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hy, 프레딧 정기구독 고객 대상 10월 이벤트 진행
hy가 프레딧 정기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한 달간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정기구독 고객은 10월 지급된 페이백 쿠폰을 활용해 hy 제품 무료 교환권과 할인쿠폰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하루야채 프로틴, 야쿠르트 XO,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등 주요 제품이 증정 대상에 포함됐다.프레딧 만보기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평소 대비 두 배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걸음 수를 프레딧몰 적립금으로 전환하는 프로그램이다.또한 10월 중 프레딧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가입자 전원에게 적립금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바이오리브 킬팻 다이어트 유산균, 발효홍삼양갱 프리미엄, 브이푸
-
맥도날드, 가을 시즌 '해피 스낵' 치킨 모짜렐라 스낵랩 출시
맥도날드가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16일부터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한다.'해피 스낵'은 버거, 사이드, 디저트, 음료 등 주요 스낵 메뉴를 상시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맥도날드의 고객 혜택 프로그램이다. 맥도날드는 시즌별로 라인업을 변경하여 고객에게 가격 경쟁력을 갖춘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이번 해피 스낵 라인업은 1,500원, 2,000원, 3,000원의 가격대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전체 라인업은 ▲치킨 모짜렐라 스낵랩 ▲애플파이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아이스 드립 커피(L)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로 구성된다. 또한 ▲애플파이 &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애플파이 & 아이스 드립 커피(L) 등 콤보 메뉴도
-
농심, 생생납작떡볶이면 출시
농심은 오는 14일 '생생납작떡볶이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2008년 출시한 생생야끼우동 화끈한맛 이후 17년 만에 선보이는 '생생' 브랜드 신제품으로, 농심의 생면 제조 기술을 활용해 분식점 떡볶이를 면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생생납작떡볶이면은 생면을 납작한 형태로 만들어 쫄깃하고 볼륨감 있는 식감을 제공한다. 소스는 고추장과 멸치, 어묵 육수로 만들어 깊은 맛을 살렸으며, 파슬리와 볶음 흑깨를 토핑으로 추가하여 분식점 떡볶이 특유의 감칠맛을 재현했다.농심 관계자는 "생생납작떡볶이면은 쫄깃한 생면과 깊은 맛이 특징인 생생 브랜드의 정통성을 이어갈 제품"이라며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K푸드 떡볶이의 맛을
-
빙그레-서울시. 독서 문화 활성화 업무 협약 체결
빙그레가 서울시와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10일 서울도서관에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이번 협약은 올해 상반기 서울 야외 도서관 운영 기간 중 빙그레가 약 1만 개의 ‘따옴’ 신제품을 지원하고, 지난달 서울시 세계 최대 독서 릴레이 행사에서 약 4천 개의 식물성 음료 제품을 제공한 데 이은 후속 조치다. 빙그레는 하반기에도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포함해 독서 문화 확산에 협력할 예정이다.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되는 ‘따옴’ 오프라인 프로모션에서는 과일 모양 책갈피 만들기 등 독서와 연계된 체험 활동이 마련된
-
락앤락,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 출시
락앤락이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스테인리스 전기포트의 금속 맛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내부를 4중 세라믹 코팅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세라믹 코팅은 금속 이온 용출을 차단해 물 본연의 맛을 유지하며, 내구성이 높아 장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일체형 라운딩 디자인으로 물때와 이물질 생성을 방지해 세척이 용이하다.이중 단열 구조(알루미늄 내장·PP 외장)를 적용해 표면 온도를 낮추고 보온 성능을 강화했으며, 1L 용량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디자인은 홈인테리어 요소로도 활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락앤락 관계자는 “세라믹
-
테팔, 분리형 손잡이 시리즈에 '피치' 색상 추가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이 분리형 손잡이 쿡웨어 '매직핸즈 크렘' 시리즈의 신규 색상인 '매직핸즈 크렘 드 피치'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기존 '크렘' 시리즈의 세 번째 색상으로 공개됐다.이번에 선보이는 '매직핸즈 크렘 드 피치'는 복숭아의 느낌을 살린 핑크베이지 색상으로, 은은한 파스텔톤을 적용하여 프랑스 감성의 분위기를 주방 및 식탁에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테팔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탈부착 손잡이가 적용되어 요리, 플레이팅, 세척, 보관의 편의성을 높였다.테팔은 색상 외에도 제품 본연의 기능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테팔의 논스틱 코팅 기술인 '티타늄 2X 코팅'을 적용하여 조리가 용이하며, '써모 퓨전 인테
-
오뚜기, ‘로컬대표 국물요리’ 두 번째 TV CF 공개
㈜오뚜기가 지역 고유의 국물 맛을 담은 ‘로컬대표 국물요리’의 두 번째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지역별 특색 있는 국물요리의 맛을 가정에서 재현할 수 있도록 제품화한 점을 강조한다.코미디언 이수지가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종로 도가니탕, 대구 육개장, 청주 짜글이 등 지역 대표 메뉴에 맞춰 맛집 사장님으로 변신했다. 지역 사투리와 제스처로 국물의 특색을 표현하는 한편, ‘슈블리맘’ 등 부캐릭터로 분해 가정에서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하며 ‘로컬의 맛, 집에서 그대로’라는 콘셉트를 완성했다.오뚜기는 부산 돼지국밥, 의정부 부대찌개 등 지역 국물요리가 가진 정서를 제품 경험으로 연결하겠다는 계획이다.오뚜기
-
[생활경제 이슈] 뉴케어 스포식스, 신제품 에너지 젤 프로 출시 外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신제품 ‘에너지 젤 프로’를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상큼한 파인애플 맛과 스포츠 특화 에너지원을 담아 고강도 및 장시간 운동 중 신속한 에너지 보충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입안에 단 맛이 남는 잔당감은 줄이고 운동 중에도 쉽게 짜 먹을 수 있도록 수분 함량을 낮춰 목 넘김이 부드러운 워터 젤 제형을 구현했다.뉴케어 스포식스 에너지 젤 프로는 빠르고 오래가는 에너지를 공급하는 스포츠 특화 탄수화물 소재 HBCD(고분지 순환형 덱스트린)을 사용했다. HBCD는 낮은 삼투압으로 위에서 빠르게 배출되어 불편한 포만감과 복통은 줄이고, 소화가 천천히 진행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바베큐 숏립 크런치’ 선보여 外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고기 피자 ‘바베큐 숏립 크런치’를 13일 새롭게 선보였다.파파존스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메뉴 개발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멜로우 콘크림, ‘스타라이트 바질’ 등 개성 있는 신메뉴와 신개념의 크루아상 크러스트를 선보였다. ‘바베큐 숏립 크런치’는 아메리칸 오리지널 BBQ의 매력을 가득 담아 가을 시즌에 맞춰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메뉴다.‘바베큐 숏립 크런치’는 아메리칸 오리지널 BBQ 소스를 베이스로 부드러운 소갈비(숏립)를 한 판 가득 풍성하게 올려 고기의 맛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피자다. 육즙이 살아있는 소갈비에 짭조름하고 진한 4종 치
-
롯데웰푸드, 말차 디저트 시리즈 2차 제품 공개
롯데웰푸드가 지난 여름 공개한 '말차 디저트 시리즈'의 두 번째 라인업을 13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이전 시리즈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던 '빈츠 프리미어 말차'는 상시 판매 제품으로 전환된다.이번에 공개된 신제품은 ▲빈츠 프리미어 말차 ▲프리미엄 몽쉘 말차&딸기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 등 총 3종이다. 이 제품들은 지난 5월 출시 후 한 달 만에 약 200만 개가 전량 판매되는 등 관심을 모았던 한정판 말차 디저트의 후속 시리즈다.'빈츠 프리미어 말차'는 바삭한 초코 비스킷과 100% 제주산 녹차잎의 말차가 조화된 제품이다. 지난 출시 당시 일부 판매 채널에서 롯데웰푸드 전체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
제너시스BBQ, 9월에 치킨 1,000마리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은 9월 한 달 동안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치킨 1,000마리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대한적십자사 성남시협의회, 화성시 그룹홈, 이천시 경찰서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되었다.BBQ의 '치킨대학 착한기부' 프로그램은 가맹점주들이 교육 과정에서 직접 조리한 치킨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활동으로,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총 9,000마리의 치킨이 기부되었다. BBQ 관계자는 "치킨 한 마리가 전할 수 있는 따뜻한 온정의 열기는 생각보다 더 뜨겁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따뜻함을 나누고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맞아 잠실 상권서 캠페인 진행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Global Beer Responsible Day)을 맞아 10월 한 달간 서울 잠실 일대에서 건전음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카스 0.0 등 논알코올 음료를 포함한 제품군을 통해 소비자가 자신의 주량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것이 목적이다. 오비맥주는 잠실 지역 카스 0.0 유흥병 판매 식당 100여 곳에 **‘상황과 주량에 맞게’**라는 메시지가 담긴 앞치마, 오프너와 함께 올바른 주류 판매 가이드북을 배포한다.가이드북은 웹툰 형식으로 제작되어 ▲신분증 확인 철저 ▲취향과 상황에 맞는 저도주 추천 ▲음주운전 금지 ▲폭력적 손님 대응 요령 등 실용적인 정보를
-
공영홈쇼핑, '2024년 공공기관 공문서 평가' 1위 차지
공영홈쇼핑이 '2024년 공공기관 등의 공문서 등 평가'에서 대상 공공기관 중 전체 1위로 선정되어, 바른 우리말쓰기 실천 공로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시상은 579돌 한글날을 맞아 광화문광장 놀이마당에서 열린 '2025년 한글한마당 기념행사'에서 진행되었다.'2024년 공공기관 등의 공문서 등 평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립국어원이 주관하며, 교육청 17곳과 공공기관 118곳에서 배포한 보도자료를 대상으로 외국어, 외국문자 및 잘못된 표현의 사용 횟수 등을 기준으로 평가한다.공영홈쇼핑은 국립국어원이 주관한 2024년 공공언어 평가에서 대상 기관 중 1위를 기록했다.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공공언어를 쉽
-
쿠팡, '키친 슈퍼 위크' 개최
쿠팡이 오는 10월 15일부터 26일까지 인기 주방용품 할인 행사 ‘키친 슈퍼 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포트메리온, 바겐슈타이거, 도블레, 하이드로 플라스크, 퀸센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주방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다.포트메리온의 보타닉가든 중접시세트, 바겐슈타이거의 드라이 스텐 가위, 도블레의 항균 도마,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트래블텀블러, 퀸센스의 통5중 궁중팬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도블레는 칼집이 나지 않는 친환경 도마로 주방 편의성을 높이는 브랜드이며,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뛰어난 보온·보냉 기능을 갖춘 아웃도어 텀블러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
-
스타벅스 코리아, '별빛 블렌드'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10월 13일 자국어를 원두명에 반영한 '별빛 블렌드'를 국내에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원두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6주년을 맞아 국내 MD팀이 직접 기획하고, 글로벌 스타벅스의 전문 커피 개발자와 함께 약 1년 6개월에 걸쳐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원두명에는 한국어인 '별빛'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한국적 감성을 담았다. 원두 패키지에는 경복궁, 한옥, 서울의 스카이라인 등 한국의 대표 건축물과 자연 경관이 조화롭게 담겼다.'별빛 블렌드'는 콜롬비아산 단일 원산지 원두를 사용하여, 스타벅스의 블론드 로스트 방식으로 가공되었다. 이 원두는 딸기의 달콤함과 한라봉의 상큼한 풍미를 특징으로 한다.스타벅스
-
[생활경제 이슈] 맥스클리닉, 버블 립 스크럽 출시 外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입술 전용 각질 케어 신제품 ‘버블 립 스크럽’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겹겹이 쌓인 각질과 건조로 인한 거친 입술을 단 1분 만에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버블 립 스크럽’은 립 클렌징·스크럽·마스크 기능을 하나로 결합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르는 즉시 탄산 버블이 각질을 불려주고, 불려진 각질을 고마쥬 스크럽으로 자극없이 부드럽게 제거해 매끈한 입술로 가꿔준다. 동시에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수분 증발을 막고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한다.또한 어플리케이터 일체형 용기를 적용해 손에 내용물이 묻지 않고 흘러내림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
-
동서식품, 대구콘서트하우스에서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 개최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오는 11월 12일 오후 7시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창립 40주년인 2008년부터 시작된 문화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지역 시민들에게 무료 클래식 공연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동서커피클래식은 ‘함께 하는 삶의 향기’를 주제로 매년 한 도시를 선정해 지역민에게 고품격 공연을 선사한다. 지금까지 서울, 부산, 인천, 대전, 대구 등 전국 10개 도시에서 개최되었으며, 해당 지역 오케스트라 및 정상급 음악가들과 협업해 왔다.이번 대구 공연에서는 지휘자 백진현이 이끄는 대구시립교향악단을 비롯해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