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오뚜기X그래도팜, ‘롤리폴리 꼬또’서 특별한 식문화 전시 진행
㈜오뚜기가 오는 8월 25일까지 오뚜기 복합문화공간 ‘롤리폴리 꼬또’ 1층 cube 전시관에서 ‘그래도팜(Tomarrow)’과 함께 ‘Touch to Tomarrow’ 전시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그래도팜은 강원도 영월군에 위치한 유기농 에어룸 토마토 전문 농업 브랜드로, 친환경 농업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라며 "이번 협업은 건강한 식문화를 추구하는 오뚜기와 자연의 순리, 토양의 힘을 중시해온 그래도팜의 철학이 어우러져 특별한 식문화 전시로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는 ‘에어룸 토마토’를 소재로, 관람객에게 특별한 식문화 경험을 제공한다. 에어룸 토마토는 대량 생산을 위
-
아영FBC 디아블로 ‘국민감사제’ 진행
아영FBC는 7월 한 달간 대표 와인 디아블로(Diablo) ‘국민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알렸다.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국민감사제’는 디아블로가 꾸준히 받은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아영FBC는 디아블로가 지난 10년간 하루 평균 4,000병이상 판매되어왔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국민감사제’ 기간 주요 편의점에서는 디아블로 와인과 어울리는 스낵류와의 페어링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와인 소비 경험을 제공한다"라며 "GS25에서는 국내산 스모크 훈제 닭다리, 슬라이스 족발, 더블치즈맛 피자 등 다양한 간편 안주와 함께 디아블로를 즐길 수 있는 묶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GS프레
-
농심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 증미 우림블루나인점 신규 오픈
농심이 국내에서 운영하는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가 26일 증미우림블루나인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농심에 따르면 코코이찌방야 증미우림블루나인점은 증미역 2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의 우림블루나인 비즈니스센터 1층에 있다. 이번 매장은 오피스 밀집 지역으로 평일 점심시간 직장인은 물론, 주말 인근 거주지역의 가족, 친구 모임, 배달 및 포장 고객 등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주문 마감 시간 오후 8시 30분)까지이며, 신규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농심 신제품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 포테토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증정품 소진 시까지)을 진행 중이다.증미우
-
BBQ, ‘국방부유해발굴감식단’에 치킨 나눔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지난 24일, 서울시 동작구 현충원에 위치한 ‘국방부유해발굴감식단(이하 국유단)’에 300인분의 치킨 세트를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국유단은 지난 2000년 6.25전쟁 50주년 기념 사업의 일환으로 시작되어, 2007년 국방부 소속으로 정식 창설되었다"라며 "국유단은 전국의 국군 전사자 유해를 발굴, 수습, 감식해 유가족의 품으로 돌려보내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유단은 전 세계적으로 대한민국과 미국에만 존재하는 유해발굴 전문기관으로, 24년간 총 약 1만1,000여 구의 국군 유해를 발굴하는 등 국민의 안보와 호국 정신 계승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
BYC, 여름잠옷 3종 선보여
BYC는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여름잠옷 세트 3종 신제품을 출시했다.BYC 관계자는 "‘면레이온 반팔 여성잠옷세트’는 스트라이프 패턴에 네이비 컬러의 파이핑으로 포인트를 줬다"라며 "부드럽고 실크 같은 광택이 있는 레이온과 쾌적한 면을 혼용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시원하고, 뛰어난 흡수력까지 갖췄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플 반팔 여성잠옷세트’는 은은한 컬러감의 썸머무드 패턴이 돋보이는 부드러운 리플 스트레치 잠옷이다"라며 "얇은 고무줄을 이중으로 사용해 허리밴딩이 편하고, 폴리 리플 소재로 촉감이 부드럽고 내구성도 뛰어나다"라고 말했다. ‘면레이온 반팔 잠옷세
-
동아오츠카, 폐지 수집 노인 폭염 보호 캠페인 진행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2025년 서울시 여름철 재난 예방 활동인 ‘여름愛 나눔-무더위를 無더위로’에 동참한다고 26일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기후변화로 인한 재난성 폭염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자원봉사를 통해 서울 지역 내 사회적 취약계층의 보호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특히 거리에서 생계를 유지하는 폐지 수집 어르신 2,000여 명을 대상으로, 폭염 예방 키트 전달과 함께 온열질환 예방 안내 활동이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활동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1,000여 개와 폭염 예방 키트에 포함될 분말형 포카리스웨트 2,000포를 기부했다. 포카
-
웅진식품 아침햇살, ‘2025 춘천감자축제’ 협찬
웅진식품 ‘아침햇살’이 ‘제2회 춘천 감자축제’에 공식 협찬한다고 26일 밝혔다.웅진식품 관계자는 "오는 28일부터 주말 이틀간 강원도 춘천에서 개최되는 ‘제2회 춘천 감자축제’에서 참가자를 대상으로 웅진식품 스테디셀러 ‘아침햇살’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춘천 감자축제’는 춘천 감자빵으로 유명한 카페 브랜드 ‘감자밭’ 주최 및 주관으로 열리는 행사로 지난해 처음으로 개최돼 올해 1천 명 이상의 참가자가 방문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 웅진식품이 공식 협찬하는 음료는 최근 2030 세대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아침햇살 제로슈가’로 ‘춘천 감자축제’ 참가 연령대와 일치해 시너지 효과
-
CJ온스타일X에스더포뮬러, 국민 영양 프로젝트 진행
CJ온스타일은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와 손잡고 <국민 영양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는 유산균∙멀티비타민∙오메가3 등 고객 수요가 높은 3대 필수 건기식을 월 8천 원대부터 초특가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6월 29일(일) 저녁 7시 30분, TV라이브를 통해 에스더포뮬러의 유산균∙멀티비타민∙오메가3를 사상 최저가로 선보인다"라며 "이날 여에스더 대표가 직접 출연해 상품 정보를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대표 상품인 ‘유산균 블루’는 세계적인 유산균 원료사 듀폰 다니스코의 균종 2종을 배합하고, 생산 직후부터
-
애경산업,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공개
애경산업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주요 성과와 중장기 전략을 담은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6일 밝혔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기업의 ESG 전략, 실천 현황, 성과 지표 등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고객, 임직원, 지역사회, 주주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 기반을 마련하고자 했다"라며 "특히 대외 공신력 강화를 위해 ESG 공시 체계를 국제 기준에 맞춰 고도화하는데 주력했다"라고 전했다.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친환경 기반의 Clean Cycle 모델 추진 △지역사회 소통 강화로 지속가능경영 실현 △이사회 리더십 강화로 신뢰받는 ESG 경영 구축 등 애경산업의 ESG 전략 방
-
[생활경제 이슈]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시그니처 향 담은 ‘센티드 스테이’ 패키지 론칭
서울드래곤시티가 전문 조향사와 협업해 호텔의 시그니처 향을 경험할 수 있는 ‘센티드 스테이’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이번 패키지는 무더운 날씨와 장마철에 실내 휴식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서울드래곤시티만의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향과 함께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공간 향 컨설팅 브랜드 ‘스노즈 센트(SNOSE SCENT)’의 센티드 타블렛 3종 세트를 증정한다. 고급스럽게 패키징 된 센티드 타블렛은 차량이나 옷장 등 다양한 공간에 활용해 숙박 후에도 호텔에서의 여운을 일상속에서 계속 이어갈 수 있다.센티드 타블렛은 라임과 베르가못의 청량
-
서울우유협동조합, ‘미노스 멜론우유’ 선보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미노스 멜론우유’를 출시하고, ‘미노스 시리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서울우유 관계자는 "최근 은은한 단맛과 향을 앞세운 ‘멜론맛’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것에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올 여름 업계를 강타하고 있는 멜론맛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만큼, ‘미노스 바나나우유’에 버금가는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미노스 멜론우유(235ml)’는 국산 원유 함유량 52%에 더욱 진하고 풍부한 칸탈로프 멜론 과즙이 더해져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라며 "고급 품종인 칸탈로프 멜론 특유의 달콤하고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인기 메뉴 4종 재출시 外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메뉴 4종(버터갈릭파스타, 우삼겹필라프, 쉬림프필라프, 로제크림 쉬림프도리아)을 상시 메뉴로 재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메뉴 4종은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에게 꾸준히 재출시 요청을 받았던 메뉴로, 입맛을 돋우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한국적인 풍미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양으로 직장인과 학생층에게 호응이 높았던 만큼, 상시 메뉴 전환 후에도 그 인기를 이어가며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먼저 ‘버터갈릭파스타’는 마늘을 풍성하게 넣고 조리해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
-
이디야커피, ‘요거트 아이스크림’ 선보여
이디야커피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여름 한정 메뉴로 새롭게 선보인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다양한 토핑을 더해 나만의 조합을 완성하는 커스터마이징 메뉴로 제품에 자기만의 개성을 더 하고자 하는 ‘토핑 경제’ 트렌드를 반영했다"라며 "‘내 맘대로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무지방 우유로 만든 요거트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다양한 소스와 과일 등 26가지의 토핑을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커스터마이징이 낯선 소비자를 위해 이디야가 엄선한 토핑 조합으로 구성한 ‘이디야 추천 꿀조합 세트’ 3종 ▲든든 베리망고 세트 ▲달콤 초코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크리미 할라피뇨 파퍼' ‘치폴레 할라피뇨 파퍼' 선보여 外
버거킹이 할라피뇨 파퍼를 버거킹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크리미 할라피뇨 파퍼’와 ‘치폴레 할라피뇨 파퍼’ 2종을 26일 출시한다.‘할라피뇨 파퍼’는 할라피뇨 속에 치즈와 베이컨, 양파 등을 넣고 치즈를 얹어 오븐에 구워내는 요리로, 미국 남부 지방의 대표 스낵 메뉴다. 버거킹은 크림치즈와 할라피뇨 등을 바삭하게 튀겨낸 ‘할라피뇨 바이트’로 재해석해 햄버거에 접목함으로써 보다 간편하고 색다른 방식으로 미국의 미식 매력을 전달한다.이번 신제품 '크리미 할라피뇨 파퍼'는 리치한 크림소스와 할라피뇨 랠리쉬 소스로 귀여운 매운맛을 구현했다. 할라피뇨 랠리쉬 소스는 할라피뇨의 풍미와 양파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미국
-
[생활경제 이슈] 29CM, ‘퍼스트 터치’ 언더웨어·홈웨어 기획전 진행 外
29CM는 오는 27일부터 7월 6일까지 ‘퍼스트 터치(First Touch)’ 언더웨어·홈웨어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베리시, 오프아워, 조스라운지, 컴포트랩, 휘게언더웨어 등 인기 언더웨어·홈웨어 브랜드와 도넛바이닐샵 등 양말 전문 브랜드까지 패션 잡화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 기간에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쿠폰도 제공한다.‘퍼스트 터치’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29CM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23회 대한민국창작만화공모전' 개최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백종훈, 이하 진흥원)은 개성 있는 단편 만화와 카툰을 발굴하기 위하여 ‘제23회 대한민국창작만
-
G마켓, 시각장애인 위한 ‘G마켓 사용설명서’ 선보여
G마켓이 시각장애인 고객의 쇼핑 편의성 향상을 위해 스크린리더 전용 ‘G마켓 이용 매뉴얼’을 공개했다.G마켓 관계자는 "해당 매뉴얼은 시각장애인이 G마켓 PC 웹사이트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실용적인 안내서로 활용될 전망이다"라며 "상품 검색부터 장바구니 담기, 프로모션 확인, 결제 등 쇼핑에 필요한 전 과정을 실제 스크린리더 사용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실제 시각장애인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실용성과 접근성을 대폭 강화했다. 마우스 클릭이나 스크롤 중심의 설명 대신, 스크린리더 이용자에게 필요한 단축키 및 다양한 키보드 조작법을 중심으로 사용법을 안내하고, 시각장애인 사용자가 각 기능을
-
이마트24,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 선보여
이마트24는 스포츠음료 브랜드 ‘링티’와 손잡고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 2종을 이달 26일(목) 선보인다.이마트24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링티만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리커버리콤플렉스LT’특허조성물(특허 제10-2794409호)을 300mg 함유하여 ‘운동 후 마시는 스포츠음료’라는 콘셉트로 개발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필수아미노산복합물(EA-Alpha)을 함유해 아미노산 10종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B 3종(B3, B5, B12)이 들어있어 한 병으로 1일 영양성분기준치 100% 충족시켜준다"라고 말했다. ‘리커버리기어500ml’는 샤인머스캣&라임, 레드자몽&오렌지 등 2가지 플레이버로 선보인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