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이랜드 스파오, 헬로섬머위크 캠페인 실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헬로섬머위크(Hello! Summer Week)’ 캠페인을 7월 1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헬로섬머위크는 여름 바캉스를 겨냥한 스파오의 새로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캠페인이다"라며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은 바캉스 컨셉의 공간으로 운영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시원한 조직감의 시어서커와 나일론 소재를 활용한 여름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주요 상품으로는 △시어서커 스트라이프 오버핏 반팔셔츠 △나일론 소재의 기어쇼츠 △시어서커 셔링 블라우스 △체크 패턴 여성 윈드브레이커 등이 구성됐
-
홈플러스, '홈플런 NOW' 개최
홈플러스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올 여름 역대급 파격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NOW’를 개최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철 고객 수요가 높은 약 2만 8000여 개 상품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밥상 물가 안정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하는 국내산 농산물 할인지원 행사에서는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할인에 농할쿠폰 20%(행사상품 최대 2만원 한도 내 할인 적용) 추가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라며 "17~20일 ‘무항생제 영계 두마리 생닭*(500*2입/서귀포점 제외/축산 상품권 증정행사 포함/1인 2봉 한정)’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43% 할인에 농할쿠폰 20% 할인
-
[생활경제 이슈] 벤슨,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 개시 外
벤슨 운영사인 베러스쿱크리머리는 22일부터 벤슨의 대표 메뉴 2종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약 2000여 곳)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스타벅스 출시 상품은 벤슨의 시그니처 메뉴인 ‘저지밀크&말돈솔트’와 ‘버터프렌치토스트’다. 두 제품 모두 깊고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질감, 뛰어난 맛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진행하는 ‘테이스티 저니’ 프로그램은 매월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F&B 콘텐츠를 제안하는 프로젝트로 지난해 9월부터 이어지고 있다. 벤슨 메뉴는 스타벅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도 주문 할 수 있다.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이번 스타벅스와의 협업을 통해 아직 벤슨
-
LF 빠투, 파리서 26SS 컬렉션 선보여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영(young) 꾸뛰르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PATOU)’가 최근 프랑스에서열린 ‘파리 오뜨 꾸뛰르 위크’에서 2026 봄여름(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LF 관계자는 "이번 쇼를 통해 빠투는 ‘Effortless Sculpted’ 무드를 메인 컨셉으로 구조적이면서도 편안한 실루엣의 룩을 제안했다"라며 "최근 글로벌 트렌드인 ‘소프트 테일러링(Soft Tailoring)’과 ‘플루이드 미니멀리즘(Fluid Minimalism)’을 반영해, 도시와 휴양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여유롭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소프트 테일러링’은 전통적인 테일러링의 딱딱한 구조에서 벗어나, 부드럽고 유연한 실루엣을 강조하는 스타일이
-
아워홈몰, ‘오늘도착, 내일도착’ 서비스 선보여
아워홈은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오늘도착, 내일도착’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몰의 가파른 성장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배송 경쟁력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라며 "아워홈몰의 올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6%, 신규 가입자 수는 230%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17일 주문 건부터 당일, 익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제품의 신선도와 품질 관리를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 편의를 도모한다. 아워홈몰에서 전일 자정 전까지 결제를 완료한 주문 건은 전국 모든 지역(도서산간 제외)에 익일 내 배송된다. 서울, 경기 등 특정 지역에 한해서는 오전 주문시 당일 배송받을 수 있
-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한정 판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이 여름방학 성수기를 앞두고 프로축구단 ‘서울 이랜드 FC’와 손잡고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오는 8월 12일(화) 단 하루 한정 판매된다"라며 "서울 이랜드 FC 소속 프로 선수에게 직접 축구를 배우고, 자녀의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과 사인볼까지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축구 클래스뿐만 아니라 가족 전체가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 혜택까지 포함됐다"라며 "해당 상품은 유니폼 제작 일정으로 인해 오는 7월 21일(월)까지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라
-
뚜레쥬르, 건강빵 신제품 3종 추가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건강빵 신제품 3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카무트, 오트밀 등 저속노화를 대표하는 곡물을 활용했으며 뚜레쥬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식이섬유&저당 카무트 곡물식빵’은 촉촉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곡물식빵으로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카무트와 밀기울을 듬뿍 넣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라며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된 곡물로 식이섬유,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밀기울은 밀가루를 가공할 때 얻을 수
-
CJ올리브영, 성수∙홍대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운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7월 한 달간 MZ세대 인기 상권인 성수∙홍대 주요 매장에서 다채로운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입점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사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라며 "특히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2030세대가 즐겨 찾는 지역의 주요 매장에서 트렌디한 브랜드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7월에는 ‘산리오캐릭터즈’와 컬래버레이션한 다양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와 올리브영 대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와 함께 하는 팝업스
-
㈜오뚜기, '평양냉면 육수' 선보여
㈜오뚜기가 ‘평양냉면 육수’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평양냉면 육수’는 2024년 리뉴얼 출시해 전문점 수준의 평양냉면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은 ‘고기고명 평양물냉면’의 육수를 별도 제품화한 것이다"라며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넣어 깔끔한 육향을 살렸으며, 새콤한 동치미 냉면 육수와는 차별화된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1인분씩(300g) 소포장되어 있어 소비자가 필요한 만큼만 구매해 활용하기 편리하다. 개인 취향에 따라 삶은 면과 고명만 더하면 전문점 못지 않은 평양냉면을 완성할 수 있다.'평양냉면 육수'는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
오픈 1주년 맞은 삼양애니 ‘페포’(PEPPO) 누적 조회 수 1.5억 뷰 기록
삼양라운드스퀘어 그룹의 콘텐츠 커머스 계열사 삼양애니(Samyang AANI)는 유튜브 채널 ‘페포’(PEPPO)가 개설 1년 만에 누적 조회 수 1억 5천만 뷰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삼양애니 관계자는 " ‘페포’는 빨간 병아리 페포와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주인 리(LEE)의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소재로 삼는 유튜브 채널이다"라며 "SNS, 유튜브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밈과 다양한 챌린지를 중심으로 한 10~60초 분량의 숏폼 콘텐츠를 비롯해 뮤직비디오, ASMR 등 총 150개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페포’ 유튜브 채널은 론칭 1년 만에 누적 구독자 90만 명을 기록하며 ‘골드 크리에이터 버튼’ 획득 초읽기에 들어갔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딥 무드 에센셜케어 로션티슈’ 출시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딥 무드 에센셜케어 로션 3겹’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미용티슈 ‘딥 무드’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고품질 미용티슈를 선호하는 고객층은 물론, 캐릭터와 굿즈 소비를 즐기는 10대부터 2030세대까지 폭넓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깨끗한나라는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기존 사양을 업그레이드하고 산리오캐릭터즈 인기 캐릭터 포차코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제품력과 감성적 가치를 동시에 강화했다.포차코는 국내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산리오캐릭터즈의 강아지 캐릭터로, 깨끗한나라는 신제품 핵심인 ‘부드러움’과 포차코 특유의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조화를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보에나’ 신규 선물세트 3종 선보여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BOENA)’의 신규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하며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이달 말까지 여름 홈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SGC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보에나 선물세트는 여름철 실내에서 즐기는 홈파티를 위한 세트 제품으로, 각각 ‘보에나 드 모네 누들 플레이트 선물세트’, ‘보에나 드 모네 디저트 선물세트’, ‘보에나 드 모네 베이직 선물세트’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에나’는 SGC솔루션의 50여 년 전통 유리제조 기술력에 업그레이드된 공정으로 더욱 견고한 내구성을 갖추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더해진 테이블웨어 브랜드다"라며 "맑고 투명한 유리소재
-
롯데칠성 밀키스,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캠페인 전개
롯데칠성음료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14일(현지시간 기준) 한국의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 옥외광고를 진행하고 밀키스를 알리는 ‘Spicy Meets Smooth’ 마케팅 캠페인을 펼쳤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매운 음식을 먹을 땐 밀키스!’라는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Spicy Meets Smooth’ 캠페인은 롯데칠성음료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함께했다"라며 "이번 협업은 K-음료와 K-치킨의 대표주자, 밀키스와 BBQ가 만나 K-푸드의 새로운 페어링을 제안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높다"라고 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원 타임스 스퀘어(One Times Square)’ 건물 외벽 대형 전광판을 통해 이번 캠페
-
CJ제일제당, CJ더마켓 ‘알뜰위크’ 기획전 실시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19일까지 ‘알뜰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초특가 할인쿠폰이 제공돼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라며 "10% 할인 중복쿠폰도 동시에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포춘쿠키’ 이벤트에 참여하면 1만원, 8천원, 6천원 등 장바구니 중복쿠폰을 램던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획전은 ‘1+1 행사’, ‘50% 이상 할인’, ‘벌크 특가’, ‘득템세트’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운영한다"라며 "‘1+1 행사’ 제품은 비비고 서울식소불고기전골, 비비고 김, 고메 크리스피너겟 등 총 200개 제품이 해당된다"라
-
노랑통닭, 멤버십 앱 출시 1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랑통닭이 멤버십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17일 단 하루 동안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노랑푸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앱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라며 "행사 당일 노랑통닭 멤버십 앱을 통해 주문하면 전 메뉴를 7,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PAYCO 포인트로 결제 시 추가로 4,000원이 할인돼 최대 1만 1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랑통닭 멤버십 앱은 2024년 7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고 가맹점의 배달앱 수수료 부담을 낮추기 위해 출시됐다.
-
농심, 美 LA 갤럭시 홈구장 ‘농심데이’ 이벤트 진행
농심 미국법인이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MLS(메이저리그 사커) 축구단 ‘LA 갤럭시’ 홈구장 Dignity Health Sports Park에서 ‘Nongshim Night’(이하 농심데이) 행사를 실시했다.농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농심 미국법인과 LA 갤럭시가 지난 2월 체결한 스폰서십의 일환이다"라며 "농심은 미국 현지에서 농심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미국공장이 위치한 LA 지역의 MLS컵 우승팀인 LA 갤럭시와 손을 잡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농심데이는 스폰서십의 메인 이벤트로, 홈구장 내외부에서 농심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라고 덧붙였다. 농심은 경기장을 찾은 관객에게 농심 로고가 새겨진 머플러와 가방을 제공하고, 관
-
[생활경제 이슈] 하이모, 천호지점 이전 오픈 外
하이모가 천호지점을 더욱 쾌적하고 고객 친화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해 새롭게 이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하이모 천호지점은 2010년 첫 오픈 이래로 약 15년 간 지역 고객과 함께하며, 맞춤형 스타일링과 세심한 상담을 통해 꾸준히 사랑받아 온 하이모의 대표 지점 중 하나다. 특히, 다년간 축적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다양한 헤어 고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높은 만족도를 얻어왔다.하이모 천호지점은 이번 이전 오픈을 통해 보다 넓고 쾌적한 상담 환경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1:1로 상담을 진행하며 개인별 탈모 및 빈모 유형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
상단으로 이동