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하이트진로, ‘후지’ 시리즈 4종 공식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일본산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FUJI)’ 시리즈 4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로써 지난해 수입한 2종 ‘후지 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FUJI SANROKU Signature Blend), ‘후지 싱글몰트 위스키’(FUJI SINGLE MALT)에 더해 총 6종 라인업을 완성했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후지 블렌디드(FUJI BLENDED)’, ‘후지 싱글블렌디드(FUJI SINGLE BLENDED)’, ‘후지 싱글그레인(FUJI SINGLE GRAIN)’, ‘후지 싱글몰트 17년(FUJI SINGLE MALT 17YO)’, 총 4종 이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후지 시리즈를 생산하는 고텐바 증류소는 1973년 기린그룹이 설립했다"라며 "후지산 숲 속
-
폴 바셋, ‘KT 달달혜택’ 프로모션 실시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KT와 손잡고 15일부터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폴 바셋의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라떼 50%할인 쿠폰 제공하는 내용으로 ID 당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라며 "쿠폰은 7월 15일부터 31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KT 멤버십 APP에서 ‘달달혜택’ 내 ‘달달초이스’에서 다운로드 후 결제 단계에서 제시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T 멤버십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노랑풍선, 임직원과 함께 ‘바다의 시작’ 플로킹 캠페인 실시
노랑풍선은 지난 11일, 중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환경 보호 활동의 일환인 ‘바다의 시작’ 플로킹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공채 15기 인턴을 포함한 임직원 총 28명이 함께한 이번 활동은 사회 공헌 활동(CSR) 및 공채 교육의 일환으로 하수구(빗물받이)에 친환경 분필로 그림을 그려 쓰레기 투기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바다의 시작' 활동을 전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울 중구 노랑풍선 사옥에서부터 출발해 충무로역 인근 거리까지 약 1km의 거리를 걸으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킹' 봉사활동도 함께 했으며, 무단 투기된 생활 쓰레기와 담배꽁초 등을 수거하는 작업을 펼쳤다"라고 말했다.
-
[생활경제 이슈] 쌍용 C&B ‘오닉’, 네이버 N배송 서비스 시작 外
쌍용C&B(쌍용씨앤비)가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오닉’의 네이버 직영몰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N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제품을 주문한 당일 또는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이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서비스 도입은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라이너·입는오버나이트·데이팬티 ▲오닉 유기농 네이처를 비롯한 오닉 브랜드 전 품목에 적용된다.고객들은 오닉 네이버 직영몰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N배송 서비스를 통해 주문 시간과 지역에 따라 ▲당일 배송되는 ‘오늘배송’ ▲익일 도착하는 '내일배송' ▲일요일에도 받아볼 수 있는 '일요배송' 등 빠
-
오뚜기, ‘와이로운 집밥생활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오뚜기가 오는 20일까지 Y(2034)세대 1인 가구를 위한 ‘와이로운 집밥생활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KT의 20대 브랜드 Y와 협업한 ‘와이로운 독립생활’ 캠페인의 일환으로, 1인 가구 청년층의 독립생활을 응원하고, 건강한 식생활 문화 형성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와이로운 집밥생활 쿠킹클래스’는 오는 7월 25일(금)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오키친 쿠킹하우스에서 진행된다"라며 "‘오키친 쿠킹하우스’는 서울 오키친 스튜디오에 이어 오뚜기가 선보인 두 번째 쿠킹 경험 공간으로, 다양한 테마의 쿠킹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클래스
-
농심, 한강버스 선착장에 ‘너구리의 라면가게’ 조성
농심이 서울 ‘한강버스’ 여의도 · 잠실 선착장에 K라면 체험매장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조성했다.농심 관계자는 "서울 한강버스는 마곡부터 잠실까지 총 7개 선착장을 오가는 수상 대중교통 수단으로, 오는 9월 정식 운항에 앞서 시범운영 중이다"라며 "농심은 가장 많은 이용객이 예상되는 여의도와 잠실 선착장에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방문객은 한강버스 선착장 CU 편의점에서 라면을 구입한 뒤, 2층 너구리의 라면가게의 즉석 조리기를 이용해 직접 끓여 먹을 수 있다"라며 "내부는 지난 3월 출간된 동화책 ‘너구리 라면가게’에 묘사된 공간을 테마로, 너구리 캐릭터 포토존과 대형 컵라면 모양의 테이블
-
GS25, 안성재 픽 '소비뇽레몬하이볼'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7월 17일 ‘안성재 셰프’가 선택한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500ml’을 선보인다.GS리테일 관계자는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은 세계적인 와인 산지로 알려진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의 소비뇽 블랑이 함유된 프리미엄 하이볼이다"라며 "주정을 따로 섞지 않아 와인 고유의 풍미를 살렸고 신선한 생레몬을 더해 인공적인 향이 아닌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은은한 와인 향과 청량한 탄산감으로 가볍고 산뜻하게 즐기기에도 좋다. GS25는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 출시를 기념해 3캔 구매 시 1만 2000원 행사와 7월 한 달간 네이버페이 결제 시 2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한편 이번 상
-
[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14년 연속 "1위"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5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에서 14년 연속 호텔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KS-PBI(Korean Standard Premium Brand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 지수로, 매년 대규모 소비자 표본조사를 통해 산업군별 국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이번 수상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14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를 입증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최상위 럭셔리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 클래식 어퍼 업스케일 호텔 ‘롯데호텔’, 라이프스타일 호텔 ‘L7 호텔 바이 롯데’, 비즈니스 여행에 최적화된 ‘롯데시티호텔
-
골프존, ‘2025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2024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성과 및 지속가능경영 전략을 담은 ‘2025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4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지난 2021년 10월 ESG 위원회를 신설하고 ESG 리스크 매니지먼트를 위한 전담조직을 구성해 실무부서별 과제 수립, 실행, 점검 및 투명성을 갖춘 정보공개를 이행하고 있다"라며 "고객, 사회, 환경을 고려한 지속가능한 경영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며 2022년 첫 보고서 이후 네 번째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라고 전했다. 골프존 ‘2025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기후변화 재무정보 공시, △침수피해 매장 지원 등 이해관계자 상생협력 △
-
[생활경제 이슈] 하이모, ‘가발용 쿨패드’ 출시 外
하이모가 ‘가발용 쿨패드’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가발용 쿨패드는 가발 착용 고객을 위한 전용 아이템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 제품은 가발 안쪽에 부착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두피의 열감을 효과적으로 낮춰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 두상에 맞춰 안정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벨크로 방식으로 손쉽게 탈착할 수 있다. 여기에 가발 크기에 맞춰 재단할 수 있어 착용 편의성도 높였다.특히 하이모의 가발용 쿨패드는 냉기가 식어도 28℃ 이하의 온도에서 자동으로 냉각되는 특수 냉매제(PCM)가 충전돼 있다. 이 냉매제는 어는점이 28℃로 비교적
-
[호텔단신] 롯데호텔 서울, 특별한 여름 휴가 ‘슬립케이션’ 선봬
롯데호텔 서울이 여름철 무더위와 반복되는 일상 속 스트레스로 숙면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슬립케이션(Sleep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롯데벤처스 L-CAMP 프로그램 선정 기업인 AI기반 슬립테크 ‘에스옴니(S-OMNI)’와 맞춤형 수면식품 전문 ‘로맨시브(Romansive)’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롯데호텔 서울은 두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잠 못드는 여름 밤, 당신을 위한 슬립 테라피’라는 주제로 수면 질 개선을 통해 정서적, 신체적 웰니스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패키지는 코웨이 비렉스(BEREX)안마의자 등이 비치된 웰니스 객실 1박과 ‘솜니아’ 3개월 구독권, 코자아 스페셜 키트, AI슬립 솔
-
[생활경제 이슈] 바닐라코, ‘글로우 베일 틴트’ 리뉴얼 출시 外
바닐라코(BANILA CO)가 감각적인 컬러와 세련된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한 ‘글로우 베일 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리뉴얼은 제품 단종 이후에도 끊이지 않았던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해 이루어졌다. 소비자들이 글로우 베일 틴트의 강점으로 꼽은 ‘흔하지 않은 컬러감’을 강화해, 한층 더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 구현에 집중했다.글로우 베일 틴트는 2022년 바닐라코와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소봉’이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특유의 컬러감과 촉촉한 텍스처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바닐라코는 이번 리뉴얼에서도 소봉과의 협업을 이어가며 제품 컬러와 패키지 디자인을 한층 정교하게 다듬었다.2025년형 글로우 베일 틴트는 수분
-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치킨, ‘일품깐풍’ 티저 영상 공개 外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셰프 콜라보레이션의 두 번째 주자로 ‘중식 여왕’ 정지선 셰프를 발탁하고, 신메뉴 출시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티저 영상은 정지선 셰프가 요리 경연 대회에서 탈락하는 장면으로 시작되고, 이 날을 복기하며 다시 한번 심기 일전하는 셰프의 모습으로 변신한 정지선 셰프의 얼굴에서 ‘REVENGE IS COMING’라는 강렬한 카피를 담아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마무리된다. 화려한 火의 기술로 선보이게 될 중식을 상징하는 강렬한 불꽃과 화염 연출을 통해 정지선 셰프 특유의 강인한 이미지를 강조함과 동시에, ‘셰프의 치킨’ 프로젝트의 두 번째 메뉴인 ‘일품깐풍’에 대한 관심과 기대
-
제주 드림타워, 한일 어린이 국제무용캠프 후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공식 후원 단체인 제주시티발레단이 오는 24일부터 한일 어린이·청소년 국제 무용캠프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제주 드림타워 관계자는 "한일 어린이·청소년 국제 무용캠프는 한일 국교 정상화 60주년을 기념해 제주시티발레단과 일본 미야지키 C-댄스센터가 공동으로 기획한 무용예술 교류 프로젝트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제주메세나협회가 후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일 양국에서 인기 있는 관광 휴양도시라는 공통점이 있는 제주도와 미야자키시가 무용예술을 중심으로 교류를 확대해 각 나라의 문화예술을 이해하고 문화도시 제주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설명했다.
-
CJ온스타일, 갤럭시 Z 플립7∙Z 폴드7 사전예약 라방 진행
CJ온스타일은 15일 자정에 인기 코미디쇼 SNL의 간판 크루 정이랑과 함께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7∙Z 폴드7 사전 예약 모바일 라이브 방송 ‘SML(Samsung Mobile Live)’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 Z 플립7∙Z 폴드7이 디자인, 성능, 폼팩터에 최적화된 AI 기능 등 다양한 스펙에서 역대급이라는 평이 나오는 만큼 외국 유명 토크쇼처럼 스펙 설명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는 콘텐츠를 통해 MZ 고객층 팬심을 저격할 계획이다"라며 "CJ온스타일은 2022년 8월부터 ‘갤럭시 Z 폴드4, 갤럭시 Z 플립4’ 론칭 행사 <Z-CON>을 시작으로 스우파 AI댄스나 기안84 드로잉쇼 등 퍼포먼스 라방을 선보여왔다"라고
-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예약 이벤트 실시
글래드 호텔이 공홈족(공식 홈페이지로 예약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공식 홈페이지 예약 이벤트(Special Deal for Direct Booking Event)’를 2025년 12월 14일(일)까지 진행한다.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혜택으로 일반 투숙보다 조금 더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 1시간 서비스(오후 14시)와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서비스(오후 12시) 2가지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라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여행객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혜택을 제공하여 편안한 투숙과 함께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 회원 ‘글래드 프렌즈(GLAD FRIENDS)' 가입 시 마케팅 수신
-
교촌치킨, 대학RCY ‘촌스러버’와 미얀마 다문화 아동 한글 교실 응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대한적십자사 대학RCY 봉사자들과 지난 10일 인천 부평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미얀마 정착 아동 대상 한글 교실 봉사활동과 치킨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한국 사회에 정착한 미얀마 가족에게 정서적 응원을 전하고자 마련됐다"라며 "현장에는 미얀마 아동 15명을 비롯해 학부모, 한글 강사, 적십자 봉사원, RCY 인천본부 직원 등 총 35명이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학RCY는 한글 교실 수업을 마친 아이들에게 한국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수업 종료 후 다문화 가족과 그들의 한국 사회 정착을 위해 노력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와 응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