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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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비비고 얇은피 왕교자’ 선보여
CJ제일제당이 만두피는 더 얇게, 만두소는 더 채운 ‘비비고 얇은피 왕교자’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자사몰인 CJ더마켓에서만 판매하는 전용 제품으로, 기존 ‘비비고 왕교자’ 대비 만두피가 약 10% 얇은 것이 특징이다"라며 "만두피가 얇아진 만큼 만두소도 더 채워 넣어 더욱 꽉 찬 식감을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CJ더마켓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라며 "‘비비고 얇은피 왕교자’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CJ제일제당의 베스트셀러 만두인 ‘비비고 왕교자’·’비비고 김치왕교자’를 비롯해 원물을 통째로 넣은 ‘비비고 통새우만두’·’비비고 통오징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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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와우회원 전용 ‘뷰티페어’ 개최
쿠팡이 오는 19일까지, 2주간 와우회원 전용 뷰티 할인전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환절기 피부 관리와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이번 행사는 제품군에 따라 1차 메이크업, 2차 스킨케어로 나눠 진행한다. 머지·에스쁘아·이니스프리·닥터자르트 등 인기 브랜드 5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메이크업 테마에서는 윤광 베이스와 자연 톤이 주류를 이루는 가을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마련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달바 세럼 글로우 텐션 커버 쿠션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듀오 △미샤 울트라 파워프루프 마스카라 등이 있다.13일~19일에는 마스크팩·클렌징·선케어 등 건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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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홈, ‘송가인의 울금 반계곰탕’ 선보여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엄마손 특집’ 우승 메뉴 ‘송가인의 울금 반계곰탕’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시즌 ‘편스토랑’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한 집밥형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인 ‘송가인의 울금 반계곰탕’은 아워홈과 ‘편스토랑’이 함께한 일곱 번째 협업 메뉴다. 울금은 생강과에 속한 다년생 식물로, 송가인의 고향인 전라남도 진도의 특산물이다"라며 "지난 3일 방송된 ‘엄마손 특집’편에서는 전라남도 진도산 울금을 활용해 만든 울금 반계곰탕이 아워홈 전문가 평가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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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아누가(ANUGA 2025) 첫 참가
롯데웰푸드는 지난 4일부터 8일(현지시간)까지 독일 쾰른 국제전시장(Koelnmesse)에서 열린 ‘아누가 2025(ANUGA 2025: 이하 아누가)’에 첫 참가해 핵심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홍보했다고 10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아누가’는 1919년 시작돼 2년마다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다"라며 "프랑스 시알(SIAL), 일본 푸덱스(FOODEX)와 함께 세계 3대 식품박람회로 꼽힌다"라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시알(SIAL)에 첫 참가해 유럽 시장 내 ‘빼빼로’ 등 주요 브랜드 수출액을 30% 이상 신장시키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유럽 시장 공략 확대를 위해 롯데웰푸드는 이번 아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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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F&B, 신제품 ‘동원 보성홍차 아이스티 한라봉’ 공개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8일부터 9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경복궁에서 개최된 제11회 가을 궁중문화축전 ‘한복연향’ 행사에서 신제품 ‘동원 보성홍차 아이스티 한라봉’을 최초로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전 세계적으로 높아진 K-컬처에 대한 관심에 발맞춰, 한국의 대표 차음료인 ‘동원 보성홍차 아이스티’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동원 보성홍차 아이스티는 조선시대 진상품으로 올렸던 보성 찻잎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아이스티와 제로 칼로리 트렌드를 결합한 제품으로, 국내 RTD(Ready To Drink) 차음료 점유율 1위(닐슨아이큐코리아 기준)를 기록하고 있다.동원F&B는 이번 행사에서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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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퍼스널케어 팝업 ‘헤바 라운지’ 운영
CJ올리브영(대표이사 이선정, 이하 올리브영)이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특별한 샤워 케어 경험을 제안하는 체험형 팝업스토어 ‘올리브영 헤바 라운지’를 오는 26일까지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최근 Z세대 사이에서는 샤워를 단순 위생 관리에서 ‘자기관리의 시간’으로 받아들이는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매일 하는 ‘데일리’ 샤워와 힐링과 셀프 케어를 위한 ‘스페셜’ 샤워를 구분하는 것이다. 국내외 SNS에서도 #스키니피케이션 #글래스헤어 등 관련 키워드가 인기를 끌며 헤어∙바디케어가 주목받고 있다.올리브영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샤워를 뷰티 루틴의 확장된 단계로 제안하고자 뷰티 라운지 콘셉트의 ‘올리브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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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바이오랜드, 9월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 매출 41% 상승
현대바이오랜드(대표 오상기)는 자사의 신개념 토탈 헬스케어 스토어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가 명절 선물 쇼핑 명소로 떠오르며 역대 최대 월매출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 종합 헬스케어 기업 현대바이오랜드는 9월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 매장 매출이 전월 대비 41% 신장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명절 직전 주인 지난달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한 주 간 매출은 기존 평균 대비 두 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개인 건강 상태 진단 서비스 이용 고객 수도 전월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특히, 가족 단위 고객이 몰리며 최대 3시간 이상 대기가 발생하기도 했다. 매장 관계자는 “10대 학생부터 60~70대 고객까지 다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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왁, 천년의 도시에서 영감 받은 ‘경주 에디션’ 한정 출시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이 천년의 고도 경주에서 영감을 받은 ‘경주 에디션’을 출시한다.이번 에디션은 경주의 고즈넉한 아름다움과 역사적 유산을 왁만의 감각적인 그래픽과 와키 캐릭터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천마총의 천마도, 신라의 미소, 금관 등 경주를 대표하는 모티브가 현대적으로 재해석돼 세련된 퍼포먼스 골프웨어와 액세서리로 탄생했다. 매 시즌 독창적인 에디션과 협업을 선보여온 왁은, 이번 시즌 경주의 문화유산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색다른 매력을 제안한다.왁 ‘경주 에디션’은 반팔 티셔츠, 긴팔 티셔츠, 볼마커, 양말, 드라이버 커버, 티홀더, 스카프, 버킷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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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어드밴스드 골든 블루밍 에디션’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어드밴스드 기획세트’를 한정 출시한다.이번 세트는 피부의 찬란한 순간을 되살린다는 의미를 담은 ‘골든 블루밍 에디션’으로 기획됐다.센텔리안24 대표 항산화 토닝 크림인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어드밴스드’와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 ‘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을 포함해 피부 톤 개선, 항산화, 주름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토탈 링클 케어 라인을 완성했다.‘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어드밴스드 기획세트’는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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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결혼·이사철 맞이 ‘홈리빙페어’ 개최
CJ온스타일이 결혼·이사 성수기를 맞아 10일부터 31일까지 프리미엄 침구·홈키친·인테리어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홈리빙페어’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올해 하반기 홈리빙페어는 높아진 숙면과 집 꾸미기 수요에 맞춰 특히 침구 카테고리를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침실 스타일링을 고민 중이라면 이번 기획전이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이번 홈리빙페어는 ‘내 취향에 맞는 집을 내가 설계한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CJ온스타일의 모바일·TV 라이브 대표 IP와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먼저 침구 카테고리에서는 15일 박세리의 〈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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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라닭 치킨, 브랜드 10주년 기념 앵콜 프로모션 진행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지난 8월 진행한 브랜드 10주년 프로모션의 기대 이상의 고객 반응에 힘입어,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지난 8월에 배달의민족에서 진행한 ‘푸라닭 10주년 프로모션’은 주문 건수 및 가맹점 매출액 모두 목표 대비 200% 이상 달성하는 높은 성과를 기록하며, 뜨거운 고객 반응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푸라닭 치킨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프로모션으로 이번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이번 앵콜 프로모션은 10월 10일부터 10월 16일까지 7일간 배달의민족에서 진행되며, 메뉴의 제약 없이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푸라닭 치킨의 인기 메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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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으로 디지털 전환 가속화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차세대 ERP(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며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가속화한다.SPC그룹은 경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2022년부터 '차세대 ERP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13개 법인, 27개 공장, 31개 물류센터에서 제각기 운영되던 시스템을 통합했으며, 전 계열사가 표준화된 시스템으로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이번에 구축된 차세대 ERP(SAP S/4 HANA)는 '3S(표준화, 지능화, 속도)' 전략을 중심으로 설계되었다. 특히 표준화(Standardization) 부문에서는 기존에 물리적으로 분리되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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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10년째 보육원 기부...사회적 책임 실천하는 나눔 이어가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추석을 맞아 지난 10월 1일, ‘강남드림빌 보육원’에 따뜻한 나눔을 전했다. 이번 기부로 10년 째 후원 활동을 이어가게 된 바디프랜드는 지역 사회와 맺은 약속을 꾸준히 지켜온 의미 있는 발자취를 남겼다.올 추석에도 바디프랜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갈비와 꿀떡 등 명절 음식과 건강한 간식, 그리고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개와 고급 타월 등의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아이들이 풍성하고 따뜻한 정이 느껴지는 추석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에서다.바디프랜드는 매 명절마다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건강 식품과 다양한 생활용품을 후원해왔다. 올해 역시 사내 직원복지팀 직원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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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대리점 상생회의로 동반성장 협력 강화
남양유업이 전국 대리점과 상생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정례 회의를 지난 1일 서울시 강남구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회의는 7월 논의된 과제 이행 현황 점검과 영업 현장 개선을 위한 의견 수렴을 위해 마련됐으며, 김승언 대표집행임원 사장을 비롯한 본사 관계자 및 전국 대리점 대표들이 참석했다.남양유업은 2013년 유업계 최초로 대리점 상생회의를 도입해 13년째 운영 중이다. 영업 현장의 목소리를 제도 개선과 운영에 반영하는 대표적인 상생 경영 모델로 평가받아 왔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 7월 회의에서 논의된 안건의 조치 결과를 공유하고, 신규 현장 개선 아이디어와 제품 경쟁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대리점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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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카멜커피 첫 베이커리 단독 출시
SSG닷컴이 인기 카페 브랜드 카멜커피와 협업해 첫 베이커리 신제품 2종을 단독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SSG닷컴의 디저트 라인업 강화와 카멜커피의 신규 판로 개척을 목표로 추진됐다.신제품은 신세계푸드의 베이커리 기술력을 바탕으로 커피와 어울리는 빵을 콘셉트로 개발됐다. 출시 제품은 **초코마블식빵(175g×2입, 9,980원)**과 마블파운드(300g, 17,980원) 2종이다.초코마블식빵은 16겹 데니쉬 식빵에 진한 초코 크림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했고, 마블파운드는 초코, 커피, 바닐라 3가지 맛을 조합해 다채로운 풍미를 구현했다.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5일까지 마블파운드는 30% 할인된 12,586원, 초코마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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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종로K축제’서 김치로 K-컬처 전파
한복 착용 관람객 무료입장·맞춤형 김치 체험 프로그램 운영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종로K축제’에 참가해 국내외 관람객을 대상으로 김치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종로한복축제’에서 명칭이 변경된 이번 축제는 한국 전통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행사로, 뮤지엄김치간은 김치와 김장 문화를 중심으로 한 한식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는 K-컬처의 핵심 콘텐츠인 김치를 통해 한국 문화를 세계에 알리겠다는 취지다.이번 체험은 참가자의 연령과 국적에 따라 ▲외국인 대상 ‘잇츠 김치(It's Kimchi)’ ▲내·외국인 공통 ‘김치 베이직(Kimchi Basic)’ ▲어린이 전용 ‘키즈 김치(Ki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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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 발효유 매출 3,759억 원으로 시장 '독주'
hy(옛 한국야쿠르트)가 지난해 발효유 시장 1위 자리를 차지했다.10일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식품안전정보원의 '2024 식품 등의 생산실적' 자료에 따르면, hy는 지난해 국내외 판매를 합산해 3,759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발효유 부문 선두에 올랐다. 이는 2위인 매일유업(1,824억 원)과 큰 격차를 벌린 수치다. 이어 남양유업(1,649억 원), 빙그레(1,373억 원), 풀무원다논(1,087억 원) 순으로 집계됐다.hy의 발효유 매출 중 80% 이상은 드링크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이 견인했다. 2000년 출시된 '윌'은 연간 3,300억 원, 누적 매출 6조 원을 올린 명실상부한 hy의 효자 상품이다. 나머지 20%는 '메치니코프' 등 기타 발효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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