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롯데마트 PB, 2025 몽드 셀렉션 수상
롯데마트의 PB ‘오늘좋은’과 ‘요리하다’가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 ‘2025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우수한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 금상을 수상했다.롯데마트 관계자는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창립된 국제 식품 품질 평가 인증 기관이다"라며 "전문 셰프, 소믈리에, 영양 컨설턴트 등으로 구성된 80여명의 전문 평가단이 맛과 향, 식감, 패키지 등 25가지 이상의 기준으로 평가해 시상한다"라고 전했다. 올해도 150여개국에서 총 3천여개가 넘는 상품이 참여해 평가를 받았다.롯데마트는 올해 몽드 셀렉션에 출품한 PB 상품 10개 품목 모두 수상했다. ▲요리하다 곤드레나물 솥밥 ▲오늘좋은 김맛나 ▲요리하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무설탕·무지방’ 으로 리뉴얼
일동후디스가 제로 열풍에 맞춰 인기 제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를 리뉴얼해 ‘하이뮨 액티브 제로 밀크쉐이크’, ‘하이뮨 액티브 제로 딥초코’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리뉴얼된 ‘하이뮨 액티브 제로’는 뛰어난 맛과 영양 설계는 그대로 유지한 채 무설탕, 무지방 등 제로 설계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 팩으로 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으며,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는 20kcal 감소했다. 또한 빠르고 지속적인 단백질 보충을 위해 MPC(농축우유단백) 사용은 물론, 근육 및 근력 형성을 위한 필수 아미노산 9종과 L-카르니틴, 비타민·미네
-
롯데홈쇼핑, ‘그래비티’ 해외수출 독점 계약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11일 (일) 프랑스 파리 포르트 드 베르사유 전시장에서 ㈜폴리페놀팩토리(대표 이해신)와 기능성 탈모샴푸 ‘그래비티’의 해외수출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롯데홈쇼핑은 프랑스, 이탈리아 등 5개국을 시작으로 연간 1만 병의 ‘그래비티’ 샴푸를 독점 수출 예정이다"라며 "국가별 현지화 전략과 파트너사 발굴을 통해 10개 이상 국가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그래비티’ 샴푸를 단독 출시한 이후, 방송 4회 연속 완판, 누적 판매량 15만 병이라는 신기록을 이끌어냈다. 카이스트 기반 특허 성분을 적용한 기능성 탈모 샴푸라는 차별
-
G마켓, 빅스마일데이 ‘멤버십’ 대상 경품 이벤트 실시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기념해,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 전용 혜택을 선보인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총 8,00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및 전용 특가딜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매일 7명씩 추첨을 통해 선정, 빅스마일데이 스테디셀러인 디지털가전 상품을 무료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경품은 로봇청소기,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하다.11일(일) 경품은 184만원 상당의 로보락 S9 로봇청소기다. 이어 12일 플레이스테이션5 PRO, 13일 리모와 에센셜 캐빈 캐리어가 준비돼 있다. 응모 당일 G마켓에서 구매 이력이 있는
-
쿠팡 프리미엄 리빙 할인전 실시
쿠팡이 오는 12일까지 ‘프리미엄 리빙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쿠팡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리빙 전문 할인 행사로, 침구/패브릭/홈데코/욕실용품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라며 "▲가누다 ▲지누스 ▲슬립앤슬립 ▲로라애슐리 ▲오리고 ▲마메종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포함해 총 15개 이상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특유의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플로럴 패턴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애슐리’, 140년 이상의 역사와 함께 혁신적인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세
-
SSG닷컴, ‘카멜커피’ 원두·드립백 판매
SSG닷컴이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카멜커피’ 원두와 드립백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카멜커피를 대표하는 고티지 원두(200g, 1만4000원)를 비롯해 디카페인·뉴텐던시 원두(각 200g, 1만8000원), 드립백(10g*10개입, 1만4000원)을 쓱닷컴 미식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쓱닷컴 출시 기념으로 오는 15일까지 1주일간 2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카멜커피는 2017년 성수동에서 시작해 ‘카페 오픈런’으로 유명하며, 지난해 미국 뉴욕에도 진출한 K-커피 대표 브랜드다. HACCP 인증을 받은 자체 로스팅 시설을 통해 위생적이고 균일한 품질의 커피를 생산하고 있다.고티지 원두는 균형 잡힌 풍미가 장점으
-
풀무원, ‘반듯한식 일품요리 키트’ 선보여
풀무원식품은 근사한 일품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밀키트 ‘반듯한식 일품요리 키트’ 2종(2~3인/19,980원)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반듯한식 일품요리 키트’는 동봉된 재료를 그대로 넣고 끓이기만 하면 돼, 번거로운 조리 과정 없이 손쉽게 근사한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레토르트 과정을 최소한만 거쳐 원물의 신선한 느낌을 살리고 완성도를 전문점 수준으로 끌어올렸다"라며 "또, 국물 요리 간편식이 가진 맛의 한계를 보완하고, 밀키트의 단점인 보관이나 조리의 번거로움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뒀다"라고 말했다. 제품은 ‘능이버
-
일동후디스, 어버이날 기념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에 ‘하이밀크’ 후원
일동후디스가 어버이날을 맞아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이하 서울시연합회)에 후원을 진행했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서울시연합회는 서울 어르신들의 권인 신장과 복지 증진 및 사회 참여 촉진을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 25개 지회와 26개 노인대학 및 3,522개의 노인여가복지시설인 경로당을 관리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일동후디스는 어르신들의 지속 건강과 균형 잡힌 영향 관리를 지원하고자 서울시연합회에 약 2억원 상당의 ‘하이밀크 산양 균형영양식’을 6천캔 기부했다. 이어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연합회가 최근 진행한 제 53회 서울시 어버이날 기념행사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이번에 기부한 ‘하이밀크 산양 균형
-
무신사 뷰티, ‘위찌’ 신제품 선보여
무신사 뷰티가 운영하는 영(Young) 타겟 뷰티 브랜드 위찌(WHIZZY)가 신제품 2종을 9일 출시한다.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클라우드 워터 틴트’와 ‘프리앤이지 아이브로우 펜슬’이다"라며 "클라우드 워터 틴트는 여름 시즌에 적합한 산뜻한 마무리감과 맑은 발색이 돋보이는 립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함께 공개되는 프리앤이지 아이브로우 펜슬은 정교하게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초슬림 삼각심이 특징이다. 애쉬, 월넛, 헤이즐넛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슬림한 패키지로 휴대에 용이하다. 무신사 뷰티는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부 품목에 최대 24% 할인이
-
[생활경제 이슈] ‘앤아더스토리즈’ 29CM 공식 입점 外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에 글로벌 SPA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오늘(9일) 국내 패션 플랫폼 중 최초로 입점한다. 앤아더스토리즈는 트렌디하고 페미닌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H&M의 하이엔드 SPA 브랜드다. 오프라인 중심에서 온라인으로 유통 채널을 다변화하고자 2539 여성층의 구매가 활발한 29CM에 공식 입점을 결정한 것이다. 29CM는 앤아더스토리즈의 25 SS 시즌 컬렉션을 ‘쇼케이스 플러스’라는 비주얼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일부 선공개한다. 최근 들어 글로벌 여성 브랜드의 29CM 입점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올해 초에는 호주 프리미엄 헤드웨어 브랜드 ‘헬렌 카민스키(Helen Kaminski)’와 싱가포르 잡
-
홈앤쇼핑, ‘타파웨어’실리콘백 방송
홈앤쇼핑은 오는 11일 일요일 오전 11시 15분‘타파웨어 실리콘백’을 방송한다고 9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TV홈쇼핑에서 타파웨어 브랜드 누적 판매액 8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기획된 방송으로, 특별한 구성과 혜택이 더해졌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타파웨어 클리어 머그 2종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타파웨어(Tupperware)는 1946년에 설립된 미국의 가정용품 브랜드로, 주로 고품질의 식품 보관 용기와 주방용품을 생산한다"라며 "타파웨어는 내구성과 디자인, 기능성을 강조하며 전 세계 74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다"라고 말했다. 타파웨어는 내구성이 뛰어
-
[호텔단신] 시그니엘 서울, 여름 시즌 애플망고 디저트 프로모션 운영
시그니엘 서울이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애플망고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망고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시그니엘 서울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éno)의 컨설팅으로 매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디저트를 선보인다.이번 여름 시즌에 준비한 시그니처 망고 빙수는 얼린 우유를 곱게 갈아 만든 달콤한 눈꽃 플레이크 위에 애플망고를 큼직하게 썰어 올렸다. 금가루 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하고 상큼하게 퍼지는 망고 퓨레와 톡톡 터지는 망고 펄이 풍미를 극대화한다. 또한, 사이드로 제공되는 망고 셔벗과 팥 앙금을 곁들이면 개인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을
-
샘표, ‘제24회 식품안전의 날’ 맞아 식품안전홍보관 참여
샘표가 제24회 식품안전의 날(14일)을 맞아 8일과 9일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리는 ‘식품안전홍보관’에 참여했다.샘표 관계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가 주최하고 식품산업협회,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식중독 예방법 및 푸드 QR, 스마트 해썹(HACCP), 소비기한, 건강한 식생활과 올바른 먹거리 등 식품 안전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다"라고 전했다. 샘표는 ‘우리 즐겁게 요리해요’ 메시지와 함께 새미네부엌 부스를 운영한다. 직접 장을 봐서 요리하면 나트륨과 당분 섭취를 자연스럽게 줄일 수 있어 보다 건강한 식습관을 실천할 수 있다. 샘표는 과정이 번거롭고 제대로 맛을 내기 어렵다
-
11번가 5월 ‘그랜드십일절’ 진행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5월 ‘그랜드십일절’이 행사 첫 날(7일)부터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과 협업한 특가 제품들을 중심으로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11번가 관계자는 "특히 고물가 속 선뜻 구매하기 어려웠던 고가의 가전제품과 디지털 기기, 그리고 저렴한 e쿠폰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정가 대비 84만원 할인해 파격가에 선보인 드리미 로봇청소기 ‘X40 Ultra’는 ‘예약구매’ 기간(1~6일) 준비 물량인 1,000대가 모두 완판됐으며, ‘LG 휘센 제습기 16L’(1,000대),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T30S 프로’(400대),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27인치’(200대)도 모두 판매됐다.‘그랜드십일절’
-
동아오츠카, 탄산수 라인바싸 신제품 2종 선보여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탄산수 브랜드 라인바싸의 신제품 2종 ‘요구르트맛’과 ‘홉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탄산수 시장에서 주로 볼 수 있었던 과일 향 제품들과 달리 색다른 맛 소재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요구르트맛은 새콤달콤하면서 톡 쏘는 상쾌한 풍미와 함께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포함돼 맛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라며 "라인바싸 홉은 홉 특유의 씁쓸한 향과 맛을 그대로 살려 상쾌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전달한다"라고 말했다. 브랜드명 ‘라인바싸’는 독일어로 ‘맑고 깨끗한 물’을 뜻한다. 일반적인 탄산수가 정제수에 탄산을 주입하는 방식인 반면,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국군장병 취업박람회 참가 外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7~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년 국군장병 취업박람회’에 참가해 배민B마트 퀵커머스 물류·유통 네트워크의 핵심인재가 될 수 있는 채용포지션을 소개하고 긴밀한 현장상담을 통해 국군장병들의 취업을 지원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국군장병 취업박람회는 국방부가 주최하고 국방전직교육원이 주관해 전역예정 장병들의 안정적인 사회정착과 일자리 지원을 목표로 개최됐다. 1만5000여 명의 장병과 150여 개의 기업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서 우아한청년들은 배민B마트의 퀵커머스 물류혁신을 이끌어갈 국군장병 인재발굴에 나섰다. 우아한청년들은 이번 박람회에
-
‘젝시믹스 10주년 축제’ 두 달 판매량 190만 개 돌파
젝시믹스(XEXYMIX)(대표 이수연)가 ‘젝시믹스 10주년 축제’에서 2개월만에 190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9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 3월 10일부터 100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달간 국내 공식 온라인몰 누적 방문자 수가 1,845만 명에 이르는 등 패션 업계 불황 속에서도 수요가 이어지며 브랜드 저력을 과시하는 모습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한국을 비롯한 중국, 일본 등 글로벌에서도 동시 진행되는 이번 축제로 3월~4월 매출액은 전년 대비 14%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젝시믹스 10주년 축제에서는 추첨을 통해 테슬라 모델 3를 제공하는 ‘경품이벤트’부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