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소노스퀘어, 슬립오버 블랭킷 티웨이항공 기내샵 단독 론칭
소노스퀘어가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슬립오버(Sleepover)’의 블랭킷 제품을 티웨이항공 기내 티샵(t’shop)을 통해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소노스퀘어가 티웨이항공 기내샵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소노스퀘어는 비행이 잦은 소비자를 겨냥하여 슬립오버의 ‘멜란지 극세사 블랭킷’을 론칭 제품으로 선정했다. 이 블랭킷은 넓게 펼치면 담요로, 접으면 쿠션이나 베개로 사용할 수 있는 높은 활용도가 강점이다. 분리되지 않는 일체형 파우치 형태로 휴대성이 우수해 기내 외에 사무실, 캠핑장 등에서도 사용 가능하다.이 제품은 양면이 각각 멜란지 원단과 인조 양털 느낌의 파일 원단으로 제작되어 실용적이다.슬립오
-
더본코리아, 요기요와 ‘통합 배달 기획전’ 진행
더본코리아가 배달 플랫폼 요기요와 함께 12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총 17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배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소비자는 행사 기간 동안 요기요 앱 내 ‘더본코리아 통합 기획전’ 페이지에서 3,000원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결제 시 적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요기요에 입점한 더본코리아 전 브랜드 중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해 매일 사용 가능하다.이번 기획전에는 빽다방, 홍콩반점, 빽보이피자, 새마을식당, 한신포차 등 더본코리아의 1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할인 쿠폰은 배달과 포장 주문 모두 사용 가능하며, 최소 주문금액은 18,000원이다. 단, 타 쿠폰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업체 관계자는
-
노랑풍선, 에어서울 직항 이용 ‘일본 요나고’ 여행 상품 출시
노랑풍선이 에어서울 직항편을 이용하는 ‘일본 요나고’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일본 혼슈 서부에 위치한 요나고는 소도시 특유의 분위기와 온천, 미식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여행지로,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편이라 한적하고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이번 요나고 상품은 12월 23일부터 에어서울의 인천-요나고 노선이 매일 운항함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출발 일자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2박 3일 또는 3박 4일 일정 중 선택 가능하다.노랑풍선은 전일정 온천호텔 숙박을 제공하며, 특히 ‘신지코 이치바타 호텔’을 이용할 경우 일본 석양 100선에 꼽히는 신지코 호수 전망을 바라보며 석식 뷔페
-
보리보리, 연말 결산 ‘보리 어워즈’ 개최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연말 쇼핑 수요를 겨냥해 8일부터 12일까지 ‘보리 어워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올해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키즈 브랜드와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한파와 겨울 방학, 연말연시를 앞두고 동절기 상품 수요가 높은 시기에 맞춰 진행된다.주요 혜택으로는 매일 자정 인기 아이템 9개를 선정하여 크리스마스 의상, 방한부츠, 키즈 영양제 등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 특가로 선보인다.패션 및 육아용품 인기 브랜드 큐레이션도 마련됐다. 아가방, 몰리멜리 등 패션 브랜드와 킨도, 드시모네, 블루래빗 등 육아용품 및 도서 카테고리의 스테디셀러 브랜드가
-
에이피알, 홍콩 화재 참사 피해 복구 성금 100만 홍콩 달러 기부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이 홍콩 북부 아파트 화재 참사 피해 복구를 위해 100만 홍콩 달러(한화 약 1억 8000만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에이피알은 지난 3일 홍콩 공립 병원 얀 차이 호스피탈(Yan Chai Hospital)에 성금을 전달했다. 이는 거대한 재난을 마주한 홍콩 주민들과 고통을 나누고, 현지 피해의 심각성에 공감하며 조속한 일상 회복을 지원하겠다는 의지가 담긴 것이다.이번 화재 참사는 지난달 26일 홍콩 북부 타이포 지역의 ‘웡 푹 코트’ 아파트 단지에서 발생했으며, 사망자와 부상자, 실종자가 다수 발생하고 수천 명의 주민이 거주지를 잃는 등 지역사회 피해가 심각한 상황이다. 홍콩 당국은
-
제스프리, 연말 맞아 제주 아동보호전문기관에 국내산 썬골드키위 후원
제스프리가 제주특별자치도 아동보호전문기관에 국내산 제스프리 썬골드키위 40박스를 후원하며 제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8일 밝혔다.지난 5일 제주특별자치도 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진행된 후원 물품 전달식에는 제스프리 프레쉬 프로듀스 코리아 안양순 지사장과 임직원 등 총 20명이 참석했다.제스프리 프레쉬 프로듀스 코리아는 국내 주요 키위 생산지인 제주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2022년부터 제주특별자치도 아동보호전문기관, 더큰내일센터 등 여러 기관을 대상으로 건강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왔으며, 누적 386박스의 키위를 전달했다.이번에 기부된 썬골드키위는 20가지 이상의 천연
-
에이솔루션, ‘꽃카’와 컬래버 에디션 출시
기능성 비건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이 힐링 캐릭터 ‘꽃카’와 협업한 ‘에이솔루션 X 꽃카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1020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의 취향을 반영한 귀여운 디자인으로 감성적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에이솔루션 X 꽃카 컬래버 에디션’은 피부 관리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피지 관리 및 진정을 돕는 ‘클렌징 폼’, ‘토너’, ‘토너패드’ △칼라민 성분으로 집중 케어를 돕는 ‘스팟’, ‘세럼’, ‘크림’, ‘팩’ △'뾰꾸'(뾰루지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한 ‘트러플 스팟 패치’ △피지 및 모공을 빠르게 관리하는 ‘3분
-
네스프레소, 홈카페용 신규 액세서리 출시
네스프레소가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관련 제품군을 확대했다고 8일 밝혔다.네스프레소는 콜드폼을 만들 수 있는 휴대형 우유거품기 나노포머와 테이블웨어 중심의 메종 컬렉션을 함께 출시했다. 회사는 두 제품군을 통해 집에서도 다양한 커피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나노포머는 콜드폼 전용으로 설계된 충전식 모델이며, 미세한 거품을 구현하기 위한 두 종류의 나노스크린을 제공한다. 우유와 식물성 음료 모두 사용 가능하며, USB-C 방식 충전을 지원한다.메종 컬렉션은 카라프, 글라스, 보울, 워터보틀 등으로 구성된 테이블웨어 제품군이다. 각 제품은 유리와 실리콘 등 소재 특성을 활
-
유기농 올리브오일 피쿠알 신제품 출시
올가홀푸드가 스페인 안달루시아산 피쿠알 품종 올리브를 사용한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피쿠알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올가홀푸드는 해당 제품을 유럽 유기농 인증을 받은 안달루시아 지역 농장에서 재배된 단일 품종 올리브로 제조했으며, 수확 후 짧은 시간 내 저온에서 착유한 점을 특징으로 제시했다. 피쿠알 품종은 허브와 아몬드 향 등이 조화된 풍미로 알려져 있다.제품은 약 22도의 저온 냉추출 방식으로 제조됐으며 산도는 국제 기준치인 0.8%의 절반 이하 수준인 0.3% 미만으로 분석됐다. 이 값은 제조 직후 성적서를 기준으로 한 것으로 생산 시기나 유통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올가는 향과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 평
-
W컨셉, 연말 집 꾸미기 수요에 라이프 카테고리 매출 65% 증가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연말을 맞아 집 꾸미기 수요가 늘어나면서 라이프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W컨셉이 최근 2주간(11월 21일~12월 4일)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방가전 매출이 1570%로 가장 크게 늘었다. 이 외에도 디지털기기 127%, 키친용품 77%, 조명 55%, 패브릭 40% 순으로 매출이 증가했다. 커피머신, 전기포트, 오디오, 헤드셋, 식기류 등 집에서 사용하는 상품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러한 수요에 맞춰 W컨셉은 오는 14일까지 ‘라이프∙디지털 페스타’를 열고 관련 상품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베스트 브랜드와 신규 입점 브랜드를 포함해 총 4백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
교촌치킨, 광주세광학교에 점자 교구재 165세트 전달
교촌에프앤비㈜가 광주광역시 시각장애 특수학교인 광주세광학교에 점자 교구재 165세트를 전달하고, 학생들을 위한 소스 바르기 체험 및 치킨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교촌에프앤비는 지난 11월 말 임형욱 커뮤니케이션전략실장과 권연희 광주세광학교 교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교촌의 '제4회 아동건강 지원사업' 및 '바르고 봉사단' 비대면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시각장애 아동의 교육 환경 보완과 학습 교구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전달된 점자 교구재는 점자촉각 단어카드, 직업군 단어카드, 색칠놀이, 윷놀이 등 총 165세트다. 시각장애 아동 전용 학습 교구가 부족한 교육 현장을 지원
-
글래드 호텔, 전 지점 크리스마스 포토존 설치 및 연말 특선 디너 진행
글래드 호텔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과 제주 전 지점에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마련하고, 특별 라이브 공연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포토존은 '도심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테마로 기획됐다. 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 각 지점은 다양한 색상의 오너먼트와 선물 상자를 활용해 크리스마스트리와 포토 스팟을 조성했다. 호텔은 포토존 오픈을 기념해 12월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인증샷 및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이와 함께 특별 라이브 공연을 곁들인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 '2025 Merry GLAD mas!'를 진행한다
-
쏠비치 남해, 오션뷰 객실 및 액티비티 포함 '다이나믹 호라이즌 패키지' 출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쏠비치 남해의 객실과 주요 부대시설을 결합한 프리미엄 겨울 호캉스 상품 '다이나믹 호라이즌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해당 패키지는 쏠비치 남해의 오션뷰 객실 1박을 기본으로 구성된다. 포함된 부대시설 이용권은 사계절 스케이트장 '아이스비치' 이용권(2인), 인피니티풀 이용권(2인), 시그니처 원두 커피 2잔이다. 패키지 판매는 내년 2월 27일까지 진행되며, 투숙은 2월 28일까지 가능하다.쏠비치 남해는 지난 7월 그랜드 오픈한 호텔 및 리조트로, 전 객실에서 남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과 빌라 두 가지 타입으로 총 451개의 객실을 갖췄다.부대시설 중 사계절 야외 스케이
-
KFC,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5' 협업 팝업스토어 운영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시즌5'와 협업해 KFC 신촌역점에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12월 5일부터 27일까지 유동인구가 많은 신촌역점 내에 마련된다. 방문객들은 기묘한 이야기의 세계관을 구현한 공간에서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즐길 수 있다.팝업 공간은 KFC와 기묘한 이야기의 배경이 되는 '업사이드다운(뒤집힌 세계)'을 잇는 연결 통로 콘셉트로 연출됐다. 2층 계단부터 3층 입구까지 시그니처 요소를 활용해 몰입감을 높였다.3층 메인 공간은 '낯설고 기묘하지만 익숙한 KFC'를 콘셉트로 구성됐다. 상징적 장면을 차용한 '오더코드존'에서는 전구
-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명동 팝업스토어에서 '호작도 에디션' 공개
코리아나화장품의 앰플엔(AMPLE:N)이 지난 11월 19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중구 명동 눈스퀘어에서 열린 '다모아 뷰-티 팝업스토어'에서 한정판 '호작도 에디션' 공개 행사를 마쳤다고 5일 밝혔다.앰플엔이 이번에 공개한 호작도 에디션은 주력 제품인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에 전통 회화 호작도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K-뷰티의 중심지인 명동에서 선보여 국내외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행사 기간 동안 앰플엔 부스는 전통적 소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비주얼과 제품 체험 공간을 중심으로 운영됐다.다모아 뷰-티 팝업스토어는 앰플엔을 포함해 롱테이크, 루아센시아, 메디앤서 등 총 10개 K-뷰티 브랜드
-
글렌피딕, '플레이 위스키'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김총기 전문의 출연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해 마지막 '플레이 위스키' 에피소드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에피소드는 '위스키 한 잔에 담긴 마음의 법칙'을 주제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김총기 원장이 출연해 위스키 경험을 심리학 및 뇌과학 기반으로 설명했다. 촬영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바 제스트에서 진행됐다.김 원장은 위스키 첫 경험이 강렬하게 남는 현상을 '초두효과(첫인상 효과)'와 '프루스트 현상'으로 분석했다. 그는 위스키의 향이 특정 감정 및 기억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원리를 과학적으로 조명했다. 또한 같은 위스키라도 잔의 모양과 재질에 따라 맛이 다르게 느껴지는 현
-
제니퍼룸, 초경량·강력 흡입 '에어클린 무선 청소기' 8일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의 자회사 제니퍼룸이 강력한 흡입력과 초경량 설계를 갖춘 신제품 '에어클린 무선청소기'를 오는 8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제니퍼룸이 새롭게 선보인 에어클린 무선청소기는 85,000RPM 초고속 BLDC 모터와 최대 176AW의 흡입력을 탑재해 미세먼지와 바닥 틈새 이물질을 신속하게 제거할 수 있다.먼지통 내부에는 나선형 블레이드 구조의 먼지 분리 기술을 적용하여 큰 먼지와 미세 먼지를 단계적으로 분리한다. 또한 꼭 필요한 필터만 구성해 위생적인 청소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제품은 1.2kg의 초경량 바디로 장시간 사용 시 손목 부담을 줄여주며, 700ml 대용량 먼지통을 갖춰 넓은 공간 관리에 용이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