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카카오 VX-라쿠텐 고라, 일본 골프장 예약 관련 프로모션 실시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일본 라쿠텐 그룹이 운영하는 골프장 예약 사이트 라쿠텐 고라와 협업해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서 일본 골프장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일본 최대 스포츠용품 브랜드 알펜(Alpen)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과 면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먼저 플랫폼에서 일본 골프장 라운드를 예약하면 라운드 전 쿠폰이 알림톡 링크를 통해 전달된다"라며 "일본 전역 약 400곳에서 성업 중인 최대 스포츠용품 매장 알펜에서 제품을 구입할 때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동시에 면세 혜택도 적용되기 때문에 이용자는 보다 저렴하게 스포츠용품을 장만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경기중부권 채용박람회 열어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지난 5월 인천에 이어 성남에서 경기중부권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열었다.CFS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는 경기중부권에 위치한 쿠팡 경기광주5, 곤지암1, 동탄1, 양지4, 용인3/5, 이천1/2 등 8개 FC(Fulfillment Center)가 공동으로 참여하여 입고, 출고, 지게차 운행, 물류 현장관리자 등 다양한 직무에서 폭넓은 채용을 진행했다"라며 "특히 양지4센터는 6월에 새로 문을 열어 신규 인력을 대폭 채용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채용 박람회는 사전 신청을 한 구직자들의 편의를 위해 취업 상담부터 현장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사전 신청을 하지 못한 방문자도 현장에서 이력서를 제출하고 바로 면접을
-
매일유업, ‘매일두유 렌틸콩’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매일두유가 도서 『저속노화 식사법』, 『저속노화 마인드셋』 등의 저자인 정희원 의학박사와 공동개발한 신제품 ‘매일두유 렌틸콩’을 출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7월 출시 후 1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일두유 렌틸콩’은 당 섭취가 많은 현대인들을 위해 설탕을 넣지 않고, 정희원 박사가 저서 『저속노화 식사법』에서 제안하는 MIND 식사법의 주요 곡물인 렌틸콩을 원료로 반영해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라며 "190mL 용량 한 팩에 식물성 단백질 9g과 식이섬유
-
bhc, ‘더위극 伏(복)’ 자사앱 이벤트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름철 맞춤형 이벤트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를 오는 7월 17일부터 8월 10일까지 총 25일간 진행한다. bh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복날 등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bhc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자사앱을 통한 실속 있는 혜택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 기간 내 bhc 자사앱에서 2만 원 이상 주문하면 응모 가능하며,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라며 "경품은 ▲리모와 캐리어(1명), ▲하나투어 50만 원 상품권(3명), ▲bhc 모바일 금액권 3만 원권(100명), ▲1만 원권(500명) 등 모바일
-
[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히어로 ‘피닉스맨’ 17일 캐릭터페어서 최초 공개 外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가 오는 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의 초이락 부스에서 새 히어로물 IP인 ‘피닉스맨’을 최초 공개한다.피닉스맨은 초이락의 ‘원투 펀치’라고 할 수 있는 ‘헬로카봇’과 ‘터닝메카드’ 시리즈와는 다른 새 IP이면서 국내 콘텐츠 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기대작이다. 초등학교 3학년인 주인공차현우가 지구 깊숙이 묻혀 있는 거대한 알 ‘데미안’을 지키는 성스러운 새 ‘피닉스 아비타’와 결합해 20세 신체를 가진 복면 히어로 ‘피닉스맨’으로 변신한다는 파격 설정이다.피닉스맨은 올 하반기 애니메이션 방송에 앞서 캐릭터 라이선싱
-
[생활경제 이슈] 오늘의집, 첫번째 오프라인 쇼룸 '오프하우스' 선보여 外
오늘의집이 체험형 오프라인 쇼룸 ‘오프하우스’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그간 일회성 팝업 쇼룸을 운영한 적은 있지만 상설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늘의집 오프하우스는 ‘온라인 서비스인 오하우스(Ohouse)의 오프라인 공간’이라는 의미로 눈으로만 보던 사진을 현실에 실제로 구현해 질감·공간감 등 감각적인 경험을 더하겠다는 목적을 담았다.오프하우스의 핵심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결’이다. 오늘의집은 그간 대표적인 오프라인 산업이었던 가구·리빙 분야를 성공적으로 온라인화하는 데에 앞장서왔다. 유저들이 공유한 인테리어 사진과 노하우, 집들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커머스로 연결한 결과다. 오
-
롯데百 더콘란샵, ‘마라케시’ 테마 팝업 실시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The Conran Shop)’이 8월 7일(수)까지 더콘란샵 강남점 1층에서 모로코의 도시 ‘마라케시’를 테마로 한 여름 시즌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마라케시의 이국적인 정취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라며 "강남점 1층 메인 입구부터 팝업존까지 공간 전체를 ‘마라케시’ 콘셉트로 꾸며, 리빙·다이닝·푸드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를 통합적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적으로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를 비롯해, '마라케시 아티산'의 도자기·섬유·바스켓 브랜드인 르렌스, 안나니나, 더바스켓룸 등의
-
[생활경제 이슈] 모나리자, ‘올인원 일회용 수세미’ 출시 外
모나리자가 단 한 장으로 간편하게 설거지를 끝낼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한 ‘올인원 일회용 수세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특히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설계된 세제 일체형 올인원 제품으로, 별도의 세제 없이 물만 묻히면 바로 사용 가능해 1인 가구와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설거지 시간 단축’이라는 혁신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이외에도 물만 묻히면 설거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정은 물론 캠핑이나 야외활동 등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기존 수세미의 겹 분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평량의 도톰한 1겹 수세미를 적용해 사용 중에 겹이 분리되는 불편함 없이 마지막까지 안정적
-
[생활경제 이슈] 브라운 ‘시리즈 9 프로 플러스 울트라 씬’ 신제품 출시 外
한국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 한층 더 강화된 절삭력과 밀착력을 제공하는 ‘시리즈 9 프로 플러스 울트라 씬’을 7월 14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수염 절단면까지 고려한 블레이드 업그레이드로, 아침의 면도로 저녁까지 깔끔하고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브라운은 면도기 헤드의 커팅 요소 중 핵심인 옵티포일을 약 10년 만에 ‘울트라 씬 블레이드 2.0’으로 새롭게 개선했다. 수염이 사선으로 절단되어 면도 부위를 만졌을 때 미세하게 남아 있는 수염이 느껴지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블레이드 디자인을 개선해 절삭면을 직선으로 다듬는 초정밀 커팅을 구현했다. 그 결과, 수염을
-
민주당 김병기 당대표 직무대행,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서브허브 방문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와 김주영 환경노동위원회 간사(산업재해예방 TF 단장), 문진석 의원(원내운영수석부대표), 허영 의원(원내정책수석부대표), 김남근 의원, 이용우 의원 등은 16일 오전 서울 양재동의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 서브 허브에 현장 방문했다.CLS 관계자는 "이번 방문은 폭염과 이에 따른 물가 폭등을 ‘민생비상상황’으로 규정하고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차원의 현장 방문이다"라며 "김 직무대행 등 원내 지도부는 이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를 방문해 물가 사항과 대책을 점검하고 인근의 양재동 CLS 서브허브를 방문했다"라고 전했다. 김병기 직무대행은 “폭염은 국민 생명과 안전을 위협
-
[호텔단신]롯데호텔앤리조트, ‘플레이 앤 스테이’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프로야구 경기 관람 후 응원의 여독을 풀며 도심 속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앤 스테이(Play &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부산 ▲L7 강남 바이 롯데 ▲L7 해운대 바이 롯데 ▲롯데시티호텔 대전 ▲롯데시티호텔 구로 등 야구장이 위치한 지역 및 인근에 위치한 체인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체크인 시 프론트에 경기 관람권 또는 야구장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된다.야구 관람 후 다음 날까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평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 및 투숙은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패키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
-
[유통단신]한샘, ‘에코크레아’ 패브릭 적용한 신형 ‘스위브 스윙’ 소파 출시
한샘(대표 김유진)은 기능성 패브릭 ‘에코크레아’ 소재를 적용한 ‘스위브 스윙’ 소파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스위브 스윙’은 등받이와 팔걸이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제로월(Zero-wall) 스윙 기능을 적용해 공간 효율성과 착석 편의성을 모두 높인 제품이다. 등받이 각도가 98도~110도까지 조절되어 바른 자세로 앉거나 침대처럼 기대어 휴식하는 등 다양한 자세에 맞춰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좌방석 깊이가 동급 타사 소파 대비 약 4cm 넓어 아이와 함께 앉거나 양반다리 자세를 취할 때도 여유롭고 안정적인 착석감을 제공한다. 팔걸이 역시 양쪽 모두 스윙 기능이 적용돼 최대 20cm까지 확장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
[생활경제 이슈] 9.81파크 제주, 포켓몬 콜라보 테마 ‘메타 빌라’ 오픈 外
‘9.81파크 제주’를 운영하는 ㈜모노리스(공동대표 김종석, 김나영)는 오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메가 히트 IP ‘포켓몬’과 협업한 시즌 한정 테마 프로모션 ‘포켓몬: 메타 빌라(META VILLA)’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포켓몬: 메타 빌라’는 올 한 해를 바쁘게 보내고 있는 ‘메타몽’이 다른 포켓몬 친구들과 함께 여유와 웃음 가득한 놀이터 같은 별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다는 세계관으로 구성된다. 먼저 9.81파크 제주의 프론트 스퀘어에서는 높이 3.5m의 거대한 ‘잠만보 벌룬’이 메타 빌라 포토존과 함께 여행객들을 반겨준다. 입구에 들어서면 별장의 주인공인 ‘메타몽’이 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나
-
무신사, 강남대로에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강남’ 신규 오픈
무신사는 오는 8월 1일 서울 서초구에 무신사 스토어 강남을 공식 오픈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토어 강남은 신논현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 강남대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1,170m²(약 354평) 규모로 조성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신사 스토어 강남은 지난해 9월 문을 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이후 일년 만에 오픈하는 무신사의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라며 "무신사는 앞서 2023년 하반기에 100여 개가 넘는 국내 중소 디자이너 브랜드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무신사 스토어 대구’와 ‘무신사 스토어 홍대’를 연달아 오픈하며 오프라인 편집숍 시장에도 진출했다"라고 말했다
-
남양유업, '남양몰 쿨썸머 음료대전' 실시
남양유업이 오는 20일까지 '쿨썸머 음료대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남양몰 멤버십 서비스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수분 보충과 영양 섭취가 중요한 여름철에 어울리는 제품 중심으로 구성했다"라며 "행사 제품은 ▲단백질 24g 함유∙저당 설계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 ▲단백질 43g 함유∙3저(저당·저지방·저콜레스테롤) 설계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식사 대용 또는 간식으로 좋은 ‘맛있는 두유GT’ ▲수분 충전용으로 제격인 0kcal 차음료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등이다. 이와 함께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는 ▲장 건강 특화 발효유 ‘불가리스 플레인’을 반값
-
NS홈쇼핑,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 행사 진행
NS홈쇼핑이 협력사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는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여름 보양식 삼계탕 1,484인분을 196곳 협력사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는 NS홈쇼핑이 2020년부터 운영해 온 상생 협력 프로그램으로, 함께 성장해 온 협력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라며 "올해는 초복을 앞두고 협력사 임직원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하림 삼계탕 1,484인분을 준비해 196곳 협력사에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 외에도 △택배기사님을 위한 ‘사랑의 생수 나눔’, △ ‘우수 택배기사 포상’, △
-
홈앤쇼핑, ‘드모아 에어웹 플러스 베개’ 17일 생방송 진행
홈앤쇼핑이 오는 17일(목) 오후 8시 45분,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브랜드 ‘드모아’와 손잡고 편안한 수면을 위한 신제품 에어웹 필로우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400억 매출 신화를 이룬 드모아의 최신작이다"라며 "에어웹 필로우는 국내산 고급 내장재를 사용해 장시간 사용해도 꺼짐 없이 처음처럼 탄탄한 지지력을 유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30만 회 반복 압축 테스트를 통과하며 내구성을 검증받았으며, 드모아만의 에어웹 기술로 베개 내부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해 여름철 땀이나 습기로 인한 불쾌감 없이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라며 "소재 면에서도 세균과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는 위생적인 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