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노티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예약 시작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가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케이크 2차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노티드는 지난달 14일부터 6종 케이크를 선보이며 1차 예약을 실시했으나 주요 제품이 조기 완판되는 등 높은 수요를 기록했다. 2차 예약은 12월 17일까지 카카오 예약하기 채널에서 가능하며, 19일부터 28일까지 지정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베리 피스타치오 트리는 피스타치오 시트와 생딸기, 화이트 크림이 조합된 제품으로 크리스마스 트리 디자인에 비주얼과 맛이 호평받았다. 멜팅 스노우맨 브라우니, 초코 가나슈 리스, 화이트 크리스마스 슈가베어 등도 높은 예약률을 보였다.케이크들은 시그니처 캐릭터 슈가베어와
-
NS홈쇼핑, ‘현역가왕3’ 단독 공식 투표 파트너 선정
NS홈쇼핑이 인기 음악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3’의 단독 공식 투표 파트너로 선정돼 모바일 앱을 통해 투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현역가왕3’는 장르별 톱 현역 가수들이 국가대표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이전 시즌에서 화요일 예능 1위를 기록했다. 뮤지컬 배우 차지연, 그룹 천상지희 출신 스테파니, 팝페라 가수 배다해 등이 출연하며 23일 첫 방송한다.NS홈쇼핑 앱 회원은 본인 인증 후 매일 1회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후보 선택 후 즉시 결과가 반영된다. 프로그램 기간 동안 공정하고 투명한 투표 환경을 제공하며, 관련 이벤트도 병행 운영한다.업체 관계자는 "시청자 참여가 핵심인 프로그램의
-
대상, ‘대상 주부봉사단’ 14기 모집
대상이 기업 운영 국내 최초 주부봉사단인 ‘대상 주부봉사단’ 14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2013년 출범한 대상 주부봉사단은 현재 전국 19개 팀 239명 단원이 활동 중이며, 13년간 누적 참여 인원 1만8661명, 봉사시간 7만4085시간을 기록했다. 요리 및 식사 지원, 어르신 생신상 차리기, 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 남성 어르신 자립지원 요리교실 등을 월 1회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대상 존중 바자회 등 주요 사회공헌 활동에도 참여한다.14기 모집은 봉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9일까지 대상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선정 결과는 12월 24일 발표되며, 선정 단원에게는 봉사 실적 인정, 전용 유니폼, 워크숍 등 혜택이
-
더본코리아, 파주 군부대 장병 450명에 짜장면 나눔 봉사
더본코리아가 홍콩반점 점주들과 함께 파주 육군 군부대 장병 450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짜장면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지난 3일 파주 일산 고양 지역 홍콩반점 점주 10명과 본사 담당자 4명이 참여해 아침부터 조리와 배식을 준비했다. 장병들에게 짜장면과 탕수육을 제공하며 응원의 인사를 전했다.봉사 종료 후 인근 민들레지역아동센터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도 식사를 기부하며 지역사회 나눔을 확대했다.더본코리아와 홍콩반점은 2015년부터 점주 자발적 참여로 짜장밥 나눔과 지역 복지시설 방문 등을 10년간 지속해왔으며 최근 군부대와 장애인복지관으로 활동 범위를 넓혔다.업체 관계자는 "국가 수호에 헌신하는 장병
-
이디야커피, 프리미엄 커피 선물세트 4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연말 선물용 프리미엄 커피 선물세트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이번 선물세트는 커피믹스, 라떼, 핸드드립, WCIGS 월드 챔피언 바리스타 스틱커피로 구성됐으며 베스트셀러 상품과 도자기 머그 등 MD를 포함해 실용성과 감성을 강조했다. 부드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커피믹스 선물세트는 골드블렌드, 모카블렌드, 헤이즐넛, 클래식 커피믹스 4종을 담았으며 라떼 선물세트는 인기 라떼 3종과 머그로 구성됐다. 핸드드립 선물세트는 지역별 원두 3종과 드립백용 머그를, WCIGS 월드 챔피언 바리스타 선물세트는 아메리카노 풍미 스틱커피 3종으로 취향별 선택이 가능하
-
애경산업, ‘2025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진행
애경산업이 사회복지단체와 함께 ‘2025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어 3300포기(11t) 김장김치를 제작했다고 5일 밝혔다.지난 4일 AK플라자 광명점에서 애경산업 임직원과 인트리, 어울마루, 통일미래연대 등 자원봉사자 100여 명이 참여해 김치를 담갔다. 이 김치는 자립준비청년, 다문화가정, 미혼 한부모 가정, 탈북민 가정, 마포 홀로 어르신 등 1300여 가정에 전달된다.애경산업은 2004년부터 22년째 연말 김장 나눔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1~2일 청양공장에서도 지역 주민과 함께 300포기 김치를 담가 파출소, 소방서, 경로당에 기부했다.업체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표 나눔 활동으로 22년째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소외
-
서울가든호텔 라스텔라, 12월 스페셜 뷔페 운영
서울가든호텔이 자사 레스토랑 라스텔라(La Stella)에서 12월 한 달간 랍스터와 안심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뷔페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저녁 뷔페와 주말 런치 뷔페에 한정 제공된다. 조식과 평일 런치 시간대에는 운영되지 않는다.뷔페에서는 랍스터 하프와 프리미엄 안심스테이크 외에도 서울가든호텔 소믈리에가 선정한 7종 이상의 와인, 하이볼, 생맥주 등의 음료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평일 런치에는 생맥주 무제한 서비스만 운영된다.서울가든호텔 라스텔라는 최근 미식 호텔 뷔페로 추천받으며 마포·공덕 지역 내 대표적인 다이닝 공간으로 자리잡았다.호텔은 연말을 맞
-
무신사, 글로벌 K-패션 브랜드 육성 위해 서울시와 업무협약
무신사가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유망 K-패션 브랜드 발굴 및 패션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와 손잡았다고 5일 밝혔다.무신사는 이날 서울 성수동 무신사 성수 N1 본사에서 서울시와 '서울패션봉제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시 주용태 경제실장과 무신사 박준모 대표 등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은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갖춘 차세대 K-패션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 브랜딩 경험이 적은 중소 브랜드에는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고, 서울시 소재 중소 봉제업체에는 무신사 자체 운영 브랜드 제품의 생산 일감을 연계하여 동반 성장을 도모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무신사와 서울
-
이랜드재단, 연말 맞아 '천사박스' 2,008개 전달로 미래세대 지원
이랜드재단이 연말을 맞아 가정밖청소년, 자립준비청년 등 복지 사각지대 미래세대를 위한 '천사박스' 2,008개를 전국 50여 개 현장 단체에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지원 규모를 전년 대비 2배 확대했으며, 이랜드재단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돕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천사박스는 경제적,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미래세대의 실질적 필요를 반영해 생활 위생용품, 방한용품, 간편식 등으로 구성됐다.패키지에는 후원사 물품인 클렌징폼, 선로션, 의류관리시트, 방한장갑, 캐릭터 키링 등과 함께, 재단이 마련한 바디워시, 샴푸, 무릎담요, 핫팩, 간편식(소고기무국, 사골곰탕, 설렁탕, 크림스프) 등이 포함됐다. 모든 물
-
롯데백화점 본점, 미샤앤퍼프 X 아폴리나 협업 컬렉션 국내 단독 공개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미국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미샤앤퍼프와 영국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아폴리나가 협업한 컬렉션을 국내 단독으로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본점 7층 미샤앤퍼프 매장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여졌다. 해당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 기준 뉴욕, 상하이 매장과 함께 전 세계 단 세 곳에서만 판매되는 한정 라인업이다. 국내에서는 롯데백화점 본점이 유일한 판매처다.두 브랜드의 정교한 장식 디테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소니아 러플 드레스 모하비(41만 8천 원)', '페어 아일 코바늘 베스트(40만 8천 원)' 등이 있다.출시 당일,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많은
-
샘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등 겨울 별미 소스 선보여
샘표가 배추와 무 등 채소가 맛있는 계절을 맞아 갓 버무린 김치와 따끈한 수육을 손쉽게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수육보쌈소스'를 제안한다고 5일 밝혔다.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양파, 마늘, 액젓, 풀 등 김치 제조에 필요한 재료가 한 팩에 담겨 있어 제철 채소와 고춧가루만 준비하면 5분 만에 김치를 완성할 수 있다. 가열하지 않는 '프레시 공법'을 적용하여 재료 본연의 향과 맛을 살려 신선한 김치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는 당귀, 천궁, 계피 등의 한약재와 대추, 생강, 마늘 등 비법 재료가 최적의 비율로 담겨 있다. 이 소스는 붓고 끓이기만 하면 전문점 수준의
-
슈뢰더 전 독일 총리 부부, 아랍에미리트 관계자와 콜마그룹 방문
게르하르트 슈뢰더 전 독일 총리 부부가 아랍에미리트(UAE) 인사들과 함께 콜마그룹을 방문했다고 5일 밝혔다.콜마홀딩스는 지난 2일 슈뢰더 전 총리 부부와 아부다비 투자진흥청(ADIO) 관계자 등이 한국콜마와 콜마비앤에이치 세종공장을 방문했다고 전했다. 이번 방문은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과 슈뢰더 전 총리 부인인 김소연 슈뢰더-김 비영리재단 이사장과의 오랜 인연으로 성사됐다.슈뢰더 전 총리는 부인과 함께 세종공장을 둘러봤으며, 동행한 모하메드 알 호사니 아부다비 투자진흥청 최고책임자와 메이드 알 함마디 EKFS(에미리트-한국 친선협회) 회장 등은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생산라인 투어를 진행하며 콜마그룹의 제조 역량을 확
-
LF 히스 헤지스, 신세계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LF의 헤지스가 전개하는 서브 라인 '히스 헤지스'(히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히스는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9월부터 11월까지 매출이 전년 대비 140% 성장했으며, 특히 20~30대 고객 매출은 230% 급증했다.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에서는 전년 대비 10배 이상 매출이 증가하며 주요 플랫폼에서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신규 고객 중 여성 고객 비율이 3분의 1에 달해 젠더리스 브랜드로의 확장 가능성도 확인됐다.이번 팝업스토어는 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 브릿지에서 운영된다. 팝업 공간은 다크 우드와 톤다운된 컬러 등을 활용해 히스가 추구하
-
김재중 출연 JTBC 다큐멘터리 '서울의 셰프들' 6일 방송
가수 김재중이 출연하고 스타 셰프들의 이야기를 담은 JTBC 다큐멘터리 '서울의 셰프들'이 오는 6일 오전 10시 50분에 방송된다고 5일 밝혔다.제작사 위드컬처가 기획한 이 다큐멘터리는 '2025 서울미식주간(Taste of Seoul)' 중 진행된 '서울미식어워즈' 시상 셰프들의 치열한 시간을 조명한다.영상에는 김재중이 프리젠터로 출연해 국내 유일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인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에게 장으로 만드는 핑거푸드 레시피를 전수받는 모습이 담긴다. 또한 '서울미식어워즈'가 끝난 후 셰프 파티에서 안성재, 박준우, 조희숙 등 셰프들을 만나 인터뷰하는 장면도 공개된다.이번 다큐멘터리에서는 스타 셰프들이 요리에 입문해 겪었던 노고
-
[생활경제 이슈] 크린랩, 휴대가 간편한 ‘라프라프 미니 물티슈’ 2종 출시 外
생활용품 전문 기업 크린랩이 포켓 사이즈로 휴대성을 강화한 ‘라프라프 미니 물티슈’ 2종(일반용, 비데용)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라프라프 물티슈와 동일한 품질 기준을 유지하면서 부피와 무게를 줄여 휴대성을 높인 미니 버전이다. 신용카드보다 작은 초소형 사이즈로 개발되어 여행이나 야외활동 중 파우치나 미니백 등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라프라프 미니 물티슈’는 pH 4.5~6.5의 약산성 포뮬러와 EWG 그린 등급 성분, 다단계 정제 과정을 거친 정제수를 기반으로 설계된 저자극 제품이다. 아기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며, 식약처 인증 CGMP 시설에서 생산되어 품질 및 위생 기준을 충족했다.신제품은 부
-
[생활경제 이슈] 버블팩 메노킨, 앰버서더 박보영 · 트레저와 함께한 성수 팝업 오픈 행사 성료 外
타임세이빙 미니멀 스킨케어 브랜드 메노킨이 11월 20일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 ‘버블룸(BUBBLE ROOM)’ 오픈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올리브영에 론칭하며 '30초 버블팩'으로 주목 받은 메노킨이 처음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의 공식 개장을 알리는 자리였다. 브랜드 앰버서더, 인플루언서, 주요 미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행사에는 메노킨의 앰버서더인 배우 박보영과 최근 글로벌 앰버서더로 합류한 보이그룹 트레저가 참석해 팝업 오픈을 축하했다. 박보영과 트레저는 메노킨의 미니멀 철학과 브랜드 스토리를 구현한 팝업 공간을 둘러보고, 제품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박보영은 평소 사용해 온 '
-
[생활경제 이슈] 생활경제 이슈 티르티르, 美 LA 멜로즈 팝업 스토어 성료 外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멜로즈 애비뉴에서 운영한 ‘Let’s Radiate’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팝업 스토어는 9일간 진행되었으며,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 “Your Shade, Our Standard”를 현지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현지 소비자, 미디어, 인플루언서의 높은 관심 속에 운영된 이번 행사에는 글로벌 앰배서더 뷔(V)와 배우 찰스 멜튼, 매들레인 페치, 에밀리 엘린 린드, 이사벨라 메르세드 등 다수의 헐리우드 스타 및 국내외 유명 인사들이 방문했다. 특히 뷔의 방문은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소셜 미디어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다.팝업 현장에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