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올가홀푸드, ‘초복맞이 건강 보양식 대전’ 실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초복맞이 건강 보양식 대전’을 오는 24일까지 전국 올가홀푸드 오프라인 매장과 샵풀무원 올가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올가홀푸드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와 폭염 예보가 이어지는 가운데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려는 ‘집보신’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마련됐다"라며 "실제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가공식품 세분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2024년 기준 보양식 간편식 시장은 전년 대비 약 15% 성장했으며, 올가의 올 6월 삼계탕 간편식 제품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약 35%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올가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간편식
-
[생활경제 이슈] 굽네몰, ‘닭가슴살 볼케이노 불만두’ 출시 특가 프로모션 진행 外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신제품 ‘닭가슴살 볼케이노 불만두’ 출시를 기념해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굽네 관계자는 "‘닭가슴살 볼케이노 불만두’는 닭가슴살 만두 4종(오리지널, 김치, 갈비, 청양고추)의 새로운 라인업"이라며 "기존 만두의 담백함에 굽네 치킨의 대표 메뉴인 볼케이노 치킨의 소스를 더해 ‘화산처럼 폭발하는 매운맛’을 자랑하는 매운맛 특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닭가슴살 볼케이노 불만두’는 매운맛을 강화한 볼케이노 소스를 듬뿍 넣어 자극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풍미를 자랑한다. 쫄깃한 메밀 만두피와 함께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야채와
-
[생활경제 이슈] 모로칸오일 올영픽 선정 기념 ‘아이코닉 샤인 세트’ 프로모션 진행 外
`모로칸오일(MOROCCANOIL)`은 올리브영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 제품인 ‘아이코닉 샤인 세트’의 7월 올영픽 선정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아이코닉 샤인 세트’는 특별히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로만 구성되었으며, 50ml 제품에 15ml 제품이 추가로 증정되는 기획 세트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올리브영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20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모로칸오일 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쇼핑백, 스무딩 로션(10ml)이 증정된다. 여기에 구매 금액별로 장바구니 할인 쿠폰(7%), 고급 브라운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
-
[생활경제 이슈] 연세유업, hy와 협업 제품 2종 출시 外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hy(舊 한국야쿠르트)와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2종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과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을 새롭게 출시한다.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3,000원)’은 특유의 부드럽고 촉촉한 빵 속에 새콤달콤한 야쿠르트 크림이 가득한 것이 특징으로,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 안 가득 상큼한 풍미가 퍼진다.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3,800원)’은 부드러운 시트 사이사이에 진하고 풍부한 야쿠르트 크림을 아낌없이 담아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기분 좋은 맛을 선사한다.두 제품의 패키지에는 hy 자체 제작 캐릭터인 ‘야쿠(YAKU)’가 프린팅 돼
-
이마트24, 스포츠 음료 ‘리커버리기어’ 러닝크루 지원한다
이마트24가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를 러닝크루에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이마트24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러닝’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이에 링티와 손잡고 선보인 차별화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를 러닝크루에게 지원하는 이벤트를 이달 17일(목)부터 31일(목)까지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에 ‘리커버리가 필요한 러닝크루 모여라’ 이벤트 게시물에 크루 계정으로 댓글을 달면 된다"라고 전했다. 이 중 선정된 5개의 러닝크루 팀에는 리커버리기어 240개씩(총 1
-
이마트, ‘와인 25종 골라담기’ 행사 진행
이마트는 17일(목)부터 31일(목)까지 약 2주간, 와인 25종에 대해 3병을 고르면 2만원에 살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 관계자는 "상품별 가격대는 7,800원부터 15,800원까지 다양하다"라며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병당 6,700원 꼴로 구매가 가능해, 정상가 대비 최대 57%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산지의 와인을 초저가로 선보인다"라며 "호주산 레드와인 ‘그로워스 게이트 카버네 소비뇽(750ml, 13,800원)’의 경우 해외에서의 평균 판매가는 약 15,000원으로, 이마트에서는 반값보다도 더 낮은 가격에 살 수 있다"라고 말했다. 칠레산 샤도네이 와인 ‘타구아 셀렉션 샤도네이’ 역시 이
-
이랜드 로엠, 깅엄 체크 컬렉션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핫서머 컬렉션의 세번째 이야기 ‘스플래시(splash)’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로엠은 조용하고 한적한 별장에서 여름의 순간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태도로 계절을 이야기하는 컨셉으로 이번 '스플래시(splash)' 컬렉션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렉션은 △리본 블라우스 △셔링 뷔스띠에 △끈나시 원피스 등 여름 휴양지에서 즐기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깅엄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완성도 높은 휴양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리본 블라우스’는 리본 여밈 디테일이 적용됐으며, 블루와 화이트 컬러
-
동성제약, "美 아마존 프라임데이 첫날 매출 3배 급등했다"
동성제약(공동관리인 나원균, 김인수)이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2025 아마존 프라임데이(7월 8일~11일)’에서 출시 첫날 매출이 기존 대비 3배 이상 증가, 행사 기간 평균 매출 역시 두 배 이상 성장했다고 15일 밝혔다.동성제약 관계자는 "올해 프라임데이는 처음으로 4일간 열리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고, 미국 전체 온라인 매출은 241억 달러를 돌파하며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했다"라며 "이 가운데 동성제약은 자사의 프리미엄 염색 브랜드 ‘이지엔(eZn)’과 자연주의 브랜드 ‘허브(Herb)’를 앞세워 북미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건 포뮬러로 개발된 ‘허브 스피디 칼라 크림’은 자연 유
-
㈜오뚜기, ‘1등급 벌꿀’ 2종 선보여
㈜오뚜기가 벌꿀등급제 1등급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1등급 벌꿀’ 아카시아와 야생화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1등급 벌꿀’은 벌꿀등급제 핵심 평가 요소인 탄소동위원소비 수치를 아카시아 벌꿀 -25‰ 이하, 야생화 벌꿀 -24‰ 이하로 낮춰 꿀의 순도를 입증 받은 제품이다"라며 "탄소동위원소비는 벌꿀의 구성 성분인 탄소를 이용해 벌꿀의 순도를 판단하는 지표로, 벌꿀의 순도가 높을수록 탄소동위원소비 수치가 낮아지며, 천연꿀과 사양꿀(설탕을 먹인 벌이 만든 꿀)을 구분하는 데 활용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축산물품질평가원의 탄소동위원소비 1+등급/1등급 판정기준인 -23.5‰
-
[생활경제 이슈] 한국허벌라이프, ‘컨디션 업 선물세트’ 한정 출시 外
한국허벌라이프가 여름철 무더위 속에서도 학업에 집중하는 수험생들의 건강 관리를 응원하기 위해 ‘2025 컨디션 업 선물세트’를 한정 출시했다.이번 ‘2025 컨디션 업 선물세트’는 수험생이 지치지 않고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컨디션 케어에 초점을 맞췄다. 비타민 영양제 ‘와이즈 케어’(1개월분), 발포비타민 ‘리프트오프’ 오렌지향(10정) 등 한국허벌라이프의 대표 인기 제품과 브랜딩 콜드컵을 귀여운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아 무더위에 지친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먼저, 지난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비타민 영양제 ‘와이즈 케어’는 주성분으로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과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
-
빙그레 아카페라-비트펠라하우스, 컬래버 음원 ‘Freaky Monday (아카페라 ver.)’ 선보여
빙그레의 대표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가 인기 비트박스-아카펠라 그룹 ‘비트펠라하우스’와 함께한 컬래버 음원 ‘Freaky Monday (아카페라 ver.)’를 공개했다.빙그레 관계자는 "아카페라(acafela)가 목소리로만 화음을 내는 노래 ‘아카펠라(Acapella)’와 유사한 발음인 점에서 착안해 비트펠라하우스와의 컬래버 음원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래버 음원은 비트펠라하우스의 신곡 ‘Freaky Monday’를 기반으로 제작됐고 커피 없이 버틸 수 없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아카페라와 함께하자는 의미의 가사를 담고 있다"라며 "비트펠라하우스 멤버들이 악기와 반주 없이 목소리로만 곡을 완성시켜 청각적 몰입감을 더한다
-
엘지유니참 마미포코, 대표 기저귀 3종 2025년 리뉴얼
엘지유니참㈜ (대표 김성원)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가 ‘하이퍼드라이 팬티’, ‘슈퍼컴포트 팬티’, ‘꿀잠팬티’ 등 기저귀 3종을 2025년 리뉴얼한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엘지유니참 관계자는 "강력한 흡수력이 특징인 ‘하이퍼드라이 팬티’는 소변 흡수 후 시트에서 느낄 수 있는 보송 보송한 느낌을 20% 가량 개선했다"라며 "또 기저귀 탑시트 소재를 개선해서 기존 제품의 넉넉한 흡수량은 그대로 유지하고, 용변이 다시 묻는 가능성을 줄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슈퍼컴포트 팬티’는 폭신하고 보송한 감촉의 에어 쿠션을 새롭게 적용했다"라며 "그 결과 아이들의 다양한 체형과 자세에 맞추어 부드럽게 늘어나는 허
-
이랜드이츠 프랑제리, 복숭아 시즌 케이크 선보여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FRANGERIE)’가 제철 생복숭아를 활용한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프랑제리는 1만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쑥대밭 시리즈를 복숭아 버전인 ‘복숭아쑥대밭’과 함께, 올해는 ‘피치 인더 가든’과 ‘피치 베리 생크림 케이크’까지 3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랑제리는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복숭아쑥대밭'을 올해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라며 "기존 제품에서 크림에 복숭아 풍미를 추가해 풍미를 더했으며, 1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은 그대로 유지했다. 복숭아와 크림을 1:1 비율로 구성해 압도
-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성산에서 특별한 여름밤의 축제 진행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는 제주 성산에 위치한 휘닉스 아일랜드와 플레이스캠프에서 여름밤 축제를 기획했다고 15일 밝혔다.휘닉스 아일랜드 관계자는 "섭지코지에 위치한 자연친화적 리조트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라며 "반면, 플레이스캠프는 젊은 감성의 호텔로 객실에서 성산일출봉을 정면으로 감상할 수 있어 친구, 연인, 혼행객들에게 특히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전 세대를 위해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는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프로그램을 마련해 한여름밤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우선 휘닉스 아일랜드에서는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매일 오
-
해피바스, ‘필쏘굿’ 신규 바디케어 라인 다이소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가 필쏘굿 바디케어 라인의 바디워시와 한장 샤워 패드, 바디패치를 다이소 전용으로 출시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바디 트러블로 고민하는 1020세대 고객을 위한 필쏘굿 바디워시는 미끌거리지 않는 뽀득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조밀한 젤 텍스처로 부드러운 거품을 생성하고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라며 "살리실산 0.5%와 3AHA 성분 함유로 등드름 및 각질을 케어해주는 아크네 라인, 고순도 비타민과 만다린 껍질 추출물로 피부 브라이트닝과 각질 제거를 돕는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장 샤워 패드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바디워시 제품으로, 각질
-
어메이징 오트 5주년 기념, 무민 캐릭터 굿즈 출시•이벤트 실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어메이징 오트가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 ‘무민(Moomin)’과 대규모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올해로 어메이징 오트의 출시 5주년과 무민 탄생 80주년이 되는 해를 기념해 성사되었다"라며 "이번 협업의 핵심은 '핀란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어메이징 오트는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핀란드에서 자란 고품질의 귀리를 원물 그대로 들여와 오트 음료와 그래놀라 제품들로 선보이고 있다"라며 "무민 역시 핀란드의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토베 얀손’이 창조한 캐릭터로, ‘무민밸리’를 배경으로 살아간다"라고 말했다. 어메이징 오트
-
생활공작소, 스프레이 타입 ‘얼룩제거제 50ml’ 출시
생활공작소가 스프레이 타입의 ‘얼룩제거제 50ml’를 신규 출시했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신제품 얼룩제거제는 일상 생활에서 얼룩이 옷에 묻었을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얼룩이 스며들기 전에 가볍게 뿌려주고 닦아내면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의류의 얼룩진 오염 부위에 제품을 분사하여 충분히 적셔주고 약 30초 후 옷감이 상하지 않도록 조심히 비벼준 후, 해당 부분을 물티슈로 닦아내면 얼룩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라며 "커피, 음식물은 물론이고 세척이 까다로운 피 얼룩과 화장품 자국까지 깔끔하게 지울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가볍고 실용적인 50ml의 소용량으로 휴대에도 용이하다. 외부 활동 시 가방에 넣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