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선보여 外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첫 케이크 제품인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론칭한다.‘파란라벨’은 파리바게뜨가 올해 2월 선보인 건강빵 브랜드로 ‘건강빵은 맛이 없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론칭 넉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했다. 파리바게뜨는 빵을 넘어 케이크까지 카테고리를 넓히며 ‘파란라벨’ 브랜드 확장에 나섰다.파리바게뜨는 파란라벨의 브랜드 정체성인 ‘맛과 영양의 밸런스’를 케이크에도 그대로 적용했다.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는 100g당 당류 5g 미만으로 저당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케이크의 달콤함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그릭요거트를 케이크 속에 더해 상큼
-
대학생 봉사단 잇단 선행 'BBQ,' 사회공헌 관심도 업계 1위…bhc·교촌치킨 순
최근 2개월간 국내 주요 치킨 브랜드 중 '사회공헌'에 가장 많은 관심을 쏟은 곳은 BBQ로 조사됐다. BHC와 교촌치킨이 뒤를 이었다.25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해 4~5월 치킨 브랜드별 '사회공헌'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BBQ △BHC △교촌치킨 △굽네치킨 △자담치킨 △노랑통닭 △60계치킨 △네네치킨 △푸라닭치킨 등이다.조사 키워드는 '브랜드 이름' + '사회공헌, 봉사, 어르신, 청소년, 지역사회, 인재, 독거, 기부, 기탁, 전달, 나눔, 후
-
[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투숙일수 2배가 적립되는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롯데호텔 리워즈는 투숙일수 또는 적립 포인트에 따라 플래티넘, 골드, 실버, 클래식 총 네 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등급에 따라 포인트 최대 10% 적립, 객실 업그레이드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호텔은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올해 1~5월 리워즈 신규 회원 수는 지난해 동기 대비 약 81% 증가했다는 것이 호텔측의 설명.이번 프로모션은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시그니엘 서울을 포함한 국내외 체인호텔 26곳(국
-
정육각, 초신선 닭한마리 밀키트 선보여
정육각이 ‘초신선 닭한마리’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정육각 관계자는 "신제품은 도계한 지 하루 이내의 닭 한 마리를 맑은 육수에 넣어 끓여 먹는 전골 형식의 밀키트로, 기존 닭백숙과 전복삼계탕, 닭볶음탕 등 초신선 닭을 활용한 밀키트 제품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됐다"라며 "내부에서 직접 개발한 닭 육수와 매콤새콤 양념장, 부추·감자·마늘 등의 부재료를 동봉해 서울 동대문의 닭 한 마리 맛집 스타일을 고품질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초신선 원육 그 자체로 잡내 없이 촉촉한 살코기의 식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육각만의 배합비를 적용한 밑간 파우더로 맛을 더욱 극대화하는 레시
-
[패션 단신] 설영희, 2025 S/F 패션쇼& 바자회에서 화려한 무대 선보여
패션디자이너 설영희는 지난 23일, 2025 S/F 컬렉션&자선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의 컨셉은 “뉴욕의 하늘”로, 다채롭게 변화하여 생동감이 가득한 도시의 다양성을 표현하며, 역동적인 미래에 대한 상징성을 담아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찬사를 받았다고 메인 컬러는 페르시안 블루로 뉴욕의 하늘을 표현했으며, 전통 재료인 자개를 장식해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포인트로 작품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는 것이 주최측의 설명이다.항상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는 디자이너 설영희의 컬렉션에는 시니어 모델들의 활약을 빼놓을 수 없다. 지난 5월부터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시니어 모델은 현직 프로 및
-
LF, 플리츠 제품 확대한다
LF가 무더위를 맞아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플리츠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LF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도 단정함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들의 수요에 맞춰, 포멀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플리츠(pleats)’ 소재가 남성복 시장에서 급부상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플리츠는 일정 간격의 주름 디테일을 통해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하며, 피부에 직접 닿는 면적을 줄여 뛰어난 통기성을 제공한다"라며 "구김이 적고 형태 유지력이 뛰어나 일상복은 물론 오피스룩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과거 여성복 중심으로 소비되던 플리츠가 최근엔 남성복 전반으로 확대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LF ‘TNGT’는 올해 자체 개발한 플리츠
-
롯데마트∙슈퍼 ‘악동 김블루’ 콜라보 자유시간 선보여
롯데마트∙슈퍼가 게임 크리에이터 ‘악동 김블루’와 손잡고, 유튜버 팬덤을 겨냥한 콜라보 간식을 선보인다.롯데마트 관계자는 "‘악동 김블루’는 구독자 211만명을 보유한 게임 유튜버로, 유쾌한 게임 콘텐츠와 친근한 소통 방송으로 다양한 세대의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라며 "특히 10대~20대의 높은 인지도를 기반으로 의류, 전자기기 등 다양한 브랜드 협업에서 빠른 품절과 화제성을 이끌어내며 디지털 콘텐츠 분야에서 영향력을 입증해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26일(목), ‘악동 김블루’와 콜라보한 ‘해태 미니 자유시간 X 악동 김블루(500g)’를 단독 출시한다"라며 "게임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바 여러 개를 담은
-
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튀르키예 9일’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은 오는 6월 25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중계되는 ‘옐로LIVE’ 방송에서 '튀르키예 9일'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7월부터 10월까지, 국적기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출발하며, 전 일정에 걸쳐 5성급 월드체인 호텔 3박과 파묵칼레 온천호텔 1박이 포함돼 있어 품격 있는 휴식과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튀르키예를 대표하는 11대 특식인 △쉬쉬케밥 △항아리케밥 △돈두르마 △양갈비 BBQ △카이막&시미트 △피데 등을 포함해 세계 3대 요리 국가의 미식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라며 "모든 이동은 와이파이 탑재 최신형 버스로 이루어져 여
-
모두투어,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예매권 증정 이벤트 실시
모두투어는 자사 회원 '모두멤버스' 혜택 강화를 위해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모두멤버스 회원이 태국 여행 상품을 신규 예약할 경우 선착순 35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1인 1매, 총 350매)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7월 2일 개봉 예정인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조라’(스칼렛 요한슨 분)와 ‘헨리 박사’(조나단 베일리 분)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
BBQ, 올해 상반기 1만2,000마리 치킨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치킨대학 착한기부’, ‘찾아가는 치킨 릴레이’ 등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올해 6월까지 지역 사회 이웃들에게 1만2,000여 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지난 1월, 이천에 위치한 ‘이천청미노인복지관’의 홀몸 어르신들에게 치킨 세트를 전달했다"라며 "3월에는 용인 ‘수지장애인복지관’의 장애인 취업준비생들과 치킨을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라고 전했다.
-
아워홈 ‘그린 라운지’, 골프장 전용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그린 라운지’는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과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해 선보인 브랜드다"라며 "‘골프 트립’을 콘셉트로 시즌별 세계 각국의 이색 메뉴와 전통 한식을 재해석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여름 시즌 콘셉트는 ‘중국 하이난 싼야 해변’이다"라며 "중국 대표 휴양지 하이난의 고급 골프 리조트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여름의 계절감을 살린 중식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또 "‘망고 크림 새우’는 바삭
-
홈플러스, ‘CRAZY 4일 특가’ 실시
홈플러스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CRAZY 4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홈플러스 관계자는 "한돈 일품포크 삼겹살/목심(100g/서귀포점 제외/온라인 제외)’은 단돈 1990원 파격가로 제공하고, 한 번도 얼리지 않은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100g)’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해 각 3450원, 3800원에 판다"라고 전했다. 이어 "7대 카드 결제 시 ‘한돈 브랜드 삼겹살/목심(100g/점포별 취급브랜드 상이/서귀포점 제외)’은 26~27일 이틀간 30% 할인, 28~29일에는 40% 할인가에 판다"라며 "28일 단 하루, 대란보다 큰 국내산 ‘신선 특란 30구(조기품절 가능/서귀포점 제외/온라인 제외)’는 1인 1판 한정 6990원에 구매
-
NS홈쇼핑, 호국보훈의 달 맞아 대한소방공제회 후원금 전달
NS홈쇼핑이 25일 판교 본사에서 대한소방공제회에 후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대한소방공제회를 통해 공상을 입은 소방공무원의 치료와 재활지원, 순직 및 공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방공무원 자녀를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6년부터 대한소방공제회를 통해 꾸준히 후원해온 결과 현재까지 누적 5억 6천만원을 전달했으며, 해당 후원금은 공상 소방공무원과 공사상 소방공무원의 자녀 등 약 1200명을 위한 치료비 및 재활지원비와 장학금으로 지원됐다"라고 말했다.
-
신라스테이, ’몬순 패키지’ 선보여
신라스테이가 여름 장마철을 겨냥한 ‘몬순 호캉스(Monsoon Hoc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장마는 6월 중순부터 7월 하순까지 예년보다 길고 강하게 이어질 전망이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불규칙한 날씨와 갑작스러운 폭우가 예상되는 가운데 신라스테이는 호텔을 찾은 고객이 실내에서 여유롭게 미식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 오는 날이 오히려 기다려질 수 있도록 기획된 ‘몬순 패키지’는 △객실 1박, △신라스테이 양우산 1개, △조·중·석식 뷔페 20% 할인 혜택(이호테우, 해운대 제외)으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특히 체크인 당일 비가 내리면 중·
-
홈앤쇼핑, 정선 명품 유기농 블루베리 방송
강원도 정선 블루베리가 25일(수) 오후 2시 20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정선블루베리협동조합이 자랑하는 이번 제품은 해발 700m 고산 마을 ‘운치리’에서 재배한 친환경 블루베리로, 자연 그대로의 방식으로 길러낸 고품질 생과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방송에서는 2025년 첫 수확된 유기농 생 블루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따뜻한 지역보다 늦게 수확되는 정선산 블루베리는 당도와 식감이 뛰어나기로 유명하다"라며 "수확 후 24시간 이내에 발송되어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하며, 6~7월에만 한정 생산되어 생과 상태로 즐길 수 있는 소중한 기회다"라고 말했다. 한국고품질유통협회가 인증한 블루베리 재배·가
-
샘표, 프랑스 디종 현지 한식 교류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
샘표가 와인과 머스타드로 유명한 프랑스 미식 도시 디종에서 열린 한식 교류 행사 ‘꼬레 도르(Corée d’Or), 황금의 땅 대한민국’에 2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했다.샘표 관계자는 "프랑스 디종 시청과 대한민국 시도지사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협회 라꼬레(La Corée)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19일부터 22일까지 디종 미식박람회장에서 열렸다"라며 "이번 디종 한식 문화 행사 참여는 2년 연속 참여로써, 이 외에도 2022년 프랑스 디종과 스위스 제네바 UN본부에서 열린 한식 교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해외 행사에 참여하며 널리 한식 문화를 알린 바 있다"라고 전했다. 샘표는 제대로 된 한식을 접할 기회가 적은 유럽 현지인들이 세계적으로
-
[생활경제 이슈] 네네치킨 손잡은 ‘허닭프렌즈’, 누적 800만 개 판매 돌파 外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의 자회사인 허닭프렌즈가 국내 유명 치킨브랜드 '네네치킨'과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한 간편식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8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2021년 설립된 허닭프렌즈는 간편식 개발 및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외식 브랜드의 간편식 온라인 사업 진출 및 운영을 돕는 퍼블리셔 사업을 하고 있다.네네치킨은 오프라인 중심의 브랜드 인지도를 온라인으로 확장시키고자 허닭프렌즈와 2021년 12월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 이후 허닭프렌즈는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비법 소스를 활용하여 '네네치킨 네꼬닭 소스닭가슴살' 5종(갈비, 양념치킨, 레드마요, 청양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