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한율, '어린쑥 클렌징 멜팅 팩밤' 선보여
한율이 '어린쑥 클렌징 멜팅 팩밤'을 출시한다. 한율 관계자는 "일명 '쑥머드팩밤'으로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강한 세정력과 모공 팩 효과를 모두 지닌 쑥머드™ 제형의 팩 클렌징 제품이다"라며 "진한 메이크업도 99%까지 한 번에 지우고, 모공 수축 효과가 있어 따로 팩을 한 것처럼 모공·결 관리를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이스 및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부터 마스카라, 글리터와 같은 색조 메이크업까지 하나로 클렌징이 가능해 이중 세안이 필요 없다"라며 "또한 흡착력이 높은 쑥머드™ 포뮬라를 17.7% 함유해 모공 속 피지, 블랙헤드까지 말끔하고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손으로 롤링 했을 때 터져 나오는 오일
-
[생활경제 이슈] 고려은단, 신제품 ‘메가도스 이뮨샷’ TV CF 공개 外
고려은단이 브랜드 모델 유재석과 함께 한 활력 신제품 ‘메가도스 이뮨샷’의 신규 TV CF를 선보였다.이번 ‘메가도스 이뮨샷’ CF는 멀티비타민과 아미노산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의 특장점을 유재석이 소개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었다.광고는 항산화 비타민C 500mg, 활력 비타민B군, 각종 비타민·미네랄 등 총 22가지 비타민·미네랄을 정제 3정에, 필수 아미노산 9종과 아르기닌을 액상에 담은 빈틈없는 구성을 다양한 시각적 묘사와 함께 효과적으로 전달한다.연출 역시 간결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영상을 통해 제품의 핵심 테마인 ‘활력’을 더욱 생생하게 표현했다.고려은단의 ‘메가도스 이뮨샷’은 22종의 비타민·미네랄과 10종의
-
에이피알 메디큐브, 미국 뷰티 체인 ‘울타 뷰티’ 진출
에이피알은 13일 미국 울타 뷰티와 메디큐브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지난달 말 체결된 이번 계약은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부스터 프로 미니’가 포함된 것으로, 총 22종의 제품이 입점될 예정이다"라며 "초도 발주 물량은 이미 선적 작업 진행 중이며, 오는 8월 중 온라인몰과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울타 뷰티는 미국 전역에 14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뷰티 전문 편집숍으로, 지난해 113억 달러(한화 약 16조 2500억 원)의 매출을 올린 대형 체인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 600개
-
오늘의집 바이너리샵, ‘바이너리위크’ 실시
오늘의집의 리빙 렉트샵 바이너리샵은 ‘바이너리위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세일에서는 시즈널 리빙 상품을 비롯해 바이너리샵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특가에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규모 세일에 걸맞는 풍부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매일 자정마다 금액대별 할인 쿠폰 4종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라고 말했다. 150만원 이상 구매시 30만원, 5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18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6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장바구니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쿠폰은 바이너리위크에서 판매 중인 약 530여 개 브랜드의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오늘의집 바이너리샵은 바이너리위
-
CJ올리브영, 뷰티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셔터브리티’ 5기 모집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공식 모바일 앱(App) 내 뷰티·헬스 커뮤니티인 ‘셔터(Shutter)’에서 활동할 크리에이터 ‘셔터브리티 5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셔터’는 최신 뷰티 트렌드 소개부터 코덕(화장품 마니아)들의 일상,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뷰티와 헬스를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이미지와 함께 공유하고 멤버들 간 소통하는 올리브영의 앱인앱(App-in-app) 서비스다"라며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셔터브리티’는 “셔터 내 셀러브리티”라는 뜻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3년 10월 ‘셔터’ 론칭 이후 매년 두 차례 ‘셔터브리티’를 선발해 활동기간 중 콘텐츠 뷰티·헬
-
대상㈜ 청정원, ‘프리미엄 굴소스’ 튜브형 선보여
대상㈜ 청정원이 ‘프리미엄 굴소스’ 튜브형 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대상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청정원 프리미엄 굴소스’ 튜브형 제품은 간편함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에 대한 요구를 적극 반영해 가볍고 짜서 사용하기 쉬운 튜브 용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2007년 출시한 ‘청정원 프리미엄 굴소스’는 통영산 굴로 만든 농축액을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이번 튜브형 신제품은 기존 제품의 맛과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튜브형 제품인 만큼 손으로 눌러 필요한 만큼
-
아영FBC, 5월 체험형 와인 라이프 운영 돌입
아영FBC는 새로운 참여형 와인 콘텐츠 세 가지를 5월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12일 알렸다. 아영FBC 관계자는 "‘와인을 경험하다’는 테마로 구성된 이번 기획은 테이스팅 노트 작성 프로그램부터 한강을 바라보며 진행하는 선셋요가, 그리고 음악과 드레스코드가 어우러진 루프탑 댄스 파티까지 다양한 클래스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마시는 와인’을 넘어 각기 다른 콘텐츠로 다양한 접점을 제안함으로써 소비자가 와인을 자신의 취향과 삶의 리듬 속에서 능동적으로 해석하고 받아들이도록 기획했다"라며 "취향을 기록하고, 몸으로 느끼고, 음악과 공간 속에서 자유롭게 어울리는 과정을 통해 와인을 일상의 순간들과
-
[생활경제 이슈] 원할머니 보쌈, 이찬원과 함께한 50주년 LP 출시 外
외식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가정의 달을 맞아 브랜드 50주년 기념 브랜드송이 수록된 한정판 LP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원앤원 관계자는 "올해 브랜드 론칭 50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전속모델 이찬원과 함께 7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 남진의 명곡 ‘님과 함께’를 리메이크해 브랜드 송을 선보였으며, 이를 수록한 한정판 LP 1,975장을 특별 제작했다"고 밝혔다.이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특별 굿즈로 제작된 이번 한정판 LP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50년 역사와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개별 넘버링이 기재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
-
스타벅스, 환경 영화제 사전 신청 이벤트 실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에 맞춰 제주세화DT점에서 환경재단과 함께 개최하는 그린 시네마 행사 사전 참석 신청을 12일부터 29일까지 행사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상영 당일 음료와 팝콘, 기념 선물 등을 증정하고, 영화 관람 후기를 SNS 작성 후 인증하면 스타벅스 판매용 원두팩을 업사이클링한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린 시네마 행사는 서울국제환경영화제가 소개했던 영화 중 다수의 수상 이력이 있고 고객 호응이 좋았던 작품 중에서 엄선한 전체 관람가 환경영화 3편을 상영한다"라고 말했다. 6월 6일에는 박민수, 안건형
-
‘코오롱스포츠컵 전국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제16회 코오롱스포츠컵 전국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대회’를 마무리했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지난 5월 10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강남스포츠클라이밍센터에서 개최되었으며, 2025년도 대한체육회 선수등록을 사전 완료한 전국 청소년 선수 250명이 참가해 치열한 경합을 펼쳤다"라고 전했다. 경기는 연령에 따라 U-13, U-15, U-17, U-19 총 4개 부문으로 나뉘었으며, 스포츠클라이밍 3개 종목인 ‘리드(Lead)’, ‘스피드(Speed)’, ‘볼더링(Bouldering)’으로 경기가 진행됐다. U-13 부문은 초등학생 선수로 구성되어 난이도를 고려해 리드
-
크라운산도, 신작 ‘밀크팝’과 ‘베리팝’ 2종 선보여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는 산도의 크림에 톡톡 튀는 팝핑 캔디를 담은 신작 ‘밀크팝’과 ‘베리팝’ 2종을 출시한다.크라운제과 관계자는 "MZ세대를 넘어 초등학생의 입맛까지 정조준한 젊은 변신으로 70년 산도 역사상 가장 과감한 시도다"라며 "오리지널 산도를 중심으로 딸기 같은 계절과일과 유제품으로 변주했던 기존 방식과 완전 다른 특별한 접근이기 때문"라고 전했다. 이어 "입안에서 팡팡 터지는 특유의 식감과 소리로 팝핑 캔디는 젊은 층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에게 특히 인기다"라며 "최근 SNS를 중심으로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기는 유행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바삭한 비스킷 사이에 부드러운 크림의 환상조합으로
-
컬리, 이효리 이상순 이찬혁 CF 공개
컬리는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AKMU 이찬혁을 모델로 새 CF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컬리 서비스 오픈 10주년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의 키 메시지는 "짧은 인생을 좋은 것으로"이다. 컬리의 모든 고객이 일상을 더 '좋은 것'으로 채우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컬리 관계자는 "공식 유튜브와 TV, 온라인 광고 등에 이날 공개된 런칭편에서 3명의 모델들은 '좋은 것만 즐기기에도 인생을 짧다'는 내용으로 컬리가 그동안 추구해 온 '좋은 것'의 가치와 '좋은 것'을 써야 하는 이유를 풀어냈다"라고 전했다. 19일 오픈하는 본편에서는 ‘실패 없는 컬리’, ‘다양성을 넓혀주는 컬리’, ‘
-
CJ제일제당 비비고, ‘KCON JAPAN 2025’에서 부스 운영
CJ제일제당은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K-팝 페스티벌 ‘KCON JAPAN 2025’에서 비비고 부스를 운영하고 K-푸드를 알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올해 CJ제일제당은 현지 MZ세대 소비자를 겨냥해 ‘비비고 스쿨(bibigo school)’ 부스를 운영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학교 앞 푸드트럭을 콘셉트로 하는 시식 코너에서는 일본 시장의 주력 제품인 비비고 만두·떡볶이·김밥·미초 등을 제공했다"라며 "사흘간 부스를 찾은 약 1만 2000여명의 방문객들이 갓 만들어진 비비고 만두와 떡볶이를 먹기 위해 장사진을 이뤄, 일본 내 K-푸드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CJ제일제당
-
노랑풍선, ‘옐로윙딜’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노랑풍선은 ‘옐로윙딜’의 노랑풍선은 ‘옐로윙딜’의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총 4일간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옐로윙딜’은 매월 국내·외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노랑풍선만의 할인 딜 서비스로, 지난 2024년 5월 론칭 이후 약 2만여 명의 고객이 이용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혜택을 중심으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외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과 폭넓은 여행 선택지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항공권의 경우 쿠폰 적용 시 최대 11만 원 할인과 함께 항공권 구
-
모두투어, 럭셔리 크루즈 '팬스타 마리클호' 스터디투어 진행
모두투어는 크루즈페리 '팬스타 미라클호' 판매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스터디투어를 마쳤다고 12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팬스타 미라클호는 순수 국내 기술로 건조된 최초의 크루즈급 여객선으로, 현재 부산-오사카 구간을 주 3회 정기 운항한다"라며 "미라클호는 5성급 수준의 객실 발코니를 비롯해 △조깅트랙, △사우나, △카페, △테라피룸, △GX룸, △카지노 게임 바, △VIP용 파노라마 라운지 등 다양한 선내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스터디투어는 5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진행됐으며, 모두투어 직원과 전국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라며 "참가자들은 미라클호를 타고 부산
-
㈜신원 ‘지이크’,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과 콜라보 실시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가 NHN벅스에서 운영하는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에센셜)’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원 관계자는 "지이크는 이번 협업을 통해 패션과 음악을 결합한 콘텐츠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등 새로운 소비자층과의 저변을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MZ세대 사이에서 취향 저격 플레이리스트로 널리 알려진 에센셜은 약 14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서비스를 운영중이다"라며 "에센셜은 감성 가득 담은 음악 선곡을 비롯해 감각적인 로고 디자인과 힙한 무드의 썸네일 이미지로 음악 플레이리스트
-
CJ ENM 투니버스, 롯데월드와 함께 ‘투니페스타’ 캠페인 진행
CJ ENM 투니버스가 롯데월드와 함께하는 ‘투니페스타’ 캠페인을 5월 17일 개최한다.CJ ENM 관계자는 "이번 투니버스와 롯데월드가 함께하는 ‘투니페스타’ 캠페인은 함께 놀러가고 싶은 친구, 가족에게 TV 댓글을 남기는 ‘투니TALK’ 이벤트부터 롯데월드 사업장명을 활용한 인기 프로그램 특집 편성과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받을 수 있는 본방사수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CJ ENM 투니버스의 ‘투니페스타’ 캠페인 포문을 여는 이벤트 '투니TALK'은 '함께 놀러가고 싶은 친구, 가족들에게 TV 댓글을 남겨요’라는 주제로 오는 31일(토)까지 진행된다. 댓글 이벤트의 당첨자 댓글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