후원금은 공상 소방공무원과 공사상 소방공무원의 자녀 등 약 1200명을 위한 치료비 및 재활지원비와 장학금으로 지원됐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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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맥도날드, 공식 앱 배달 주문 장착
한국맥도날드가 ‘맥도날드 앱’ 주문 채널에 배달 주문을 포함시켰다고 25일 밝혔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통합으로 인해 고객은 배달 주문 시에도 할인 쿠폰 적용 및 포인트 적립 등 기존 맥도날드 앱에서만 가능했던 혜택을 고스란히 받을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접근성도 대폭 개선했다"라며 "1인 가구 확산 및 소량 주문 고객 증가세를 감안해 최소 배달 주문 금액을 업계 최저 수준인 8,000원으로 설정한 것이 대표적이다"라고 말했다. 14,000원 이상 주문 시에는 별도 배달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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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치즈볼 100원’ 이벤트 실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6월 26일부터 7월 6일까지 앱 회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달콤바삭치즈볼’을 단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bh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앱을 중심으로 활발히 소통해온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고객이 앱 기반 주문의 편리함과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며 "앱 이용만으로도 실속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bhc 앱 회원은 매일 ‘치즈볼 100원 쿠폰’을 1매씩 받을 수 있으며, 당일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라며 "쿠폰은 앱에서 발급되며, 멤버십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해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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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고객 1000만 명 돌파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올해 상반기 동안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 1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는 지난해보다 기록을 4개월 이상 앞당긴 것으로 주요 거점 지역에 마련한 신규 점포에서 국내외 고객 접점을 확대한 덕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1월부터 지난 6월 24일까지 기준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을 합산한 결과 누적 1000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전년 동기간과 비교해보면 매장 수는 11개에서 26개로 확대됐고, 방문객 규모는 147%(약 2.5배) 이상 늘었다"라고 말했다. 특히 2024년에는 연간 방문객 1000만 명 돌파까지 11개월 이상이 걸렸는데 올해는 기간을 4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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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AI 고객 상담 서비스 이용자 수 급증했다"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는 AI 고객 상담 서비스 이용자 수가 매월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기존 시나리오 기반 챗봇 상담 서비스를 AI 서비스로 전환하고, 멀티 AI 에이전트 상담 서비스까지 연이어 선보였다"라며 "2022년에는 Chat GPT 모델을 활용한 첫 자체 개발 AI 채팅 서비스 ‘여행정보 AI’를 론칭했고, 여행일정과 상품 추천, 현지 여행정보 등을 대화형으로 제공해 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후 예약정보를 기반으로 초개인화된 여행경험을 지원하는 ‘AI 채팅상담’은 론칭 6개월 만에 이용자 수가 10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고, ‘AWS 유니콘 데이’ 및 ‘AWS SUMMIT 2025’에서 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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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치킨, 글로벌 고객 대상 ‘교촌1991스쿨’ 운영 돌입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글로벌 고객 대상 ‘교촌1991스쿨’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1991스쿨’은 교촌치킨의 조리부터 포장까지 전 과정을 체험하며, K-치킨을 선도하는 교촌의 철학과 조리 원칙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된 조리 체험 프로그램이다"라며 "가맹점주 및 임직원 대상 프로그램에서 시작해, 현재는 일반 소비자 및 해외 관광객도 참여 가능한 글로벌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5월, 한국식 치킨 문화에 관심 높은 유럽 및 미주권 관광객 30여 명을 초청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라며 "6월에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K-문화를 선호하는 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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