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GS샵,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 선보여
GS샵은 5월 17일(토) 오후 1시 55분,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을 선보인다.GS샵 관계자는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은 교차 초음파(3MHz, 10MHz)로 피부 속 깊숙이 수분과 탄력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윤기와 밀도를 높여주는 ‘물광 케어’ 효과를 제공하는 기기다"라며 "▲무통증 ▲무자극 ▲무자국 등 3무(無) 케어를 구현해 민감한 피부도 매일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다수 에스테틱에 입점해 현장 전문가들로부터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GS샵이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강화하는 배경은 일상에서 꾸준한 관리로 노화에 대비하는 슬로 에이징(Slow-Aging) 트렌드 영향으로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급속히
-
G마켓, ‘빅스마일데이 베스트 앵콜’ 기획전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빅스마일데이 베스트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18일까지 5일간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빅스마일데이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했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자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매일 달라지는 베스트 앵콜 특가 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한다"라며 "14일은 ‘디지털/가전, PC’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이며, ‘나르왈 프레오 Z10 스마트 AI 올인원 로봇청소기’, ‘LG 울트라PC’, ‘아이닉 무선청소기 i50’, ‘삼성 Neo QLED 4K TV’ 등이 있다"라고 전했다. 15일에는 ‘가구/인테리어, 자동차공구, 식품, 생활용품’을, 16일
-
롯데백화점 ‘나이키 라이즈’ 오픈
롯데백화점이 ‘러닝 익스피리언스(Running Experience)’ 콘셉트를 적용한 ‘나이키 라이즈’ 매장을 잠실점에 선보인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젠Z에서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러닝’과 연계한 최상위 프리미엄 상품과 차별화 경험 요소를 갖춘 미래형 나이키 매장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나이키 매장이 들어서는 잠실점 일대는 특히 MZ 러너에게 최고의 러닝 메카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석촌호수, 송파 둘레길, 올림픽공원, 한강공원 등 달리기 좋은 러닝 인프라가 완비되어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잠실점은 러닝 붐 초기부터 러닝 콘텐츠를 전략적으로 확대해왔다. 호카 등 글로벌 러닝 브랜드의 플
-
롯데마트, 델리 파격 할인 ‘델리셔스 페스타’ 실시
롯데마트는 5월 15일(목)부터 21일(수)까지 일주일간 전 점에서 ‘델리셔스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한 끼 식사를 합리적인 가격에 해결할 수 있도록 ‘요리하다 월드뷔페’ 상품을 포함해 탕수육, 치킨 등 주요 델리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요리하다 월드뷔페’ 40여 종에 대해 행사 카드 결제 시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요리하다 월드뷔페’란 ‘소용량 및 가성비’를 콘셉트로 40여종의 델리 식품을 3990원 혹은 4990원에 균일가로 판매하는 롯데마트의 델리 브랜드다"라고 말했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월드뷔페 상품을 4팩 구매할 경우 한
-
SSG닷컴, 소상공인 동반성장 사업 설명회 진행
SSG닷컴은 13일 오후 신세계남산 트리니티홀에서 ‘2025 소상공인 동반성장 사업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온라인 생중계로도 진행된 이날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함께 진행하는 ‘TOPS 프로그램’ 세부 실행 방안을 공유하고, 자체 셀러 성장프로그램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TOPS 프로그램을 통해 식품 분야 유망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브랜드화를 지원한다"라며 "3단계에 걸친 입체적인 지원책을 바탕으로 파트너사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데 힘을 보탠다는 목표다"라고 전했다. 첫 단계로 SSG닷컴은 300개 소상공인 업체를 대상으로 문
-
롯데온, "5월 여름 패션 수요 급증했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에 따르면 5월 들어 여름 패션 수요가 본격화되면서 반팔 티셔츠, 반바지, 샌들 등 계절성 상품의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실제로 5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롯데온의 패션 카테고리 분석 결과, 반소매 티셔츠의 매출은 약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름 샌들, 명품 선글라스, 미니백 등 여름 대비용 아이템의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절반 이상 증가했다"라며 "이에 발맞춰 롯데온은 오는 5월 21일까지 뷰티와 패션을 아우르는 대규모 쇼핑 행사 ‘뷰세라X패세라’를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행사 2주차인 5월 15일부터 21일까지는 여름 뷰티 트렌
-
풀무원샘물, 곡물차 ‘하루귀리’ 선보여
풀무원샘물이 통곡물을 우려내 국내산 귀리의 진한 곡물향을 한 병에 담은 곡물차 ‘하루귀리(500ml)’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풀무원샘물 관계자는 "‘귀리’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을 비롯해 라이신 등 필수 아미노산뿐만 아니라 현미 대비 4배 높은 칼슘을 함유하고 있어 균형 잡힌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곡물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귀리의 영양학적 가치가 최근 재조명되면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곡물 기반 음료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에 풀무원샘물은 100% 국내산 귀리를 원료로 한 프리미엄 액상 차 음료 ‘하루귀리’를 선보이며, 음료 시
-
예지미인, ‘데일리센스(DAILY SENSE)’ 선보여
웰크론헬스케어(사장 신정재)의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이 요실금 케어 브랜드 ‘데일리센스’를 런칭하고, 첫 제품으로 ‘데일리센스 안심언더웨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웰크론헬스케어 관계자는 "‘데일리센스’는 일상 속 불편함을 센스있게 케어해 준다는 의미에서 ‘DAILY SENSE’ 라는 브랜드명을 사용했으며, 출산 후 여성이나 시니어들의 일상 속에서 요실금 걱정을 줄이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갖고 탄생한 요실금 케어 전문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처음 선보인 제품은 ‘데일리센스 안심언더웨어’다. 일상에서도 착용이 간편하게 팬티 형태로 제작됐으며, 360° 신축성 허리밴드와 인체 곡선을 고려한 맞춤설계로
-
이마트, 5월 ‘가격파격 선언’ 공개
이마트에서 가정의 달을 웃게 할 5월 ‘가격파격 선언’ 라인업을 공개했다.이마트 관계자는 "‘가격파격 선언’은 이마트가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을 초저가로 기획해 할인가로 선보이는 이마트의 대표적인 장바구니 물가 안정 프로젝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5월 가격파격 선언은 5월 29일(목)까지 진행한다"라며 "특히, 이마트가 역대 5월 판매 데이터를 정밀하게 분석, 5월 한달동안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인기상품을 선정, 그로서리 5대 및 가공·일상 50대 품목으로 나눠 초저가로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소비가 많아지는 가정의 달 동안 ‘온가족 생활 필수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먼저, 이마트는
-
도미노피자, ‘제20회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 진행
도미노피자가 주최한 ‘제20회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가 폐막했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제20회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는 총 136개 팀이 참가해 지난 2일 개막해 12일까지 열린 가운데 분당구 B 리틀야구단이 우승을 차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는 도미노피자의 대표적인 스포츠 후원 활동으로 지난 2005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1,886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개막 첫날에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파티카가 출동, 야구 꿈나무들에게 갓 구운 도미노피자를 전달했다"라며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는 지금까지 LA다저스의 내야수 김혜성,
-
[생활경제 이슈] 요기요, 가정의 달 맞이 ‘브랜드 특가 프로모션’ 진행 外
요기요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인기 메뉴들을 모은 브랜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5월 12일부터 5월 18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가정의 달에 수요가 높은 찜닭, 치킨, 떡볶이 등 인기 외식 메뉴 브랜드들로 구성됐다.요기요는 지난 5월 4일까지 진행된 1차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기존보다 1,000원이 추가된 최대 7,000원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참여 브랜드는 ‘두찜’, ‘기영이숯불치킨’, ‘떡볶이참잘하는집’으로, 각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이벤트 기간 동안 요기요 고객은 해당 브랜드에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
CJ제일제당, 1분기 매출 4조 3,625억 기록
CJ제일제당은 올해 1분기 매출 4조 3,625억 원 (-1.8%, 이하 전년 동기비), 영업이익 2,463억 원(-7.8%)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자회사인 CJ대한통운을 포함한 연결기준 실적은 7조 2,085억 원(-0.1%)의 매출과 3,332억 원(-11.4%)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식품사업부문은 매출 2조 9,246억 원(+3%)과 영업이익 1,286억 원(-30%)을 기록했다. 국내 식품사업(매출 1조 4,365억 원)은 가공식품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로 온라인 매출이 33% 고성장 했음에도 내수 소비 부진이 지속되며 매출 정체를 나타냈다"라며 "올해 설 명절이 평년보다 빨라, 선물세트 매출이 지난해 4분기에 일부 반영된 것도 영향을
-
롯데웰푸드 '왓따' 이번엔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 진행
롯데웰푸드의 풍선껌 브랜드 ‘왓따’가 ‘SAMG엔터’의 인기 IP(지적재산권)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팬덤을 보유한 ‘캐치! 티니핑’과 함께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왓따 & 캐치! 티니핑’ 컬래버레이션은 주요 티니핑이 담겨있는 총 8종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준비됐다"라며 "새콤달콤한 풍선껌 향이 발랄하고 귀여운 티니핑과 잘 어울린다"라고 말했다. 왓따의 주요 특징인 판박이 스티커는 기존과 디자인을 달리한 ‘빅 사이즈 판박이 스티커’로 업그레이드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커진 사이즈 덕분에 다이어리, 스케치
-
KFC, ‘버드와이저’ 판매 돌입
KFC가 아메리칸 스타일의 프리미엄 라거 맥주 ‘버드와이저(Budweiser)’ 판매를 시작한다.KFC 관계자는 "10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버드와이저는 장시간 발효와 정교한 양조 과정을 거쳐 완성된 부드럽고 깔끔한 목넘김이 특징이다"라며 "KFC는 버드와이저 생맥주(330ml), 캔맥주(330ml), 알코올 함량 0.05% 미만의 논알콜 맥주인 ‘버드와이저 제로(330ml)’까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KFC의 바삭한 치킨, 풍미 가득한 버거와 탁월한 궁합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며, 치맥(치킨+맥주), 버맥(버거+맥주) 등 다채로운 메뉴 조합을 통해 메뉴 만족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매장에서는 ▲버드와이저 1인 치맥 세트와 ▲버드와이저
-
코오롱FnC 럭키슈에뜨·슈콤마보니·쿠론, 롯데 본점 팝업 운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브랜드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쿠론이 5월 12일부터 18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코스모너지에서 통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세 브랜드가 하나의 공간에서 함께하는 첫 통합 오프라인 행사다"라며 "‘비치클럽’을 테마로 도심 속 바캉스 무드를 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 공간에서 의류, 슈즈, 백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며, 여름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채로운 영감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각 브랜드는 여름 감성을 담은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선
-
정식품, 가정의 달 맞아 영유아용 베지밀 1만개 기부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경기 소재 영유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베지밀 영•유아식 1만개를 기부했다.정식품 관계자는 "사단법인 더함께새희망을 통해 지역 내 미혼모 시설과 가족지원센터 등 총 5개의 기관과 도움이 필요한 개별 가정에 베지밀을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기부한 제품은 성장기용 조제식 ‘베지밀 인펀트•토들러 프리미엄’과 유아용 영양간식 ‘베지밀 킨더랜드 프리미엄’으로 영유아를 위한 제품이다"라며 "생후 6개월부터 첫돌까지 섭취 가능한 ‘베지밀 인펀트 프리미엄’ 4천개, 첫돌부터 24개월까지 섭취 가능한 ‘베지밀 토들러 프리미엄’ 3천개, 24개월 이상 유아를 위한 영양간식
-
이랜드 스파오, 두산베어스와 협업 컬렉션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약 6만명이 참여한 ‘2025년 스파오 컬래버레이션 선호도 조사’에서 고객들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외 카테고리로 스포츠 분야를 가장 선호한다는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다"라며 "또한 스파오가 협업 카테고리를 더욱 확장해 스포츠팬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데님 셔츠 유니폼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오버핏 스티치 윈드브레이커 ▲후드집업 ▲반팔 티셔츠 ▲반팔 파자마 등 의류부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